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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에 어떤 위대한 예술가가 있습니까? 다섯 개면 충분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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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빈치 (1452-1519)

다빈치는 인간의 지혜의 상징이다. 그는 하나님처럼 무한한 이상을 가지고 있으며, 세상의 아름다움을 재창조하고, 세상의 광대함을 측정하고, 세상의 신비를 설명하려 한다. 그러나 그는 평범한 생명과 힘만 가지고 있다. 그의 야망은 모든 것을 발견하고, 모든 것을 연구하고, 모든 것을 창조하는 것이다. 그의 인생은 끝이 없는 길이며, 길은 숭고한 미완성 작품으로 가득 차 있다. 죽기 전에 그는 슬프게 말했다. "나는 평생 한 가지도 일을 끝내지 못했다." 레오나르도는 피렌체 교외의 빈치 마을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빈치라는 이름을 지었다. 다섯 살 때, 그는 기억으로 모래사장에 있는 어머니의 초상화를 그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즉흥적으로 작곡하고, 자기와 함께 노래를 부를 수 있어, 그 자리에 있던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변호사인 안토니오 신부는 아들의 회화 능력을 깨닫고 그를 플로렌스 예술가 위원회의 로키오 스튜디오에 보내 공부하기로 했다. 그곳에서 그는 그림, 조각, 건축 예술에 대한 교육뿐만 아니라 다른 과학의 영향을 받았다. 빈치는 로키오의 화실에서 계란의 명암 관계를 연구하여 명암 그라데이션의 화법을 발견했다. 그는 웨이 로키오의 스튜디오에서 6 년을 보내면서 현대 과학 사상과 인간의 지혜를 지닌 모델로 성장했다. 핀치는 피렌체에서 재능을 시전 할 수 없습니다. 그는 자신의 예술과 지혜를 현실 세계로 끌어들이려고 일념하며 빛을 발했다. 3 1 세 때 그는 밀라노 대공루도비코 스포자에게 자신의 재능을 열거한 편지를 썼다. 마지막으로, 그는 대공작의 아버지를 위해 말을 탄 조각상을 만들어 세계에서 유례없는 거대한 조각상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4 1 나이에 이 걸작을 완성한 대가의 도제 조각상은 구리주조가 부족해서 완성되지 않았고 1499 년 프랑스군이 침략했을 때 파괴되었다. 그렇지 않으면 세계의 기적이다. 대공이 그의 천재와 노력에 대한 보상은 금화가 아니라 금자옥언으로 빈치를 매우 불안하게 했다. 그를 위로하기 위해 대공은 밀라노 그레이시 신전의 식당에 그림을 그려 달라고 했다. 이것이 마지막 저녁 식사입니다. 만약' 마지막 만찬' 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종교화라면 빈치 5 1 나이가 밀라노에서 플로렌스로 돌아왔을 때 그린' 모나리자' 는 틀림없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위대한 초상화일 것이다. 이 두 폭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작품은 다빈치의 이름을 영원히 역사책에 기록하게 하였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독특한 예술 언어는 빛과 그림자를 이용하여 입체적인 평면 이미지를 만드는 것이다. 그는 "그림의 가장 큰 기적은 평평한 그림을 울퉁불퉁하게 보이게 하는 것" 이라고 말했다. 그는 구체의 광변화 원리를 이용하여 명암전환법 (일명 그라데이션 명암법) 을 창시했다. 즉, 이미지에서 밝은에서 어두움으로의 전환은 연속적이며 연기처럼 뚜렷한 경계가 없다. 모나리자' 는 이런 회화 방법의 전범이다. 바사리는 이런 빛의 그림이 회화 예술의 전환점이라고 생각했고, 핀치는 평생 예술의 고귀한 기질을 탐구해 왔으며, 아름다움의 창조에서만 만족을 느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15 세기에 이탈리아의 과학, 이성, 아름다움에 대한 추구와 창조는 다빈치로 절정에 달했다. 그러나 대사의 재능은 만년에 중시와 감상을 받지 못했고 교황의 냉막 때문에 그를 매우 슬프게 했다. 15 15 년 프랑스 왕 프랑수아 1 세가 밀라노를 다시 점령했을 때 대사에게 프랑스 크루부르크에 정착하여 궁중 화가로 지원했다. 15 19 대사가 이국에서 67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그의 학생인 프란시스코 무키 (Francisco Muecki) 는 "핀치의 죽음은 모든 사람의 손실이며 창조주는 그와 같은 또 다른 사람을 만들 수 없다" 고 말했다.

