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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이 문화 상세 정보 수집

동이문화는 동이인이 창조한 문화를 가리키며 중화문명의 중요한 원천 중 하나이다. 주요 원천은 산둥 루중산구와 이수 강 유역으로, 산둥 전역과 그 인근의 광대한 지역을 포함한다. 신석기시대부터 서주 중기 말기까지 동이와 그 고문화는 고대 아시아 문화의 기원과 교류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

"이" 라는 이름은 하조에서 유래한 것으로, 화이와 하를 구별하기 위해 "화", "하" 라고도 불린다. 예기' 에서' 이' 는 비로소' 동양인' 을 나타내기 시작했다. 지식망' 편은 "동양은 서양인과 같다" 고 말했고, 동한 허신 () 은 "서양인도 동양인이다" 고 말했다. 동이문화는 이후 이문화 8300 년 이후 북신문화, 대문구 문화, 용산 문화, 악석문화를 거쳐 모두 동이족이 여러 단계에서 창조한 문화다.

동이문화, 새 토템 숭배에서 각종 수공예품과 건축 기술의 발전, 문자, 가십, 의약의 창조, 예제의 출현, 정착지와 도시의 분화, 심지어 초기 국가의 형성에 이르기까지 부족의 이주에 따라 하이다이 문화를 중국 각지로 전파하며 각 민족 인민과 함께 찬란한 중국 전통문화를 창조하였다.

중국어명 기본 소개: 동이문화창시자: 동이의 기원시간: 8300 년 전 핵심 발원지: 이수강 유역, 루중산구? 대표 인물: 태호, 치우, 순? 주요 지역: 산둥 전역과 인근 광대한 지역? 주요 공헌: 문자, 예악 제도, 도기 기술, 건축 기술 등. 동이분기: 뢰예, 환영, 새읍, 와이읍, 현가? 문화 지점: 후리문화 문화, 북신문화, 대모르구 문화, 용산 문화? 역사 연혁, 기본 정보, 기원, 발전, 부족, 부족의 수장, 동이지계, 동이인의 창조, 문자원, 예악 제도, 도기 기술, 양조 기술, 건축기술, 역사 연혁 50 만년 전, 구석기 시대 초기, 원시 동이족이 이원현 여산에 살았다 그들은 어획을 채집하여 생계를 이어가고, 어머니를 성으로 하여 원시적인 생활을 하고 있다. 지금으로부터 6 억 5438 억 년 전의 구석기시대 말기에 동이인의 조상 이원원인들이 민족 확장에 따라 태양을 쫓기 위해 강을 따라 수촉 강을 내려와 온갖 어려움을 겪으며 린이 지역 이수하 평원에 와서 파란만장한 부계 이주로 신화 속' 과부추일' 의 역사적 쾌거를 썼다. 654.38+0 만년 전 신석기 시대에 선민들은 이수 강 유역에 밀집된 정착군을 세우고 정착하여 가축과 농작물을 길들이기 시작하며 최초의 원시 농업 활동을 시작했다. 이수 강 유역 (이 린이 지역) 은 중국 원시 농업의 발원지 중 하나가 되었으며 인류 역사상 최초의 녹색 혁명의 발원지 중 하나이다. 약 8500 년 전, 동이민족은 점차 형성되었다. 이들은 이문화-북신문화-대모르구 문화-용산 문화-악씨 문화를 거쳐 이 땅에서 꾸준히 발전하기 시작했다. 이수강 유역의 동이 문화 유적지는 지금으로부터 8500-7500 년 전이다. 이후 이문화는 알려진 최초의 동이문화로 주로 노북제한 지역에 분포해 약 1000 년을 이어갔다. 후리의 유적은 모두 태을산계 북쪽 기슭의 산전 평원에 분포되어 있다. 7500 년에서 6300 년 전, 북신문화는 산둥 중남부를 기초로 점차 남쪽으로 장쑤 회북으로 전파되어 북으로 전파되어 교동반도 북부에 영향을 미쳤다. 