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극
경극은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고 영향력 있는 연극이다. 그것은 베이징의 각종 지방극이 모여서 융합하고 발전시킨 것이다. 그것은 생산 이후 약 14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청대 건륭 이후 곤곡, 요양강, 진강이 연이어 베이징에 들어왔다. 1790 년 안후이의 유명 연예인 고랑정이 유명한 휘장' 삼청반' 을 이끌고 상경공연을 하며 관객들로부터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그 후, 사희, 춘대, 춘구 () 3 개 휘주반 () 이 베이징에 입경했고, 삼청반 () 과 함께' 휘주 사반 ()' 이라고 불리며 큰 성공을 거두었다. 이때 곤곡 경극 (), 경극 (), 진강이 차츰차츰 푸대접했다. 약 1830, 후베이 초극 (한극) 도 베이징에 입경했다. 한극과 휘극은 기원이 같기 때문에 종종 같은 반에서 공연하고 성강에서 서로 결합한다. 나중에 휘반은 곤곡, 방자, 경극의 정수를 흡수하고 융합하여 극, 음악, 인물, 의상, 화장 등에 약간의 개혁을 했다. 베이징의 현지 언어와 풍속을 결합하여 점차 경극을 형성하였다. 당시 그것은' 피황' 이라고 불렸고,' 경강' 이라고도 불렸다.
1850 쯤 경극은 휘파 4 반을 기초로 새로운 발전을 이루었고, 청장경, 여삼승, 장이규 등 유명 배우가 등장해' 삼정가 노학생' 으로 불렸다. 그들은 경극의 형성과 발전에 걸출한 공헌을 하였다.
경극 예술은 다른 극종에 비해 희곡의 집중, 개괄, 과장 등의 특징을 부각시켜 완벽한 체계와 통일된 노래, 만들기, 읽기, 연기 스타일을 형성하며 무대 공연에서 선명한 춤과 강렬한 리듬감으로 가득 차 있다.
100 여 년 동안 경극의 명가가 배출되어, 특히 많은 우수한 공연 예술가들이 서로 다른 유파를 형성하여 경극 예술의 발전에 큰 공헌을 하여 경극 예술의 귀중한 재산이 되었다.
해방 후 경극은 큰 성과를 거두었다. 많은 우수한 전통극과 새 사극이 개편되고 개편되고 창작되었으며, 많은 현대극들이 성공적으로 상연되어 경극의 발전을 위한 길을 열었다. 경극 대표단은 또 여러 차례 출국하여 공연을 방문해 세계 예술계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곤곡
곤곡은 중국의 일종의 오래된 연극으로, 원말명 초 장쑤 곤산에서 형성되었다. 명가정년 동안 걸출한 희곡 뮤지션 위량부가 곤산강에 대해 중대한 개혁을 진행했다. 그는 남곡의 각종 창곡, 금, 원, 북송의 멜로디 창법, 강남의 민간 소곡을 흡수하여 부드럽고 완곡한' 수밀' 을 만들었다. 성을 동시에 선택한 극작가 양천우는 곤산 방언을 위해 드라마' 라쿤사기' 를 한 편 써서 강남을 들썩이며 전국을 빠르게 휩쓸었다. 명말 청초에 곤곡은 한때 흥성하여 예술적으로 더욱 정제되고 보완되어 전국적인 영향을 미치는 극종이 되었다. 건륭 시대에는 곤곡 예술이 통치계급의 약탈을 받았고, 내용이 궁정화되어 민간에서 벗어나 점차 쇠락했다. 해방 전야에, 그것은 멸종 위기에 처해 있다. 해방 후 쿤곡은 누군가가 노래를 부르는 것을 썼다. 창법 등 방면의 개혁은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도록 노력한다. 6 시 438 분부터 9 시 56 분까지 저장극단이 상경하여' 15 관' 을 성공적으로 연출하여 전국을 떠들썩하게 했다. 1957 주 총리의 지시에 따라 북방 쿤곡 극장을 설립했다. 곤곡이라는 오래된 극종은 예술 청춘으로 가득 차 있다.
