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음: y 와 f d' nggu' n, w' nf m' k' i.
설명: 산 높은 잠재력 위험을 의미합니다. 한 사람이 통행증을 들고 만 명도 들어갈 수 없다. 지형이 매우 위험하다고 묘사하다.
출처: "화이난자 병사 약훈": "한 사람이 관문을 지키면 천 명이 감히 지나간다." 김좌사' 촉도푸': "한 사람이 관문을 지키면 만인이 달갑지 않다."
예문: 탑문은 난공불락이지만 "당이백" "촉도난" 시 "
성어: 초목이 모두 병사다.
발음: c m om Ji é b é ng
해석: 산의 모든 식물을 적병으로 삼다. 사람이 당황할 때 의심을 품는 것을 묘사하다.
출처: "김숙견수기": "부견과 부견은 도시에 융합되어, 군기가 가지런하고, 병사가 정예함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북망팔공산초림, 구 용설은' 이것도 강적이다' 고 말했다. "무엇이 더 적습니까?" 나는 두려웠다. ""
예: 이 날, 모두가 충격과 불확실성 상태에 처해 있었고, 밤이 되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오진 임검' 20 년 만에 목격한 괴물의 현황' 제 59 회
성어: 마고는 몸을 감쌌다.
발음: m m m m m m m m m m m m m m m m m m m m m m m m m m m m m m m m m m m m m m m m m m m m m m m m m
해석: 마피: 마피. 마피로 시체를 싸매다. 전투 중의 용감한 희생
출처: "후한서 마원전": "사람은 변야에서 죽고, 귀를 묻고 그 부츠로 죽는다면, 어찌 병상에 누워 있을 수 있고, 여자의 손에 악할 수 있단 말인가?"
성어: 웃통을 벗고 출전하다.
발음: chbó sh ß ngzh è n
해석: 맨주먹으로 출전하다. 직접 무대에 올라 숨기지 않고 활동을 전개하는 것을 비유한다.
출처: 나명관중' 삼국연의' 제 59 회: "저장욱이 몸을 일으켜 진영으로 돌아가 갑옷을 벗고 온몸이 뻣뻣하고, 웃통을 벗고 칼을 들고, 몸을 돌려 마초와 교전했다."
결국 그는 직접 나갔다.
숙어: 오합지졸자
발음: w hézh 와 zh 杙 ng
해석: 임시로 모이는 까마귀 무리와 같다. 조직도 없고 규율도 없는 사람들을 비유하다.
출처: "후한서 Geng Yanshan 전기": "귀모는 귀를 파괴하는 것과 같은 폭도를 탄다."
예: 밖에 사람도 있지만 ~, 서로 일치하지 않습니다. (청동루고 제 12 차 생인' 취각성석')
성어: 경솔하게 뱀을 놀래키다.
발음: d 에뮤 c 에뮤 오렌지 주스 에뮤 ngshé
뜻: 원래 비유는 자투을을 처벌하고, 뒷비유는 조심하지 않고 오히려 상대에게 경계심을 불러일으킨다.
출처: 명랑영' 칠수정고' 권 24: "초경뱀은 남당 왕루 () 가 졸령 () 으로 매일 이익을 취하고, 주부 횡령을 고발한다. 루는 말했다: "ru 잔디 깎기에도 불구하고, 나는 이미 뱀을 놀라게 했다. 클릭합니다 ""
예: 헛되이' ~' 를 찾아갔지만 그를 먹고 무엇을 했지만 좋지 않았다. (스민 나이암 "수호전" 제 29 장)
성어: 사면초가
발음: 새미 앤치 사이
해석: 비유는 사방이 적에게 맞고 고립무원의 지경에 빠졌다.
