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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사람들이 일하기를 바란다. 이전 층의 시는 무엇입니까?

1. 앞으로 계단을 오르는 것에 관한 시

미래의 한 층에 관한 시. 1 층 계단에 관한 시.

황로당 왕지환산은 백일을 가리고, 바다는 금강을 배출한다.

백척간두, 한 걸음 더 나아가는 이 시는 당대 시인 왕의 마지막 여섯 곡의 절구 중의 하나이다.

작가는 초창기에 허베이 () 성 형수현 () 에서 편집장을 맡았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모함을 받아 해직되었다. 서른 살도 안 된 왕지환은 이때부터 친척과 친구를 방문하는 생활을 했다. 이 시를 쓸 때, 왕지환은 겨우 35 세였다.

이 시에서 시인의 비범한 포부는 성당 인민의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정신을 반영한다. 처음 두 문장에서 네가 본 것을 써라.

"산 커버 데이" 는 산을 쓰고, "한나 백천" 은 물을 쓴다. 시인은 석양이 건물 앞으로 가라앉는 끝없는 기복의 산들을 바라보며 그의 시야 끝에 천천히 사라졌다. 나는 건물 앞 아래층에서 흐르는 황하가 으르렁거리며 남쪽으로 굴러가는 것을 보고 먼 곳에서 동쪽으로 방향을 돌려 바다로 흘러가는 것을 보았다.

시인은 매우 소박하고 평평한 언어로 높은 이미지와 높은 요약의 짧은 10 자로 만리강산을 포착하여 화면이 넓고 멀다. 두보' 왕재화산수의 노래' 에는' 공고, 근담만리' 라는 두 문장이 있다. 회화를 하는 것이지만 시를 말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다.

왕의 산수가 쓴 이 두 시는 만리를 지척에 가까이 두고 만리를 지척에 가까이 두는 것이 가능해졌다. 마지막 두 문장을 쓰다.

그러나 너는 시야를 300 리 넓혔다. "시인의 끝없는 탐구욕구, 더 멀리 보고, 자신의 안목이 어디까지 도달할 수 있는지 보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유일한 방법은 더 높이 서서 "계단을 올라가는 것" 입니다. 시의 후반부에서 볼 수 있듯이 전반부는 2 층 (가장 높은 층이 아님) 에 쓰여져 있으며 시인은 먼 곳의 경치를 최대한 멀리 보고 심지어 건물의 꼭대기층까지 올라가고 싶어 한다.

마지막에는' 건물' 이라는 글자로도 점제 역할을 했는데, 이는 계단을 오르는 것에 관한 시라는 것을 설명한다.

2. 1 층 시

일생일대, 초목 가을, 생명은 예로부터 죽지 않았다. 역사상의 사람들은 모두 죽어야 한다. 태산보다 무겁거나 명리보다 가볍다.

생은 데려오지 않고, 죽음은 데려오지 않고, 생사는 생명이 있고, 부는 죽음에 직면한다. 나는 큰 소리로 웃고, 악마의 궁전은 나의 웃음소리 속에서 흔들린다! 산산조각이 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라! 나는 죽었다. 나는 모든 것이 비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큐슈가 10 만 명의 피를 다투어 건곤의 실력을 보존해야 한다는 것이 안타깝다.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

생은 영웅이고, 죽음은 귀신이다. 연의 시 관대, 느긋하게 추 포로, 속성 에 칼 을 인용, 청소년 머리 를 살 수 없다! 바람은 쓸쓸하고 물은 춥고, 장사는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술에 취해 모래밭에 누워, 군은 웃지 않고, 옛날에는 이미 몇 차례의 전쟁이 있었다. 청산은 충골로 가득 차 있는데, 왜 그들은 죽어도 여한이 없고, 당신의 예술에 충실하며, 당신은 나이를 모르고, 부와 명성을 구름처럼 날리게 합니까?

