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회사 정보 - 중국에는 용성이라는 도시가 몇 개 있습니까?

중국에는 용성이라는 도시가 몇 개 있습니까?

용성은 어느 도시의 별칭입니까?

중국에는 7 개의 용성이 있는데, 각각 푸양천수, 제성, 태원, 상주시, 유주, 조양이다.

[이 단락 편집] 1. 룽청 푸양

1987 년 푸양에서 출토된 지금으로부터 6400 년 전의 용형 홍합은 국내외 고고학계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켜' 중국의 의룡' 으로 불린다. 이에 따라 중화염황문화연구회는 푸양을' 중국용진' 으로 명명했고, 지금의 용진은 마치 수정소녀가 능청한 눈을 뜨고 청춘의 향기를 마시며 유쾌하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생명의 발단을 맞이하는 것과 같다.

[이 단락 편집] longcheng 타이 위안의 기원

용흥 진양 군조각 태원고는 진양이라고 불리며 기원전 497 년에 건립되었다. 춘추말기, 진정공 15 년 (기원전 497 년) 에 펜허 진강변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진양고성이 등장해 지금으로부터 25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태원은 구조고도, 용흥의 땅이다. 도시를 건설한 이래 조, 전진, 북한 3 개 정권의 도성, 동위, 북제, 당, 후당, 후금, 후한 6 개 정권의 도성이다. 565 년 (학경 4 년), 무성제 고참, 북제는 진양성이 용산 아래에 위치해 있고, 펀시 김양현을 용산현으로, 590 년, 수황카이는 10 년 동안 용산현으로 바뀌었다.

태원은 25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용건지이다. 역사상 많은 황제들이 이 도시와 매우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어서, 이를 용성이라고 부른다.

타이 위엔 용산 전설의 도교 석굴;

제요는 일찍이 수도 진양을 건설한 적이 있다.

우 () 는 일찍이 수도 진양 () 을 건설한 적이 있다.

주성왕 예통 봉우서는 태원으로 당나라를 건립하였다.

역사적 사실:

조간자와 조향자 이태는 원래 전국 칠웅을 이룬 기지였다.

중국 문학 황제 유항이 여덟 살 때 태원 당대 왕에게 왔다. 16 년 후 등극하여 문경의 통치를 열어 서한성세를 만들었다.

한나라 황제 유계는 진양에서 태어났다.

사마가 먼저 있고, 동시에 주 () 가 있는데, 고국의 이름은 진 () 이다.

유연은 진양을 근거지로 한 전 한왕조를 세웠다.

전복금 () 이 진양 () 에서 황제를 칭송하다.

태원 천용산 석굴의 고환과 고양 부자는 진양을 기점으로 동위와 북제를 세웠다.

양디가 등극하기 전에 양광은 진왕이었고, 진양을 봉했다.

태원은 이연과 그의 아들 이세민을 남겨 진양에 당나라를 세웠다.

이세민은' 태원의 아들' 이라고 불린다.

당고종 이지는 진왕이며 진양을 봉한다.

무측천은 문수인, 그리고 주 사람이다.

이크용과 이씨는 태원에서 출발하여 후당을 세웠고, 이씨는 또 다른' 태원의 아들' 이다.

석경근이 태원에서 궐기하여 후금왕조를 건립하다.

유지원이 태원에서 궐기하여 후한 왕조를 건립하다

유충은 태원에 북한왕조를 세웠다.

맹지상은 태원 윤과 북도가 수촉에 입촉한 후 후촉을 세웠다.

촉국 황제 맹시군은 진양성에서 태어났다.

송대 봉건 왕조는 진양을' 룡성' 이라고 불렀다. 그들은 저우산이' 용각', 용산, 천용산은' 용꼬리' 라고 생각했고, 진양은 용의 중심지였기 때문에 늘' 진용' 이 있었다. 북제의 고환, 당나라의 이연, 후당의 리, 후진의 석경근, 후한의 유지원은 모두 진양에서 출발했다. 조송은 누군가가 일어나 그들과 천하를 다투는 것을 두려워한다. 태평흥국 4 년 (979), 5 월 18 일 진양성에 불을 지폈고, 이듬해 4 월, 분수, 금수가 진양성의 폐허를 메웠다.

