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디자인의 원천? 인테리어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은 건물의 사용 특성, 환경 및 해당 기준에 따라 물질적 기술적 수단과 건축 미학의 원리를 이용하여 기능이 합리적이고 편안하고 아름답고 사람들의 물질적, 정신적 요구를 충족시키는 실내 환경을 창조한다. 이런 공간 환경은 사용가치가 있을 뿐만 아니라 해당 기능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역사적 맥락, 건축 스타일, 환경 분위기 등 정신적 요소도 반영한 것이다. 이러한 의미에서 인테리어 디자인의 목적은' 사람들의 물질적 정신적 욕구를 충족시키는 실내 환경 만들기' 즉 사람 중심의 사람들의 생활과 생산 활동을 둘러싸고 아름다운 실내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다. 현대 인테리어 디자인은 시각환경과 공학기술, 소리, 빛, 열 등 물리적 환경, 분위기, 의경 등 심리적 환경, 문화적 내포를 포함한 포괄적인 실내 환경 디자인이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의미 사람의 일생은 대부분 실내에서 보냈다. 따라서 사람들이 설계하고 창조한 실내 환경은 실내 생활과 생산 활동의 질과 사람들의 안전, 건강, 효율성, 편안함 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다. 실내 환경의 창조는 안전과 사람에게 유익한 심신 건강을 보장하는 것을 인테리어 디자인의 최우선 전제로 삼아야 한다. 배치, 냉난방 조명 등 물질적 기능을 사용하는 것 외에도 건물 유형과 개성에 맞는 실내 환경 분위기, 스타일, 문맥과 같은 정신 기능이 필요한 경우가 많다. 사람들이 오랫동안 실내에 살고 있기 때문에 현대나 실내 환경 디자인은 환경 디자인 시리즈에서 가장 밀접한 연결고리이다. 예술 스타일을 포함한 전반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은 종종 해당 시기의 사회 물질과 정신생활의 특징을 거시적으로 반영할 수 있다.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역대 인테리어 디자인은 항상 시대의 흔적을 띠고 있다. 마치 글이 없는 역사책과도 같다. 인테리어 디자인, 디자인 구상, 시공 공예, 장식재에서 내부 시설에 이르기까지 당시 사회의 물질적 생산 수준, 사회문화, 정신생활과 연관이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실내 공간 조직, 평면 배치, 장식 처리 등에서 전반적으로 당시의 철학, 미학, 사회경제, 민풍 민속 등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미시적 및 개인 작품으로 볼 때 인테리어 디자인의 수준과 품질은 모두 디자이너의 전문적인 자질과 문화 예술 수양과 관련이 있다. 각 개별 설계의 최종 구현 결과 등급은 프로젝트 및 특정 시공 프로세스, 재료 품질, 시설 구성 및 시공자 (즉, 소유자) 와의 조정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즉, 설계가 가장 중요한 링크 및 전제 조건이지만 최종 결과의 품질은 설계, 시공, 재료 (시설 포함) 및 소유주의 전반적인 조정에 따라 달라집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디자인 대상을 전체적으로 파악하는 기본 요소는 사용 특성-기능이 있는 건물과 실내 공간을 설계하는 이유입니다. 위치-이 건물의 주변 환경과 실내 공간; 경제 투입-해당 프로젝트의 총 투자 및 일방적 가격기준의 통제. 디자인 구상에서 재료와 기술 수단, 즉 각종 장식 재료와 시설 설비가 필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건축미학의 원칙도 따라야 한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예술성 때문에 미학 원칙 (예: 대칭, 균형, 비례, 리듬 등) 을 제외하고는. ) 그림, 조각 등 예술과 마찬가지로' 건축미학' 으로서 기능, 구조구조, 재료설비, 가격기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건축미학은 항상 실용성, 기술, 경제적 요인과 연결되어 있어 회화, 조각 등 순수 예술과의 차이다. 