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교육 작업 계획 1 1, 과정의 목표와 과제
-응? 컴퓨터 응용 기초' 는 컴퓨터 전공 학생에게 필수적인 컴퓨터 기초 과정이자 향후 컴퓨터 전공 기타 과정의 입문 과정이다. 본 과정을 개설한 목적은 본 과정의 학습을 통해 학생들이 컴퓨터의 기본 개념과 주요 기능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 과정의 강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응? 1) 컴퓨터 기반.
-응? 2) WindowsXP 운영 체제에 대한 기본 지식을 갖추고 WindowsXP 의 기본 운영을 익힙니다.
-응? 3) 인터넷 브라우징, 다운로드, 이메일 송수신, 채팅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응? 4) Word 워드 프로세싱 소프트웨어, Excel 스프레드시트 처리 소프트웨어,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능숙하게 익힙니다.
-응? 본 과정의 학습 임무는 두 부분으로 나뉜다. 하나는 개념, 기능, 이론의 학습이고, 다른 하나는 운영 과정의 학습을 파악하는 것이다. 학교 업무 계획과 결합해 학부생 활동을 적극 전개하다. 학생들의 컴퓨터 지식 수준을 높이고 WindowsXP 운영 체제의 기본 지식과 운영을 익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좋은 과학적 소양을 키우고, 컴퓨터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응용에 대한 기본 이론, 기본 지식, 기본 기술 및 방법, 특히 비교적 강한 컴퓨터 응용에 필요한 전문 기술을 체계적으로 습득하다.
-응? 둘째, 학생 상황 분석
-응? 1/KLOC-0 대부분의 학생들은 Windows 운영 체제에 노출되어 있지만 Word, Excel 등의 통합 사무용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법을 배운 적이 없습니다. 그들은 컴퓨터에 대한 인식이 얕아서, 컴퓨터를 게임과 채팅의 도구로 여기고, 컴퓨터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고, 컴퓨터를 배우는 방법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고 생각한다. 지식을 연결할 수 없어 받아들이기 어렵다. 셋째, 교재 분석
-응? 현재 학생들이 사용하는 교재는 고등교육출판사가 중직생들을 위해 특별히 쓴' 컴퓨터 응용기초' 이다.
-응? 1. 교재 특징: 교재는 실용성이 강하고, 통속적이고, 그림이 풍부하고, 고등학생에게 적합하다.
-응? 2. 교재 내용:' 컴퓨터 응용 기초' 는 총 7 장, 1 장 컴퓨터 정보, 2 장 WindowsXP 운영 체제 정보, 3 장 인터넷 응용 프로그램 정보, 4 장 Word 워드 프로세싱 소프트웨어 정보, 5 장 Excel 스프레드시트 처리 소프트웨어 정보, 6 장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정보, 7 장 power 정보
-응? 3. 중점과 난점: 학생들에게 컴퓨터의 기본 조작, Windows 의 조작, 인터넷, 다운로드, 메일 송수신, 채팅, Word, Excel, Powerpoint 사용 등을 익히는 데 중점을 둡니다. 어려움은 다양한 수준의 학생, 특히 컴퓨터를 조작한 적이 없는 학생들이 단 몇 시간 안에 능숙하게 익히고 사용해야 한다는 데 있다. 이론과 조작은 모두 정확하다. 넷째, 교육 조치
-응? 관심만 있는 학생이 반드시 이 수업을 잘 배울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학생들이 체계적으로 정보기술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할 계획이다.
-응? 1. 학생들에게 정보기술을 배우고 학습 태도를 단정하게 하도록 지도하다.
-응? 2. 학생들이 45 분짜리 수업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엄격하게 요구한다.
-응? 3. 각 절은 총결산을 하고, 각 장의 끝부분은 총결산을 하고, 컴퓨터에 종합 훈련을 준비한다.
