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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의' 형수삼절' 과 소장식 식기를 아는 대하가 있나요?

형수 삼절

금붕어, 뒷전 브러시, 스너프 주전자

형수궁중 금붕어는 베이징' 금붕어허' 제 10 대 전인 허선생이 재배한 중국 금붕어이다.

첫째, 중국의 "금붕어" 의 기원과 변이

금붕어는 중국의 국보입니다. 그 조상은 야생붕어입니다.

명나라? 숭 젠 본 "본초강목" 은 금붕어의 시조가 말했다: "김형이 여산에 도착해서 호수에 붉은 비늘을 볼 수 있다." " 이는 기존 자료에서' 홍어' 를 발견한 최초의 시기로 약 17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이시진은 또한 금붕어 품종 (예: 잉어 붕어 미꾸라지 등) 을 기록했는데, 그중 미꾸라지가 가장 희귀하고, 금붕어가 가장 오래 간다. 송대부터 가축이 있었는데, 지금은 도처에서 인양인이 놀고 있다. 송대에서는 금붕어가 주로 금오렌지색의 보통 붕어였다.' 김붕어' 는 금붕어의 본명이다. 당시 사람들은 붕어의 밝은 색깔에 신비감으로 가득 차 있었다. 송개보년 (기원 968 년), 오월국수지주 (가흥) 제 3 도지사 정언찬은 가흥 외곽의 한 못에서 김붕어를 발견했는데, 이 풀은 재생지로 바뀌었다. 금붕어 말고 연못에는 다른 물고기와 거북이가 있어 모두 어획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송대부터 대부분의 금붕어는 관원 귀족의 작은 연못으로 옮겨져 사육되고 양어업도 생겨났다. 남송애국 장손손 (12 14) 이 쓴' 사기' 에는 재미있는 일이 기록되어 있다. "지금은 어부가 물고기를 금으로 바꿀 수 있고, 붕어가 위로, 잉어가 뒤를이었다. 참관할 때, 너는 늘 석두 을 수조 로 썰어 방 안에 놓고 놀곤 한다. 이 일을 묻자 비밀은 말하려 하지 않았다. 또는 구름은 도시 통로에 있는 작은 붉은 벌레로 모든 물고기를 100 일 동안 먹인다. 초백은 은과 같고, 이황은 노랑과 같고, 길면 황금색이다. 나는 아직 편지를 검사하지 못했다. 잉크자국이 찍힌 눈빛 페인트 (예: 고등어) 를 쓰지 마라, 문채가 특히 인상적이다. 당시 금붕어에는 붕어와 붕어가 있었는데, 왜 사람들은 금붕어의 조상이 붕어가 아니라 붕어라고 생각했을까? 현대 과학 연구는 이미 이 점을 증명했다. 일본 생물학자 석원 등은 금붕어와 붕어의 혈청으로 침전반응 실험을 해 금붕어와 붕어가 같은 종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중국의 진진 교수도 붕어와 금붕어가 같은 학명에 속한다고 지적했다. ) 의' 쥐포' (기원 124 1) 와 우의' 육지' (기원 1274) 에는 금붕어를 사육하고 판매하는 산업이 기록되어 있다. 물고기는 다른 금붕어를 고르는 것에 신경을 써서 어느새 인공선택과 보존을 시작했다. 하지만 송대에 이르러도 금붕어는 야생이고, 단축탕 양어도 일반인이 키울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금붕어의 변이가 느리다.

