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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에는 성이 있습니까?

있다

성은 [ke, K (두 번), K (두 번)] 이 될 수 있다.

I. 성의 출처:

첫 번째 기원: 강성에서 유래한 춘추제환공 경후의 청과에서 유래했다. 피난에 속하여 성을 개명하다.

역사서' 원과 흥편' 에 따르면, "제환공 경부 이후 경수는 봉하여 오속죄를 하였다. 한나라 말년에 그는 윤희로 이주했다. 한 () 이후 예의는 그윽한 은명 () 으로, 현손 () 은 안제부의 금기를 피하고 호씨 () 를 고치기 시작했다. " 역사서' 족보사략' 에는 "제환공의 아들, 아들의 아들, 경부는 손해를 보지 않는다" 고 기록되어 있다.

강청객, 일명 공손청객, 제나라 유죄 판결을 받고 먼저 진국으로 도피했고, 희중아에게 미움을 받고 오국에 갔다.

노희공 28 년 (기원전 632 년), 제소공은 성푸 (오늘 산둥 염성) 에서 연합하여 초작전과 연합하여 송, 루, 채, 정, 위, 거군주가 건설토 (오늘 하남 원양, 무릉) 와 동맹을 맺고 있다. 당시 공손경과의 후손들 중에는 성을 개명하는 사람이 있었는데, 이는 제예벌의 어려움을 피하기 위해서였다.

두 번째 기원: 선비족에서, 16 개국 시대 고대 선비족의 씨족 부족에서, 한화 개성에 속한다.

역사책' 슈위관씨 실록' 에 따르면, "선비의 아프간, 크디간, 크디연은 커즈족으로 바뀌었다."

(1) 선비족 모용부는 혼씨라고 할 수 있는데, 일명 주혼씨, 목마른 촛불 혼씨, 목마른 촛불 공조라고도 한다. 나중에 또 한성을 주성으로 바꾸었고, 또' 그램' 이라는 성을 가진 호칭이 있었다.

② Xianbei 대머리 부분은 keda, keda 라고도 할 수 있으며, 나중에 한 () 성은 keda 와 daga 로 바뀌었다.

(3) 선비족의 연장부는 연씨, 단씨라고 불릴 수 있고, 한성을 연씨, 단씨로 바꾸고, 일부' 코' 를 성으로 하는 사람을 코씨라고 부를 수 있다.

(4) 외국 기록에서 선비인의 성은 나씨, 코씨일 수 있고, 나중에 한성은 나씨, 평씨로 바뀌었고,' 코' 라는 성을 가진 것도 있다. "성 흑성" 에 속한 외계 성씨, 지위가 비천하고 관원이 많지 않아' 슈웨이관씨지' 에는 기록이 없지만 북위 다른 관서에는 기재되어 있다.

세 번째 기원: 만주족에서, 김대여진 부족에서, 한문에서 성으로 바뀐 씨족명에 속한다.

역사적' 김사 백관지' 에 따르면 "나크부는 롱서군을 봉하고, 이후 한성을 크씨로 바꿨다" 고 한다.

나크 부족은 김대에서 다른 98 개 성과 함께' 백성의 성' 이라고 불린다. 황실의 성은 아니지만 여전히 귀족 성씨 중 하나이며, 대부분 최고급 장군이며, 진조에서는 고임금 계층에 속한다.

김대말 원초에 일부 나크 부족들은 성을 한으로 바꾸었다.

네 번째 기원: 몽골에서 유래한 고대 몽골의 바크친나 씨족에서 유래한 한개성의 씨족 명칭입니다.

칭기즈칸의 후손인 벅 시나르 가문은 동몽 지역 카라치자삭 지역 (현재 랴오닝 () 의 카라진 좌익 몽골족 자치현) 에 거주하고 있다.

원초 바코 친나르 가문은 쿠빌라이와 함께 대리를 정복한 뒤 주공 (현재 충칭) 을 10 여 년 동안 포위했다. 그의 일부 후예는 바촉 지역에 정착하여 성을 코씨로 바꾸었다.