-응? 4. 멀티미디어 교실의 기능을 충분히 활용하고, 파워포인트 등의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일부 학생들이 관심 있는 코스웨어를 만들거나, 일부 멀티미디어 교육용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교육하고, 멀티미디어를 이용하여 학생들의 인상을 깊게 한다. 각 수업은 데모-조작-질문-해결 방법을 사용하여 학생이 데모를 다 본 후 직접 조작하고, 운영 과정에서 문제를 발견한 후 교사와 함께 해결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렇게 하면 학생들은 바로 배우고, 적극성을 높이고, 학습에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인상을 깊게 할 수 있다. 다섯째, 교육 일정
-응? 여섯째, 커리큘럼 평가 방법
-응? 평가: 이론 시험은 30% 를 차지한다. 컴퓨터 시험은 50% 를 차지한다. 평소 점수 20%;
-응? 1. 기계 시험이나 이론 시험 성적이 50 점 미만인 사람은 모두 불합격으로 평가된다.
-응? 보통 수업, 컴퓨터 로그인; 수업 후 숙제 컴퓨터 조작 커리큘럼 디자인 작품 교실 표현 등. 평소 성적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일곱. 학생에 대한 학습 요구
-응? 학생들의 학습은 실습을 강조하며 컴퓨터 실험을 강화해야 한다. 수업시간에 강의를 열심히 듣고, 지식의 요점을 이해하고, 교육 내용의 체계화를 중시하고, 운영 절차를 파악하고, 비행기에 탑승할 때 열심히 연습하고, 각종 실험 임무를 완수하다.
-응? 안추시 제 2 직업 중등 학교
컴퓨터 교육 작업 계획 2? 첫째, 지도 사상
-응? 현재 취업시장의 중학교 전문가에 대한 실제 수요에 따르면 학생 취업을 만족시키는 것을 기준으로 학생의 직업능력을 높이는 것을 기준으로 학생의 실제를 결합하고 실천능력과 자율학습능력의 배양을 중시합니다. 학생들이 컴퓨터 조립 및 유지 관리 기술을 배우고, 컴퓨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고장을 진단 및 유지 관리하고, 실제 문제를 분석 및 해결하고, 교육의 질과 운영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다.
-응? 둘째, 교재 분석
-응? 이 책은 개인용 컴퓨터의 조립과 수리를 주선으로 하고, 프로젝트 단위로 현재의 주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결합하여 컴퓨터 조립과 수리의 기본 기술을 소개한다. 콘텐츠 준비에 있어서 깊이가 적당하고 세부 사항이 적당하며, 대량의 사례로 조립과 수리의 기본 방법과 기교를 설명하였다.
-응? 셋째, 학습 상황 분석
-응? 289 반은 컴퓨터학과 1 학년으로 남학생을 위주로 소수의 여학생만 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대부분의 학생들은 컴퓨터 학습에 관심이 있습니다. 어떤 학생들은 이전에 컴퓨터를 사용했지만 잘 알지 못했다. 그들은 조립과 유지 보수의 기초가 없다. 일부 학생들은 학습 목표가 불분명하고 학습 태도가 좋지 않다. 자제력이 강하지 않고 영어 수준이 낮다.
-응? 넷째, 교육 목표
-응? 1. 컴퓨터 시스템의 구성을 이해하고 일반적인 컴퓨터 하드웨어에 대한 지식과 구매 방법을 익힙니다.
-응? 2. 컴퓨터 조립 및 BIOS 설정 마스터.
-응? 시스템 설치 및 일반적인 소프트웨어 설치 방법을 파악하십시오.
-응? 4. 시스템 백업 및 복구를 마스터하십시오.
-응? 5. 인터넷 액세스 및 보안 설정을 숙지하고 일반적인 문제를 진단하고 해결합니다.
-응? 다섯째, 교육 초점과 어려움
-응? 키 점:
-응? 1, 컴퓨터 시스템 구성, 컴퓨터 구성, 옵션 및 조립 설정 BIOS
-응? 2. 운영 체제와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응? 3, 시스템 백업 및 데이터 복구 ADSL 광대역 인터넷 설정
-응? 4, 일반적인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오류 진단 및 문제 해결
-응? 5,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도구 및 소프트웨어 사용 및 기술
-응? 어려움: 컴퓨터 선택, 컴퓨터 조립, BIOS 설정.