그러나 만약 당신이 노래에 귀신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굶어 죽을 것이고, 부족함을 보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노래명언)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다. 그 후로 영웅들은 그들의 외투에서 울었다! 이 상묘는 지베기를 모집하고, 십만 참수 염라의 기준으로 국왕의 천하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사후에' 상조의의 생사' 라는 칭호를 얻었고, 머리가 떨어졌고, 그릇에 큰 흉터가 남았다! 18 년 후, 그는 또 영웅이 되었다! -이 두 문장은 강호 인사 중에서 매우 흔하며, 모두 농담으로 생사를 말하고, 자성을 말한다. 아들의 손을 잡고, 나라의 생사를 위해 아들과 단둘이 사는 것이 진짜 관해가 갈매기처럼 가라앉고, 생사부가 메기처럼 떠오른 것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들은 아직 100 세가 되지 않아, 늘 자신이 천세라고 걱정한다. 인생은 보내는 것과 같고, 인생은 돌과 같다. 인생은 평생을 보내는 것과 같고, 선거는 먼지를 날리는 것과 같다. 인생은 석두, 어떻게 오래 살 수 없습니다? 인생은 나그네처럼, 올해는 색채가 점점 떨어진다. 해마다, 꽃은 비슷하고, 해마다, 사람은 그림 같은 낙산과는 달리, 인자는 무궁무진하다.

술 한 잔 마시고 차 한 잔 마시고 천천히 하세요. 가랑비가 내리는 작은 돌다리와 봄바람이 부는 작은 대나무 뗏목.

밤에는 명월화독무가 없고, 나는 시서가 가득하다. 1 .. 사람을 골라서 친구를 사귀고, 책을 골라 읽고, 말을 잘 고르고, 사람을 골라 한다.

2. 한 사람의 행복은 그가 가진 것이 많기 때문이 아니라, 그가 신경 쓰는 것이 적기 때문이다. 3. 화를 내는 것은 다른 사람의 잘못으로 자신을 처벌하는 것이다.

남을 용서하는 것은 자신을 잘 대하는 것이다. 4. 돈이 많으면 재미있을 필요는 없고, 돈이 많으면 고민이다.

가난하고 행복해서 정말 편해요. 5. 가만히 앉아서 늘 자기를 생각하고, 남의 잘못을 가십하며, 고생을 할 수 있는 인지사가 되고, 고생을 달가워하고, 어리석은 짓을 하지 않고, 군자를 명덕으로 존경하고, 소인을 두려워하여 무능하지 않으면 3 점을 평정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진보하고 싶다면, 너는 역발상이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먼저 내려놓을 생각을 하기 시작한다면, 만약 당신이 자랑스러워한다면, 뒤돌아보지 마세요. 모든 것이 한 걸음 더 나아가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금을 보유하는 것은 소중하고, 즐거움을 알면 천금이고, 일에 부딪히면 심사숙고하고, 화가 났을 때 인내하는 것이 가장 높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뜻밖의 재물을 탐내지 마라, 만족을 얻는 사람은 항상 행복하다.

만약 네가 이렇게 일을 할 수 있다면, 너는 일생을 행복하게 할 것이다. 6. 일을 하기 위해 반드시 노력할 필요는 없다. 일이 별로 없다.

너는 반드시 자신이 현명하다고 느낄 필요는 없지만, 불평은 바로 현혜다. 7. 핑안 행운, 만족은 행복, 마음의 순결은 부, 욕심이 없으면 장수한다.

8. 한 사람의 욕망이 많을수록 그의 마음은 더욱 편협해진다. 그의 욕망이 적을수록 그의 마음은 넓어진다. 9. 나는 가난할지언정 부자는 원하지 않고 근심도 원하지 않는다.

10. 걱정이 심할 때는 먼저 물러나야 하고, 득의양양할 때는 쉴 수 있다. 1 1. 잠재력은 무궁무진하고, 기쁨은 무궁무진하며, 값싸고, 총명하다.

12. 물방울이 돌을 뚫고, 실력이 아니라 쿵푸다. 13. 평생 눈살을 찌푸리지 않으면 세상에 이를 갈는 사람이 없을 것이다.

14. 너는 반드시 옳은 사람과 친구를 사귀어야 하지만, 잘못된 사람과 친구를 사귀지 마라. 조용한 차를 마시고, 화려한 술을 탐내지 않는다.

편리한 문을 열고, 옳고 그름의 입을 한가롭게 하다. 15. 다방 생풍, 다언생화.

16. 일이 물처럼 바쁘니 명리를 따지지 마라. 간단한 음식과 밋밋한 차는 지나가고 부귀영화는 강요하지 않는다.

