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K 의 지배두와 희생은 놀라운 흡혈 효과를 얻을 수 있고 겹쳐질 수 있다.
OK 의 콘돔은 폐결핵을 분신할 수 없게 한다.
매력적인 마녀는 TB 의 분신을 매혹시킬 수 있다.
사자 흡마와 양 변신은 한 번에 두 곳을 죽일 수 있다.
검은 새의 법추초 두상과 소환사
원격 흡혈빙안 서브가 겹치다
Tb 와 악마의 얼굴을 여는 영웅은 피를 바꾸고, 피를 바꾸는 데 성공하지만, 상대방은 피를 흘리지 않는다.
사왕의 매장은 망치와 용을 피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순간의 비밀 행동이다.
우리는 jugg 로 달을 타고, 우리는 다른 사람이 우리 뒤에서 확대하도록 할 계획이다. 우리는 항상 다른 병사들이 올까 봐 걱정한다. 이때 자신의 병선 위치를 지도 중심과 대칭으로 만들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상대방의 병선 위치를 얻을 수 있다.
호랑이 도약은 기회가 있습니다, 아가씨. 상대가 수를 쓰다.
나가의 그물은 회전하는 칼날을 고칠 수 있다.
주변에 다른 부서가 없는 상황에서 두 곳에 동시에 나타나면 대검사가 목표를 잃게 된다.
잉그마enig (C) 의 변신은 Visage 에서 VIS 의 차와 드래곤으로 변신할 수 있다.
가능한 한 몽둥이로 점프칼이 있는 적의 영웅에게 때리지 마라. 2.5 초의 떠다니는 무적은 그에게 도망갈 기회를 주었다.
뱀머리녀는 메두사가 적의 나무 눈을 지나갔다고 비난했다. 큰 (g) 로 나무 눈을 정화할 수 있다.
만가의 묘비 (T) 로 만든 좀비가 마법에 면역되지만, 신우 es 의 큰 (C) 상처는 마법면역을 무시하며, 작은 좀비와 좀비의 시신은 ES 의 위력을 증가시킨다.
그림자 목사 SP 의 혈가산 (D) 은 물리적 상해로, 6 초 CD (만급) 로 시신왕의 작은 좀비를 상대할 수 있다.
도끼 같은 정전의 도끼왕의 경우 그림자 목사 SP 의 피로 자제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1 240 순수 물리적 상해).
허공 FV 의 회피 효과는 번쩍이지 않을 뿐이다. 나비의 FV 에서 물리적 상해의 회피는 47% (많은 사람들이 이것만 알고 있음) 인데, 후자는요?
마법 피해의 회피는 25%, 마법 기술의 부가 효과의 회피는 0 이다. 예를 들어 해골왕 SNK 의 T 는 250 마법의 상처를 피할 수 있지만 2 초 동안 혼수상태를 피할 수는 없다.
물리공격의 부가효과는 어부 SG 의 혼수상태와 같은 30% (나비의 회피) 를 피한다. FV 가 공격받을 때, MISS 는 현기증이 나지 않지만 발사 기술은 피할 때 현기증이 나지만 다치지 않는다.
뱀머리 여자 괴짜 메두사가 LYC 에 의해 사냥당했을 때, 그녀는 LYC 를 정화할 수 있다. 그녀는 자신의 이동 속도를 낮출 수는 없지만 자신의 공격 속도를 낮출 수 있다.
백호의 점프는 진짜 눈망치를 피할 수 없다. 죽음의 기사의 방패는 대부분의 debuff 를 제거할 수 있다.
라이칸이 열렸을 때, 그가 통제하는 모든 단위는 극한의 속도에 처해 있었다. (나는 일찍이 라이칸이 40 권의 책을 내는 것을 본 적이 있다.)
연단술의 독은 새끼를 키우는 작은 거미를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
돈은 겹쳐져 있습니다.
7 18 7 18 7 18 입니다. 。
연금금 A 가 독사봉을 떨어뜨리면 돈도 겹칩니다. 。 。
성전 기사 자객은 이 범위에 놀라 그들의 잠행을 방해하지 않을 것이다.
