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포지셔닝이 정확하고 주류와 보조를 맞추는 느낌이 좋습니다. 내일 광풍이 휙휙 울려도 그를 보내라. 구름에서
비행기는 승합차와 같고 화물에도 사람이 포함되어 있다. 우리에게는 특별한 것이 없습니다. 우리는 무게만 차지합니다. 화물 운송 중량에 따라 운송인은 택배나 우편물로 돈을 버는 것보다 못하다. 구름에서
내 경험에 따르면, 가족 기업을 경영하는 것은 위험하다. 결국, 가족과 기업이 모두 패하는 것은 필연적이다. 구름에서
5. 대류를 따라가면 뭐가 나쁜가요? 나는 모두의 인정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사람들의 열정에서 힘을 얻고 싶을 뿐이다. 구름에서
6. 사람의 항공권 등급이 높을수록 욕하는 소리가 커진다. 대조적으로, 이코노미 클래스는 순수한 땅입니다. 구름에서
7. 인생은 미지의 목적지로 가는 여정이다. 많은 경우, 우리는 다음에 어떤 미래가 닥칠지 모른다. 다만 때때로 우리는 그저 서둘러 여행의 의미를 잊어버린다.
8. 누군가와 함께 사는 것이 더 좋다. 구름에서
9. 나의 목표는 매일 적어도 세 개의 새로운 단어를 말하는 것이다. 처음에는 어려워서 괄호나 따옴표로 묶인 단어처럼 들렸는데, 나중에는 능숙하게 사용했다. 유일한 문제는 이 세상이 이미 시각화되었다는 것이다. 그래서 나는 어쩔 수 없이 나의 견해를 반복해서 분명히 해야 한다. 묘어 연주' 의 잠대사는 교묘한 말이 상업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다는 것이다. 구름에서
10. 낮에 별들이 천천히 숨은 구석을 기어나가고, 지평선 위의 그 희미한 빛 중 더 밝은 것이 있을 것이다. 그것은 내 날개가 스쳐가는 흔적이고, 다른 사람을 축복하고, 조용히 지나가고. 모든 사람은 부조종사가 필요하다. 구름에서
1 1. 의심할 수 없는 개인의 궁극적인 특징에 대해 사과하는 것은 세상에 존재하는 것에 대해 사과하는 것과 같다. 구름에서
월터 휘트먼의 유명한 인용문
1, 봐라, 끝없는 바다, 그 가슴에서 배 한 척이 항해하고, 모든 돛을 펼치고, 심지어 달의 돛까지 달고 있다. 그녀가 질주할 때, 창강 삼각주 깃발이 높이 펄럭였다. 아래는 세차게 앞으로 나아가는 파도로 배를 에워싸고 반짝이는 호와 기포를 그렸다. -'풀잎집' 2. 어둠 속에서 홀로 떨어지는 눈물은 창백한 해안에 떨어지고, 떨어지며, 모래를 흡수한다. 눈물과 별빛이 사라지고 모든 것이 황량하고 어둡다. -'눈물'
3. 나는 나태하게 사방을 돌아다니며 떠들썩한 소리를 냈다.
시 영안실을 지나자, 나는 호기심에 그 입구에서 멈춰 섰다. 봐, 시체가 버려진, 가난한 죽은 창녀, 그들은 그녀의 무인 시체를 떠났다. 축축한 벽돌 보도, 신성한 여자, 그녀의 몸, 나 혼자 보고 있다. 이 집은 한때 열정과 아름다움으로 가득 찼는데, 다른 것은 내가 주의하지 않았다. 썰렁함을 주의하지 않고 수도꼭지가 물방울을 떨어뜨리고 있어서 주의하지 않았다. 이 불후의 집은 세계의 포장보다 낫다! 그것은 흰색 돔으로 장식된 의회 빌딩보다 낫고, 모든 첨탑이 우뚝 솟은 고대 대성당보다 낫다. 이 작은 집은 모든 집인 가난과 절망의 집보다 낫다! -'풀잎집 4'. 신이 하나밖에 없다고 생각하세요? 우리는 무수히 많은 신이 있을 수 있다고 믿는다. 하나는 다른 하나를 상쇄하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같은 광경은 다른 것을 상쇄하지 않을 것이다. 사람은 자신이 최고무상하다는 것을 깨달아야 최고가 될 수 있다. -풀잎
5. 부족한 것은 둘이다. 보이지 않는 것은 보이는 것으로 확인되고, 보이는 것은 보이지 않는 것으로 바뀌고, 확인될 것이다. 나, 휘트먼, 미국인, 무례한 사람, 세상, 마음껏 내색을 하고 있다. -'내 노래'
6. 매우 확실하고, 수직은 절대 곧고, 꽉 조이며, 대들보와 함께 들어야 한다. 좋은 말처럼 강하고, 열정적이고, 오만하고, 전기가 충만하다. 나는 이 신비로운 사실을 가지고 여기에 서 있다. "나를 노래하라."