출처:' 사기 항우본기':' 왕상대군이 도시에 엎드려 세레나데 식량이 바닥나고 한군과 제후병이 포위됐다. 밤이 되자, 나는 한군의 사면초가를 들었고, 왕상은 깜짝 놀라 말했다. "한군이 모두 초국을 빼앗았나요?" " -응? 어찌 이렇게 많은 사람이 있는가. ""
예: 여기 ~, 네가 아무리 말솜씨가 좋더라도 복종해야 한다. "주자칭" 선상의 문명 "
성어: 용병은 신처럼.
발음: y mi NGB 와 ngrú shé n
해석: 출병은 신인처럼 출병한다. 작전을 잘 지휘하는 것을 묘사하다.
출처: 암자' 수호전' 제 59 회: "선군, 성범, 명예, 시호세마님, 바람과 비를 부를 수 있고, 군대를 신처럼 쓸 수 있습니다."
예: 삼국시대 제갈량의 교묘한 계산.
성어: 용감하고 모략이 없다.
발음: y ü uy ü NGW mó u
해석: 용기만 있고 전략은 없다. 일을 하거나 전쟁을 하는 것은 맹격으로만 돌진하고 계획과 전략이 부족하다는 뜻이다.
출처: "양강과 화이시의 이익에 대하여": (왕) 오군은 일종의 범으로, 용감하고 무모하다. "라고 말했습니다
예: 피단풍 ~, 극도로 술을 탐하여 부하들에게 무자비하고 부하들은 모두 편파적이다. (첸 "습지의 무법자" 제 5 회)
성어: 동쪽에서 서쪽으로
발음: sh, ngd, ngj, x, x;
해석: 소리: 소리. 동쪽에서 서쪽을 공격하는 것을 가리키지만, 실은 서공의 기세이다. 상대방이 뜻밖에 승리하는 착각을 하게 하는 것은 전술이다.
출처: "화이난자 용병 간훈": "그래서 용병의 길은 부드러움으로 강함을 영강시키고, 약함을 강제하고, 약함을 강제하고, 약함을 강제하고, 약함을 강제하고, 약함을 강제하고, 약함을 강제하고, 약함을 강제하고, 약함을 강제하고, 강강, 강강, 약함, 약함, 강함, 강강, 강강, 강강
예: 촉인 혹은 ~, 도공북, 우리 병사는 따로 수비해야 한다. (나명관중 삼국연의' 제 1 1 1 회)
성어: 입장이 확고하고 청장하다.
발음: JiāNBC qi ngyi
해석: 강적의 침입에 대처하는 방법. 이렇게 적은 거점도 공략할 수 없고 물자도 빼앗을 수 없다.
출처: "삼국지 슈웨이 우신전": "이 동방은 이미 밀을 거두어 장군을 위해 벽을 견고하게 해야 한다."
예: 전쟁을 시작하지 말고 ~, 이 도둑이 최대한 긴장을 풀고 쫓아갈 때까지 기다려라. (첸 "습지의 무법자" 제 21 회)
성어: 거장하다.
발음: jigānérq
해석: 나무줄기를 베어 무기로, 대나무 장대를 깃발로 들고 반항한다. 인민 봉기를 일컫다.
출처: 한가일' 논진': "장작을 베어 병사로 삼고, 적봉을 깃발로 삼다."
예: 한때 각 업종의 사람들이 밤낮을 가리지 않고 호북으로 들어온 적이 있다. (백선용' 부량의 노래') 물처럼 패했다.
형용할 수 없는 패배와 부진을 이루다.
철저히 실패하다
완전한 실패와 통제력을 상실한 것을 묘사하다.
그윽한 원한은 늘 남녀 관계에 내포되어 있다
잡담은 종종 남녀 간의 관계를 암시한다. 클래스, "점" 을 통해
평등하게, 평등하게
평등, 평등이라고 부릅니다
일급 수준
주드는 관반직을 말했다.
자신을 누군가와 같은 수준으로 낮추다
같은 천박한 견해와 관용을 가리킨다.
완전히 똑같다
정확히 똑같아, 다르지 않아
아주 작은 부분
은유는 아주 작은 부분이다.