모나리자 (약 1503- 1506) (목화 77 x 53 cm)

프랑스의 유명한 루브르 박물관에는 세 가지 보물이 있다고 합니다. 하나는 밀로스의 아프로디티입니다. 두 번째는 사모트라스의 승리의 여신이다. 세 번째는 모나리자입니다. 처음 두 작품은 누가 썼는지는 알 수 없지만,' 모나리자' 는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의 다빈치가 지은 것으로 거의 널리 알려져 있다. 모나리자' 속 신기하고 집중된 눈, 부드럽고 붉은 뺨,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입술, 함축적이고 애매한 미소는 늘 의아해한다 ...

사료에 따르면 모나리자는 당시 피렌체의 유명한 은행가 조공도의 아내였다. 그녀의 진심에서 우러나온 감정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다빈치는 피아니스트 한 명을 초청하여 그녀를 위해 연주하게 하고, 광대 한 명을 초청하여 그녀를 위해 공연하게 했다. 하지만 지식이 많고 냉막 이성적인 이 여자는 화가에게 그가 잡으려는 것을 얻지 못했기 때문에 화가는 어쩔 수 없이 간헐적으로 그림을 3 년 연기해야 했다. 어느 날 부자는 화가의 스케치를 뒤적거리다가 갑자기 오리발이 그려진 그림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의아해했다. 화가는 그가 이것을 그린 것은 항공기의 연구와 디자인을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왜냐하면 물흐름과 공기 흐름 때문이다. 물 부력과 대기 부력; 오리가 물속에서 활주하는 것과 새가 공중에서 나는 것과 약간의 유사점이 있다. 오리발 스키는 간단하지만 비행기 비행의 비밀을 숨기고 있다. 이 냉막 이성적인 여자가 이런 말을 들었을 때, 그녀는 일단 비행기 설계가 성공하면 인간이 공중에서 자유롭게 날 수 있다고 생각했다. 갑자기 큰 진동을 일으켜 진심 어린 미소를 지었다. 이런 모처럼의 마음에서 우러나온 미소는 즉시 다빈치에 의해 포착되어 성공적으로 형성되었다. 사실, 레오나르도 다 빈치가 쓴 이 잊을 수 없는' 미소' 는 더 이상 조공도 부인의 구체적인 표현이 아니라, 모나리자, 레오나르도 다빈치에 속하는 추상적이고 보편적이며 전형적인 미소다. 우리 모두가 공유하는 인간성 중 어떤 미묘한 것에 속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오나르도 다빈치, 레오나르도 다빈치, 레오나르도 다빈치, 레오나르도 다빈치, 레오나르도 다빈치, 레오나르도 다빈치, 레오나르도 다빈치) 아마도 이것이 모나리자의 큰 매력일지도 모른다. 분명히 다빈치의 모나리자는 그리스 고전주의의 엄숙함, 우아함, 균형, 안정, 이상주의, 이성적인 표현 규범을 물려받았다. 그러나 그리스 고전 예술이 인문적 특징에 있어서의 한계를 더욱 돌파하고, 이후 예술이 진실, 객관적, 더 깊고, 내면적이고, 미묘한 표현으로 나아가기 위한 본보기를 세웠다.

마지막 만찬 (약 1498) (벽화 460 x 880 cm)

유월절을 기념하는 전야에, 예수, 그의 열두 제자는 식탁에 앉아 유월절을 축하하기 위해 저녁을 먹었다. 책상 옆에 13 명이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함께 저녁을 먹은 마지막 시간이다.

밥상 위에서 예수 들이 갑자기 짜증이 났다. 그는 제자들에게 그들 중 한 명이 그를 배반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예수 들은 자신이 유다라고 말하지 않았고, 제자들도 누가 예수 배신을 할지 몰랐다.

위대한 이탈리아 예술가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마지막 만찬' 은 이 주제에 관한 모든 작품 중 가장 유명한 작품이다. 그는 밀라노의 한 수도원에 있는 식당 벽에 직접 이 그림을 그렸다. 열두 제자가 식탁에 앉아 네 그룹으로 나뉘었다. 식탁 한가운데 예수 앉아 있다. 그는 두 손을 펴서 슬픈 손짓을 하여 그의 제자들 중 일부가 그를 배신했다는 것을 나타냈다.

대부분의 제자들은 흥분해서 뛰어올랐지만, 예수 이미지는 이렇게 차분했다. 배경 벽의 창문을 배경으로, 우리는 그의 또렷한 윤곽을 볼 수 있다. 창문을 통해 우리는 조용한 풍경을 볼 수 있다. 푸른 하늘은 예수 머리 위의 빛바퀴와 같다.