-응? 시스템 백업 및 복구, 일반적인 하드웨어 장애 및 문제 해결 등
-응? 자동사 구체적 조치와 교수 방법.
-응? 1. 프로젝트 교육 및 작업 중심 사용.
-응? 2. 프로젝트 팀 구성, 4 인 그룹, 팀워크 육성.
-응? 3. 자율 학습 능력을 배양하고 학생들의 학습 적극성을 동원한다.
-응? 4. 학생들이 서로 공부하고, 서로 돕고, 조별 토론, 경기 등을 하도록 독려한다. , 학습에 대한 관심을 완전히 동원하십시오.
-응? 5. 학생의 독립적 사고력과 사고능력을 배양하여 학생의 잠재력을 충분히 발굴하다.
-응? 수업을 진지하게 준비하고 교실 수업을 조직하십시오.
-응? 7. 후진생 전환과 방과후 과외를 잘 한다.
-응? 일곱째, 평가 방법
-응? 1. 성평가: 평소 학습상황, 평소 컴퓨터 임무 완료, 평소 표현 (40%).
-응? 2. 최종 평가: 중간 및 기말 운영 시험 (60%)
-응? 마지막으로, 학생들에게 전반적인 평가를주십시오.
-응? 여덟, 교육 일정
-응? 이번 학기의 총 수업은 88 입니다.
-응? 일주일에 네 번.
-응? 첫 주에는 컴퓨터와 컴퓨터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에 대한 초보적인 이해가 있었다.
-응? 둘째 주, 컴퓨터를 조립하는 액세서리를 구매하다.
-응? 제 3 주 주류 구성 계획 분석
-응? 넷째 주에 컴퓨터를 다 샀어요
-응? 컴퓨터를 조립하는 다섯 번째 주.
-응? 6 주째, 조립 컴퓨터를 검사하고 디버깅한다.
-응? 7 주째, 조립 컴퓨터를 검사하고 디버깅하다.
-응? Bios 를 설정하는 8 주째입니다.
-응? 9 주째 BIOS 구성 소프트웨어 환경 설정.
-응? 10 주 BIOS 구성 소프트웨어 환경 중간고사를 설정합니다.
-응? 1 1 주 공통 주변 장치 구입 및 설치
-응? 12 주째 일반적인 주변 장치 구입 및 설치
-응? 13 주 시스템 성능 테스트 최적화
-응? 14 주 시스템 백업 복구
-응? 15 주 컴퓨터 인터넷 액세스 및 보안 설정
-응? 16 주 공통 하드웨어 문제 해결 및 문제 해결
-응? 17 주 공통 하드웨어 문제 해결 및 문제 해결
-응? 18 주 공통 하드웨어 문제 해결 및 문제 해결
-응? 19 주 공통 소프트웨어 문제 해결 및 문제 해결
-응? 20 주째 종합 훈련
-응? 21 주째 종합훈련
-응? 22 주째 종합훈련 기말고사
컴퓨터 교육 작업 계획 3? 첫째, 학생 모집 목표와 학제.
-응? (1) 학생 모집 대상: 초, 고등학교 졸업생 또는 동등한 학력을 가진 사람을 모집합니다.
-응? (2) 학제: 전일제 3 년.
-응? 둘째, 교육 목표
-응? 본 전공은 사회주의 현대화 건설 요구에 적응하고, 덕, 지능, 체, 미 전면 발전, 정보 처리 및 정보 관리 기술 파악, 프로그램 설계, 정보 관리 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 및 유지 관리 능력을 갖춘 우수한 자질 기술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컴퓨터 정보 관리의 기본 이론 지식과 전문 기술, 하드웨어 조립 및 유지 보수, 소프트웨어 개발 및 시스템 유지 보수, 정보 통계 분석 및 처리, 네트워크 운영 유지 관리 및 관리 능력, 광범위한 컴퓨터 전문 지식 및 견고한 컴퓨터 전문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응? 셋째, 기본 직업 요구 사항
-응? 1, 지식 요구 사항
-응? 본 전공 학생은 컴퓨터 시스템 및 정보 관리와 관련된 전문 지식을 숙지하고 숙지하며 이해해야 합니다. 주요 내용은 컴퓨터 구성 원리, 고급 언어 프로그래밍, 컴퓨터 네트워크 기술, 데이터베이스 기술 및 응용 프로그램, 재무 회계 및 통계, 관리 정보 시스템 설계 및 개발 방법, 사무 자동화 원칙 및 응용 프로그램, 컴퓨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설치, 구성 및 유지 관리 지식입니다.
