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목은 비스듬한 빛을 달고, 샹강은 초운피에서 죽었다.
[주석]
이 노래는 Shi Xiangyun 을 쓰는 것입니다.
"부귀" 두 번째 문장: 그녀는 Shi Xiangyun 이 부모를 잃고 친척이 키웠다고 말했다. 위반, 손실, 손실.
눈을 크게 뜨다: 순간. 항주: 슬픈 장면. 사선: 석양. 이 말은' 석양이 무한히 좋아 곧 다가올 어둠에 매몰된다' 는 뜻이다. Shi Xiangyun 은 Wei Lanruo 와 결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좋은 경치는 길지 않다. 결혼한 지 얼마 안 되어 부부가 헤어질 것 같다.
"Xiangjiang" 문장: 시에는 "Xiangyun" 이라는 단어가 숨겨져 있습니다. 한편 Xiangjiang 도 e 황과 여영이 우는 곳이다. 초운은 송옥' 고당미' 에서 초향왕은 무산신녀가 구름을 만들어 비를 만드는 꿈을 꾸었다. 그래서 이 말과' 몇 가닥의 구름, 한 만의 물 손실' 의 그림은 부부 생활의 짧음을 의미하는 것 같다.
홍루몽' 이' 아동필묵 쓰기' 형식으로 등장한 것은 당시 정치환경에 대한 저자의 관심에서 나온 것이다. 그래서 책에 묘사된 많은 대표적 성격, 다양한 유형의 여성들이 실제 생활에서 취재하고, 절단 정련을 거쳐 시제품 인물의 성격과 세부 사항을 소설 이미지에 융합하는 관점에서 보면 여성에게만 국한된 것이 아닐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대관원 딸나라에서 사상운은 가장 눈에 띄는 분혼을 표현한 것이다. 그녀는 어렸을 때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삼촌이 키웠다. 그녀의 이모는 그녀에게 좋지 않다. 그래서 그녀의 인생 경험은 임대옥 경험과 비슷하다. 그러나 그녀는 마음이 곧고, 명랑하고, 장난스럽고, 생각없이 말썽을 부린다. 그녀는 심지어 술에 취한 후 화원의 청석 벤치에 누워 잠을 잔다. 그녀와 보옥도 좋은 친구이다. 그들은 함께 있을 때 다정하고 짜증이 나지만, 결국 마음이 넓어서 "아이의 일에 전혀 관심이 없다" 고 한다. 그러나, 반면에, 그녀는 임대옥 반항 정신이 없었고, 어느 정도 설보채 의 영향을 받았다. Shi Xiangyun 의 경우, 그녀의 독특한 성격 외에도 봉건 시대에 존경받는 지식인의 호방한 특성을 볼 수 있습니다.
스샹운의 불행은 주로 80 대 이후이다. 이 음악과' 지재평론' 에서 제공하는 산발적인 자료에 따르면, 스샹운은 나중에 의협 귀족의 아들 웨이와 결혼하여 그들의 결혼 생활이 비교적 행복했다. 하지만 좋은 경치는 길지 않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부부가 별거했고, 그녀는 외롭고 초췌했다. 일부 속작에서 보비녀가 일찍 세상을 떠났을 때 보옥은 하인이 되고, 사상운은 거지가 되고, 결국 보옥과 결혼했다는 전설은 조설미나리의 원래 작문 계획에 맞지 않는 것 같지만, 시' 백두쌍성 기린' 제 31 회에서 나온 것 같다. 사실' 백두쌍성' 은 위와 사향운과 분리되어 늙어가는 것을 가리킨다. 왜냐하면 사향운의 김기린과 설보채 금자물쇠가 비슷하기 때문에 모두 결혼의 증명으로, "람이 마지막 수십 번 묘포에 첨부된 유니콘도 이 유니콘이다" 고 말했다. 윤곽은 이 등에 있다. 이른바 초뱀 회색 실이 천리이다. " 그러면 "개요", "v" 법은 무엇입니까? 이번에 보옥이 잃어버린 김기린 (그는 원래 한 마리를 호운에게 주고 싶어) 을 썼는데, 공교롭게도 호운은 주웠는데, 호운의 여종은 그녀와' 암수',' 음양' 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다. "음과 분리!" 