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선 전설
"검선 전설" 소개
200 1 출품된' 선검기협전' 은 신예 열광 창작팀이 제작했다. 고전적인' 선검기협전' 은 신세대 기술로 재창작을 했고, 조령아와 임월등 두 여주인공을 위해 그에 상응하는 숨겨진 결말을 설정했다. 각기 다른 플레이어의 취향에 부응하기 위해' 애틋한 빛깔 버전' 과' 달처럼 충실한 버전' 이라는 특별판을 발표해 각각 다른 포장과 사은품을 선보였다. 한편 대륙은' 진정보상판' 을 발표하고 대만성은' 영원한 회고록' 을 발표했다. 그러나 동시기의 기술 수준으로 보면 이 작품의 화면은 일반 수준에만 이르렀다. 미로는 매우 복잡합니다. 정제 디스크의 정제 시스템을 늘리다. 배경음악은 모두 MP3 형식으로 바뀌고 신곡도 추가했지만 전자맛이 너무 진하다. 10 년 전 나찰동, 소월루, 선검 2 의 설정에 영합하기 위해 가입한 잠룡동 여우와 같은 줄거리도 추가됐다. 마지막으로 선검 2 의 줄거리 예고게임도 추가됐다.
관련 정보
주인공: 이소요, 조령아, 임월루, 아노
테마 음악: 나비의 사랑
주제곡: 허여윤-너와 함께 있는 천국.
게임 공략
선검기협전' 은 200 1 년 7 월 개봉돼 신예 열광 창작팀이 다시 제작했다. 고전적인' 선검기협전' 은 신세대 기술로 다시 제작돼 조령아와 임월등 두 여주인공에 상응하는 숨겨진 결말을 설정했다. 서로 다른 플레이어의 취향에 부응하기 위해 이 게임은' 애틋한 빛깔 버전' 과' 진실한 달판' 이라는 두 가지 버전을 발표해 각각 다른 포장과 사은품을 선보였다. 줄거리는 크게 변하지 않고 플레이어의 요청에 따라 숨겨진 결말을 추가했을 뿐이다.
선검기협전' 드라마 XP 판이 200 년 출간됐다. 그러나 동시기의 기술 수준으로 보면 이 작품의 화면은 평균 수준에 불과하다. 미로는 매우 복잡합니다. 정제 디스크의 정제 시스템을 늘리다. 배경음악은 모두 MP3 형식으로 바뀌고 신곡도 추가했지만 전자맛이 너무 진하다. 10 년 전 나찰동, 소월루, 선검 2 의 설정에 영합하기 위해 가입한 잠룡동 여우와 같은 줄거리도 추가됐다. 마지막으로 선검 2 의 줄거리 예고게임도 추가됐다.
선검기협전' 드라마 XP 판은 2005 년 2 월 대만성에서 상장됐다. 2007 년 4 월 중국 본토에 상장되었습니다. WindowsXP 에 대한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줄거리는 변하지 않았다.
선검기협전 드라마 XP 기념판
소개:
선검기협전' TV 드라마 XP 기념판은 2005 년 2 월 대만에서 발매되고 2007 년 4 월 중국 대륙에서 발매됐다. 드라마 트렌드는 XP 운영체제를 지원한다는 이름으로 발표된 버전이다. 포장은 드라마 배우의 스틸사진을 채택해 드라마를 좋아하지 않는 일부 선수들의 보이콧을 받았다. 게임의 구체적인 내용은 검선 전설과 다르지 않다. 감사로 인해 단순화판의 세부 사항 중 일부가 삭제되었는데, 이를테면 요괴탑에 있는 영자의 두상과 같이 많은 버그를 불러일으켜 병을 앓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기존 버전에는 버그가 없습니다.