도타 야외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모두 알고 있다. 어떤 야생 동물 들은 네가 시력이 없어도 너를 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전술적으로, 우리는 처음부터 이것으로 막을 수 있다!
장비를 벗고 통조림을 먹고 음료수 병을 마시는 무의사 같은 입체저효과가 특히 두드러진다.
사슴의 매력은 본부와 뒤에 있는 판다의 불을 끌어들일 수 있다. 지구를 죽인 후, 그는 죽을 것이다 ... 그리고 사망 후, 당신이 모집한 아바타는 60 일 동안 좋은 시간을 보낼 것이다.
빙녀의 얼림은 머스탱 10 초를 얼릴 수 있지만 큰 S 에게는 2 초입니다.
농장 영웅을 사용할 때는 탑 뒤를 보고 맞은편 TP 갱을 막아야 한다.
야괴의 쇄신 판단은 브러시 포인트를 중심으로 600 분 동안 단위와 시신이 없고 생성부터 시신이 사라지는 시간은 15 초다. 개미의 유령, 늙은 나무의 나무 눈, 40 용의 용은 브러시장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단파 인솔군이 들드라야를 치는 시간은 보통 15, 45 초 정도이며, 2 초 전에 작은 게임이 있습니다.
수수께끼 F (잊혀진 것) 는 시력도 없고 어지럽지도 않고 다치지 않는다.
쌍도끼는 방향성이든 AOE 든 모든 기술을 피할 수 있다. 나는 부주의로 조수를 피했다 ...
사마+회성, 암목박장+회성, 대검사 F+ 회성 또는 대수+회성, 전능+회성, 대엉덩이
소장미비화 +shift+ 큰 수법은 어느새 도시로 돌아갈 수 있다. 귀성의 후광만 볼 수 있고 영웅은 볼 수 없다.
언덕의 왕이 반드시 G+C+W 일 필요는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회권이나 스니커즈를 가지고 길을 건너면, W+C+G 를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G 는 그들이 도시로 돌아가는 것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첫 번째 기술이 G 를 접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SM 풍봉은 1V2 또는 1V3 의 모든 기술을 쉽게 할 수 있지만, 스킬 석방 순서에 유의해야 한다.
그의 영웅이 지속적인 상해를 입고 사망할 때, 고통의 근원의 수면이 그를 진작시킬 수 있다.
UG 를 사용할 때 지형에 관계없이 숲이나 산비탈을 순조롭게 통과할 수 있기를 원한다면 SHIFT 키를 누른 채 경로에서 일련의 작은 목표를 클릭하시면 순조롭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도살자와 투탄수는 황금 파트너이다.
폭탄을 하나 묻었다
그리고 고기 갈고리가 왔다.
그것은 코요테만큼 좋지 않다. 개를 맞은편 법사 (예: 사자나 리나) 에게 던지면 법사는 폐지된다.
도살자의 갈고리 판단은 갈고리의 위치이지만, 갈고리가 나올 때 갈고리는 도살자의 위상을 기준으로 움직인다. 즉, 광법으로 도살자는 스프링에 한 단위를 걸어 광법변에 전달하면 스프링에 의해 당겨질 수 있다. 두 번째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순전히 오락이다.
캡틴라는 TP 로 완성할 수 있다: tp+ 두 가지 물건+바바라로 돌아가는 곳. (많은 물품은 그 원의 가장자리에 놓아야 하는데, 물론 shift 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 나는 여기에 약간의 음식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정말로 그것을 만졌다.
종말은 PA 폭행과 같은 수동적인 기술을 포함한 모든 기술의 사용을 막을 수 있다.
돌연변이 요정의 힘과 민첩성이 같을 때, 2 기술은 현기증과 상해를 동시에 할 수 있다.
꼬리를 흔들 때, 교대할 때 사람 뒤에 나누어 두면, 대사왕을 열면 사람을 쫓아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교대명언)
전능+나갈은 서로의+나가다를 전능한 올가미로 묶을 수 있는 상황에서 상대의 영웅 한 명이 잠을 이루지 못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먼저 손을 쓰는 것이 강할 수 있도록.
