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서 검색하다. 관건은 노래 제목이 맞는지 아닌지이다.
B. 소규모 수업, 자동차 수업 계획
1. 시나리오는 실제 상황에 대한 설명입니다. 이 경우 하나 이상의 어려운 문제가 있으며 동기화에는 이러한 문제에 대한 해결 방법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2. "교육 사례는 교육 실습을 설명합니다. 풍부한 서사 형식으로 교사와 학생의 전형적인 행동, 사상 감정을 포함한 몇 가지 이야기를 사람들에게 보여 주었다. "
3. 교학 사례는 어떤 결정이나 난제를 포함한 교학 상황 이야기로, 교학 사고의 전형적인 수준과 유지, 쇠퇴 또는 성과를 반영한다. 이런 사례 수집은 반드시 사전에 현장에서 잘 해야 하며, 의식적으로 교학 임무 분석의 목표에서 관련 자료를 선택해야 한다. 여기서 연구원 자체의 통찰력이 관건이다.
4. 교학 사례는 "교사나 연구자와 교사가 공동으로 쓴 서술적인 교학 실천 기록" 을 가리킨다.
C. 어린이 소규모 언어 이야기 자동차 재미있는 수업 계획
목표: 1. 재미있는 이야기 상황에서 짧은 문장으로 이상한 자동차를 말하고 노래하다. 2. 자동차의 주요 특징을 이해하고 음악 게임의 즐거움을 경험한다. 준비: 1. 스토리 내용에 따라 제작된 Flas ***' 괴차'. 2. 노래' 차가 왔다' 와' 바퀴' 의 과정: 1. 관심 자극 1. 아이가 자동차를 좋아합니까? 어떤 차를 좋아하세요? 그럼 우리 너의 차를 몰고 큰 숲으로 놀러 가자. 2. 리듬 "차가 온다". 아름다운 숲이 여기 있으니 우리 차를 세우자! 둘째, 소개 이야기' 괴차' (1) 플레이 Flas ***' 숲의 새로운 발견' 1. 오늘 큰 숲에는 모두 객원 선생님들이 있다. 동물이 없다. 동물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은 모두 집을 찾으러 나갔다. 그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여러분 모두 집이 있습니다. 우리는 살 집이 없습니다. 집을 찾아 나가야 합니다." 봐라! 그들은 숲에서 무엇을 발견했습니까? 그들은 수박, 딸기, 사과를 발견했다. ) 2. 토끼는 수박을 집으로 가져가서 수박집으로 만들고, 쥐는 사과를 사과집으로 만들고, 개미는 딸기를 딸기집으로 만들고 싶어 길에서 집을 굴린다. 폭스 경찰은 그것을 보고 말했다: "그만! 멈춰. 길에서 물건을 굴리면 안 된다. " 폭스 경찰은 왜 그들을 멈추라고 했습니까? 너는 길에서 마음대로 물건을 굴릴 수 없기 때문이다. 오, 우리가 뭘 할 수 있니? 작은 동물들이 수박, 사과, 딸기를 어떻게 집으로 데려갈지 생각하도록 도와주다. 4. 아이들은 자유롭게 토론한다.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대담하게 생각하도록 격려하고, 아이의 합리적인 상상력을 확인하도록 격려했다. 5. 너 얼마나 좋은 생각이야! 토끼도 한 가지 방법을 생각했다. 수박을 자동차로 바꾸면 좋을 것 같아요. (2) 플레이 Flas *** 수박차 1. 이것은 무슨 차입니까? 이것이 수박 차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바퀴, 스티어링 휠, 문이 있기 때문입니다. ) 2. 수박 차 한 대가 나왔다. 여우 경찰은 수박차가 길에서 달리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 이봐, 이게 무슨 이상한 차야? 폭스 경찰에게 이것이 얼마나 이상한 차인지 말해 봅시다. 3. 선생님과 아이들 * * * 이 함께' 자동차 바퀴' 라는 노래를 불렀어요. (3) 플레이 Flas *** * "사과차" 와 "딸기차" 1. 쥐와 개미는 사과와 딸기를 어떻게 운반합니까? 아이들이 자신의 경험으로 자동차의 주요 특징에 대답하도록 격려하다. 바퀴와 스티어링 휠, 창문, 문을 사과와 딸기 위에 놓으면 차로 바꿀 수 있다. (2) 개별 아이들이' 사과차'' 딸기차' 를 편찬하도록 독려한다. 셋째, 이상한 차 토끼, 쥐, 개미가 즐겁게 집으로 돌아갔다. 숲 속의 다른 작은 동물들도 이상한 차를 만들어 집으로 돌아가고 싶어한다. 