금붕어의 거대한 변이와 우량 품종의 형성은 주로 생활조건의 변화와 인공선종 상호 작용의 결과이다. 기원 968 년' 금붕어' 라는 명칭이 등장한 것은 붕어가 처음에는 회색에서 금홍색으로 변해서야 사람들의 중시와 사육을 불러일으켰다는 것을 보여준다. 12 14 까지 흰색과 잡색의 두 가지 품종이 나타났는데, 지금은 단지 색상의 변화일 뿐이다. 기원전 1276 년 이후 목분지와 도자기를 이용해 물고기를 기르는 경향이 있고, 금붕어의 활동공간은 작아지고, 헤엄치는 속도가 느려지고, 사료는 전적으로 인력공급에 의존해 몸과 장기의 거대한 변화를 위한 조건을 만들었다. 1547 에 이르면 금붕어는 대야나 항아리에 있을 뿐만 아니라 수면 부근 40-50cm 로 제한된다. 수온 조절, 미끼 공급, 오물 제거, 담수 교체 등. 전적으로 양어인의 기술에 의지하다. 이런 생활조건의 거대한 변화는 금붕어의 생리, 발육, 형태에 큰 변화를 가져왔다. 예를 들어 좁고 긴 몸매는 둥글고 짧은 달걀 모양으로 변하고, 강한 단꼬리 지느러미는 부드럽고 길고 비스듬한 쌍꼬리로 변한다. 어떤 등지느러미는 완전하지 않고, 어떤 것은 아예 없어졌다. 이미지는 선인과 크게 다르다. 금붕어는 이름에서 붕어라는 글자를 벗어나 오색어, 종이어, 주사어, 불어라고 불리며, 마지막으로 금붕어라고 불린다. 1643 에 이르자 금붕어는 쌍꼬리, 오화, 쌍두, 긴 지느러미, 단체 품종으로 변이했다. 1848 부터 1925 까지 의식적인 인공선택과 육종을 시작하면서 금붕어 잡교 유전과 육종 방법을 기록한 저서가 많이 나왔다. 금붕어는 눈, 머리, 비늘, 아가미, 지느러미, 체형 등 각 부분에서 변화무쌍하며 볼록한 눈, 눈을 부릅뜨고, 물집눈, 주사눈 등이 있다. 이 시기에는 묵룡정, 사자 머리, 거위머리, 관천안, 물집 눈, 베개, 뒤집기, 청자주 비늘 등 우량 품종이 나타났다. 1 163 부터 1925 까지 19 종의 금붕어 * * * 가 돌연변이를 일으켜 쌍꼬리, 엉덩이, 단체가 발생했다 금붕어의 유전자는 불안정하다. 부화한 작은 물고기마다 외형차이가 뚜렷한' 외계인' 이 많다. 부모와 같은 것을 제외하고는. 지금까지 안정된 금붕어 품종은 약 162 종으로 용종과 알종으로 나뉜다. 용종은 등지느러미, 튀어나온 눈, 꼬리지느러미가 큰 물고기 (예: 용안) 를 가리킨다. 알종은 등지느러미, 오리알 모양, 꼬리지느러미가 작은 종류로 호랑이 머리, 물집 눈, 솜털 공, 하늘의 눈, 물집 눈 등을 가리킨다. 진화사의 관점에서 금붕어를 분류한다면 초종과 문종을 추가해야 한다. 풀씨의 주요 특징은 좁고 납작하며 작은 눈, 단미지느러미로 금붕어의 근친 조상이다. 문종은 금붕어가 뾰족한 머리 두 개, 뾰족한 입 한 개, 작은 눈, 등지느러미 네 개, 큰 꼬리 지느러미 네 개가 가죽종의 후손이라는 뜻이다. 중국의 금붕어 양식은 두 파로 나뉘는데, 한 파는 항주 금붕어, 한 파는 베이징 금붕어이다. 항주는 금붕어의 발원지로, 북경은 금붕어 품종을 더욱 재배하였다.

둘째, "금붕어 쑤" 이야기

금붕어 허가조는 산둥 닝진현에서 태어났다. 그의 조상은 주로 짐을 지고 골목을 돌아다녔다. 나중에 그는' 붉은 물고기' 를 기르는 것에 푹 빠졌다. 몇 차례의 실패를 거쳐 그는 마침내 성공하여 많은 경험을 쌓고 점차 규모를 형성하였다. 그래서 그는 냄비 삽 그릇을 삽질하면서 작은 금붕어를 팔았고, 나중에는 아예 양어 장사를 시작했다. 나중에 가족은 제남으로 이사했고, 양어 솜씨는 제남에서 작은 명성을 얻었다.

