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회사 정보 - 중국어 원문의 번역과 감상.

중국어 원문의 번역과 감상.

종연 이서중

청기양은 하늘이고, 양으로 돌진한다. 탁기가 흐려서 땅에 닿다. (이전 우주, 상승과 침묵이란 무엇입니까? 함축적으로 말하지만, 정말 평생에 걸쳐, 진정한 정신과 생명력은 자아의 전환에서 비롯된다. 생명력의 자아전환은 무에서 생겨나고, 무에서 생겨나고, 무중생하며, 헤아릴 수 없고, 잠정적이고, 점차 성장하고, 무관심하고, 무관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든 일의 끝은 여기서 좋은 징조를 예고하고 있다. 그래서 맑은 숨결, 천국 으로; 탁하고, 정체되고, 짜증나고, 무지하게 땅에 쌓이다. 따라서, 맑은 것은 탁하면 맑고, 높은 것은 아래에서 위로 올라간다. 하늘은 높고 떠 있고 땅은 두껍고 무겁다. 떠 다니는 사람들은 움직이는 이미지, 그래서 양 이있다; 침몰한 자는 적막한 이치가 있어 음이다. 청 양, 높고 순수한 사람, 그래서 발; 탁한 자는 가라앉고, 밀하고 순음하여, 소리 없이 한다. 만물은 모두 화학에서 기원하므로, 정상에 오른 자는 양이고, 만물은 모두 태어난다. 밑바닥에 가라앉은 자는 음이고, 만물은 만물이 되지만, 사실은 1 부터 시작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청탁하고, 인물이 뒤섞여, 성이 시작되면서 상이 없기 때문에 삼생이다. (태박산건곤의 형태는 존비에 따라 음양마찰로, 강유상밀로 그 일을 행하고 경위를 다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조각상처럼 하늘에 걸려 있는 사람은 문화가 없는 것이 아니라 서로 경쟁하는 경향, 서로 추진하는 넓은 바퀴, 생기는 운동, 좌지우지하는 국면이 있다. 질은 지상에 있는 사람, 비례도, 그래서 만물은 모두 그 속에서 태어났고, 출기, 출귀, 죽음, 망하고, 회전하는 땅에서, 그러나 기계는 자신을 움직일 수 없다. 그래서 초황국화가 시작되고, 창경이 하늘을 진동하고, 독수리가 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가느다란 뿌리, 나는 누가 그것을 지탱할 것인지, 곤충 한 마리, 나는 누가 그것과 함께 죽을지 모른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심었을 때 심은 것이지, 그것으로 조각한 것이 아니다. 결국, 비물질도 그것과 함께 모인다. 자기 제거와 자기 이익, 자기 지혜, 자기 의존, 자기 모양, 자기 색깔, 생물이 있다는 것을 몰랐지만 인물이 뒤섞였다. 그 빛은 해와 달이요, 그 글자는 별이요, 그 광채는 비와 이슬이고, 그 위풍은 천둥이고, 그 아침 빛은 방안에 모이고, 달은 휘영청 밝고, 햇빛은 찬란하고, 그날의 길도 마찬가지이다. 그 높이는 산이고, 그 강과 호수는 넓고, 그 글은 초목이고, 그 재물은 백곡이며, 그 재물은 만물을 싣고 두려워하지 않고, 만물이 끊임없이 생겨나고, 이곳의 덕도 있다. 높은 것은 네 아버지, 비싼 것은 네 태자, 큰 것은 네 군목, 낮은 것은 네 서민이다. 그는 인의가 충실하고 부귀영화, 천지를 숭상하며 귀신이 만물을 몰아낸다. 이 사람의 일도. 하늘보다 더 두꺼운 것도 땅보다 더 두꺼운 것도 없다. 모닌은 인간으로서 천체, 지계, 천지 범위, 삼재를 기초로 한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천지는 두 곳, 건곤의 몸을 덮는다. 곤은 흙이고, 마른 것은 금이고, 금은 흙이고, 해파리이다. (천지 두 곳, 평가 책도. 삼경이 건조하고, 삼부부곤이 1 과 2 라는 뜻이다. 그래서 음양이 시작된다면, 그 시작이다. 음양은 자명하다. 이를 태극이라고 한다. 그러면 만물은 행부터 시작되고, 천지의 지식에서 시작되는 것은 지행의 시작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물은 곤에서 태어나고, 천지의 수도에서도 태어난다. 지곤은 태극이다. 그래서 간괘는 서북에 있고, 곤괘는 서남에 있다. 분명히 하는 것은 시작이고, 쿤은 태극이다. 에테르의 시작이며 건곤의 상징이다. 