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회사 정보 - 당나라시의 "핑안 불"

당나라시의 "핑안 불"

핑안 불, 모닥불의 일종으로, 핑안 보고로 붙여진 이름인데, 당대의 문헌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장군전 병사 보위거부법": "매일 아침저녁으로 불을 피운다. 경찰이 두 개의 불을 집행한다고 들었다. 담배 를 참조하십시오, 세 화재 를 들어 올립니다; 도둑을 보고 땔나무를 태우다. 매일 아침저녁으로 불이 오지 않으면 봉화는 도둑에게 잡힐 것이다. " 봉화대를 지키는 병봉자, 영어' 제 1 곡' (2):' 산 봉화 울음, 장군 야간사냥'; "아이 호 12 년 (8 17)": 돈장 채주 (오늘 하남 여남) 는 어느 설야에 대군을 동진으로 명령했다 후삼성 참고: "당범후처에는 등대 주인, 등대 부부가 있습니다. 개수봉의 발톱 풍자는 경찰이 초조해 봉화를 들어 올리기를 기다리고 있다. " 잠깐, 잠깐, 스파이. 묵자비혈': "도시는 고층 건물로 적을 기다리고 있다." 이것은 유명한 갑작스러운 습격이다. 수구는 결국 반군 무원길을 체포하여 화이시 반군을 완전히 파괴했다.

당나라는 국경 지역에 30 리마다 봉화대를 하나 설치하고 낮에는 무적이며 밤에는 불을 올려 통지한다. 밤 무적의 정, 평명연 반격, 이름은' 핑안 불' 이다. 장계' 량주 3 곡' 2 부: "고진 성문이 열렸고, 후병은 늘 모래더미 옆에 있었다. 국경 순찰은 손님들이 일찍 떠날 수 있도록 하고, 매번 핑안 불이 올 때마다 "라고 말했다. 양 퀘 \ "ningzhou 도로 \" 는 말했다: "도시 휴식 작은 도로, 후진타오 빙. 횃불 하나만으로 사람을 위로하다. " 평화와 불의 불은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할 수 있다. 평화와 불이 오지 않으면 사람들은 당황하게 된다. 자치통감 당숙종 지덕원년' 에서는 "이날 존의 부하들이 구조하러 와서 수시로 그들을 불렀지만, 이부덕 등은 방목을 감독하기 위해 관관으로 파견되었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황혼에는 평화와 불이 오지 않고 두려움이 시작된다. " 후삼성 주:' 육경': 당견망풍 때 큰 차이가 30 리였다. 매일 첫날 밤, 불을 켜는 것을 안전한 불이라고 한다. 수비군 병사들이 이미 쓰러졌을 때, 아무도 계속 발포하지 않았다. "존 (John)" 은 당시 Tongguan 을 지키고 있던 ge 입니다. 일어나 "즉 당숙종이다. 지덕 원년 (756 년) 은' 안사의 난' 이 발발한 이듬해다. 안사의 난리가 사납다. 당나라의 앞날은 예측할 수 없었고, 군주와 신하들은 공황상태에 빠져, 전선의 소식을 이해하기 위해 평화의 불이 오기를 간절히 바랐다. 소위 "소양도 평화를 기다리고, 깃발을 든 사람은 영광스럽지 않다" (한규' 경서는 일이다').

당나라의 국력이 강성하고 영토가 광활하며 국경선이 길다. 실크로드의 부흥에 따라 중국과 외국의 교류가 더욱 빈번해졌다. 전대에 비해 당나라 국경은 제때에 해제해 자주 핑안 신고를 해야 한다. 그래서' 태평불' 은 당시에도 때때로 묘사가 있지만, 내포는 다르다.