예수 오른쪽에 있는 그룹에서, 우리는 어두운 얼굴을 보고, 예수 피해 처럼 뒤로 기댔다. 그의 팔꿈치는 식탁 위에 놓여 있고, 손에는 지갑 하나를 들고 있다. 우리는 그가 배신자 유다라는 것을 안다.

유다의 수중에 있는 돈주머니는 그의 상징이며, 그가 예수 및 기타 제자들을 위해 돈을 보관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일깨워 준다. 지갑에는 예수 판매로 받은 은화 서른 개에 대한 보수가 들어 있다.

그가 지갑을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우리는 다빈치의 그림을 통해 악한 적 유다를 식별할 수 있다.

유다의 실루엣 옆에는 상트피터가 있고, 우리는 그의 은백색 머리와 하얀 손을 볼 수 있다. 그는 젊은 세인트 존을 선호한다. 피터는 오른손에 엉덩이에 걸려 있는 칼을 들고 있는데, 마치 조심하지 않은 것 같고, 칼끝은 유다의 등을 마주하고 있다. 세인트 존의 머리는 피터에게 드리워져 있다. 모든 제자들 중에서 그는 예수 중에서 가장 좋아한다. 존은 예수 처럼 냉정했고, 그는 이미 주인의 말을 이해했다.

예수 왼쪽에는 리틀 제임스가 있습니다. 그가 들은 무서운 말을 이해하려고 하자, 그는 두 손을 벌렸다. 그는 소리쳤다.

제이콥의 어깨에서 보면, 우리는 세인트 토마스, 곤혹스러운 토마스, 그의 의심스러운 눈빛이 그의 직립 손가락을 통해 표현되는 것을 보았다.

야곱의 반대편, 세인트 필리버는 예수 앞으로 몸을 숙여 두 손을 가슴에 얹었다. 마치 "너는 내 마음을 알고, 너도 내가 결코 너를 배신하지 않을 것을 알고 있다" 고 말하는 것 같다. "그의 얼굴은 사랑과 충성으로 괴로웠다.

예수 주변의 여섯 제자가 이야기의 중심이다.

바르톨로뮤와 늙은 제이콥이 그들에게 다가와 옆에 있던 앤드류는 일어나지 않았지만, 듣고 싶어 손을 들어 조용히 해 달라고 요청한 것 같았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오른쪽에 제자가 세 명 남았다. 그들은 예수 들이 말하는 것을 토론하고 있는데, 그들의 손가락은 책상의 중심을 가리키고 있다.

그들이 본 모든 것은 이 거작에서 일어났지만, 우리가 감상할 때마다 제자들의 감정과 품격에서 새로운 의미를 얻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우리 바위 여사 (약 1503- 1506) (제단 그림189.5x1/Kloc-;

이 그림은 한 종교단체의 요구에 따라 밀라노 샌프란시스코 교회의 예배당을 위해 만든 제단 그림이다. 이 그림에서 성모는 그림의 중앙에 산다. 그녀는 오른손에 성아 세인트 존을 안고 왼손에 성아 예수, 한 천사가 예수 뒤에 삼각형 구도를 만들어 손짓으로 상대방에게 응답했다. 배경은 화초가 점재되어 있고 동굴이 완전히 노출된 깊은 동굴이다. 이 그림은 전통 소재에 속하지만 표현 수법과 구도 레이아웃은 다빈치의 깊은 예술 수준을 보여준다. 인물과 배경의 정교한 묘사, 스모키 필법의 운용, 과학적 사실감, 투시와 복원은 그가 현실주의 현실주의와 예술 처리를 처리하는 변증 관계에 새로운 수준에 도달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그림은 다빈치 창작 시기의 시작을 상징한다.

다빈치와 그의 그림.

모나 리사. 라지오코노다 (LA GIOCONDA) 라고도 합니다

최후의 만찬

성모와 세인트애니.

