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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대의 악무 교육은 어떤가요?

서주 육조 무용은 주나라 음악무용제도의 핵심' 의식' 을 구현하며 서주 정치제도와 혈족 제도의 원칙정신을 뚜렷하게 반영하고 있다. 예의는 정치적, 사상적, 문화적으로 존중되고 드러날 뿐만 아니라, 교육 수단을 통해 귀족 아이들에게 주입되어 서주에 존례를 목표로 하는 예악 교육 체계를 형성하였다.

예의적인 사격을 제외하고 귀족 청년들은 춤의' 대무' 와' 소춤', 음악에서의 노래와 연주 악기, 그리고 음악과 춤에 관한 이론 지식을 배운다. 그 중에서도 무용교육은 중요한 부분이다.

주대례악 교육의 대상은 황실 구성원과 귀족 자제이다. 일반적으로 예악 무용의 학습은 13 세부터 20 세까지 성숙해지고, 학습 단계는 나이에 따라 정해진다.

13 세 이후 귀족 자제들은 주로' 춤',' 음악',' 시 낭송' 을 배워' 문학' 을 중점적으로 공부했다. 15 이후 주로 코끼리 춤, 양궁, 운전을 공부했고, 무술에 중점을 두었다. 스무 살 때 주로' 대춤' 과 각종 제사식을 배운다. 이 내용들이 각각 3 년 만에 완성된다고 가정하면, 22 세까지' 완성' 하는 데는 약 10 년이 걸린다.

주대는 6 종의' 작은 춤' 을 악무 교육의' 교재' 인 구름춤, 인무, 제무, 깃털춤, 춤, 가뭄춤 6 종으로 삼았다.

6 개의 작은 춤의 이름은 6 개의 큰 춤과 대조하여 명명한 것이다. 큰 춤' 과 마찬가지로' 작은 춤' 도 일종의 제사 음악 춤이다. 이 여섯 가지' 작은 춤' 의 구체적인 공연 형식과 제사 대상에 대해서는 예로부터 의견이 분분했고, 후대 유가학자들도 대체로 대략적인 윤곽을 그려냈다.

그중' 운무' 전설은 제사 후직의 악무로, 그 근원은 황제부족이 제사' 구름' 토템을 제사하는 악무다. 춤을 추는 사람은 손에' 비' 를 들고 춤을 춘다. 날다' 는 한 가지 설법은 채다이다. 즉 실크로 조직되어 장대 위에 있는 소품을 고르지만, 새깃털로 만들었다는 말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인무" 전설은 사당이나 별을 제사하는 춤이다. 소품을 사용하지 않고 소매를 "존엄" 으로 합니다. 새와 동물의 동작을 모방하는 제스처에서 나올 수 있다는 말이 있다.

나중에 허난성 () 에서 주조 여성 무용수의 진흙 사람이 출토되었다. 그녀의 소매가 늘어져 두 손을 살짝 들어 기도하는 것 같았다. 이 여자 무용수는 매우 진지해 보인다.

저우 왕조의 옥 댄서도 있습니다. 그녀는 긴 소매의 이중 몸매로 곡선이 분명하다. 아마도 그녀는 소매의' 존엄성' 에 오락신의 개념을 추가했을 것이다. 이 두 댄서의 이미지는 사람들의 춤 기록인지는 확실치 않지만, 주대 소매춤의 인상을 줄 수 있다.

"제왕춤" 은 비를 구하는 춤이다. 고대의 조상들은 자신의 깃털을 가리고 신에게 비를 빌었다고 한다. 은상시대에는 이미' 작은 춤' 이 있었다.

귀족 자제들이 이런 춤을 배우고 연기할 때. 피닉스의 색깔, 깃털로 만든 모자, 옷에 에메랄드 깃털이 달린 등 가지각색의 깃털을 입는다. 이렇듯 아름다운 음악춤이어야 하는데, 이는 주인이 은상시대의 희생양 기우 의식을 계승했고, 심지어 은상인보다도 더 숭배했다는 것을 증명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깃털 춤" 무용수는 하얀 새 깃털로 춤을 추며 사방으로 제사를 지냈다. 그것의 기원은 은상시대의 구우춤과 일정한 관계가 있다. 또 다른 설법은 사람들이 춤을 출 때 손에 꿩 꼬리, 즉 각양각색의 새 깃털을 들고 있다는 것이다.

Xi 춤은 주나라 대학의 제사식이다. 무용수는 야크 꼬리로 춤을 춘다. 일부 무용사학자들은 이런 춤에 사용된' 소품' 이 실제 소꼬리가 아니라 소꼬리로 장식된 춤 도구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무" 의 기원은 "갈의 음악" 이라고 하는데, 즉 고서가 기록한 "소꼬리, 노래로 발돋움한다" 는 음악춤이라고 한다. 은상시대에는' 예무' 가 있었고, 소꼬리를 들고 비를 기원하며 신에게 제사를 기도했다. 주조의' 나무' 는 이것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건무' 의 무용수들은 방패를 들고 춤을 추며 산천을 제사했다. 주대는 귀족 자제를 교육하는 음악춤에는 숟가락과 코끼리가 있다. 고서 \ "이주악사 \" 에 따르면:

어린 시절 가르친 춤을 가리킨다. 내규는 13 스푼의 춤, 성인 아이처럼 춤을 추고, 20 개의' 대여름' 춤을 추는 것을 말한다.

이 문헌은' 스푼' 과 순제에게 바치는' 큰 스푼' 해음을 보여준다. 훗날 청대 무용수술 영상도 이 점을 증명했다. 이 그림에서 두 소년이 생동감 있게 춤을 추고 있다. 그 중 한 명은 손에 바퀴벌레 한 마리를 들고 생동감 있는 손짓으로 한 걸음 한 걸음 걸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퀴벌레, 바퀴벌레, 바퀴벌레, 바퀴벌레, 바퀴벌레, 바퀴벌레, 바퀴벌레)

이것은 스푼이 일종의' 붕' 문예춤이라는 것을 잘 보여준다. 무용수들은 갈과 같은 무기를 들고 머리를 들고 다리를 들어 마치 숨듯 멈추고' 악기가 있는 무용수' 와 손짓으로 호응한다. 이는 주대가 각각 65, 438+03 세, 65, 438+05 세 이상 귀족 자제를 교육하는 문무와 무춤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무용상도 주대의 중요한 제사 춤이다. 동주 말년, 오국의 아들 계찰이 노국에서 그의 첫 음악춤을' 코끼리 화살' 이라고 불렀다고 한다. 고증에 의하면, 이 코끼리 화살은 무용상이다.

왜냐하면' 비녀' 는 무도봉의 일종이기 때문에' 비숍' 에서 들고 있는 소품과 같다. 그러나 코끼리 춤의 목적은 줄곧 다르다. 주문왕의 음악춤에서 비롯된 춤이라는 말이 있고, 대무와 같은 음악춤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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