이문화에 비해 북신문화는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사회경제와 문화생활 분야에서도 장족의 발전을 이루었다. 하이 다이 사회는 몽매시대에서 야만적인 시대로 바뀌었다. 지금으로부터 6300 년에서 4600 년 사이에 대문구 문화시대에 인구가 눈에 띄게 증가하여 대규모 정착지가 나타났다. 대문구 문화 말기에 이르러 하이다이 지역의 문화는 전례 없는 일관성을 보여 주며 하이다이 이상으로 확장하기 시작했다. 이 시기에 중원에 사는 황제족이 급속히 궐기하여 사슴의 전쟁에서 결정적인 승리를 거둔 후 점차 번영하였다. 이번 큰 충격 이후 일족 숲을 이뤘던 중국은 점차 융합되어 몇 개의 큰 부족을 형성했다. 그 이후로 중국의 동쪽 확장의 역사는' 오제' 가 천하를 통일하는 시기가 되었다. 이 문명이나 야만적인 힘은 흩어져 있다. 마치 하늘의 별처럼, 고도의 문명인 중국 동이족은 뭇별들 속에 살고 있다. 마치 별들이 달을 받드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시기의 유명한 동이부족은 모두 태호와 소호 출신이다. 임동이문화유적공원은 지금으로부터 4600-4000 년 전이다. 하이다이 용산 문화 시절 중국 사회 발전에 전환점이 생겼다. 창망한 혼돈, 원시적인 씨족 제도가 이미 끝에 이르렀고, 문명의 서광이 점차 이렇게 미묘하게 새로운 시대의 상인방을 비추고 있다. 이 기간 동안 동이그룹과 화하그룹의 공식 통일은 이미 완료되었으며, 수천 년의 부족연맹 제도를 답습한 후 국가의 구조는 이미 규모를 갖추기 시작했다. 이 초보적으로 형성된 나라는 왕권이 있는 도성을 중심으로 도성, 도시, 집3 층 구조를 갖추고 있으며 종횡거리는 수십 킬로미터에 불과하다. 용산 문화 시절, 이 고국별 바둑 천. 산둥 (Wuliandantu) 는 햇빛, 장구 (Zhangqiu Chengziya), 수광변 현 (Shouguangbian County) 왕, 푸 핑 (Fuping) 교장 보조, 양곡 경양강 동이족이 달걀껍질 도자기를 만드는 기본 정보는 하조에서 유래한 것으로, 은상갑골문에' 이' 라는 글자가 자주 등장한다. 이 시기에' 이' 는 부족의 명칭으로' 동양인' 을 의미한다. "이" 자는 "사람" 과 "활" 의 조합이다. 이는 동이인이 화살을 잘 쏘는 부족이라는 뜻이다. 주대에 이르러 중원을 중심으로' 이' 는 통치센터 밖에서 외곽에 살고 있는 부족을 가리켜' 동이' 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그래서 동이는 산둥 중심의 동부 지역을 가리킨다. 구체적인 범위에는 산둥 및 그 인접 지역 (예: 하남 동부, 장쑤 북부, 안후이 동북부, 하북 남부, 요동반도 등) 이 포함됩니다. 동이문화는 8300 년 전 이후 이문화부터 북신문화 (약 7300 년 전), 대문구 문화 (약 6500 년 전), 용산 문화 (약 4500 년 전), 악씨 문화 (약 3900 년 전) 를 거쳐 동이족이 여러 단계에서 창조한 것이다 기나긴 선사 시대에 동이족은 그들의 총명한 마음과 근면한 양손으로 석기, 뼈, 옥기 등 실용적이고 정교한 생산 도구와 일용품을 만들었다. 구운 달걀 껍질 도자기는 종이처럼 얇고, 검게 칠하고, 소리는 거울과 같다. 미세 고밀도 직조 섬유; 구리 제련, 원시 역법, 가장 오래된 문자인 장악골조각 문자를 발명했습니다. 원시 농업의 기초 위에 가금류 양식업과 양조업이 나타났다. 일찍이 용산 문화시대에 동이족은 이미 계급사회에 진입하여 국가가 나타나 문명사회의 시작을 표시했다. 