관련 정보:
주인공: 이소요, 조령아, 임월루, 아노
테마 음악: 나비의 사랑
게임 공략
중국 컴퓨터 게임 RPG 시장은 가장 흔하고 흥미진진한 게임 고전으로' 선검기협전' 에 속한다. 선검기협전은 완전히 자제된 이야기 극본이 있는 특수한 경우이다. 얽힌 감동적인 줄거리 아름다운 음악이 중국 시장 전체를 휩쓸었다. RPG 게임을 하는 것은 임무를 완수하는 것뿐만 아니라 더 많은 감정적 융합과 감동도 있다. 선검기협전' 의 제작은 게임인물, 인물 초상, 물건의 그리기를 말한다. 미로, 싸움, 장면 설정, 심지어 게임 애니메이션도 새로운 디자인과 제작이다. 인물의 모든 동작과 초상은 원래의 성격에 따라 다시 그려져 게임 캐릭터를 더욱 생동감 있게 한다. 게임을 만들 때 해상도가 두 배 이상 높아져 플레이어가 게임을 경험할 수 있게 하는 것은 일종의 즐거움이다.
선검기협전' 은 전대에서 가장 유명한 선검의 모집 신, 부두, 공격술, 장엄한 판타지 애니메이션, 라운드 전투 모드 등의 장점을 계승하고, 전투 효과도 예술의 조화와 재배열을 거쳐 전동전투 장면의 기세가 웅장하고, 전투 조작 리듬이 원활하며, 게이머를 즐겁게 할 것이다. 선검의 자금박' 연마' 시스템과 마육판' 마육' 시스템이 새롭게 개선된 범위가 더 넓다. 예를 들어, 마술 요리는 더 이상 마술 알이 아닙니다. 새로운 마법 배양 시스템은 마법 배양류와 마법 배양류, 마법 배양류와 물품을 결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물품과 물품을 결합하여 더욱 강력한 소품을 만들 수 있다. 플레이어는 물품을 자유롭게 매치해 정제하고, 더 가치 있는 소품을 만들어 주인공의 보혈을 돕고, 능력을 높이거나 적을 공격할 수 있다. 선검의 줄거리는' 사랑' 이라는 글자로 전극을 관통하며, 모든 분기는 사랑의 주제를 둘러싸고 있다.
전극은 요괴의 사랑, 한묘 대립, 신선과 필사자의 싸움, 시간을 거슬러, 야망과 음모, 유머러스하고 재미있는 대화 등의 줄거리를 삽입한다. 이야기에서 가장 논란이 많은 부분: 이소요의 링아에 대한 사랑은 정의로운 것인가? 달이 죽느냐 살느냐? 이번' 선검기협전 XP 판' 은 게임 주인공의 감정을 재해석할 예정이다. 또한 게임 스크립트는 기존의 줄거리 구조뿐 아니라 결말도 더해져 게임의 많은 기존 대본을 보류하고 다시 수록할 수 있다. 선검 원작의 결말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아쉬움을 많이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이번에 열광 창작팀은 선검의 해피엔딩에 대한 플레이어의 열망을 고려해 전통적인 심미와 아쉬운 게임 결말 외에 완벽한 결말을 내는가?
팔여관
소개:
선검 여관', 200 1 제작, 베이징 소프트 스타 제작, 상업개발류 게임에 속한다. 내용은 시리즈 공식 작품과는 별개이다. 네 주인공, 이소요, 조링아, 임월루와 아노가 같은 처마 밑에서 이가여관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많은 유명한 무술인들이 참관하러 왔다. 게임에는 두 가지 단서, 즉 사업선과 감정선이 포함되어 있으며, 두 단서의 점수에 따라 서로 다른 사업 결말과 감정 결말을 트리거한다.
관련 정보:
주인공: 이소요, 조령아, 임월루, 아노
게임 공략
달은 마치 영혼이 요탑의 자물쇠를 깨뜨린 것 같고, 영아는 물요괴를 짐승과 자기 봉인에 결합시켰다. 지구가 회복되고 평상시에는 뱀지팡이만 하늘에서 내려왔다. 무한한 석양 아래 그윽한 청산에서 아노는 송별 노래를 불었다 ...' 선검기협전' 의 최종 결말은 지금까지 수많은 선수들을 후회하게 했다. 어떻게 해야만 무거운 운명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사랑하는 사람과 근심 걱정 없이 지낼 수 있을까? 선검 여관' 은 너의 꿈을 만족시킨다.
