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파노라마 기술의 시뮬레이션 및 상호 작용 기능을 통해 추상적이고 모호한 지식을 보다 직관적이고 포괄적으로 표현하고 감각, 생물학 등에 대한 학생들의 대안적 느낌을 높이고 가상 현실 장면에 몰입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우주에서처럼 지구가 둘러싸고 있는 신기한 경치를 체험할 수 있다. 고대에 그들은 진시황과 대화를 나누며 아름다운 북미 5 대호에 와서 북아메리카의 광활한 지중해를 체험했다. 실험 결과, 이러한 증강 현실 원소의 시각 효과는 추상적인 개념과 보이지 않는 현상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을 크게 높일 수 있음을 보여준다.
2. 학습자의 존재감, 직감, 집중력을 높이다.
VR 은 학습자가 배우고 싶은 지식과 같은 장면에서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장면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존재는 학습 커뮤니티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를 향상시킵니다. 지금 학생이 교육에 대해 이야기하면 첫 시험에서 많은 시험이 생각난다. 어차피 시험이 끝나서 너무 지루해서 요. 요 몇 년 동안 배운 지식을 다 잊어버렸어요. 하지만 10 년 전, 선생님께서 우리를 산으로 데리고 가서 지질학을 공부하고 머리를 가지고 암석으로 가셨다는 것을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느낌", "직감", "존재" 때문에 VR 파노라마는 학습자의 직관을 키우는 데 큰 잠재력이 있다. 또한 VR 과 같은 몰입형 미디어는 학습자에게 몰입감 있는 느낌을 줄 수 있으며, 이는 주관적인 느낌으로 전면적인 실제 경험을 가지고 있다.
3. 전통 교육을 진흥시키다.
얕은 독서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학습자가 책에 의지하지 않고 전자 분야의 얕은 독서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VR 기술은 화면에서 콘텐츠를 가져와 책으로 가져와 오락과 상호 작용을 제공할 수도 있다. 주된 기초는 한 세트이다. "
IS 몰입형 교육 소프트웨어 시스템' 은 마스터 패드 교사와 N 세트를 사용하여 VR 하드웨어 장비를 착용할 수 있는 학생을 사용한다. IES 몰입형 교육용 소프트웨어 시스템은 학생들이 배운 지식에 빠져들게 하고, 학생들이 깊이 이해하고, 이해하고, 쉽게 배울 수 있도록 합니다.
4. 새로운 교육의 설립을 가속화하십시오.
올해 초 열린 두 회의에서 "
인터넷+'는 이미 국가 전략에 통합되었고, 기술은 교육 분야에서 빠르게 휩쓸려 왔다. 교육은 가장 보수적인 산업 중 하나라고 말해야 한다. 인터넷 수업은 교대로 건설되었지만 교실은 10 년 전과 비교했지만 PPT 는 대학 중학교 초등학교 교실에 들어가기만 하면 전통적인 칠판을 대신한다. 큰 변화가 일어났다. VR 기술은 현재 상황을 크게 변화시킬 것이다. 사람들은 더 이상 화면이나 장비에 얽매이지 않고 3D 또는 4D 공간에서 창의적으로 스케치하고 지식을 배울 수 있다. 새로운 형태의 교육이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