현대 인테리어 디자인은 예술적 요구가 높을 뿐만 아니라 관련된 기술 함량도 매우 높기 때문에 인체공학, 환경심리학, 환경물리학 등 일부 신흥 학과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현대 인테리어 디자인은 이미 환경 디자인 시리즈에서 독립된 신흥 학과로 발전하였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개념은 인테리어 디자인의 의미와 건축 디자인과의 관계를 이해한다. 많은 학자들이 서로 다른 각도에서, 서로 다른 중점에서, 많은 통찰력이 있어서, 우리가 진지하게 생각하고 참고할 만한 가치가 있다. 예를 들어 인테리어 디자인은 "건축 설계의 지속과 심화, 실내 공간과 환경의 재창조" 라고 생각한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건축의 영혼, 인간과 환경의 연결, 인간 예술과 물질 문명의 결합' 이라고 생각한다. 중국 수석 건축가 데이염자씨는 "건축 설계의 출발점과 중점은 내포식 건축 공간이고, 공간 효과는 건축 예술이 추구하는 목표이며, 인터페이스, 문과 창문은 공간에 필요한 부속부분이라고 생각한다" 고 주장했다. 종속 부분은 공간의 물질적 기초이며, 내포 공간의 사용 인식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지만, 결국 종속 부분이다. 외관은 단지 내포공간의 필연적인 결과일 뿐이다. " 건축가 W.Platner 는 인테리어 디자인이 "이러한 내부 공간이 포함된 건물을 설계하는 것보다 훨씬 어렵다" 고 생각한다. 실내에서는 "사람을 더 많이 상대하고, 사람의 심리적 요인을 연구하고, 어떻게 그들을 편안하고 흥분시키는가" 는 것이다. 이는 구조 및 빌딩 시스템을 처리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경험과 더 전문적인 교육이 필요하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 미국 인테리어 디자이너 협회 전 회장인 G. 아담 (G.Adam) 은 "인테리어 디자인은 단순한 인테리어보다 훨씬 더 광범위한 작업을 담당하고 있으며, 주택, 사무실, 호텔, 식당 디자인, 노동 생산성 향상, 접근성 설계, 방화 규범, 에너지 절약 지표 편성 등 생활의 모든 측면으로 확대됐다" 고 지적했다. 결론적으로, 실내 환경에서 모든 부류의 사람들에게 편안함과 안전을 준다. " 벨로루시 건축가 e? 바노마레바 (e? Ponomaleva) 인테리어 디자인은 "인간의 생리적, 정신적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생활과 생산 활동의 필요성을 보장하는 시각적인 한계가 있는 인공환경" 이며 인테리어 디자인도 "기능, 공간 형태, 공학 기술, 예술의 상호 의존과 밀접한 결합" 이라고 생각한다. 인테리어 디자인과 인테리어, 인테리어 또는 장식, 인테리어 및 인테리어 디자인은 몇 가지 인정 된 의미이지만 본질적인 의미는 실제로 다릅니다. ■ 실내 장식: 인테리어 장식의 본의는' 물체 또는 상품의 외관' (사해 4387 면 참조) 의' 장식' 을 의미하며, 외관과 시각예술의 관점에서 실내 바닥, 벽, 천장 등의 인터페이스 처리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장식 재료 선택에도 가구가 포함될 수 있다 ■ 실내 정리): 글자 정리는 최종 완성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내 장식은 엔지니어링 기술, 시공 기술 및 구조 관행에 중점을 둡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주로 토목 공사가 완료된 후 실내 인터페이스, 문, 창, 칸막이에 대한 최종 인테리어 공사를 가리킨다. ■ 인테리어 디자인: 현대 인테리어 디자인은 시각적 환경과 엔지니어링 기술, 소리, 빛, 열 등 물리적 환경, 분위기, 의경 등 심리적 환경, 문화적 내포 등을 포함한 포괄적인 실내 환경 디자인입니다. 가복에서' 맛' 이라는 단어를 자주 듣는다. 취향이란 무엇입니까? 사전에서 품질: 평가와 측정. 맛: 주제와 의미. 맛은 시식의 의미입니다. 인테리어의 맛은 음식의 맛과 같다. 냉이는 원즙의 원미를 중시하고, 찐 삶은 새우와 루어를 곁들여 재료를 넣지 않는다. 광둥 사람들은 바로 경지를 먹는다. 사천요리는 마라탕, 마파두부는 마라탕? 산초는 천 가지 맛이 있고, 쓰촨 사람들도 경지를 먹었다. 경지는 탐원의 원천이고, 경지가 있으면 맛이 나온다. 한 젊은 여자, 타고난 아름다움, 허리가 가늘지만 삽을 들고 입을 벌리면 감상하기 어렵다. 한 촌부, 빨강, 초록, 어깨, 풍채가 곱고, 바람도 답답하다. 맛이 없기 때문이다. 무미건조한 장식도 마찬가지로 사람들의 주목을 끈다. 