곤곡은 이미 5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완전한 공연 체계와 독특한 성강 체계를 형성하였다. 그 극목은 풍부하고, 극본 사전은 우아하고 화려하며, 문학성이 매우 강하다. 발음하고, 글자를 물고, 네 소리에 주의를 기울이고, 규칙과 제도를 엄수하고, 판에 박힌다. 곤곡의 곡조는 곡패식이며, 각 연극은 완전한 곡패로 구성되어 있다. 노랫소리가 부드럽고 은은하다. 공연이 섬세하고 몸짓과 노래가 밀접하게 결합되어 무용감이 강하다. 반주 악기는 피리를 위주로 하고, 때로는 삼현 (), 셍 (), 수나 () 를 사용한다.
명대 중반에 곤곡은 북방으로 전해졌고, 많은 연예인들의 노력으로 곤곡과 북방 지역의 언어가 결합되어' 북쿤' 을 형성했다. 곤곡은 원래 강소성과 절강 일대에서 유행했는데,' 남쿤' 이라고 불린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벽곤도는 무술을 많이 연기하여 풍막호방함을 보여 주었다. 남곤은 발음을 중시하고, 솜씨가 정교하며, 더욱 완곡하고, 애절하다. 곤곡은 중국 희곡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며 경극과 샹극, 천극 등 지방극의 형성과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후아핑
평극은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지방극종 중 하나로 청말민초에 형성되어 지금까지 약 7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지동의' 연화락' 에서 유래한 뒤 동북의' 점프' 를 흡수하여 초창기에는' 점프',' 점프' 라고 불렸다. 처음에는 대구창법으로 동북의' 두 사람 회전' 과 비슷하다. 나중에 허베이 () 방자 () 의 타악기, 여주 영화관, 악정 드럼, 경극의 노래와 공연을 점차 흡수하여 당산 () 을 형성하여 봉천 () 이 되어 마침내 지금의 평가극이 되었다. 쳉 (cheng) 은 초기 연극의 유명한 배우이자 극작가입니다. 그는 많은 신작을 창작하여 100 여 편의 극본을 각색하여 평극의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연극의 예술적 특징은 노래를 잘 부르고, 글자를 또렷하게 뱉고, 가사가 통속적이고, 가창곡이 차분하고, 연기가 강한 생활 분위기와 친절한 민간 분위기를 띠고 있다는 것이다. 그 형식은 활발하고 자유로우며 현대인의 생활을 가장 잘 표현하기 때문에 도시와 시골에 많은 관객이 있다. 평극 창곡은 보드로, 부드러운 판, 이육판, 흉벽, 널빤지로 구성되어 있다. 해방 후, 연극 음악, 노래, 공연의 혁신이 눈에 띄는 성적을 거두었다. 특히 남자 목소리가 너무 나쁜 짧은 판을 바꿔 남자 목소리가 새로운 창조를 했다.
평론극은 처음에는 동로와 서로 나뉘었다. 지금은 동로가 유행하고 있고, 허베이 동북 3 성에서 유행하고 있으며, 남방에도 많은 관중이 있다. 서로 평론극, 일명' 베이징 점프' 는 동로 평극 방자와 노조의 영향으로 형성된 것이다. 음색이 높고 머리 모양이 풍부하고 스타일이 독특하다. 신혁명 전후 베이징과 경서에서 공연해 관객들의 환영을 받아 앞으로 실전 직전이다. 1958 은 중국 평극장 발굴에 의해 정리된 후에야 무대에 다시 나타났다. 화정집서' 는 청년 배우들의 정리와 전승을 거친 좋은 연극이다.
하북성 희곡
허베이 () 방자 () 는 본명 () 인' 직리 방자 ()' 로, 직예성 () 은 허베이성 () 으로 개칭되었다. 그것은 산시 진강의 방자체계에서 유래했다. 청나라 중반 무렵, 그것은 점차 허베이로 유입된 섬서성 주포방자에서 진화해 왔다. 청나라 후기에 북경에서 매우 유행했다. 나중에, bangzi 와 pihuang 같은 무대에서 공연, 상호 교류 흡수, 그래서 bangzi 는 예술적으로 점점 더 완벽 해지고, 베이징의 zhili bangzi 는 "베이징 bangzi" 라고도 불리는 pihuang 의 본질을 흡수했습니다. 신해혁명 이후 많은 우수한 방자 여배우들이 끊임없이 쏟아져 나와 방자극에 새로운 면모를 가져다주어 방자창곡에 큰 변화가 생겼다.