금토동체는 이름이 다르기 때문에 한 수의 끝을 봐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사정사각, 왜 정인가? 흙이기도 하고, 쿤이어야 합니다. 바람을 위해 나무를 만들다. (건곤곤, 사각도, 그리고 천지기원이다. 능선이 진동하고, 사방이 정정하여 건곤의 윤곽이다. 나는 넓은 바퀴의 근원을 모르지만, 나는 그것을 아는 느낌이 있다. 그러나 모든 일이 항상 왕성하니, 곤의 자제를 해야지, 순에서 출발하지 않기 때문에 바람이다. 그러나 바람은 나무가 아니며, 만물에 의해 영감을 받고, 사업을 위해 태어나기 때문에 지진을 따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람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능선 은 명확한, 명확한 명확한 판단 하지 않습니다; 쇼크 전에 금목 좌우를 사용하세요. (하늘과 땅 6, 물과 조화; 땅은 2 일 7 일이며 불은 함께 만들어졌다. 물은 내지외지, 불은 외숭례명이라고 한다. 내면의 빛은 사물에 응답하기에 충분하고, 바깥의 빛은 사람을 알기에 충분하다. 사람을 아는 자는 모든 것을 알고, 응물하는 자는 모든 것을 다 한다. 그래서 분명히 물, 그리고 어느 날 아침, 하루의 기괴, 때로는 여섯, 또한 능선; 그래서 탁은 불, 땅은 새벽, 커플 링 내부와 땅 2, 기외천칠일, 즉 거리라고 한다. 부부는 남북으로 나뉘어 건곤남녀의 몸이자 천리이다. 하늘, 땅, 땅이 일치하지만, 나무는 동쪽에서 태어나고, 나무는 풍동하여, 따라서 부, 진동이라고 부른다. 4 일 9 일 일치 하지만, 금은 서쪽에서 태어 났으며, 금은 물 속에서 태어나 사물을 연마하고, 사물은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그래서 점술이라고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그러나 동목은 서진 () 이 다스리는 것으로, 나무 좌금 () 이 우우 () 라고 하고, 경세 남녀 () 를 놀라게 하고, 존비 () 를 뜻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쉽게 가십, 반 부드러운; 네 개의 이미지를 연결하는 사람들은 반대 순서로 생성됩니다. (가십 3 은 양쪽에 쉽게 서 있고, 천지는 널리 쓰인다. 그래서 시작은 3, 하나는 건조, 하나는 쿤, 6699 의 변화는 4 상 오행의 수이다. 그리고 성인은 음양으로 나뉘어 상대를 부드럽게 한다. 그래서 천도 지위는 장이다. 천 번의 교류와 같이, 오르락내리락하지 않는다. 사방은 태양, 달, 별이다. 그것들은 금목의 불과 물이다. 팔괘는 사상으로 두 개의 시스템으로 나뉘는데, 음중의 음음, 양중의 음음, 한열 운행, 만물이 수리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두 개의 기기는 분리되어 있으며, 각 포장마다 네 개의 이미지 모양이 있습니다. 건윤곤토는 오행용으로 쓰인다. (천지가 양의라면 하늘에는 해와 달과 별이 무위하고, 금목물과 불이 서로 돕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김생은 흙에서 태어나 흙에 모였고, 건곤본은 1, 2, 청탁의 차이로, 4 상 오행을 포함해 천지의 수를 다하여 만물의 끝을 준비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하나 또는 둘, 타오 거의 자연; 팔괘 구궁은 음양에 따라 계산한다. (daosheng 하나, 함께 서 있지만, 타오 는 떠나지 않는다. 일생에 두 번, 두 번 성공했지만 길은 멀었다. 아니면 그 옛말은 숫자가 아니라 수생이고, 하나는 두 개가 아니라 한 명이다. 음양은 천지에 있고, 기묘하고 유기적이며, 만물의 시작은 현저하고, 만물의 생명은 모두 이렇다. 두 사람은 상대방 없이는 안 된다. 그러나 음이는 비록 양을 돕지만, 양은 실제에서 시작하지만 의지하지 않는다. 양은 그늘에 의존하지만, 음실은 양과는 별개이다. 양은 늘 음으로, 양은 늘 음으로 부르는 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것이다. 그래서 양은 기이하고, 음은 짝으로 겹치는 것이다. 