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구름을 가져 가지 않고 소매를 흔들었다. 클릭합니다
"나는 내가 너에게 약속한 말을 회수한 적이 없지만, 이제부터는 보관할 곳이 없다!"
"나는 일생의 정력으로 나의 진정한 사랑을 추구할 것이다. 그것을 얻는 것은 나의 행운이다. 아니, 내 목숨! "
"활의 부드러움이 가장 많다. 찬바람에 극복할 수 없는 수련의 수줍음 같다. 그것을 돌보고 보살펴라. 그 보물에는 달콤한 슬픔이 있다. 샤얀 라나. "
"인생은 여행이다. 목적지에 신경 쓰지 마라. 가는 길의 풍경과 풍경을 보는 기분에 신경을 쓴다."
나는 하늘 속의 구름이다. 가끔 너의 마음속에 투사한다. 너는 놀라지 않아도 되고, 행복할 필요도 없다. 순식간에 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서지모에게 주다
그날 너는 살금살금 떠났다. 너는 바람을 타고 끝없이 구름 깊숙한 곳으로 살금살금 날아갔다.
그 후로 지상의 사람들은 더 이상 너의 봄바람 같은 웃는 얼굴을 볼 수 없고, 너의 맑은 샘과 같은 순수함을 맛볼 수 없고, 너의 불꽃 같은 감정을 느낄 수 없다.
그 이후로, 너는 더 이상 고산 속에서 달을 바라보지 않고, 너는 더 이상 방향이 없는 바람 속에서 꿈을 찾지 않고, 너는 더 이상 어둠 속에 희망을 묻지 않고, 더 이상 침묵 속에서 자신의 마음이 떨어지는 소리를 듣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날 너는 가볍게 떠났다.
너는 정말 한 송이의 구름이 되어 자유로 날아가고, 고요로 날아가고, 먼 곳으로 날아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과연, 당신은 별이 되어 밤을 향해, 영광을 향해, 영원을 향해 나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운명이 너를 놀렸는지 아니면 네가 운명을 놀렸는지 모르겠다.
너 나방이야? 그것은 생명의 모든 집착과 열정을 한데 모아 그 현란한 불꽃만을 위한 것이다. 너 눈송이야? 전생의 기대로 가득 찬 것은 단지 따뜻한 손바닥에 녹기 위해서이다.
너 눈물 흘렸니?
풀이 가득한 이 땅에서는 흰 꽃 한 송이가 되어서는 안 된다. 이 모래사장에서 너는 반짝이는 진주가 되어서는 안 된다. 너는 이 별이 가득한 밤하늘의 밝은 달이 되어서는 안 된다.
예, 당신은 바보입니다. 이 나약하고 평범한 세상은 무지개 같은 아름다운 꿈을 용납할 수 없다. 이 조용한 세상은 수정처럼 아름다운 이상을 수용할 수 없다.
그래, 너는 미쳐서는 안 된다. 순결한 사랑은 하강강 석양 아래 금류들의 그림자처럼 영원히 손바닥을 잡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런데 왜 내 눈물이 내 마음 속 가장 부드러운 곳에서 흘러나오는가?
나는 서양의 구름에 작별을 고하지 않았다. 너는 떠났고, 너는 살금살금 떠났다.
너는 현란한 유성처럼 순식간에 답답한 하늘을 찢는다. 너는 작은 배처럼 잔잔한 수면을 활기차고 아름답게 만들고 가라앉는다. 너는 마치 나이팅게일 같다. 노랫소리와 슬픔으로 수많은 외로운 마음을 달래라.
너는 진정한 시인이다. 너는 너의 마음, 너의 감정, 너의 짧은 생명으로 슬픈 시를 썼다.
수십 년 후, 풀이 가득한 무덤을 마주하고, 나는 묵묵히 너의 눈빛, 너의 미소를 추측하고 있다.
잘 잤어요? 너는 원하는 대로 호강강에서 제초를 했니? 이 하늘은 여전히 원래의 하늘이고, 이 소나무 숲은 여전히 원래의 소나무 숲이지만, 세상이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마치 바다가 뽕밭으로 변한 것처럼, 무지개 같은 꿈도 없고, 이슬을 띤 풀꽃도 없고, 당신 같은 어리석은 사람도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나는 고개를 들어 촉촉한 눈으로 하늘을 바라보았다. 하늘에 구름 한 송이가 한가롭게 떠 있다. 너야?