첫째, 국경 안전. 국경 안전은 수도와 국가의 안전을 의미한다. 표지판은 핑안 불이 제 시간에 떠오르는지 아닌지를 보는 것이다. "석봉이 가깝지 않고, 각 신문은 핑안" (두보 "석봉화"), "천리 변두리에 아무 일도 없고, 핑안 불만이 도시로 들어간다" (야오호 "가난한 변 2 수"), "사람이 적어야 한다. 그래서 핑안 불은 놀라지 않는다. 핑안 일거 화재, 국경 핑안; 평화와 불이 오지 않으면 국경에 전쟁이 있을 수 있다. 왕위 () 는 "펭을 징발하여 호전 ()" 사막의 "독연" 이 곧고, 장하낙엔 ("교통 체증") 은 봉화, 즉 핑안 불을 가리킨다. 시인이 변경에서 거연 (이 내몽골 이마제나기) 으로 왔을 때, 그는 남북으로 오가는 유랑초와 기러기처럼 한숨을 쉬며 고독이 넘쳤다. 눈앞의 광경은 시인의 기분을 상쾌하게 한다. 광활한 금빛 사막을 배경으로 한 덩어리의 불빛과 연기가 곧장 솟아오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약한 물 (이 이마제나 강) 이 흘러가고, 물날의 접경에서 현란한 석양이 바퀴처럼 세차게 흐르는 강물로 천천히 말려든다. 평화화, 변관 핑안, 시인의 심경은 서글픔에서 흥분으로 바뀌었다 (자세한 내용은 고신 문장' 사막 독연, 장강응엔 신해', 내몽골 대학 학보, 20 17, 1 참조).

두 번째는 강력한 국방의 자부심을 보여주는 것이다. 국방이 강대해야 국가가 안전할 수 있다.' 류암화명 또 한 마을, 늑대불홍성이 높다' (포융' 이안 장군 증정'),' 처마는 모두 춥고, 말은 한가하다. 만일에는 경보가 없고, 모닥불 한 우리에 핑안 (유우석' 상공시 신시 보수는 태원송'), 당나라 군대는 마장 () 에 강주하여, 엄진 () 을 기다리고, 적들은 경거망동하지 못하고, 핑안 화재가 제때에 해제될 것을 보증했다. 그중에서도 허혼의 시 \ "선암방규장사 \" 의 시야가 넓어 가장 기세가 있다.

장군은 붉은 활이 달린 백마를 타고 북영을 보호하기 위해 부름을 받았다. 유영은 금밍크가 먼 곳에서 온 것을 알고, 느릅나무 플러그는 옥장부가 먼 곳에서 온 것을 알고 있다. 가을 문지방은 눈을 놀라게 하고, 작은 거리 깃발은 옆바람을 들어 올린다. 봉래는 태평불을 볼 때마다 반초정원공을 연주해야 한다.

시는 북강을 지키는 백마 장군이 함양서류영에서 국경으로 가는 것을 묘사했다. 전북 소리가 나자 군기가 휘날리며 군력이 크게 증가했다. 봉래, 봉래궁, 당대의 대명궁은 궁전 뒤에 봉래지가 있어서 붙여진 이름이다. 백마 장군은 서역 30 년을 다스리는 것처럼, 정원후의 반초처럼, 변경건설을 위해 공업을 세우고, 조정에서 밤마다 태평을 볼 수 있게 하고, 불길을 볼 수 있게 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한서 떠우천 관개": "맹천후, 진 침공 후, 천리, 강을 목표로 한다. 돌은 시 () 이고, 나무는 플러그 () 이고, 흉노 () 는 감히 말을 강에서 마시지 못한다. " 그 후의 느릅나무 마개는 변관과 변벽을 가리킨다. 시인은' 우서' 로 백마 장군을 그해의 몽티안처럼 용감하게 싸우고 천리 밖에서 적을 거부한다.

셋째, 피로전을 나타낸다: "만성이 전쟁을 싫어하고, 삼방은 아직 화해하지 않았다. 장군은 칼을 짱, 공덕은 살인을 많이 하는 데 있다. 당중후기에 이르러 천하대란이 되어 평화의 불을 높이기가 어렵다. 만당 시인 고치 (82 1-887) 는' 변두리 2 곡' 1 부에서 "용정상의 남편은 영혼 밑바닥에 있고, 생사는 모두 한 장군을 미워한다" 고 말했다. 만리전장의 고통을 모르면 시대의 쇠락을 보는 것이 가장 좋다. 나라를 지키는 책임과 호정이 사라지기 때문에 생사를 불문하고 우리 모두는 군대를 이끌고 싸우는 이' 한 장군' 을 미워한다. "공승" 의 평화의 불은 강렬한 거전 정서를 감싸고 있다. 고치 본인은 군사가이다. 그는 군대를 이끌고 부상을 당한 후, 또 내가 논평초, 부천, 정남, 진해, 화이 등지에 주재하는 사절을 맡았다. 재임 기간 동안 황둥지가 거장하면서 고치가 여러 차례 중상을 입었다. 나중에, 황 둥지 느린 군사 계획, 두려움 전쟁, 황 둥지 가 성공적으로 강을 건너, 장안 을 공격했다. 고여군은 감히 출병하여 수도를 구하지 못하여, 이렇게 자신의 명리를 망쳤다. 이 시는 그의 사상과 행동을 반영한다.