그러나 천지는 5 와 6 이고, 2 와 5 는 10 이고, 50 은 5 가지 정책이 있기 때문에, 귀신도 맑게 할 수 있다. 그래서 건곤은 1520 개의 전략을 가지고 있는데, 이번 날짜는 만물의 수이다. 4 대대 성리, 십분의 팔할괘, 머리는 금방 부드러워지고, 8 은 4 차원이므로 중 1 개는 거의 9 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오행은 음양 (), 열 가지 건조 () 로 나뉘고, 맑고도 떨어지지 않는다. 다섯 가지는 강직하고 부드러워서 열 가지는 탁하고 올라가지 않는다. (천지의 수는 각각 5 퍼센트나 되지만, 갑을 세우는 사람은 흙의 가스를 기초로 하고, 신건곤을 흙의 뜻으로 삼는다. 갑의 을, 병정, 정으로 시작한 뒤 펜틸, 임, 계계를 낳았다. 하나는 열 개의 가스이고, 맑으면 태어난다. 그래서 오행은 다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다섯 가지, 한 가지와 가지가 다섯 줄의 수로 흩어져 있다고 말했다. 탁한 자는 가라앉고, 25 명은 10 으로 태어나고, 가지는 건곤관륜에 열거되어 있다. 갑생, 을생, 병생, 딩의 뜻으로, 그래서 음운은 기저에 있고, 사운은 오전에 있다. 그러나, 같은 음양이지만, 다른 가지를 낳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땅이 사계절의 기운을 이끌기 때문에 열두 가지가 있다. 열두 개는 부부이고 열 개는 부자이다. (사계절은 사계절로 4 상에 적합하다. 그러나 4 상은 둘로 나누어 8 개로 변했다. 이 세상에서 태어난 사람은 각각 5, 2, 4 개의 4 차원으로 나뉘어 결국 4 상이 된다. 개신은 동체이지만 못생긴 것은 동형이 아니다. 예를 들면 자양, 자음 등 부부의 동체이다. 갑생 을생, 을생 병씨, 만약 부자와 동생한다면, 이것은 1 과 5 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셋째, 음양세계, 오행물화가 있다. (음양은 천지로 나뉘고, 부자는 인륜으로 나뉘며, 따라서 간양 () 도 있고, 정의기계 () 도 음음 () 이다. 부음도 마찬가지다. 오후에도 소아보양이 있는데, 음양이 겹치고, 패리티가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모든 것이 된다. 산 자는 아버지, 어머니, 아들, 손, 남편, 아내, 다른 사람의 중요성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그래서: A 는 진궁, B 는 진상, C 는 진우, D 는 진각, E 는 진표입니다. (25 년 계획 초기에 자모는 지궁으로 명명되었고, 6 자는 서로 보완해 진궁이라고 불렸다. 땅은 시작과 끝이 있기 때문에 금은 땅, 깃털의 소리, 각목의 소리, 불의 소리에 버금간다. 이 열 칸은 모두 천도의 맑은 기운으로, 명수가 5, 심지어 6 으로 변하는 것은 음양의 시작이며, 천지의 진운이다. 그러나 만약 네가 정말 운이 좋다면, 너는 땅에서 그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왜 가장 높은 날은 진을 원형으로 하는 것입니까? 양동음정, 자주 옮겨가는 것은 갑자에서 시작된다. 첸에 관해서는, 그것은 지상의 공덕이다. 그러므로 갑자는 땅이고, 진리는 하늘에서 운반되고, 땅은 얻게 된다는 것을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윤우화체, 해무목체, 신자진수역, 추금체, 환상체, 오행생식지이며, 흙은 사물로 이루어져 있다. (4 코끼리의 몸은 결국 흙이기 때문에 신금의 땅이기도 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60 세의 사람들은 10 줄기와 12 개의 가지가 있어야 하며, 그들의 수는 일주일 안에 끝날 것이다. (가지와 가지의 곱은 천지 총수, 60 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자생 방면에서 물은 1 을 얻고, 불은 2 를 얻고, 나무는 3 을 얻고, 금은 4 를 얻고, 흙은 5 를 얻는다. 물화 방면에서 불은 1, 흙은 2, 나무는 3, 금은 4, 물은 5 이다. (발전기, 천지생성 수, 물화, 가지줄기 오행상, 소리 수. ) 을 참조하십시오

