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가는 2700 년 전의 고담국에서 발원한다. 2700 년 전 고담왕국은 5000 년 전 한하 시조 황제 (본명 공손, 후명 희로 개명, 이름 헌원) 의 후예들이 차지했다. 기원전 1046 년 주무왕은 상조에서 주왕을 물리치고 주조 황제로 재건할 때 주무왕이 황제를 멸하도록 도왔고 공덕이 무량했다. 이것이 바로 중국 고대 역사상 담국의 유래이다.
처음에 고담국은 수많은 제후국 중 하나의 작은 나라일 뿐이다. 우월한 지리적 위치, 비옥한 토지, 발달한 상업관계로 역대 군주의 노력으로 작은 담국은 곧 고대 중국 동방의' 명주' 가 되었다. 바로 고담국의 전략적 지위 때문에 상업 무역 문화 교육이 나날이 번영하고 있다. 이후 구단국 주변의 많은 제후국들은 일찌감치 단국을 합병하려는 은밀한 시도를 했다. 기원전 684 년에는 제후국 중 강국인 제나라가 담국에 신하를 파견하여 항복을 권고하고 불복종을 거절하고 즉시 군대를 파견하여 공격하여 작은 고대 담국을 잔인하게 불태우고 살해했다. 며칠 안에 380 년의 휘황찬란한 역사를 가진 동방명주 구탄국의 수도가 폐허로 파괴되었다. 그는 정복당한 민족의 제 1 15 대 군주 담희자 이현이 되는 것을 거절했다. 강대한 적에 직면하여 그는 눈물을 머금고 고탄국의 조상에게 작별을 고하고, 남은 군민과 소년 공자기/기/기계양을 이끌고 자정에 도시를 탈출하여 당시의 신국 (오늘 산둥) 으로 망명했다. 국치를 잊지 않고 자신의 조국을 영원히 그리워하기 위해 고담국디 15 대 국군기는 즉시 그녀의 성과 다른 성을 가진 모든 고담 자손을 불러 그때부터 담의 이름을 영원히 담으로 바꾸었다. 이것이 담성의 유래이다. 나중에 담씨의 자손들은 모두 원고담국 제 15 대 군주기의 장남기를 담망국 이후 담성의 시조로 존칭했다. 고담국이 망한 후 모두들 담가를 정통 담가라고 부른다. 고담국이 망국하기 전의 희성 () 과 희성 () 이전의 고담씨 () 또는 어담씨 () 또는 기타 성 () 을 통칭하여 고담씨 () 또는 혈연 담씨 () 라고 부른다
고담국이 막 설립되었을 때, 즉 기율은 제후인 담국군으로 봉쇄되었고, 고담국의 조상은 고담국군의 군이며, 제후인 담국기의 후예로 이주하여 다음과 같이 통일적으로 명명한 자대보를 규범하였다.
중국에서는 사계절, 태양, 달, 풀, 꽃, 꽃, 성현, 세계, 보물, 별 숭배, 순결, 풍부함, 시간이 있습니다.
제양인 강상성은 숭영의 아들 양성호가 광녕위의 후계자, 덕병자를 위한 것이다.
업종이 넓고 부지런하여, 이름 없이 용수토서를 보내 정착하다. 중국의 뜻은 무진홍전, 효성 성실, 임동승의 전문을 보존할 수 있다.
위이는 만대, 원나라, 옥조, 광우전 소정, 단선정, 순정실, 천지, 영정 강녕복을 생각했다.
고증, 화광, 설후, 공맹, 안진, 안진, 명청, 조현, 덕복수, 화영, 웨이드, 광자, 지홍허씨.
경운이 융성하다
위에서 언급한 통일된 명명어는 총 164 단어로 고담주 164 세대의 명명어 생성을 구체적으로 규정하고 있다. 명명족보의 글자는 기본적으로 다르다. 매 구절마다 시적이 있다. 부서에서 명명한 책의 대명사 명명에 따르면 중국인이 18 세에서 25 세 사이에 결혼하여 아이를 낳는 일반적인 법칙에 따라 평균 연령은 2 1 으로 계산되어 고담왕국과 후손이 3280 년을 쓰기에 충분하다. 기원전 1046 년 고담 건립부터 현재까지 20 13 년, 총 3059 년이 지났는데, 담조상의 원래 통일된 명명 서보는 22 1 년으로 쓸 수 있다.
