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묘언의 고전 선사.

묘언 고전 선사 (정선 180 문장)

선은 주로 불교의 정수 문장을 가리킨다. 글이 간단하고 심오하여 인생 사고 등에서 정신적인 역할을 했다. 선의가 고아하고 의미가 깊기 때문에 문예 작품에 자주 쓰인다.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정리한 불교 승려의 묘언의 고전적인 선어이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묘언의 고전 선종 1. 기회가 있다면, 우리는 대중에게 정토법을 소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기회가 없을 때 스스로 열심히 연습한다. 만약 네가 기회가 있다면, 모든 중생을 돕지 않는다면, 이것이 바로 소승이다. 아무리 좋아도 죽지 않는다. 극락세계는 대승보살의 세계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불교를 이해하고 배우도록 돕는 일을 적극적으로 해야 한다.

2. 바다는 부처님의 자비를 싣고 하늘은 보살의 지혜를 반짝이고 있다. 부처님 앞의 한 가닥의 담배가 은은한 산스크리트음과 함께 무한한 축복과 기도를 드리길 바랍니다: 길조, 핑안, 조화, 안강! 추석 축하합니다!

3, 진 교심, 지음, 누가 현을 들을까. 악비' 소중산'

4, 말할 수 없다, 진정한 지혜가 아니다.

5. 만약 내가 없고, 내가 없고, 중생이 없고, 장수로 모든 선법을 보수한다면, 삼보리를 받아야 한다. -출처: 금강경

6.' 옳고 그름' 이 없다면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

7, 환상과 출발, 거짓이 아니라 편리함을 알고 있다. 착각에서, 나는 그라데이션이 없다고 느꼈다.

8. 나비는 아름답지만 결국 바다를 날 수 없다.

9. 만약 네가 번화한 가운데 수행한다면, 너는 영원히 부처가 되지 않을 것이다.

10, 3 계는 환생을 기반으로 하고, 6 왕복 사랑을 기초로 한다.

1 1, 차가운 미풍과 따뜻한 햇살이 함께! 자비의 흐름이 당신의 미래를 자양하고 지혜의 빛이 당신의 몸과 마음을 비추기를 바랍니다! 네가 새해에 지혜를 이루길 바란다, 6 시 길조!

12, 꿈속의 강호는 꽃이 만발하고, 사람이 오가며 번화하고 금처럼 번화하다.

13, 동풍사, 섬세한 기쁨과 서글픈 심정으로 몇 년 동안 케이블을 떠났다. 아니, 아니, 아니. --루 투어 "노빌 머리 피닉스"

14, 각 행무상은 생멸의 법, 생사멸사, 적막은 즐거움이다. -출처: 위대한 진흙 고전

15, 부처님은 이생의 모든 것이 전생의 인과라고 말했다.

16, 삼교 성현이 기본적으로 일치하지만, 원심할 경우 모두 심마입니다.

17, 봄바람과는 전혀 달리, 흑자를 막론하고 일찌감치 금옥을 마련했다. 또한 "표류" 를 가르치지만 옥룡의 슬픈 노래에 대해 불평한다. -강원 \ "얇은 그림자 \"

18, 만물은 무상하고, 살아있는 사람은 반드시 있어야 하고, 태어나지 않으면 죽지 않는다. 이런 파괴가 가장 행복하다.

19, 부처가 말했다: 잊는다는 것은 결코 존재하지 않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모든 것은 선택에서 비롯된 것이지 고의적인 것이 아니다. 손을 놓는 게 낫다. 더 많이 넣을수록 자신이 가지고 있다고 느낄 수 있다.

20. 모든 원인마다 그 결과가 있다.

묘언 고전 불어 2 1. 물건을 배우려면 반드시 인내심이 있어야 한다. 세계 생법의 성과는 너의 쿵푸에 있다. 성취도 없고, 쿵푸도 없다. 캐나다인 장노가의 서예는 처음에는 한 글자 연습을 시작했는데, 하루에 100 개를 써야 한다. 나는 50 년 동안 연습했고 지금은 76 살이다. 나는 여전히 겸손하고,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고, 도처에서 사람들에게 물어본다. 이런 지칠 줄 모르는 학습 정신은 우리가 배울 만한 가장 가치가 있다.

