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년식은 대관식이며, 대관자가 사회나 부계 가문에 의해 독립의 상징으로 인정되는 것이다. 당대의 성년식이 성행할 때 사람들은 먼저 생일, 한 아이와 함께 대관식 길일을 선택하고, 일정한 의식 절차를 통해 성년식을 거행하는 사람은 어린 시절의 복장과 머리장식을 성인의 모습으로 바꿔야 한다. 그에 더해, 일부 규정에 따르면, 부모들은 현지의 덕망이 높은 어른이나 선생님을 초대하여 자녀에게 좋은 안부를 전해 줄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가족명언) 관례는 한족의 선물이다. 이것은 한족의 성인식이다. 성인식은 원시 사회에서 기원하여 이미 수천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한족의 관례는 중국 맛이 짙어 한자 문화권에서 가장 대표적이다. 관례는 젊은 남녀가 일정한 나이가 되어 결혼할 수 있을 정도로 성숙해 씨족 성인으로 다양한 행사에 참가하는 것을 말한다. 성인식 (성인식이라고도 함) 은 씨족 노인들이 전통에 따라 젊은이들을 위해 특정 의식을 거행할 때만 인정된다. 화하민족의 성년식은 남자의 대관식, 여자의 선물이다. 책에 의하면 주조가 실시한 것이라고 한다. 주제에 따르면 남자는 스무 살에 대관했지만, 가능한 한 빨리 국정을 장악하기 위해 천제경례가 더 이르다. 주문왕은 열두 살에 대관하고 열다섯 살에 국왕이 되었다고 한다. 고대의 대관식은 2 월에 사당에서 거행되었다. 대관식 10 일 전, 수취인은 먼저 상서로운 날을 예시해야 한다. 만약 열흘 안에 길일이 없다면, 다음 열흘의 길일을 선택할 것이다. 그리고 친지들에게 길일을 알렸다. 대관식 3 일 전, 대관식을 주재하는 귀빈을 선서하는 방식으로 선출하고,' 관짱' 보조대관식을 선출했다. 경례를 할 때 주인 (보통 선물인의 아버지), 귀빈, 수령인은 모두 정장을 입어야 한다. 먼저 가관을 씌우고, 다시 가죽옷을 주고, 마지막에 작위를 주다. 대관식이 끝날 때마다 귀빈들은 받는 사람에게 축사를 낭독한다. 축사의 대의는: 이 아름답고 상서로운 날, 내가 너에게 어른의 옷을 더하겠다. 아이의 야망을 포기하고 어른의 정서를 키워 주세요. 존엄성을 유지하고 미덕을 키우십시오. 장수하시길 바랍니다. 그런 다음 수신자는 그의 어머니를 방문했다. 그리고 귀한 손님이 그를 위해 말을 받았다. 주조에서는 문자를 흔히' 백모부' (백중 촉) 라고 부른다. 그런 다음 주인은 귀한 손님을 묘문 밖으로 보내 술을 권하였다. 동시에 실크 가죽 번들 (실크 다섯, 사슴 가죽 두 장) 을 보상 한 다음 고기를 제공합니다. 왕관을 받은 사람은 모자와 예복으로 군주를 방문하고 갈대 (꿩 등) 의식을 거행했다. ) 향의사 등을 방문하러 가다. 아버지가 이미 돌아가셨다면 왕관을 받은 사람은 아버지에게 희생을 바쳐 대관식이 아버지 앞에서 완성될 것임을 보여 주어야 한다. 제사가 끝난 후 삼촌 아저씨를 방문하고 밥을 먹었다. 이런 왕관, 선거어, 왕보기 의식은 후세에 때로는 변하고, 땅에 따라 변한다. 그것은 15 세에서 20 세 사이의 사람들 사이에서 열리며, 땅마다 다르다. 청대 중기 이후 결혼 며칠 전이나 전날에 많이 열린다. 일부 지역은 송대 이래 의식이 간단해서 손님을 대접하지 않고 자기 집이나 자신의 범위 내에서만 대접한다. \ "일리. 역사관례' 자서: "제후들이 열두 번이나 왕관을 썼다. 천자가 제후와 같다면, 12 세의 대관식 ... "대대데이례" 는 "왕문생은 백이에서 태어났다" 고 말했고, "좌전" 은 "네가 대관할 때, 너는 자손을 갖게 될 것이고, 너는 영광을 받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 "일리. 집사례':' 선가 (관) 소원:' 달을 길하게 하고, 주화를 취하고, 어린 말을 버리고, 덕을 쌓는다. 인생은 단지 하나의 일제한 시련일 뿐, 너를 소개할 수 있는 것은 일종의 복이다. 또 말했다: "명령, 순, 존귀, 촉의 덕도. 클릭합니다 。 