용성 태원 서기 979 년 송태종 조광의는 판미를 북로로 사신을 모집하고, 병사는 4 로로 나누어 북한을 다시 공격했다. 송군은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도시로 들어가 밤낮으로 공격하고, 벡터는 태원시 () 를 어린아이처럼 설치하였다. 북한국 주인 유계원은 식량이 없는 상황에서 도시에서 나가 투항했다. 유계원이 항복한 후 태원 사람들은 벽돌을 무기로 송군을 계속 공격했다. 분노한 민중에 직면하여 조광의는 태원의 강경한 공격과 태원인의 완강한 전투정신을 싫어하며, 5 대 시대 고환, 이연, 삼걸의 태원 역사를 회상하며 태원이 진정한 용제가 탄생한' 룡성' 으로 인정했고, 저우산은 용각이었다. 태원의 존재는 그의 통치에 불리하다. 그래서 주산 용각을 평평하게 깎으라고 명령하고 태원 고성과 진양성을 불태웠는데, 수많은 노약자들이 불바다에 묻혔다. 나중에 물을 나누어 도시를 관개하여 수천 년 동안 운영해 온 진양고성을 완전히 파괴하고, 백성들을 노숙자로 만들고, 봉건독재 통치자들이 자신의 통치를 위해 고문화를 파괴하는 것을 아끼지 않고, 백성의 생명과 재산을 돌보지 않는 잔인함과 원도를 완전히 폭로했다. 북송 () 이 북한을 멸망시키고 태원 () 구시가지를 멸망시킨 후, 송태평 부흥 초기에 느릅나무 현에 합병하였다.

982 년 송태평흥국 제 7 년, 양곡현이 당명진 (즉, 지금 남문서) 으로 이주했다. 오늘 태원시 () 는 판미 () 가 당명진 () 에 건설한 것이다. 당시,' 용맥' 을 못 박아 영원히 뒤집을 수 없도록 도시 전체가 T 자거리만 짓고 사거리는 짓지 않았다.

진 () 시인 원호 () 가 진 () 나라가 멸망한 후, 슬프고 분노하여 옹산 () 에 가서 진양 () 고성을 보러 갔다. 그는 북송 통치자가 진양성을 파괴하고, 외적의 침입을 방어하는 잘못을 깊이 느끼고, 파괴행위가 국민에게 가져온 재난을 비난하며,' 한 권의 책이 진양고성을 지나간다' 라는 시를 썼다.

진양고진의 책

원호문

혜원사 앞에는 시냇물이 졸졸 흐르고, 푸른 잎은꽃은 맑고 바닥이 보인다.

수상의 서산은 마치 병처럼 침침한 것 같고, 300 리는 음침했다.

중원 북문의 그림자는 매우 웅장하여 성문의 연기 속에서 보고 싶다.

망강각은 금조를 읽었지만 보리파도가 봄바람을 흔들고 있다.

진사성모원 반룡주군은 저우산의 까까까머리, 백탑이 성을 재촉하는 것을 모른다.

설왕은 백성들을 내리고, 지붕은 화살처럼 날아간다.

유핀은 분명히 대서문에 들어갔고, 정부는 당명촌을 옮겼다.

광택을 잃은 거대한 스크린에서만, 할로우의 몇 도의 바람과 연기가 은은히 보인다!

동궐흑룡서옥호, 금날개새와 가장자리에서 사랑을 나누다.

선불택 100 여 석, 거처, 관청에 관계없이.

귀신은 천년의 부귀를 섬기고, 가스는 이미 불타고 있다!

지금까지 아버지는 하늘을 우셨고 하남의 고생을 미워하셨다.

남방 사람들은 귀신의 마녀를 조롱하는 데 능하고, 수천 명의 사람들이 댓글에 참여한다.

관첩십자 () 가 T 자형으로 바뀌었고, 주 수로도 살해되었다.

당신은 언제 승평에 도착했습니까, 요점은 관가가 진양을 건설하는 것입니까?

진양궁을 통과하다.

이융기

미얀마는 당나라를 봉하려고 했지만 건국 초기에만 있었다.

금잎 하나를 내려다보고, 아래를 바라보는 것은 허지손가락이다.

경읍룡사월, 도시는 봉상이 아니다.

당림은 페택을 유람하고 만태섭의 옛집을 유람한다.

아니요, 이사할 때입니다.

그는 가죽 개라는 것에 대해 매우 걱정하고 있다.

나는 잡을 수 없을까 봐 두려웠지만, 생각만 해도 기분이 좋지 않았다.

어슬렁거려도 소용없어, 장차 훈영차.

풍속은 여인에게 묻고, 친히 위로를 받는다.

항상 자신이 성공했다고 말하고, 자신의 장점을 자랑하다.

긴 임신 경제 일, 법원 각도 에 한숨을 내 쉬었다.

나는 어려움을 잊을 수 없다, 나는 좋은 곳으로 가고 싶다.

가을에는 태원남게이트에서' 양양' 을 공연하는 왕찬공, 자소공, 시애인소공이 모두 순서를 정해야 한다.