블레이드 갑옷의 수공 100% 무상 효과로 AOE 손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AOE 마술의 범위 내에 여러 개의 칼날이 있다면, 시법자에 대한 피해는 겹친다.
수왕의 독수리가 도살자의 갈고리를 막았다.
달 소녀는 30~45 도 각도로 활을 쏘며 목표물에 쉽게 명중한다.
소 한 마리의 크기는 시체에서 튕길 수 있다.
상대를 만나 야영웅을 때리면, 자신의 사람을 선택하고 지배할 수 있다. 먼저 5 급 큰 인물을 해치운 다음 작은 인물을 지배한다. 너는 단지 거기에 서서 네가 야생인 것처럼 가장할 뿐이다. 다른 쪽 영웅이 너를 엽청 만나러 올 때, 그의 발을 밟고 다른 쪽 ~ ~ ~ ~ ~ ~ ~ ~ ~ ~ ~ ~ ~ ~!
넋 상태 T 를 잃은 후 힘이 축적된 마지막 초 T 를 누르면 가까운 1000 상해를 얻을 수 있다.
사자 GANK 에서 선동은 후발자보다 커서 A 보다 상처가 더 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사자, 사자, 사자, 사자, 사자, 사자, 사자, 사자)
JUgg 의 대살은 한 사람을 죽이지만, 너는 칼이 모자라도 칼을 뛰어넘어 다른 사람을 계속 자를 수 있다.
X 대장은 도시로 돌아온 사람을 데려오고 변형된 판다를 주판다로 되돌릴 수 있다. ...
도끼는 오래된 나무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계집아이가 사병을 산골에 끼어 병사를 마주하고 있다면, 사병들은 꼼짝도 하지 않을 것이다.
TC 자연계의 후광, 소환사를 만난 불남, 직접 초간 ~
방랑 검객이 큰 수법을 펼쳤는데, 이전의 미친 가면 기능 효과가 없어졌고, 다시 한 번 광기를 켜면 큰 수법과 미친 가면 기능 효과를 동시에 가질 수 있다.
Tiny 의 T 던지기는 확대나 F 의 큰 검사를 버릴 수 있다.
도끼왕의 위대함은 순식간에 300/450/625 생명값 이하의 영웅에게 1 억해를 입힐 수 있다. 즉, 고대인을 방어하는 위대함은 촉발되지 않고, 커버도 없고, 그림자 목사의 박장도 일어나지 않는다는 것이다.
한 가지 더 말씀드리겠습니다. 길을 지키면 1 도끼로 고칠 수 있다. 봄형이 나무를 베는 정병 가이드/v _ show/v _ show/id _ xmtuxodmzmtu2.html 이라는 동영상이 있습니다
당신의 속도가 400 을 넘지 않는다는 전제하에 배고픔을 당신에게 맡기면 걸으면서 큰 연고를 붙일 수 있습니다.
밤이 되면 거의 모든 영웅의 시야가 800 으로 낮아진다. 야인 1800, 사슴 1200, 흑궁 1 100 을 제외하고
1 급육산, 수수께끼와 무당이 하나 더 있으면 다른 생물이 없어도 동생을 모집할 수 있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초기 갑옷이 높은 영웅을 찾는 것이 가장 좋다 ... 무당은 놀 때 그 고호갑에 얼음 보호대를 넣는다.
S 키로 뿌린 후 시계추를 취소하면 침묵의 마지막 말을 피할 수 있다.
모체의 은신은 순간이다. S 키를 누르면 바로 은신할 수 있다. 선을 칠 때 매우 유용하니, 네가 칼을 보충하게 하면 상대방은 전혀 때릴 수 없다.
나무를 먹으면 고요한 불빛이 깨지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
드루이드의 변신은 망치를 피할 수 있고 연금술 변신도 가능하다. 。 트롤도 전환할 수 있지만 손속도는 매우 빠르다. 이론적으로, 트롤은 망치를 비웃을 수 있다. 。 전제는 트롤의 피가 충분히 짙어서 망치의 상처는 피할 수 없다는 것이다.
