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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설의' 구정' 은 무엇입니까? Jiuding 은 어디에서 왔고 어디로 갔습니까?

전설의' 구정' 은 무엇입니까? Jiuding 은 어디에서 왔고 어디로 갔습니까? 관심있는 독자는 나를 따라 볼 수 있습니다.

얼마 전에 문장 한 편을 써서 플랫폼에 던져 버렸는데, 상대 말기와 주초가 관련되어 있다. 봉신연의' 중' 주후' 를 언급하는 것은 오락적인 표현이다. 이야기가 발생했을 때, 주 () 와 같은 행정구역도 있어서는 안 되고, 심지어 주 () 라는 지명도 있어서는 안 된다.

문장 발표 후 심하게 맞았다. 이것은 정상입니다. 미디어 시대부터 모든 사람은 자신의 관점을 표현하고 다른 사람을 바로잡을 자유가 있다. 작가로서 다른 사람은 모른다. 어차피 나는 여러 가지 관점을 매우 좋아한다.

"주 ()" 라는 문장 () 에 대해 말하자면, "주 ()" 라는 지명은 유래가 오래되어 "여름 구정 ()" 에 근거하여 천하 큐슈를 상징하며, 주 () 는 큐슈 중 하나라는 것을 일깨워주는 논평이 있다. 논리적 추리-일찍이 하조에서는 지주 지명이 존재했다.

이것은 아주 좋은 경고이다!

이 이름 모를 독자 친구에게 특히 감사드립니다.

이 알림은 저자가 다른 주제인 구정을 숙고하고 연구하도록 유도한다.

(a) Jiuding 의 전설적인 기원과 상징

구정에 대한 설이 많다. 그중에서 비교적 통속적인 설법은 이것이 진정한 9 개의 청동 냄비라는 것이다. 상식적으로 주류는 이 9 개의 큰 냄비가 여름 왕조에 나타난다는 것이다.

하조는 중국 문명사에서 최초의 노예제 국가로, 지금까지 보편적으로 공인되고 있다. 그 연대는 기원전 22 세기로 거슬러 올라간다. 하조의 군주는 "후" 라고 불리는데, 나중에 "황후" 의 "후" 라고 불리며, 남성 최고 통치자에게만 쓰이며, 이후의 "황제" 에 해당한다. 하상주 단대공사 관련 자료에 따르면 하조 실제 1 세대 후는' 제나라' 라고 불린다.

전설에 따르면,' 전설' 이라는 것에 주의해라. 그리고 아무런 실증도 없을 수도 있다. 지의 아버지 이름은' 우' 다. 바로 전설의 우, 물을 구한 그 사람이다. 만약 그가 진정한 역사적 인물이라면, 확실히 1 세대' 여름 후' 의 아버지라면, 오늘의 관점에서 볼 때 그의 시대는 하조가 아니라 하조 이전에 하조가 시작된 기원전 22 세기보다 조금 더 빨라야 한다.

유행의 이해에서 하조는 우로부터 시작된다. 즉, 우가 하조를 열었다.

주류의 관점과 일치하게, 구정은 하조에서 왔고, 구정은 대우가 하조 후 큐슈가 기여한 구리 주조로 만들어져 그들의 원료원을 상징한다. 역사의 연역과 함께 큐슈에서 나온 이 9 구의 원료는 더 높고 추상적인 의미를 부여받아 왕권지상, 국가 통일 번영을 상징한다. 게다가, 그것은 또 승화되었고, 중국에서는 중국의 대명사로 여겨졌다.

큐슈는 우주, 지주, 량주, 영주, 청주, 여주, 서주, 경주주, 양주를 가리킨다. 오늘의 지명과 연계되어 지리를 조금 알면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그들의 구역이 얼마나 큰지 상상하기 어렵지 않다. 고대의 관점에서 볼 때 큐슈는 우리나라를 가리키며, 심지어 중국의 대명사로도 일리가 있다.

하지만 큐슈와 내가 이해하는 구정은 다르다.

(b) Jiuding 에 관한 질문

구정에 관한 문제는 근대 이래 흔히 볼 수 있는 것으로, 권위 있는 인사부터 역사에 관심이 있고 의심이 많은 소년에 이르기까지 흔하다. 다양한 문제, 관점 및 분석 시도가 있으며, 주로 세 가지 측면을 다룹니다.

첫째, 구딩의 기원에 관한 문제.

둘째, 첫 번째보다 실물이 더 많은데, 이것은 구정 주조 연대에 관한 문제이다.

셋째, 물리적이지만 두 번째보다 더 절대적이다. 이것은 정말로 구정이 있는지 여부에 관한 문제이다.

구정이 정말 존재한 적이 있습니까? 일부 역사를 섭렵하는 것을 좋아하는 저자에게 대답은' 예' 이다.