이소요가 열다섯 살 때 어느 날, 이모는 갑자기 출장을 가서 여관을 소요에게 맡겼다. 이 한 해 동안 영아, 달루, 아노 세 명의 미녀가 연이어 선검 여관의 주방장이 되었는데, 이 작은 여관에도 세계 각지에서 온 사람들이 모여 선검을 잘 아는 오랜 친구가 있었고, 이름도 웃긴 새 친구가 있었다. 눈물 가득한 슬픔도 없고 번거로운 훈련도 미로도 없고 평범하고 바쁜 생활만 있다. 분란한 사건 먼지가 가라앉고, 1 년이 끝나가고, 당신을 기다리는 것은 어떤 결말이었나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랑, 사업, 모든 것이 네 손에 있으니, 네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어떻게 선택하느냐!
선검 여관 시뮬레이션 경영과 RPG 의 완벽한 조화;
■ 이 게임 유형은 상업 위주로 연애 양성, 롤 플레잉 등 다양한 게임 요소를 혼합한다.
★ 다양한 게임 요소 중 플레이어는 일망타진할 수도 있고, 어떤 종류에 집중할 수도 있고, 중점에 따라 다양한 다채로운 결말을 트리거할 수도 있다.
★ 게임은 1 년 동안 지속되며 플레이어는 휴식을 선택하여 게임의 통관 시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본 작품은 게임 요소, 게임 플레이, 게임 시간 등 방면에서 플레이어에게 유례없는 자유를 주어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놀 수 있도록 했다.
■ 구체적인 시뮬레이션 관리, 취사 숙박 및 병행.
★ 이전의 비즈니스 게임과 달리 매크로 관리를 강조합니다. 이 작품은 여관 관리의 전 과정을 전문적으로 흉내낸다. 접대, 착석, 주문, 배송, 음식 제공, 수납은 모두 게이머가 직접 통제하고 운영의 즐거움을 만끽합니다. 또한 플레이어를 돌보기 위해 다양한 운영 속도와 위임 절차를 설계하여 작업을 인계했습니다.
★ 캐릭터는 더 인간적입니다. 요리사로서 세 명의 여주인공은 각각 개성이 있고, 각각 특기가 있고, 피곤하고 만족스럽지 못하다. 플레이어는 조심스럽게 보살펴야 하고, 경영 과정에서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손님은 더 이상 단순한 수입원이 아니다. 그들의 성질은 조급하고 열정적이거나 유순하며 입맛 선호도, 식사 시간, 패션에 대한 민감성이 모두 다르다. 이는 상업적으로 매우 뚜렷하며 게이머들이 열심히 감상하고 차별해야 한다.
★ 모든 108 레시피는 각 주요 요리계와 역대 클래식 요리계에서 선택됩니다. 플레이어는 레시피를 받은 후 여관 메뉴를 경영항목과 간판 메뉴로 디자인할 수 있다. 요리의 유행은 중화민족의 음식 풍습을 실감나게 재현했다.
★ 불, 바퀴벌레, 도둑 ... 각종 돌발 사건으로 게이머들이 허둥지둥했다. 처리가 잘 되지 않으면 여관의 명성이 크게 떨어지고 손님도 분리될 것이다. 예약 사건은 여관의 효율성을 시험하므로 엄숙히 처리해야 한다. 여관의 명성이 널리 알려지자, 각 길의 유명 인사들이 벌떼처럼 경기장을 차는데, 칼을 휘두르는 것이 아니라, 아주 웃긴 요리 전쟁을 벌였다.
★여관은 식탁이 세 개밖에 없는 작은 여관에서 인간의 휘황찬란한 여관까지 계속 업그레이드될 수 있다. 업그레이드 후, 여관의 방과 식탁이 더 많아졌고, 인테리어는 더욱 호화스러웠고, 요리는 더욱 고급스러웠고, 유명인들도 많아졌다.
■ 다른 스타일의 RPG, 선검의 특징을 계승하다.
★게스트 중 일반인, 무림 유명인, 진지한 군자, 비열한 소인, 모든 것을 포괄한다. 플레이어는 투숙객과 대화를 나누며 100 여종의 분기 스토리를 트리거할 수 있다. 손님은 신분, 경험, 고민이 다르다. 플레이어의 다양한 수준의 개입으로 사건은 여러 가지 결과를 초래하고, 동시에 각종 소품을 얻어 전체 게임의 승부에 영향을 미친다.
