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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외의 업적 고전! 생화학 위기와 귀읍 사이의 알 수 없는 비밀.

90 년대 말, 일본 게임업체인 Capcom 이 PlayStation 호스트에서 3D 게임을 선보였는데, 당시 그는 그다지 낙관적이지 않았다. 당시 30 만 장 안팎을 팔 자격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처음에는 중시되지 않고 한때 손해를 본 것으로 여겨져 개발을 거의 중단한 게임이 상장한 지 1 년 만에 654.38+0 만 부가 넘는 놀라운 판매 기록을 만들었다는 것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 게임은 잘 알려진 생화학 위기인데, 이 게임의 감독은 당시 카프공에서 6 년 동안 일했고 그의 책으로 유명했던 3 상 폴이었다. 그는 선생님 후지와라 토랑의 손에서 공포게임' 달콤한 집' 에 대한 3D 전환 임무를 받아 온라인에 성공적으로 접속해 클래식 게임 시리즈' 생화학 위기' 를 만들었다.

생화학 위기' 가 개봉된 후 카푸공의 고위층은 이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을 것이다. 물론, 그들은 동료들에게 속편 개발을 가속화할 방법을 강구할 것이다. 원래 3 상 폴은 게임 프로듀서의 역할을 계속하여 신작을 계속 개발하기를 희망했다. 그러나 당시 개발부 장관으로 임명된 오카벤길은 3 상 폴이 이것에 집착하지 말고 프로듀서로서의 책임을 더 많이 지고 아래 다른 사람들이 더 많은 새로운 작품을 개발하도록 유도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그럼,' 생화학 위기 2' 개발을 누가 책임져야 하나요? 셋째 날, 폴은' 생화학 위기' 의 개발팀에 한 젊은이가 2 년 동안 회사에 왔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당시 그는 26 세 안팎으로 게임 기획 디자인과 애니메이션 공연을 담당했다. 그는 약간 혈기가 왕성하다. 수요일 어느 날, 폴은 그를 회의실로 불러 그에게 물었다. "생화학 위기 2" 개발을 감독하는 임무를 맡고 싶습니까? 젊은이는 처음에는 조금 놀랐지만, 생각해 보니 바울을 찾아간 지 사흘 만에 그 일을 받아들이기로 했습니다.

신곡영수는 3 상정치보다 5 살 어려 1970, 일본 나가노 현에서 태어났다. 대부분의 오래된 게이머들과 마찬가지로, 그는 어렸을 때 집에 게임기가 없었다. 그는 백화점 놀이터를 통해 친구 집에서 닌텐도 FC 레드화이트를 하며 게임 세계를 접했다. 그는 이것에 깊이 매료되어 마음속으로' 게임을 하다' 는 생각이 들었다.

도쿄의 대학생으로서 그는 외국어를 전공했다. 졸업하기도 전에 그는 일자리를 찾기 시작했다. 원래 그는 고향으로 돌아가 일할 생각이었지만, 마음속으로 게임을 한다는 생각도 그로 하여금 게임 업계를 더욱 자신있게 겨냥할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 그림을 잘 그리는 신곡영수는 구직을 위한 게임 계획서를 만들어 닌텐도, 콜라미, 남몽궁, 카푸공 등 여러 대기업에게 보냈다. 결국 남몽궁과 카페콤만이 그에게 답장을 했다. 신곡영수는 처음에는 콜라미 게임을 매우 좋아했기 때문에 취임하기를 원했지만 응답을 받지 못했다. 남몽궁은 그의 도면을 마음에 들어했다. 그가 게임미술의 자리에 오르기를 바랐다. 남몽궁에도 관심이 있었지만, 신곡은 게임 기획을 하고 싶어했고, 결국 카푸공을 선택했다. 그는 처음에는 카푸공을 좋아하지 않았다.

취임하기 전 신곡은 막장에서 게임전을 관람했고, 남몽궁에서 산등성이경주용 자동차를 보았고, 세가에서 VR 전사를 본 것은 모두 최신 3D 다각형 기술로 제작되었다. 하지만 곧 부임할 카푸공은' 스트리트 패왕' 이라는 2D 그래픽 게임을 선보여 그가 회사를 잘못 선택했을까 봐 다소 실망스러웠다. 다행히도 신곡영나무 임임 후 카푸공도 3D 게임을 개발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져 이 팀에 합류할 수 있는 특권을 누렸다. 이때 1994 입니다. 세가는 그해 165438+ 10 월 이전에 세카 토성 호스트를 발표했고 소니도 다음 달 2 월 3 일 PlayStation 호스트를 공식 발표해 플레이어를 3D 게임 시대로 이끌었다.

