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숙제 설정을 최적화하여 학생의 자율 학습 능력을 향상시키고 학생의 자율 학습의 우수한 자질을 키우는 방법은 오늘날 교육계에서 논의되는 주요 문제이다. 동시에, 교사의 학생 숙제 최적화는 교실에서 학생들의 학습 효율을 더욱 높일 수 있으며, 학생을 교실의 주체로 만드는 것도 우선 순위다. 따라서 교사가 숙제 설정을 최적화함으로써 학생들의 숙제 부담을 효과적으로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
키워드: 농촌 기숙제 학교; 선생님은 외국 선생님들에게 중학교 3 학년 영어를 가르치셨다. 작업 설정 최적화 자율 학습 능력 교사의 행복
작업 설정 최적화에 대해 교사와 학생의 행복감을 높여 작업 목표, 형식, 내용, 수량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숙제의 각 부분을 최적화함으로써 학생들이 숙제를 완성하는 효율을 더 잘 향상시키고, 교사의 부담을 줄이며, 스승과 학생의 행복감을 높일 수 있다.
첫째, 영어 숙제 최적화의 목적과 장점
베이징 미란드 정보컨설팅유한공사의' 초중고 과외연구 블루북' 에 따르면 현재 우리나라 초중고생들의 숙제량이 현저히 초과되었다. 농촌 기숙제 학교의 경우, 완전히 폐쇄된 교육 환경 조건 하에서 학생들이 더 많이 접촉하는 것은 완전히 폐쇄된 학교의 교사와 숙제이다. 영어 방면에서 학생들은 수업 내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의 표현과 방과후 영어 단어 문법의 시행에 더 신경을 쓴다. 전통적인 교육 계획에 따르면, 학생들은 역반심리를 일으키기 쉽다. 숙제 설정을 최적화함으로써 아이들이' 사학' 의 지경에 빠지지 않도록 하고, 숙제의 합리적인 안배를 통해 아이의 학습에 대한 적극성과 적극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초과초과, 교학법 위반, 학생의 심신 발전법 부담을 줄여 아이들이 편안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성장하고 공부할 수 있게 한다.
둘째, 숙제 목표는 명확하고 학생의 스트레스를 줄여야 한다.
3 학년 원어민 영어판은 학생에 대한 계몽영어 교육이다. 완전히 폐쇄된 농촌 기숙제 학교에서는 숙제 목표를 최적화함으로써 교사 교육에 더욱 유리하다. 교사가 숙제를 배정하는 목적은 숙제의 형식으로 현재 교실의 교육 내용을 더욱 공고히 하고 실천하는 것이다. 따라서 각 수업의 내용 목표가 명확하다는 것은 학생들의 귀납과 총결산에 더 유리하다. 각 과제의 목표는 단어를 익히고, 대화를 듣고, 간단한 구를 기억하는 것이다. 작업당 시스템 통합을 통해 작업 내용의 변동성과 작업 설정의 다양성 때문에 약화 목표를 포기하지 마십시오.
셋째, 숙제 형태의 다양성이 학생들의 흥미를 높인다
중학교 3 학년 영어 교육에 있어서 가장 큰 어려움은 학생들이 영어 학습에 대한 자의식에 있다. 학생들은 보통 새로운 것에 강한 흥미를 가지고 있다. 학생들에게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고 일상생활에 적용하는 것은 재능이자 장점이다. 따라서 학생들이 숙제에 집중하도록 유도하는 방법은 숙제 형식의 다양성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
(a), 팀 작업
메인 주 국립훈련연구소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학습 피라미드에 따르면 학생들은 다른 사람에게 해석을 통해 학습 기억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팀 숙제는 이 점을 이용하여 학생들의 영어 학습 능력을 강화한다.
농촌 기숙학교의 경우 학생과 학생이 함께 있는 시간이 선생님과 함께 있는 시간보다 많다. 학습 방면에서 학생팀은 서로 공부하고, 숙제에서 서로 도우며, 숙제를 더 잘 완성할 수 있다. 학생을 스승으로 삼고, 기꺼이 스승이 되는 특징을 이용하다. 선생님은 학생들이 숙제를 수정하고 숙제를 검사하고, 영어 받아쓰기와 상호 검사 암기 대화를 하도록 안배했다. 이렇게 하면 학생들은 모르는 것을 더 많이 배우고, 다른 학생들의 실수로부터 배우고, 숙제를 더 잘 완성할 수 있다. 동시에,
교사는 팀 업무에서 팀장을 선발하고 학습 상황을 제때에 보고하여 교사가 학생을 통해 모든 학생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팀 숙제는 교사의 일반 숙제에 대한 기계적 수정을 줄이고 교사의 행복감을 높일 수 있다. 학생들을 교실 숙제의 중심으로 만들고, 학습중의 육체노동을 줄이고, 수업의 지식점을 더 잘 기억할 수 있게 한다. 학생에게 숙제를 덜 주는 스트레스도 선생님의 업무 정도를 줄일 수 있다.
(b) 게임 숙제, 학생들의 자율 학습 능력을 탐구하다.