허베이 () 방자 () 가 유행할 때 가장 유행하는 것은 화북 () 과 동북지역, 특히 허베이 () 중북부 () 와 경진 () 지역이다. 허베이 () 방자 () 의 창곡은 높고, 두껍고, 평평하며, 주로 느림보, 이육, 흐르는 물, 뾰족한 판, 울음판, 반조 등, 무대 반주에 쓰이는 100 곡의 곡조가 있다.
항일전쟁과 해방전쟁 시기에 허베이 방자는 허베이 주변 농촌에서 광범위하게 발전하였다. 그러나 국민당이 통치하는 베이징, 천진 등 대도시에서는 나날이 쇠퇴하고 있다. 해방 후 허베이 () 방자 () 는 회복과 발전을 거쳐 지나치게 시끄러운 징과 북과 방자 () 를 혁신하여, 관대하고 장대한 가운데 부드럽고 듣기 좋게 새로운 창곡을 만들었다.
진부한 주제
노조, 일명' 노조 방자' 는 하북성의 지방극 중의 하나이다. 그것은 명말에 생겨났다. 민간에서 전해진 지 오래되어 향토 분위기가 농후하다. 창곡은 간단하고, 웅장하며, 판의 종류가 다양하며, 두판, 이판, 설치판, 판자, 배판, 배판, 유판, 울음판 등이 있다. 주요 반주 악기는 판후, 피리, 생, 이호, 삼현이다. 전염병 발생 지역 () 는 허베이 보정을 중심으로 동로 (레빈, 안신), 서로 (보정 서부), 남로 (석가장) 로 나뉜다. 곡조에 따라 큰 차이는 없지만 곡조는 다르다. 노조 공연 형식은 완전하고, 업무가 완비되어 있으며, 전통극이 풍부하다. 판양의 소송' 은 이미 연극 영화로 제작된 영향력 있는 연극이다.
실현극
실현극은 하북성의 오래된 지방극 중의 하나이다. 그것은 북송 "화음조" 의 한 가지로, 고대에는 "화음조" 라고 불렸다. 실현극은 여배우가 없고 남녀 배역은 모두 남자 배우가 연기하며 노래할 때 진짜와 가짜를 번갈아 사용하는 특징을 형성했다. 실현의 반주 악기는 오랫동안 류금 두 개와 삼현 두 개였다. 청조 함풍년 동안 구식 방자와 함께 무대에 오르면서 주요 반주악기가 구식 테너로 바뀌었고, 다른 악기들도 줄지어 있었다. 발전 과정에서 곤곡, 허베이 방자, 경극 등 다양한 정도의 영향을 받았다. 허베이 () 성 중남부 () 의 광대한 농촌과 산시 () 성 일부 지역에서 유행하다. 실크현의 창곡은 고음도 있고 완강도 있고, 판강 위주로, 크로스오버 () 와 관조 () 로 나뉘어 각각 여러 종류의 판강이 있다. 해방 전야에, 사현에는 한두 개의 전문반밖에 없었다. 해방 후 실현이 크게 발전하여 여배우가 공연에 참가하다. 사현의 우수한 전통극' 공성계 은혁' 이 스크린으로 옮겨진 적이 있다.
행정 명령을 통해 차별없이 자원을 이전하다
평조는 허베이 () 성의 지방극종 중 하나로 허베이 () 성 남부의 무안현 () 에서 유래한 것으로,' 무안평조 ()' 라고도 한다. 허베이 남부, 하남 북부, 산시 동남부에서 유행하여 현지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평조의 출현은 명말 청초에 시작되었다고 한다. 무안 연예인이 j[ 화이조] 의 특기를 참고해 무안 민간 음악춤과 결합해 진화했다고 한다.