중국 동이문화박물관 (린이) 의 죽간연대기와' 동이전' 에 따르면 이순신은 9 종이 있다. 고대에 9 는 완전히 9 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많다' 라는 뜻을 나타냈다. 다른 말로 하자면, 동이는 완전히 통일된 부족이 아니라 크고 작은 많은 부족들로 구성된 거대한 부족과 부족 연합이다. 그중에서 가장 중요한 부족은 폰 부족, 강부족, 영족 부족, 요족 등이다. 동이부족은 주로 용, 뱀, 봉황, 새, 태양을 토템으로 하여 주로 새 토템을 한다. 중국 동이문화박물관 야경 (임유) 부족의 수장인 태호와 복, 성풍, 용을 토템으로 한다. 백호통',' 신어' 의 도기 기록에 따르면, 푸가 한 인문주의자로, 그는 가십을 만들고, 금 등 50 종의 현악기를 발명하고, 관직을 세우고, 예악제도로 문명사회에 진출했다. 치우치우 치우, 성은 강, 염제의 후예, 부족은 8 1 씨족으로 구성되어 있다. 치우 시대에는 구리 제련 기술이 전례 없이 향상되어 대량의 구리 제조 도구가 나타났다. 치우는 구리로 칼, 창, 석궁 등의 무기를 대량으로 만들어 무기의 살상력을 높였으며, 획기적인 발전이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치우는 용맹하게 선전하여 세계에 큰 영향을 끼쳤다고 한다. 그는 일거에 전국 9 위가 되고 나서 전국 12 위가 되었다. 나중에 황제와의 전쟁에서 참패하여 죽은 후 동평에 묻혔다. 나중에 그는 점차 신화되어 팔신병사 중 한 명인 오신이 되었다. 소호, 본명 김은 황제의 후손, 영성이다. 태호의 법 때문에 소호라고 부른다. 그것의 생활 센터는 곡부에 있고, 발자국은 산둥 전역에 퍼져 있다. 소호의 가문은 각종 새, 예를 들면 봉황새를 토템으로 삼았다. 그것은 조직이 치밀하고, 관직이 있고, 질서가 정연하며, 사회화 수준이 매우 높다. 순순, 고서는 우순, 명요라고 한다. 맹자' 에서 순은 현재 산둥 제성에서 태어났다고 한다. 순친률 동이인은 농업 축산업 어업 도기업을 대대적으로 발전시킨다고 전해진다. 순의 고풍량절과 치국이 있기 때문에 동이의 인구가 급증하고 사회 발전, 문화 번영이 이루어지고 있다. 도시뿐 아니라 초기 도시 문명도 창조했다. 그리고 원시 천문 역법을 보완하여, 대체로 대표하는 음악 문화를 창조하였다. 순이 죽은 후 황위를 우에게 양보하자 순은 후세 유가가 추앙하는 고성이 되었다. 동이지계 동이계는 이족의 총칭으로 뢰예, 영이, 새이, 와이이, 유이 등 여러 가지가 있다. 동이 각 민족은 느슨한 부족 연맹을 형성했다. 연맹의 초기 지도자는 태호, 복희라고도 하며, 그의 성은 풍이다. 태호 부족은 동이의 다른 부족들과 마찬가지로 봉황이 토템이다. 봉황새는 동이부족의 토템으로서 동이선민의 많은 문화 메시지를 전달했다. 동이족은 동이문화를 창조하고 장기적으로 독립하여 발전시켰다. 이런 견지로 선사 동이인들은 여러 방면에서 중원 문명보다 더 선진적인 문화를 창조하고, 일찍 문명의 문턱에 들어섰다. 동이 문화는 절정에 이르렀고, 동시기의 다른 지역 문화보다 훨씬 앞서고 있다. 학자 고고학 연구에 따르면 안양에서 갑골문을 발견하기 전에는 창악, 수광, 환대, 장구, 추평, 박보, 청주, 제성 등에서 갑골문 (내몽골 적봉, 관중 등도 적지 않은 발견) 이 있었다. 뼈 조각 전에 산둥 신현에서 발견된 도기조각이다. 암화도 고대인들이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자연전달체로, 완전한 뜻을 추상적으로 표현하고 장기적으로 보존할 수 있다. 