우리가 지금 그들을 돕자, 알았지? 아이들은 사탕차나 태양차와 같이 바꾸고 싶은 다양한 이상한 차를 자유롭게 상상하고 이야기할 수 있다. ) 활동 반영: 이번 행사는 종합적인 교육 활동이다. 아이에게 말하고, 노래하고, 하면 귀여운 과일차가 되어 아이의 언어능력을 단련시킬 수 있다. 소반 아이들에게 교육에 참여하는 것은 그들의 학습을 촉발시키는 원동력이다. 선생님은 수업시간에 아이들의 대답에 대해 시기적절한 격려를 해 아이들이 자신이 전체 교육에 참여했다는 것을 알게 해야 한다. 아이에게 생각할 충분한 시간을 주고, 성공을 서두르지 마라. 아이가 대답에서 이야기를 똑똑히 이해하게 하다. 이번 행사에서 아이들의 참여도가 매우 높아서, 그들은 활동에 잘 참여할 수 있었다. 하지만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전체 활동 시간이 너무 길어서 언어가 간결하지 못하다. 너무 많은 질문을 할 필요도 없고, 활동 중에 모든 아이를 돌볼 수도 없는 부분이 많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다음 행사에서는 이 세부 사항들에 주의해야 한다.
D. 소규모 차량 스티커 수업 계획
[활성 목표]
1. 스티커의 특징과 역할을 이해하고 아이들에게 스티커를 합리적이고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지도한다.
2. 아이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길러 아이들이 스스로 스티커를 만들도록 지도한다.
3. 아이들이 소비관을 제대로 세우도록 도와주십시오.
[이벤트 준비]
이야기 사진과 글씨카드, 각종 스티커, 각종 미술 자료와 도구.
[활동 프로세스]
1. 장식 스티커 전시회. 아이들이 수집한 스티커를 소재와 패턴에 따라 분류하고 지역 행사 시간을 이용해 교사와 학생들과 함께 스티커 전시회를 준비하도록 독려한다.
2. 관람 감상: 스티커 전시회를 관람하고, 아이들에게 각종 스티커의 특징을 관찰하도록 지도한다.
선생님: 여기 각종 스티커와 스티커 사진이 있어요. 보세요, 스티커는 어디에 붙여야 하나요?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선생님은 아이들이 자유롭게 관찰하고 토론할 수 있도록 충분한 시간을 남겨 두었다.
3. 교류 토론: 조별 관찰 후 아이들에게 스티커의 특징에 대해 이야기하게 한다. 선생님은 아이들이 스티커의 동질성, 도안, 기능을 이해하도록 돕는다.
선생님: 당신이 본 스티커는 무엇으로 만들었습니까? 그것의 구도는 어떤 특징이 있습니까?
선생님은 아이들이 스티커가 종이, 플라스틱, 천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도와주었다. 도안은 가지각색, 대칭, 비대칭, 민간 예술, 만화, 라인입니다 ...
선생님: 어디서 스티커를 본 적이 있어요? 이런 곳에 붙이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좋아하는 스티커를 선택하세요. 그걸로 뭘 하고 싶으세요? 왜요 선생님은 아이들이 스티커가 지역마다 다른 역할을 한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도와주었다. 옷에 붙이는 것은 상표와 로고로 쓸 수 있다. 가구, 전기, 휴대 전화에 부착하면 장식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는 아이에게도 선물로 줄 수 있습니다.
선생님은 아이의 대화를 포스터로 기록하여 주제 벽에 붙였다.
[활성 확장]
아이들이 스티커에 대해 제기한 각종 문제를 기록하기 위해' 도와주세요' 칼럼을 설치하다. 아이들이 탐구하고, 문제를 발견하고, 아이들이 서로 도우며,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하여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도하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활동 2: 스티커의 마음
[활동 프로세스]
1. 선생님은 사진을 전시하여' 스티커의 마음' 에 대한 이야기를 생동감 있게 들려주셨다.