건륭 황제가 강남을 순회하며 북경으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어느 날 그는 내시 두 명과 함께 어원에서 휴식을 취했다. 그는 방생장으로 한가로이 거닐며 붉은 물고기 열 마리가 물 속에서 헤엄치는 것을 보고 있다. 그는 눈살을 찌푸리며 옆에 있는 양내시에게 물었다. "나는 남순할 때 제남에서 홍어를 본 적이 있다. 아름답고 매력적입니다. 왜 보내지 않는 거야! " 황제의 말은 바로 양태감이 원하는 것이다. 그는 즉시 무릎을 꿇고 연주하기 시작했다. "할아버지의 말 만세, 나는 서씨라는 아줌마가 있는데, 제남 최고의 양어가이다. 만년 할아버지가 좋아하신다면, 나는 그를 궁어를 기르고 황제를 모시러 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건륭황제는 "빨리 오세요. 클릭합니다 그래서 제남에서 금붕어를 키우는 서씨 일가의 막내가 이불을 말아서 상경했다. 쉬쟈 () 가 베이징에 입경한 후 앞문 밖에 있는 금은지 동해안의 모가정 (오늘 천단공원 북문 북서쪽 1 리) 에 베이스캠프를 세웠다. 당시 웅덩이가 많고 샘물이 많고 수질이 좋았다. 정리와 발굴을 거쳐 금붕어를 기르는 어묵과 연못이 거의 100 개에 육박하며,' 금은풀' 은 자연스럽게' 금어풀' 이라고 불린다. 쑤 시예 궁전 후, 궁궐 을 내놓고, 금붕어를 뚱뚱하고 화려하게 키웠다. 건륭황제는 기뻐하며 연달아 말했다. "국보는 정말 양어의 고수이니, 네가 약속한 금붕어를 불러라." 그 이후로 북경은' 금붕어서' 라는 황실 칭호를 갖게 되었다.

허의 증조할아버지 허의 할아버지는 황궁에서 물고기를 기르셨다. 쑤 증조부 쑤, 그리고 그의 삼할아버지, 매년 음력 정월 23 일 이후, 번갈아 가며 그들의 집에서 재배한 최고의 금붕어 품종을 골라 궁어를 건네고, 허가가 궁중에서 사육을 관리한다. 궁어를 낼 때마다 황제에게 발길질을 당한다. 상납한 궁어 품종은 신선하고, 키가 크며, 보통 한 자 정도이며, 무게가 무겁고, 대부분 칠팔십이다. 금붕어 등지느러미는 붉은 끈으로 묶여 있지만 훼손해서는 안 된다. 궁중에서 물고기를 기르는 용기는 주로 강서 경덕진 관요에서 구운 큰 도자기 대야와 나중에 백나무로 만든 큰 목해 (목분지) 로 직경 5 피트, 높이 40cm, 붉은색이나 녹색 페인트, 노란색 테프 세 개로 칠해져 있다. 또한 특별히 제작된 16 세트와 석고 대야 8 세트가 있습니다. 허, 허, 허 등. 이 세대는 매년 이슬이 내린 후 황궁 어원의 방생못에서 물고기를 잡아 어동 (온실) 에 심어서 겨울을 보냈지만, 그들의 생활도 안정되었다. 금어지 근처에 사는 허가훈은 번식이 빠르고 인구가 거의 100 명에 가까운 사람들이' 허일굴' 이라고 부르는데, 근처에 비슷한 거처가 있는 대장원 제니는' 모일재' 라고 불린다. 거주지가 분산되어' 장조각' 이라고 불리는 장씨 가문은 금어지 동해안의 3 대 양어 가문이 되었다. 선통이 퇴위한 후 서가는 더 이상 궁어를 내지 않고 황곡을 먹을 수 없었다. 생계를 위해 허씨 형제가 분가하여 어장을 열었는데, 그중에는 허숙이 공개한 샘해어장, 집이 개업한 영흥어장, 허증조부 허국정, 할아버지 허국슨, 할아버지가 아버지가 개업한 래순어장을 물려받았다. 시대의 변천으로 금붕어 산업은 매우 불황이어서 가족 사업은 갈수록 악화되고 있다. 허채리의 아버지 허세영은 여덟 명의 형제가 있다. 그는 자신의 작은 양어장을 경영하면서 잡일을 하면서 생계를 유지한다. 큰형으로서 허세영은 여름에 물고기를 기르고 겨울에는 얼음을 당겨 각종 잡일을 한다. 그는 매일 아침 베이징 남원항공에 가서 반을 맡고, 1 ~ 200 근의 물건을 고르고, 오후에 극장에서 종업원으로 표를 팔고, 저녁 공연이 끝난 후 금어지 야오가빙교에서 얼음을 잡는다. 그는 일 년 내내 열심히 일하고 있다. 1947, 10 년의 어느 날, 두 국민당 환자가 갑자기 쉬쟈 양어장에 와서 물고기를 보았다. 그들은 보자마자 마구 건져 물고기를 손에 쥐기 시작했다. 허의 어머니가 이 일을 보았을 때, 그녀는 마음이 매우 괴로웠다. 그녀는 뛰어가서 금붕어를 잡고 어항에 다시 넣었다. 그녀는 국민당 환자와 다투어 국민당 사병에게 한 대 맞았다. 그들은 즉시 벽돌을 집어 들고 어항을 부수고 사람들의 공격을 받았다. 다음 날, 부상병 두 명이 대여섯 명의 조력자를 불러 채찍과 지팡이를 들고 들어오면 어장을 부수게 되었다. 마침 허세영이 막 집에 들어왔는데, 그는 재빨리 앞으로 나가 논쟁을 잡았다. 장 () 이라는 장교가 허세영 () 을 베이징 대울타리 극장의 종업원으로 알아보았는데, 그는 자주 극장에 가서 바쁘게 일하는데, 이렇게 해야만 허양어장을 재난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었다. 민신의 일생은 허가금붕어의 전통을 멈추지 않았다. 금붕어서' 양어는 10 년 동안 부자가 되지 못했는데, 이 솜씨는 왜 멈추지 않았습니까? 서만스영은 "우리 조상들이 물려준 사업이 아무리 가난하고 어렵더라도 우리는 그것을 유지해야 한다" 고 말했다. 만약 잃는다면, 우리는 조상에게 미안합니다. 게다가, 이런 아름다운 일을 처리하면 나는 편안하고 즐겁다. 그것 없이는 내 마음이 쇠퇴하지 않고, 나는 넋을 잃은 것처럼 앉아서 죽기를 기다릴 수 없다. "라고 말했다. 북경이 해방되었을 때 서가는 멜대 두 개를 제공했는데, 하나는 선조가 메고, 하나는 건륭황제가 보냈다. 또' 금붕어서' 아파트와 문혁에서 불타버린 궁중 의류, 부츠, 허리 카드도 보관했다. 현재는 길이가 약 1 미터, 너비가 60 센티미터, 두께가 8 센티미터인 김평만 보존되어 있습니다.