평조는' 방자자' 에 속하며, 업종이 넘치고 사극 연기에 능하다. 그 창단은 판강에 속하며 구조가 비교적 완전하며 멜로디가 아름답고 서정적인 성질이 좋다. 주로 느린 판, 발판, 유동판, 산판, 판자, 겹판, 비판 등이 있습니다. 음악 반주가 있는 수나 곡표, 현곡표 100 여 종. 옛날 옛적에 반주 악기는 주로 이현과 파슬리가 있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해방 후, 또 생, 피리, 판후를 추가했다. 공연에서 활발하고 거칠고 열정적이며 호방한 풍격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성장진',' 진기 십미',' 김종희' 가 있다.
당산 그림자극
당산 그림자극은 당산지역 악정 () 현 () 의 음악적 특색으로' 락정 그림자 ()',' 여주 그림자 ()' 라고도 불린다. 허베이 () 성 당산 (), 승덕 (), 랑방 () 등의 시현에서 유행하는 것은 조각 기예가 뛰어나고, 조작 기교가 뛰어나며, 가창음악 서정적인 종합 예술이다. 항일전쟁은 농한가할 때 많은 사람들이 모여 공연을 했는데, 상술한 지역의 향진은 깊은 군중 기초를 가지고 있다. 그것의 성악은 특히 대중에게 인기가 있다.
탕산그림자극의 가창곡은' 대복그림자' 라는 순수한 랩 형식에서 진화해 남성성과 여성성으로 나뉜다. 다양한 억양 (예: 평조, 꽃 퇴색, 양운평조, 하동조, 하강조, 음준) 과 다양한 판 (예: 천천히 판, 빠른 세 눈, 빠른 세 눈) 이 있다. 이미 서너 백년의 역사가 있다. 초기 예술가의 발전과 창작으로 오랫동안 다른 유파가 형성되었다. 그것의 주요 반주 악기는 한때 작은 3 현악기였지만, 나중에는 점차 4 현악기로 대체되었다.
/question/253 18006.html 평가답안을 이미 평가했습니다! 좋습니다: 4 당신은 이미 평가했습니다! 좋지 않음: 15 당신은 이미 평가했습니다! 원문: 1 당신은 이미 평가했습니다! 오리지널 아님: 12 고양이 2007-05-20 15:54 신고 만족 답변: 2 1% 경극.
경극은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고 영향력 있는 연극이다. 그것은 베이징의 각종 지방극이 모여서 융합하고 발전시킨 것이다. 그것은 생산 이후 약 14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청대 건륭 이후 곤곡, 요양강, 진강이 연이어 베이징에 들어왔다. 1790 년 안후이의 유명 연예인 고랑정이 유명한 휘장' 삼청반' 을 이끌고 상경공연을 하며 관객들로부터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그 후, 사희, 춘대, 춘구 () 3 개 휘주반 () 이 베이징에 입경했고, 삼청반 () 과 함께' 휘주 사반 ()' 이라고 불리며 큰 성공을 거두었다. 이때 곤곡 경극 (), 경극 (), 진강이 차츰차츰 푸대접했다. 약 1830, 후베이 초극 (한극) 도 베이징에 입경했다. 한극과 휘극은 기원이 같기 때문에 종종 같은 반에서 공연하고 성강에서 서로 결합한다. 나중에 휘반은 곤곡, 방자, 경극의 정수를 흡수하고 융합하여 극, 음악, 인물, 의상, 화장 등에 약간의 개혁을 했다. 베이징의 현지 언어와 풍속을 결합하여 점차 경극을 형성하였다. 당시 그것은' 피황' 이라고 불렸고,' 경강' 이라고도 불렸다.
1850 쯤 경극은 휘파 4 반을 기초로 새로운 발전을 이루었고, 청장경, 여삼승, 장이규 등 유명 배우가 등장해' 삼정가 노학생' 으로 불렸다. 그들은 경극의 형성과 발전에 걸출한 공헌을 하였다.
경극 예술은 다른 극종에 비해 희곡의 집중, 개괄, 과장 등의 특징을 부각시켜 완벽한 체계와 통일된 노래, 만들기, 읽기, 연기 스타일을 형성하며 무대 공연에서 선명한 춤과 강렬한 리듬감으로 가득 차 있다.