-응? (1) 대학 영어, 고급 수학, 전자 기술, 회계, 통계 원리 기초
-응? (2) 컴퓨터 구성 원리와 마이크로컴퓨터 원리 지식을 포함한 컴퓨터 하드웨어 시스템 지식을 숙지하고 숙지합니다.
-응? (3) 운영 체제,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데이터 구조 및 고급 프로그래밍 언어 설계를 포함한 컴퓨터 소프트웨어 시스템 지식을 숙지하고 숙지합니다.
-응? (4) 컴퓨터 네트워크 시스템의 기본 원리와 컴퓨터 네트워크의 응용 지식을 숙지하고 숙지한다.
-응? (5) 관리 정보 시스템의 설계 및 개발 방법을 숙지하고 숙지합니다.
-응? 2, 역량 요구 사항
-응? (1) 컴퓨터 하드웨어 설치 및 구성 기능
-응? (2)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유지 관리하는 능력;
-응? (3) 컴퓨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유지 관리하는 능력;
-응? (4) 사무용 응용 소프트웨어의 숙련 된 사용 능력;
-응? (5) 정보 처리 및 정보 관리 능력;
-응? (6) 정보 관리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유지 관리하는 능력;
-응? (7) 네트워크 관리 정보 시스템을 개발, 설계 및 유지 관리하는 능력
-응? (8) 좋은 대인 커뮤니케이션 기술 및 팀 협력 기술.
-응? 3. 품질 요구 사항
-응? (1) 사상정치적 자질: 좋은 사상품성, 법제 관념, 사회적 책임감, 집단적 명예감, 애국주의 정신, 좋은 개인수양과 시민의식, 공익사업에 관심을 갖고 기꺼이 바칩니다.
-응? (2) 문화적 자질: 대학생의 문화적 자질 요구 사항을 충족하며, 본 전공요구 사항을 체계적으로 학습하는 과정으로, 전문지식이 너무 강하고 지식이 넓다.
-응? (3) 직업적 자질: 사무용 소프트웨어 및 도구 소프트웨어를 능숙하게 사용하여 컴퓨터 기본 운영을 하고, 소프트웨어 개발의 기본 기술과 웹 사이트 개발 및 유지 관리 능력, 기업 관리 능력, 양호한 직업윤리, 직업정신, 팀워크를 갖추고 있습니다.
-응? (4) 심신의 자질: 덕, 지혜, 체, 미 전면 발전, 심신 건강, 과학 체육 단련의 기본 기술을 습득하여 국가 대학생 체육 합격 기준에 도달하다.
-응? 4, 직업 자격 증명서 요구 사항
-응? 이 전공 학생은 다음과 같은 자격증을 받을 수 있다.
-응? (1) 후베이 성 컴퓨터 자격 시험 중급 인증서
-응? (2) 전국 컴퓨터 등급 시험 2 급 증명서;
-응? (4) 인사부 전국 컴퓨터 기술 및 소프트웨어 전문 기술 자격 (1 급) 초급 증명서 (정보 처리 기술자, 네트워크 관리자, 프로그래머 직함 증명서 포함).
-응? 넷째, 졸업 규정
-응? 학생들은 본 계획에 규정된 모든 필수 과목, 선택 과목, 실습 교육 과정을 이수하고, 성적이 모두 합격되어 상술한 기본 요구 사항을 달성하여 졸업을 허가한다.
-응? 다섯째, 졸업 후 고용 범위 및 직업 분석
-응? 1, 고용 범위
-응? 본 전공 졸업생의 취업 범위는 주로 다음을 포함한다.
-응? (1) 상공업 (약 30%);
-응? (2) 정부 부처 및 기관 (약 5%);
-응? (3) 은행, 보험, 증권 및 기타 금융 시스템 (약10%);
-응? (4) 기타 (약 55%).