그것은 틀림없이 너일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목소리를 들었기 때문이다. "나는 망망한 사람들 속에서 나의 유일한 소울메이트를 찾을 것이다. 나는 그것을 얻을 수 있는 특권을 누렸다. 아니, 내 인생. 그것뿐이다. ""
쑤 지모-나비 댄서
빙심은 서지모가 나비이지 벌이 아니라고 말했다. 네, 석마는 나비입니다.
시의 세계에서는 춤을 추는 나비 한 마리가 가볍고 하늘하늘하며 옥처럼 깨끗하다. 그는 우아한 춤 자태로 똑같이 가볍고 찰랑거리는 선을 추었다. 가볍게 춤추는 소매는 인간이별의 가장 아름다운 장면으로, 이미 모든 야리야리한 영혼 속에 정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고개를 숙이는 부드러움, 한 송이의 물부용의 수줍음처럼, 그가 무용수의 섬세한 감정으로 포착한 세상의 순간의 주상이며, 이별자의 눈빛으로 여전히 부드럽다. 차라리' 녹고, 녹고, 녹고, 그녀의 부드러운 가슴으로 녹는다' 는 즐거운 눈송이가 사랑에 대한 그의 춤이다. 현대시단은 지모의 춤으로 더욱 다채롭다.
지모는 나비 한 마리, 사랑 속에서 타오르는 나비 한 마리이다. 그는 뜨거운 시로 자신과 숲을 태웠다. 휘장, 아름다운 글, 경이로운 외모, 그의 불과 같은 느낌을 느끼며, 그를 따뜻하게 맞이해 인간의 4 월 하늘에서 자신을 방종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지만 결국 혜는 자신의 생명이 사랑에 불타버릴까 봐 도피, 고통스러운 탈출을 택했다. 혜가 양사성을 선택한 것은 열정이 타오르는 지모를 떠났기 때문이다. 이런 선택은 지모에게, 그가 말한 것처럼, "행운, 불행, 죽음의 행운" 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 그럼 은휘에게 뭔가요? 어쩌면 운명일지도 모른다. 만약 그녀가 지모에 가입한다면, 중국시단에는 시인이 한 명 더 많아졌지만, 건축사에는 빛나는 한 페이지가 적다!
지모는 육소맨리의 불타는 나비이다. 만약 그가 은휘를 위해 아름답게 춤을 춘다면, 그는 작은 만복을 위해 매우 무겁게 춤을 춘다. 사랑이 밥벌이를 할 때, 한때 열정적이었던 소만도 피곤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소만은 정이 바뀌고, 소만은 퇴폐적이다. 하지만 지모는 자신의 불타는 생명으로 어린 맨을 끌고 물불을 가리지 않았다. 소만의 경우, 그는 베이징과 상해 사이를 뛰어다니며 두 곳의 대학에서 번 돈을 모두 소만에게 보내서 흥청거렸지만, 소만은 별로 개의치 않았다. 지모는 소만병 때문에 소만을 버린 것도 아니고 소만과거가 좋았기 때문이다. 석마는 "만약 소만이 분발할 수 있다면, 어느 쪽이 고개를 숙이지 않을 것인가, 그 안에 얼마나 많은 사랑과 아쉬움이 담겨 있는가!" 라고 말했다. 네, 만약 소만진이 정말 노력한다면 중국은 시인이 한 명 더 많고 화가가 한 명 더 많을 거예요. 그러나 소만은 자신이 세속과의 싸움에서 얻은 즐거움을 소중히 여기지 않고 아름다운 사랑과 생명의 꽃을 빠르게 시들게 했다. 너무 슬퍼!