법은 천지에 가깝고, 가지수는 곱한다. (이 10 개의 임무는 12 개의 주재지를 배정하고, 만물 운동을 합성하는 기계가 끝위원회의 수를 채운다. ) 을 참조하십시오

가지와 줄기의 조합으로 가지수는 9 이고, 가지수는 8 이고, 가지수는 7 이고, 가지수는 6 이고, 가지수는 5 이고, 가지수는 4 이다. (번호 9 이후, 손실도 손실, 그러나 창해자, 없어서는 안 된다. 둘 중 하나인 쿤 () 의 이삼 () 은 도가 1, 3 으로 시작하는 것으로, 복잡하게 얽힌 숫자는 천성적으로 건곤의 공덕을 결합시켰다. 남편의 이전 소위 지지와 협력이라면, 그 길은 하나, 둘, 둘, 셋, 셋을 낳는다면, 9 는 양승이다. 글자 수는 자연의 으뜸이고 경락은 음양의 으뜸이다. 먼저 극수로 9 를 말한 다음 875 라는 비활성화 키워드를 졌다. ) 을 참조하십시오

아이와 윤은 같은 이치라 아무 말도 할 수 없다. 첫 번째는 그들의 지지이고, 그 다음은 그들의 아이들이며, 금을 받는 사람의 수도 같다. 그들은 부모의 분노로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고, 그들은 천지에서 멀어질 때 이름의 수를 보았다. (아들은 동임해야 하고, 그늘은 동갑이다. 만약 그늘이 나무라면, 아들을 보면 그늘을 얻고, 갑자의 금도 얻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너는 혼자서 나무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 아이와 친해 진, 금량이 많은 사람, 듣는 법을 배우는 한 가지이기도 하다. 오행, 간지, 하늘과 땅의 다섯 자리 수에 따라 변화하기 시작했지만, 은나 987654 의 수는 서로 잘 어울리지만, 어쩔 수 없이 5, 6 의 수를 벗어나야 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천지는 다섯 곳인데, 자연의 으뜸이다. 그것의 수 이외에, 그것은 또한 소리를 받기 위하여 이용 된다. (천지는 탄력이 있고, 25 는 10 이고, 결국 만물이 된다. 전말은 모두 양으로, 육음으로 합치면, 6 이나 5 로, 즉 천지의 수가 수용할 수 있는 오행의 수이다. 만약 물을 5 로 만든다면, 토지권이 지방음을 막고 소리가 나기 때문에 병자와 정추는 30 수를 받았고, 6 번과 5 번은 모두 흙이고, 수음을 얻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불이 나는 것은 불이 소리 없는 것이다. 물이 흐르다가 소리가 나기 때문에, 오자와 희추 * * * 는 31 수를 65 로 나누면 숫자도 있고, 소리도 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나무는 3 을 얻고, 가목에는 지방음이 있어 임자, 계추는 28 을 받았고, 5 의 수는 3 이고, 음은 나무였다. 김득사, 금은 토음, 갑자, 을추는 34 수, 육오수를 제외하고는 4 수는 금이다. 대지는 둘 다 있고, 흙은 무성하고, 불 도자기는 소리가 난다. 그래서 gengzi xinchou * * * 56 으로 나눈 32 개의 숫자를 얻었습니다. 소리도 흙입니다. 그래서 속담에 1 위는 1 등이고, 금메달을 딴 사람의 수도 계산한다는 말이 있다. 만약 네가 이것을 받았다면 너는 알게 될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뷔페와 순순함, 곤에서 역행, 음양은 오행, 오행의 몸은 팔괘에 의지한다. (아버지는 순순하고, 어머니는 반항한다. 갑이 이미 행하면 정월에 불을 지피고, 나무는 순순하고, 모친은 이미 나무에 공을 들인다. (공자, 논어, 논어, 성공명언) 그래서 a 는 아버지와 어머니입니다. 은씨네 () 에서 수생은 하늘에서 태어나 금을 얻었기 때문에 순순하고 즐겁다. 즉 갑자 (), 을추금 () 이 우선이고 갑건나갑 () 은 어디에나 있다. 음양은 건곤으로, 그래서 금토는 하나 둘, 오행, 오행은 각각 가십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소방애는 사회를 위해 힘쓰고, 수리악은 지치지 않는다. 30 세에 곤을 지키고 금을 지키다. (건순양도 서북에 위치해 있어 바다에는 분명하다. 수성, 순출동남, 하류로 내려가기 때문에, 수성은 줄곧 유리하다. 곤은 사물이고, 나이는 끝이다. 그래서 신, 만물은 예의 바르고, 결국 만물은 곤이다. 그래서 금은 지하에 숨어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나무 방울 배설물, 물이 끝까지 흐르고, 불로 쓰고, 금으로 빛을 덮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각 나라는 제멋대로여서 항호에 의해 지켜지고 있다. 물이 끝에 있을 때 유익하다. 불이 사용될 때, 그것은 마르기를 좋아한다. 금이 빛으로 덮여 있을 때, 그것은 뿌리에 숨어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흙과 물의 금성은 기초이고, 나무의 화성은 기초이다. (물살이 젖고, 흙이 쌓여 운반되고, 금이 무겁고 무거워 밑바닥이라고 한다. 어색한 사람도 오르고, 장작은 점점 올라가고, 불은 타오르고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침몰한 자는 반드시 현학을 하고, 승승한 자는 겸손하고 높다. (물은 흙으로 태어나고 나무는 태어난다. 즉 흙은 물보다 이기고 나무는 태어난다. 목크 토양이 상승할 때, 물과 토양의 가스가 나무에서 상승한다. 불이 수면에 올라 길지가 되었다. 오행을 가라앉히고 올리는 사람들은 형체를 이용하여 그들의 목적을 달성할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칸이 거리이고, 정현이 알 수 있고, 쉽게 진동하고, 귀신과 교류하는 것이 목적이다. 경신과 신유목은 과거에도 금으로 여겨졌거나, 삼통일을 만나도 금이라고 할 수 있다. 만약 내가 그들이 밀릴 수 있도록 허락한다면, 그것은 멋지고 불쌍하지만, 이른바' 이진, 귀신, 목적을 세우는 것' 은 점심에 하지 않을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따라서 경신과 모의는 이 부부의 기원이며, 자계해인마딩빙뱀은 그것을 보내는 곳이다. (이 논건루도, 제철 대사는 "태양이 남북에서 먼저 사물의 그늘을 분별한다", "음음", "김에서 금, 나무로부터" 라고 말했다. 그래서 자연히 특별한 지위가 있고, 물과 불은 성에 따르므로, 양은 음에서 지고, 음은 양에서 난다 "고 말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노력하여 병실에 남아 있다. 오행지원 병위, 일자리 역할 때문에 일자리가 쉴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말 수직 및 수평, 더 건조; 천성적으로 운이 없어서 공기로 밀다. (shenzi 첸 수준 질병, 기둥, 소위 엄마 bijian 가스, 말 기둥, 말 의 첫 달, 그리고 그는 첫 달 에 있지 않습니다, ​​또한 말 을 자랑스럽게, 그래서 말 수직 및 수평 말했다. 나자운: "보이지 않는 모양이 항상 거기에 있어요." 라는 뜻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오행 이외의 사람은 나에게 관심을 갖고, 청탁 안의 사람은 생사를 함께 한다. (xiude 수리 자연, 정제 의사 존재 진짜, 영대 정적, 반복 반환 위안, 먼저 오행을 만들 것이다, 그래서 생사는 나에 의해, 은현이 진짜라는 의미다. 하늘과 땅의 귀신의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다. 이런 자습의 욕망은 생활에 국한되어서는 안 되지만, 생사는 여전히 그것을 할 수 있다. 불행을 선택하는 것은 다행이다. 내 아내는 청탁한 땅에 살고 있는데, 모든 것이 선악정서와 생사를 바탕으로 한 것이지만, 그녀는 오행의 수를 벗어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왜요 거지 갱단은 시종 양순음을 정련할 수 없었다. 정념은 했지만 청탁을 낼 수 없었고, 형으로만 고생할 뿐 생존의 수를 벗어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승패의 삼원의 생명, 이슬의 생명, 각지의 번화함. (3 명은 왕쿠지 땅에서 태어나 9 세를 살고, 또한 주 3 회. ) 을 참조하십시오