2, 불꽃이 점차 사라지고, 지난 일은 연기와 같고, 이생의 숙원을 가지고 변하지 않는 영원한 공허함 속에서 끝나며, 소매를 숨기고, 기억 속의 애착을 간직하고, 슬픔과 원망으로 하늘을 바라본다. 옛날에는 왜 슬퍼할 수 없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술을 숭배하지 마라. 미친 약이 좋지 않다. 그것은 너를 성실하게 하여 흉악한 개구쟁이로 만들 수 있다.

4, 인생은 기쁨으로 가득할 수 있고, 죽어도 아쉬움이 없다.

5. 세계 사람들은 법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 수행자는 인과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

6. 우리 마음 속에 무한한 사랑이 전 세계에 퍼지게 합시다. 우주의 저 구석이든, 아무런 방해도 없고, 원한도 없고, 적개심도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7. 건강은 최대의 이익이고, 만족은 최고의 재산이며, 신뢰는 최고의 인연이고, 안심은 가장 큰 행복이다.

8. 대재앙 중에 부처는 체계를 세우지 않을 것이다. 건립하면 곧 악마에 의해 소멸될 것이기 때문이다. 악마가 너무 많은 죄를 저질렀기 때문에 부처는 차마 그를 더 깊이 빠져들게 할 수 없었기 때문에 대재 이후에야 제도를 세워야 했다. 그래서 우리는 난세에 불법을 발양하고 있는데, 반드시 빛을 보양하고 암울해야 한다. 재난 이후에야 불법은 진정으로 부흥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법명언)

9. 한가한 양치질은 눈물을 머금은 눈이다. 이 순간부터, 너는 내가 전생에 해석할 수 없는 결혼이 될 운명이다.

10, 불법중의 보살은 Ofuse 에 살아야 한다. 이른바 끊임없이 주는 것, 터치법이 끊임없이 주는 것.

1 1, 가을은 좋은 꿈이 되어 이상하다. 클래식 전시 플랫폼.

12, 모래 속의 세계, 꽃 속의 천국! 너의 눈빛이 핸드폰에 떨어지면 나의 축복은 순식간에 너에게 소장될 것이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 새해에는 복전을 널리 심고, 몸과 마음을 깨끗하게 하고, 조속히 보리를 증명하기를 바랍니다!

13, 네가 한 일은 많이 탐내서는 안 된다.

14, 사방은 내가 없고 오점은 텅 비어 있다. 너의 머리를 하얀 칼날에 올려놓는 것은 여전히 봄바람을 자르는 것 같다.

15, 오늘 밤 영강의 사진 한 장을 남겨서 꿈처럼 만나지 못했다. --엄격한 "자고 하늘"

16, 인생은 돌아오지 않는 편도 티켓과 같다. 광산과 배수가 없습니다. 매 순간은 생중계입니다. 제불보살, 인선신, 모두 너를 본다. 모든 생각을 파악하다. 온갖 악을 행하고, 온갖 선을 행하는 것이 가장 좋은 표현이다. 네가 사는 모든 순간이 편안하고 길조할 수 있기를 바란다!

17, 파릇한 세월, 로맨틱한 계절, 애정이 넘치고 미풍이 불면 몽상가를 깨울 수 없다.

18, 인간의 가치는 헌신과 희생에 있다.

19, 바보가 신경 쓰는 것은 물건이 아니라 자신의 마음이다. 똑똑한 사람은 그의 마음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제거하지 않을 것이다.

20, 사람과 비인간, 성평등, 길공, 스스로 궁지에 몰렸다.

묘언고전 선어 3 1. 우리의 현재 고민은 연못의 혼수처럼 깨끗하지 않다. 왜 혼탁해요? 맑은 물이 휘저어졌는데, 물고기가 헤엄치고 있기 때문이다. 당신의 마음속의 고민은 어디에 있습니까? 망상이 있기 때문에 망상이 없으면 고민이 없다.

2. 노력은 이 도리를 아름다운 마음만큼 아름답게 유지하고, 마음의 청결을 유지하고, 천천히 노력하면 빛을 발하고, 신기한 힘을 갖게 된다.