7. 내가 어디에 살든지, 내가 어떤 사고를 당했을 때, 나는 균형을 유지할 것이다. 밤, 폭풍, 굶주림, 조롱, 사고, 좌절에 직면하여 나는 나무와 동물처럼 강인할 것이다. -풀잎
8. 과거, 미래, 존엄성, 사랑-그들이 당신이 없다면, 당신은 그들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풀잎.
9. 아, 위험하고 무서운 것!
작고 경건한 생활과 무관한 것! 확인되지 않은 것들! 꿈속의 물건! 쇠닻의 속박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질주하는 물건. -풀잎 10. 우리 배에 불이 났다.
적은 우리에게 항복해야 하는지 물었다. 깃발을 내리고 전투를 끝내시겠습니까? 지금 나는 나의 웃음이 정말 기쁘다. 나는 우리 소대장의 목소리를 들었다. 그는 침착하게 소리쳤다. "우리는 깃발을 내리지 않았다. 우리는 방금 여기서 전투를 시작했다. " 。 -풀잎집 1 1, 나는 그 조롱과 모욕을 잊을 수 있다!
나는 그 눈물과 나무 방망이의 두드리는 것을 잊을 수 있다! 나는 다른 사람의 눈초리로 자신이 십자가에 못 박히고 피투성이의 왕관을 쓰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는 지금 생각났다, 나는 오랫동안 방치해 둔 그 부분을 집어 들었다. 석두 무덤은 그것과 모든 무덤에 위탁된 생명을 확장시키고, 시체가 부활하고, 상처가 아물고, 싸개 천이 내 몸에서 떨어졌다. 나는 또 지극히 높으신 힘으로 가득 차서 평범하고 끝없는 팀의 일원으로서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갔다. 우리는 내륙과 해변에 가서 모든 국경을 넘나들며, 우리의 도덕은 빠르게 세계 각지로 퍼졌다. 우리 모자의 다른 꽃들은 이미 수천 년 동안 자랐다. 제자 여러분, 저는 여러분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이리 와! 계속 필기를 하고 질문을 하다. -'풀잎집' 12. 라일락 꽃이 최근 정원에서 피었을 때,
그 거대한 별이 서양의 밤하늘에 떨어졌다. 나는 애도하며 일 년에 한 번의 봄을 영원히 애도할 것이다. 매년 봄빛, 정말로, 당신은 나에게 세 가지를 가져왔다: 일 년에 한 번 활짝 핀 라일락, 서쪽 하늘에 떨어지는 별,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나의 그리움. -'만원 라일락꽃이었다' 13. 여자들은 앉거나 걷고, 어떤 것은 늙고, 어떤 것은 젊다.
젊은이는 예쁘지만 노인은 젊은이보다 더 예쁘다. 풀잎집 14, 지나가는 낯선 사람! 당신은 내가 당신을 얼마나 보고 싶어하는지 모릅니다.