-응? 2. 주요 업무
-응? 본 전공생은 졸업 후 다음과 같은 일에 종사할 것이다.
-응? (1)IT 기업 정보 관리 소프트웨어 개발 기술자
-응? (2) 기업 및 기관의 컴퓨터 사무 자동화 애플리케이션, 정보 처리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시스템 및 네트워크 시스템 유지 관리 담당자
-응? (3) 컴퓨터 네트워크 구축, 관리 및 유지 보수 담당자, 웹 사이트 설계 및 제작자
-응? (4) 컴퓨터 판매 및 애프터서비스 직원, 전자상거래 사이트 건설 및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
-응? 자동사 부분 과정 요구 사항: (주요 과정 소개)
-응? 1,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 기초 (180 세션)
-응? 컴퓨터 기초, 기본 운영 및 기본 어플리케이션 기술을 학습하여 후속 과정 학습 및 사무용 소프트웨어 관련 교육을 위한 기반을 마련합니다.
-응? 코스 내용: 컴퓨터 기본 원리, 다양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기능 및 특성, WINDOWS 기능 및 기본 작동, 컴퓨터 네트워크 상식 및 기본 사용, 컴퓨터 및 네트워크 보안 상식, MS-OFFICE 주요 소프트웨어 사용 방법
-응? 2. 멀티미디어 제작 기술-플래시 애니메이션 디자인 (72 시간)
-응? 웹 애니메이션 디자인, 상품 광고 디자인, 게임 애니메이션 디자인 또는 기타 비디오 애니메이션 디자인에 종사하는 디자인 기술을 개발하십시오.
-응? 코스 내용: 플래시 운영 기초, 애니메이션 생성 원리, 그래픽 그리기, 객체 편집, 색상 설정 및 사용, 구성 요소 인스턴스의 구성 및 사용, 텍스트 사용, 외부 푸티지 사용, 스크립트 사용 등 디자인 수단과 사용 기술, 다양한 애니메이션 형식의 특징 및 생성 방법
-응? 3, 웹 디자인 기술 (72 시간)
-응? "컴퓨터 유틸리티 기초" 를 배우고 웹 페이지의 직관적인 제작을 익히면서 HTML 및 CSS 언어의 사용을 더욱 파악함으로써 간단한 웹 사이트를 구축하고 웹 페이지를 제작하여 기능을 최대한 미화하고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응? 코스 내용: HTML 및 CSS 의 기본 사항, DREAMWEARER 소프트웨어 사용, HTML 및 CSS.
-응? 언어 사용, 프레임, 양식 및 링크 디자인, 스크립트 포함 및 호출 메서드 등
-응? 4, VB 프로그래밍 (72 시간)
-응?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기본 아이디어와 프로그래밍 아이디어를 파악하고 VB 를 사용하여 실용적인 애플릿을 독립적으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응? 코스 내용: VB 통합 환경, 객체 지향 기본 개념, 기본 프로그래밍, 공통 컨트롤, 그래픽, 데이터베이스 애플리케이션, 멀티미디어 애플리케이션 등
-응? 5, 데이터베이스 원리 및 응용 (72 시간)
-응? 이 직관적이고 간단하며 실용적인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여 학생들이 컴퓨터 언어,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 및 데이터베이스 쿼리 작업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후속 학습 언어 과정을 위한 개념 기반을 마련하고 컴퓨터 2 차 시험을 준비합니다.