리퍼

천왕 삼경, 북일. 그 풍속은 멀고, 도토스 사람들의 난처함을 덮는가? 4 봉쇄의 관건은 수원도성을 통제하는 것이다. 웅가 극장은 성자가 아니다. 그러면 양곡은 왕공이고, 신선이다. 이칠천고 학경은 주만수를 안다. 만약 네가 어린 가공이라면, 너는 영웅이다. 호랑이 한 마리가 바다를 건드리기만 하면 사직 분야를 선점한다. 만약 한 음을 해석하는 것이 젊은 남자라면, 그는 바로 넓은 의리, 입이 노란 말을 꺾고, 손은 청평초를 휘둘렀다. 함도는 인륜을 관통하여 햇빛 아래 날으는 이름을 가지고 있다. 정말 가라앉기 힘들고, 항상 녹색입니다. 검장기충칠성, 구슬장광방. 올 봄, 황제는 천무 () 의 장사로 눈코 뜰 새 없이 바빴고, 사방으로 인재를 찾아다니며 국가 대사를 빼앗았다. 그리고 왕자 는 왕 아빠 shengwen 에 지아 공, 학살 을 참조하십시오. 해진은 거의 3 천 원, 비행기 날짜는 6 월입니다. 해야 할 일이 있고 헛수고야! 나는 부하 형제, 태원인, 관서가 있다. 내가 재능이 있을 때, 나는 나의 솜씨를 계획한다. 녹색 화면, 무지개 리앙, 수줍은 옥, 천둥의 깃털입니다. 그리고 멀리서 바라보며 헌과 노래를 불렀다. 펜허 거울이 열리고 푸른 수도의 색이 떠오른다. 금산 스크린 기둥, 교외가 가로놓여 있다. 화면 속의 모든 것이 어지럽고, 매듭이 풍경 속에 떠 있다. 나는 명월이 텅 빈 바다에서 태어났는데, 이는 취태를 한눈에 보기 위해서이다. 황운이 세관을 통과할 때는 가을이다. 소수의 군자가 관대하여, 그 마음을 뒤흔들고, 그 옷을 촉진하다.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 단새를 보고 옥채찍을 휘두르면 곧 가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백색은 민감하지 않으니, 먼저 한림이라고 부르자. 다행히 대모 잔치를 놓쳐서 감히 기린의 펜을 다 써버렸다. 운율을 탐구하고 시를 써 주세요.

왕해초. 태원 지사 왕준우에게 보내는 편지.

신당

산이 맑고 푸르고, 천이 그림과 같고, 이름은 예로부터 주이다. 하늘은 끓고 활칼은 물처럼 끓는다. 김은 장추를 타고 한 젊은이를 데리고 또 데리고 갔다. 도로가 관우에 들어갔을 때 기러기가 분수로 날아가는 가을이었다.

지난날의 풍랑을 돌이켜보면, 유자가 취하게 되고, 재자가 미친 여행이 있다. 엄송구정, 성은 고국보다 높고, 자유무용정과 송루가 있습니다. 현자를 기댈 경우, 비를 두려워하면, 집을 대하기가 어렵다. 서계까지 좋아, 제멋대로 잔치 란저우를 잇는다.

[이 단락 편집] Tianshui, longcheng

전하는 바에 따르면, 7000 년 전쯤에 태호 복희는 계승 (간수 천수) 에서 태어나 일년 내내 중원 지역에 거주하며 만추 (하남 회양) 의 목덕 () 왕건 () 을 수도로 삼았다고 한다. 푸는 그의 지혜와 용기로 중원의 많은 부족을 정복했다. 그는 당시 사람들이 좋아했던 몇 가지 동물 특징에 집중하여 말머리, 뱀의 몸, 닭발의 종합체를 만들었다. 그는 자신을' 용주' 라고 부르며 용을 화하민족의 국장 토템으로 여긴다. 그래서 중화민족은 용의 후손이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복희의 또 다른 성과는 성을 바람으로 삼는 것이다. 결혼, 남녀 결혼; 그물을 짜고, 고기잡이를 가르치고, 밧줄을 묶는 대신 가십을 그립니다. 하프를 만들고 재미를 만들다. 관직을 정하고 내정을 나누다 ... 그때부터 우리 조상은 야만에서 초기 문명으로 나아갔다. 용은 중화민족의 상징이다. 모든 염황 자손은 모두' 용의 후손' 이며, 용은 이미 하나의 문화가 되었다. 중화자녀의 마음속에서, 그것은 대체될 수 없는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용, 허무맹랑한 신,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의 마음을 맴돌고 있다.

용은 8000 년 전 신석기 시대에서 기원했다. 자연의 숭배와 풍작에 대한 아름다운 소망에서 사람들은 말 머리, 사슴 뿔, 뱀의 몸, 물고기 비늘, 독수리 발톱, 물고기 꼬리의 특징을 지닌 신수를 마음속에 만들어 바람을 일으켜 파도를 일으킬 수 있는 힘을 부여했다. 이것은 용입니다. 고대 중국 신화 중에 용이 빈번하게 출현하여, 그것은 획기적인 신이 되어 황제가 중국을 통일하도록 도왔고, 우우를 보호하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기울였으며, 수천수만의 인민을 축복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봉건 시대에 용은 황권과 신권을 상징하며 불가침의 위엄이었다. 과학기술이 급속히 발전한 오늘날 용은 이미 마스코트가 되어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사람들은 춤을 추고 용주를 경주한다. 수수께끼, 대련과 그림에서 용은 이미 불후의 주제가 되었다. 용의 후손으로서, 우리는 천년을 전해온 용문화를 선양하고, 넓고 끝없는 민족정신을 선양해야 한다. 용, 일월의 정, 천지의 기운, 백수의 모양, 헤나백천이 있다. 이 새로운 시대에, 그것은 새로운 생명을 부여받았다. 그것은 중화민족의 상징일 뿐만 아니라 중화민족의 정신을 대표하며 새로운 세기의 중국 영혼이 되었다.