해방 후' 금붕어서' 의 양어 기술은 정부의 중시를 받았다. 1950 년대 초 중국과 인도가 수교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인도 정부는 중국 코끼리를 증정하여 우호를 나타냈다. 1955 년 인도 총리 네루가 그의 60 번째 생일을 맞았다. 주은래 총리는 중국 정부를 대표하여 학, 사슴과 금붕어를' 평화와 우정' 의 상징으로 증정했다. 당시 만 20 대 (쑤 삼촌) 는 100 마리의 진귀한 금붕어를 호송하는 중책을 짊어지고 있었다. 비행기가 뉴델리에 도착했을 때, 네루 총리가 직접 이 선물을 받은 것은 매혹적인 이야기였다. 허세영은 1954 에서 소련, 폴란드, 체코, 일본 대사관을 위해' 어미' 를 만들었다. 1958 년 베이징 자죽원공원 금붕어양식장 사장으로 재직했다. 197 1 년 베이징 천단공원 금붕어양식장 사장으로 이직했다. 1985 퇴직 후 베이징 (베이징 남만) 관상어장 사장으로 재직하며 평생 금붕어를 섬겼다. 1990 년 서만스영은 형수로 사망했다.

형수금붕어

어르신은 생전에 "형수와 인연이 있다.' 허' 와' 형' 이라는 두 글자는 모두 두 사람이 쓴 것이고,' 형' 자 사이에는' 물고기' 라는 글자가 있고,' 형수' 는 물고기가 있고 물이 있어 금붕어를 기르는 보고다" 고 말했다. 생활 속의 농담이지만, 내가 형수에 가서 금붕어 양식장을 따라 갔는데, 벽조의 끝에 있는 그 아름답고 화려하고 오색찬란하며, 붉고 금처럼 희고 은처럼 하얀' 금비늘선자' 와' 물 모란' 을 보았을 때, 나는 단지 이런 말이 사실이라는 것을 한탄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많은 20 대 때,' 문화대혁명' 을 따라잡아 형수 흑룡항 유역의 외진 작은 마을로' 분권화' 되었다. 이' 정치 1 위' 시대에도 그는 여전히 검소하게 먹고, 돈을 모아 양어 책을 사고, 열심히 연구하고, 긴장한 나머지 몰래 금붕어를 기르고 있다. 1982 년, 허 () 는 형수시 원림처에 초빙되어 중화공원에 금붕어양식장을 지었다. 고생을 다하자,' 금붕어서' 집에 또 용무가 생겼고, 자랑스러운 서가 정식으로 조상업을 시작했다.