몽골 동부 카라친기 자삭에 거주하는 시나르, 중국어 이름은 시, 오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당의 민족 정책을 통해, 천적은 각종 특수한 특혜 대우를 받았다: 종교국의 지원, 무이자 지불, 할인지불, 학생 무료 등교, 20 점의 검사와 보살핌, 출산 계획, 한 자녀 더 낳기, 상공업면세.

둘. 마이그레이션 배포:

부계 가문의 구성원은 대부분 허난성 활현, 신향, 우가현, 허베이 () 성 형수시 안평현, 후베이 () 성 시수현, 산시 () 현, 윈난성 옥계시 객관촌, 쓰촨 () 성 통해현 해동촌, 상해 (), 충칭시 () 에 분포한다.

셋. 현 전망:

산시현: 갑자 (기원전 279 년), 전국시대 진나라 조호기 양양공 28 년, 지용산 서쪽으로 붙여진 이름이다. 당시 역도 () 에 위치해 있었다. 당시 동향현 동쪽의 강 중류, 무산 서쪽의 위하 상류, 수현북쪽의 서한수 상류, 천산시 동부에 위치해 간쑤성의 란저우시, 임도현, 상공현, 주금을 포함했다. 서한 시대에는 간쑤 () 성 동향현 () 동쪽의 강 중류 (), 무산 () 서쪽의 위하 상류 (), 예현 북쪽의 서한 상류 () 와 천산성 동부 () 에 관할이 있었다. 삼국 시대에 조위는 오상 () 으로 이주했다. 북위 때 관할 구역은 간쑤 () 산시현 일대에 있었다.

주공: 일명 바군, 강주, 여주, 위주, 즉 충칭이라고도 합니다. 구석기 시대 말기, 즉 2 만 년에서 3 만 년 전, 충칭에는 인류가 거주했다. 기원전 1 1 세기 상주 시대에 바인은 충칭을 수도로 하는 바국을 세웠다. 진 () 이 바를 멸망시킨 후, 천하는 36 군으로 나뉘는데, 바군은 그 중 하나이다. 전성기에 바국의 영토는 원래 충칭을 행정 중심지로 하여 천동, 섬남, 후서, 서북, 구이저우북을 관할하였다. 진나라와 한 왕조 이후 역대 왕조를 살펴보면 이 지역은 대부분 통일된 행정 관할 구역으로, 그 행정 센터는 전 충칭에 위치해 있다. 충칭고는 강주라고 불렸고, 나중에는 바현 (), 추주 (), 유주 (), 주공 () 이라고도 불린다. 남북조 때 바군은 여주로 바뀌었다. 서기 58 1 년, 수문제는 추주를 위주 (장강강강진부터 무산까지 572km 의 충칭단, 자릉강, 우강, 청강, 다닝강, 푸강), 충칭은 간단히' 유' 라고 부른다. 서기 1 189 년, 189 1 년, 충칭은 중국 최초의 내륙 통상항이 되었다. 1929 충칭이 정식으로 설립되었다. 1937 년부터 1946 년까지 일본군을 침략하여 중국 침략전쟁을 벌여 국민정부가 충칭으로 이주했다. 충칭은 항일전쟁 때 중화민국의 수도가 되었다. 당시 항일전쟁과 반파시스트 전쟁의 최고 지휘부였고, 중국 후방의 정치 경제 문화 중심지였기 때문에 충칭은' 삼도지' 라고도 불렸다. 국민정부가 남경으로 돌아온 후에도 충칭은 여전히 직할시였다. 신중국 설립 초기 중경은 중앙서남국과 서남군정위원회의 주둔지로 서남지역의 정치 경제 문화센터 직할시였다. 1954 년, 서남지역은 폐지되어 쓰촨 관할 시로 바뀌었다. 1983 먼저 국가경제체제 종합개혁 시범도시가 되어 계획열을 실시해 성급 경제관리 권한을 부여했다. 1992 는 강을 따라 열린 도시로 변했다. 1996 년 9 월, 중앙에서 충칭시가 만현시, 풀릉시, 첸강구를 호스팅하도록 승인했습니다. 1997 3 월 14 8 회 전국인민대표대회 5 차 회의 심의를 거쳐 충칭은 공식적으로 중국 제 4 직할시가 되었다.