잉크는 말했다: "조용히 소성의 작별이고, 하충은 나를 위해 침묵한다. 침묵은 오늘 밤의 강교이다. " 예, 지모가 사랑의 길에서 춤을 추며 지쳤을 때, 그는 정말 조용히 떠났고, 34 년 동안 붉은 먼지의 사랑과 증오에 대해 묵묵히 작별을 고하고, 한 마디도 하지 않고, 그 큰 소리만 그를 배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비의 수명은 매우 짧다. 그는 벌처럼 달콤함을 거두지는 못했지만, 인간의 이슬을 홀짝거리며, 시모처럼 아름다운 춤 자태를 세상에 남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나는 그가 이것에 대해 매우 만족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임심의 서지모
6 월 10 은 숲의 생일이다. 이는 그녀가 젊었을 때 서지모와의 관계를 생각나게 한다. 그녀의 관련 이야기를 보고 서지모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고 그의 사랑에 대해 짱 입을 열었다. 이 박문은 그녀의 마음속의 림과 서지모를 기념하기 위해서이다.
지모는 목숨을 걸고 더 큰 사적을 보고 싶었지만 아쉬워하며 떠났다. 숲에 대한 끝없는 동경과 건축 미학 강의를 들으려는 열망으로 나는 내 삶의 끝에 이르렀다. 그는 황급히 태어났고, 러시아의 유명한 시인 푸시킨처럼, 젊은 나이에 일찍 세상을 떠났고, 같은 시적 교만, 같은 사랑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천재 시인이 세상에서 하는 모든 일, 그의 인생의 모든 단계에는 숙명이 있을 수도 있고 수수께끼일 수도 있지만, 우리는 더 이상 말할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심지어 우리는 석마의 생사를 앞두고 하늘이 그에게 어떤 암시를 주었는지도 모른다. 우리는 단지 석마가 떠나기 전에 한 말을 몇 번이고 반복했을 뿐이다. "비행기가 안정적이다. 만약 사고가 나면 그것은 나의 행운이다." 그러나 사실은 이렇게 갑작스럽고, 불가사의하고, 잔혹하며, 우리 앞에 놓여 있다. 심지어 우리에게 약간의 경고도 주지 않고, 약간의 준비와 희망의 여지도 없이, 그는 갑자기 이 세상에서 벗어나 영원한 침묵에 빠졌다.
죽음은 왕왕 죽은 사람의 불행이 아니라 산 자의 진정한 불행이다. 이 소식은 단번에 바늘처럼 숲의 마음을 찔렀다. 그녀는 눈앞의 모든 것이 운명이라고 믿지 않았다. 지모가 그녀의 건축 연설에 참석하여 공중에서 맞아 죽었기 때문이다. 전례없는 외로움이 그녀를 극도로 슬프게 했다. 그녀는 처음으로 인류가 운명과의 항쟁 앞에서 힘이 약하고 지혜는 한계가 있다는 것을 느꼈다. 그렇지 않으면 이렇게 친밀하고, 도리를 따지고, 착하고, 너그럽고, 동정심이 있는 사람은 이렇게 갈 수 없다. 그녀의 슬픔 속에서, 그녀는 지모가 그녀의 어린 아이처럼 낭만적이고 순진하며, 그녀의 아름다운 시적 신앙을 가지고 새로운 여정에 들어갔다고 굳게 믿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는 먼 하늘에 가서 비 온 후의 무지개를 보거나 광대한 우주에서 별을 관찰하는 등 우주에서 아인슈타인의 은하계 상대성 이론을 연구하고 이해할 가능성이 높다. 아마도 생활에는 예술, 음악, 수학 등 그가 매우 흥미를 느끼는 것들이 많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가장 난감한 것은 영원한 침묵과 빛이 하나도 없이 그의 어둠과 고통을 그리워하는 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계속 미소 짓고 착한 지모, 정말 가버렸어. 우리가 잃은 것은 단지 한 명의 친구와 한 명의 시인이 아니다. 우리가 잃은 것은 국내든 해외든 세계에서 보기 드문 귀여운 인물들이다. 잉크 풀의 일생은 매우 관대하고 동정심이 많다. 그가 아는 사람이든 모르는 사람이든, 혹은 자신을 학대한 적이 있는 사람을 거절한 적이 있든 간에, 감정이 있다는 것을 알기만 하면 이성적으로 동정을 나타낼 수 있다. (존 F. 