라고 말했다. 이 세부 사항들은 이 물건이 장차 상운의 혼사와 관련될 것임을 암시한다. 언뜻 보면 정말' 복' 과 보옥과' 인연' 이 있고' 김옥양연' 과도 일치한다. 다이옥도 이에 대해 의심을 품고 보옥에게 비꼬는 말을 했다. 사실 보옥은 무심코 중개인의 역할을 맡았을 뿐, 습격과 장옥의' 인연' 이 그의 통과를 통해 땀을 교환하는 것과 거의 같다. 이 점에서 뚱뚱한 연대는 "오늘 혼사는 이미 정해졌으니, 김기린을 쓰는 것도 색채 방법이다" 고 분명히 말했다. 왜 그는 이것에 대해 곤혹스러울까? 그래서 모든 아이들은' 사랑' 이라고 불립니다. ('연애목록' 에 대한 대옥에 대한 논평의 끝에서' 다정한 사람에게 감정을 동원하는 사람' 을 의미함)' 그림을' 간접색법' 이라고 부르며 주색을 밝게 하고 다른 색을 돋보이게 한다. 상운의 결혼은 보비녀 결혼의 동반이다. 하나는 금자물쇠와 인연을 맺고, 하나는 김기린과 인연을 맺는다. 두 할머니는 운이 좋아 보이지만, 남편은 스님이고, 자기가 과부이다. "고향에는 재모가 배합되어 있다" 고 말하지만, "운고탕이 마르고, 강강이 마르다" 는 말은 결국 텅 비어 아무것도 없다. 쌍성' 은 나팔꽃과 직녀 스타의 별명 (애교림대관 참조) 으로 칠석은 쌍성절 () 이라고도 불린다. 요컨대,' 백두쌍성' 은 상운과 위가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어떤 이유로 이혼했는지 견우직녀가 되었다는 뜻이다. 이것은 바오 차이 (Bao chai) 의 "좋은 결혼" 을위한 호일을 만들었습니다. "좋은 노래주": "지방후분향은 무슨 뜻인가요? 왜 두 귀밑머리가 또 서리가 되었지? 클릭합니다 뚱뚱한 연대는 함께 보비녀와 소운에 대해 언급하는데, 그들 둘이라고 한다. 돌이켜보고 샹운에 연연하여 나중에 보옥과 결혼한 사람들은 당시 보옥이 김기린을 받아서 그에게' 미혹' 을 당한 것처럼 오해 때문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상운은 조설근이 빚은 시적인 인물의 형상이다. 독자가 눈을 감자 인물이 깡충깡충 나타났다. 남장을 입고 큰 소리로 웃고 있었다. 낭만적이고 사소한 일에 구애되지 않는다. 예리한 시적 사고, 재능 분리; 혀를 깨물다',' 둘째 형',' 사랑 형' 이라고 하는데. 이것은 낭만적이고 귀여운 그림자이다.
스샹운은 마음이 명쾌하여, 동작이 비파보다 못하다. Shi Xiangyun 의 무단 결달은 오만함이 아니라 WTO 가입에 대한 관심입니다. 기분이 좋을 때 고기를 크게 먹고, 득의양양할 때 주먹 엄지손가락으로 싸우고, 가끔 남자가 여장을 하고, 낮에는 소탈하고, 두리번거리며 자멸한다. 대관원에서 스샹운의 인생 경험은 풍부하고 비싸다. 비록 그는 가문이 중락하여 더 이상 부유하지 않지만, 그는 결코 고귀한 기질이 없다. 그녀는 귀천을 가리지 않고, 남녀의 차이에도 국한되지 않고, 사람들과 교제하고, 공리심이 없다.
Shi Xiangyun 은 여성으로서 남성의 관대함과 개방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딸의 피부에 지치지 않는다. 서른한 음양가의 변론에서 청려의 재잘재잘 쉴 새 없이 지껄이고, 사수운의 후속 해답은 주종들 사이에 자매와 선생님 같은 평등한 분위기로 가득 차게 했다. 그러나 스샹운의 사변사유는 간단히 말해서, 그 규각의 여자들과는 달리 바람을 보면 울고 달을 보면 상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녀가 봄바람처럼 우리의 시야에서 시대에 뒤떨어졌을 때, 사람들은 그녀의 매너에 도취되어 그녀의 본색을 잊어버렸다.