-응? 코스 내용: 클래스, 객체 및 객체 인스턴스의 개념 및 응용 프로그램, 객체 속성, 이벤트 및 프로시저의 개념 및 응용 프로그램, 데이터 유형의 개념 및 응용 프로그램, 상수, 변수, 연산, 함수 및 표현식의 개념 및 응용 프로그램, 프로그램 구조의 개념 및 응용 프로그램,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의 개념 및 응용 프로그램, 데이터베이스 생성 및 조작 방법, SQL 쿼리 사용 방법
-응? 6, 네트워크 기술 (72 시간)
-응? LAN 의 기본 사항을 이해하고, LAN 을 설계 및 구성하고, LAN 을 관리 및 유지 관리하고, LAN 상호 연결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응? 코스 내용: 컴퓨터 LAN 개념, LAN 계획 및 설계, 빌딩 네트워크 기본 플랫폼, 빌딩 정보 서비스 플랫폼, 리눅스 서버 서비스 플랫폼, LAN 관리 및 유지 보수 기본, LAN 상호 연결 솔루션, LAN 관리 및 유지 보수 고급, LAN 애플리케이션 인스턴스, LAN 관리 및 평가
-응? 7, c 언어 프로그래밍 (72 시간)
-응? 본 과정의 교육을 통해 학생들은 C 언어의 문법 규칙, 프로그래밍의 기본 방법 및 프로그래밍 기술을 익히고, 간단한 C 언어 프로그램을 읽고, 모듈식 프로그래밍 방법을 사용하여 간단한 프로그램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C 언어 프로그래밍 문제를 독립적으로 사고, 분석 및 처리하고 컴퓨터에서 프로그램을 디버깅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훈련시켜 오류 수정 능력을 갖추고 있다.
-응? 코스 내용: C 언어의 데이터 유형, 문, 프로세스 디자인, 함수, 배열, 포인터, 동형 구조, 파일의 개념, 함수, 함수, 형식 및 사용
-응? 일곱째, 커리큘럼 및 교육 준비
-응? 1. 본 전공과정은 필수과목과 선택과목으로 나뉜다. 필수과목에는 공공기초과목, 전공과목, 선택과목이 포함된다.
-응? 2, 공용 * * * 클래스15;
-응? 3. 전공 수업14;
-응? 4.2 선택 과목.
-응? 6 학기 인턴십 (540 시간)
-응? 컴퓨터 전문 과정 설정, 수업 할당 및 교육 진도는 첨부된 표에 나와 있습니다.
-응? 여덟, 주로 실용적인 교육 링크에 중점을 둡니다
-응? 군사훈련 (1 학기), 전공실습 (휴가), 졸업실습 (5 학기, 6 학기). 위의 실습 교육 과정의 군사훈련은 1 학년 1 학기로 예정되어 있고, 졸업 실습은 3 학년 1 학기로 예정되어 있으며, 전공 실습은 매 학기와 한여름방학으로 예정되어 있다.
-응? 학생들은 매 학기마다 컴퓨터 교육을 배정하여 컴퓨터의 실제 운영 능력을 향상시킨다. 학교에서는 관련 교사가 학생들을 지도하여 학과적 특색을 지닌 모의 훈련을 실시하여 학생들이 본 전공 관련 과정의 기초 이론, 기초 지식, 기본 기술 및 실천을 초보적으로 결합할 수 있도록 한다.
-응? 교외 졸업 실습에서는 주로 학생들을 위한 직업 훈련을 실시하고, 전문직에 대한 감성적 인식을 높이고, 관리 수준과 업무 운영 능력을 높인다. (540 세션)
-응? 아홉, 교육 링크 및 평가
-응? 전체 교육 시스템은 기본 자질 교육 과정 모듈, 전문 이론 과정 모듈 및 실무 기술 교육 모듈의 세 가지 모듈로 나뉩니다.
-응? 기본 품질 교육 커리큘럼 모듈-문화 기반과 기본 품질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응? 전문 이론 과정 모듈-전문 기초 및 전문 품질에 중점을 둡니다.
-응? 실용 기술 교육 모듈-전문 실용 능력에 중점을 둡니다.
-응? 과정의 성격에 따라 각 교육 과정에서 유연하고 다양한 심사 방식을 채택할 수 있으며, 교육 과정에서 심사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실습 및 훈련 평가를 강화하고 규범화하다.
-응? 10. 설명
-응? 1, 이 전공은 3 년간의 학습 기간 동안의 실습 및 기술 훈련 교육을 포함합니다.
-응? 2. 마지막 학년, 전공 실습과 졸업 종합 실습의 졸업 논문을 쓴다.
-응? 3. 교과 과정 설정은 사회주의 시장 수요의 변화에 따라 사회에 유용한 인재를 양성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