집에 어떻게 담아야 하는지, 어떻게 수리해야 하는지, 어떻게 인테리어해야 합니까? 그것은 자연의 맛을 반영한다. 내려다보면 볼수록 눈에 거슬린다. 더 높이 볼수록, 잊지 않거나, 우아하거나 오미잡한 것을 보는 것은 흥미를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높낮이는 일선 간격밖에 없다. 그래서 야거는 디자이너와 업주의 높은 경지에서 왔다. 디자이너와 업주의 소통을 통해 디자이너는 업주의 정서, 가정취향, 직업습관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고,' 진한 화장은 항상 적합하다' 는 가정디자인이 나타날 수 있다. 좋은 디자이너는 당연히 좋은 요리사여야 한다. 소금을 쓸 때, 설탕을 넣을 때, 녹색을 깔고, 붉어지는 곳은 모두 디자이너 지식의 깊이와 예술적 소양을 구현한다. 인테리어의 맛은 돈이 쌓일 수 없고, 조미료의 맛도 가져갔다. 빨리 훔쳐서는 안 된다. 호랑이를 그리면 개가 역효과를 낼 수 있다. 취향은 시간이 배양한 선물이고, 귀로 물들인 품격이며, 개인의 품격 수양의 구현이다. 인테리어는 어떤 맛인가요? 그럴듯하지만 결코 퍼뜨리지 않고, 허무맹랑하고, 소리 없이. 차를 마시는 것과 같이: "술 한 잔이 이름보다 싱거우니, 마을차가 술보다 향기롭다고 믿어야 한다." 그래서 가장이 가장 어려운 것은' 맛' 이다. 디자이너는 오랫동안 열심히 공부하고, 각종 지식을 섭렵하고, 자신의 종합적인 자질을 제고하고, 가장작품이 자연에 순응하고, 이상에 순응하고, 현실적이고 정취가 넘치고, 실용적이고 창의적이며, 상하 구애를 하며, 최고경지에 도달하고, 품위가 있어야 한다. 예전에는 미화가가 인테리어였다. 처음 2 년은 인테리어에 관한 것이다. 최근 몇 시간 동안 인테리어 디자인에 관한 것이다. 이것은 사회 진보, 경제 발전, 자질 향상의 표현이다. 인테리어는 주택 주체 구조가 완료된 후 내부 시설의 설치와 벽면, 바닥의 콘크리트 시공을 하는 것이다. 인테리어는 집에 대한 진일보한 장식으로 환경을 미화하는 배합 기술을 창조하는 것이다. 한 집은 인테리어 공사가 있어야 주거 환경을 위한 탄탄한 기반을 마련할 수 있고, 의미와 내포를 구현한 인테리어가 매력을 발휘할 수 있다. 왜 어떤 새 집은 좌우로 보면 늘 만족스럽지 않습니까? 한 가지 큰 이유는 장식과 장식에 대한 오해이다. 인테리어와 장식의 질적 차이도 유기적인 전체이다. 인테리어를 위해 인테리어를 하고, 바닥에 전선을 깔고, 천장이 달린 부엌을 짓고, 생각이 혼란스럽면 효과가 이상적이지 않다. 장식이 장식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면, 햇빛과 공기가 잠겨 있고, 붉은 녹색이 어지럽고, 서양식 벽면의 인테리어가 모두 마호가니로 변하면, 집은 이상한 콩이 될 것이다. 인테리어는 기능과 사용의 실현이고, 인테리어는 개성과 심미의 구현이다. 그것들은 서로 영향을 주고, 서로 제약하며, 조화로운 통일을 이루기 위해서는, 어떻게 장식하고, 어떻게 꾸미는가에 대한 문제가 있다. 이것은 인테리어 디자인입니다. 훌륭한 오페라에는 반드시 훌륭한 극본이 있어야 한다. 디자인은 극본이다. 극본이 좋지 않으면 좋은 오페라가 없고, 인테리어 디자인이 좋지 않으면 이상적인 집이 없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작가로 주제 연역 방안을 둘러싸고 사용 목적과 요구에 따라 도안을 그려야 프로젝트가 규범적으로 진행될 수 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연역하는 과정에서 주인에게 더 많은 자유를 줄 공간을 주어야 한다. 장식과 인테리어의 전체적인 조합, 간격의 배치, 진열품의 조화는 모두 주인의 정신을 더 잘 반영하고 주인의 심미관념을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해서이다. 같은 공간, 같은 돈, 예쁜 것, 못생긴 것, 이것들은 인테리어 디자인의 궁극적인 결과이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순수한 예술 장식이 될 수 없다. 사실 더 중요한 것은 풍부한 공간 조형을 창조하고, 과학을 중시하고, 조용하고 자유로운 경지를 추구하는 것이다. 이것도 인테리어 디자인의 주된 목적이다. 인테리어 디자인에는 명확하고 통일된 주제가 있어야 한다. 통일은 모든 미의 형식과 본질을 구성할 수 있다. 통일된 계획 설계는 창의성을 값지고 의미 있게 만들어 주는데, 이는 모든 디자이너가 추구해야 할 디자인의 경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인테리어가 재유행하여 개성이 가볍다. 