3. 시간이 참 빨리 간다! 너는 늙어서 곧 죽을 것이다. 너는 반드시 자신에게 의지해야만 호흡 틈새에서 역할을 할 수 있다.

4. 만약 당신이 의지와 머리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자신감은 매우 강하고, 당신은 충분한 의지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실수하지 않을 것입니다.

5, 스스로 노력하라, 너는 스스로 생로병사를 해야 한다, 다른 사람은 도울 수 없다, 너는 스스로 해야 한다, 너는 스스로 자신을 경고해야 한다.

6. 자신의 본색을 잘 관리하고 정신에 대한 명확한 인식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무상비법이니, 다른 비밀은 없다.

7. 망상증이 많은 사람들이 시시각각 이 일을 생각하고 있다. 망상증이 없는 사람은 꿈도 못 꾼다.

8. 출가의 경지가 높고 기묘하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깨달으려고 노력한다면, 소위 사랑과 무정함, 같은 지혜권, 10 개의 법계, 산과 물은 모두 여전하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9. 사람은 업장벽이 없고, 몸과 마음이 즐겁고, 어디를 가도 안전하다. 업장이 왔으니, 네가 가는 곳마다 그가 따라가면 장애물이 많다.

10. 젊은이는 자신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하고, 소원을 빌어야 하며,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을 이루어야 한다. 야망이 없으면 방법이 없고 아무것도 할 수 없다.

1 1, 마음을 가라앉히고, 조용하고, 아무것도 보지 않고, 아무것도 흐리멍덩하고,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고, 온 정신을 집중하지 말고, 움직이지 말고, 하늘이 무너져도 두렵지 않다. 그것은 고양이가 쥐를 잡는 정신이다. 쥐를 보러 올라간다.

12, 경지는 평소의 노력, 좋은 일, 나쁜 일 때문에 분명히 나쁘다.

13, 정념이 깨끗하고, 적나라하며, 악마를 범하지 않는다. 마치 맑은 물 한 웅덩이 같다.

14, 만약 그렇다면, 네가 부처가 되려면 금욕지혜를 수행하고, 기생을 죽이지 말고, 술을 마시지 말고, 함부로 오지 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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묘언고전 선종 4 1, 부처는 모든 중생과 한마음 한뜻으로 다른 방법이 없다.

2. 이 마음만이 부처이고, 부처는 중생과 다르지 않다.

3. 이 마음은 부처이고, 부처는 중생이다. 이 마음은 중생을 위해 줄지 않고, 제불을 위해 줄지 않는다.

4. 이 마음은 불입니다. 다른 부처도 없고 다른 마음도 없습니다.

5, 이 마음은 공허하고 조금도 표상이 없는 것처럼 맑고 깨끗하며, 마음을 법의 몸, 즉 상으로 삼는다.

6. 부처는 중생과 한마음 한뜻으로, 아무것도 망가지지 않은 것 같다. 예를 들면, 대태양이 4 일 동안 비춰지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해가 뜨고, 천하가 다 밝고, 허공이 분명하지 않다. 어느 날 온 세상이 캄캄하고 허공이 검지 않다. 명암 경지가 교묘하게 자멸하고, 공성은 변하지 않는다.

7. 나는 이런 생각을 이해하지 못한다. 마음이 편하다. 부처님께 빌다. 사진으로 연습하다. 모두 악법이다. 비보리도.

8. 십불을 공양하다. 마음이 없는 사람을 지지하는 것이 낫다.

9, 오늘날의 학자. 스스로 의식하지 마라. 마음 밖의 상황입니다. 둘 다 도에 어긋난다.

10, 이 방법은 마음에 든다. 외심해서는 안 된다. 이 마음이 바로 법이다. 법외무의식. 마음은 무의식적이다. 무심한 사람이 없다. 부주의하다.

1 1. 이 법은 현재 의도하지 않은 것이다.

12, 재판관은 한 가지 생각을 두려워한다. 즉, 길을 떠나는 것이다. 나는 상대방에게 반했다. 무위를 생각하다. 불입니다.

