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회사 정보 - 옛 정원을 두리번거리니 길이 길다.

옛 정원을 두리번거리니 길이 길다.

옛 정원을 두리번거리니 길이 길다.

수도에 가서 메신저 한 명을 만나다.

저자: 센삼

원문:

동망가의 거리는 매우 길어서 눈물이 젖어 양소매가 여전히 흐르고 있다.

즉시 당신을 만나고 종이와 펜이 없으니 가족들에게 내가 안전하다고 전해 주세요.

참고 사항:

1. 베이징 주재 대사: 베이징 주재 특사.

고향: 장안과 장안에 있는 그의 집을 가리킨다. 긴: 길이 길다고 묘사한다.

3. 용종: 눈물이 떨어지는 모습. 변화와 복수의 노래: 공산눈물 용종. 이곳의 뜻은 흠뻑 젖는다는 것이다.

4, 의존: 지원, 방해, 제발. 메시지: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시적:

고향을 바라보니 길이 멀고 길었고, 눈물은 여전히 소매에 흐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나기만 하면 종이와 펜이 없다. 가족들에게 내가 안전하다고 전해 주세요.

감사:

이 시는 시인이 서행 도중에 장안으로 가는 동련자를 우연히 만나 시인의 무한한 향수를 불러일으켜 시인 개방, 호마이, 낙천적 건설업의 마음을 표현했다. 떠돌아다니는 여정과 향수의 정이 시에서 남김없이 드러났다.

옛 정원은 동쪽이 멀어서 눈앞의 실제 느낌을 썼다. 이 시인은 고향을 떠난 지 여러 날이 되어 서역으로 가는 길에 있다. 동양의 고향인 장안을 돌아보니, 물론 길이 멀고 그리운 정이 가슴을 덮쳐 향수의 정을 받아들이기 어렵다. 고향은 장안에 있는 집을 가리킨다. 동쪽으로 보면 장안의 위치를 지적하는 것이다.

쌍소매 용종의 눈물은 마르고, 향수의 눈물은 지워지지 않아 양소매가 모두 젖었지만, 눈물은 멈출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말은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심정을 과장된 수사로 표현하고, 책을 쓰고 핑안 신문을 쓰기 위한 높은 토대를 마련했다.

만나자마자 종이와 펜을 쓰지 않고 핑안 댓글을 달았다. 이 두 문장은 베이징에서 사자와 만나 책을 가지고 집에 가서 핑안 신고를 하려고 했지만 종이와 펜이 없는 상황에 시달렸다. 그들은 완전히 급히 그 여행자를 만나러 갔고, 게다가 매우 생동감 있게 행동했다. 한마디 한마디가 화제를 지적했다. 안계로 가는 길에 나는 북경에 가는 사자인 오랜 친구를 만났다. 그 두 사람은 모두 말등에 타고 두 팔을 교차했다. 하나는 계속 서쪽으로 가고, 하나는 동양으로 돌아가는 장안, 그의 아내는 장안에 있지만, 옛 친구에게 평안한 편지 한 통을 가지고 돌아오라고 했지만, 하필 종이와 펜이 없어서 나는 편지를 쓰는 것을 아쉬워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옛 친구에게 너에게 메시지를 전해 달라고 부탁했다. 이 마지막 시는 매우 간결하고 깔끔하게 처리되었지만, 단순하고 소박한 가운데 시인의 애틋하고 은은한 맛이 담겨 있어 꽤 정취가 있다. 삼삼의 여행은 하룻밤 사이에 유명해지려는 야심으로 가득 찼다. 이때 기분은 복잡하다. 그는 제두에 대한 부드러움과 향수의 정을 가지고 있으며, 한편으로는 시인이 공립을 갈망하는 영웅의 가슴도 표현했다. 부드러움과 호정이 얽혀 있어 감동적이다.

이 시의 언어는 소박하고 자연스럽며, 짙은 변두리 생활의 정취로 가득 차 있으며, 생활의 정취도 있고, 인간도 있고, 신선하고 명쾌하며, 뒷맛이 깊고, 입이 조각되지 않고, 정이 참담하다. 시인은 예술의 수단으로 많은 인구 중 생각하는 것을 정련하고 요약하여 전형적으로 만드는 데 능하다. 인민 대중 속에서 풍부한 매력을 드러내면 인심을 깊이 파고들어 오래도록 잊을 수 있다. 삼삼의 시가 바로 이 특징이다.

《수조 노래》전체 시

《수조 노래》전체 시

물조절에는 언제 밝은 달이 있습니까?

저자: 수시

원문:

천빙 추석, 다음날 아침까지 즐겁게 마시고, 술에 취해, 이 단어를 적고, 오빠 소철이 그립다.

명월은 언제 있어요? 하늘에 술을 요구하다.

나는 하늘의 궁전을 모른다. 오늘 밤은 몇 년입니까?

바람을 타고 집에 가고 싶지만, 또 조안루 옥우를 두려워한다.

위가 너무 추워요.

춤을 추며 그림자를 찾아라, 도대체 어떤 모습인지!

달이 성홍색의 정자가 되어 조각창에 낮게 걸려 졸린 자신을 비추고 있다.