장터가 있는 여자

바위처녀

어머니와 아이

미켈란젤로 (1475 ~ 1564)

미켈란젤로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의 조각가, 화가, 건축가. 1475 년 3 월 6 일 아레조 인근 카브리셋에서 태어났고 1564 년 2 월 8 일 로마에서 사망했다. 초창기에는 플로렌스 화가 D. Girandayo 의 작업장에서 견습생으로 일하다가 조각에 대한 취미로 메디치 가든으로 옮겨갔는데, 그곳에는 가장 오래된 조각 유물이 보존되어 있었다. 그의 초기 작품은 65,438+07 세의 돋을새김' 계단 옆에 있는 성모' 와' 산톨의 전쟁' 을 창작했다. 그것들은 단순하고 견고하며 조용하고 점잖으며 고전적인 스타일의 정수를 깊이 얻어서 그가 처음부터 격렬한 운동 중의 인체 표현을 추구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미켈란젤로 조각상

1494 부터 1499 까지 미켈란젤로의' 술의 여신' 과' 추모 그리스도' 는 더욱 뛰어나기 때문에 로마 예술계 전체가 이 걸작들이 그가 쓴 것이라고 믿기 어렵다. 150 1 ~ 1505 당시 주로 피렌체에서 데이비드 조각상, 카시나 벽화, 신성한 가문은 불후의 작품이었다. 그 중' 데이비드' 는 높이가 4. 1 미터로 유대인 전설의 소년 영웅 다윗이 적골리앗을 전나체로 물리친 이야기를 보여준다. 다윗의 몸은 강하고 웅장하며 강철 같은 강직한 의미를 지녔는데, 이는 그가 권력에 저항하고 피렌체 인민을 수호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뚜렷한 정치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이 작품은 원래 대성당에 장식 조각품으로 놓을 계획이었지만, 큰 성공으로 정부는 그것을 시청 앞에 도시의 상징으로 두기로 했다. 나중에 원작을 보호하기 위해 피렌체 미술박물관으로 이사했다. 1505 년, 미켈란젤로는 로마로 초청되어 교황 율리우스 2 세의 설계를 위해 무덤 조각품을 만들었다. 계획의 몇 차례의 변동으로, 그가 약 40 년 동안 간헐적으로 이 일을 완성할 수 없었던 것은 그의 일생의 큰 아쉬움이었다.

1508 미켈란젤로는 교황과 정부의 임무를 받아들여 시스틴 교회의 꼭대기에 벽화를 그렸다. 이 방대한 공사를 완성하기 위해 여러 차례의 투쟁을 거쳐 교황은 그의 일에 간섭하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충분한 창작의 자유를 얻은 후, 그는 비할 데 없는 열정으로 창작에 뛰어들었다. 벽화 전체는 웅장한 건축 구조를 틀로 하고, 전체 직사각형 홀의 지붕은 중앙 부분과 주변 부분으로 나뉘며, 중앙 부분을 주체로 하여 종교 이야기와 인물이 그려져 있다. 중앙은' 성경' 에서 세계 초부터 홍수 방주에 이르는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9 폭의 그림으로 12 남녀 예언자, 모세, 데이비드 등이 둘러싸여 있다. 모든 그림의 면적은 500 평방미터가 넘는데, 그중 대부분이 진인대보다 343 개의 캐릭터를 창조했다. 4 년간의 회화 과정에서 그는 조수와 합작하는 것을 거절했고, 모든 것은 스스로 했다. 열심히 일해서 극찬을 받았다. 이 벽화는 베일을 벗기자 유례없는 작품으로 인정받았다. 예술계는 심지어 그가 빚은 수많은 기백이 웅장하고, 몸매가 건장하며, 의지가 강한 인물 이미지가 르네상스 전성기 예술의 가장 완벽한 창조라고 생각한다.

시스틴 교회 탑 그림

그의 건축 설계는 고전기둥을 과감하게 운용하여 새로운 풍격을 창조했고, 기둥 구조의 입체감을 잘 부각시켜 앞으로의 바로크 건축에 큰 영향을 미쳤다.

만년에 미켈란젤로는 상트피터 대성당 건설뿐만 아니라 파르나세 궁전, 피아문, 카피토 광장의 건축 설계에도 참여했다. 그중 대표작은 상트피터 대성당 홀을 위해 설계된 큰 돔이다. 이 큰 돔 받침은 클래식한 스타일로 장식되어 있고, 처마 판에는 화환을 조각하여 입체적이고 풍부한 느낌을 준다. 돔 자체의 모양 곡선은 생명력으로 가득 차 있으며, 건축 디자인에 내재되어 있는 웅장하고 강력한 예술 스타일의 본보기로, 앞으로 유럽의 대성당과 정부 건물의 지붕 건설에 모범을 보이고 있다. 기타 중요한 작품으로는 만년에 창작한 제단화' 최후의 재판' 과 교황 율리우스 2 세 영묘 조각상이 있다. 이 무덤은 아직 완성되지 않았지만, 많은 조각품들은' 모세, 죽어가는 노예',' 낮과 밤',' 댄과 Xi' 가 메디치 가문의 능을 위해 만든 조각과 같은 그의 가장 성숙한 작품들이다.