"홍루몽" 에서, 우리는 샹윈이 정말로 걱정하는 것을 본 적이 없는 것 같다. 그녀는 항상 웃고, 생활에 대한 흥미와 열정이 충만하다. 그녀의 개성에 관해서는, 작가는' 홍루몽' 을 평가하고 조화시키는 노래에 나무를 세웠을 뿐만 아니라, 많은 시화를 만들었다. 작가는 그녀가 처음 등장했을 때' 담소담생',' 혀를 깨물고 자결한다' 는 성격 특징을 보여 가방, 다이, 장작의 사랑 갈등에 빠졌다고 말했다. 그녀의 도착은 다이옥을 질투하게 하고 보옥과 싸우기 시작했다. 다음날 아침, 보옥이 대옥 () 과 상운 () 을 보러 왔는데, 그의 두 여동생만 여전히 침대에 누워 있었다. 다이옥은 살구색의 붉은 이불에 단단히 싸여 눈을 감았다. Xiangyun 하지만 한 쌍의 녹색 실크 베개; 분홍색 실크 이불 한 침대는 가슴이 높고 구부러진 흰색 팔만 덮고 이불 밖에 놓여 있고 그 위에는 금팔찌 두 개가 있습니다. 보옥은 한숨을 쉬었다. "잠을 자거나 부정직하다."
이들의 수면 상태에 대한 묘사를 통해 확연히 다른 두 가지 성격을 드러냈고, 대옥의 정확성과 소운의 과단순함 사이에 뚜렷한 대비를 이루었다.
대관원에서 사상운은 귀천을 가리지 않고 남녀의 차이도 무시하고 사람들과 교제하는 것은 공리심이 없는 본색 인물로, 보비 () 대옥 () 과는 크게 다르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학식이 해박하고 작은 은혜에 능하지만, 인사의 경중은 그녀의 행동에서 매우 분명하다. 다이옥은 봉건 사회의 반역자이지만 봉건 사회의 등급제도는 그녀의 마음속에서 명확하게 정의되었다. 아가씨는 영원히 여종 () 과 비교할 수 없고, 대옥 () 은 천성이 도도하다.
조설근은 미녀의 이미지를 묘사할 때 인물을 완벽하게 써본 적이 없다. 종종 미옥결함으로 쓰여진다. 다이옥의 허약함, 바오 차이 (Bao Chai) 의 발열, 원앙의 주근깨처럼. 이런' 흠집' 은 인물의 미감에 영향을 주지 않고 특색을 더해 인물을 더욱 생동감 있게 한다. 이 미적 변증법은 또한 Shi Xiangyun 의 이미지 형성에 사용됩니다. 그는 이 예쁜 아가씨에게' 혀를 물어뜯는' 작은 결함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애무와 아첨에 매혹적인 남성기를 섞었다. 그녀는 항상 남자의 옷을 좋아한다. 눈이 올 때마다 그녀는 안팎이 불타고 있는 큰 외투를 입고 머리에 빨간 고릴라복을 입고 큰 쥐깃을 입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다이옥은 웃으며 그녀에게 말했다: "이봐, 원숭이가 왔어. 그는 평소에 시가크를 들고 일부러 소동을 일으켰다. 클릭합니다 그들도 웃었다. "그는 남자로만 치장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딸보다 더 멋있다." 그녀는 보옥과 평아와 함께 사슴고기를 만들었다. 다이옥은 그들을 비웃었다. 샹운도는 "너도 알다시피,' 정말 명사자애다', ... 우리는 지금 먹고 씹고 있지만, 우리가 돌아올 때 우리는 웃음이 가득하다." 시를 쓸 때도' 울타리 옆에 앉아 무릎을 안고 찬향 속에 있다' 는 시구를 외워 숨은 여자처럼 표현했다. 예쁘고 매력적인 가운데 로맨틱한 인형이 섞여 있어 스샹운의 이미지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든다.