왜 중화민족은 용의 후손이라고 합니까? 중국 고대 신화 중 인류는 여와가 황토를 압착하여 만든 것이다. 여와는 인류를 창조했는데, 그렇다면 여와 자신은 또 누가 창조했는가? 일반적으로 여와는 최초로 뱀을 숭배하는 사람이 토템으로 만들었다. 토템이란 무엇입니까? 토템은 원시 사회 씨족의 상징이다. 토템 신앙은 매우 원시적인 신앙이다. 뱀 토템의 색깔은 여와 복희와 다른 사람의 이미지에서 똑똑히 볼 수 있다. 뱀 토템은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어 현재 주로 우리나라의 동남과 서남 지역에 집중되어 있다. 수천 년의 끊임없는 이주 속에서 각 민족 문화는 서로 융합되어 뱀 토템이 대강 남북에 널리 퍼져 있다. 대만성 고산족과 하이난리족은 모두 뱀 토템의 흔적이나 풍습을 가지고 있다. 뱀을 토템으로 하는 지역에서는 뱀이 용의 원형이고 용은 뱀의 신성한 구현이라고 널리 알려져 있다. 그래서 강소성과 절강 일대에서 집에서 기르는 뱀은 흑룡, 천룡, 가룡 등이라고 합니다. 광둥 () 광서 () 복건 () 등지에서 일부 민족은 용종 (), 용인 (), 용가 () 라고 자칭한다. 뱀묘를 짓고 뱀신에게 제사를 지내다. 우리 중화민족은 용의 후손으로 깊은 역사적 연원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용은 중국인의 상징이며, 중화민족은 자신을' 용의 후손' 이라고 자랑스럽게 여긴다.

천수의 초기 이름은 상계였는데, 춘추시대의 귀현에서 진화해 왔다. Tianshui 는 지역 역사상 가장 오래 사용 된 이름입니다. 가장 이른 것은 한무제 3 년에 시작되었다. Tianshui 는 "톈허 물 주입" 의 아름다운 전설로 명명되었습니다. 3,000 년 전 천수는 "산천이 수려하고 숲이 무성하다" 고 말했다. 진말한 초, 번화하고 풍요로운 상계현 () 이 황폐해져서 백성들은 말로 표현할 수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전설에 의하면 붉은 빛이 밤새도록 빛나고, 땅이 흔들리고, 하늘의 강물이 쏟아져 내려 호수' 천수호' 를 형성한다고 한다. "봄은 마르지 않고, 여름은 넘치지 않고, 사계절은 갑자기 일어난다." 사람들은 이 호수가 천하와 연결되어 있다고 하는데,' 천정' 이라고도 한다. 한무제는 알고 나서 군' 천수군' 을 세웠다. 천수별명 주금. 진의 근원은 오곡 (즉 모곡) 의 재배에서 나온 것이다. 서주 () 때 효왕 봉백이의 아들 후비 () 는' 진지 ()' 였다. 이것은 우리나라 역사상 진의 시작이다. 텐수는 진의 발상지이다. 성당 시대에 주금은 중국 서부에서 장안으로 통하는 중진으로,' 천년이 모이는 곳' 이라고 불렸다. 당현석이 서행취경을 할 때, "주금에서 하룻밤 머물렀다" 고 했다. 안사의 난리 이후 두보는 관구 () 를 버리고 주금 () 으로 가서 반란을 피했다. 천수의 또 다른 옛 명칭은' 계승' 이다. 이름은 전설적인 푸와 관련이 있습니다. 천수는 인류의 조상 복희가 태어난 곳이기 때문에' 룡성' 이라고 불린다. "한나라의 역사. 지리는 또한 천수현에 계승현이 있다는 기록도 있어 천수는' 황희의 고향' 이라고 불린다.

[이 단락 편집] 여러 도시 longcheng

제성은 산둥 반도 동남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북거리 경주고속도로와 길조철도는 50 여 킬로미터, 아시아 유라시아 육교두보 일조항에서 80 킬로미터, 동거리 청도항 100 킬로미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시 전체 면적은 265438 0.83 제곱킬로미터, 23 개 읍 (거리), 65438 0 만 6 천 명으로 국무부가 확정한 국가 연해 개방 도시, 종합개혁 시범 도시, 농촌 도시화 시범 도시이다. 중국 종합개발백강현 () 에서 76 위를 차지한 것은 산둥 성 최초의 성급 문명도시이다.