영어로 일상 사용과 이해 기억은 학습의 주요 부분이다. 취미는 최고의 선생님이다. 게임화 숙제는 학생들의 일상생활에서의 이해와 활용을 통해 학생들의 말하기 능력과 문장 작성 능력을 더 잘 훈련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오늘 배운 영어 단어로 친구와 소통하고, 영어 카드를 만들고, 상대방의 기억력을 점검한다. 게임화 숙제는 학습의 적극성을 더욱 동원할 수 있다. 학습 과정에서 학생들의 행복감을 높이고 숙제를 완성하려는 욕망이 있으며, 즐겁게 가르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c), 전통적인 텍스트 조작
전통 숙제에서도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방식이다. 새로운 작업 방법이 중요하지만 전통적인 문자 작업을 완전히 배제할 수는 없습니다. 전통적인 문자 작업은 이 숫자를 줄일 수 있다. 학생들은 이날 선생님이 내준 전통 문자 그대로의 과제에 따라 학습 효율을 더 잘 파악하고 향상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이 단원의 단어를 공고히 하고, 대화를 암기하고 기록하며, 이 단원이 배운 단어와 어구에 대해 스스로 문장을 짓는다. 전통적인 모델을 새로운 방법에 통합하면 학생들의 문장 작성 능력을 훈련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작문 능력도 향상시킬 수 있다. 교사는 자신의 학과의 특징에 근거하여, 용도에 맞게 학생들에게 숙제를 예습해야 한다. 학생들이 수업시간에 자신이 배우고 싶은 내용을 예습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학생들이 이 수업에서 어떤 내용을 더 쉽게 이해하고 배울 수 있는지, 어떤 내용이 더 배우기 어렵다는 것을 깨닫게 할 수 있다. 자신이 이해하지 못하거나 전혀 모르는 내용을 밑줄이나 색필표 형식으로 기록한 다음, 선생님의 강의나 조별 협력을 잘 듣고 교실에서 해결한다. 이런 학습 방식은 목적이 있고 목적이 있다. 학생들은 학습이 효율적이고 교사의 교육이 효율적이어서 효율적인 교실의 목표를 달성한다.
넷째, 숙제 내용은 개방해야 하고, 다방면으로 사고를 개척하고, 교사의 행복감을 높여야 한다.
개방성이란 숙제 내용에 대한 심도 있는 사고, 오늘 배운 내용에 대한 완벽한 안배를 말한다. 숙제의 내용은 학생의 당일 학습에 대한 숙달일 뿐만 아니라 당일 학습에 대한 사고이기도 하다. 숙제의 내용은 발산해야 하고, 사고학습을 통해 더 잘 파악할 수 있다.
오픈 작업에 대한 구체적인 조치 (예: 사고 문제를 적절히 설정할 수 있음) 내용이 같은 단어는 무엇입니까? 요약해 주시겠어요? 등등. 숙제 내용을 사고함으로써 학생들이 지식을 더 잘 활용할 수 있게 하다. 취미는 최고의 선생님이고, 취미는 학생들의 학습 동력을 자극할 수 있다. 재미있는 숙제는 어느 정도 흡인력이 있어 학생들이 지능 수준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게 한다. 흥미는 주제형이 다양하고, 방법이 참신하며, 내용이 풍부해야 한다. 예를 들어 객관식 문제, 빈 문제 채우기, 문제 해결, 그림 그리기, 탐구 등의 문제형은 자주 변한다. 자기 학습, 검토, 통합 작업은 서로 산재 해 있습니다. 지식, 생활성, 사관성 과제가 서로 스며들다.
다섯째, 숙제 수량을 개인화하여 학생들의 수업 스트레스를 경감한다.
숙제량의 양은 학생의 수업 숙달 정도와 독학 능력에 따라 판단해야 한다. 전통적인 숙제 모드에서 학습능력이 비교적 강한 학생은 당일 숙제를 빠른 속도로 완성할 수 있고, 학습능력이 비교적 약한 학생은 숙제를 너무 많이 하면 당일 숙제를 완료할 수 없고, 숙제가 지연될 수 있다.
학생 숙제의 개인화를 통해 숙제를 최적화하여 각 학생이 범위 내 숙제를 완성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한다. 학생들이 숙제를 너무 많이 해서 심리적 스트레스를 받지 않게 하거나, 학우들이 숙제를 너무 빨리 마쳤기 때문에 열등감을 느끼지 않게 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작업 설정 과정에서 난이도가 전체 작업의 70% 를 차지합니다. 학생들이 숙제를 끝내는 속도도 숙제의 난이도와 관련이 있다. 선생님은 숙제의 난이도를 네 등급으로 나눌 수 있다: ABCD. 학생들은 자발적으로 선택하며, 각 학생은 2 급 CD 에서 비교적 간단한 숙제를 완성한다. 첫째, 그들은 간단한 숙제를 마치고 AB 급 숙제를 공략할 능력이 있다. AB 급 숙제를 마친 후 숙제를 많이 하는 동창회는 통계를 통해 그에 상응하는 상을 준다. 모든 학생에게 선택의 권리를 부여하고 통계적 장려를 통해 학생들의 학습 적극성을 동원하여 숙제의 역할을 더 잘 발휘할 수 있도록 한다.
학생들이 숙제를 할 의향이 있고, 선생님도 쉽게 지도할 수 있으며, 숙제를 최적화하고, 교사와 학생의 행복감을 높일 수 있다. 교사는 합리적이고 과학적으로 영어 숙제를 디자인하고 숙제의 기능을 충분히 발휘하여 학생의 과중한 숙제 부담을 경감할 뿐만 아니라, 학생이 지식과 기술을 더 잘 습득할 수 있게 하여, 학생이 사고, 정서적 태도, 가치관 등 여러 방면에서 진보하고 발전할 수 있게 하여, 기꺼이 탐구할 수 있는 태도를 형성하여, 영어 교육 목표를 전면적으로 실현하고, 교육 교수의 질을 높인다.
참고
[1] 뭐, 왕샤오리. 숙제를 최적화하는 몇 가지 방법 [J]. 소프트웨어: 교육 현대화, 2012,002 (002): 87-87 면.
[2] 왕홍하. 숙제 훈련 최적화 [J] 교육 조사, 20 12(3):64-66
[3] 주저. 초등학교 수학 숙제 디자인 최적화 [J]. 교육: 요약판 00 169-00 1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