라파엘

라파엘

라파엘 (1483 ~ 1520) 라파엘 이탈리아 화가. 1483 은 4 월 6 일 우르비노에서 태어났고 1520 은 4 월 6 일 로마에서 사망했다. 본명 라파엘 세인트 조지. 그는 어릴 때부터 아버지 (우르비노 공작의 궁중 화가) 를 따라 그림을 공부한 뒤 페루지노의 학교로 옮겨가 1500 에서 경력을 시작했다. 라파엘의 초기 작품은 비범한 천재성을 보여 주었다. 성모의 결혼식' 은 2 1 세에 그려져 페루지노의 예술적 에센스를 충분히 흡수했을 뿐만 아니라 구도와 이미지 제작에 혁신을 이뤘다는 것을 보여준다. 특히 그림의 균형, 배경에 대한 묘사, 성모 마리아와 그녀의 남편 요셉의 단정하고 우아한 이미지는 모두 이전 화가들의 작품에서 보기 드문 것이다.

1504 년부터 1508 년까지 그는 플로렌스에 살았는데, 여기서 그는 정치, 민주주의 정신, 인문 사상의 회복과 영향을 받은 적이 있다. 동시에, 그는 각 화파 대사의 예술적 특징을 진지하게 이해하고, 박채장장, 특히 다빈치의 구도와 미켈란젤로의 인체 표현과 영웅적 풍격을 연구하여 독특한 고전정신을 지닌 아름다운 풍격이 날로 성숙해지게 하여 다빈치와 미켈란젤로와 함께 빠르게 위대한 성과를 거두었다. 그의 성모 마리아 초상 시리즈는 중세 화가가 그린 유사한 소재와는 달리 모성의 따뜻함과 청춘의 건강미로 휴머니즘을 구현했다.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노틀담 (플로렌스 우피츠미술관),' 잔디밭의 성모원' (비엔나 예술사 박물관),' 정원의 성모원' (루브르 박물관) 이다. 1512 ~1513 큰 유화' 시스틴 성모' 를 그린다. 인물은 실물과 크기가 비슷하며, 성모와 성도로 구성된 삼각형 구도는 점잖고 균형이 잡혀 있다. 성모와 예수 강인함은 모성애의 행복과 위대함을 보여준다. 또 다른, 비교적 높은 것은 제단 그림 형식의 플리노 성모상, 그리고 나중에 창작한 의자 성모상과 알바성모상이 모두 그의 완벽한 작품이다.

1509 이후 교황 율리우스 2 세의 초청으로 바티칸 궁전 벽화를 그렸는데, 그중에서도 서명청 벽화가 가장 뛰어나다. 홀 벽과 옥상에 널려 있는 이 그림들은 각각 인간의 정신 활동의 네 가지 측면, 즉 신학, 철학, 시학, 법률을 대표한다. 그의 작품은 독특한 회화 풍격을 지녔을 뿐만 아니라, 회화 표현과 건축 장식의 충분한 조화에 특히 신경을 써서 점잖고 풍부한 느낌을 주었다. 이 시기의 다른 중요한 작품들은 엘리오도로 로비의' 엘리오도로가 성전에서 쫓겨났다' 와' 보르시나미사', 소방서의' 볼고의 불', 파네시나 빌라의' 갈라티아의 승리' 였다. 이 작품들의 이미지 형성과 빛깔의 운용은 모두 새로운 수준에 이르렀고, 고금 벽화예술의 절정으로 꼽히는 작품으로, 라파엘은 23 세에 시스틴 성모상을 그렸고, 그의 초상화도 큰 성공을 거두었다. 형신을 겸비하고 매력이 넘친다. 대부분 마이크로사이드 반신 자세로 배경을 숨기고, 인물의 자연스럽고 우호적인 표정만 화면에서 두드러지게 드러난다. 대표작으로는' 카스티리오네의 이미지' 와' 원사를 입은 여자의 이미지' 가 있다. 전자는 한 선비를 묘사하고, 풍채가 멋스럽고, 학식이 해박하여, 남김없이 뽐냈다. 후자는 한 소녀를 묘사하는데, 그 외모는 작가의 작품 속 성모의 이미지와 비슷하지만 우아한 옷차림과 건장한 몸매가 생활 중인 여성을 적절하게 대표한다. 1520 년 봄, 그는 중병에 걸려 여전히 그리스도의 변용을 그리고 있다. 비록 완성하지는 못했지만, 그의 손에서 나온 부분은 여전히 휘황찬란하고 웅장하여, 그가 생명의 마지막 순간에 여전히 자신의 스타일을 탐구하고 풍요롭게 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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