제성은 역사가 유구하여 인걸지령이다. 오동군은 서한 초년에 건설되었고, 수나라는 제성으로 개칭되었다. 역사적으로 밀주로 불렸다. 고증에 따르면, 제성은 고대의 유명한 군주 순제가 성북 풍촌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소동파, 송대의 위대한 작가는 밀주 지사를 2 년 동안 맡았는데, 그곳에서 그는' 명월 언제 사진' 과' 강성자' 와 같은 불후의 걸작을 썼다. 밀주에서 사냥하다. " 공자의 학생, 사위 상공, 송대' 청명상하도' 의 저자 장택단, 북송비각가 조명성, 청대 학자, 서예가, 동갈재상 류영 (유),' 속금병매' 의 저자인 딩, 사쿠전서 사장 떠오광 등 현대문학사에는 왕통사진, 장크가, 도오, 왕소원견 등 문화유명 인사들과 최위, 이인당 등 유명한 영화 공연 예술가들이 쏟아져 나왔다. 당의' 1 대' 대표, 산둥 당 조직의 최초의 조직자, 지도자 왕진미도 여러 도시에서 태어났다. 제성룡 문화의 특색이 뚜렷하여 중국과 세계에서 보기 드문 공룡 화석 보고이다. 도시에는 매우 풍부한 공룡 뼈와 공룡 알이 매장되어 있으며, 종류가 다양하고 종류가 복잡하며, 작은 앵무새 주둥이, 사나운 티라노사우루스, 큰 오리너구리, 육중한 용각용, 원각용, 수족아목 공룡알 등이 있다. 현재, 이 시의 십여 개 읍에서 거의 20 구의 공룡 화석이 발견되었는데, 그중 이 시 남서부의' 용골계' 로 가장 유명하다. 1964 부터 1968 까지 10 회 발굴을 거쳐 화석 50 여톤을 채집했는데, 그중 적어도 10 마리의 오리너구리가 있다 현재 베이징, 천진, 제남, 제성에는 모두 4 구의 공룡 골격이 설치되어 있는데, 그중 제성공룡박물관에 위치한' 거대 제성용' 은 세계에서 지금까지 발견된 가장 큰 오리주룡 화석 골격이다. 따라서 제성은 일명 용성으로 중국 북방의' 공룡의 고향' 으로 불린다.

[이 단락 편집] 상주시 longcheng

용성의 이름은 전설에서 유래했다. 오래전에 상주시의 북서쪽에는 구용산이 있었고, 산에는 홍치라는 고묘가 있었다. 어느 날 밤, 그는 용왕의 아홉 왕자를 꿈꾸며 산을 빼앗으러 온 여덟 형제를 쫓아내도록 도와달라고 부탁했다. 그래서 홍치 스님은 중승들을 대전에 모아 징과 북을 쳤다. 아홉 왕자를 도와 그의 여덟 형제를 물리쳤다. 그날 밤, 아홉 왕자는 홍지의 꿈에 다시 들어갔다. 원래 격렬한 전투를 거쳐 그들을 비롯한 두 마리의 용은 이미 이흥의 산으로 도피했고, 다른 여섯 마리의 용은 상주로 도피했다. 구태자는 홍치가 그들을 달래고, 육룡이 백성들에게 복을 주길 바란다. 홍지는 잠에서 깨어나자마자 짐을 싸서 상주로 달려가 시내에 유룡이 상주에 도착했다는 소식을 퍼뜨렸다. 그래서 백성들은 용주를 만들었는데, 5 월 초 5 일 백운고도에서 경기를 했다. 이후 5 월 초 5 일,' 운계 달리기' 의 풍습이 전해 내려왔다. 상주시는 일명 육룡성, 룡성이다.

또한 상주시 고대 도시의 수영장 벽 내부는 거북이 모양입니다. 고대에는 거북이가 용이라는 말이 있었기 때문에 지형학 이론도 용성을 지탱하는 사료가 되었다.

청나라 때 건륭황제는 강남 순찰 상주를 여섯 번 내려가 천년고찰천녕사 앞에 비석을 세우고' 룡성상교' 라는 책을 썼는데, 지금도 도심의 연릉동로에 우뚝 솟아 상주가 된 것은 롱성의 역사적 사실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진조 () 때 상주현 () 서북 수십 리 () 에 구용산 () 이 하나 있고, 산 () 에 고사 () 가 하나 있다고 한다. 절을 관장하는 스님은 홍치이다. 어느 날 밤, 혼자 방장의 방에서 갑자기 문이 삐걱거리는 소리를 들었다. 한 남자가 밖에서 걸어 들어왔다. 그는 몸매가 굵고, 노란 머리, 노란 눈썹, 노란 수염, 살구색 관복, 검은색 두꺼운 밑장화를 입고 있어 상계의 신선처럼 보인다. 홍치 스님은 이것을 보고 재빨리 일어나 경례를 했다. "선가가 밤늦게 여기에 왔는데, 우리는 놓쳤다!" " "선배님, 제발!" 그 사람이 말했다. 저는 동해 용왕과 장강의 첩이 낳은 구왕자입니다! 600 년 동안 나와 나의 여덟 형제는 이 일대의 산들을 지키라는 명령을 받았다. 저는 여기 구용산의 산신입니다. 얼마 전 진시황은 나의 여덟 형제의 산명을 내쫓았다. 그들은 시황제와 싸울 엄두가 나지 않았지만, 이곳을 떠나기가 아쉬워서, 모두 내 생각을 때리고, 내 산을 빼앗을 준비를 하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가까운 장래에 악전이 있을 것 같다. 이를 위해, 나는 장로를 구하러 왔고, 그 다음에는 반드시 전사의 스님을 이끌고, 명금으로 북을 치고, 나를 도와 전쟁을 도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기억해, 기억해, 나중에 봐! 그리고 그는 황룡이 되어 날아갔다.