신곡영수는' 생화학 위기 2' 개발주관직을 받아들이기 어렵다고 회상했다. 그는 성격이 사납고 기탄없이 자신보다 5 살 많고 4 년 일찍 입사한 선배와 업무 이념이 다르기 때문에 폴을 찾는 경우가 많다. 카미아의 말에 따르면, 그는 자신이 비교적 감성적인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폴은 당시 그의 업무 문제를 지도하는 것 외에, 사실 외출한 후에 있어야 할 올바른 행동과 태도를 많이 가르쳐 주어 그를 점차' 사회인' 으로 만들었다. 이와 관련하여 그는 폴에게 매우 감사했다.

"생화학 위기 2" 를 만들기 위해 폴은 다양한 공포영화를 열거하고 신곡영나무가 모두 관람하게 하고 자신의 경험을 자신에게 보고했다. 사실 김곡 자신도 공포를 좋아하지 않아 감히 보지도 못한다. 처음에, 그는 결국' 죽음의 여명' 에 가야만 할 때까지 세 상인 바울의 요구를 무시했다. 그는 정말 슬프고 고통스러운 일이라고 생각했다. 이제' 생화학 위기 2' 를 돌이켜보면,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여전히 그것에 대해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고 믿는다. 남녀 주인공의 디자인, 2 x 2 극의 체험, 무기 업그레이드, 더 많은 캐릭터 등 요소들이 상당히 흥미롭다. 하지만 처음에 신곡이 한 것은 나중에 여러분들이 놀던 것과는 달리, 이것이 바로 유명한' 생화학위기 1.5' 의 유래입니다.

신곡영수의 이후 게임에서 우리는 실제로 그가 액션 요소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생화학 위기 2' 를 개발하기 시작했을 때, 그는 그것에 더 많은 액션 요소를 추가하려고 생각했다. 그러나 처음으로 주관을 맡았기 때문에 경험이 아직 얕아서 많은 일을 하면서 하고 싶어 사전에 적절한 계획이 없었다. 신곡수수 자신은 그에게' 생화학 위기 1.5' 는 사실 큰 실패라고 말했다. 그때 그는 자신이 하고 싶은 일에 대해 명확한 방향과 비전을 가질 수 없었고, 차근차근 어떻게 완성할 것인지를 계획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처음으로 개발감독으로 일하던 신곡은 그렇게 하지 않아 개발 작업이 60 ~ 80% 를 완성했고, 모든 일을 베어버리고 다시 시작해야 했다. 그 자신도 확실히 반성한 적이 있다.

오카벤길치와 삼상폴은 당시 완성되지 않은 게임' 생화학위기 1.5' 가 재미있는 게임이 아닐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개발팀이 다시 시작하기로 했다. 당초 예정됐던 5 월 1997 발표가 늦을 것 같아 연기할 수밖에 없었다. 이번에 카푸공은 유명 고 () 극작가 삼촌 () 조연을 초청해 1 세대와는 상관없던 줄거리를 여주인공 엘사의 설정에서 1 세대 주인공 크리스의 설정으로 변경했다. 클레어가 등장해 게임의 일부 설정을 더욱 합리적으로 만들고 조연 스토리를 추가해 게임 전체를 더 크게 보이게 하고, 이미 계획 중인 다른 관련 작품들을 연결하려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생화학 위기 2 가 드디어 1998 1 에서 개봉했다. 현지 최종 판매량은 2 15 만, 전 세계 판매량은 거의 500 만 명에 육박한다. 성적이 상당히 눈에 띄어 처음으로 주관하는 신곡영수가 인기를 크게 높였다. 그는 이미 실패했을 가능성이 있는' 생화학 위기 2' 를 3 상 폴, 삼촌승 등 선배들이 구하는 것을 도왔다. 덧붙여 말하자면, 버려진 반제품' 생화학 위기 1.5' 는 나중에 벼선경 2 에 의해 개선된 후 개발된 작품이 가네시로 다케시 주연의' 유령전사' 였다.

생화학 위기 2' 가 개봉되자 카푸공은 자연스럽게 관련 속편 시리즈를 적극 기획하기 시작했다. 당시 신세대 호스트 출시가 임박했을 때 폴과 신곡영나무도 새로운 하드웨어에서 새로운 작품을 개발해 낡은 한계를 극복하고 게임 성능을 높일 필요가 있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에 따라 이 프로젝트는' 생화학 위기 3' 의 개발 사례가 되고 PS2 호스트에서 개발될 예정이다.