산둥 () 는 동이족의 활동 중심지로 곳곳에 골조각, 도조각, 암화가 있다. 산둥 대학의 유봉군 교수는 그래픽 기호가 새겨진 동물의 뼈에 대한 그의 연구에 따르면 지금으로부터 4600 ~ 3300 년 전의 중국 초기 글로 용산 문화시대에 생겨나고 유행해야 하며, 그 말기와 갑골문 형성의 조기 교체로 사용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골각' 으로 명명돼 안양 갑골문보다 1000 년 빠릅니다. ('대중일보' 기자: 유영 20 1 1 2 월 22 일' 동이-기동이문화연구원 정재현') 문자원 동이인이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글을 만들었다. 능양하 대문구 문화의 그래픽 문자부터 정공용산 문화의 도기 서적, 환대악석 문화의 갑골문에 이르기까지 역사가 유구하여 상주 갑골문의 직접적인 원천 중 하나가 되었다. 산둥 () 는 동이문화의 중심지로, 인류의 시조, 동이영수 태호, 황제, 치우, 요순의 고향이며, 역사상에는 산둥 수광, 창호 () 가 인물을 창조한 기록이 있다. 이들 인류 조상의 고향 선민 활동 단서를 반영한 갑골문의 발견은 대문구 문화를 용산 문화로 전환시킨 역사를 연구하기 위해 문자의 발전사를 연구하기 위해 중국 고대 서예예술의 기원을 탐구하기 위한 모처럼의 실제 자료를 제공했다. 상형문자는 한자를 만드는 첫 번째 방법이고, 상형문자는 사물 이미지에 대한 묘사에서 유래한 것이기 때문에, 동이갑골문은 이미지 묘사에서 문자 숫자로의 전환의 역사적 단계이자 한자 상형자 형성의 초기 단계에 있다. 이에 따라 저자는 동이갑골 비문이 한자의 발원지라고 대담하게 추론했다. 소개 (정재현, 정뢰' 동이문화와 산둥 골조각 해석' (편집장: 정재빈) 제 19 장 제 1 절 662 페이지, 중국문사출판사 20 12 년 2 월) 예악제도 동이지역은 우리나라 전통예악제도가 가장 먼저 형성된 곳이다. 하상주가 소위 옥제로, 정제로 부르는 것은 모두 동이에서 유래한 것이다. 국사는 숭화영에 있다. 중국 역사상 두 가지 예절 체계는 기본적으로 동쪽에서 왔으며, 이로써 중국인의 수천 년 동안의 사상 기초를 다졌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도기 기술 동이 지역은 중국과 세계 도기사의 절정인 용산 문화 고손잡이컵 달걀껍질 도자기를 만들어' 검고, 종이처럼 얇고, 거울처럼 맑고, 소리가 끊이지 않는다' 는 명성을 얻었다. 양조 기술 최초의 양조 기술이 동이 지역에 나타났다. 용산 문화시대에 양조업이 더욱 발전하여 선민들은 이미 쌀과 꿀, 과일로 혼합주를 만들었다. 이미 발견된 유적지에서 양조기구 세트뿐만 아니라 그와 함께 묻힌 고병잔도 많이 발견됐다. 동이주 문화는 역사가 유구하다. 현재 산둥 사람들은 여전히 술을 목숨처럼 좋아하고, 폭력적인 성격을 띠고 있는데, 이것은 동이인의 전형적인 특징이다. 건축 기술 동이 지역 건축 기술이 뛰어나다. 용산 문화시대에는 지상 건물이 주류로 자리잡았고, 달구질 고대 건물이 등장해 중국 고대의 축대 건물을 개척했다. 약왕성 등 유적지에서는 흙으로 벽을 잘못 꿰매고 석회로 바닥과 벽면을 칠하는 기술이 발견되어 해방 전과 해방 후의 주거루와는 크게 다르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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