홍지는 깜짝 놀라 눈을 뜨고서야 자신이 방금 꿈을 꾸었다는 것을 알았다. 비록 나는 꿈속에서 산신의 말을 똑똑히 기억하지만, 나는 그것이 꿈이라고 생각했다. 왜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합니까? 나는 불을 끄고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조용히 하룻밤을 쉬었다. 다음날, 또 안전해졌는데, 그는 심지어 그렇게 신경 쓰지 않았다. 셋째 날은 5 월 초 5 일이다. 날씨가 맑고, 햇빛이 맑고, 구름 한 점 없다. 구룡산에 백화가 만발하여 경치가 쾌적하다. 점심 식사 후 홍치스님은 산기슭, 산 앞, 산 뒤에서 산을 한 바퀴 돌았다. 이때 그는 좀 피곤하다고 느꼈다. 그는 하품을 하고, 양손이 위를 향하고, 절에 돌아가 낮잠을 자려던 참이었다. 갑자기 그는 하늘에서 갑자기 광풍이 불어오는 것을 보고 먹구름이 사방팔방에서 몰려와 갑자기 태양을 가리고 산들을 가렸다. 번개가 치는 것을 보고 갑자기 큰비가 억수같이 쏟아졌다. 홍지가 보았다. ! 그는 급히 사찰로 돌아가 향불과 장인이 문루에서 징과 북을 치고, 사원 전체의 크고 작은 승려를 이끌고 대웅보전에 왔다. 모든 스님들이 일제히 불경을 읊고 북을 치고 종을 친다. 곧 홀 오른쪽에 걸려 있는 동종이 "땡땡이! 언제! 언제! 우렁찬 종소리가 울부짖는 폭풍우를 가리고 언덕을 약 30 분 동안 흔들었다. 갑자기 하늘이 갑자기 밝아지자 상운은 먹구름을 흩어버리고 웅장한 구용산은 다시 따뜻한 금빛 햇살 속에 목욕했다.

그날 밤, 홍치 스님은 여느 때처럼 묵묵히 앉아서 향을 피우고 천천히 안정되었다. 그는 눈을 가늘게 뜨고 산신보살이 또 그 앞에 오는 것을 보았다. 그는 웃으며 말했다. "오늘 정오에 용족이 산을 공격하러 왔는데, 나는 중과부적이어서 곧 질 것이다. 너의 시기적절한 지도자와 김북의 도움 덕분에 나는 역전승할 수 있었다. 이제 그들이 이끄는 두 마리의 용은 이흥산에 갔고, 다른 여섯 마리의 용은 현성으로 도망갔다. 나는 오늘 너에게 고마워하는 것 외에 현에 가서 나의 여섯 형제를 달래 달라고 부탁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비록 그들은 도리를 따지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감정이 있다. 그들이 도시에서 편안하게 살면서 즐겁게 일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별일 없이 서로 죽이지 마라. 매년 5 월 5 일, 그들은 운서에서 만날 수 있다. "그는 황룡이 되어 날아가고 있다고 말했다.

홍지가 눈을 떴을 때, 마치 꿈처럼 느껴졌지만, 태만할 엄두가 나지 않았다. 다음날 아침, 그는 현성으로 달려가 육룡의 종적을 구걸했다. 그는 카운티 앞에서 관아 앞으로 이사했고, 성남에서 성북까지, 매일 여름부터 겨울까지 왔다. 비록 줄곧' 용적' 을 찾지 못했지만, 그는 민간에서 여섯 마리의 용이 상주에 왔다는 소식을 퍼뜨렸고, 도시 운계 양안의 주민들은 자금을 모아 오색 용주를 지었다. 동문 밖의 백성들은 들어도 뒤처지지 않는다. 그들은 또한 자금을 모아 크고 작은 청룡선 한 척을 지었다. 시몬의 백성들이 알게 되자, 자금을 모아 금용주 한 마리와 백용주 한 마리를 만들었다. 북문의 사람이 우룡선 한 척을 만들었다. 5 월 초 5, 6 척의 용선이 도시 밖 곡계 한가운데 일렬로 늘어서 수많은 사람들이 에워싸고 있다. 구경꾼들 중에서 누가 소리를 질렀는지 모르겠다. "용주 여섯 마리가 정말 예쁘다. 너는 왜 그것들을 한 대 비교하지 않느냐!" " 이것이 배의 선원으로 언급되었을 때, 모두가 황급히 앞으로 노를 저었다. 이것은 유례없는 사건이다, 매우 사람을 흥분시킨다!