★플레이어는 여자 친구와 함께 따뜻하고 재미있는 미로를 탐험할 수 있다. 미로에는 지루한 전투가 없고, 대량의 금전 소품은 찾아야 하고, 각종 교묘한 매커니즘은 탐구해야 하고, 귀여운 괴물은 얽혀야 한다. 플레이어는 일곱 개의 영주의 다양한 기능을 이용하여 미로를 두루 여행할 수 있다. 미로에서 죽지 않고 언제든지 미로를 떠날 수 있어 미로에서 길을 찾을 수 없어 막히는 현상을 피할 수 있다.
★이야기는 선검기협전 4 년 전에 일어났다. 선검에 있는 모든 중요한 인물들이 나타날 것이고, 많은 인과가 여기에서 찾을 수 있다.
선검기협전 2
선검기협전 2 소개
선검기협전 2' 는 2002 년 대우정보 신열광창작팀과 도모그룹이 공동 제작했다. 게임 줄거리가 다음 세대를 답습하다. 이야기는 이소요의 고향인 왕소호와 이소요와 조령아의 딸 이이유를 둘러싸고 펼쳐지지만, 범두사미, 과정이 너무 짧은 것 같다. 미로는 크게 단순화되고 새로 추가된 호령체계와 양법체계는 재미있지만 투독 설정은 완전히 닭갈비다. 비록 1 세대가 게임에 서스펜스를 남겼음에도 불구하고: 달이 부활할 수 있는지, 영아가 다시 나타날지, 소요, 임천남, 천계제 등의 후기상황도 비교적 만족스러운 해석을 했고, 호랑이를 둘러싼 감동적인 CG 의' 용서' 줄거리도 많았고, 눈썹과 달도 제자리에 있었다 하지만 게임과 전작 간격이 길기 때문에 (최근 8 년간의 기다림) 많은 신선팬들이 게임이 출시될 때 생각만큼 좋지 않은 것에 불만을 품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2 세대 이야기가 실제로 1 대오픈 엔딩의 경지를 파괴하고, 어느 정도 의미의 영월 불균형을 초래한다고 생각한다. 한편 선검 2 는 여러모로 후기표현으로 신선검 2 의 신선검 끝 예고의 절반이 비어 있다. 노게이머들은 3 세대에 비해 2 세대는 몇 개의 1 세대의 신선한 이야기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선검 2 는 선검 시리즈 중 가장 형편없는 세대가 됐다.
관련 정보:
주인공: 오, 수메, 심.
테마 음악: "수룡은아-사랑해 꿈" (수룡은아, 너의 꿈을 사랑해)
주제: 용서
게임 소개
선검의 이야기가 다른 게임보다 플레이어의 * * * * 를 더 자극할 수 있는 이유는 그 이야기가 하나의 주제, 즉' 사랑' 을 둘러싸고 있기 때문이다. 선검기협전 1 세대의 주제는' 생명' 이고, 2 세대의 중심 주제는' 용서' 다. 이것이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변하지 않은 유일한 주제다. 용서란 반드시 적을 용서하는 것은 아니다. 어떤 것은 증오이고, 어떤 것은 혼란스럽고, 어떤 것은 미련하고, 어떤 것은 오해이다. 모든 증오, 혼란, 미련, 오해가 세상에 드러날 때, 진상이 드러나고, 더 깊은 이치를 깨닫게 되고, 세상의 사람과 일에 대해 완전히 다른 인식을 갖게 되는 것은 용서의 표현이 아닌가!
기본적으로 2 세대 이야기는 1 세대 이야기가 끝난 지 8 년, 2 세대 주인공은 왕소호, 이소요의 딸, 이이이유, 그리고 다른 두 여주인공이 얽힌 복잡한 이야기다. 물론, 두 세대 전후에 이미 일어났던 감정, 원한 등 갈등을 완전히 교대할 준비를 하고 있는 몇 세대의 주인공과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원수명언)
선검기협전 2 의 예술적 표현
선아' 는 처음에 2D 와 3D 렌더링에서 교착 상태에 빠졌고, 나중에 3D 로 표현하기로 결정했고, 심지어 3D 의 메인 프로그램도 이미 개발되었지만, 결국 2D 로 돌아가' 선아' 를 찍기로 했다. 왜냐하면 우리는 2D 묘사와 그림의 감각이 선검의 심미 시각적 감각을 가장 잘 해석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이 결정을 위해 우리는 이미 완성한 장면과 캐릭터 모델을 많이 포기했다.