조설근은 스샹운이라는 이미지를 만들 때도 그녀의 열정과 솔직함을 보여 주었다. 그녀는 매우 입담이 좋은 사람이고,' 수다쟁이' 로, 모든 일에 열정을 나타냈다. 향릉 들은 시를 배워야 한다. 그녀는 감히 바오 차이 (Bao chai) 를 방해하지 않고 샹윈 (Xiangyun) 에게 물었다. 그녀는 "점점 행복해져서 밤낮으로 이 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이를 위해 바오 차이 (Bao chai) 는 그녀를 "본분을 지키지 않는다" 고 비판했다. 여자 집 같지 않아요. 그녀는 겉으로는 한결같고, 직설적이며, 사장을 개의치 않는다. 한번은 연극을 본 적이 있는데, 봉누이는 무대 위의 작은 단을 가리키며 말했다. "이 아이는 개인처럼 입는다." 봉황이 누구를 가리키는지 모두 알고 있지만, 사람을 불쾌하게 할까 봐 모두 말하려 하지 않는다. Xiangyun 직언: "나도 알아, 린 여동생 처럼." " 이를 위해 다이옥을 불쾌하게 하고 보옥과 갈등이 생겼다. 한 번, 그녀는 보옥에게' 사업경제' 의 길을 가라고 권하여 보옥에게' 객령별' 을 내리라고 권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Xiangyun 의 봉건 의식이 매우 강하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말한다. 사실 그렇지 않다, 단지 그녀의 결백을 설명했을 뿐이다. 나중에 자부에 가서 줄곧 보비씨와 함께 살았는데, 그녀도 그 영향을 받았지만, 보옥을 설득하는 그 말은 결코 소운의 생각이 아니라 앵무새가 혀를 배웠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작가는 상운의 초연한 재능과 시의 영동도 선보였다. 운운의 시가 가장 빠르고, 가장 많이 와서 그녀의 시크한 스타일을 표현했다. 영백해당화, 그녀는 늦게 왔다. 다른 사람이 이미 거의 모든 의미를 다 써버린 상황에서, 그녀는 연속 두 곡을 얻었고, 참신하고 독특하며, 색다른 정취가 있어 모두의 존경과 감상을 얻었다. 설루안이 시를 쓸 때 사슴고기를 먹고 술을 마셨기 때문에 시는 가작이 되었고, 많고 좋았기 때문에 설보금, 보비녀, 대옥이 호운에 올랐다. 모두들 웃었다. "그 사슴고기 때문이야." 제 62 회' 한향운취모란원' 은 필묵이 생동감 있고, 사향운은 그중에서 가장 활발한 원소 중 하나이다. 모두들 추측하고, 마시고, 시를 쓰고, 3 을 4 라고 부르고, 7 을 8 이라고 부르고, 온통 붉은 파리와 푸른 춤을 추고, 옥주가 흔들린다. 한 번 때렸는데 술자리가 끝났을 때, 샹운은 갑자기 없어졌다.
말을 하고 있는데, 한 계집애가 웃으며 다가와 말했다. "봐라, 운처녀가 술에 취해 시원해지려고 산석 뒤의 청석 의자에서 잠이 들었다." 모두들 듣고 웃으며 말했다.' 소리 내지 마. 그런 다음, 모두가 볼 때, 나는 Xiangyun 이 한적한 돌 의자 에 누워 보고, 향기로운 꿈 모란 꽃 사방 비행, 붉은 향기가 옷깃을 흩어졌다. 그의 손에 든 부채는 지하에 있었고, 낙화반에 묻혔고, 주위에는 벌과 나비 떼가 있었다. 또 다른 모란 꽃잎 한 봉지가 상어 손수건에 베개로 싸여 있다. 모두들 보니 모두 사랑하고 웃으며 달려가 살려달라고 소리쳤다. Xiangyun 은 여전히 잠꼬대를 말하고 술을 마시고 있습니다. "춘향은 떨어지고 싶어합니다. 그리고 ... 친척과 친구들을 만나는 것이 적절합니다 ..."
이것은 한 폭의 그림이고, 이것은 시 한 수, 시화의 사천운이다. 이런 배역에 직면하여 누가 귀엽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누가 속지 않습니까?
그러나, 아름다운 꽃들이 마침내 시들고, 취생몽사한 날이 마침내 낙화의 그늘에서 멀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소운의 결말은 여전히 논란이 있지만, 소운의 출현은 줄곧 몇 가닥 흩날리는 구름과 같았고, 그녀의 출발은 많은 따뜻함과 흔적이 없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왕파의' 석양이 외로워 일제히 날아가고, 가을물 * * * 하늘이 한결같다' 는 것이 상운에 가장 잘 어울릴 것 같다. 그녀의 청려함은 유유하고, 흩날리며, 제멋대로 조화를 이루는 것은 아마도 사상운의 영원한 이미지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