넷. 역사 유명 인사:

코정: (생졸년 시험), 당대의 유명한 간언관.

코마오: (생졸년 시험), 송대 명신.

송대 사오싱 문인.

코영배: (생졸년 시험), 쓰촨 광원인. 유명한 상하이 중수 우호 협회, 화가.

코후아상: (생졸년 시험), 쓰촨 창계인.

중국 철건 집단 작업 품질부 장관.

코슬비: (기원 1942 ~ 지금까지), 쓰촨 야안인.

쓰촨 성 야안시 전야공장 공장장, 야안시 상공연합 부회장, 야안시 CPPCC 제 8 회, 제 9 회 위원회 위원. 베이징시 향진 기업관리학원, 청두시 기업관리세미나, 성 사회주의학원 진수반에 참가한 적이 있다.

1993 년, 그는 경영부실과 적자가 심하여 파산 위기에 처한 대암발전소를 과감하게 도급했다. 전기야공장의 결손 국면을 역전시키기 위해 그는 기업 내부 관리를 강화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제품 품질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소비를 줄이고, 효율성을 높이며, 동시에 제품 판매를 강화하고, 시장을 개척하였다. 1 년의 노력 끝에 공장은 적자를 흑자로 전환했을 뿐만 아니라 백만 원도 벌었다. 1994 는 160 만원의 가격으로 전기야공장의 소유권을 얻었다. 롤링 발전을 통해 불과 몇 년 만에 2 번, 3 번, 4 번 보일러가 우후죽순처럼 연이어 출현하여 5 년여 동안 국세 300 여만원을 납부했다.

그는 부자가 되어도 국가와 군중을 잊지 않는다. 1995 는 강정현 천전현시와 합작하여 각각 200 여만원을 투자하고, 기술을 제공하고, 인재를 훈련하며, 두 현이 자원을 개발하여 철합금 공장을 건설하는 것을 돕고, 양지에 100 여 개의 일자리를 해결했다. 두 공장의 연간 생산액 * * * 1800 만원, 연간 세금 90 만원을 납부하여 현지 경제 발전과 두 문명 건설에 두드러진 공헌을 하였다. 그는 매년 엄진의 중심학교와 유치원에 기부해 교육조건 개선을 위한 물질적 도움을 주고 엄진 교육사업의 발전과' 9 년 계획' 사업의 원활한 완성을 촉진한다. 1996 도영진 오운촌에 2000 위안을 기부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매번 재해 구제를 할 때마다, 그는 항상 자발적으로 헌물을 기부하여 재해 지역 사람들의 급한 불을 해결한다. 고향의 부친과 고향 사람들에게 어려움이 있기만 하면, 그는 늘 열정적이고 관대하게 그들을 돕는다.

1994 년 야안시위원회에 우수 당원 칭호를 수여했고, 1997 년 성위원회 통전부, 성공상련 (성상회), 성광사업촉진위원회에 성급 영광기업가 칭호를 수여했다.

코지강: (생졸년 시험), 허베이 랑방인. 현지의 유명한 공무원.

랑방시 양건 부국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랑방시 주택관리국 부국장으로, 랑방시 가속 주택건설 기획실 주임을 겸임하고 있다.

예: (생졸년 시험), 하얼빈인, 심양인. 현지의 유명한 기업가.

심양위과 과학기술발전유한공사 사장은 제품 개발 기술 서비스에 종사한다.

코: (기원 1967 년 현재), 신장 창길인. 유명한 사설 주치의님, 원장님.

안후이 남부 의대 의학부를 졸업하고 20 년 동안 의료업무에 종사하며 모 병원장 근 10 년을 맡고 있다.

나는 이학을 접한 적이 있는데, 바로 흥미가 짙고 전신의 이론과 응용을 연구한 책이다. 학습 과정에서 나는 이도가 천문학, 지리, 한의학, 역법, 기공 등 광대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학은 의학과 동근이며, 연구에서' 주역' 과 중의학의 유기적 결합을 통해 이학과 의학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된다.