100 여 년 동안 경극의 명가가 배출되어, 특히 많은 우수한 공연 예술가들이 서로 다른 유파를 형성하여 경극 예술의 발전에 큰 공헌을 하여 경극 예술의 귀중한 재산이 되었다.
해방 후 경극은 큰 성과를 거두었다. 많은 우수한 전통극과 새 사극이 개편되고 개편되고 창작되었으며, 많은 현대극들이 성공적으로 상연되어 경극의 발전을 위한 길을 열었다. 경극 대표단은 또 여러 차례 출국하여 공연을 방문해 세계 예술계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곤곡
곤곡은 중국의 일종의 오래된 연극으로, 원말명 초 장쑤 곤산에서 형성되었다. 명가정년 동안 걸출한 희곡 뮤지션 위량부가 곤산강에 대해 중대한 개혁을 진행했다. 그는 남곡의 각종 창곡, 금, 원, 북송의 멜로디 창법, 강남의 민간 소곡을 흡수하여 부드럽고 완곡한' 수밀' 을 만들었다. 성을 동시에 선택한 극작가 양천우는 곤산 방언을 위해 드라마' 라쿤사기' 를 한 편 써서 강남을 들썩이며 전국을 빠르게 휩쓸었다. 명말 청초에 곤곡은 한때 흥성하여 예술적으로 더욱 정제되고 보완되어 전국적인 영향을 미치는 극종이 되었다. 건륭 시대에는 곤곡 예술이 통치계급의 약탈을 받았고, 내용이 궁정화되어 민간에서 벗어나 점차 쇠락했다. 해방 전야에, 그것은 멸종 위기에 처해 있다. 해방 후 쿤곡은 누군가가 노래를 부르는 것을 썼다. 창법 등 방면의 개혁은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도록 노력한다. 6 시 438 분부터 9 시 56 분까지 저장극단이 상경하여' 15 관' 을 성공적으로 연출하여 전국을 떠들썩하게 했다. 1957 주 총리의 지시에 따라 북방 쿤곡 극장을 설립했다. 곤곡이라는 오래된 극종은 예술 청춘으로 가득 차 있다.
곤곡은 이미 5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완전한 공연 체계와 독특한 성강 체계를 형성하였다. 그 극목은 풍부하고, 극본 사전은 우아하고 화려하며, 문학성이 매우 강하다. 발음하고, 글자를 물고, 네 소리에 주의를 기울이고, 규칙과 제도를 엄수하고, 판에 박힌다. 곤곡의 곡조는 곡패식이며, 각 연극은 완전한 곡패로 구성되어 있다. 노랫소리가 부드럽고 은은하다. 공연이 섬세하고 몸짓과 노래가 밀접하게 결합되어 무용감이 강하다. 반주 악기는 피리를 위주로 하고, 때로는 삼현 (), 셍 (), 수나 () 를 사용한다.
명대 중반에 곤곡은 북방으로 전해졌고, 많은 연예인들의 노력으로 곤곡과 북방 지역의 언어가 결합되어' 북쿤' 을 형성했다. 곤곡은 원래 강소성과 절강 일대에서 유행했는데,' 남쿤' 이라고 불린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벽곤도는 무술을 많이 연기하여 풍막호방함을 보여 주었다. 남곤은 발음을 중시하고, 솜씨가 정교하며, 더욱 완곡하고, 애절하다. 곤곡은 중국 희곡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며 경극과 샹극, 천극 등 지방극의 형성과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후아핑
평극은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지방극종 중 하나로 청말민초에 형성되어 지금까지 약 7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지동의' 연화락' 에서 유래한 뒤 동북의' 점프' 를 흡수하여 초창기에는' 점프',' 점프' 라고 불렸다. 처음에는 대구창법으로 동북의' 두 사람 회전' 과 비슷하다. 나중에 허베이 () 방자 () 의 타악기, 여주 영화관, 악정 드럼, 경극의 노래와 공연을 점차 흡수하여 당산 () 을 형성하여 봉천 () 이 되어 마침내 지금의 평가극이 되었다. 쳉 (cheng) 은 초기 연극의 유명한 배우이자 극작가입니다. 그는 많은 신작을 창작하여 100 여 편의 극본을 각색하여 평극의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연극의 예술적 특징은 노래를 잘 부르고, 글자를 또렷하게 뱉고, 가사가 통속적이고, 가창곡이 차분하고, 연기가 강한 생활 분위기와 친절한 민간 분위기를 띠고 있다는 것이다. 그 형식은 활발하고 자유로우며 현대인의 생활을 가장 잘 표현하기 때문에 도시와 시골에 많은 관객이 있다. 평극 창곡은 보드로, 부드러운 판, 이육판, 흉벽, 널빤지로 구성되어 있다. 해방 후, 연극 음악, 노래, 공연의 혁신이 눈에 띄는 성적을 거두었다. 특히 남자 목소리가 너무 나쁜 짧은 판을 바꿔 남자 목소리가 새로운 창조를 했다.