건축, 유사 건축, 대형그릇 등을 상징하며 먼 고대부터 오늘까지 인류 문명의 전형적인 특징이다.

지리, 수문학, 광산 등으로 고대 황하 유역에서 시작된 중화문명은 세계 동시기나 이후 일부 다른 문명에 비해 대형 건축기호를 지을 조건은 없지만' 번영',' 휘황찬란한' 으로 형용할 수 있는 청동주조공업을 발전시켰다. 따라서 크고 큰 청동기를 주조하는 것은 희망과 응집력의 상징으로 합리적이고 자연스러운 것이다. 솥을 주조하여 천하를 굳히는 것은 거의 "필연적" 이다.

9 는 가장 큰 자릿수이다. 우리의 전통문화관념에는' 매우 많다' 와' 무한하다' 라는 의미가 있다.

주구정 () 은 연속 주조하여 통치의지를 나타내고 다민족, 광지역의 집합화, 조화, 번영을 상징하는 데 쓰였으며, 상당히 믿을 만하다.

따라서 구정이 기물로서의 물리적 존재는 의심받아서는 안 된다.

문제는, 이 9 개의 물질이 존재하는 큰 냄비는 언제 주조되었는가 하는 것이다. 한 번에 완성할 것인가, 아니면 배치로 완성할 것인가?

하조, 심지어 더 이른 대우시대에도 청동 주조 기술이 있나요?

한 걸음 물러서서 말하자면, 당시 청동 주조 기술이 있었다 해도, 이미 대형 상징물을 주조할 수 있을 정도로 성숙했습니까?

근대에는 상당히 많은 방대사들 (고고학 방면에 상당히 나무를 쌓은 곽모약씨 포함) 이 구정이라는' 중국 큐슈' 의 상징이 청동주조 기술이 상당히 성숙했던 시대에 탄생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 시기도 하조 (기원전 16 ~ 기원전 14 세기) 이후 상조 초기부터 시작됐다.

나는 이런 견해에 동의한다.

이런 인식을 바탕으로, 나는 단편적인 역사 지식을 모아서 구정 탄생의 두 가지 가능한 연대를 추측했다.

첫째, 상 왕조 중기 및 후기; 두 번째는 서주 초기입니다.

상조 중후반, 중앙정권, 일명' 은상' 이 절정에 이르렀고, 청동 주조업은 관련 기술과 자원을 독점했다. 이웃 부락과 민족에 비해 그 경제와 군사력은 절대적인 우위를 보여 확장이 매우 강한 노예 제국이 되었다. 그 영토는 전무후무한 광활한 (하지만 오늘날까지는 아직 멀었다) 고압 전체주의 통치를 실시하여 많은 내외 갈등을 구성하고 방송했다.

이러한 모순들은 끊임없이 축적되고, 상호 작용하고, 격화되고 분화되는 추세는 불가피하다. 황권 통치를 지키기 위해, 각종 조치를 내놓아 응집력을 강화하고 권위를 과시할 수 있다. 제왕시대의 은상도 대형기물 주조에 열중하고 있다 (예: 유명한 사모 방정, 무정 시대에 주조한 것은 지금까지 출토된 가장 큰 청동기). 수요, 습관, 성숙한 기술, 비교적 풍부한 자원과 결합해 구정을 주조하는 것은 매우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

은상제국은 성황에서 쇠퇴했지만, 100 여 년이 지나자 제도의 멸망으로 접어들어 그들보다 훨씬 강하지만' 군중 단련',' 온순한 농업 부족' 주' 에 능해 대체되었다.

기원전 1 1 세기 중엽, 중화문명은 봉건농경의' 중생' 에 들어갔다. 도덕을 숭상하는 주나라가 채택한 것은 분봉제에 기반한 민족연맹 정권이다. 상대의 청동 주조 기술을 물려받았다. 도덕 기반 농경문화를 광범위하게 전파하다. 문화와 생산 방식의 융합 의지와 상대적으로 느슨한 민족연맹 정권 사이에는 뚜렷한 갈등이 있다. 이런 갈등을 약화시키고 메우기 위해서는 상징적인 물체로 정권을 해석하고 정권의 응집력을 강화하는 것이 필요하고 상대적으로 쉽다.

수요면에서 서주 초기에 구정을 주조한 수요는 은상 중말기보다 더 실용적이고 적극적이며 절실하다.

하지만 경제력과 민족적 성격 때문에 서주, 특히 초창기에 대형 기물을 주조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현재 출토된 청동기 판단은 서주에 속하며 대량의 것을 발견하지 못했다.

서주 초년을 배제하지 않고 새 정권을 안정시키기 위해 거액을 투입하여 주조하다. 배제하지 않는 것처럼 전설의 구정은 사실 반드시 큰 것은 아니다.