금붕어는 작지만 기르기는 어렵다. 금붕어의 선택과 재배, 암컷, 수컷이 알을 낳는 간호, 어란의 발육과 부화, 유어 간호에 이르기까지 매우 세밀한 기술이 필요하다. "물고기만 자라는 선택" 에는 "건강하고 무병, 두껍고 고르다" 라는 여덟 마디가 있다. 꼬리가 크고 곧으며 눈이 깔끔하다. 몸은 곧고 둥글며 입은 넓다. 잘 자라서 외상이 없다. 물속에서 수영하는 것은 안정적이고 직립적이다. 몸매 구도가 통통하고 풍만하다. 등지느러미 꼬리 지느러미는 잔류물이나 흔적이 없다. 유전자가 안정되어야 합격이라고 할 수 있다. "좋은 금붕어 품종은 종종 몇 년이나 10 여 년이 걸려야 변이를 공고히 하고 전승을 보장할 수 있다. 허의 아버지는' 거위 머리 빨강' 한 마리와 수컷 두 마리' 치 홍홍' 을 교잡하며 5 년 만에 표준' 거위 머리 빨강' 을 성공적으로 키웠다. 1980 년대 초' 거위두홍' 품종은 뉴욕 중국 궁중 금붕어전에서 1200 달러로 매진됐다. 허 () 는 대량의 조상 기예를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우종을 널리 모집하고 대담하게 혁신하였다. 그는 적목천주와 홍두천주를 교잡하여 홍두천주를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적목알구슬과 오안알구슬을 교잡하여 오화용알주를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적목천주와 홍두천주를 교잡하여 물고기를 만들었다. 그는' 수컷 선출, 암컷 후출' 의 법칙에 따라' 적룡안구' 와' 검은 모란' 을 교배해' 잉크포 홍구' 를 만들어 금붕어계에 의해 희세의 상품이라고 불린다. 1986 10 선전 뱀구 해양세계놀이센터에서 열린 중국화전에서 표준' 까치꽃 용종 공', 복부흰색, 머리 블랙, 짙은 남색 줄무늬 두 개가 등을 향해 곧장 등을 향해 항상들의 칭찬을 받으며' 천하희귀하다 1999 년' 왕호두, 보라색 가운, 거위두홍, 붉은 사자머리, 호, 북안 사자머리, 붉은 나비꼬리, 보라색 사자머리' 등 25 종의 진귀한 금붕어를 가지고 쿤밍엑스포에 온 것은 끊이지 않는 관람객들이다 수십 년 동안 허는' 홍두망천, 호두수포눈, 마노안, 백관' 등 10 여종의 희귀한 금붕어를 육성하고 구했다. 그가 키운' 자사자 머리, 자파홍구, 왕형 진주, 홍두북안모' 는 각각 중국 화훼협회와 상해시 화훼협회에서 2 등상과 3 등상을 수여받았다.

금붕어 양식장의 규모는 계속 확대되고 있다. 현재 형수인민창업원 서쪽에 있는 래순금붕어양식장으로 이전했다. 수면은 이미 800 평방미터에 달하며, 매년 수십만 마리의 금붕어를 생산하고 있으며, 품종은 64 개이며, 그중에서도 비교적 소중한 것은' 학정홍, 왕추호두, 주사안포, 까치 꽃천주, 백용안 12 홍반, 오렌지꽃 사자머리, 적토끼 호랑이 머리' 이다. 형수궁의 금붕어원은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태국 미국 중국 홍콩, 마카오에 끊임없이 팔려 평화 우정 아름다움을 상징하며 중국과 세계 각국의 우호적인 교제를 상징하는 금저울 대사가 되었다. 이선념, 왕, 임, 유란타오, 흥문 등 국가 지도자와 외국인 관광객들이 형수 금붕어 양식장을 방문해 높은 평가를 내렸다. 4 월 6 일, 1989, 이선넴 교장은 허의 손을 잡고 "형수를 위해 명예를 다투다" 고 친절하게 칭찬했다. 4 월 20 일 1998, 전국인민대 부위원장, 민맹명예주석, 저명한 경제학자 피효통은 어장 제사' 국보는 아껴야 하고 대대로 전해야 한다' 고 말했다.