일하는 게 융통성이 없어 융통성이 없다
이것은 민족 음악과 희곡 중의 박자로, 네 박자는 한 판에 세 개의 눈이라고 한다. 은유 적 의미는 "한 번에 하나의 판" 과 같습니다.
조금도 빈틈이 없고 질서 정연하다
이것은 민족 음악과 희곡 중의 박자로, 두 박자는 일대일로 불린다. 그 후, 은유적인 언어행위가 조직되어 규칙에 부합한다.
매우 진실한 마음
"마음에서 우러나온 진심 어린 경례는 부처를 위해 분향을 하는 것과 같다."
하루는 햇볕을 쬐고 하루는 서늘하다. 열심히 일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열흘간 일한다.
일명' 일노출 10 한' 이라고도 한다. 하루는 햇빛 아래, 열흘은 추위 속에 있다. 끈기가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만리 한 권
적은 자본으로 이윤을 극대화한다. 즉, 원가가 가볍고 이윤이 무겁다.
엄숙해
본지 형식상의 고전. 그런 다음 엄숙한 태도를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때때로 풍자적 의미를 지니고 있다.
펜도 없다.
"서화나 글씨는 모두 매우 진지하고 대충대충 하지 않는다."
어디에나 있다: 곳곳에 피해자가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애병이 반드시 이긴다: 탄압되어 그들에게 반항하는 부대는 반드시 전투에서 이길 것이다.
슬프고 아프지 않음: 몸과 마음을 해치지 않는 슬픔.
한숨: 슬픔, 피로 또는 고통으로 한숨.
Ai 1 호별 방문: 하나 (만들기).
재물을 목숨처럼 사랑하다: 극도로 인색하다.
어쩔 수 없다: 동정하지만 도울 힘이 없다.
사랑방 및 우: 저는 누군가를 사랑합니다. 그것과 관련된 사람과 일에 호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 성실하게 사람이 되고, 법을 어기고 규율을 어기는 일은 하지 않는다.
편한 대로: 우울한 마음으로 어려움, 위험, 특수한 상황을 대하는 것은 정상적인 상황과 같다.
단계별: 특정 규정 및 절차를 따르십시오.
그림대로 거세하다: 원래의 비유는 융통성이 없다. 지금도 단서에 따라 물건을 찾는 것을 가리킨다.
안마 피로: 여행과 전투의 피로를 묘사한다.
자족상악: 자족상락, 자신의 신앙의 도덕기준을 따르고자 한다.
자동차처럼 안전하게 걷다: 자동차처럼 천천히 걷는다.
땅으로 이동 4: 고향에 미련을 두고 이주하기를 꺼린다.
엑스터시: 엑스터시. 극도의 슬픔, 슬픔 또는 극도의 기쁨을 묘사하다.
대조적으로 창백해 보인다.
어둠: 은밀한 활동 (특히 간음) 을 묘사하는 경멸적인 말.
몰래 추파를 보내다: 원래 은밀히 추파를 보내는 것을 가리킨다. 나중에 또 암호 아첨으로 이어졌다.
어두운 향 얇은 그림자: 매화의 그윽한 향기 (암시).
암화살로 사람을 다치게 하다: 어떤 수단으로 몰래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을 비유한다.
의기양양하다: 의기양양하고 의기양양하다.
오, 오, 2, bu3 을 먹여야 한다: 굶주림의 비참한 장면을 묘사한다. 산을 뽑는 것은 슈퍼맨의 힘이나 웅장한 기세를 묘사한다.
산을 당겨 삼각대를 들다: 손을 들어라. 산을 당겨 무거운 삼각대를 들어 올리다. 형용력이 크다.
삼각대 한 입 맛: 세 발 두 귀 아궁이; 상수: 한 덩어리로 썬 고기. 솥 안의 고기 한 조각을 맛보면 솥 전체의 맛을 알 수 있다.
