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심드럼의 주요 대표는 유보전이다. 그는' 북업의 왕' 이라고 불린다. 그는 다른 사람을 차용하면서 소심한 북을 혁신했다. 하나는 징 바이 (Jing Bai) 와 짧은 노래를 부르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각종 희곡과 잡극의 곡조를 흡수하여 곡조를 풍부하게 하는 것이다. 셋째, 경극의' 총총' 과 일부 창곡, 리듬을 참고하여 공연 인물을 형성한다. 넷째, 삼현 반주와 아리아의 결합이 엄격하고 편안하다. 함께, 그리고 장. 유, 백, 장을 대표하는 3 대 유파를 형성하였다. 그리고 "소백파", "로파" 가 있습니다.
경운대 드럼 가사의 기본 문장은 7 문장이고, 어떤 것은 삽입사, 집사, 겹이 더해져 있다. 각 가사는 약 145 문장입니다. 압운은' 베이징 13 행' 을 블루본으로 하고, 대부분의 창단 운율은 마지막까지 압운한다. 그것의 기본 창곡에는 부드러운 판과 느린 판이 포함되어 있다. 경운대고는 노래강의 결합이고, 운백은 음색과 정취를 중시한다. 공연 형식은 1 인 역창 (해방 후 2 인창 형식 도입) 과 자북 () 을 위한 것이다. 주요 반주는 보통 세 명이며, 그들이 연주하는 악기는 대삼현과 비파이며, 때로는 저호가 동반된다. 전통 노래로는 장한파, 강 절단, 초선 차용 화살, 난강주, 대서방, 제청원, 다이옥비추 등이 있으며, 서정적 단경은 추말초음, 비바람귀선 등이다.
1950 년대 초 중앙방송 랩단, 베이징 곡예단 등 전문단체들은 베이징 운고의 새로운 방면을 내세워 신입사원을 양성하는 데 크게 기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