주명 노귀권, 의식주의 금주의 지지는 풍부하고 득실의 기초이다. 은나는 기기의 주요 재료를 식별할 수 있는데, 그것은 인류 관계의 시조이다. (마른 육천연 () 으로 주님의 귀족 의식주의 원도 있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토지와 돈을 지지하면 인생은 조각상과 더 비슷하고, 항상 1 원이기 때문에, 주 빈부 운동은 성쇠가 있다. 은나는 한 사람의 생명이기 때문에 덕, 바보, 못생긴 외모는 측정할 수 있다. 생명이 있는 곳, 생명이 있는 곳, 사랑이 있는 곳, 미움이 있는 곳, 그래서 가족이기도 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부성 가스, 네 기둥 을 따라 죄수 를 떠날 예정이다; 마루 쪽은 두 가지 문서로 나뉘어 승패한다. 해마다 재난을 강탈하는 것이 유용하니, 흉악해서는 안 된다. 루와 유는 모두 복이 있을 때 비로소 깨졌다. (삼원 오행, 사계절로 나누어 왕성함을 부각시킬 것이다. 마른 사기는 천정의 청정기이고, 쓰는 사기는 대지의 탁기이다. 악령이 천지로 나뉘었다고 하는데, 악령의 승패는 각각 예례가 있다. 재난을 당한 사악은 흉악하지만, 협조가 유용하다면, 바로 재부의 신신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루는 깨끗했지만, 그는 부유한 신이었고, 주복록은 고귀했다. 만약 그가 멸망된 사람으로 하나님을 지지한다면, 그는 불쌍하고 악독한 악마가 될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사주, 아기가 태어났을 때. 삼원은 만물의 근본이고, 사주는 오행의 보조이다. 건곤은 사계절, 흙에는 4 상이 있고, 사람은 사지가 있다. 그래서 속담에' 뿌리가 모종 앞에 있고 꽃이 꽃 뒤에 있다' 는 말이 있고, 네 기둥이 마르면 주인을 본다. ) 을 참조하십시오