달은 사람에 대해 어떤 원한도 가져서는 안 된다. 왜 사람이 가야 둥글까?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기복이 있다.

이 일은 옛날에는 완전치 못하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참고 사항:

1, 천빙: 1076 (송신종희녕 9 년) 을 의미합니다. 올해 스시는 밀주 (현재 산둥 여러 도시) 지사로 임명되었다.

다다: 여명 때까지.

자투어: 수시 동생 소철의 글씨.

4. 술을 넣다: 술잔을 들다. 잠깐, 잠깐, 잠깐.

5. 궁궐 (곡): 달의 궁전을 가리킨다. 궐, 고대 성벽 뒤의 석대.

6. 복귀: 하늘로 돌아가기.

7. 청루옥우: 아름다운 옥석으로 만든 건물로 상상 속의 선궁을 가리킨다.

8, 무적 (shng, 오래된 독서 sh shng): 나는 참을 수 없다. 승리: 곰, 곰.

9. 그림자 해명: 달빛 아래의 그림자도 각종 춤을 춘다는 뜻입니다. 획득: 즐기다.

10, 호상: 호주, 어디 비길 데가 있어.

1 1, 제갈을 돌리고, 낮은 거짓말 (Q ࿮) 가구, 불면: 월동, 주홍정, 낮은 매달린 조각창, 사람이 졸리지 않는 것 (시인 본인 참조). 제갈: 주정정. Qi Hu: 화려한 문과 창문은 조각되어 있습니다.

12, 미움이 있어서는 안 된다. 왜 다른 때는 chng 가 둥글어야 하는가: (달) 어떤 원한도 있어서는 안 된다. 사람이 갈라지면 왜 둥글어야 하는가? 뭐: 왜요?

13, 이 일: 사람의 행복, 달의 맑음을 가리킨다.

14, 하지만: 오직.

15, * * * Chan (chn) Juan (juān n): 해마다 핑안, 수천 마일 떨어져 있어도 이 아름다운 달빛을 함께 감상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 *: 같이 즐기세요. 선연: 달을 가리킨다.

시적:

천빙 추석 때, 나는 다음날 아침까지 즐겁게 마시고, 술에 취해, 이 단어를 적고, 나의 형 소철이 그립다.

명월은 언제부터 나타났습니까? 나는 술잔을 들어 먼 하늘에 물었다. 하늘의 궁전, 오늘 밤 몇 년 몇 월인지 모르겠다. 미풍을 타고 하늘로 돌아가고 싶지만 장마로 지은 건물이 9 일 동안 우뚝 솟은 한기를 견디지 못할까 봐 걱정이다. 달빛 아래 춤을 추며 맑은 그림자를 감상하는 것은 전혀 인간답지 않다.

달이 주홍색의 정자 주위를 돌며 조각한 창문에 낮게 매달려 졸음이 없는 자신을 비추고 있다. 명월은 사람에 대한 원한이 없겠죠? 사람이 가면 왜 둥글까?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은 맑고 맑은 변화가 있다. 이런 일은 예로부터 전면적이기 어렵다. 이 세상 모든 사람의 친척들이 핑안 건강하기를 바라며, 천리 떨어져 있어도 이 아름다운 달빛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감사:

이 단어는 추석 상월작으로 동생에 대한 무한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시인은 이미지 묘사 수법을 이용하여 밝은 달이 텅 비고 먼 친척이 천리, 도도한 상태 분위기를 그려내며 과거의 신화 전설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월손실' 에 강한 철학적 의미를 스며들었다. 자연과 사회에 잘 맞는 감상작이라고 할 수 있다.

단어 앞 순서는 말했다: 천빙 추석, 환음, 취함, 이 글을 쓰고 아이를 낳는다. 천빙 서기 1076 년 (송신종 북부의 희녕 9 년) 입니다. 당시 스시는 밀주 (현재 산둥 여러 도시) 현이었다. 추석 밤, 그는 달맞이를 즐기며 새벽까지 술을 마시며, 이 노래' 물머리' 를 일부러 만들었다. 스시의 일생은 숭고한 유교 사상과 실천의 지배를 받았다. 그러나 그도 도교에 능하다. 중년 이후, 그는 자신이 불문에 귀의하고 출가하여 스님이 되어, 늘 유석도의 고민에 빠진다고 말했다. 실의에 빠질 때마다 라오장의 사상이 상승하여 가난과 진퇴의 곤혹을 설명하도록 도와주었다. 서기 107 1 년 서기 1074 년 (희녕 7 년), 밀주는 자발적으로 이주했지만 여전히 냉궁에 있다. 당시 얼굴은 돈이 많았지만 마음이 넓은 표현도 있어 마음속 깊은 곳의 억압과 분노를 감추기 어려웠다. 이 추석시는 바로 이 벼슬길의 험악한 경험의 승화와 총결산이다. 취품을 위주로 하고, 품을 보조로 삼다. 주존민을 일관되게 견지해 온 저자에게 형제자매의 분리와 불륜은 국우민의 국정에 비해 부차적인 윤리적 부하다. 이 점은 서문에 깊은 암시가 있다.