2000 년에 사립창길시 익민병원을 설립하여 주임을 맡다. 1984 부터 스승은 민간 명사로부터 최면을 배웠다. 20 여 년 동안 선후사는 호홍희, 본, 서명홍, 방화, 말 등 국내 최면 전문가로부터 왔다. 그는 이미 그의 진짜 전기를 얻었다. 그의 최면술은 점점 성숙해지고, 각 파의 정수를 모아 스스로 체계를 갖추었다. 환자를 겨냥한 최면요법은 1990 년대 초에 시작되어 많은 방문객들의 신뢰를 얻었다.

키르히나 후예의 국가 제안:

중국 후예 공동친족의 제안.

운남 통해 케이시

나의 성씨 가문은 수백 년 동안 비바람을 겪으며 희귀한 성으로 화하 대지에 우뚝 솟아 있다. 오늘날, 자녀와 손자들이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지만, 마음은 깨지지 않고, 친척을 찾는 뿌리가 끊어지지 않았다. 사회 발전에 감사드립니다, 우리 세대의 노력! 뿌리 찾기 친척의 물결이 거세지자, 코의 후손들은 모두 감격했다!

우리 윈난통해의 후손은 명초에 남경으로 이주하여 이곳에 정착하고 절을 지었다. 그들은 수백 년 동안 경영했고, 자손은 번식했고, 오늘의 딩은 번성했다. 하지만 지금은 우리 조상의 이름과 위치를 모른다. 10 년 동란 기간 동안 사당의 사당 패위 비문 등 많은 자료가 파괴되고 족보도 존재하지 않아 가족에게 큰 손실을 입혔다. 1980 년대에 우리는 사람을 파견하여 성을 찾아 뿌리를 찾아냈는데, 성공하지 못했다. 우리는 우리 조상들이 몽골족이라는 것만 알았기 때문에 친척을 찾는 일은 잠시 보류되었다. 우리가 국경으로 이주한 지 수백 년 이래로, 우리는 중국 성이 있는 사람이 매우 적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남경과 하남에는 모두 가정이 있고, 다른 곳에는 가정이 있으면 우리는 모른다. 요 몇 년 동안 각 방면의 발전으로, 우리도 많은 곳에 나의 후손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우리 가족은 모두 매우 흥분했다! 우리는 혼자가 아닙니다! 우리는 뿌리를 찾기를 갈망한다! 이것은 또한 우리 중화민족의 훌륭한 전통이다. 우리는 조상을 그리워하고, 뿌리를 알고, 조상을 잊지 않는다!

오늘날 조국은 개혁개방과 사회경제의 발전으로 객관적으로 우리 민족의 많은 독특한 자질이 우리 국민에게 발견되지 않았다. 금전 중심의 극단적인 의식이 인심을 부식시키고 있어 많은 사회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 우리는 그들을 어떻게 처리해야 합니까? 지금 개인의 수양을 강화하는 동시에 본연의 물결을 이용하여 가정을 통일해야 하는 것이 대세의 추세다. 우리는 고대 가정 전통의 정수를 배우고, 좋은 가정을 세우고, 우리 가족의 전통문화를 재건하고, 가족 도덕을 회복하여 사람들 사이의 관계, 특히 친족 간의 관계를 조율해야 한다. 우리 냉막 마음을 깨우다. 인간관계의 발전을 촉진하고, 특정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것도 가정이 발휘할 수 있는 장점이며, 이는 중화민족의 민족적 특색과 유교 문화의 뚜렷한 특색을 반영하고 있으며, 우리의 덕치의 구체적 표현이기도 하다. 공자가 말했다: 제나라 치국! 사실도 그렇고, 이것도 우리가 가야 할 단계이기 때문에 우리는 중국의 키르히나 가족을 통일해야 한다.