"선아" 는 마우스, 키보드, 조이스틱을 지원하며 더 이상 키보드만 지원한다고 주장하지 않습니다. 또한 Dell 은 세 가지 운영 모드에 맞게 최적화되었으며 인터페이스는 한 세대의 장점을 그대로 유지하여 게이머의 손을 쉽게 잡을 수 있도록 해 줍니다. 이 인터페이스는 절대 지나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선두' 의 전쟁은 여전히 45 도 비스듬한 시각과 회합제 게임 모델을 유지하며 선검의 우수한 전통과 스타일을 유지하지만 공방, 동작, 소환 등에서 상당히 큰 변화를 하여 더욱 부드럽고 자극적인 전투 효과와 느낌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 。 。 협골 부드러움과 심미 재현. 。 。
2 세대 이야기는 1 세대가 끝난 지 8 년 만에 시작된다. 이소요와 같은 마을에 사는 이웃인 왕소호는 이미 18 세의 성숙한 청년이다. 나는 비록 나이는 어리지만 효도하고 풍랑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나 혼자 선령도에 가서 아버지에게 약을 달라고 했다. 나는 항상 그것에 대해 이야기한다. 나는 결심을 하고 일을 하기로 결심했다. 나는 어려서부터 소요를 우상으로 삼았다. 소요는 작은 호랑이를 제자로 받아들이지 않았지만, 작은 호랑이는 이소요와 같은 대협이 되기로 결심하고, 명진강호, 방사 해악을 없애기로 결심했다. 이것은 영원한 목표이다.
이때 8 년 전 요탑이 무너져 천마가 나와 천하가 대란이다. 다행히, 한 도사 지바 선사가 나타나 제자를 모집하여 대비명교를 세우고 곳곳에 선교하여 위난에서 사람을 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들은 촉산 선검과 장문인 이소요와 함께 정도지도자가 되었다. 한편, 마족이 이끄는 공림도 기회를 틈타 세력을 확장해 무서운 음모를 꾸몄다.
바로 이런 시공간을 배경으로 왕소호와 세 명의 여주인공이 본연의 애정, 우정, 사랑으로 가득 찬 전설적인 이야기를 엮어냈다. 왕소호가 어떻게 여행길에 올랐는지, 그가 어떻게 몇 명의 여주인공을 만나 감동적인 연애가 벌어졌는지, 그가 어떻게 무의식적으로 일련의 예정된 줄거리에 휘말렸는지, 그가 어떻게 치바 선사의 도움으로 무서운 악마 공림과 싸웠는지 ...
선검기협전 3
선검기협전 3 소개
"선검기협전 3" 은 2003 년에 제작되었고, 상해의 연성출품, 야오장헌이 합작했다. 선검 시리즈는 처음으로 3D 화면이 등장해 주인공은 더 이상 1 대인물과 밀접한 관계가 없다. 나머지 방면, 예를 들면 전투 패턴도 크게 달라졌다. 전투 모델은 grandia II 와 비슷하며 다채로운 스타일로 선검 시리즈에 많은 신규 게이머를 확보하며 2003 년 최고의 RPG 게임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미로 시스템은 너무 크고 복잡하며, 이들 열성 게이머들이 그 줄거리를 인정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로, 미로, 미로, 미로, 미로, 미로) 많은 게이머들이 이 게임을 하고 나서 울음을 참지 못했다. 처음으로' 6 개 세계' 의 세계관을 제시하여 많은 게이머들의 추앙을 받았다. 하지만 선삼이 원시적인 기운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노게이머들도 많다. 아이돌극이 너무 많고 신선감이 부족해 세계관이 산산조각 나고 체계가 없다.
관련 정보
주인공: 전정당설은 해바라기 서자헌 장청화초를 본다.
테마 음악: "웃음 강호"
주제: 환생
선검기협전 3' 의 이야기는 50 년 전 1 세대' 선검' 에서 발생했다. 그때 이삼삼삼은 방금 나체 아이의 첫 울음소리를 냈다. 무당은 아직 강보 중의 아기인데, 대검사는 아직 촉산 수선을 숭배하지 않았다 ...
사건의 원인은 요탑 꼭대기를 잠그는 갑작스러운 붕괴와 봉인의 해제로 시작되었지만, 더 깊은 인과는 수천 년 전의 신계로 거슬러 올라간다.