봄과 가을 피크 봄과 가을: 나이를 나타냅니다. 피크: 만개할 때. 정당한 장년을 비유하다.
유명: 외관이 성대하다. 명성이 매우 크다고 묘사하다.
칼과 톱, 흙삽, 톱: 고대의 형구는 절단과 교살이라고도 불린다. 딩 이테르븀: 요리 형으로도 알려진 고대 조리기구. 고대 형구를 가리키다. 각종 고문을 가리킨다.
조화로운 딩: 세 발 두 귀 고대 조리기구; 태: 대정. 삼각대 안의 양념. 국가 대사를 비유하다. 더 많은 것은 재상의 직책을 가리킨다.
정당에는 두 개의 귀와 정이 있다: 모두 두 개의 귀와 세 개의 발이 있는 금속 취사도구이다. 전기가 땡땡하고 귀가 있다. 큰 영향을 미치는 사람이나 일을 말하는데, 귀가 긴 사람은 모두 들을 수 있어야 하고, 알고 있어야 한다.
정당옥은 정당을 솥으로, 옥을 돌로 여긴다. 생활이 매우 사치스럽다고 묘사하다.
정성룡은 황제의 죽음을 가리킨다.
정성룡은 일어서서 황제의 죽음을 언급했다. 정성룡' 을 선택하다.
유명성은 명성이 크다고 묘사한다.
유명: 성대하게 등장한다. 매우 유명하다
삼각대는 세 개의 다리로 나뉘는데, 이는 삼방이 분리되어 서로 경쟁하는 것을 의미한다. 3 점' 과 같습니다.
정호룡은 황제의 죽음을 가리킨다. 정성룡' 을 선택하다.
삼각톱 삼각대: 고대에 요리에 쓰였던 청동기. 냄비: 큰 냄비. 종정: 이것은 사람을 삶아 죽이는 오래된 형기구입니다. 고대의 네 가지 형구를 가리키며 가장 잔혹한 형벌을 인용한다.
냄비는 냄비와 같다: 엿, 시럽. 고문을 당하는 것은 설탕을 먹는 것과 같다. 두려움, 죽음을 묘사하다.
정설과 유경세.
Ding shiming zhongding: 고대 조리기구; 시계: 오래된 악기. 종을 쳐서 밥을 먹다. 귀족의 사치스러운 생활을 묘사하다.
시계가 종을 쳐서 밥을 먹다. 귀족의 사치스러운 생활을 묘사하다. 시계' 와 같다.
Ding Shizhong zhongming: 고대 악기; 딩: 고대 조리기구. 종을 쳐서 밥을 먹다. 귀족의 사치와 겉치레를 묘사하다.
낡은 단어' 혁신' 은 정치업무의 변화나 정권의 변화를 가리킨다. 지금은 일반적으로 낡은 것을 제하고 새 주먹을 짓는 것을 가리킨다.
정중의 물고기는 마치 정중의 물고기가 헤엄치는 것과 같고, 커튼의 제비둥지와 같다. 극도로 위험한 상황에 처한 사람이나 사물을 비유하다.
귀댁은 과거에 국가의 부와 질서의 상징을 가리켰다.
삼각대가 접히는 비유는 힘이 약하고 책임이 무겁기 때문에 재난을 초래할 수밖에 없다.
단절은 힘이 약하고 책임이 크며 재난을 초래할 수밖에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삼각대에 사는 것은 삼각대의 세 다리가 분리되는 것과 같다. 은유는 세 가지 대립적인 상황이다.
세 발이 정립하는 것처럼 각자 한 쪽이 있다. 세 방면이 분리되어 교착 상태에 빠지는 상황을 비유하다.
삼발은 세 방면이 대립하는 상황을 비유한다. 또한 세 가지 측면을 나타냅니다.
삼각대: 삼족 쌍귀의 고대 취사도구. 삼방이 분리되어 서로 경쟁하는 것을 비유하다.