평론극은 처음에는 동로와 서로 나뉘었다. 지금은 동로가 유행하고 있고, 허베이 동북 3 성에서 유행하고 있으며, 남방에도 많은 관중이 있다. 서로 평론극, 일명' 베이징 점프' 는 동로 평극 방자와 노조의 영향으로 형성된 것이다. 음색이 높고 머리 모양이 풍부하고 스타일이 독특하다. 신혁명 전후 베이징과 경서에서 공연해 관객들의 환영을 받아 앞으로 실전 직전이다. 1958 은 중국 평극장 발굴에 의해 정리된 후에야 무대에 다시 나타났다. 화정집서' 는 청년 배우들의 정리와 전승을 거친 좋은 연극이다.
하북성 희곡
허베이 () 방자 () 는 본명 () 인' 직리 방자 ()' 로, 직예성 () 은 허베이성 () 으로 개칭되었다. 산시 진강의 방자체계에서 유래했다. 청나라 중반 무렵, 그것은 점차 허베이로 유입된 섬서성 주포방자에서 진화해 왔다. 청나라 후기에 북경에서 매우 유행했다. 나중에, bangzi 와 pihuang 같은 무대에서 공연, 상호 교류 흡수, 그래서 bangzi 는 예술적으로 점점 더 완벽 해지고, 베이징의 zhili bangzi 는 "베이징 bangzi" 라고도 불리는 pihuang 의 본질을 흡수했습니다. 신해혁명 이후 많은 우수한 방자 여배우들이 끊임없이 쏟아져 나와 방자극에 새로운 면모를 가져다주어 방자창곡에 큰 변화가 생겼다.
허베이 () 방자 () 가 유행할 때 가장 유행하는 것은 화북 () 과 동북지역, 특히 허베이 () 중북부 () 와 경진 () 지역이다. 허베이 () 방자 () 의 창곡은 높고, 두껍고, 평평하며, 주로 느림보, 이육, 흐르는 물, 뾰족한 판, 울음판, 반조 등, 무대 반주에 쓰이는 100 곡의 곡조가 있다.
항일전쟁과 해방전쟁 시기에 허베이 방자는 허베이 주변 농촌에서 광범위하게 발전하였다. 그러나 국민당이 통치하는 베이징, 천진 등 대도시에서는 나날이 쇠퇴하고 있다. 해방 후 허베이 () 방자 () 는 회복과 발전을 거쳐 지나치게 시끄러운 징과 북과 방자 () 를 혁신하여, 관대하고 장대한 가운데 부드럽고 듣기 좋게 새로운 창곡을 만들었다.
진부한 주제
노조, 일명' 노조 방자' 는 하북성의 지방극 중의 하나이다. 그것은 명말에 생겨났다. 민간에서 전해진 지 오래되어 향토 분위기가 농후하다. 창곡은 간단하고, 웅장하며, 판의 종류가 다양하며, 두판, 이판, 설치판, 판자, 배판, 배판, 유판, 울음판 등이 있다. 주요 반주 악기는 판후, 피리, 생, 이호, 삼현이다. 전염병 발생 지역 () 는 허베이 보정을 중심으로 동로 (레빈, 안신), 서로 (보정 서부), 남로 (석가장) 로 나뉜다. 곡조에 따라 큰 차이는 없지만 곡조는 다르다. 노조 공연 형식은 완전하고, 업무가 완비되어 있으며, 전통극이 풍부하다. 판양의 소송' 은 이미 연극 영화로 제작된 영향력 있는 연극이다.