케네디, 친구명언) 그는 인간의 각종 감정 동작에는 각자의 차이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가치를 확대한 사람의 눈은 우리가 정한 범위 내에 국한되어서는 안 된다. 오는 모든 것은 그가 옳다는 것을 증명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그 자신의 삶은 사람들의 동정을 거의 받지 못한다. 시단에 대한 지모의 공헌은 누구나 볼 수 있지만, 삶에 대한 그의 흥미와 도덕적 수양은 때때로 비판을 받는다. 1930 년대 전후의 위대한 시인이 동서양 문화의 이중교육을 받은 뒤 사회의 도전을 무릅쓰고 자신의 사랑의 자유를 쟁취하는 것은 비범한 용기와 박력, 지모의 인격집결까지 보여 주었다는 점이다. 그는 무엇을 잘못 할 수 있습니까? 애석하게도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하고 동정하지 않는다. 사실 지모비는 우리 모두보다 진지하다. 임사랑에 대한 그의 집착 추구는 이렇게 경건하고 어리석다! 그러나 그는 중요성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린이 공유하는 문학적 취미와 예술적 감정이 그를 세속적인 원칙에서 벗어나게 하여 봉건적 결혼의 속박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결혼을 추구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이 바로 지모이고, 지모만이 소위' 중국인의 윤리에 위배되는' 일을 할 수 있다. 사실, 그가 한 일은 동양의 봉건적 혼인 관념에 대한 돌파구이자 현대의 새로운 혼인 관념에 대한 시도였다. 비록 그는 감정적으로 여러 차례 사람들의 동정을 얻지 못했지만, 그의 치정은 변하지 않았지만, 그는 우리 같은 살아있는 사람들보다 더 열정적이고 순진하며, 우리보다 모든 것을 더 믿었다. 정신, 사람, 정신, 자연, 예술!
반세기 남짓한 비바람 끝에 임과 서지모의 감정적 고리는 그 어느 때보다 더욱 빛났다. 서지모는 그 시대 재녀 시인의 대표였고 린은 후시가' 중국 제 1 재녀' 라고 부르는 기녀였기 때문이다. 문학과 건축을 임생명의 전체로 본다면 서지모를 잃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녀의 문학 절반을 잃는 것이다. 그래서 이런 의미에서 임과 서지모의 관계는 사랑과 우정의 분위기를 훨씬 뛰어넘는 것이 아니라 더 높은 수준의 묵계가 될 수 있다.
지모의 출발은 임심의 영원한 고통이다. 영원한 그리움을 위해 임은 불후의 산문' 서지모 추모' 를 썼다. 이는 임대 서지모의 감정에 대한 가장 진실한 묘사이자 그녀의 일생에서 가장 빛나는 작품이다. 서지모에 대한 사랑과 경앙으로 서지모의 일생을 충분히 요약해 생생한 역사와 진실한 서지모, 그의 위대한 인격을 보여 주었다. 나는 숲의 재능에 감탄하고, 그녀의 사업에 감탄하며, 그녀의 안목을 더욱 믿는다. 나는 그녀의 마음속의 서지모를 사랑한다!
서지모, 먼지 깊은 곳, 슬픈 우울함.
서지모는 비극으로 여겨졌는데, 그의 비극의 원인은 대부분 그의 젊은 나이에 귀결되었다.
생명의 종말은 의심할 여지없이 가장 큰 불행이다. 한 낭만적인 시인이 공중에서 그의 짧고 전설적인 일생을 끝냈다. 이런 독특하고 최종적인 죽음은 이렇게 충격적이어서 여러 해가 지나도 여전히 사람들의 마음에 깊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러나 나는 그의 비극이 그의 35 세 인생 때문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심지어 그가 비행기가 땅에 부딪혀서 연기가 사방에서 일어날 때 생명에 대한 찬사를 보낼 것이라고 생각했다. 비록 그의 낭만적인 사상에는 너무 많은 걱정거리가 있을 수 있지만.
시인과 유럽으로 유학하는 학자로서 서지모는 당시 서구 인도주의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인도주의는 마치 날카로운 칼날처럼, 그가 중국의 대강남북을 질주하게 하고, 종횡으로 그의 청춘을 엇갈리게 했다. 그는 이상주의와 낭만주의, 탐미주의와 인문주의의 완벽한 조화이다. 그는 시인의 영성, 환상, 아름다움, 낭만적인 영혼을 영합했다.