아마도 일부 가족들은 가정을 통일하는 방법을 물어볼 것이다. 어떻게 지어요? 어려워요! 우리 인구가 적은 것이 큰 우세이다. 중국에서는 만 명을 넘지 않을 것이며, 남북에는 모두 집중된 거주지가 있다. 게다가 지금은 과학기술이 발달하여 통신이 매우 편리하다. 이것들은 모두 우리에게 유리하고, 다른 대가족이 완전히 가질 수 없는 장점이다. 각 대가족이 너무 많아 기본적으로 전국 각지에 흩어져 있어 가족 유대가 통일되기 어렵다. 물론, 통일의 과정에서, 우리는 몇 가지 어려움과 장애에 부딪칠 것이다. 우리가 아직 애정이 있는 한, 우리의 후손들은 그것을 이길 자신이 있다! 이제 통일의 첫걸음을 내딛어야 한다. 바로 우리가 초안을 잡은 제안이 전국 대다수 가족 구성원의 찬성과 대대적인 지지를 받기를 바란다는 것이다! 그리고 제신, 전국 각지의 가족들이 가족을 설립하게 했다. 우리는 화목가 협회에 대해서도 나름대로의 견해를 가지고 있다. 합가환은 현대 중국의 가족제도에 해당해야 한다. 경직되지 않고 고대 가족제도를 그대로 옮기지 않고, 느슨하고, 조화롭고, 발랄하고, 시대적 조류에 부합하는 가족 구성원 조직이다. 그러나 고대 가족제도의 정수를 흡수하고, 그 고유의 좋은 전통을 혁신하고 유지하며, 단결된 가족협회를 더 잘 건설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 기능은 가족 구성원의 마음을 결집시키고, 어려운 가정을 돕고, 가족 내 갈등을 어느 정도 해결하고 조율하는 것이어야 한다. 좋은 사상 도덕의 자질을 발양하고, 인간으로서의 도리를 중시하며, 후대의 부당한 행위를 구속하고 규범화한다. 곳곳에서 가족과 긴밀한 접촉을 유지하다. 합리적으로 단어를 통일하여 각 세대를 파견하여 차세대에 공헌하다. 동시에 전국 각지의 키르히나 후예들도 전국 각지의 후예라는 이름으로 제안서를 작성해 전국 각지의 가족들이 초보적인 이해를 할 수 있도록 하기를 바란다. 나는 내년에 우리가 키르히나 가문에서 큰 돌파구를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 물론 형식을 취할 수 없습니다. 가족은 진실하고 간단해야 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전국 각지의 가족들이 가능한 한 빨리 가족협회를 설립하고 가족협회의 문제 (조상 숭배, 세대, 교류 등) 를 함께 논의하기를 바랍니다. ) 가족 상봉의 속도를 가속화하는 것도 중화민족이 조국의 평화통일 대업을 실현하는 큰 맥락에서 이뤄져야 하며, 중요한 역사적 의의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우리 후손들의 꾸준한 노력을 통해 후손과 국가에 모두 유익하다. 공덕이란 당대에 있고, 국리민을 이롭게 하며, 미래를 축복한다! 이것은 또한 조상의 기억에 더 큰 위로를 줄 수 있고, 우리의 마음에는 더 좋고 큰 집이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후 총서기는 17 대 대회에서 중화민족이 자신의 정신집을 건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정신집은 바로 큰 집단민족이다. 우리 이 작은 집단인 가정에게는 가족이 다시 모이는 동시에 가족의 정신집을 건설해야 한다. 우리가 분명히 해야 할 것은 이 세상이 가족이라고 부를 수 있다는 것이다! 우리 자손손주들의 마음을 한데 모아 함께 배를 타고 함께 돕자, 이것이 바로 우리 중화민족의 본색이다.

윈난통해코의 후손들도 가족의 단결을 위해 꾸준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자신의 힘을 공헌하다. 마지막으로 전국의 가족에게 인사를 드립니다. 그들의 건강과 일이 순조롭기를 기원합니다.

2007 년 12 월

중국 키르히나 공동 가족 제안서 (토론 논문)

뿌리를 찾아 조상의 혈통과 족보를 묻다.

--허베이 Hengshui anping 코 가족

중국 문명은 넓고 심오하다. 중국 역사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국사, 지방지, 족보는 중국 역사 문화의 세 가지 기둥을 구성하지만, 중국 성은 중국 오천년 역사의 스타이다. 성씨마다 휘황찬란한 광채가 있고, 두터운 역사와 함께 멋진 이야기를 연출하고 있다 ...