샤오나가에 최면을 당한 사람은 어둠의 현자에게 끌려 흩어지지 않을 수 있다고 한다. 물론 상처는 없다
과학적 계산에 따르면 무의사가 저주한 후 처음 4 초가 가장 수지가 맞는다.
행인 전쟁에서 제우스를 사용하면 lv6 이후 동료들과 함께 즐겁게 즐길 수 있다. 이렇게 하면 팀원들도 너의 확대 수법을 제어하여 누출을 피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침묵은 생명을 보존하는 데도 사용될 수 있다. 하지만 UG 는 이것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
SF 를 할 때 맞은편 나무의 새를 맹목적으로 눌러도 된다.
맞은편 DK 에 완장이 있으면 때릴 수 있고, 그가 크지 않아도 그를 추격하기 어렵다. 완장의 힘 +25 는 갑자기 피 +475 를 더할 수 있다. 그리고 5 초 CD 때문에 제대로 파악된 DK 는 완장+우둔한 방패로 대부분의 2 연타를 먹고 순식간에 완장을 닫아 475 피를 칠할 수 있다.
작은 나가의 큰 메커니즘은 단면이며 링컨 프랑스 공의 CD 를 리셋한다.
1 층 친구의 혈액량이 일정 비율보다 낮으면 탑의 범위 내에서 증오를 옮길 수 없다. 몇 가지 우선 공격은 첫 번째 우선 공격이 무절제한 yx 라는 것을 확인한 다음, 탑해체와 마찬가지로 우선 공격혈량이 비교적 낮다 (30% 와 50% 확인)
빙녀의 큰 수법은 자신의 원주 내 어느 곳에서나 작은 아이스하키를 소환하는 것이다. 이 작은 아이스하키는 매우 빠르게 제자리에서 얼음의 별을 풀어줄 것이다. 이것이 바로 무당의 V 다. 웃기는 것은 이 작은 아이스하키에 이름이 있다는 것이다. 아마 "너 씨발 뭐 보고 있어?" 라고 할 것이다. 당신은 전에 본 적이 없습니까? 클릭합니다 편집기로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유머러스하다면-
검사의 큰 수법과 죽음의 선지자의 큰 수법은 모두 녹색 지팡이에 대한 물리적 공격이다.
파랗고 통통한 f 도 망치다. 5,000 으로 비행합니다. 。 。 사실, 이론적으로, 당신은 또한 숨길 수 있습니다.
도살자의 물기를 등 뒤편에 쓰지 마라. 상처는 60% 에 불과하고 허공의 정면에도 쓰지 마라. 매우 보기 흉하다.
강아지는 첫 번째 관문에서 반드시 W 를 받을 것이고, 그리고 인터넷에서 하나, 둘, 세 개의 피를 얻을 것이다.
대장은 일반 공격과 동시에 격류 기술을 석방할 수 있어 상대방은 이 기술의 전진을 볼 수 없어 은폐성을 높였다.
평소에는 후광을 끄고, 상대편 영웅은 마지막 칼을 메우려고 할 때 피를 조금 흘려 보충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타워를 밀어 기절하고, 제어선이 기절하다.
연대전 전에 검은 새는 크게 생각한 후에 갈 수 있다. 낮은 IQ 수혈, 높은 IQ 수혈, 블루는 상대의 상태를 뒤엎을 수 있으며, 때로는 큰 IQ 수확보다 낫다.
파커의 F, 다른 사람이 미리 가루를 뿌려 공격을 피할 수 없다. .....
불을 쳐서 붉은 손바닥을 얻고, 얼음 카드를 쳐서 진시를 얻다.
허공의 두 번째 기술은 만혈 상태에서 피할 수 없다. 그 메커니즘은 순식간에 피를 넣고 피를 줄이는 것이기 때문이다.
방풍고는 굶주림에 대항한다
기만의 안개를 사용하면 순식간에 망치를 피할 수 있다.
점잖은 망치가 너를 만나면 피할 수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