이것이 초기 청년 서지모가 열정이 팽배한 중요한 이유이기도 하다. 이때 시인의 시는 밝고, 뜨겁고, 전투의 나팔로 가득 찼다. 그가' 별 찾기' 에서 쓴 것처럼, "나는 이 어두운 밤에 별을 찾기 위해 돌진했다. 별을 찾기 위해, 나는 이 어두운 황야로 돌진했다. 이번에는 하늘이 수정처럼 빛난다! " 1920 년대에는 서구에서 인도주의가 점차 일어섰고, 인간성과 인도주의가 중국에서 점차 회복되었고, 5 월 4 일 새로운 문화는 민주주의, 자유, 인간의 해방을 제창할 때였다. 이때 서지모는 이미 북경대학교 공부에 만족하지 못하고 유럽과 미국으로 향했다. 이때 시인은' 구국',' 흥국',' 흥민',' 입민' 의 위대한 이상을 품고 있다. 이때 서지모는 열정이 넘친다고 할 수 있다. "활발하고 낭만적이며 유머러스하다." 그의 시풍은 낭만적이고, 화려하고, 과장하며, 폭포수천처럼 문장을 깔고, 강렬한 감정은 거부할 수 없다.
192 1 년 16 세 임은 로맨틱한 안개 캠브리지에서 서지모를 우연히 만났다. 이 묘필이 낳은 꽃은 재능이 넘치고, 순수하고, 눈처럼 아름답고, 꽃처럼 아름다운 달이 시인의 삶에서 가장 밝고, 가장 햇살이 좋고, 가장 찬란한 욕망과 이상화를 발화시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숲의 아름다운 얼굴은 벚꽃처럼 흩날리며 시인의 가장 완벽하고 부드러운 사랑의 정의에 부합한다. 린은 시인의 24 세 청춘에서 신선언니가 세상에 내려오는 자세로 나타났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천지를 놀라게 하고 짜릿함을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낭만만 원하는 완벽주의 시인은 더 이상 내외를 겸비한 아름답고 천진한 처녀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거부할 수 없다.
그는 끝없는 사랑에 빠져 사랑에 갇힌 죄수처럼 빠져나갈 수 없었다. 당시 시인은 이미 첫 아내인 장유의를 가졌지만, 임자도 평생 버릴 수 없는 남자, 서지모 멘토인 양계초의 아들 양사지가 있었다.
그 이국적인 로맨틱한 사랑은 문학사에서 지울 수 없는 고전이 되었다. 결국 두 사람은 날마다 손을 잡은 결말을 놓쳐 서지모가 마지막 종소리가 울릴 때까지 평생 큰 슬픔을 느끼게 했다.
서지모는 나중에 육소만을 미치도록 사랑했고, 질식할 정도로 사랑했고, 궁지에 몰렸지만, 시인의 짧고 비극적인 색채가 가득한 로맨틱한 일생 동안 오직 한 여자만이 그가 가장 좋아했다고 생각했다. 그것은 그가 평생 소중히 여기고, 아끼고, 생각하고, 잊고, 잊고, 잊고, 잊고, 애통해해야 했던 고통이고, 슬픈 옛일, 바로 숲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결국 하강하유파 속에 좌초된 사랑은 시인이 평생 마음을 놓을 수 없는 아픔이다. Lu Xiaoman 에 대한 시인의 거의 비이성적 인 사랑은 그의 피의 가장 진실한 묘사입니다. 그는 숲에 대한 모든 사랑을 Lu Xiaoman 에게 옮겼습니다. 그가 심혈과 눈물로 스며든' 애잡' 이라는 시는 루샤오만에게 쓴 것이 아니라, 나는 그에게 쓴 꿈속의 애인림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더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조각화된 사랑은 서지모의 심경과 창작 스타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그는 오사전투정신이 충만한 원시 격정에서 애절한 사랑으로의 전환을 경험했다. 그의 이전 창작에 비해 그의 사회적 의의가 약화되었고, 그는 진취정신을 잃고 더 많은 우울함을 드러냈다.