우리 안평 일가는 중국의 유명한' 실크망의 고향' 허베이 () 성 안평현 () 에 살고 있다. 전국적으로 유명한 금실은망은 이 땅에서 500 여 년 동안 종횡으로 교차했다. 소위 "물의 활동, 나무의 뿌리" 입니다. 물을 마시고 근원을 생각해서 뿌리를 잊지 않다. 이런 실크망이 처음 시작되었을 때, 즉 명나라 영락 2 년 (1404), 우리의 조상 조봉은 산시 펀주 서양진 (오늘 산시 성 펀양시) 에서 안평현 보가림촌으로 이주했다. 그 후로 500 여 년 동안 콜시 가문은 이 광대하고 풍요로운 들판에서 번식했다. 청나라 옹정년 (서기 1703 년) 에 콜시 제 12 조는 안평현에서 안국현 황대 (오늘 보정안국시) 로 이주하여 스승으로 정착했다. 10 년 동란 기간 동안 안평코 집의 가묘와 비석이 문혁에서 파괴되어 조상의 패가 모두 타버렸다. 다행히도, 한 족장이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빈 벽에 족보를 숨겨 코씨 가문의 일부 사료를 보존해 왔으며, 지금까지도 여전히 소중하게 여겨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1989 12, 펀양시, 안평현, 안국시 3 개 현의 크로리균과.

안평콜크즈족은 조상으로부터 기원한 설법으로 명나라가 성을 주었다. 그러나 시간이 오래되어서 고증할 수 없다. 나는 내 성이 전국에서 드물다는 것만 알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과학 기술의 발전은 나날이 새로워지면서 컴퓨터 네트워크는 어디에나 있다. 인터넷에서 전국에 키르키즈족 거주지가 몇 군데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특히 하남의 키르키즈족은 몽골족의 후예라고 한다. 우리 안평의 콜크즈족, 펀양의 콜크즈족을 포함하여 몽골인의 후예인지 아닌지는 알 수 없다. 중국의 땅에서 우리는 코흐의 후손이다. 누군가 묻는다면, 당신은 어디 사람입니까? 당신의 현지 조상은 누구입니까? 뿌리는 어디에 있습니까? 너 왜 성이 코야? 그러나 조상은 누구입니까? 과에서 뚫고 들어온 당신은 몇 세대입니까? 당신은 당신의 조상을 위해 무엇을 했습니까? 이것들은 모두 우리가 부끄러움을 느끼는 문제이며, 코씨 가문의 일원으로서 고려하고 토론해야 할 문제이다! 크족을 10 만명 정도의 가족으로 생각하지만, 부족들은 멀리 떨어져 있어 서로를 알지 못하고, 산사처럼 응집력이 없어 힘을 형성할 수 없다. 따라서 뿌리를 추적하는 것은 중국 키르히나 가문의 각 구성원의 책임이다. 하지만 우리 키르히나 성은 반드시 작은 성이어야 한다. 조상이든 아니든 모두 단결하고, 단결하고, 단결해야 한다. 현재 전국은 모두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고 있다. 우리 가족은 국가의 세포로서' 집과 만사흥' 을 해야 한다. 만약 모든 가정이 이를 해낸다면, 우리 조국의 대가족은 영원히 번영하고 번영할 것이며, 우리는 영원히 편안하게 살면서 즐겁게 일할 것이다. 나는 안평코 가문을 대표하여 중국의 코씨 가문인 중국 코씨 가문 연합종친에게 제의합니다!