신 장군의 비천봉과 마법 장군의 패리스는 두 세계의 충돌로 여러 차례 만나 승부를 가리기 어려웠다. 그들은 점점 서로 감상하는 뜻이 생겼다.
패리스는 그녀가 발견한 신세계에서 페폰과 결투할 것을 제안했다. 한 경기가 끝나자, 비봉은 천정 규칙 때문에 잠시 망설이다가 결국 승낙했다.
두 사람은 세력이 엇비슷하여, 오랫동안 겨루다가, 마침내 천지를 놀라게 했다. 황제가 군대를 파견하여 비룡을 잡았는데, 비룡은 추격병이 왔다는 것을 알아차리고 정신이 산만해졌고, 그의 검은 무거운 건물에 부딪혀 분실되었다. ...
세월이 흘러 하늘을 나는 봉봉은 신령에 의해 필사자로 운명지어져 몇 차례 윤회를 거쳐 우주 당문의 새로운 전당포의 점원 징톈 () 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간명언)
동시에, 파리는 지 하에서 세계를 염탐, 예기치 않게 드래곤 환생이 너무 겸손 하 고 평범한 것을 발견, 그녀는 징톈, 그래서 지구에 와서, shushan 을 희롱, 그녀의 검을 찾을 수 있도록 비행 용을 도와주 고 싶어, 그리고 실수로 잠금 악마 타워를 파괴, 예기치 않게 장쩌민 guolongyang 왕자에 의해 캐스팅 마법의 검을 발견, 비행 용은 세계에서 처음으로 했다.
징톈 (WHO) 는 마검을 얻었고, 동시에 당문양을 만나 그녀의 인생을 바꾸었다.
처음에 그는 설건 가문의 내부 투쟁과 당문과 벼락당의 투쟁에 휘말렸다. 나중에, 그는 촉산의 유기도 장청과 그의 약혼녀 자훤을 만나 촉산이 영주 다섯 개를 찾아 요탑을 봉인하는 데 도움을 주는 긴 여정에 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검에 숨어 있는 귀신은 징톈 전생 용양의 해바라기 여동생으로 화신했다.
몇 사람의 사랑 갈등, 당신은 어디로 갈 것인가, 얽힌 얽힘, 설건의 이상한 인생 경험, 자훤의 알려지지 않은 비밀, 해바라기 오랜 갈망 ... 인간과 마계의 네가 죽고 사는 투쟁과 함께, 사실 인간의 욕망이 모든 분쟁의 근원이다.
선검기협전: 세 권의 전기와 문장 질문
선검기협전' 과' 구애' 세 권의 소개
"선검기협전" 은 2004 년 겨울에 제작되었으며, 상해연성이 만들었다. 그것은 3 세대부터 건립된 6 계관을 더욱 보완했다. 작품 앞에는 선검 3, 뒤에는 선검 1 이 있습니다. 이 작품은 선검 시리즈의 분위기를 음유에서 양강으로 바꾸는 것 같아 여성 캐릭터가 많지 않다. 미로 시스템은 더 크고 지루하며 전체 게임의 많은 시간을 차지하며 줄거리를 희석시켜 게이머들이 줄거리 구조가 좀 느슨하고 내용이 창백하다고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로, 미로, 미로, 미로, 미로, 미로, 미로, 미로, 미로) 미로 시스템은 선삼보다 복잡하다. 그래서 이 작품은 게이머들이' 선검기협전 3 과 길 묻는 이야기' 라고 부르는 경우가 많다. 이 시스템은 선녀 3 의 기초 위에서 한층 더 개선되어 합성시스템을 보완하고, 임무 힌트를 늘리고, 전투는 더욱 변화무쌍하지만, 게임 균형은 다소 떨어진다. 하지만 게임에도 상당히 감동적인 줄거리가 있다. 예를 들어, 레이는 벤휘를 구하기 위해 목숨을 바쳤고, 양아버지는 촉산을 구했다. 이 작품의 주제곡은' 사랑과 검' (공식 가사 노래 버전은' 사랑과 검' 으로, 소인봉이 불렀고, 이 노래는 나중에 선검 4 호에 등장했다).
관련 정보
주인공: 남궁 왕훼성 레리아일.