달의 이미지에서 인류의 무한한 동경과 이상을 농축하였다. 수시는 개성이 호방하고 기질이 낭만적인 작가이다. 그가 추석의 달을 바라볼 때, 그의 사상 감정은 날개가 달린 것처럼 하늘과 땅 사이를 자유롭게 날아다닌다. 문자에 구현하면 호방하고 소탈한 풍격이 형성된다.

지난날의 망월, 이 단어는 한가하고 씩씩한 생각, 고옥의 착란함, 착실한 발, 스스로 일파, 고옥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처음에 나는 한 가지 질문을 했다: 명월은 언제 존재하기 시작했을까? 나는 멀리서 술잔을 들었다. 술토론' 의 세부 사항은 굴원의' 전문' 과 이백의' 팔구토월' 과 비슷하다. 물음에 대한 집착과 사고에 대한 도피는 확실히 비슷한 정기와 정신의 집중을 가지고 있다. 창작동기로 볼 때 굴원의' 전문' 은 170 가지 문제로 가득 차 있다. 그가 유배된 후 산천을 유람하고 토지를 체험하며 초헌왕묘, 공청사당의 그림, 산천, 신괴를 바라보는 것이다 감동과 격동 현장의 산물이다. 이백의' 술을 마시고 달을 묻다' 시는 옛 친구 자춘령이 그에게 물었다. 즉흥 연주이기도 합니다. 서문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수시의 단어는 추석 상월이며, 술을 마신 후의 광상곡이자 의경의 작품 (왕국위' 인간사화') 이다. 갑자기 일어나서 이상한 질문을 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심리적으로 굴원은 전왕의 절 (왕일' 초사장 천문문서') 에 들어가기 전에 이미 감정광희의 상태에 처해 있다. 이렇게 원톈, 어리석은 것 같고 매우 슬픈 것 같다 (후' 초사신주'). 이백은 명월이 금병에 맞춰 노래 대주 ("술을 마시고 달을 묻다") 를 하기를 바라며, 그런 여파가 실의에 빠진 기분도 들을 수 있다. 수시는 진빙년 사이에 이 단어를 썼는데, 그가 왕안석 신법에 반대했을 때, 그는 자신을 밀주로 임명했다. 조정 정국에 대한 강한 관심도 있고, 귀경으로의 복귀를 기대하는 복잡한 심정도 있다. 그래서 추석이 되면 나는 술에 취해 흥미가 가득한 리듬이다. 세 사람의 창작 심리는 사실 어둡다.

수시는 청전을 친구로 여기고 술을 묻자 그의 호방한 개성과 비범한 기백을 보여 주었다. 이백의 "술을 마시고 달을 묻다" 시운: 하늘에는 몇 시에 달이 있습니까? 나는 지금 컵을 멈추고 물었다. 그러나 이백은 여기서 말투가 더욱 완화되고, 수시의 말투는 더욱 배려하고, 더욱 긴박하다. 왜냐하면 그가 월궁으로 날아가야 하기 때문이다. 달이 언제부터 나타났어요? 이 문제는 명월의 기원과 우주의 기원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것 같다. 대자연의 귀신에 경탄하는 듯 시인의 명월에 대한 찬사와 동경을 느낄 수 있다.