1922 년 숲에서 돌아온 뒤 양사지의 서지모와 결혼하라는 명령을 받았고, 그리움의 고통을 겪으며 사랑에 찢겨 산산조각이 나고 유학 생활을 마쳤다.
그의 다정다감하면서도 음울한 세월 속에서, 또 다른 여자인 육소만은 겨울의 불처럼 그녀의 마음을 만신창이로 태웠다.
그는 Lu Xiaoman 에게 보낸 연애 편지에서 이렇게 썼습니다. "어느 날 (나는 상상할 수 없다) 당신의 마음이 변하더라도, 당신은 더 이상 나를 사랑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연꽃처럼 내 마음이 될 것입니다. 내 모든 피가이 구멍에서 흘러 나올 것입니다." 다음 편지에서 그는 이렇게 썼다. "하지만 내가 가장 알고 싶은 것은 메이, 내가 너에게'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는 거야? 시인의 열렬한 사랑이 종이에 뛰어올라 부르짖으려 한다.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마음을 설레게 하고, 거부할 수 없는 강한 마음이 있다.
이때 나는 서지모가 육소만을 사랑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없다. Lu Xiaoman 의 화려한 기질은 시인의 낭만적 인 감정을 깊이 감동시킬 수 있지만, Lu Xiaoman 이 숲을 떠난 후 Xu Zhimo 의 헤아릴 수없는 슬픔과 외로움을 채웠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더 깊이 사랑할수록 더 고통스러워진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시인의 그 사랑과 고통은 여전히 피를 흘리고 있는 마음을 누가 이해할 수 있겠는가? 오직 한 여자만이 시종일관 시인의 가장 부드러운 구석을 깊이 차지하고, 고집스럽게 사랑의 어쩔 수 없이 피투성이의 산하로 번져 평생을 살아왔다는 것을 누가 이해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의 격정이 점점 퇴색할 때 서지모가 숲속에서 사랑에 대한 환상이 하늘가의 무지개처럼, 비바람이 지나간 후 현란했지만, 마침내 사라졌다. 한때 천사 육소만이 시인의 사랑을 태양의 피처럼 배신하고 계속 전진했을 때, 그의 인도주의적 이상은 당시 중국에서 가로막혔고, 당시 중국 혁명도 저조했다. 세상에 관심이 있지만 아름답고 다정한 시인이 와르르 무너지자 그의 이상빌딩은 더 이상 감당할 수 없었다. 시인의 사상과 감정은 이미 퇴폐적이다. 그는 시에서 이렇게 썼습니다. "왜 사방이 초췌한가? 올해는 살기가 쉽지 않네요! 올해는 살기가 쉽지 않네요! " 그는' 잔춘' 시에서 이렇게 썼다. "창밖에는 비바람이 그윽한 봄의 운명을 보고하고, 종소리 같은 소리가 어둠 속에서 울려 퍼졌다. 너의 생명의 병 속의 꽃도 변했다. 누가 화려한 몸을 받을 것인가? " 시인의 사랑에 대한 환멸과 절망은' 바람이 어디로 불어오는지 모른다' 에서 볼 수 있다.' 바람이 어디로 불어오는지, 나는 꿈속에 있다. 그녀의 죄책감, 나의 슬픔. 나는 바람이 어느 방향으로 불어오는지 모르겠다. 나는 꿈속에 있고, 내 마음은 꿈의 슬픔 속에서 부서진다! 나는 바람이 어느 방향으로 불어오는지 모르겠다. 나는 꿈속에 있고, 어둠은 꿈의 영광이다. 클릭합니다 시인의 무력감, 표류, 슬픔은 모두 노래와 한숨의 형식으로 통쾌하게 표현되었다.
그래서 서지모의 시가 열정에서 우울함, 심지어 퇴폐로 향할 때, 그의 시 표현이 절정에 이르렀고, 자신이 창립한 신월시파를 새로운 높이로 밀어 내세시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고 주장한다.
193 1 년 어느 날 아침, 35 세의 서지모는 육소만에게 작별을 고했다. 생계를 꾸려 나가기 위해, Lu Xiaoman 이 아편을 피우기에 충분한 돈과 사치스러운 생활비를 벌기 위해, 그는 Hu Shi 의 초청으로 베이징 대학에 가서 가르쳐야했습니다.