구체적인 환경, 문화적 배경, 입맛, 풍속 습관에 따라 효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인테리어 디자인은 끊임없이 혁신해야 하고, 낡은 관념에 얽매이지 말고, 기능성 인테리어와 심미적 인테리어를 통해 모든 가정에 새로운 이미지를 부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인테리어와 장식은 무겁지 않고 무겁지 않고 서로 인과이다. 합리적인 인테리어의 전제하에서만 인테리어의 내포와 경지가 가장 잘 드러날 수 있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서로 잘 맞아야 한다. 소재의 질감, 색채의 조화, 장식품의 배치, 장식장식을 통해 부가가치가 있는 효과가 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에 규칙이 없다. 수요가 점점 다양해지고 개인화되는 오늘날, 가장 좋은 것은 모두 시대에 뒤떨어질 것이다. 새로운 스타일이 끊임없이 등장하고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져 인테리어 디자인이 다채로워졌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경지를 위업으로 하고, 경지가 있으면 스스로 체계를 이룬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장식의 영혼이며 장식의 기초이다. 집이 높은 수준의 내포와 경지로 삶을 더 행복하고 쾌적하게 만들고 편안하고 사용하기 좋게 보이게 할 수 있다면 인테리어 디자인을 중시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인테리어 디자인은 인지과정이다. 디자인의 감화력은 디자이너의 감정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디자이너의 강렬한 창작 욕망은 그의 생활과 문화적 소양과 축적을 크게 동원할 것이다. 공간의 크기, 색채의 조화와 대비, 선의 유창함 재료의 선택과 변화는 디자이너의 감정과 창의력을 함축하고 표현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형식 언어는 디자이너의 감정과 창의력을 가지고 있어 사람들에게 쉽게 인식되어 생리적, 심리적, 감각적 즐거움을 가져다 준다. 디자이너의 창작 욕망이 강할수록, 그의 감정은 더욱 풍부해지고, 그의 영감은 부르짖을 것이다. 혁신 의식 분위기는 인테리어 디자인 과정에서 없어서는 안 될 요소이다. 옛날 옛적에 유럽식의 인테리어 디자인은 당시 패션에 대한 사람들의 추구에 적응했다. 그러나 나중에는 풍격이 밋밋하고 개성이 부족해 대다수 사람들에게 의심과 배척을 당했다. 따라서 디자이너는 시대의 맥박과 민족적 개성을 파악해야 한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시대감과 민족성이 있어야 한다. 독특한 시각으로 창의적인 디자인을 진행해 완전히 새로운 스타일을 보여줘야 합니다. 디자인 의식은 일종의 사회적 진보와 일종의 민족 사명감을 반영해야 한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전반적인 다양성과 부분적인 개인화로 인해 사람들은 디자인 형식과 디자인 감정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새로운 주제와 형식의 출현을 촉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홀가분하고 간결하며 독특하며 낭만적이며 신기한 재미와 깊고 간결하며 품위 있고 개척적인 의식을 구현해 독특하고 젊은 트렌드를 보여 주며 인테리어 디자인 발전의 변화에 패션, 개성의 구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테리어, 독창성, 독창성, 개성, 개성, 개성, 개성, 개성, 개성, 개성, 개성, 개성) 디자이너는 자신의 독창성을 발휘하고, 다른 각도와 표현 수법을 활용해야 하며, 다른 사람이 걸어온 낡은 길을 걷지 않는 적응성을 가질 수 있다. 관건은 인테리어 디자인이 반드시 혁신해야 한다는 것이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형식 언어는 디자이너의 감정과 창의력을 가지고 있어 사람들에게 쉽게 인식되어 생리적, 심리적, 감각적 즐거움을 가져다 준다. 디자이너의 창작 욕망이 강할수록, 그의 감정은 더욱 풍부해지고, 그의 영감은 부르짖을 것이다. 혁신 의식 분위기는 인테리어 디자인 과정에서 없어서는 안 될 요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