세 발이 정립하는 기세는 세 방면이 병존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딩은 부정적인 균형의 지위가 높고 책임이 무겁다고 생각한다.
혁신: 변화와 혁신; 그래서: 오래 된; Ding: 만들기. 그것은 과거에 종종 정부의 변경이나 변화를 가리켰다. 지금은 낡은 것을 가리키며 새 것을 신설하는 것을 가리킨다.
혁신이란 조대의 교체나 교체를 가리킨다. 지금은 낡은 것을 가리키며 새 것을 신설하는 것을 가리킨다. "혁신" 을 사용하십시오.
분열지못은 국가의 분열과 영웅 간의 대립을 상징한다.
바닷물이 끓다: 정세가 불안정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마치 끓는 물처럼. 천하대란을 묘사하다.
Chen Dingling: 고대 악기; 딩: 고대 조리기구. 종을 쳐서 밥을 먹다. 귀족의 사치와 겉치레를 묘사하다.
종정으로 밥을 먹고, 벨을 울리며 책상을 차리다. 귀족이나 부자의 사치를 묘사하다.
어정리의 고기 한 덩어리는 금지되어 있다. 비유는 보기 드문 물건이다.
구정대로 구정: 고대 하우죽구정이 큐슈를 상징하며 하상주의 국보로 전해진다. 루다: 주사시계. 비유는 힘이 있고 무게가 있다.
구정은 위기일발, 비유가 매우 중요하다.
삼각산을 들어 올리면 삼각산을 들 수 있다. 비유가 힘이 있다.
삼각대를 들어 올리다: 깨라; 방향타: 경골. 양손으로 삼각대를 받치고 정강이뼈를 부러뜨리다. 비유 능력이 작아서 중책을 맡을 수 없다.
삼각대를 들고 산을 뽑다: 손을 들어라. 산을 당겨 무거운 삼각대를 들어 올리다. 형용력이 크다.
삼각대? #92; 황소가 삼각대를 들다: 삼각대를 들다. -응? #92; 소: 싸우는 소 두 마리를 갈라놓으세요. 삼각대를 들어 두 마리의 싸우는 소를 떼어낼 수 있다. 용맹하고 힘이 있어 일반인을 능가하는 것을 묘사하다.
이 시를 명료하게 해석하여 매우 아름답다.
삼각대를 들어 올릴 수있는 능력: 무거운 물건을 들어 올리는 손; 딩: 삼족 쌍귀 청동기. 형용력이 특히 크다. 필법이 강건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외식: 전시 먹어: 먹어. 부자와 귀족의 사치 생활을 묘사하다.
용이 정호에 가는 것은 황제가 승하하는 것을 의미한다.
종을 치고, 타악기를 치고, 일반 악기를 가리킨다. 딩, 식기. 밥을 먹을 때 옆에 악기가 울리고 삼각대가 당신 앞에 있다는 뜻입니다. 나중에 고대 귀족 관원의 생활의 사치를 묘사하다.
종을 치고 정타종, 타악기, 일반 악기를 가리킨다. 딩, 식기. 밥을 먹을 때 옆에 악기가 울리고 삼각대가 당신 앞에 있다는 뜻입니다. 고대 귀족 관원의 생활의 사치를 묘사하다.
화면에서 정언어의 비유는 매우 위험하여 곧 파괴될 것이다.
소정사오지는 큰 솥에서 닭을 태우고 솥에서 소를 끓인다. 대재 소용을 비유하다.
군중의 흥분은 민중의 정서가 매우 흥분되어 진정할 수 없다고 묘사했다.
너의 손을 틴틴틴에 놓아라: 고대 청동 취사도구는 대부분 둥글고, 발 세 개와 귀 두 개가 있다. 손가락을 삼각대에 넣고 국을 좀 찍어 주세요. 부당한 이익을 챙기는 것을 비유하다.
윙윙 거리는 삼각대: 고대 조리기구; 끓다: 끓다. 군중의 시끄러운 소리를 묘사하는 것은 마치 냄비를 여는 것과 같다.
