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부, 이모,' 나',' 이모',' 친구 여러 세대의 서로 다른 혼인을 묘사해 인물 형성에 깊은 향수를 나타냈다. 이 이야기들은 느슨하게 연결되어 있어 마음대로 바꿀 수 있지만, 각 단락의 내부 조직은 모두 완벽하고, 각자 발전 과정이 있다. 이런 구조로 이 연극은 프리즘의 기능을 갖추게 되었으며, 당시의 특정 역사적 면모를 다른 각도에서 반영했다.
천지를 놀라게 하는 이야기도 없고, 칼그림자도 없고, 주변의 일, 아이의 사랑, 모자의 사랑 등이 없다. 하지만 이처럼 밋밋해 보이는 일상은 숲의 글, 감독의 카메라, 배우의 감정 연역 아래 모두 들쭉날쭉하게 변해 단순함 속에 깊은 의미가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특히 영화의 시작과 끝에서 채금이 낮고 약간 슬픈 노랫소리가 울릴 때, 화면 전체가 슬프고 아름답고, 도취되고, 가슴이 찢어지는 것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
각종 풍토, 엽기 낭랑함, 포위 속의 이야기, 인생의 애환 ...
확장 데이터
성격 평가
임은 5 월 4 일 신문화 운동 이후 신구교체 시대의 여성 혼인을 잘 표현한다. 그녀의 펜은 거의 고집스럽게 이 분야를 배회하고, 끊임없이 발굴하고, 탐구하고, 생각하고, 노력하며, 사랑의 결혼이라는 고경에서 끌어내려고 노력한다.
그것은 역사의 변천과 시대의 침몰을 반영하거나 청말민 초부터 항전 후까지 중국의 사회적 면모를 반영해 중국 근대 이후 여성의 결혼사를 구성한다.
이 여성 결혼사의 이미지에서 그녀는 대가족 중 처첩관계의 복잡함과 빈궁의 지위의 비천함을 썼다. 여자와 처녀가 말할 수 없는 고민을 쓰다. 버려진 여성의 슬픔을 쓰다. 도맡아 결혼에 따른 왜곡된 마음을 쓰다. 나도 옛 도덕에서 발버둥친 여성의 희로애락을 썼다.
이 주제들과 인물들은 중국 현대문학사에서 결코 드문 일이 아니다. 노신, 곽말로, 유다, 바킨 등 많은 선배들의 작품에서 우리는 이 인물들의 자매를 쉽게 찾을 수 있다. 그러나 린은 그녀의 독특한 예술적 개성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전임자의 문학 전통을 계승하려고 노력하면서 동시에 감히 탐구하고 발견과 혁신을 추구한다.
바이두 백과-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