우리의 고대 문명에서, 거문고와 서화는 사야하고, 화조화충어는 사아하며, 대대로 중국인의 정신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자양했다. 오늘의 형수궁 금붕어는 대기, 지혜, 옹용, 우아함, 아름다움, 정교함, 고대 문명에 깊은 의미를 담고 있으며, 자연에서 유래한 것으로, 물질문명의 큰 즐거움 속에서 정신문명의 심오하고 심오하다는 것을 깨닫게 해 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매혹적인 금붕어가 형수에서 더욱 아름답고 우아하게 자라기를 바랍니다. 형수의 금붕어 산업이 계속 왕성하게 발전하여 인류의 정신문화유산에 장을 추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후점 제필업은 명대 영락으로 시작하여 청대에 성성행하였다. 전승에 따르면 청광서년 동안 후전의 이 () 라는 제필인이 베이징 비장후전에서 붓을 하나 열었다. 붓이 뛰어나서, 그는 서예를 사랑하는 내시에게 끌렸다. 한번은 그가 광서 황제 앞에서 리의 붓을 추천했다. 광서가 잘 쓰자마자' 궁중 어필' 이라는 이름을 지어 일거에 유명해졌다. 북경의 학자와 관원들이 앞다투어 이 씨의' 후전 붓' 을 사들이며 필장이 나날이 번영하고 있다. 이후 후점의 독특한 제필 기술은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후전 붓, 일명' 후필' 은 고대에 상필이라고 불렸다. 그것은 명나라 영락년 동안 시작되어 지금까지 5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청나라가 어용으로 추앙되어 형수는' 붓성지',' 북방 필기의 고향' 으로 불린다. 뒷전에는 270 여 종의 붓이 있는데, 길고 단단하며, 강건하고 부드럽고, 먹을 가득 채우고, 미끄럽지 않다. 주로 형수붓의 향도성구 뒷가게 마을에서 생산된다. 후전 붓끝은 황늑대꼬리, 향호미, 남산모, 양수염, 백마모, 소귀모 등 각종 동물 털로 만들어졌으며, 필봉은 대나무, 자죽, 반죽, 향죽죽, 봉안련 등으로 만들어졌으며, 필봉에는 치아, 뼈, 뿔, 대나무 등이 박혀 있었다. 생산 공예가 정교하고, 디자인이 참신하며, 조형이 아름답다. 특히 마호가니, 황양목, 상아 등의 재료로 상감된 이룡극주, 용봉, 봉극 모란, 고풍인물, 산수꽃나무 등 고급 만년필을 정성껏 조각했다. , 금상첨화처럼 실용적 가치를 지닌 정교하고 우아한 공예품이 되었습니다. 국내외 서예 애호가들의 사랑과 칭찬을 많이 받다.

제필 과정은 물대야, 아르바이트, 건공, 각인, 채색 등 300 여 개의 수작업으로 나뉜다. 전과정에서 엄격한 검수 제도를 실시하여 제품의 품질을 안정적이고 믿을 수 있게 하다. 후점의 풍운, 수월, 코요테 등 다양한 브러시가 천진항에 의해' 신뢰할 수 있는 면제 제품' 으로 지정되었다. 후전 브러시는 일본 싱가포르 등 10 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잘 팔리며 연간 수출량은 300 여만 마리에 이른다.

코담배 주전자의 기원

코담배를 피우는 풍습은 담배의 발명자인 인도에서 기원했다. 14 세기에 이탈리아인들은 최고급 담배잎을 선정해 박하, 빙판 등 약재와 섞어 가루로 갈아서 저장고를 밀봉하고, 몇 년 후에 상품 코담배를 생산했다.

한족은 명나라부터 코담배 냄새를 맡기 시작했다. 명말에 코담배는 수입이 적고 광둥에서만 훈제가 있다. 강희가 해금 개방을 하자 서방 선교사들은 코담배와 코담배가 든 유리병을 대량으로 휴대했다. 코담배를 피우는 것은 일종의 패션이 되고 있다. 서방 국가들은 코담배와 유리 코담배 주전자에 경의를 표하고, 먼저 포르투갈, 영국, 프랑스 등에 경의를 표한다. 건륭황제는 왕공 대신에게 코담배를 자주 주었기 때문에 코담배를 피우는 것은 점차 일종의 사회 패션이 되었다.