다음 두 문장: 오늘 밤은 몇 년인지 모르겠다. 명월에 대한 찬사와 동경이 한층 더 발양되었다. 시인은 이것이 반드시 좋은 날이라고 상상했는데, 이것이 달이 이렇게 둥글고 밝은 이유이다. 그는 꼭 보고 싶었고, 이어서 바람을 타고 집에 가고 싶다고 말했지만, 나는 그 아름다운 건물들이 두려웠고, 높은 곳은 너무 추웠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당인은 이백을 요정이라고 부르고, 황정견은 스시와 이백을 두 개의 요정이라고 부른다. 스시 자신은 자신의 전생이 월중인이라고 상상해서 바람을 타고 집에 가는 것을 생각했다. 그는 바람을 타고 월궁으로 날아가고 싶었지만, 그곳의 조안루 옥우가 너무 높아서 그곳의 추위를 견디지 못할까 봐 두려웠다. 조안루 어우는' 대업노트' 를 말한다. 굴간우가 강가에서 달을 노는가, 아니면 안에 무엇이 있는가? 소곡이 말했다: 너는 나와 함께 볼 수 있다. 한참 동안 월칙을 보고, 조안루 옥우가 썩었다. 너무 추워, 나는 비밀리에 \ "명나라 태조 잡기 \" 의 전고를 사용했다: 8 월 15 일 밤, 예정은 명태조에 월궁을 구경할 수 있다. 떠나기 전에 잎은 그에게 상피 외투를 입으라고 했다. 월궁에 도착하니, 정말 추워서 지탱할 수 없다. 이 글들은 월궁의 청냉함을 분명하게 묘사하며, 휘영청 밝은 달빛을 암시하며, 하늘에 대한 동경과 인간에 대한 미련에 대한 모순심리를 함축적으로 써냈다. 여기에 주목할 만한 두 마디가 더 있는데, 바로 바람을 타고 집에 가고 싶다는 것이다. 아마도 수시가 명월을 동경하기 때문에, 이미 명월을 집으로 여겼기 때문일 것이다. 수시의 사상으로 볼 때, 그는 도가 사상의 영향을 많이 받아 인생에 대해 초연한 태도를 취하고 도가 양생술을 좋아하기 때문에, 늘 출세할 생각이 있다. 그의' 천적벽부' 는 달 아래 범선할 때의 하늘 밖 느낌을 묘사한다. 풍욱의 바람처럼 광활하지만, 어디까지 멈출지 모른다. 독립 세계처럼 우쭐대며 선화로 페더링하다. 망월으로부터 성선까지 생각하면 이 단어로 서로 증명할 수 있다. 시인은 속세를 벗어나 자연을 초월하는 기발한 묘념에서 비롯되며, 한편으로는 우주의 신비에 대한 호기심에서 비롯되며, 다른 한편으로는 현실 세계에 대한 불만이 더 많다. 세상에는 그렇게 많은 뜻대로 되지 않고 뜻대로 되지 않는 일이 있어 시인의 환상을 이 혼란스러운 세상에서 벗어나게 하고, 조안루 옥우 속에서 근심 걱정 없는 신선 생활을 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스시는 나중에 황주로 강등되었고, 항상 비슷한 기발한 묘상이 있었다. 배가 죽으면 강해는 여생을 보낸다. 그러나, ci 에서, 이것은 단지 계획일 뿐이다. 아직 출시되지 않았는데, 또 다른 반대의 생각에 의해 중단되었다. 건물이 아무리 아름다워도 높은 곳은 추위를 이기지 못할까 봐 두려웠다. 하늘의 조안루 옥우는 웅장하고 아름답지만 그곳에서 오래 사는 것은 너무 춥다. 시인은 고의로 하늘의 미중 부족을 찾아내 그가 세상에 남겠다는 결심을 굳혔다. 하나는 옳고, 하나는 잘못이며, 시인의 인간 생명에 대한 사랑을 나타낸다. 이와 함께 추석 달맞이 장면을 쓰고 있어 독자들은 달의 아름다움과 달빛의 한기를 느낄 수 있다. 이 전환은 시인의 세계에 대한 미련과 하늘에 대한 동경의 모순 심리를 보여준다. 이런 모순은 시인이 세상을 그리워하고 삶을 사랑하는 사상 감정을 더 깊이 설명하고 시인의 활달한 마음과 원대한 포부를 표현하여 가사에 무단결석한 스타일을 가져다 줄 수 있다.

그러나 결국 스시는 인간의 생활을 더 좋아하고, 춤을 추며 그림자를 찾아내는데, 인간은 어떤 모습인가! 청량한 월궁으로 날아가는 대신, 세상에 남아 달빛 아래에서 춤을 추는 것이 낫다! 맑은 그림자는 네가 달빛 아래에서 또렷한 그림자를 가리킨다. 춤을 추고 그림자를 이해하는 것은 자신의 또렷한 그림자와 춤을 추고 장난치는 것이다. 이백은 "혼자 밝은 달을 마신다" 고 말했다. 나는 노래를 불렀다. 달은 나를 격려하고, 나는 춤을 춘다. 내 그림자가 뒤에서 뒹굴고 있다. 스시의 춤 자태는 그림자가 여기서 태어났다는 것을 분명히 했다. 작가가 집에 가고 싶지 않은 근본 원인은 아니다. 춤은 그림자가 지구에서 어떤 모습인지 알아내는 것이 근본 원인이다. 청량한 월궁으로 날아가는 대신, 세상에 남아 달빛 아래에서 춤을 추며, 적어도 자신의 또렷한 그림자와 함께 있는 것이 낫다. 이 단어는 환상에서 천국으로 쓴 것이고, 여기서 다시 사랑의 감정으로 돌아간다. 내가 원하는 것부터 내가 두려워하는 심리적 전환까지, 수시의 정서의 기복을 표현했다. 그는 마침내 환상에서 현실로 돌아왔고, 출생과 입세 사이의 모순에서 입세 사상이 마침내 우세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세상의 어떤 것이 확실한지, 힘찬 획이 감정의 강도를 나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다음 영화에서 나는 사람을 임신했다, 즉 아이를 임신했다. 나는 추석의 보름달을 세상의 이별과 연결시켰고 인생의 무상함을 느꼈다. 달이 성홍색의 정자가 되어 조각창에 낮게 걸려 졸린 자신을 비추고 있다. 여기서 형을 그리워하는 다정함뿐만 아니라 추석 때문에 가족과 재회할 수 없어 헤어진 모든 사람들을 가리킨다. 불면증이란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날 수 없어 슬퍼서 잠을 잘 수 없는 사람들을 말한다. 시인은 무리하게 악명을 원망하며 말했다. "악명, 너는 어떤 원한도 있어서는 안 되지, 그렇지? 왜 사람이 가면 모두 둥글까? 대조적으로, 사람을 떠나는 슬픔이 더 무겁다. 명월이 일부러 사람을 난처하게 하고 성가시게 하는 것을 탓해야 한다. 이치에 맞지 않는 말투는 시인의 동생에 대한 깊은 애정을 더욱 돋보이게 하지만 불행한 사람에 대한 동정을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그런 다음 시인은 펜을 돌려 위로의 말을 하고 명월을 변명했다. 사람은 당연히 희로애락이 있고, 월에도 흥이 가라앉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가 먹구름에 휩싸였을 때, 그녀가 손해를 볼 때, 그녀도 그녀의 아쉬움이 있었다. 예로부터 세상에는 완전무결한 일이 없었다. 이 세 마디 말은 사람에서 달까지, 고대부터 현재까지 모두 고도로 요약되어 있다. 말투로 볼 때, 아마도 악명을 대표해서 앞의 질문에 대답한 것 같다. 구조적으로, 또 한 층, 인월 대립에서 인월 융합까지. 달을 위해 변명하는 것은 본질적으로 인사 철학관을 강조하는 동시에 미래에 대한 희망을 기탁하는 것이다. 달이 저물 때, 사람도 함께 모이기 때문이다. 철리가 있다.