내 의견으로는, 연합파는 먼저 중화콜도르프 가족 연합파를 설립하여 영구 회지를 선정하고 취지와 목표를 세우고 회장 비서 등 직원을 설치하였다. 세계 팽씨 종친회 ('세봉회') 는 후손들이 국내외에서 잘 발전한 펑씨 인사가 조직한 것이다. 그 취지:' 서로 사랑하고, 종족에게 영원히 충성한다' 와' 민중을 교화하고, 가족질서를 유지하고, 종족을 키우는 것' 이 목표다. 한국의 주요 주거 지역에도 지사를 설립해야 한다. 그리고 코흐 족보의 편찬이 이어졌다. 이민, 정치 등 여러 가지 이유로 많은 귀중한 가전 자료가 파괴되었고, 대부분 100 년 동안 편찬되지 않았고, 청명절은 무덤에 가서 조상에게 제사를 지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은 가족 관념이 옅어서 족보 편찬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다. 어떤 사람들은 다듬기가 불필요하다고 잘못 생각하고, 하지 않는 것은 나와 무관하다. 그래서 반드시 통일인식을 하고 음악 수정의 목적과 의미를 명확히 해야 한다. 위대한 혁명가 손중산은 족보가 중화민족의 종족 단결을 기록하고 민족의 대단결을 확대한 것은 중국의 우수한 인재 전통 관념이라고 지적했다. 사용해야 합니다. 민족을 진흥시키기 위해서는 먼저 일족을 단결시켜야 한다. 마오쩌둥 주석은 우리 조상들이 존중받지 않으면 애국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 족보는 혈연 문화의 산물이며 한 가문의 사서이다. 그것은 한 가족의 원류의 진화 역사를 기록했다. 예를 들면 기원, 발전, 번식, 족보 진화, 분기 이주, 세대순학파, 조상의 업적, 가규 가훈 등이 있다. , 줄곧 많은 가정의 사랑을 받아 대다수 가정에 소중히 간직되어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족보를 속필하는 목적은 선인의 유언을 계승하고, 전계를 계승한 후, 국민들에게 애국애민을 장려하고, 노인을 존경하고, 유아를 사랑하며, 민족을 존중하고, 법을 준수하며, 화합 사회와 소강 사회를 창조하는 데 힘을 보태는 것이다. 후진타오의 총서기가 제기한' 사회주의 영욕관 수립' 을 배우고' 팔영팔치' 를 견지하는 것은 후세 사람들이 근원을 추적하고, 조상을 인정하고, 혈통을 이어갈 수 있는 근거를 제공한다. 따라서 족보의 지속은 중요한 현실적 의의와 심원한 역사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의 후손들은 스펙트럼이 없고, 근원을 추적하기가 어렵고, 심지어 불분명할 수도 있고, 세대 순서가 불분명할 수도 있다. 그들은 자신의 민족을 행인으로 여기고, 자신의 조상을 까맣게 잊을 것이다. 그래서 족보의 역할은' 다음 세대는 다정하지 마라' 입니다. " 자손에게 "본전을 알고, 조무, 본전을 알고, 대대를 알도록 하라" 고 했다. 지금 스펙트럼을 수정하는 것도 앞으로 악보를 이어가기 위한 것으로, 코씨 가문이 일맥상승하여 영원히 대대로 전해 내려올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대인 구름: "삼계의 즐거움을 고치지 않고, 효도를 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족보를 지어야 조상에게 떳떳할 수 있고, 후세 사람들에게 떳떳할 수 있다.

중화민족은 강한 응집력을 지닌 민족이다. 키르히나 가족도 마찬가지죠. 이러한 응집력에 힘입어 우리 키르시나 가족 중 중국 킬시나 가족 모두의 노력은 반드시 이뤄질 것이며, 시간이 지날수록 많은 가족의 정보가 서서히 잊혀지고, 잃어버린 것은 대체될 수 없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너무 아깝다! 아쉬움을 남기지 않거나 아쉬움을 덜 남기기 위해 우리는 노력해야 한다. 우리가 앞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갈수록, 사람이 적을수록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 우리는 고생을 많이 하고, 후손들은 고생을 적게 한다. 이것은 역사가 우리에게 부여한 중요한 임무이다. 영광스럽고 간고하다. 우리가 자신감을 확고히 하고,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착실하게, 열심히 일하고, 어려움을 알고, 인내하고, 영원히 뒤돌아보지 않는다면, 극복할 수 없는 어려움이 없다면, 반드시 중국 키르키즈 가문의 역사적 사명을 원만하게 완수하고, 키르키즈 가문의 번영에 응당한 공헌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동종상, 동종상, 피가 물보다 진하고, 키르시나 가문의 멤버들, 우리는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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