코담배 주전자는 특별히 코담배를 담는 데 쓰인다. 휴대하기 쉽도록 보통 담배 한 갑이 그렇게 크다. 현존하는 문화재 중 순치로 만든 청동조각운룡 코담배 주전자 20 여 점이 가장 오래된 코담배 주전자입니다. 강희는 서양 수공예품에 대한 애정이 독특하다. 그는 유리 스너프 주전자와 에나멜을 만드는 데 익숙한 서양인들을 흡수하여 고궁에서 스너프 주전자를 만들었다. 스너프 주전자 예술은 건륭 시대에 최고조에 달했다. 코담배 주전자를 소장하는 것을 감상하는 것은 보편적인 방법이며, 코담배 사용은 차츰차츰 이어졌다. 중국 전통예술의 모든 기예: 그림, 서예, 도자기 굽기, 유약, 맷돌, 야옥, 야코뿔소, 치조각, 죽조각, 벗기기, 투료, 진열품, 금은상감, 자개 상감, 노란 페이스트 등. 스너프 주전자에 쓰입니다. 건륭 시대에 스너프 주전자는 부의 상징이 되었다.

코담배 주전자의 전설

내화의 형성에 대하여 재미있는 전설이 있다. 건륭 말년에 한 지방 관원이 상경하여 일을 했다. 그는 사람됨이 정직하고 성실해서 정상적인 방식으로 처리하기를 희망한다. 법원 관계자 비효율적 일 때문에, 뇌물을 받지 않고, 오래 기다렸지만, 일은 여전히 지연되었다. 현지의 작은 관리들은 돈과 음식을 다 써 버렸지만, 그는 어쩔 수 없이 북경의 한 절에 있을 수밖에 없었다. 그는 코담배에 중독되어 있다. 유리 코담배 주전자의 코담배를 다 썼을 때, 그는 담뱃대로 병벽에 붙어 있는 코담배를 파내어 내벽에 여러 군데 긁힌 자국을 만들었다. 이 스너프 주전자는 교활한 스님이 보았다. 스님은 실험을 통해 죽봉으로 굽은 붓끝을 굽고 먹물을 묻혀서 투명한 스너프 주전자 내벽에 그림을 그렸다. 이 이상한 물건.

처음에 스너프 주전자를 그리는 것은 내벽에 젖빛 없는 투명한 유리병이었다. 내벽이 매끄럽고 먹색에 잘 붙지 않기 때문에 배추, 용봉, 제인과 같은 간단한 그림과 도안만 그릴 수 있다. 나중에 예술가들은 쇠모래와 금강사를 스너프 주전자의 안쪽 표면에 물을 넣어 스너프 주전자의 내벽을 유백색 무광택 유리로 만들었다.

코담배 주전자는 어떻게 만들었어요?

코담배 주전자는 일종의 전통 공예품으로, 명대에서 시작하여 청대에 담았다. 내화 스너프 주전자가 가경 말년 도광초에 나타났다. 투명한 항아리에 특별한 갈고리로 칠해져 있습니다. 처음에 스너프 주전자를 그리는 것은 내벽에 젖빛 없는 투명한 유리병이었다. 내벽이 매끄럽고 먹색에 잘 붙지 않기 때문에 배추, 용봉, 제인과 같은 간단한 그림과 도안만 그릴 수 있다. 나중에 예술가들은 쇠모래와 금강사를 스너프 주전자의 안쪽 표면에 물을 넣어 스너프 주전자의 내벽을 유백색 무광택 유리로 만들었다.

형수 () 한 주전자의 금식 공예품유한공사 () 는' 계파' 안에 스너프 주전자를 그리는 발원지이다. 1972 에 설립되었습니다.

코담배가 중국에 들어오자 중국인들은 먼저 전통 약병으로 코담배를 차려입고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재료와 제조 공정을 통해 코담배 컨테이너를 개선했다. 사용과정에서 아랫배의 병신이 코담배를 보관하는 데 더 유리하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코담배를 장기간 사용한 후 변질되지 않고 휴대하기 편하며, 그 풍격은 중국의 전통적인 미감을 지니고 있어 코담배를 피우는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중국의 청나라에서는 황제부터 민간에 이르기까지 코담배 냄새가 매우 유행했다. 황제를 비롯한 봉건 귀족들은 매우 사치스러웠다. 그들이 사용하는 스너프 주전자는 종종 귀중한 재료를 수집하고 숙련된 장인이 그들을 위해 설계하고 제조한다. 세계의 일부 수집가들은 코담배 주전자가 중국 예술과 공예를 결합한 포켓 예술품이라고 생각한다.

코담배 주전자는 다음과 같이 나뉜다.