마지막 한 마디로,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단견새는 아름답다. 여기에서는 창아를 가리키며 달을 의미한다. * * * 단일 뻐꾸기, * * * 명월, 전고는 남조 사장' 악부' 에서 나왔다. 천리 밖에서 모두 * * * 달이다. 인류의 이별은 불가피한 것이므로, 사랑하는 사람이 건재하다면, 천리 떨어져 있어도 세상을 비춰주는 명월을 통해 두 곳을 연결시켜 서로의 마음을 소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사람들이 오래 지속되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시간 제한을 돌파하기 위한 것입니다. 천리 밖 * * * 은 공간의 장벽을 돌파해야 한다는 것이다. 밝은 달에 대한 같은 사랑이 서로 헤어진 사람을 하나로 뭉치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고대에는 친한 친구는 하늘이 제각각이지만 마음이 통할 수 있다는 말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천리 밖 * * * 단견새도 절친한 친구라고 할 수 있다. 이 두 문장은 일반적인 자위와 * * * 격려가 아니라 시간, 공간, 생명 등 중요한 문제를 다루는 저자의 태도를 보여 시인의 정신 영역의 풍부함과 폭을 충분히 보여 준다. 왕보는 두 구절의 시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과 천국을 유지할 때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의미 있고 좋은 문장이며 천리 * * * * 단견견과 이곡이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또한 장구령' 망월사원' 은 달, 가득 자란 지금 바다, 하늘 끝 * * * 이때 말했다. 허훈' 추지 송별' 은 "명월만 기다리고 천리 동군" 이라고 말했다. 서로 참고할 수 있어요. 해마다 핑안, 천리 밖에서도 아름다운 달빛을 감상할 수 있기를 기원하며,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저자의 축복과 그리움을 표현하며, 작가의 활달한 마음가짐과 낙천적인 정신을 표현했습니다. 수시는 바로 선인의 시사를 자신의 작품에 융합시켜 일종의 보편적인 감정으로 주조하는 것이다. 서문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이 시는 동생 소철 () 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는다. 이 말은 수시가 추석 밤에 이별의 고통을 겪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축원이라고 할 수 있다.

이 문장 은 소사의 대표작 중의 하나이다. 예술적 성취로 볼 때, 그 구상은 독특하고, 길은 독특하며, 낭만주의적 색채를 지니고 있으며, 예로부터 추석사 중의 절창으로 인정받았다. 표현상 단어의 전반부는 세로로 쓰고 후반부는 가로로 서술한다. 전편의 전략적 요지, 다음 편은 30% 할인된다. 전반부는 역대 신화 혁신이자 위진 육조 유선시의 진화 발전이다. 후반부는 순선 묘사이고, 사람과 달은 쌍이다. 연역물리라고 하는데, 사실 해석한 것은 인사다. 만년필이 복잡하게 원을 그리며 흔들린다. 레이아웃에서, 맨 위 조각이 공중에서 솟아오르는데, 마치 텅 비어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음 물결은 계단식으로 되어 현실로 돌아간다. 마지막으로, 현실과 현실이 얽혀 있다, 허. 시 전체는 아름답고 장대한 장면을 배경으로 유선직무도 인간의 차폐와 곤혹을 표현하고 욕망을 떠나 세상에 들어가고, 아낌없이 적응하고, 장수하는 낙관과 아름다운 소망, 철리와 인정이 넘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입의가 높고 원대하며, 참신함은 그림과 같다. 마지막으로, 활달한 감정으로 끝내는 것은 시인의 감정의 자연스러운 표현이다. 감정과 운은 서로 이기고, 경지는 웅장하며, 매우 높은 심미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이 단어는 아주 좋은 문장으로, 소어의 명료함과 넓은 풍격을 전형적으로 반영한다.

작가는 세계의식을 높이 들고 신기한 영원 앞에서 어안이 벙벙한 정태를 버렸다. 그는 자연의 변화와 발전을 완전히 초연하게 대하는 것이 아니라 자연의 법칙에서 생명의 의미를 찾으려고 시도했다. 그래서 이 단어는 기본적으로 감정이 희박한 가을음이지만, 가슴 뭉클하고 분발하는 정취도 적지 않다.

