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세대 기획: 서보
2002 년, 큰소리 서유 1 휴전위기에 직면했을 때 서보는 큰소리 서유 2 의 게임 엔진으로 큰소리 서유 1 을 다시 쓰라는 명령을 받았고, 2003 년 6 월 판타지 서유 정식 시험판으로 이름을 바꿨다.
2 세대 계획: 화이트
2006 년 6 월 서박은 제 4 부 자료영화' 경지' 를 연 뒤 또 새로운 자료영화' 운명의 전쟁' 을 발표했다. 바로 이 정보조각의 발표로 65,438+00 년이 넘는 꿈을 빛나게 했다. 무단과 생사강도의 줄거리는 모두 이것에서 나왔고, 많은 고급 게이머들이 어느 봉인 치우의 최고 영예를 쟁취하기 위해 몰려들었다.
3 세대 계획: 신인
14 년, 신인이 취임해 게임판 신정보편인' 기이한 용사' 수염미 기술은 모든 플레이어 이전의 합법적인 애완동물을 없애고 영장식, 상서로운 마운트, 비단 등 다양한 유료 방식을 도입했다.
4 세대 계획: 7 대
소칠에 대해서는 아직도 판타지 놀이를 하고 있는 게이머들이 좀 알아야 한다. 지난 여러 해 동안 판타지를 홍보하는 아이디어는 게임을 해서 돈을 버는 것이다. 소칠은 스튜디오를 게임 메뚜기로 공개적으로 평가하고, 게임 중인 스튜디오를 대대적으로 타격해 많은 스튜디오가 직원을 해고하고 전행을 선택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소칠은 게임 환경을 철저히 정비하여 우리로 하여금 더욱 즐겁게 환상을 하게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