고대 담국의 최초의 통일명명 대족보, 담가의 조상이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한 것 외에 담국의 조상에서 유래한 것인지는 고증할 수 없다. 이 단어의 계보는 1 세대부터 15 세대까지 고증을 받았고, 각 세대가 사용하는 명명어는 서로 일치한다. 고담이 망국한 후, 1 세대에서 성을 생각하는 담에서 제 73 세대까지 호남향으로 이주한 담에 이르기까지, 각 세대가 사용하는 명명 문자도 대대로 일치한다. 그 세대의 명명 방식은 기본적으로 두 가지 사양이다. 하나는 성+세대+이름이다. 하나는 성+이름+세대입니다.
구탄 왕국의 조상은 구탄 왕국의 후손을 위해 통일적으로 명명한 자대 족보를 규범화했다. 고담국 380 년 단계, * * * 는 15 세대를 진행했다. 1 세대부터 15 세대까지 그들이 사용한 대자는' 국유사계절, 해와 달과 초목 꽃이 피었다' 였다.
기원전 684 년 고대 탄국이 멸망한 후 조국을 기념하기 위해, 탄국 국명을 영구히 탄성으로 바꾸었고, 태씨 자손은 여전히 고탄국 선민이 탄국 자손을 위해 규범한 통일명명 족보를 계승하고 집행하였다. 고담국이 나라로 이주한 날, 즉 나라를 기준으로 한 담에서 15 대를 대신하는 담에 이르기까지, 그들이 사용한 대자는 지젠아우드보가 봄웨이로 돌진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고대 거국에서 산시 태원으로 이주한 제 16 대 담세영, 제 20 대 담대창까지 그들은 모두 세대라는 두 글자를 사용했다: 시간코드 제양대학교. 산시태원에서 하남 홍농으로 이주한 제 20 대 담옥성부터 제 33 대 담향령까지 그들이 사용한 글자는 유장상강성이 향명의 아들이다. 제 34 세대에서 하남 홍농에서 저장 사오싱의 담충덕으로 이주해 제 38 대 담성공까지 그들이 쓰는 후배는 충영량시 () 이다. 절강성 사오싱으로부터 강서태화의 담호 제 39 대, 담크기 제 63 대에 이르기까지 그들이 사용한 글자는 "호광녕미계, 경청덕병자 엽광진위 () 는 이름이 없어 용텐수 () 를 보내 정착했다" 고 말했다. 제 64 대에서 강서태화에서 장쑤 남정으로 이주한 담용에서 제 67 대 진일궁에 이르기까지 그들이 쓰는 글자는 화이의 책이다. 68 세인 담크 한 마리가 장쑤 남경에서 호남 다릉으로 이사를 가서 7 1 대담 김퍼에 도착했다. 그들이 사용하는 대자는 무진을 지키는 것이다. 72 세의 호남 다릉인 담홍모에서 73 세의 담에 이르기까지 그들은 모두' 홍권' 이라는 단어를 사용했다.
어찌 된 일인지 담담은 호남 다릉에서 호남 샹향으로 이사를 갔는데, 원래 시행된 것은 고담 국선민이 규범한 통일명명 족보가 73 대에 이르러서야 중단되었다. 18 대, 제 74 세대부터 제 91 세대까지 담담 () 은 자신의 자유 명명으로 바뀌었다. 그들의 자유로운 이름 지정 때문에, Tan 의 가족이 Xiangxiang 으로 옮겨 졌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자손의 번식이 증가함에 따라, 그들은 또한 같은 가족 간의 세대 관계를 파악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우리 향이라는 가문의 조상은 다시 한 번 다음과 같은 이 향이라는 가문의 명명 대족보를 규범화했다.
문학은 번영의 상징이 되고, 조미 격려가 되고, 천하에 번영을 가져오고, 시종 부계 연맹을 세우고, 의리를 나타내고, 시가 유명해지고, 언행이 충실하다.
수리 치위 평화, 존중 원 기초 두께, 그늘 익영, 금당에서 연익을 구하고 경의와 영국에 이어 있다.