이' 물조가곡' 은 줄곧 호평을 받고 있다. 호자의' 계어은종화' 는 이 단어가 추석을 쓰는 최고의 단어라고 생각한다. 이 단어는 마치 명월과의 대화처럼 대화에서 인생의 의미를 탐구하는 것 같다. 도리도 있고 재미도 있어 흥미를 자아낸다. 그래서 이미 900 년 동안 이야기했다. 오천서리효각: 그리고 동파수조, 물청설뚜껑을 불러요. 습지의 무법자 제 30 회, 8 월 15 일 추석대 달에 관한 노래 한 곡을 부를 수 있는데, 바로 동파학사의 중추수곡입니다. 송원의 노래를 볼 수 있다. 시 전체가 의경이 호방하고 넓으며, 감정이 낙관적이고 활달하다. 밝은 달에 대한 동경과 세상에 대한 그리움, 그리고 그 낭만적인 색채, 색다른 스타일, 흐르는 언어는 모두 건강한 심미즐거움을 줄 수 있다.

박진화이시

박진화이시

박진화이

저자: 두목

원문:

담뱃불 냉수 월롱사, 진회주루 부근의 야박.

상업계의 강자는 나라를 미워하는 줄 모르고, 여전히 강을 사이에 두고 뒷마당 꽃을 부른다.

참고 사항:

1, 진화이: 진회하 () 는 장쑤 주용대모산 () 과 여수 () 동루산 () 사이의 산간 지방에서 유래한 것으로 난징을 거쳐 장강으로 유입된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진시황남순시 파낸 것으로, 회하를 준설하는 데 쓰이기 때문에 진회강이라고 한다. 역대는 모두 유람하고 즐기는 번화한 곳이다.

2, 담배: 담배.

주차: 주차.

4. 상인: 노래로 생계를 이어가는 가수.

5. 후정화:' 옥수 후정화' 라는 노래의 줄임말. 남조 황제 진 () 은 방종욕이 무궁무진하여 후궁 미녀와의 즐거움을 위해 이 곡을 만들어 결국 망국을 초래하고, 후세 사람들은 이 곡을 망국의 소리의 대표로 삼았다.

시적:

희미한 달빛과 가벼운 연기가 차가운 바닷물과 하얀 모래사장을 뒤덮고, 밤에는 작은 배가 해안가의 진회술집에 정박했다. 가수는 망국의 원한이 무엇인지 모르고 강을 사이에 두고' 옥수 뒷정원 꽃' 을 부르고 있다.

감사:

백진회' 는 두목의 대표작 중 하나로 523 권' 전당시' 에 실려 있다. 다음은 안후이사범대학교 문학원 교수 조선생의 이 시에 대한 감상입니다.

건강은 육조 도성으로 진하경성이 장강으로 유입되어 양안의 술집이 많아 당시 부귀와 관료 의사가 잔치를 즐긴 곳이다. 당나라의 도성은 건강에 있지 않지만 진하 양안의 풍경은 예전과 같다.

어떤 사람들은 시 한 수를 쓰는 것이 특히 어렵다고 말한다. 이 시의 첫 문장은 매우 비범해서, 그 두 글자는 매우 눈에 띈다. 연기, 물, 달, 모래가 두 새장 속에 조화롭게 어우러져 매우 우아한 물가의 밤을 그렸다. 그것은 그렇게 부드럽고 조용하지만, 약간 흔들리는 심경을 함축하고 있다. 필묵은 그렇게 싱겁지만 또 그렇게 냉엄한 숨결이다. 첫 번째 문장의 달과 물은 두 번째 문장의 진회 부근의 야박과 관련이 있다. 당연히 첫 문장을 먼저 보고 진회술집 부근의 야박을 보는 것이다. 그러나 시인의 활동으로는 밤에 진회에서 멈춰야 연기장 속의 냉수 월롱사의 경치를 볼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정말로 거꾸로 본다면, 당신은 태블릿이 무미건조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시의 이런 표기법의 장점은 우선 매우 선명한 환경 분위기를 조성하여 강한 흡인력으로 온몸을 끌어당기는 예술적 효과를 만들어 예술적 표현의 요구에 부합한다는 것이다. 둘째, 한 폭의 그림과 비문의 관계처럼 한두 마디 말이 이렇게 처리되었다. 사람들이 그림을 감상할 때, 보통 먼저 그림의 하이라이트를 주시한다. (마치 냉수와 월사가 들어 있는 담장 같다.) 그런 다음 담장 구석 (진회변의 야박) 을 본다. 그래서 시인의 문필은 여전히 사람들의 예술 감상 습관에 잘 맞는다.

밤에 진회주점 근처에서 자는 것은 밋밋해 보이지만, 재미를 볼 만하다. 이 시의 논리 관계는 매우 강하다. 저녁에 진화이에 살기 때문에 식당에서 비교적 가깝다. 하지만 처음 네 글자는 이전 문장의 풍경으로 시간과 장소를 지적해 더욱 개인화되고 전형적으로 시를 배려했다. 마지막 세 글자는 뒤의 말에 대한 생각을 열었다. 식당에서 가까워서 상인 아가씨, 망국, 후정화를 모두 데리고 나와 시인의 감정을 건드렸다. 그래서 시의 발전과 감정의 표현으로 볼 때,' 근관' 이라는 단어는 마치 수문을 여는 것과 같고, 강물이 졸졸 쏟아져 나왔다. 이 일곱 글자는 계승된 고리, 전체 인터넷, 시인의 섬세하고 정교한 구상으로, 여기서 한 점을 볼 수 있다.