만약 구정이 천하 큐슈를 상징한다면, 필자는 그것이 서주에 주조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다. 예전에는 큐슈가 몇 개 주였는지 이렇게 명확한 지리 개념은 없었을 것이다. 하상 시절 큐슈의 경주 양주 여주 청주가 반드시 중앙정부가 직설적으로 방사선과 규범관리를 할 수 있는 곳은 아니었다.

세계에서 큐슈의 개념은 확실히 하조에서 생겨났다는 주장이 있지만, 그 이름과 가리키는 지역은 후세와 다를 수 있다. 여름 왕조에 상응하는 상징물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청동은 견고하고 내구성이 없다. 서주 초년, 주나라의 통치자들은 전력을 다해 상조를 버리고, 오랫동안 전해져 온 하조를 가상적인 정치 템플릿으로 삼았다. 지금의 내셔널 지오그래픽에 따르면 전설에 의지하여 하조의 이름을 빌려 구정을 주조했다.

Jiuding 이 대표하는 지역이 무엇이든, 그것이 실제로 어느 왕조이든, 어느 세대가 위조되었든 간에, Jiuding 이 전국 9 개 지역에서 수집 된 원료 가공으로 제조될 가능성은 거의 없다는 것은 거의 확실하다.

우리나라 구리 광산 자원의 분포는 다른 대부분의 광산 자원과 마찬가지로 지리적 분포에서 상대적으로 불균형하여 구리 광산이 어디에서나 채굴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리고 고대부터 지금까지 청동주조 기술의 경우, 어느 곳에서도 채취한 광물이 주조물로 사용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3) 구정은 어디에 있습니까?

추장왕이 이겼고, 진무왕이 이겼고, 뤼부웨이는 "이주구정" 을 했다. ...

역사서에서 찾을 수 있는 이 모든 것은' 전설' 이 마음대로 묘사할 수 있는 다리가 아니라 구정이 존재하고, 크고, 무겁고, 상징적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권위의 상징으로 사서 기록에서 볼 수 있듯이 구정은 주조의 궁정에 모시고 있다.

서주 초년에 제작된 것이라면 제작 후의' 장소' 는 아니다. 사서기록은 고증할 수 있고, 구정도 적어도 두 차례 큰 이동을 겪었다. 첫 번째는 주정동의 이동으로 서주에서 동주로의 전환으로 서주의 도성 호정 (현재 산시 Xi 안) 에서 동주의 도성 낙읍 (오늘 하남 낙양) 까지 이어졌다. 또 한 번, 500 여 년 후, 진국재상이 무력으로 주를 멸망시켜 구정을 진도함양에 보냈다.

사료에 따르면 전국 말기 구정이 두 번째로 이사할 때 한 마리 (혹은 두 마리) 는 수라바야에 가라앉았고 나머지는 여부웨에 의해 진두함양으로 돌아갔다.

이후 구딩의 행방은 정확한 기록이 없다.

누락이 없다면 구딩의 마지막' 목적지' (수라바야로 가라앉는 것 제외) 는 진두함양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하지만 분명히, 우리는 오늘 그들을 보지 못했습니다. 함양이든 어디든.

구정은 어디로 갔습니까?

수라바야에 가라앉은 것을 제외하고는 나머지는 함양 (), 진도 () 로 운반되어 많은 사람들이 다음과 같은 말을 하는 경향이 있다.

진나라가 통일된 후 통일된 봉건 제국을 세웠다. 승리의 열매를 지키고 천하를 안정시키겠다는 의지로 진시황영영정은 천하병기 모집을 명령하고 이를 원료로 함양에 제국을 보호하는 거대한 동상을 만들어 *** 12 를 만들었다.

초창기 뤼부웨이가 데려온 주정 구정도 같은 기간 녹아내려 12 거대 동상의 주조 원료가 되었다고 합니다.

만약 이런 주장이 믿을 만하다면, 구정은 일찍이 진 통일 때 형식적으로 사라졌다.

이 말에 따르면, 얼마 지나지 않아 진 제국이 멸망하자 서초패왕 항우가 군대를 이끌고 진도 함양을 점령하여 파멸적인 피해를 입혔다. 12 거대한 동상은 진 제국 통치자의' 천하가 더 이상 싸우지 않는다' 는 소망을 품고 큰 불 속에서 녹아' 자생자멸' 을 하고 있다.

이런 식으로, Jiuding 은 사라지고, 파괴되고, 사라졌습니다.

이렇게 되면 그들은 영원히' 우리 마음 속에 사는' 전설이 될 것이다.

아마도 역사 기록이 좋다면, 어느 날, 2000 여 년 전에 침몰한 한두 개는 수라바야 밑바닥에서 발견될 것이다. 조각만 남더라도 우리는 여전히 그것을 볼 희망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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