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회사 정보 - 끝없는 운동 중의 반역자는 누구입니까?

끝없는 운동 중의 반역자는 누구입니까?

무궁무진한 운동 중의 배신자는 진금이다.

무궁무진한 운동 중의 반역자는 거문고로 소와 소의 감정을 파괴하고 라라를 저버렸다. 라라와 계집남편의 관계는 줄곧 특별하지만 진금은 계집남편을 직접 끌어들여 새로운 사랑의 침입자가 되었다. 계집아이는 오랫동안 숨기고 나서야 이 일을 발견했다. 같은 남자 때문에, 서로 친구가 되고, 서로 간격이 있기 때문이다.

소개:

섣달 그믐날 밤, 세 명의 성공한 여성, 패션 모델 키스 (장식), 부동산 상인 엽부인 (평분), 예술가 라라 () 가 패션 잡지 출판사 계집소녀 (홍황 분) 의 초청으로 그녀의 집에 와서 설날을 보냈다. 계집아이가 한턱 내는 목적은 가출한 남편의 연인이 누구인지, 그리고 홍문연에 가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기 때문에 처음엔 신중했다. 그들이 각자의 감정 이야기를 할 때, 계집아이는 남편의 연인이 누구인지는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어느 정도 그녀와 그들은 같은 사람이기 때문이다. 성공과 자신감의 겉모습 아래 그녀의 마음속 깊은 곳에 숨어 있는 것은 과거에 남겨진 메울 수 없는 감정적 죄책감과 끝없는 욕망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감독 영영은 정확한 카메라 어휘로 영화 속 각 배우의 미묘한 표정 변화를 포착했다. 이런 미묘한 표정에 대한 관심은 기존 구도 패턴을 뛰어넘어 노출의 정도까지 확대했다. 한편 카메라 어휘의 조직과 편집 속 속도의 처리를 통해 독특한 심리어휘를 만들었다. 영화의 끝에서, 몇몇 여성들이 넓은 길에서 미지의 구도 수법과 창의력을 향해 나아가면서 프랑스 신파 시대의 많은 고전 작품들과 비슷한 결말을 쉽게 연상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무궁무진한 운동' 은 여성영화로 도시 여성의 외로움과 잃어버린 감정 ('뉴스 정오' 평론) 을 다루고 있다.

끝없는 운동' 촬영 수법은 다큐멘터리와 환각의 결합으로, 대사는 흔히 볼 수 있는 비속어와 중얼거림으로 연결되어 있다. 사진과 공연의 왜곡은 일부러 직설적이어서 많은 시청자들이 받아들이기 어렵다. 또 다른 장면은 네 명의 여자 스타가 닭발을 씹어 20 분 동안 지속한 장면이다. 감독은 각종 렌즈와 각도로 닭발을 먹는 자세와 표정을 찍으며 전혀 아름답지 않다. 이런 충격적인 촬영 기교는 많은 남성 시청자들을 놀라게 하기에 충분하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