금속 옥 유기 세라믹 피더 내부 코팅

소개:

코담배는 섬세하게 연마한 양질의 연분에 사향 등 진귀한 약재를 넣어 밀봉한 왁스환에 몇 년, 심지어 수십 년 동안 녹여 만든 것이다. 이런 담배 냄새를 맡는 것은 피로를 푸는 데 어느 정도 효과가 있다. 아메리카 인디언에서 유래한 것으로, 아메리카 대륙을 탐험하는 유럽 여행자들이 발견하였다. 그것은 유럽으로 돌아왔고, 곧 유행하기 시작했다. 당시 프랑스 궁정의 모든 왕, 왕자, 공주, 하인들은 코담배를 일종의 패션으로 삼았다. 나폴레옹 1 세는 한 달에 7 파운드 이상의 코담배를 소비한다고 기록되어 있는 코담배 애호가이기도 하다.

헝수이 노백간

형수 특산품 노백간은 허베이 지방의 명주 중 하나로, 전성의 진한 향형 백주 중 으뜸이다.

형수 노백건주의 양조 역사는 유구하다. 문자 기록에 따르면, 가장 빠른 것은 한나라 () 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명대 () 는 정식으로 명명하였다. 형수주의 양조와 생산은 1900 년 사이에 거의 중단되지 않았다.

형수 노백건주의 전통 양조 공예는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형수 백건주는 양질의 수수를 원료로 하고, 순밀곡을 당화 발효제로 사용하며, 전통적인 오오추공예와 쌍행 순공예를 채택하여 지상 항아리에서 정성껏 양조한 것이다. 그녀는 독특한 제작 공예로 전형적인 향이 청려하고, 부드럽고, 진하며, 달콤하고 상큼하며, 여운이 긴 스타일을 창조했다. 오늘날, 형수 백간인은 전통 양조 공예를 고수하면서 끊임없이 연구, 탐구, 개선을 통해 제품의 품질을 더욱 안정시켜 형수 백건주가 그 전형적인 풍격과 진한 향, 장향, 향향백주로 중국 술림에 우뚝 솟아 있다.

형수 백간은 예로부터 명성을 얻고 있다. 형수 백주는 명대에' 구역 삼취, 단 중 십향' 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명나라 가경년 사이에 형수나무다리를 건설했을 때, 시내에 꽤 유명한 덕원영 호텔이 있었다고 한다. 건교인들은 자주 이곳에 와서 파티에 와서 술을 마시곤 했는데, 다 마신 후에 "정말 깨끗하고, 정말 시원하다!" 라고 자랑했다. 후명은 "노백간" 이라고 한다. 소위 "오래된" 은 오랜 역사를 의미합니다. "흰색" 은 와인의 맑은 품질을 의미합니다. "건조" 는 알코올 함량이 67 도까지 높다는 것이다. 그 맛은' 향, 입구가 달콤하고, 마신 후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는 것이다. 민국은 23 년 (1934) 파나마 대회에 참가했고, 민국은 37 년 (1948) 헝가리에서 전시되었다. 1952 년 조국의 유명한 특산품 중 하나로 위문품으로 북한 전장으로 보내졌다.

황양강

황양강은 봉광구 루산 남쪽 기슭에서 발원한다. 따라서 명황양강은 한단, 싱 타이, 형수, 창주 헌현과 후투 오강이 합류한 후 자아강이라고 불린다. 전장 402km 는 홍수 방지, 관개, 배수, 해운의 종합 이용을 위한 백본 강이다.

오래전에 강을 따라 운항과 관개가 발전하기 시작했다. 역사적으로, 황양강은 텅스텐에서 천진까지의 해운간선으로, 왕래하는 선박이 많다. 청말, 닝진현의 십자하에도 기부선국과 창고식 호텔이 있어 상인이 운집했다. 1950 년대 중반까지만 해도 화물선이 오가며 강을 따라 5 1 만 묘의 토지를 관개할 수 있었다. 1970 년대 이래 상류공농업이 대량의 물을 생산하여 강물이 줄고, 장마를 제외하고는 자주 단류하고, 해운은 육로 운송으로 대체되었다.

과거 황양강 수로는 크기가 다르고 굽힘이 커서 물을 얻기에 적합하지 않았다. 장마철이 되면 배설할 수 없어 홍수가 잦다. 건국 후 여러 차례 다스리면서 강을 따라 교량, 수문, 암거를 건설하고 유류분홍도를 발굴하여 하류에 대한 홍수의 압력을 경감하였다. 현재 황양강의 총창고 용량은 이전보다 훨씬 높았고, 1963 년 홍수도 안전하게 통과할 수 있어 기본적으로 황양강의 홍수를 완화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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