당신은 내가 찾고 있는 남자이거나 내가 찾고 있는 여자임에 틀림없다. 그것은 꿈처럼 나에게 다가왔다. 나는 어딘가에서 너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을 것이다. 우리가 어깨를 스치고 지나갈 때, 나는 모든 것을 기억했다. 땀, 사랑, 순결, 성숙, 당신은 나와 함께 자랐고, 당신은 나와 함께 남자인지 여자인지, 나는 당신과 함께 밥을 먹고 잠을 자면, 당신의 몸은 변한다. 내 몸은 내 것이 아니다. 이제 우리가 지나갈 때, 너의 눈과 얼굴과 근육이 나에게 즐거움을 주었다. 너도 나의 수염 가슴과 손을 좋아한다. 나는 너와 얘기하고 싶지 않다. 나 혼자 앉아서 밤에 혼자 깨어나면 네가 생각난다. 기다리겠습니다. 나는 내가 너를 다시 만날 것이라는 것을 의심하지 않는다. 나는 그것을 볼 것이다. 나는 너를 잃고 싶지 않아. -'풀잎집' 15. 나는 연사의 시작과 끝에 대한 대화를 들었지만, 나는 시작과 끝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다. -풀잎
16, 안녕, 병사,
너는 잔혹한 전투, 황급히 행군, 야영, 적대적인 전선에서 격렬한 전투, 장거리 동원, 피투성이 싸움, 타살, 자극, 무서운 게임, 영웅 호걸의 야망이 있었다. 너와 너 같은 사람은 그 전쟁 시대를 풍요롭게 했다. 안녕, 사랑하는 파트너, 당신의 사명은 이미 완성되었습니다. 그리고 나, 더 잘 싸우는 나, 나 자신과 나의 호전적인 영혼은 여전히 우리 자신의 전투를 사랑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적병 정찰과 매복에 걸리지 않은 길을 걷고, 여러 차례 참패와 위기를 겪으며, 여러 차례 좌절을 당했고, 나는 여기서 전진하고, 영원히 전진하고, 전투가 시작되었다. 나는 여기서 더 격렬하고 더 중요한 전투에 투신했다. 풀잎집 17, 나는 앉아서 세상의 모든 고민과 모든 억압과 굴욕을 보고 있다. ....
봐, 들어봐, 침묵해. -풀잎 18. 제가 이 책, 이 유명인의 전기를 읽었을 때,
이것이 바로 작가가 말한 사람의 일생입니까? 그래서 내가 죽으면 누가 내 인생을 쓸까? 정말 누군가가 내 생활에 대해 조금 알 수 있는 것 같다. 나는 종종 나조차도 자신의 실생활에 대해 아는 것이 거의 없거나 아무것도 모른다고 생각한다. 내 자신의 사용을 위해, 나는 분산되고 모호한 단서와 힌트를 찾으려고 노력했다. )-'풀잎집' 19, 여기는 나의 가장 연약한 잎이자 나의 가장 강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잎이다.
나는 내 생각을 여기에 숨겼고, 나 자신도 드러내지 않았지만, 그것들은 나의 다른 모든 시를 훨씬 더 많이 폭로했다. -'풀잎집' 20. 세계의 선원이 되어 모든 부두로 가다.
2 1, 위대한 도시가 우뚝 솟은 곳에는 반드시 강력한 연설가와 시인이 있을 것이다.
이 도시는 이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그들을 사랑하고, 그들을 이해한다. 위인을 위한 기념비는 없고, 평범한 말과 행동인' 풀잎집' 22 만 있다. 신성한 것이 있다면 그것은 인체이다.
한 남자의 영광과 달콤함은 그가 파괴되지 않은 남성의 상징에 있다. 남자나 여자에게 깨끗하고 튼튼하며 단단한 몸은 가장 아름다운 얼굴보다 더 아름답다. -'풀잎집' 23. 지금의 1 분은 억만분 후에야 나타난다. 세상에 이 분과 지금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24, 항구가 멀지 않아, 나는 종소리를 들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환호하며 소리를 지르며 조용히 우리를 환영했다. 우리 대장은 강하고 용감하다. 오, 선장님, 제 선장님.
25, 아, 나! 아, 생활!
아, 나! 아, 생활! 이런 반복되는 문제는 끝없는 신도, 바보로 가득 찬 도시, 끝없는 자기비난에 관한 것이다. 하지만 나보다 더 어리석고 믿음이 없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 빛을 갈망하는 눈, 비천한 천민, 끊임없이 재연되는 전투, 창조자의 실패, 눈이 볼 수 있는 지루하고 더러운 사람, 내 인생에서 공허하고 쓸모없는 여생에 대해서도 그 문제를 피하기가 어렵다. 오, 이런! 그래서 슬프게도, 환생-이 모든 것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소위 나, 소위 생명입니까? 답안. 당신은 여기 있습니다-생명은 분명히 존재합니다. 계속 상연되는 대극이니, 너는 한 줄의 시를 공헌할 수 있을 것이다. 26. 내 목소리는 내 눈이 만질 수 없는 것을 따른다.
나는 혀가 돌면서 수많은 세계를 돌아다녔다. -'풀잎집' 27. 너 같은 사람에게 나 같은 시인은 무슨 의미가 있니? 그래서 제 시집을 내려놓았습니다.