그 이후로, 5 월 초 5 일 용주 () 를 그은 풍습은 상주에서 2 천여 년 동안 전해져 왔으며, 현성은' 육룡성 ()' 이라고 불리며 상주시 () 도' 용성 ()' 이라고 불렸다.

[이 단락 편집] 류 저우 롱청

유주는 유주로 돌아가고, 진은 계림군에 속한다. 당정관 8 년 (634) 명명. 리장 강, 명여옥대, 류강이 성을 뚫고 지나가는데,' 강에서 팔룡을 본다' 는 이유로' 룡성' 이라고 불린다.

남량 대동 시절, 먼저 남방 마평현' 강에서 팔룡을 만나다' 는 보도가 있었는데, 류강 유주 () 저우수 () 는 용강 () 으로 개명되었고, 용성 현 () 은 기슭 () 에 세워졌다. 당나라 정관년, 기원 634 년경에 마평 유적지는 유주 허베이 반도 중부 지역으로 이주하여 류강에 건설되어' 유주' 라고 불렸다. 이때부터 유주는' 룡성현' 이라고 불리며, 류종원의 시는 유주를' 룡성현' 이라고 부른다. 서로 공부하면서 유주는 역사의 응고가 되었다. 송휘종에서 유주현의 이름' 룡성' 은 일종의 풍습이 되었고 송대의 역사인' 룡성현의 유주' 가 되었다. 역사적으로, 조양이나 다른 곳에서는 용성이라고 불렸지만, 이런 현명은 절대 없었다. 또한 조양시는 지리적으로 원래의' 용성' 과' 용성현' 이 아니기 때문에 대중이 공인한 역사와 문헌은 모두 용성이 유주의 별칭이라고 생각한다. 시인의 시도 증거인 것 같다. 위안' 류도':' 절망의 군, 고통스러운 류룡성' 등등. 유주의 용문화는 각종 지명에서 분명하게 드러날 수 있다. 유주에서 가장 번화한 상가는' 룡성로' 라고 불린다. 많은 관광지의 이름은' 용담',' 노룡암',' 용필산' 과 같은 용과 관련이 있다. 유주 사람들의 용에 대한 특별한 감정을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다. 다른 곳의' 룡성' 별명은 억지부회이며 역사적 근거와 연원이 부족하다. 유주, 유일한 용성, 세미콜론은 없다.

서한정원 6 년 (기원전 165438+ 기원전 0 1), 담중군을 설립하여 옥림군에 소속되어 유주건성의 시작이다.

삼국 3 년 (기원 274 년), 손오봉황은 옥림군에 의해 계림군으로, 담중군은 계림군에 속한다.

진태강은 3 년 (서기 282 년) 현성이다.

남조 (기원 479-502 년) 칠석현은 담중현에서 분리되었다.

양대동 6 년 (기원 540 년) 이후 담중마평현치였다.

1 1 년 (기원 59 1 년), 담중현이 계림현으로 바뀌었다가 마평현으로 바뀌었다.

대업 원년 (기원 605 년), 마평현은 계림에 속한다.

대야 3 년 (기원 607 년) 은 석안현에 소속되어 있다.

당무덕 4 년 (기원 62 1), 마평현은 주곤이 통치한 뒤 주곤을 남곤으로 바꿨다.

당천보 원년 (기원 742 년) 은 용성현으로 개칭되었다.

감원 원년 (기원 758 년), 용성현은 유주로 개명되었다.

1994 년 1 월, 유주는 국무부에 의해 공식적으로 역사 문화 도시로 명명되었다.

[이 단락 편집] longcheng 조양

조양은 역사 명성으로 서한 이래 군현이 설치되어 있다. 조양의 고대 문화는 역사가 유구하다. 비둘기동 고대 인류 유적지는 일찍이 65438+ 만년 전에 인류 조상이 양지에서 번식했다는 것을 증명했다. 중국 우하량 유적지는 일찍이 5000 년 전부터 민족의 초기 형태를 지닌 원시 문명 사회가 존재한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 위대한 발견은 중화민족의 문명사를 앞으로 1000 여 년 동안 추진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조양에서 발견된 조류 화석이 국내외의 광범위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1.3 억년 전에 발견된 대량의 조류 화석이 세계 생물 진화 연구의 공백을 메워 세계 조류의 조상이 중국과 요서조양에 있었다는 것을 증명했다. 조양인걸지령, 수백 개의 불탑 사찰이 산천을 장식하여 조양을 고문화의 깊은 매력으로 가득 채웠다.

