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회에서 주산산과 왕자건은 함께 배치되어 관중에게 떳떳했다. 그렇지 않으면 너무 아쉽다. 두 사람 모두 연극을 보았다. 마지막에 연극이 없다면, 정말 관객들의 기대를 저버린다.
사실 이 제안의 안배는 매우 좋지만, 허점이 있어 감동적이지 않다. 주요 패필은 한 가지 일에 있다. 즉, 네가 방을 금처럼 안배하여 메시지를 남겨 왕자건에게 일깨워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실패명언) 이것은 불필요하고 불필요한 것 같다. 이 소식은 빡빡하지 않아 감정의 본질을 깨뜨렸다.
왕자건은 줄곧 산산산에게 청혼할 준비를 하고 있어서 모든 리허설이 준비되었다. 그리고 주산산은 질투를 전혀 볼 수 없을 정도로 기꺼이 지도를 해 왔다. 다시 말해, 그녀는 왕지건이 어슬렁한 청혼을 마음속으로 받아들였다. 그녀의 마음속에서 그녀는 왕자와 함께 살 것을 기대하지 않았다. 우리가 함께 할 수 없는 데는 사실 이유가 있다. 왕자건은 상해인이 아니기 때문에 이것은 더 이상 그녀의 배우자 선택 조건에 맞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는 서로 싸우지만 자신의 감정을 고려하지 않는다. 모든 것은 교제 중에 자연적으로 형성되는데, 이런 느낌은 잠정적인 것이다.
왕자건이 혼자 청혼할 때 긴장했다고 말한 후에야 그는 전전긍긍긍긍하며 긴장한 채 차를 몰고 갔다. 그가 떠난 후, 주산산은 실의에 빠져 감정을 드러내며 자신이 완전히 잃어버렸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리고 이 세부 사항은 방여금처럼 포착되었고, 나는 주산산의 속마음을 알아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산산이 왕지건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되자, 그는 왕지건에게 왕지건 주산산이 그를 좋아한다는 메시지를 몰래 보내며 그가 선택을 했다고 암시했다. 사실 이때 그에게 메세지를 보내는 것은 비도덕적이라고 생각한다. 결국, 왕자건은 어슬렁어슬렁한 지 여러 해가 지났는데, 그녀는 여태껏 사랑받지 못했다. 결국 그녀는 소중히 여겨야 할 사람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때, 어슬렁어슬렁 왕자건과 왕자건과 진정으로 사랑에 빠지지 않았지만, 그녀는 결국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느낌이 있으면 됩니다.
그래서, 나는 줄곧 왕자건한 화가 좀 났고, 그는 기개가 없었다. 이렇게 많은 억울함을 당했는데도 나를 사랑하지 않는 사람에게 집착하고 있다. 일어나야겠어요. 그들은 적합하지 않아 청혼하는 길에 들켜서는 안 된다. 진작에 발견했어야 했어. 마지막으로 해야 할 일은 방 정보를 받은 후 발견하고, 회상하고, 결정하는 것이다. 어느 정도까지, 이 결정은 충동적이고 경솔하다. 매우 위험하다.
그래서, 나는 작가가 이것을 잘 안배하지 못했다고 생각한다. 예행 프로포즈 과정에서 왕자건은 자신이 진정으로 사랑하고 사랑하는 사람이 주산산이라는 것을 깨닫고 잠시 생각을 바꾸었다면, 그의 내면의 변화를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고, 갑자기 주산산과 모두에게 깜짝 놀랐고, 다정한 고백을 더하면 이야기가 더 완벽하다고 생각한다. 비단방 같은 말 한마디가 감정의 순결을 깨뜨리고, 그와 주산산 사이에 그렇게 많은 사랑이 없다고 느끼게 한다.
하지만 두 사람은 확실히 감정이 있고, 이런 사랑의 느낌은 주산산의 배우자 선택 조건에 의해 말살되고, 두 사람이 담소를 나누는 관계에 의해 숨겨졌다. 그래서 이런 연애의 느낌은 그냥 내버려 둘 수 있을 뿐, 어떤 고의적인 표현도 할 수 없다.
나는 아름다운 방이 있다는 그 말이 아주 좋다고 생각한다. "인생에는 많은 일이 있다. 마치 기차 같다. 만약 네가 너의 역을 놓친다면, 너는 영원히 차에 타지 못할 것이다. 좋아하면 용감하게 말하고, 말하지 말고, 움츠리지 마라. 클릭합니다 극 중 주산산과 왕지건 감정의 승화제가 되었지만, 나는 불필요하고 실패했다고 생각한다. 주산산과 왕지건의 감정을 표현한 것은 그리 감동적이지 않다.
만약 생활 속에서 주산산이 일찌감치 왕자건을 놓쳤다면, 이것은 단지 한 편의 연극일 뿐이라고 상상해 보십시오. 너는 줄곧 다른 사람을 추구하고 있지만, 결정적인 순간은 오직 자신만을 생각한다. 이런 부처에 꽃을 바치는 것은 아마도 감정 세계에서 가장 불가사의한 금기일 것이다. 결국 모든 준비는 자신을 겨냥한 것이 아니다. 그래서 주산산 같은 바보만이 받아들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더라도 이번에도 거절하고 자존심을 상하게 할 수 있다.
그래서 내 결론은 이야기가 계속되거나 그들의 이야기가 생활에 투입된다면, 그들은 진정한 사랑을 잡았지만 결국 반드시 결혼할 필요는 없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즉, 그들의 감정은 그 작업 환경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 환경이 없다면, 그들의 감정은 지지와 의지가 없다. 두 사람 사이의 차이와 조건의 불화가 드러날 것이다.
돌아가서 왕자건과 어슬렁어슬렁한 관계에 대해 이야기하다. 어슬렁어슬렁한 사랑에 대한 왕자건은 사실 초심에 머물러 있다. 마치 마음속에 매듭이 열려 있어야 할 것 같아서 이해해야 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렇지 않으면 이런 사랑은 멈출 수 없고 관성이 있다. 사실, 나중에 어색한 것을 알고, 적절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세 가지 견해 차이가 커졌지만, 이 매듭은 아직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계속 노력하고 있다. 마지막에야 비로소 깨달았다, 정말 컸다.
생활에는 비슷한 상황이 많다. 두 사람은 분명 감정이 있는데, 아무 말도 하지 않거나, 불가능하다고 느끼며 줄곧 그곳에서 보냈다. 때로는 한 사람이 깨달을 수도 있고, 때로는 두 사람 모두 깨지지 않았을 수도 있기 때문에 많은 감정이 지나쳐서야 깨닫게 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하지만 이미 너무 늦었어요. 사실, 어떤 사람들은 정말로 그리워하는 것은 진실감이 아니라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틀리지 않았다면, 당신은 이미 진정한 사랑을 이루었을 것입니다.
응, 인생은 그렇게 많지 않아, 진정한 사랑인지 아닌지, 자신의 마음을 따라가면 돼. 자신의 마음을 따라가고, 자신의 내면의 감정을 파악하고, 아쉬움을 남기지 않고, 혼란스럽지 않고, 강요하지 않고, 서두르지 않고, 당신이 얻는 것이 당신이 소중히 여기고 가질 수 있는 진정한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