테마 음악: "검춤 사랑"
주제곡: 소인봉-'선검 구애'
주제: 사랑을 묻다.
게임 소개
소프트 스타가 선검의 화면을 3D 로 개조하는 것에 찬성하는 플레이어는 거의 없다. 바뀐 선검의 원래 스타일뿐만 아니라 화면 효과가 좋지 않기 때문이다. 이 작품은 여전히 선삼의 이미지 엔진, 전체 3D 배경, 전체 3D QR 캐릭터를 사용한다. 게임에 관해서는 화면 전체의 렌더링이 여전히 좋다. 각기 다른 특색을 지닌 마을, 특이하고 신비로운 토굴, 운무가 감돌고 있는 촉산 등을 볼 수 있다. 모든 장면은 집 인테리어, 흐르는 나무 등을 포함하여 매우 열심히 한다. , 질감이 상당히 풍부합니다.
게임의 각 장면에는 작은 지도와 나침반 회전 방향이 있습니다. 게임에는 기본 방향이 설정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한 장면에서 다른 장면으로 전환할 때 방향을 바꾸는 경우가 많으며, 집 문과 같은 많은 장면의 입구는 방향을 돌려야 찾을 수 있습니다. 특히 3D 게임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에게는 현기증이 나고 북쪽을 찾을 수 없는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작품 중 많은 줄거리는 모두 직접 애니메이션으로 표현된다. 애니메이션은 320*240 의 해상도만 사용하며, 동작 효과는 무뚝뚝하고 거칠어 선검 3 보다 못하다. 하지만 정부가 요구하는 권장 그래픽 카드 구성은 64M 이상 메모리, DirectX9.0 지원으로 실망스럽다. 캐릭터 메뉴에서 아바타는 여전히 캐릭터의 3D 모델에서 잘린 머리입니다. 원래 3D 인물은 실패했지만, 이 실패는 인물의 간판이 되어야 한다. 모든 인물의 프로필 사진을 자세히 살펴보면 거의 모든 사람의 얼굴 윤곽, 표정, 눈빛이 거의 똑같아 인물의 개성을 완전히 반영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아바타에 비해 각 소품과 소품의 3D 역학이 뛰어나 메뉴 시스템을 역동적으로 가득 채우고 게임 화면이 뛰어난 곳이다.
게임의 전투 모드는 반삼국과 비슷한 반실시간 전투 모드를 채택하고 있으며, 즉석 간격은 액션 시간과 마술 노래 시간으로 나뉜다. 행동 시간이 끝나면 전투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마술을 선택한다면, 요술 시간 슬롯이 가득 찰 때까지 당신은 그것을 놓을 수 없습니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다른 것을 선택하면 마법 슬롯을 건너뛰고 관련 동작을 직접 한다. 그리고 공격에는 시간차가 있을 수 있다. 당신이 어떤 위치의 적을 공격할 때, 그가 거의 동시에 다른 사람을 공격하기 때문에 공격은 실수할 수 있다. 시차를 합리적으로 이용하는 것이 적의 공격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전투 중의 오행 관계는 여전히 존재한다. 적의 속성에 따라 우리는 적의 속성에 서 있을 것이다. 상크의 효과는 분명하지 않지만 오행 기반 설정도 합격이라는 개념을 도입했다. 특정 캐릭터가 특정 위치에 서서 특정 동작을 하면 합격이 일어난다. 예를 들어, 왕은 바람의 위치에 서서 죽어가는 상태에 있고, 남궁황은 불의 위치에 서 있다. 그가 초수준의 만검 전술을 사용할 때, 그는 비행선의 합격을 개시할 것이다. 전반적으로 이런 전투는 비교적 간단하다. 보통 한 번의 수법으로 순조롭게 통과할 수 있고, 보스 전쟁도 어렵지 않고, 어떤 능숙한 전술도 필요하지 않다. 오행과 합격은 순전히 화려한 호루라기의 장식으로, 기본적으로 일부러 사용하지 않는다.
선검기협전 4
디럭스 버전은 2007 년 8 월 20 일에 발표되었습니다.