어머니, 아버지, 어머니는 매우, 교장은 2 점입니다. 만물의 뿌리가 내 이름 앞에 있다. 그래서 조상은 많지만 뿌리가 1 위이고, 꽃이 심은 후, 주분은 나뉘지만 태아를 기초로 해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월주가 화가 났을 때는 매우, 주인은 6 점이었다. 달은 원나라의 근본으로 사계절로 나뉜다. 그러므로 주삼원기는 매우, 월시 주객, 보조삼원을 사용한다. 그래서 주기는 매우, 앞으로 한 달, 또한 6 분의 1 의 재앙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햇빛 아래서 화나지 않는 것은 매우, 책임자가 8 점이다. (태양의 주월, 사시의 가스는 10 시, 삼원의 가스는 생업할 때 8 시, 주원의 가스는 생업할 때 10 시, 그래서 좋고 나쁨은 똑같이 심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구명설은 형벌과 충돌하고, 사기와 대립하여 인연을 갈라놓는다고 한다. (삼원, 사주, 말 한 마리가 구명을 위해 반드시 교차하고, 형충덕이 위아래가 뒤바뀌어 탁한 이치를 정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우선 경흥을 중시하고, 열등감과 불복종을 존중하고, 둘째, 감정을 친밀하게 늦추고, 계속 뽀뽀를 해야 하지만, 서로 협력하는 것은 합리적이지 않다. 먼저 삼원가지의 본의를 보고, 이를 통해 사기둥의 힘을 구분하고, 이미지의 두께를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무릇 이미지가 성질이 있고 경영 정도가 얕고 깊이가 있는 사람은 논지를 따지지 않고 승패를 나눕니다. 4 대 기둥이 부딪쳤지만 서로 협조하지 않고 전투에서 이겼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일반적으로, 해는 주일이고, 월은 보일이다. 해는 일의 기초이고, 일은 주의 생명이다. 예를 들어 군은 신하가 있고, 아버지는 아들이 있고, 부부는 아내가 있고, 국유군은 있다. 주생의 지원이고, 같은 계급을 원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주님에 의해 보장되지 않는 가난한 사람들; 오랫동안 존중받을 이유가 없다. 더 중요한 것은 조화를 유지하고, 서로 자양하고, 매일 강도를 줄이는 것이다. 매일은 비싸지만, 더 사치스럽고, 날이 갈수록 나빠진다. 특히 경전에서 배교할 때는 더욱 그렇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삼원 입묘, 일성. 운이지만, 귀신을 만난 적이 없지만, 귀신은 가져갈 수 없다. 나는 무덤에 들어가 주께 보탬이 되고, 나는 망향에 행한다. 그와 만난 적은 있지만, 나는 여태껏 몸을 가린 적이 없다. 내 인생은 재앙이지만, 나는 죽지 않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네 기둥 왕 지 루마, 루마 쓸모없는. 삼원 사주가 모두 왕성하게 가거나 태어날 때부터 이미 사용하였다. 만약 그들이 유휴 토지로 부자가 된다면, 그들은 재난에 빠질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너무 적고, 위아래로 배회하고, 운이 적당하니, 제때에 보내야 한다. 오행희강, 삼생이 너무 많아 기복이 불가피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팡 신양 노래 음과 조화, 옳고 그름을 나눌 것이다; 음정양순 () 은 왕왕 () 을 더욱 꺼린다. (예를 들어, 당신은 가지고 있습니다, ​​하늘과 땅이 함께 있지만, 그러나 신을 보고, 금을 두려워하고, 불을 두려워하며 죽음을 두려워합니다. 또 다른 예로, 계해를 만나는 것은 정의로운 일을 하고, 악을 지지하며, 무오병자를 만나는 것은 정의로운 일을 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정의명언) 그러나 불, 물, 그늘이 어우러진다면 옳은 일을 하는 것이 좋다. 또 예를 들어 심씨를 루의 패망으로 여기고, 모두 귀신이고, 딩은 계모와 같다고 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죽으면 산다. (gengzi ding 마오 를 볼 경우, 죽은 출생; 갑자가 오음을 보면 흉은 악운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흥망 성쇠의 원칙, shengke 의 판단; 어떤 것이 가볍고 어떤 이름이 무거운지, 배후에는 반드시 아는 것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삼원 번화, 쇠락을 두려워하는 곳은 잠시 그 경중을 판단해야 한다. 예를 들어 임신 (), 귀유 (), 인음 (), 계모경 () 과 같은 것은 경중양용 () 으로 힘을 나누기 시작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가벼우면 땅을 얻고, 가벼우면 적을 패하고, 무거우면 땅을 잃고, 가벼우면 적을 패한다. (만약 물이 흙으로 만들어졌다면, 천빙 () 와 딩시 () 의 흙은 병자 () 와 계해 () 의 물을 만들 수 있다. 임신과 귀의의 금은 무거웠지만 무자 제주 병인과 정묘의 전쟁에 빠졌다. 금에도 불이 날 수 있지만 왕금으로 불을 끄는 것은 불가능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쇠퇴할 때마다 창창 () 하고, 무거울 때는 자연 () 이다. (예를 들어 신묘는 오오에서 귀유와 병자를 보았지만 번화한 땅에서는 적이지만, 적이기 때문에 변화를 위해 빛을 발한다. 갑인수는 강무, 웨신토, 힘이 쇠약해지는 것을 보았다. 물과 토양이 온화하면 교육의 도리가 있고, 나도 이렇게 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사악한 신을 지키는 자는 사악한 신에게 굴복한다. 천생연분이라면 먼저 시키세요. (지신 멩, 4 주 선후가 있다. 신이 되면 사악한 기풍을 통제할 수 있고, 더 많은 것은 생과 그램의 원리로 나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다섯 행위는 적이 되고, 두 사람은 흉악하고 하나는 선하다. 오행은 적이다, 무게는 같다. 귀신을 만나고, 두 번째 흉악하고, 첫 번째는 귀신이고, 게다가 흉악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경중 원칙을 결합해야만 고귀하고 비천한 본의를 얻을 수 있다. (60 음계를 중시해야 하고, 쇠퇴흥의 제도를 취하여 귀천을 정해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가벼운 체중은 파도에 따라 흘러가는 것을 피할 수 없고, 마지막에 무게가 가벼워지고, 자멸하고, 주객이 태연하고, 화기애애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체중명언) (예를 들어 강무, 웨싱의 흙빛, 임욱, 계해, 병자의 물은 가볍고 무겁고 흩어져 있다. 신미년, 임진월, 심가일, 쉬쟈, 이것이 바로 몸을 가볍게 대할 때이다. 예를 들면 경자, 신추화 귀신사, 초의가 가장 중요하고 자만하는 사람, 주체와 객체인 오행이 중요해야 용법, 수토온화, 김화는 강녕을 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물이 더 많으면 가라앉아 익사할 것이다. 너는 작고 힘이 있고, 너의 명성은 왕양이다. 그러나, 부는 융통성이 없고, 잠재력은 별일이 아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물과 불이 많아졌으니, 예배하고, 깊이 생각하고, 많이 생각하고, 갑자기 후회했다. (물이 불을 만나면 본성이 이렇다면 명리를 겸하여 받을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물이 나무보다 많으면 흐르지만 부드럽고 땀을 흘리며 사치할 수 있다. 수생목, 목크토, 흙은 끝이 없어 다정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물에서 더 많은 금을 얻는다면, 당신은 결국 안전할 것이고, 당신은 더 많은 경제적 원조를 받을 것입니다. 너의 선량함은 사실이 아니다. 너의 지혜는 대부분 호색하고, 너의 총명함은 너의 인의보다 강하다.