여상인은 남을 시중드는 가수이다. 그들이 부르는 노래는 청중의 입맛에 달려 있다. 시에서 말하는 상녀가 망국의 한을 모르는 것은 일종의 악필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들이 망국과 증오를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그 건물의 감상자, 봉건 귀족, 관료, 신사였다. 후정화', 즉' 옥수 후정화' 는 남조 방탕, 잘못된 나라인 진후주가 지은 것으로 전해진다. 이런 퇴폐적인 목소리는 이미 진조를 파멸시켰다. 하지만 이 몰락한 시대에 어떤 사람들은 국가 대사를 생각하는 대신 이런 망국의 목소리로 즐거움을 누렸으며, 이로 인해 시인들은 역사가 재연될까 봐 걱정을 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강을 건너다' 라는 단어는 망국의 원한과 부의 이야기에서 유래했다. 수병 진세강은 강북에 있고, 남조 작은 조정은 강을 사이에 두고 위태로운 반면, 진후주는 여전히 마음껏 내색을 하고 있다. 주드라는 단어를 부르는 것은 의미가 있다. 그것은 역사, 현실, 상상의 미래를 교묘하고 자연스럽게 연결시킨다. 여상인은 망국의 한을 모르고 강을 사이에 두고' 뒷마당 꽃' 을 불렀다. 완곡하고 경쾌한 스타일에서 그들은 신랄한 풍자, 깊은 슬픔과 무한한 감정을 표현하여 절창이라고 할 수 있다. 이 두 문장은 국가 대사에 대한 냉정한 봉건 지식인의 우려를 표현하고, 관료귀족들이 가무승평, 취생몽사로 부패하고 허전한 영혼을 채우고 있다는 것을 반영하고 있다. 바로 만당이 몰락한 현실 생활의 두 가지 다른 측면을 묘사한 것이다.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여 시 한 수를 짓다.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여 시 한 수를 짓다.

《봄밤 희비》.

작가: 두보

원문: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오면.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들길은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참고 사항:

1, 알아: 알아, 알아. 비가 계절이 의인화된 표기법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고 한다.

2. 예: 예. 발생: 발아와 성장.

진: 몰래, 조용히. 여기서 봄비는 밤의 바람과 함께 조용히 온다.

4. 보습: 빗물로 식물을 자양한다.

5. 황야 오솔길: 들판 사이의 오솔길.

6. 이 두 말은 하늘이 먹구름으로 가득 차 있고 강, 강, 강의 배도 볼 수 없고, 강선의 불빛만 볼 수 있다는 뜻으로 비가 강하다는 것을 암시한다.

쇼: 날이 막 밝았다. 붉은 젖은 곳: 빗물에 젖은 꽃.

8. 화중 (zhng): 화중은 비가 많이 오기 때문이다. 금관성: 오늘 청두 남부에 위치한 금성이라고도 합니다. 삼국촉한 시대 브로케이드를 주관하는 관원들이 여기에 주둔하여 이름을 지었다. 후세 사람들은 그것을 청두의 별칭으로 삼았다. 이 말은 이슬과 꽃의 아름다움을 뜻한다.

시적:

단비는 계절을 아는 것 같다. 봄이 오니 봄바람과 함께 밤에 조용히 다가와 묵묵히 만물을 촉촉하게 적시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봄명언) 밭길의 하늘은 캄캄하여 강변 어선의 작은 어화만 한 줄기 빛을 발하며 유난히 밝다. 아침이 오면 축축한 흙에 반드시 붉은 꽃잎이 깔려 있을 것이다. 금관성의 거리는 오색찬란한 광경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감사:

이것은 봄밤 비 풍경을 묘사하고 즐거운 심정을 표현한 걸작이다. 처음부터 좋은 말로 비를 찬양하다. 생활 속에서 선량함은 항상 좋은 일을 하는 사람을 칭찬하는 데 쓰인다. 오늘날 찬양의 비를 잘 활용하면 선을 행하는 자의 연상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다음으로 비를 의인화하여 계절을 알고 객관적인 요구를 충족시키는 방법을 알고 있다고 한다. 그 중에서도 단어가 생동감이 있어 그야말로 비를 다 가져왔다. 봄은 만물이 싹이 나고 자라는 계절이다. 비가 오기만 하면 비가 오기 시작한다. 정말 좋아요.