추운 겨울이었는데, 그 계절의 빙하기는 시인의 마음의 빙하기만큼 길었다. 그날 아침에는 은은한 햇빛이 있었고, 그날 아침에는 매화가 조용히 피어났다. 낭만적이고 아름답지만 마음이 극도로 슬픈 서지모는 선실 밖에서 광활한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그는 지금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가, 그의 영혼을 떨게 했던 그 숲? 아니면 지금 사랑을 배신하고 그의 아내를 배신합니까?
그는 평생을 아름답게 하고 싶었지만, 왜 얻은 것은 겉모습은 화려하지만 먼지처럼 가벼운 옷이었는가?
생명의 절창이 전광불석의 순간에 시인은 고통스럽게 신음하는가, 아니면 즐겁게 찬양하는가?
나는 시인이 노래하는 것을 들은 것 같다. "내가 죽을 때, 여보, 나를 위해 슬픈 노래를 부르지 마세요. 내 무덤에는 장미나 그늘이 필요하지 않다. 내 푸른 잔디가 비와 이슬로 덮여있게하십시오. 네가 원한다면 나를 기억해, 네가 원한다면 나를 잊어줘. 더 이상 대지의 그늘을 볼 수 없고, 더 이상 비와 이슬의 달콤함을 느낄 수 없다. 나는 더 이상 나이팅게일의 소리를 들을 수 없었고, 어둠 속에서 나의 슬픈 울음을 토로했다. 긴 황혼 속에서 길을 잃고, 해가 뜨지 않고, 퇴색할 필요도 없다. 어쩌면 내가 너를 기억할지도 몰라, 어쩌면 내가 잊어버릴지도 몰라. ""
나의 사랑하는 시인, 나는 낭만적이고 아름답고 슬픈 시인이다. 이런 시를 불렀는데 너는 울었니? 오늘 밤, 내가 이렇게 슬픈 시를 다시 읽었을 때, 나의 눈은 점점 촉촉해지고, 나의 화면은 흐릿해졌다.
오늘 밤 나는 잠을 잘 수가 없다. 나는 너의 로맨틱한 시를 읽고 있다. 나는 먼 곳에서 온 너의 짜릿하고 피투성이인 사랑을 생각하고 있다.
창밖은 죽은 듯 고요하고, 안에는 슬픈 브루스가 있다.
나의 사랑하는 시인, 먼지의 가장 깊은 곳에서, 나의 새벽의 고독한 기다림 속에서, 너는 그 먼 겨울에 걸어온다. 마치 천천히 흐르는 블루스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블루스, 우울, 로맨스, 하지만 시간과 공간을 통해 아름 다운, 끝 없는 에코.
"활의 부드러움이 가장 많다. 한 송이의 물부용의 수줍음처럼 찬바람에 어찌할 바를 몰랐다. 조심해, 조심해, 그 보물에는 달콤한 슬픔이 있어. "
서지모에게 다가서다
가을의 아침, 베란다에서 바라보니 연녹색이 먼 곳의 청석길을 스쳐 지나갔다. 자세히 보니 젊은 여자가 지나가던 그 가늘고 가벼운 모습이 갑자기 잔잔한 호수 연잎 위에 서 있는 물잠자리 같았다. 나는 그 유명한 시가 생각나지 않을 수 없다. "가장 부드러운 허리를 굽혀 절하는 것은 연꽃의 수줍음과도 같고 찬바람이 불어도 넘어질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위에는 보물, 보물, 그 보물에는 달콤한 슬픔이 적혀 있다. "
나는 그를 존경한다, 그의 시 때문만이 아니라, 그의 보헤미안 기질 때문이다. 그런 호감은 우연이 아니라 그의 마음속 깊은 곳의 자유로운 석방이다. 그는 낭만적이고, 생활에 대한 특별한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글로 그의 낭만과 외로움을 받아들이고, 그의 지극한 정성을 탄복하는 것을 좋아한다. 진정으로 이상을 실현한 이 분투자는 그의 모든 세월로 세속을 초월하고 있다. 그는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다정하다.