17.' 나의 욕망' 은 빈곤의 상징이다. 물건은 항상 충분하고, 마음은 항상 만족스럽고, 사람은 품질을 추구하지 않고 스스로 타락한다.

18. 인생에서 가장 나쁜 것은 다른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다. 인생은 내가 다 들어볼 정도로 어리석다. 19. 온갖 악을 행하지 마라. 온갖 선함이 추구된다. 작은 선으로 하지 말고, 작은 악으로 하지 마라.

20. 그가 길다는 것을 부러워하지 마라, 그러나 그가 길다는 것을 부러워하면 너는 짧아진다. 자신을 감싸지 말고, 자신을 감싸지 마라, 영원히 크지 않을 것이다.

2 1. 너는 풍습과 같을 필요가 없고, 풍습과 달라야 한다. 일을 할 때 반드시 비위를 맞추거나 메스꺼울 필요는 없다.

세상에는 기다릴 수없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효도입니다. 둘째, 선을 행하라.

23. 만약 당신이 평등하고 편리한 일을 했다면 세상에 아무것도 없을 것입니다. 자애심이 있고 자애심이 있는 일을 하면 마음이 편안해진다.

24. 마음이 작고, 고민이 많고, 마음이 크고, 지혜가 풍부하다. 25. 생활 속에서 다른 사람을 속일 만한 것이 없다. 대단하다.

26. "악", 알려질까 봐 큰 악이다. "선" 은 사람들이 그것을 알고 싶다면 진정한 선이 아니다.

위험을 돕는 것은 좋은 일이다. 자랑하지 않는 것은 미덕이다! 28. 순경할 때 담담하게 처신하고 역경할 때 태연하게 처신하다.

29. 옳고 그름은 매일 일어나고, 자연을 듣지 않으면 아무것도 없다. 30. 이목구비의 자극은 진정한 즐거움이 아니다.

마음의 평온이 시작되는 곳이다. 3 1. 사람은 선하고, 복은 아직 도착하지 않았지만, 화는 이미 멀었다. 인화, 화는 아직 오지 않았지만, 복은 이미 멀었다.

32. 구하지 않으면 이미 마음이 편안합니다. 하지 않으면 안전하다. 33. 자중하지 않는 자는 모욕한다.

어른들 걱정하지 마세요. 귀찮아요. 자만하지 않는 자는 이득을 본다.

자급자족하지 않는 자는 식견이 넓다. 34. 선순위 기금은 미래 세대에게 남겨지며, 미래 세대가 반드시 지킬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자녀와 손자에게 쌓인 책을 반드시 읽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은밀히 음덕을 쌓는 것이 낫다. 이것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교훈이다. 35. 축적된 미덕은 일종의 산업으로 아름다운 집과 비옥한 땅보다 낫다.

36. 사랑을 줄 수 있는 것은 복이고, 고민을 없앨 수 있는 것은 지혜이다. 37. 마음의 평온은 마음의 평온보다 낫고, 집의 넓음은 마음의 넓음보다 낫다.

38. 로마인 줄리엣 카이사르는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에 큰 진동이었다. 임종을 앞두고 그는 웨이터에게 말했다. "내 손을 관 밖에 놓아 전 세계가 다 볼 수 있게 해 주세요. 나처럼 위대한 카이사르는 죽은 후에도 두 손이 텅 비었다. 39. 꿈속에는 즐거움이 있고, 자고 나면 텅 비어 있다.

40. 자녀와 손자에게는 자녀와 손자복이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4 1. 사랑은 지혜를 낳는다.

세계를 정복하는 것은 위대하지 않습니다. 자신을 정복할 수 있는 사람은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사람이다. 43. 욕망을 최저점으로 낮추고 이성을 최고점으로 승화시키는 것이 성인이다.

44. 다른 사람을 질투하고, 다른 사람을 미워하는 것은 자신의 생명을 다른 사람에게 주는 것이다. 45. 한 사람이 나쁜 습관에 감염되지 않았다면 행복은 곁에 있다.

46. 남을 헐뜯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피를 뿌리고 먼저 자신의 입을 오염시키는 것과 같다. 47. 만약 네가 다른 사람을 싫어한다면, 손해를 보는 것은 너 자신이다.