그러나, 일의 변화는 항상 뜻밖이다. 카프공은 상대도 공포게임을 내놓는 것을 보고 그들의 빈 창기간이 너무 길어서 미래 판매에 불리할까 봐 걱정했다. 그래서 3 상 폴이 원래 하던' 생화학위기 1.9' 를 직접 뽑기로 했다. 이는 2 세대 소재로 제작되고 장난치는 특수한 루머적 성격의 게임으로 정식 시리즈의' 3 세대' 가 돼 원래의 빈자리를 메우기로 했다. 이런 갑작스러운 변화는 확실히 3 상 폴을 매우 불행하게 만들었지만, 고위층의 압력으로 그는 어쩔 수 없이 이렇게 해야 했다. 원래' 생화학위기 3' 으로 예정됐던 PS2 개발사업이 자연스럽게 연기돼 일시적으로' 생화학위기 4' 가 됐다.

셋째 날, 바울은 신곡영수 고위 경영진의 결정을 통보한 후, 그가 이 PS2 프로젝트의 책임자가 되기를 바랐고, 신곡영수는 새로운 하드웨어를 개발하려고 시도했기 때문에 동의했다. 셋째 날, 바울은 신곡영수에게 동시에 물었다. 이 책은 4 대인의 작품으로 예정되어 있다. 과거로부터 잘라서 눈과 귀를 상쾌하게 하는 것이 가장 좋다. "공포" 에 얽매이지 않아도 된다. 결국 같은 제재로 세 편의 작품을 만드는 것은 이미 한계이므로, 새 작품은 새로운 디자인을 갖는 것이 가장 좋다. 풍부한 액션 요소를 좋아하는 신곡영수는 개발 환경이 PS2 로 옮겨진 후 이전보다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자연스럽게 말한다. 그가 과거에 시도하고 싶었던 많은 생각들이 PS2 의 강력한 기능을 통해 실현될 수 있을 것 같다. 그가 제일 먼저 하고 싶은 것은 전 3D 다각형 게임인데,' 공룡 위기' 를 본 후의 생각이다.

이 경우 스토리와 모든 설정을 변경해야 합니다. 바로 이때, 팀에는 김탕 마 성준이라는 매우 생각을 가진 디자이너가 합류했는데, 그는 적을 공중에 띄우고, 오쿠모가 실을 토하지 않고 불을 내뿜는 등 재미있는 생각을 많이 했다. 생화학 위기' 라는 이름으로 계속 묶여 있는 이상 이런 재미있는 생각을 실현할 수 없다면 아예 마법대전으로 변하자! 신궁수나무는 손을 놓기로 결정하고 과장된 원소를 더 많이 추가해 원래의 생각을 하나하나 실현하고, 결국 지금 보시는' 귀읍' 로 변신했다. 한 잡지 인터뷰에서 오카모토기는' 귀읍' 이 천 권이 부족하면 자기 주머니를 털어 천 권을 사서 백만 권의 명작이 될 것이라고 농담을 한 적이 있다. 그가 이 작품에 대해 절대적인 자신감이 있다는 것을 충분히 알 수 있다. 귀읍' 은 결국 일본에서 65 만 권을 팔았고, 전 세계 총 판매량은 2 1.6 만 권이다. 아름다운 사고였지만 신곡영수는 의심할 여지 없이 또 다른 고전 시리즈를 만들었다.

신곡영수는' 귀읍' 제작이 완료된 뒤 관련 속편 개발을 접할 수 없었지만, 이후 수속을 이어받은 이진노수수가' 귀읍' 을 더욱 완벽하게 개발했다고 칭찬해 자신의' 바요네타' 보다 강력한 경쟁자라고 할 수 있다. 2006 년 카푸공의 자회사인 Clover Studio 가 해체되면서 신곡영나무도 카푸공을 떠났고, 이후 동료인 지토 벼엽 등과 함께 SEEDS 에 합류했다. 나중에 씨앗과 ODD 가 합병되어 현재의 플래티넘 스튜디오가 되었다. 이 시기 가장 유명한 작품은 바요네타로 여주인공인' 마병 경천록' 이 연기하며 동작이 더욱 화려하고 과장되고 대담하다.

행동을 사랑하는 신곡영수는 이미 반백이 넘었지만, 여전히 자신의 마음속의 그 생각들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bayonetta 3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2022 년 발매될 예정입니다. 10 년 후에는 일검천하의 가작이 될 것이라고 믿고, 그것이 오기를 기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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