그는 평생' 사랑, 자유, 아름다움' 을 추구해 왔다. 그는 시를 위해 살고, 사랑을 위해 산다! 중국의 20 ~ 30 년대에, 나는 시의 바다를 편안하게 유람하며, 중국 근대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를 써냈다. 그의 시를 읽고 나는 문자 탄생의 참뜻을 깨달았다. 그 심오하고 슬기롭고 우아한 시구들이 나를 쓰러뜨려서, 나는 가고 싶게 하고 또 돌아가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실 가장 매력적인 것은 그의 사랑이다. 사랑과 자유에 대한 그의 신앙은 그의 인생 비극을 정해 놓았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젊었을 때, 나는 중매인이 말한 것처럼 결혼 속에서 발버둥치다가 뼈에 사무치는 사랑을 만났다. 린이라는 여자가 타향의 영국에서 그를 만났다. 진정한 사랑이 왔다, 그는 사랑에 미쳤다. 아쉽게도 그녀는 나그네가 아니라 그의 일생을 맴도는 나그네였다. 그들은 세상에 단 하나의 아름다운 4 월 전설밖에 없다! 다정한 시인은 유명한 시구를 썼다. "너와 나는 어두운 바다에서 만났고, 너는 너의 것이 있고, 나는 나의 방향이 있다. 너는 기억해, 너는 여기서 만나는 것이 서로 석방되는 빛이라는 것을 잊는 것이 좋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비범한 여자가 중얼거렸다. "이 정교한 생명의 여유로운 죽음을 아는 것은 아름답고 아름다운 꿈이다." 이것은 그들의 사랑의 각주이다. 이런 슬픈 사랑은 이상한 빛을 발하고 있다.
스물여덟 살에 그의 두 번째 연애가 일어났다. 그의 애인은 북경의 유명인 육소만인데, 나중에는 샤오미라고 불린다. 그때 그녀는 여자였다. 이것은 천지를 놀라게 하는 사랑이다. 세속 도덕의 토벌은 그들을 숨길 곳이 없게 하였기 때문에, 그들은 손을 잡고 폭풍에 직면하여 사랑의 선언을 썼다. "사랑, 날 따라와, 가시덤불이 우리의 발목을 찌르게 하고, 우박이 우리의 머리를 깨뜨리게 하고, 너는 나를 따라와라." 이번에는 감정 시인이 자신을 능가하고 운명이 사랑을 이루었다.
그러나 생활에 대해 예민한 감각을 가진 사람은 불행을 당할 운명이다. 그 눈썹은 그의 마음속의 청순한 아름다움과는 달리 그의 문인의 입맛에 맞지 않아 사랑이 얽히고 증오로 변했다. 그는 이 때문에 슬프고 혼란스러웠지만, 그는 자신을 위로하며 말했다. "나는 수많은 사람들 속에서 나의 유일한 소울메이트를 찾는 것을 방비하고, 나의 행운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아니, 내 인생 그것뿐이다. "이것은 그의 운명에 대한 그의 설명이다.
서른여섯 살 때 린의 강의를 들으러 가서 제남에서 교통사고로 숨졌다. 과연 그는 숲의 노래에 응했다. "영롱한 삶이 여유롭게 죽는다. 이 엉뚱한 여정은 아름다운 꿈이다." 말처럼 소리 없이 가버렸다.
"나는 살금살금 갔다. 마치 내가 살금살금 온 것처럼, 소매를 휘두르며 구름을 가져가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것은' 더 이상 강교' 에서 전해 내려오는 명문이다. 그는 정말 아무것도 가져가지 않고 모든 것을 세상에 남겼다. 그의 글과 감정, 외로움과 혼란, 그는 붉은 먼지 속의 고민을 버리고 그에게 사랑과 자유를 줄 수 있는 곳으로 날아갔다. 후시 씨는 "그의 생명은 사랑의 상징이고, 사랑은 그의 종교이며, 그의 신이다" 고 말했다. 이것은 낭만적인 신월파 시인 서지모, 진정으로 자신을 위해 사는 사람, 유례없는 순수한 인문신앙으로 자신의 인생을 해석하는 사람이다. 그의 아름다운 캠브리지는 낭만과 재능의 극치이다. 그는 인간 시정의 경전을 이루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