조양의 역사 문화는 랴오닝 () 성과 국내외 모두 중요한 영향과 독특한 우세를 가지고 있다. 여러 해 동안 고고학 작업의 진전과 역사 문화 유산 발굴에 따라 사람들은 점차 조양 역사 문화의 중요한 가치를 인식하게 되었다. 랴오닝 성 정부에 의해 역사 문화 도시로 발표되었습니다.

중국 문명의 발원지 중 하나.

조양의 유구한 역사는 65438+ 만년 전의 구석기 시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카좌현 샘천향 대링하변에서 발견된 비둘기동 고대 인류 유적지는 중국 북방에서 가장 오래된 고대 인류 거주지이다. 출토된 인간의 치아와 동물 화석, 석기, 재층은 당시 고대 인류가 사냥, 채집, 불로 요리하며 원시 사회생활을 하고 있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오늘 건평현에서 발견된 고대 인간 상완골과 정골화석은 4 ~ 5 만년 전 조양대지에 원시적인' 신인' 인 건평인이 현대인과 비슷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1979 에 따르면 카좌와 건평, 링원 양현 동산구단의 접경인 우하양여신전, 적석당 홍산문화유적의 발견에 따르면 조양에 사는 원시 인류는 오랜 발전 과정을 거쳐 인류문명사회의 문턱에 들어서면서 국가 프로토타입을 갖춘 원시 문명사회가 생겨났다고 한다. 기세충군에서 출토된 대량의 정교한 도자기와 우룡을 비롯한 옥기를 보면 당시 농업과 수공업은 분업이 있었고, 생산 기술, 공예 수준, 심미의식은 모두 상당한 수준에 이르렀다. 조양홍산 문화 대형 제단, 절, 묘지 유적의 발견은 중화민족이 5000 여 년 전에 고대 문명사회에 진입했다는 것을 증명하여 조양구를 중화문명이 번성한 5000 년의 장소 중 하나로 만들고 중화문명사를 앞으로 1000 여 년 동안 추진했다.

중국 동북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 도시

조양역사문화명성의 발전과 지위는 정치, 경제, 문화 등에서 독특한 역사적 우세를 상징한다. 류성은 조양시 동남 교외에 위치하여 역사가 유구하다. 전국 시대, 연거오군, 류성은 요서군에 속한다. 한나라에 이르러 류성은 요서군 서부의 총독서가 되었고, 나중에는 우환군에 의해 3 군으로 나뉘어 통치되었다. 조조 북벌 우환이 일찍이 유성을 출병한 것을 보면, 진한시대 류성이 이미 동북중진이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진서", "16 국 춘추보보" 에 따르면, "진헌강 7 년 (기원 34 1 년), 연왕 모용촌, 류성을 북쪽으로, 용산을 서쪽으로, 양옥 등을 만든다. 규모 경영, 용성 건설, 류성을 용성현으로 바꾸다. " 이듬해인 함강 8 년 (기원 342 년) 에 모용처가 수도를 척추도시에서 용성 (랴오닝 조양) 으로 옮겼다. 문헌에 따르면, "김영과 원년 (기원 345 년) 여름 4 월, 용산은 흑룡 한 마리, 백룡 한 마리, 쉽게 군관을 끌어들이고, 상룡의 계단 200 여 보, 제사를 지냈다. Erlong 은 처음 놀고, 뿔은 서쪽으로 간다. 클릭합니다 역대 황제들은 모두 진룡제라고 자칭했고, 흑백두 마리의 용이 유주에 나타나 모용제도 천의를 봉한다는 것을 설명하여 용산에 용상불사를 짓고 새로 지은 궁전을 화룡궁이라고 명명했다. 용성은 동진 16 국 시대 안천, 후연, 북연의 도성과 동반도로서 100 년 동안 지속되었다.

용성 유적지의 발견은 2003 년 랴오닝 () 성 문화재고고학연구소가 조양시 구시구 북가 및 그 주변의 철거 재건에 맞춰 고고학 탐사 발굴을 진행한 것이다. 2003 년 7 월부터 2004 년 2 월 5438+6 월까지 * * * * 는 1 1 유적지를 발굴해 1 000m2 이상의 면적을 발굴해 많은 16 을 드러냈다

이번 발굴의 가장 중요한 성과는 조양북가 성문 유적지 발굴이다. 고고학 발굴에 따르면, 이 문의 유적지는 북조남에 앉아 안천에 지어졌으며 원대는 이미 완전히 폐기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 * * 경험, 후북연, 북위, 당, 요요, 김원의 건설과 재건은 1000 년이 넘었다. 삼연 시대의 성문은 조양시에서 처음 발견되었는데, 그 문동 구조는 잘 보존되어 있다. 1600 년 전 조양십육국 삼안룡성 궁성 남문 유적지가 베이징에서' 2004 년 중국 10 대 고고학의 새로운 발견' 에 당선되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