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긴 아버지는 내가 아기에게 책을 읽어 줄 때, 그들은 매우 조용하고 말을 잘 듣는다고 생각하여 아이에게 책 한 권을 가져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5 분이 아닙니다. 대보가 화장실에 간다고 했어요.
대보가 막 돌아오자 바우어는 과일을 먹고 싶다고 말했다.
가까스로 그들 둘을 시중들자, 대보가 또 이야기를 외치는 것은 재미없어서 듣고 싶지 않았다.
잘생긴 아버지는 참을성 있게 말했다. "이야기가 끝나면 재미있을 거야!" 앉아서 이야기를 듣다. ""
3 분도 채 안 되어 바우어는 그녀의 언니가 그녀의 머리를 긁었다고 불평했다.
엉덩이에 못이 박힌 대보를 보고 책을 버리고, 너 혼자 놀러 가라!
이어 아그 유우가 소파에 누워 진정하고 기운을 차리고 싶다고 말했다.
그들의 상호 작용을 보면서 나는 웃고 싶다. 아가씨들에게' 봉신리스트' 가 케이숙이 예쁘지 않다고 말해라. 아이들이 좋아하길 바란다. 우리 아버지는 이렇게 하셨습니다.
나는 책꽂이에서 새로 산 어린이 레전드 게임본을 꺼내서 그에게 건네며 말했다. "아이가 들리지 않아, 그건 네가 잘못 선택한 책이야!" " 그들은 그들을 억제하기 위해 좋은 책이 필요하다! ""
잘생긴 아버지는 몸을 뒤척이며 나에게 책이 좋은지 물었다. 내가 언제 사재기했니? 왜 내가 몰라?
어린이 전설의 이야기 게임은 1 미터 선샤인 출판사에서 출판한 이야기책 한 세트이다. 그 전에, 나는 그들의 어린이 고시 게임본을 샀다. 딸은 고시 65,438+000 수를 외우는 것 외에도 안에 있는 작은 게임을 특히 좋아한다.
어린이 레전드 게임본은 65,438+000 개의 잘 알려진 동화와 민간 전설, 65,438+000 개의 생동감 넘치는 삽화와 65,438+000 개의 이야기 내용과 관련된 멋진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게임 내용은 미로, 퍼즐, 착색, 연결, 디지털 연산, 상식 등을 포괄하는데, 이것이 바로 내가 아기의 주의력을 단련하는 데 사용하고 싶은 소재이다.
아이들이 이야기 속에서 자기도 모르게 역사를 관통하는 기묘한 상상과 아름다운 환상을 느끼게 하다. 게임에서 아이의 집중력, 관찰력, 손재주, 추리력을 단련하면 내가 자료를 찾고 수업을 준비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어 일거양득이라고 할 수 있다.
나는 잘생긴 아버지가 좋은 책을 가져갔다고 생각했는데, 아마 아이를 벗어날 수 있을 거야! 누가 10 분도 안 남았다고 생각하니? 그는 또 낙담하여 걸어 나왔다.
좋은 책을 가지고 놀지 못하는 것도 문제다!
"네가 전에 그들에게 이야기를 해 주면서 스스로 즐겁게 놀았어. 어떻게 나를 찾아왔어? 너의 비밀이 무엇인지 말해줘? 클릭합니다 잘생긴 아버지가 일부러 맹렬하게 말했다!
어린이 레전드 게임본은 네 권의 책이다. 각 책의 게임 디자인은 대체로 비슷하며, 모두 주의력을 키우는 것을 위주로 한다. 나는 네 번째 책을 마음대로 꺼내서 말했다. "유교가 즐거움과 자연을 가르치는 것이 좋다. 이야기에서 아이들의 주의력을 키우려면 단계가 필요하다. 네가 여는 방식이 틀리면, 너는 당연히 딸에게 사랑받지 못한다. "
1, 이야기를 읽고 듣기 연습을 하고, 먼저 생각을 논증한다.
어떤 아이들은 수업시간에 딴생각을 하기 쉬우며, 심지어 선생님의 생각을 따라가지도 못한다. 근본 원인은 그들이 듣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래서 아이들이 잘 듣고, 잘 듣고, 이해하도록 훈련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이 일을 어떻게 키워야 합니까?
우리는 창아가 달을 달리는 이야기를 예로 들었다.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를 하면서 질문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결국 아이는 짜증이 났다.
주의력을 기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첫 번째 단계는, 우리는 미리 아이들에게 청력을 설명하는 방법이 필요하다!
아동주의 훈련 매뉴얼에는 구체적인 지침 방법이 있습니다.
두 번째 단계는 아이가 자신의 말로 이야기를 듣는 방법을 복창하게 하는 것이다.
세 번째 단계는 이야기를 하는 것이다. 중간에 아이에게 묻지 마라. 아이가 물으면 조용히 하세요. 우리가 완성할 때까지 그는 다른 소리를 낼 수 없다.
4 단계: 아이들이 이야기를 반복하게하십시오. 중요한 단어만 반복하면 됩니다.
2, 질문 연습 이해, 독서 후.
아이들이 이야기의 주요 내용이나 핵심 정보를 복창할 수 있을 때, 우리는 질문을 통해 그들의 이해력을 단련할 수 있다.
우리는 선단을 빼앗으려는 가장 간단한 사람의 이름을 먼저 물어볼 수 있다. 또한' 너와 함께 이야기 읽기' 의 내용에 따라 질문을 할 수 있다.
"너와 함께 읽어라" 는 것은 가능한 한 빨리 전체 이야기의 의미와 흐름을 파악함으로써 더 많은 관련 문제를 제기할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만약 이야기가 모두 이렇게 말한다면, 아마도 아이가 하나를 들으면 계속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마지막 쿠키영상 게임을 해야 합니다.
3, 게임 훈련 집중력, 마지막 산란.
어린이 레전드 게임본' 은 게임 디자인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주의력과 추리력 훈련에도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우리는 창아가 달로 달려가는 게임을 보고, 아이들은 비교를 통해 8 개의 다른 곳을 찾아 자세히 볼 수 있는 능력을 단련해야 한다.
이런 주제를 할 때, 아이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위에서 아래로 그림을 보는 방식도 잘라낼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이 서로 다른 지역의 사진을 비교하고 찾아 주의를 기울일 수 있도록 할 수도 있다.
차이를 찾는 것 외에도, 디지털 연결, 미로 등과 같은 아이들의 주의를 끌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들이 있습니다.
셰익스피어는 게임이 아이들의 "일" 이라고 말했다.
모든 이야기 뒤에는 아이들이 다음 이야기를 계속 읽고 다음 게임에 도전하려는 욕구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게임이 있다.
독일 심리학 교수인 로라 박사는 20 년 이상 아동주의 훈련에 종사해 왔으며, 그녀와 그녀의 동료들은 ADHD 훈련 절차를 설계했다. 첫 번째 단계는 시연이고, 두 번째 단계는 특정 주의 훈련이고, 세 번째 단계는 게임이다.
이것이 바로 어린이 레전드 게임본의 전반적인 편성 방식이다. 만약 우리가 아이들의 주의력을 키우고 싶다면, 이것은 좋은 선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