토론: 스티커가 행복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하필 그럴 필요가 있는가?
스티커가 문제를 해결하도록 어떻게 도울 수 있습니까? 아이에게 계속 이야기를 지어내도록 영감을 주다.
선생님: 누가 스티커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생각해 낼 수 있습니까? 아이가 머리를 써서 문제를 해결하는 습관을 기르다. ) 을 참조하십시오
토론: 누구의 방법이 가장 좋습니까? 왜요
아이들이 논쟁에서 동료의 의견에 적극적으로 응답하도록 지도하다. 아이들에게 실행 가능한 방법을 위주로, 말로 자신의 이유를 명확하게 표현하도록 건의하다. (아이들이 소비의 올바른 개념을 수립하도록 안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5. 아이들에게 그림 형식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전시하도록 영감을 준다.
[활성 확장]
사회조사: 스티커의 역할과 이점, 스티커로 인한 문제 및 해결책.
활동 3: 수제 스티커
[활동 프로세스]
1. 아이에게 스티커의 패턴과 재질을 다시 한 번 자세히 살펴보도록 지도한다.
2. 아이들이 대담하게 자신의 의지와 상상에 따라 장식용 스티커 한 세트를 만들게 한다.
3. 직접 만든 스티커를 감상하고 그 내용과 용도에 대해 이야기한다.
[활성 확장]
아이들이 직접 만든 스티커로 전시와 환경을 꾸미다. 아이들이 자선사업을 위해 직접 만든 스티커를 팔고 자선금을 동물협회에 기부하여 아이들의 동물 사랑을 표현하고 자신의 가치를 체험하도록 독려한다.
E. 소규모 문맹 퇴치 공원, 자동차 수업 계획
문맹 퇴치 "작은 운전자"
활성 목표:
1, 배운 한자를 공고히 하다.
2. 한자 공부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를 높이다.
3. 한자' 운전기사',' 차',' 보내기' 를 안다.
이벤트 준비:
1, 배운 다양한 단어 카드를 준비합니다.
2. 배운 동요테이프.
3. 행사장을' 거리' 로 꾸며 아이들이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4. 장난감 차와 인형 몇 개.
활동 프로세스:
1, 배운 다양한 단어 카드를 복습합니다.
2. 사진을 감상하고 질문하세요
문제 관찰:
(1) 그림에 무엇이 있습니까?
(2) 작은 인형은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3) 작은 인형은 무엇을 가지고 놀아요?
3. 한자' 운전기사',' 차',' 보내기' 를 안다.
4. 장난감 차와 인형을 꺼내서 아이들을 찾아 운전기사로 삼는다.
게임: "단어 찾기 아기"
1) 어린이들에게: 오늘 우리 word 보배랜드에 가서 게임을 하고 word 보배랜드에 무슨 비밀이 있는지 보자.
2) 아이들이 스스로 공원을 돌아다니거나 함께 공원을 돌아다니게 하고, 공원의 비밀 (그들이 아는 단어, 구, 문장) 을 발견하고, 비밀을 발견한 아이들에게 상을 주고, 제때에 더 많은 것을 가르쳐 준다.
6. 활동을 복습합니다.