48. 사람이 평범하다는 것은 자신을 초월할 수 없기 때문이다. 49. 큰 배는 당신을 수용할 수 있지만, 많은 고민이 깨졌고, 미소를 지으며 무한한 기쁨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50. 자신을 바꾸는 것은 자신을 구하고,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주고, 생명을 구하는 것을 의미한다. 5 1 .. 거짓말은 활짝 핀 꽃처럼 외모가 아름답고 생명이 짧다.

52. 자신을 존중하는 사람만이 자신을 더 용감하게 수축시킬 수 있다. 53. 사람은 행복을 구하지 않으면 해를 입지 않는다.

사람은 이익을 구하지 않고, 아무것도 없다.

3. 다른 사람이 한 층의 시를 참고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헬렌 오두막에서는 계단을 오르면 300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습니다.

왕지환

백양은 산을 다 비추고,

황하가 바다로 흘러들다.

하지만 당신은 시야를 300 마일 넓혔습니다.

계단을 한 계단 올라가다.

[주석]

1. 황새탑: 옛터는 산서성 영길현에 있습니다. 빌딩은 3 층 높이, 앞은 중조산, 아래는 황하를 마주하고 있다. 전설에 의하면 황새는 늘 이곳에 서식하여 이름을 짓는다.

2. 일: 태양.

모두: 사라집니다.

4. 의존: 의존. 이 말은 해가 산 근처에서 떨어진다는 뜻이다.

5. 가난: 기진맥진, 극한까지.

천리안: 시야가 넓다.

7. 더: 다시 오세요.

석양은 천천히 서산 옆으로 가라앉았다.

용솟음치는 황하가 동해로 흘러가다.

만약 여러분이 천리 밖의 풍경을 보고 싶다면,

그럼 더 높은 탑을 오를 거예요.

시적

이 시에서 시인의 비범한 포부는 성당 인민의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정신을 반영한다.

그중 처음 두 문장은 네가 본 것이다. "산 커버 데이" 는 시야, 산, 빌딩에서 본 경치, "그리고 바다 유출 김하" 는 근경, 물 장관, 기세가 웅장하다. 여기서 시인은 매우 소박하고 평평한 언어로 단 열 글자로 광활한 시야에 들어선 만리강산을 포착했다. 우리가 천 년 후에 이 열 글자를 읽었을 때, 우리는 마치 지하에 있는 것 같았고, 우리는 풍경을 보면 활달함을 느꼈다.

먼 곳을 바라보니 석양이 건물 앞에 끝없이 기복이 있는 산들을 향하여 시야 끝에 사라지는 천천히 사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하늘 뷰, 원경, 서경이다. 두 번째 문장은 건물 앞 층 바닥을 흐르는 황하가 울부짖으며 남쪽으로 굴러간 다음 먼 곳에서 동쪽으로 방향을 돌려 바다로 흘러가는 것이다. 이것은 지면에서 지평선까지, 가까이에서 멀리, 서쪽에서 동쪽으로 가는 것이다. 이 두 편의 시가 한데 어우러져 상하, 거리, 물건의 풍경이 모두 필단 아래에 포용되어 화면이 유난히 넓고 멀어 보인다. 두 번째 시로 볼 때 시인은 황새루에서 황하가 바다로 들어가는 것을 볼 수 없다. 문장이 시의 중간에 쓰여지는 것은 전경과 하늘의 중간을 결합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이렇게 쓰면 그림의 폭과 깊이가 증가한다. 태양을' 낮' 이라고 부르는 것은 일종의 현실주의 스타일이다. 사양토산, 구름이 안개를 가린다. 이때 이미 약해진 태양의 밝기가 더욱 어두워지면서 시인은' 일' 의 경이로움을 직접 관찰했다. "황하" 에 관해서는. 물론 현실이기도 합니다. 그것은 금빛 리본처럼 산속을 날고 있다. 시인이 그 앞에 내놓은 것은 휘황찬란하고 장려한 그림이다. 이 화면은 여전히 빠른 변화의 동태에 처해 있다. 산을 끼고 하루를 걷는 것은 아주 짧은 과정일 뿐이다. 황하는 바다로 흘러가지만 영원한 운동이다. 이런 풍경이 아름답다면, 그것은 일종의 역동적인 아름다움이고, 무한한 생기와 발랄한 아름다움이다. 이것은 소위' 정격' 이 아니라 귀중한 화석이나 표본이 아니다. 시인의 관대함은 우리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마지막 두 문장을 쓰다. 그러나 너는 시야를 300 리 넓혔다. "시인의 끝없는 탐구욕구, 더 멀리 보고, 자신의 안목이 어디까지 도달할 수 있는지 보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유일한 방법은 더 높이 서서 "계단을 올라가는 것" 입니다. 천리',' 1 층' 은 모두 허수이다. 시인의 상상 속에는 종횡공간이다. 가난해야 한다' 와' 더 좋아야 한다' 라는 단어는 많은 희망과 동경을 담고 있다. 이 두 곡의 예나 지금이나 널리 알려진 시는 의외로 자연스럽고 처음 두 곡에 가깝다. 동시에, 끝에서' 건물' 이라는 글자의 사용도 점제 역할을 하는데, 이는 계단을 오르는 것에 관한 시라는 것을 설명한다.