물이 많아지고 흙이 많아지면 조용해지고, 고집을 부리고, 대내 이익이 굳어지고, 대외이익이 굳어지면 더욱 질투하고, 더 미워하고, 신앙은 확고하지 않다. 이 오행본질론은 신사설을 따르지 않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

불이 많으면 충례하고, 밖이 어지러우면 국검에서 나온다. 부귀는 빨리 달할 수 없다. (화성 폭력은 무절제하고 복이 있을 때 화도 빨리 온다. ) 을 참조하십시오

불이 너무 크면 자신의 힘에 의지하고, 총명하고 겁이 많고, 보조적으로 생각하고, 조용하고 슬기롭고, 시비를 잘 논한다. 인례가 부족하니, 화해하는 것을 잊었지만. ) 을 참조하십시오

불은 금보다 더 많이 이기고, 지는 것은 이기고, 변론은 강하고, 예의는 잃어버리고, 중상은 인도한다. (불과 금은 양강이라 도크가 변론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화토가 너무 많고, 빽빽하고, 이익이 호방하고, 말이 청탁하여 고치지 않는다. (불은 영원히 흙을 덮을 수 없고, 흙은 불을 덮을 수 없으니, 동익해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불에 물이 많으면 덕이 고르지 않고, 예의를 잊기 쉬우며, 더욱 잊을 수 없는 예절이다. 물과 불은 용납할 수 없고, 지혜가 많으면 해가 많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나무가 많으면 연약하고, 직설적이면 자율적이며, 많이 배우면 교묘하고 깨끗하다. (목주가 부드럽고 색채가 전해진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나무가 많으면 초췌함을 억제하고, 견고하고 깨지지 않고, 묵념하고 후회하며, 명성이 오래가지 않는다. 인의는 인보다 낫지만 인색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나무가 많으면 자신감, 화려함, 사치, 부드러움, 강함을 선택할 수 있다. 말을 하면 많은 사람들의 장점을 얻을 수 있지만, 지혜로는 이길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어진 사람은 경신하고 예의가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나무 안에 물이 많으면, 파도에 따라 흘러가고, 언행이 어긋나고, 안절부절못하며, 시대와 함께 전진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화목은 물을 지혜로 삼기 때문에 더 적합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나무가 얼마나 화가 나면 총명하고 배우기를 좋아하고, 의리가 복잡하며, 그가 자신을 해친다는 것을 알고, 선악은 이미 정해졌다. (불타는 나무, 수줍음. ) 을 참조하십시오