향지계 규범의 통일명명 대족보는 향지계로 이주한 제 92 대 담문훈 세대부터 실시됐다. 샹향으로 이주한 이 부족의 후손들은 모두 이 통일된 명명 대보에 따라 자신의 이름을 지었다. 담 () 은 샹향 () 으로 이주하여 횡포맥을 깔았는데, 지금은 이미 108 대까지 번식하였다. 제 92 대 담문훈부터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은 108 대 담운휘까지 그/그녀의 글씨는 "문성, 조비진가업, 안방영흥천하" 였다.
즉, 담 가문은 통일된 인물 명명 계보를 가지고 있다. 전쟁, 자연재해, 인구 증가 등 여러 가지 이유로 담의 후예는 생존과 발전을 위해 어쩔 수 없이 조국 각지와 세계 각지로 이주해야 했다. 이주 후, 각지의 오랜 단절로 인해 오랫동안 연락이 끊겼고, 뒤로 갈수록 담담이 원래 통일적으로 명명한' 자대보' 를 알 수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 경우, 다른 곳에 사는 지점은 자신의 명명 대족보를 규범화해야 하고, 일부 지방의 지사는 자신의 자유명을 가지고 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담씨의 후예가 늘어나면서 담씨 가문에 많은 명명이 생겨났고, 담씨의 거의 모든 지계는 자신의 명명을 가지고 있었다. 게다가, 같은 지역에 거주하는 담가의 후손들은 담가에 대해 서로 다른 명명 세대를 진행했다. 그래서 담씨들이 같은 지역에서 서로 교제할 때, 그들이 모두 담씨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뿐, 누가 담가의 어른과 후손이어야 하는지는 확인할 수 없다.
위에서 언급한 담의 후손 대대로 이름이 혼란스러운 상황을 어떻게 잘 해결할 수 있습니까? 일각에서는 통일된 담씨 가문의 명명 대보를 다시 규범화해야 한다는 말이 있다. 담씨 가문의 모든 후손들이 처음부터 새로운 규범에 따라 통일된 명명 대보 () 에 따라 통일된 이름을 붙여야 한다고 한다. 이는 담가의 세대를 통일할 수는 있지만, 수많은 담씨 후손들의 자대 변화 문제와 담가의 고대부터 현재까지 세대 연결 문제를 합리적으로 해결할 수는 없다. 한 가지 이상적인 조치는 원담의 고대 (혈연) 조상의 규범인 원담 정통 조상 계승에 의해 집행된 원담 통일 명명사 대보를 취하여 각 지계 후손의 이름을 지정함으로써 각 사람이 원담 정통 족보에서 배치해야 할 대수학을 계산한 다음 원담 통일 명명사 세대로 바꿔야 한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어떻게 고쳐요! 담씨가 향으로 이주한 지계에 대해 담성의 시조는 담대에서 담대까지 모두 원래의 담씨 표준의 통일된 명명 스펙트럼에 따라 이름을 지었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명명인물은 "제찬덕보충이 춘위 () 전 제양 () 정나량 () Xi 정호 광녕위 () 를 계승자로 경전을 축하하고, 덕병자 예광위 () 이다." 74 세대에서 9 1 세대까지의 담, * * * * 는 18 세대로 계산되었지만, 어찌 된 일인지 통일명명 규칙이 깨져 각자 독립적으로 이름을 지었다. 이 18 세대의 글자는' 효, 재능, 인, 동' 이어야 한다. 92 대 담문훈부터 지금 태어난 108 대 담운휘까지 총 17 대까지, 전시 타오의 글씨는 다소경, 단현정, 춘정시, 천지, 영정강이다. 저는 담가 105 세대의 정통 전승입니다. 향통일명명 대족보에서 그 이름은 담이고, 이후 원고담 국가 표준통일명명 대족보로 바뀌었고, 그 이름은 담하서로 바꿔야 한다.
이런 방법으로 담가가 고대부터 현재까지 대대로 전승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담가 후손들이 개혁에서 발생할 수 있는 세대 간 실순을 피할 수 있게 한다. 상술한 방법을 채택하는 관건은 담가의 각 지계 후손들이 각 지계 족보 자료에서 자신이 담가의 정통 세대에서 정렬해야 할 세대위치 대수학을 찾을 수 있는지 여부이다.
이것은 담씨의 기존 명대대의 곤혹을 어떻게 해결할지에 대한 저의 조잡한 견해입니다. 바람직한지, 담씨 종친의 참고로만 토론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호남 샹향 횡포담 105 대 후예.
담수생 (태서시)
20 13 천진 7 월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