F. 유치원 소규모 수업 "차가 멈췄다" 수업 계획
활성 목표: 1. 아이에게 노래의 이름을 알리고 가사를 이해하도록 도와주다. 2. 아이가 노래의 멜로디에 익숙해지도록 지도하고 노래 부르는 법을 배웁니다. 행사 준비: 장난감 자동차 활동 절차: 1. 첫 번째 부분은 1 입니다. 성악 연습: 사제가 부른 안부곡' 작은 동물',' 닭소리, 고양이소리, 오리소리' 2 곡. 율동 연습:' 생활 모방 동작',' 닭소리, 고양이소리, 오리소리',' 사과 따기',' 큰 수박'. (1) 선생님: 정, 정, 이게 무슨 차예요? 피리, 피리, 이게 무슨 차야? (2) 교사와 학생들은 "이 차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음악에 따라. 2. 아이를 조직하여 자신이 유치원에 다니는 방식에 대해 이야기한다. 선생님: 유치원에 어떻게 오셨습니까? (걷기, 자전거 타기, 차 타기) 아이들이 대담하게 공원에 오는 길을 말하도록 격려하다. 3. 새로운 동요' 차' 를 배우다. (1) 선생님은 동요를 낭송하여 아이에게 감상해 주셨다. 선생님은 동작을 하면서 동요를 읽으며 즐거워했다. 질문: 차 이름이 뭐예요? 자동차의 바퀴는 어떻게 돌아가나요? 우리를 어디로 데려갈까요? (2) 선생님과 아이들이 함께 동요를 배운다. 아이를 데리고 동작을 하면서 동요를 읽는 법을 배우면 많은 독서 방식을 바꾸고 동요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를 높일 수 있다. (3) 동요 기억의 속도를 최대한 빠르게 하세요. 선생님: 운전기사 역할을 맡으러 왔어요. 빨리 유치원에 차를 몰고 갈까요? 아이는 점차 동요의 읽기 속도를 높이려고 시도했다. 선생님은 아이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속도를 끊임없이 조절하며, 결국 교학 능력이 강한 아이를 그룹 앞에서 동요를 연출하도록 초대할 수 있다. 4. 음악 게임: 운전. 선생님과 아이들이 하나하나 따라다니며 작은 의자 주위로 동요를 읽고 차를 몰고 있다. 선생님과 꼬마는' 운전' 을 부르면서 운전 동작을 한다.
G. 탁반 작은 벤치 차 수업 계획
이것은 작은 벤치에 관한 유치원 교안이니, 너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유치원 활동 수업 계획: 작은 벤치
선생님: 곡 선생님.
활성 목표:
1. 노래' 작은 걸상' 을 배워서 정확히 한 글자와 두 음을 부른다.
2. 가사를 이해하고 기억하며 가사를 만들어 봅니다.
환대의 행복을 경험하고 표현하십시오.
이벤트 준비:
"작은 벤치" 코스웨어 및 "작은 벤치" 아틀라스
활동 프로세스:
첫째, 게스트 화제를 도입하여 흥미를 불러일으키다.
선생님: 당신 집에 손님이 오셨어요? 당신은 어떻게 손님을 대접했습니까?
(2) 선생님: 오늘 분명히 집에 손님이 오셨어요. 그가 어떻게 손님을 대접했는지 보세요.
(3) 코스웨어 "작은 벤치" 를 시청하십시오.
둘째, 코스웨어를 보고 아이들이 노래 내용을 이해하고 익히도록 돕는다.
(1) 선생님은 아이에게 주인이 손님을 어떻게 대접하는지 관찰하도록 지도해 주셨다.
선생님: 아까 분명히 집에서 일어난 일을 보셨어요? 야오밍 어떻게 한 거야?
(2) 옛 선생님의 노래를 듣다.
선생님: 이 이야기에는 또 아름다운 노래가 있어요. 우리 자세히 들어봅시다.
선생님: 이 노래에서 무엇을 들었습니까? (아이가 대담하게 들은 내용을 말하고, 선생님은 아이가 말한 내용에 따라 해당 사진을 붙였다. 만약 아이들이 적게 듣는다면, 선생님은 두 번째 시범으로 노래를 부르신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음악 선생님으로부터 노래 부르는 법을 배워라: 그림의 너는 모두 들었다. 이제 우리 함께 그림을 보고 이 아름다운 노래를 부르자.
선생님: 아이들은 벤치에게 어떻게 하지 말라고 했어요? (비뚤어지지 마라) 이모는 누가 좋은 아이라고 칭찬합니까? 335' 판' 과 같은 한 글자와 두 음을 부르는 법을 중점적으로 배우다.
(4) 아이가 그림을 보고 노래를 부른다.
선생님은' 그림이 다 없어졌다' 는 게임을 통해 여러 차례 아이들이 노래를 부르도록 지도했다.
(5) 토론: 어떻게 더 잘 노래할 수 있을까? 손님을 접대할 때 어떤 기분이 드나요? (행복, 미소)
(6) 동작을 만들고, 아이가 연기하고, 노래를 부른다.
셋째, 아이가 노래를 흉내낸다.
선생님: 보세요, 누가 또 우리 집에 왔어요? (삼촌, 할아버지, 카메오 선생님, 할머니) 어린이들이 선생님의 동작으로 책상 밑에서 노래를 불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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