금이 많아졌으니, 너는 정정당당하고, 상용은 그가 본 것을 할 수 있지만, 너는 알지 못하고, 인의를 잊고, 의리를 중의한다. 황금무게 * * * 그래서 선물이에요. ) 을 참조하십시오

금이 많아지면 공과를 변론하고, 이익자본은 쌍득이고, 도덕적 원한은 정해져서 친구는 없어졌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인의가 서로 절박하면 반드시 잃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

금이 많아지면 진작에 단어가 생기고, 의를 잊고, 너그럽고, 인색하고 인색하다. 불은 금보다 낫다. 의리가 있고 예의 바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돈이 많으면 고려하지 않고, 배은망덕하고, 더럽거나, 옳거나 틀리게 된다. 많은 돈을 숨겼다. ) 을 참조하십시오

금을 많이 받고, 지고, 성공하고, 검소하고 착하다. 비밀로, 당신은 여러 곳에서 의심을 받을 것이다. (황금만 땅, 찾은 자의 성공. ) 을 참조하십시오

흙이 많아졌으니, 비밀을 밝히지 않고, 말을 믿고, 비방을 하거나, 감히 할 수 있다. 흙은 믿을 만하지만, 깊이 알기 어렵다. ) 을 참조하십시오

흙 속에 금이 많으면 충절, 정의, 경솔함, 진지할 수 없고, 평범한 일에 대한 관용도 없다. (금토가 아름다움을 다투고, 둘 다 자제하지 않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

토목이 많아지면 야심만만하고 광신자들이 섞여 부드럽고 상쾌한 편지로 당정을 바로잡는다. (목코토, 편지 손실. ) 을 참조하십시오

흙불이 너무 왕성하다면, 너는 정심으로 친척을 잊게 될 것이고, 밖에서는 그렇게 눈에 띄지 않으면 사치하고 검소하게 될 것이다. 흙은 불을 돕고, 편지는 소멸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흙 속에 수분이 많아지면, 열심히 노력하여 들어오면 기계에 눌려 쓰러질 것이다. 선함은 악을 좋아하고 손가락질하지 않는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흙은 물을 이길 수 있지만 물이 많아지면 흙은 믿음을 잃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를 근거로 할 수 있다면, 우리는 일의 본질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이며, 정보는 불행과 행복에 달려 있다. 그런 다음 말을 할 수 있도록 5 행은 자연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불행과 행복은 벌을 받지 않는다. (만약 경술이 신에 있다면, 화가 났을 때 갑옷을 써야 한다. 만약 네가 경경의 형갑을 보지 못했거나, 그가 형갑을 보았다면, 이는 경경이 없는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절반의 명성. 바른길을 볼 수 없고 B 를 얻지 못하는 자신도 이른바 3 분의 1 이다. 비록 바른길로 가는 것은 복이 될 수 있지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말은 무해하고, 록은 귀신이 없고, 음식도 죽음도 없고, 돈도 없고, 건록도 생명이 없다. (갑자가 병인을 말로 얻은 것처럼 오수를 보고, 인육합형 위에 있다. 정의를 보지 못하면, 그가 노위에서 일을 하는 것을 보면, 그 노간도 귀신이 없다. 앞뒤를 먹을 때는 반드시 시간이 있으면 안 되고, 신의 이름을 지지할 때는 반드시 진원을 가져서는 안 되고, 십간 교분은 반드시 육아를 가져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성무애, 쇠퇴, 매달려 있지 않고, 아내는 날이 없고, 재물은 날지 않고, 맹은 외롭지 않고, 계절에는 과부가 없고, 생무강도, 죽음은 패배하지 않는다. 죽고 싶지 않으면 손실이 없다. 오후에 죽지 않으면 실패이다. 양 은 양 가장자리 에 있지, 음과 아내 를 확인, 그래서 그의 아내는 칼날 이 없습니다. 내가 죽은 지 나흘 후, 내 이름은 필염이다. 나는 돈을 위해서 한 것이기 때문에 할 수 없다. 맹스인은 독거생활을 볼 수 없고, 사계절 사람들은 독거바닥을 볼 수 없다. 장생불로는 빼앗을 가치가 없다. 예를 들면 이스, 정유, 추악하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팔패를 면할 수 있고, 죽을 때 김신을 목욕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불은 물이 없고, 물은 무토이고, 흙은 나무가 없고, 나무는 반드시 금이고, 금은 반드시 불이 난다. 불은 물이 없으면 촉촉하고, 물은 무토로 흐를 수 없고, 나무가 없는 들판은 안전하다. 목수염금은 유용한 재료가 될 수 있지만 불이 없으면 금을 단조할 수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전 장은 목차의 다음 장으로 돌아갑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