네가 이해할 수 있는 시와 피아노 곡으로 자신을 위로해라. 나는 아무도 위로하지 않을 것이고, 너도 영원히 나를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풀잎집' 28. 떠난 후에 다시 돌아와서 영원히 이 영원한 빚을 갚아라.
풍부한 소나기가 뒤따르면 더욱 풍성한 보상이 뒤따른다. -'풀잎집' 29. 자유의 피해자는 어떤 무덤에도 자유의 씨앗을 심지 않을 것이다.
씨앗은 필연적으로 씨앗을 낳는다. 봄바람은 그것들을 먼 곳으로 가지고 가서 씨를 뿌리고, 비와 눈은 그것들을 자양한다. 껍데기에서 풀려난 영혼은 폭군의 무기에 놀라 달아날 수 없다. 그것은 보이지 않게 지구 주위를 돌고, 속삭이고, 토론하고, 훈계할 것이다. 자유, 다른 사람을 너에게 실망시켜라. 나는 영원히 너에게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 -'풀잎집' 30. 내 자존심이 나를 찔렀다. 마치 다른 사람을 찌르는 것 같았다.-풀잎.
심산어록: 기꺼이 손을 놓는 것은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다.
나는 헤어진 후에도 우리가 친구가 될 수 있다고 생각했었다. 그러나 천천히 연락이 끊겼다. 전화를 받을 때마다 다시 찾을 이유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이다.
나는 이런 여자에게 감탄한다. 상대방이 정말로 그녀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녀는 단번에 자유자재로 헤어질 수 있다. 다른 여자들은 계속 자신을 속이고 혼자 분투할 수도 있다. 진정으로 총명한 소녀는 사랑이 무엇인지 이해한다: 사랑은 두 개의 동류를 필요로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만약 네가 그를 사랑한다면, 그가 너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이 감정은 재미없을 것이다. 손을 놓는 것은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다.
헤어진 후에도 친구가 될 수 있는 사람은 함께 있을 때 사랑하지 않거나 한 쪽이 포기하지 않았다.
당신과 헤어지기 위해 주도권을 잡은 모든 암캐들은 짧은 시간 안에 새로운 애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이 정말 훌륭하기 때문이 아니라, 이미 목표가 있었기 때문에 낡은 신발처럼 당신을 차버렸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귀찮게 하고 싶지 않은, 부적절하고, 사랑했던 것은 모두 거짓말이다. 솔직히 말하면, 다만 새롭고 낡은 것을 싫어하는 것 뿐이다.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은 아무리 핑계가 많아도 헤어지지 않는다. 왜냐하면 너는 항상 연애하는 것이지 연애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너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남자, 네가 그를 때리고, 욕하고, 그를 떠나라고 하고, 심지어 헤어지더라도, 그는 너와 함께 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는 그가 없으면 너 혼자 울 줄 알았기 때문이다.
멘켄의 명언
멘켄의 명언
1. 인간이 가진 모든 재산 중에서 가장 가치 있는 것은 좋은 명성이다. 하찮은 기풍을 제외하고는. -멘켄
2. 충성은 불가능한 일에 대한 비논리적인 믿음으로 간단히 정의할 수 있다. 멘켄
너는 나에게 생활에서 어떤 즐거움을 얻었는지, 왜 계속 일을 해야 하는지 직접 물어봐라. 암탉이 계속 알을 낳는 것처럼 내가 계속 일하는 것과 같다. 생명이 있는 모든 것은 강렬한 활발한 충동을 가지고 있다. 생활 자체가 사람을 강제로 살게 한다. 건강한 몸에 있어서 활동하지 않는 것은 고통스럽고 위험한 일이다. 격렬한 활동 사이에 체력을 회복하는 조치로 사용하지 않는 한. 사실, 거의 불가능합니다. 죽어가는 사람만이 정말 무력하다. 멘켄
4. 죄는 미덕을 가릴 수 있지만 미덕은 여전히 그 약속을 보여준다.
이상주의자는 장미가 양배추보다 향기롭다는 것을 알아차리자마자 더 좋은 국을 끓일 수 있다고 단정했다. 멘켄
6. 당신이 얼마나 명성이 있든지 간에, 당신은 자신의 생활수준을 완전히 실현할 수 없습니다. 사람이 아무리 착하더라도 악을 피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7. 세계 10 분의 9 의 시는 30 세 이하의 사람들이 쓴 것으로, 그 중 상당 부분은 25 세 이하의 사람들이 쓴 것이다.
헨리 멘켄의 명언, 왕경 타오의 명언, 여벨의 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