시의 후반부에서 전반부가 2 층에 쓰여 있다고 추론할 수 있는데, 시인은 가능한 멀리 먼 곳의 경치를 보고 심지어 건물의 꼭대기층으로 기어오르기까지 했다. 시는 계단을 오르는 과정을 직설적으로 쓴 것 같지만, 의미심장하고 흥미를 자아낸다. 여기는 시인의 진취정신, 멀리 내다보는 마음, 높이 서 있는 철학이다.

[글쓰기 특징]

시 전체로 볼 때, 이 시는 일본 고승공해가' 논경 중밀실' 에서 말한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시가 도리를 따져서는 안 된다고 말한다. 이것은 단지 시가 무뚝뚝하고 무미건조하며 추상적인 것이 아니라 철학이 시에서 밝혀지고 발양될 수 없다는 것을 말하는 것일 뿐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이 시와 마찬가지로 이치, 풍경, 사건을 완벽하게 녹여서 독자들이 추리라고 생각하지 않고 오히려 편안해졌다. 시의 특징에 따라 이미지 사고를 통해 인생 철리를 표현하는 모델이다.

이 시의 작문에는 또 하나의 특징이 있다: 그것은 모두 대립하는 절문이다. 앞의 두 문장에서 명사 "낮", "황하" 는 상대적이고, 색깔 "흰색", "노란색" 은 상대적이며, 동사 "하나", "예" 는 상대적이다. 마지막 두 문장도 마찬가지로 형식상의 원만함을 이루었다. 심덕은' 당시송사' 에서 이 시를 뽑을 때 "4 어는 모두 정진하고, 읽기는 비싸지 않다. 그래서 뼈가 높다" 고 지적했다. 절구는 단지 두 마디 대련일 뿐, 모두 대절이다. 기세가 충만하지 않고 조리가 분명하다면 답답하거나 산산조각이 나기 쉽다. 이 시에서 앞의 조합은 대명, 이른바' 옳고 그름' 이며, 문장은 매우 깔끔하고, 무겁고, 힘이 있어, 쓴 정경의 위대함을 알 수 있다. 후자의 조합은 두 문장이 상대적이지만 대항할 흔적이 없다는 것이다. 그래서 시인은 대구의 기교를 운용하는 것도 성숙하다.

4. 이런 시: 하지만 계단을 오르면 300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습니다.

좋아, 하지만 너는 너의 시야를 300 마일로 넓혀, 한 층의 시는:

1, 산중수복에는 길이 없고, 류암화명은 또 다른 마을이다. "산시촌 육로 여행"

2. 가로로 보면 능선이 봉우리가 되어 거리가 다르다. "스시 제목 실린 벽"

3. 하지만 계단을 오르기만 하면 300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다. (왕지환' 헤론 새 산장')

4. 침몰선 옆에 있는 천돛과 앞의 만목춘수. 유우석' 양주 제 1 회 롯데'

5, 운하가 얼마나 맑은지 물어보십시오. 생수의 원천이 있기 때문입니다. "주의 독서 사상"

6.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음청과 둥근 결핍이 있다. (스시 "물 노래 헤드-달이 언제 있습니까?")

7.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망악')

8, 대나무 외부 삼냥의 복숭아꽃, 춘강 수훈오리 예언자. "스시" 혜숭춘강 야경 "

9. 뜬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최상층에만 있다. "왕안석" "비행봉 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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