실현극
실현극은 하북성의 오래된 지방극 중의 하나이다. 그것은 북송 "화음조" 의 한 가지로, 고대에는 "화음조" 라고 불렸다. 실현극은 여배우가 없고 남녀 배역은 모두 남자 배우가 연기하며 노래할 때 진짜와 가짜를 번갈아 사용하는 특징을 형성했다. 실현의 반주 악기는 오랫동안 류금 두 개와 삼현 두 개였다. 청조 함풍년 동안 구식 방자와 함께 무대에 오르면서 주요 반주악기가 구식 테너로 바뀌었고, 다른 악기들도 줄지어 있었다. 발전 과정에서 곤곡, 허베이 방자, 경극 등 다양한 정도의 영향을 받았다. 허베이 () 성 중남부 () 의 광대한 농촌과 산시 () 성 일부 지역에서 유행하다. 실크현의 창곡은 고음도 있고 완강도 있고, 판강 위주로, 크로스오버 () 와 관조 () 두 시스템으로 나뉘어 각각 다양한 판강이 있다. 해방 전야에, 사현에는 한두 개의 전문반밖에 없었다. 해방 후 실현이 크게 발전하여 여배우가 공연에 참가하다. 사현의 우수한 전통극' 공성계 은혁' 이 스크린으로 옮겨진 적이 있다.
행정 명령을 통해 차별없이 자원을 이전하다
평조는 허베이 () 성의 지방극종 중 하나로 허베이 () 성 남부의 무안현 () 에서 유래한 것으로,' 무안평조 ()' 라고도 한다. 허베이 남부, 하남 북부, 산시 동남부에서 유행하여 현지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평조의 출현은 명말 청초에 시작되었다고 한다. 무안 연예인이 j[ 화이조] 의 특기를 참고해 무안 민간 음악춤과 결합해 진화했다고 한다.
평조는' 방자자' 에 속하며, 업종이 넘치고 사극 연기에 능하다. 그 창단은 판강에 속하며 구조가 비교적 완전하며 멜로디가 아름답고 서정적인 성질이 좋다. 주로 느린 판, 발판, 유동판, 산판, 판자, 겹판, 비판 등이 있습니다. 음악 반주가 있는 수나 곡표, 현곡표 100 여 종. 옛날 옛적에 반주 악기는 주로 이현과 파슬리가 있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해방 후, 또 생, 피리, 판후를 추가했다. 공연에서 활발하고 거칠고 열정적이며 호방한 풍격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성장진',' 진기 십미',' 김종희' 가 있다.
당산 그림자극
당산 그림자극은 당산지역 악정 () 현 () 의 음악적 특색으로' 락정 그림자 ()',' 여주 그림자 ()' 라고도 불린다. 허베이 () 성 당산 (), 승덕 (), 랑방 () 등의 시현에서 유행하는 것은 조각 기예가 뛰어나고, 조작 기교가 뛰어나며, 가창음악 서정적인 종합 예술이다. 항일전쟁은 농한가할 때 많은 사람들이 모여 공연을 했는데, 상술한 지역의 향진은 깊은 군중 기초를 가지고 있다. 그것의 성악은 특히 대중에게 인기가 있다.
탕산그림자극의 가창곡은' 대복그림자' 라는 순수한 랩 형식에서 진화해 남성성과 여성성으로 나뉜다. 다양한 억양 (예: 평조, 꽃 퇴색, 양운평조, 하동조, 하강조, 음준) 과 다양한 판 (예: 천천히 판, 빠른 세 눈, 빠른 세 눈) 이 있다. 이미 서너 백년의 역사가 있다. 초기 예술가의 발전과 창작으로 오랫동안 다른 유파가 형성되었다. 그것의 주요 반주 악기는 한때 작은 3 현악기였지만, 나중에는 점차 4 현악기로 대체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