대련중우의 발생은 비의 아름다움을 더욱 표현했는데, 그중에서도 잠무, 윤, 가는 등의 글자는 좋은 비의 특징을 형상적으로 묘사하였다. 비가 좋은 이유는 제때에 만물을 적시기 때문이다. 봄비는 보통 미풍과 가랑비로 만물을 촉촉하게 한다. 그러나 예외도 있다. 때로는 찬 공기와 함께 비에서 눈으로 바뀌기도 한다. 때로는 큰 바람과 폭우가 동반될 때도 있다. 이때 비는 봄에 내리지만 전형적인 봄비는 아니다. 물건을 파괴할 뿐, 물건을 축축하게 하지 않는다. 자연은 사람을 기쁘게 하지도, 환영받지도 못할 것이다. 따라서 첫 대련의 계절만 알면 좋은 비를 충분히 보여줄 수 없다. 두 번째 대련이 전형적인 봄비를 쓸 때까지-부드러운 빗소리와 함께 좋은 글자가 구현되었다.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이것은 여전히 의인화이다. 어둠과 침묵의 결합에 잠입하는 것은 비가 미풍을 동반하는 가랑비라는 것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비가 고의로 물건을 촉촉하게 적시는 것으로, 무심코 기쁘게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비위를 맞추기 위해서라면 낮에 와서 약간의 기세를 만들어 사람들이 똑똑히 볼 수 있게, 똑똑히 들을 수 있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단지 고의로 물건을 촉촉하게 적시고, 기분 좋게 하려고 하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의 일과 노동을 방해하지 않는 시간을 택하고, 사람들이 잠든 밤에 살며시 조심스레 땅을 내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가 이렇게 잘 오는데 비가 점점 더 많이 와서 다음 주 밤을 새웠으면 좋겠다. 일정 기간만 지속된다면 개일 것이고, 촉촉함은 철저하지 않을 것이다. 시인은 이 점을 잡고 목걸이를 썼다. 그렇게 음울하지 않은 어느 날 밤, 오솔길은 들판보다 더 잘 보이고, 강은 해안보다 분별하기 쉽다. 지금, 눈을 들어 바라보니, 들길 구름 그림자가 모두 검고, 강배는 밝다. 배의 등불만 켜져 있다. 또한, 강도 볼 수 없고, 오솔길도 분간할 수 없다. 하늘은 먹구름으로 덮여 있고 땅은 구름처럼 어둡다. 날이 밝을 때까지 계속 비가 올 것 같다. 이 두 문장은 비오는 밤의 아름다운 광경을 묘사한다. 검은색과 빛이 서로 어울려 짙은 구름과 빗발을 가리킬 뿐만 아니라 강렬한 미감을 준다.

미련은 허경으로, 제목 속 희자를 꽉 조여 비 온 뒤 이른 아침의 금관성의 매혹적인 광경을 써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이렇게 좋은 비가 하룻밤 내리면 만물이 촉촉하고 무성할 것이다. 만물의 꽃 중 하나는 봄빛을 가장 잘 나타내는 꽃이며, 빗물이 열리면서 곧 떨어질 것이다. 시인은 말했다: 내일 아침까지 가서 보자. 금관성 (청두) 곳곳에 땅콩나무가 가득하고, 붉고 습하며, 붉고 무겁고, 꽃의 바다로 모여든다. 빨강, 습기, 중화 등의 단어의 운용은 이 시의 섬세함을 충분히 보여준다.

Pu qilong 은 말했다: 비를 쓰는 것은 밤을 자르는 것이 쉽고 봄을 자르는 것은 어렵다. 봄밤 희우' 의 이 시는 밤을 새워 봄을 썰기도 하고, 전형적인 봄비의 고상한 품격, 즉 좋은 비를 써서 시인의 모든 선한 사람들의 고상한 인격을 표현했다.

시인은 이런 좋은 비를 기대하고 우리의 좋은 비를 사랑한다. 따라서 제목에 나오는 행복이라는 단어는 시에 나오지 않지만, 기쁨과 의미는 갈라진 틈 (푸계룡의' 두신해 읽기') 에서 뚫고 나왔다. 비가 내리기 시작하자 시인은 봄비를 고대하며 올라오자마자 기뻐하며 환호했다. 두 번째 대련은 시인이 들은 것이다. 시인은 정신을 집중하여 듣고, 봄밤의 비가 끊임없이 빽빽하게 내리고 있는 것을 듣고, 단지 만물을 촉촉하게 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가 자연스럽게 기뻐서 잠을 잘 수 없다는 것을 남에게 묻지 않는다. 나는 비를 보러 나갔다. 비가 소리 없이 들려서 비가 그칠까 봐 두려웠다. 제 3 절은 시인이 본 것이다. 비가 세차게 내리는 것을 보고, 여명 이후 도시 봄의 아름다운 경치를 상상할 수 없었다. 그것의 무한한 기쁨은 매우 생동적이다. 중당 시인 이월은' 관우' 라는 시를 한 편 썼다. 뽕잎에는 잎이 없고, 토생연, 피리관은 용수사를 맞이한다. 주문에서 가무를 보면 봄소리가 현을 삼킬까 봐 두렵다. 주문에서 가무를 보는 사람들에 비해 두보는 봄비에서 윤물이 가늘고 소리 없는 기쁨에 비하면 자연히 고상한 감정이다.

고시의 절문은 그렇게 고전적이고, 간결하며, 무한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더 많은 절문과 고시를 보고 싶습니까? 시 전체를 감상하세요.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