눈썹 만세, 영원히 축복해. Sanji 는 말했다: "나이별, 월별. ". 함가가 2 패하다. 형제가 현장에 있어야 덕이 될 수 있고, 황로무강, 하늘의 축하를 받을 수 있다. "송주희 재토우 어학 수업" 권 89: "[관례] 는 자기 집 일인데 얼마나 어렵습니까? 문을 닫은 후 아이에게 목도리 왕관을 씌우는 것이 얼마나 어렵습니까? "한복의 주요 특징은 겹침과 우겹식이다. 단추가 아니라 끈으로 묶어서 소탈한 느낌을 줍니다. 이러한 특징들은 분명히 다른 민족의 복식과 다르다. 한복은 정장과 상복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형태제상 주로' 상의 하복' (고대 상의는 하의를 가리킴),' 심복' (상의는 하복과 함께 바느질됨),' 스커트' (짧은 옷) 세 가지가 있다. 그 중에서도 외투 아래의 대관식은 황제와 관원의 가장 점잖고 공식적인 예복이다. 가운 (심복) 은 보통 관원과 학자가 입는 것이고 치마는 여자가 입는 것이다. 일반 근로자들은 보통 짧은 옷을 입고, 밑에는 긴 바지를 입는다. . "좌전 정공 10 년" 서운: "중국에는 큰선물이 있어서 여름이라고 합니다. 장의의 아름다움, 그것을 화라고 한다. "당나라 이후에도 사람들은' 화복' 으로' 후복' 을 구별한다. 예를 들면' 화복은 침울하고 활은 무성한 풀' 이다. 이른바' 석방의 선물' 이란 간단히 말하면 일정한 의식에 따라 선생님과 성현에게 제물을 바치는 것이다. 당대는 공자를 성인으로, 안회를 존귀하게 여겼다. 당대에 이르러 설묘는 광범위하게 건설되었고, 춘추시기의 추석에는 설묘에서' 석방의 선물' 을 거행하는데, 주로 지방관원들이 주재한다. 때때로 천황은' 석례'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절에서 강의를 듣는다. 당대의 정주식은 북제나라의 기초 위에서 득실이 있었지만 구체적인 세부 사항에는 남조의 제도가 융합되었다. "당육경 국자감" 구름: "봄가을마다 반달마다 결혼식을 주신 아버지, 성인, 중매의 말은 선인의 안회입니다. 선유 72 제자, 22 성현이 얼굴을 숭배하다. 옥에 제사를 지내고 선현의 노래와 여섯 처녀의 춤을 감상하다. "이 규정들은 한대의 원래 예의제도와 충돌하지 않고, 더욱 세심하고 정확하다. 그러나 경례 과정에서 이전 세대와는 전혀 다른 특징을 보였다. 《구당서》는 당대의 몇 차례 정주를 상세하게 기록하였다. 하나는 무공 7 년, 고조 "운 학보국, 반드시 직접 술을 넣는다. "도사와 샤먼이 연구한 사람들은 의사로 반박하기가 어렵다. 시간이 길다. " 나중에' 유림외사' 에' 효경' 을 약속하고, 샤만혜성은' 보로경' 을, 도사 유진희는' 노자' 를 말했다. 첫 번째는 이듬해 2 월의 영태석경식이다. "가시와 요리, 유도승 모으기, 가시날을 묻는다." 첫째, 같은 해 8 월, 석전 "베이징이 채소를 사서 이야기하는데 ... 또 한 번 초방악부의 혼합회가 있어 하루가 끝났다. 신당서' 는 영태 2 년의 두 차례인' 경조 헌식' 과' 내각 헌악' 도 기재하고 ... 수천만 원을 주고 돈을 주고 밥 한 끼를 먹었다. 정성씨, 그의 유교 전기는 이렇게 말합니다. "당신이 음료를 발표할 때마다, 당신은 삼교 간의 차이를 알려줄 수 있습니다." 전대에 비해 당대의 정주식에 대한 해석에는 유교 경전뿐만 아니라 불도 양대 유파로 경전과 의리를 토론하는 특징이 있다. 송대 시인 임곤이' 원류론' 에서 논평한 것도 당연하다. "당인 밖에는 존경의 이름이 있어 존성의 도를 모른다. 성경에는 낡은 해석이 뒤섞여 있다. 따라서, 황제 는 와인 을 넣어, futu huicheng 과 사제 리우 Jinxi 는 쑤 wenyuan 과 루드밍 이야기 를 찾을 수 밖에 없었다. 고종은 이원을 불러 방사와 보탑과 강의했다. " 삼교에 대한 동등한 존중을 제창하는 것은 당나라에서 시작된 것이 아니다. 오량은 불교도인데, 삼교에 관한 시가 있는데, 안에서 불교와 도교를 추앙한다. 그러나' 시전' 은 결국 유가의 큰 선물이며, 당나라 이전의 강의는 유교 고전으로 제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