선검기협전 IV 는 상해연성사가 출품한 마지막 선검 시리즈 작품이다. ("선검기협전 V" R&D 는 이미 베이징 소프트 스타가 완성했다.) 선검 4 의 주제는' 내 인생은 내가 주관한다' (혹은' 선선 찾기') 에 떨어졌다. 선검기협은 네 가지 캐릭터를 모두 성공시켰고, 줄거리는 기복이 심하여 기억에 남는다. 게임 화면이 전작보다 개선되었고, 인물도 이전 QR 판에서 실물 비율로 바뀌었다. 미로의 난이도는 이전보다 낮아졌다. 미로의 많은 중소형 게임은 게임의 재미를 높였지만 전투의 게임성은 낮아졌다. 디테일의 정교함과 색채의 선명함 때문에 극본의 문체는 3 세대보다 크게 향상되었다. 판매 당시 심각한 카드 문제가 발생했지만 프로그램 자체의 ATI 그래픽 카드에 대한 지원도 만족스럽지 못했지만, 선4 는 3 세대 플레이어를 실망시키지 않았고, 3 세대 스타일이 크게 바뀌어 유실된 많은 플레이어를 만회했다. 아쉽게도 이 게임 제작팀은 기술을 연마하자마자 해체됐다. 게임 출시 한 달 후 (2007 년 9 월 14) 상하이 소프트 스타와 베이징 소프트 스타가 합병됐다. 전반적으로' 선4' 는 회사 내 분쟁으로 다른 속셈의 논평과 선전을 갖고 있지만 우수한 작품의 신분은 조금도 손상시키지 않는다. 한편 국산 독립게임이 날로 몰락한 오늘날 요정 4 는 더욱 의미가 있다.
관련 정보
주인공: 운천하, 모용자영, 유,
테마 음악: "유선기"
주제: 요정 찾기
구성 요구 사항
운영 환경에 대한 기본 구성 권장 구성
CPU 펜티엄 III 933 MHz 펜티엄 IV 1.6 GHz 이상.
메모리 용량 256MB 5 12MB(DDR)
그래픽 NVIDIA geforce 3 (64mb) NVIDIA geforce 4 (64m 이상)
운영 체제 Windows 2000/ XP/ VISTA32/ VISTA64 (중국어 간체)
DirectX 버전 DirectX9.0C 버전
하드 디스크 공간 3G
사운드 카드는 직접 사운드를 지원하는 사운드 카드입니다.
옵티컬 드라이브 속도가 8 배 빠른 CD-ROM 또는 DVD-ROM.
마우스 (필수) 와 키보드 (손잡이 지원 안 함) 는 장치 작동에 사용됩니다.
컬러 품질 32 비트
화면 해상도는 800*600, 1024*768, 1 152*864 (창 모드만),/kloc-입니다
게임 소개
소년 운천하 () 는 어려서부터 황산 청루봉 () 에서 살았고, 결코 산을 내려오지 않았다. 어느 날 산꼭대기에 올라가 검선 () 을 찾는 소녀 한마더사 () 를 만났다. 두 사람은 실수로 운천하 부모님의 신비한 묘혈에 부딪쳐 우연히 묘혈이 무너졌다. 아버지의 유령이 자신을 찾아와 결판을 낼까 봐, 고 () 부모의 과거를 탐구하고 싶었고, 주검 예술에 대한 호기심까지 더해져 운천하가 한마름사를 따라 산을 내려가 부모를 찾아 과거를 찾아 신선을 구하는 길을 밟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우연히도 운천하와 수양현령을 알게 된 딸 유, 쿤룬 제자 모용자영과 친구가 됐다. 천지구선 여정에서 운천하는 점차 오래된 이야기를 알게 되면서 많은 의문점을 불러일으켰다. 왜 그들의 부모님은 청루봉에 은거하십니까? 부모 묘에는 왜 단단한 얼음이 있습니까? 스승님, 그런데 왜 깊은 무공을 독학한 적이 없습니까? 쿤룬파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수선의 배후에 무슨 비밀이 있습니까?
세월의 모래바람 속에 묻혀있는 무거운 지난 일이 점점 더 분명해짐에 따라, 많은 수수께끼들이 결국 완전히 풀릴 것이고, 길의 끝은 또 다른 놀라운 재난과 정서적 강도이다 ...
개인적으로 선검 3, 선검 4 가 모두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소문의 미로는 너무 어렵다. 선검 1 은 고전이라 많은 선수들을 감동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