삼삼제는 삼방이 분립되어 서로 경쟁하는 것을 비유한다. "3 점 삼각대" 와 같습니다.
삼족정: 고대 삼족 쌍귀의 취사도구. 삼방이 분리되어 서로 경쟁하는 것을 비유하다.
삼제 오정은 본래 풍족한 제사를 묘사한 것이다. 지금은 음식이 풍부하고 아름답다고 묘사하고 있습니다.
삼족정립은 세 가지 대립 국면을 비유한다.
상이, 정하, 하상들의 청동 예기. 일반적으로 매우 진귀한 골동품이라고 부른다.
상의의와 딩: 딩, 존등 고대 제사용 예기. 상주청동 예기. 일반적으로 매우 진귀한 골동품이라고 부른다.
음악과 노래 곡조를 모두 생동감 있게 묘사하다.
사해흥방: 고대인들은 중국이 사방이 바다로 둘러싸여 전국 각지를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다고 생각했다. 비등: 상황이 불안정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마치 끓는 물처럼 말입니다. 천하대란을 묘사하다.
경품을 타다. 경품을 타다. 천하를 빼앗으려는 시도를 가리킨다.
Q: q, 딩: 세 발 두 귀 고대 조리기구. 중원: 황하 중하류 손가락 경내. 세계를 빼앗으려는 시도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오정만종은 고위 관리 후록을 가리킨다.
딩 쌰 샹 이순신 딩 쌰, 여전히 하나. 일반적으로 골동품을 가리킨다.
안숭구정은 글에 무게가 있는 것을 묘사하고, 라이 구정과 비교해도 무겁지 않다.
한 세대의 신하, 한 시대의 사람들이 존경하는 대신들. 한 세대의 대신으로.
한 글자로 9 를 지키다: 옛날의 보물은 노을이 주조한 것으로 전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 마디로 균형을 유지할 가치가 있다. 은유는 강력하며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딩이 장준은 우아한 비유이다.
물고기는 끓는 솥에서 헤엄치고, 물고기는 솥에서 헤엄친다. 처지가 매우 위험하고 멸종 위험이 있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삼각대를 접어서 덮어요? 플래티넘 삼각대 안의 음식. 비유가 직무에 적합하지 않으면 실패할 것이다.
종정은 돈 많은 환관의 집이다. 종정부와 같다.
종정산림은 부귀한 은둔을 비유한다.
종정가는 돈 많은 관가이다.
정열은 직위가 높은 관원을 가리킨다. 종명 정충' 과 같다.
Zhongming ding Shizhong: 고대 악기; 딩: 고대 조리기구. 종을 쳐서 밥을 먹다. 귀족의 사치와 겉치레를 묘사하다.
딩은 관직이 매우 무겁다고 말했다.
삼족 정립을 다시 강조하는 것은 생활이 부유하고 높은 지위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어휘에는 큰 차이가 있다
발음 Xiāng qu Xun SHS
은유를 해석하는 것은 완벽하지 않다.
출처가 없다
장가의 생활과 사치는 정말 ~.
말이 하루 동안 훔쳐갔다.
발음은 u ti' n Hu' n ri 가 아니다
해석비유는 은밀히 사물의 진상을 변화시켜 속는 목적을 달성한다.
이청 가보' 관직현형' 의 출처는 제 53 회: "윤자충의 위대한 천변일 사업을 먼저 말하다. 그가 돈을 받으면, 함께 원주주에게 편지를 써서 안부를 묻는다. "
그가 하는 수작은 일찌감치 모두에게 간파되었다.
"쥐를 없애다" 라는 단어는
발음 (을) 치다
해석 던지기: 물건으로 던지다; 파: 두려움, 걱정이 있어요. 물건으로 쥐를 때리려고 하는데, 또 부근의 그릇을 깨뜨릴까 봐 두렵다. 일을 하는 데 양심의 가책이 있어 손을 놓지 못하는 것을 비유한다.