송나라는 당나라의 안전용 화제도를 답습했다. 남송주위' 청파 잡지' 권 10: "강을 따라 봉화대 일안, 즉 교대할 때 불을 피운다. 평화는 매일 밤, 즉 다음날 담배 한 대를 들어 올리는 것이다. 도둑이 급하여, 시간을 가리지 않고 매일 담배를 피우고, 밤에는 불을 피우고, 각각 세 개씩 피운다. " "시계 때" 는 한 표일로, 고대인들이 말한 "시간" 은 저녁 7 시부터 9 시까지입니다. 매일 핑안, 밤에는 불을 피워야 한다. 밤은 매우 안전하다, 날이 막 밝을 때 담배 한 대를 들어라. 적이 공격하면 낮에는 담배 세 대를 들고 밤에는 불 세 자루를 들어야 한다. 핑안 모닥불 방송에는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경보 신호 게시에는 시간 제한이 없습니다.

당인들에 비해 송인의 평화에 대한 기대는 더욱 절실하다.' 봉화대에서 100 피트까지, 귤이 평화를 흔들다' ('와정련'),' 옆에서 목마가 좋지 않고 평화의 불이 근심을 해소한다' (오' 종윤요'),' 평화의 불길'. 창아도 슬프고, 안장을 안고 사진을 찍는다. 원래 귤은 물을 퍼올리는 도구로 쓸 수 있었고, 귤은 모닥불 연소에 쓸 수 있었다. 원래 물통의 한쪽 끝에는 연료가 든 새장이 묶여 있었다 (「문사 지식」 20 16 12 에 실린 새로운 문장' 불과 설정' 참조). 송인의 관점에서 볼 때, 핑안 과 화재 는 그들을 걱정 없이 만들 수 있습니다; 세상을 내려다본 창아도 불은 들지 않는 것이 슬프다. 육유 \ "5 월 11 일 밤, 친정 꿈, 나는 한당 고리로 돌아왔다. 나는 도시의 인물과 운시의 시원한 집을 보았을 때 매우 기뻤다. 나는 곧 긴 문장을 만들었지만, 결국에는 느끼지 못했다. "구릉과 산맥은 매우 아름답다. 이 서류들은 우선 석춘에서 사용한다. 운전하기 전 6 군은 틀렸고, 가을바람은 북소리가 온 하늘에 가득하다. 봉화 앞에 정자가 막히고 태평불이 주꾸미 강에 있다. Liangzhou 딸 전체 고층 건물, 교토 를 배울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이 시는 석춘 7 년 (1 180) 에 쓰여졌다. 이 48 자의 제목에서 볼 수 있듯이,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남송시대에 시인은 평화로운 생활에 대해 큰 기대를 가지고 있다. 옥문문 서북에서 삼삼은' 모초가 가족을 배웅하다' 라는 시를 한 편 가지고 있다.' 모초가 입춘을 만나 눈물을 흘려 조롱박 강을 물들였다.' " 정자 장벽, 국경 요새에 설치된 군사 요새,' 사기 진시황 본기': "또 몽티안이 강을 건너 고궐, 양산, 북휴가, 건설정장벽으로 사람을 몰아넣는다." 알팔파 봉화대 앞에는 파빌리온 누각이 가득 차 있어 수비가 치밀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평화의 불은 먼 교하 (이 신장 트루반 서쪽) 에서 불붙어서 나라가 강하고 광활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량주 딸은 교토식 머리를 배워서 전통적인 중원 문화 풍습이 이미 하서 지역에서 주도적 지위를 차지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강평과 불' 은 육유의 일생의 꿈으로, 그가 민족단결과 국가의 강대한 애국심을 갈망하고 있다.

광활한 북방에서는 봉화대가 곳곳에서 볼 수 있고 높이 우뚝 솟아 있다. 봉화대에 오르면 멀리서도 연이은 산들과 광활한 고비를 볼 수 있고, 펜티엄 강물과 쓸쓸한 가을바람을 들을 수 있다. 경보의 등대든 평화의 등대든, 오늘은 이미 꺼졌지만, 역사를 목격하고, 일찍이 일어났던 짜릿한 이야기를 묵묵히 하소연하고 있다.

(저자 단위: 내몽골 대학 문학원)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