출처' 한가이전':' 쥐금기를 던지고 싶다' 는 속담이 있다. " 이것은 또한 좋은 예언이다. ""
예 ~ 보옥은 장물을 숨기고 평아에게 권리를 행사할 것을 선고했다. 조청설근' 홍루몽' 제 61 회
말은 정의로 우아함을 깨뜨린다
발음 y _ y _ du _ n
의리로 개인의 정을 끊다. 편파적이지 않고 편파적이지 않다는 뜻이다.
출처' 유금 이천서': "한 가지 상품을 세우고 바라보는 사람은 인재 관리를 구하고, 그 이름을 허위로 해서는 안 되며, 추하게 해서는 안 된다. 효행은 조정에 신청하지 않았지만 문밖의 일은 의리에 의해 깨졌다. " 。
글과 혼동하지 마라.
발음 zu Hu Hu 囑 I b ü luࢰn
춘추시절, 노국의 꽁꽁 언 여자를 품에 감싸는 것은 무례한 뜻이 아니었다. 남녀 관계에서 남성의 품위 있는 태도를 묘사하다.
출처' 시경 소야 항보' 마오 항전: "왜 문을 잡을 수 없는 딸이 되지 않는가, 중국인은 혼란이라고 부르지 않는가?"
모두들 그가 아무것도 할 줄 모른다고 말하지만, 사실 그는 독서인이다. (명 란릉영효성' 금병매 꽃가시' 제 56 회)
문자가 두껍고 얇다.
발음 h 미 u j 와 b ó f;
누적된 설명: 다량의 충분한 저축을 말한다. 머리카락이 희박하다: 소량의 완화를 가리킨다. 좀 더 저축하고 천천히 풀어 주세요. 충분히 준비해야 일을 잘 할 수 있다고 묘사한다.
말이 뜻대로 되지 않는다.
발음 ch' qi ang r é n y
차이 해석: 상, 약간; 강함: 고무적이다. 간신히 사람을 만족시키다.
후한 "우한 전기" 출처: "황제는 푸호 () 를 만나도록 사람을 보냈고, 방수 () 가 전쟁을 공격하는 장치라고 말하며,' 무공 () 이 뜻대로 되지 않아 원수와도 같다' 고 탄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
나는 이 편지를 받았는데, 그것은 반송된 것 같다. "오진 임검이 20 년 동안 목격한 이상한 상황에 대한 76 번째 회고"
단어는 뜻을 이루지 못하고, 길은 변두리가 있다.
발음 Zuo shd o bi n-n
길가에 방을 하나 짓고 행인과 비유를 토론하는 것은 자신의 버전이 있어서 일이 성공할 수 없다. 3lian.com
출처' 시경 소야 쇼민': "그가 도조실이라면 패배해서는 안 된다." 후한서 조표범전: "속담에 3 년 동안 아쉬워하는 말이 있다."
말이 황급하다.
발음 x 와 xīn huāng yì jí í
나는 당황하여 이성을 잃었다. "혼란" 을 사용하십시오. 와글와글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높은 벽은 높고 낮다.
모든 것이 사라졌습니다. 이전 장면은 사라졌습니다. 태산처럼 안정되고, 태산처럼 안정되다. 사물이 매우 안정적이라고 묘사하다. 쓸어서는 안 된다. 위급한 고비에 처해 눈앞의 위험을 묘사하다. 일: 아침저녁으로 아주 짧은 시간 안에.
경제와 지식이 사람의 재능, 기술, 전략 등으로 확장됩니다. 학식이 해박하고 재능이 넘치는 것을 묘사하다.
너는 아침 저녁의 상황을 보장할 수 없다. 생활의 어려움을 묘사하다. 상황을 위급한 것으로 묘사하기도 합니다. 그것은 예측할 수 없다.
무책임한 책임은 남에게 회피해서는 안 된다. 묘사는 스스로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