13, 만약 도사가 부처가 되고 싶다면. 너는 모든 불교를 배울 필요가 없다. 배움에 바라는 것이 없다. 구하지 않으면 이미 하고, 구하지 않으면 이미 있다. 아무것도 마음이 영원히 죽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영생은 불입니다.

14, 일반인이 땅을 잡는다. 도사가 용기를 내다. 이중 망각이야말로 진정한 방법이다. 당시의 상황을 잊기 쉽다. 자신의 마음을 잊기 어렵다. 사람은 감히 초심을 잊지 못한다. 나는 내가 실패할까 봐 두렵다. 비어 있는지 모르겠다. 유일한 진짜 달마 귀.

15 탐욕과 무지를 위해. 즉, 보초를 서서 똑똑한 사람이 되는 것이다. 번거롭지 않아요. 보리가 없다.

묘언 불교 경전어록 5 1, 마음가짐이 평화롭다. 세상은 너의 눈에는 물 한 방울에 지나지 않고 맑고 투명하다.

2. 마음속에 풍랑이 있으면 지혜 한 방울이 적다.

3, 누군가가 개최한 회의장, 아무리 작아도 뜨거운 회의장; 장소가 클수록 쓸쓸해진다.

4. 어떤 일은 급하고, 어떤 사람은 낯설고, 이 세상의 모든 것은 인연에서 벗어날 수 없다.

5, 사업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긴급 또한 흰색 긴급 입니다; 업장이 충분하여 숨길 수 없다.

6. 먼저 수중에 있는 일을 잘 하고 기다리지 말고 주변에 이미 익숙한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이 낫다.

7. 원하기 때문에 잃을까 봐 두렵다. 많은 양심의 가책 때문에, 나는 움츠러들었다.

8. 자신 때문에 자신의 인생을 후회하지 말고, 자신 때문에 다른 사람의 인생을 후회하지 마라. 다음 생이 있든 없든 간에, 이 삶은 분명 유일할 것이다.

9. 모든 아쉬움은 메울 수 있다. 인생의 아쉬움만 남아 있으면 영원할 것이다.

10, 내 생각에는 반드시 자연스럽게 원하는 것은 아니다. 인생의 아쉬움은 항상 불가피하다.

1 1, 우리는 자연을 이길 수는 없지만, 우리 자신에게 지지 않으려고 노력할 수 있다. 후회가 적을수록 승리가 많아진다.

12, 최선을 다해 할 수 있는 편리한 도움. 이것은 인생의 정념이자 인생의 바른 길이기도 하다.

13, 우리는 일부러 수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올바른 길을 걷는 것이 가장 좋은 수행입니다.

14. 만약 우리가 자신의 언행과 사상에 책임을 질 수 있다면, 우리는 어떠한 비방도 개의치 않을 것이다.

15, 나는 너를 알면 충분하다. 너는 나를 알 필요가 없다. 이 인생의 만남은 전생의 인연과 관련이 있다.

16, 이생에서 너를 만나는 것은 일종의 행복이다. 단지 스쳐지나가더라도.

17, 다른 각도에서 세상을 보고 내 운명을 극치로 연출한다.

18, 사람을 적게 생각하고 일을 많이 고려하라. 정말 자비해야지, 거짓된 선량함은 금물이다.

19, 사물이 유유히 모이고, 도가 다르면 서로 도모하지 않는다.

20.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하는 사람은 자신을 기쁘게 하고, 다른 사람을 해치는 사람은 도덕을 해치고, 지혜를 주는 사람은 큰 지혜를 얻는다.

진정한 친구가 너의 손을 잡고 너의 마음을 감동시킬 것이다.

누군가를 놓치는 가장 무서운 방법은 그/그녀 옆에 앉으면 영원히 그/그녀를 가질 수 없다는 것이다.

영원히 미소를 멈추지 마라, 네가 슬플 때라도 누군가가 너의 미소 때문에 너를 사랑하게 될지도 모른다.

당신은 이 세상의 한 사람일지도 모르지만, 어떤 사람들에게는 당신이 세상입니다.

너와 함께 나누는 것에 신경 쓰지 않는 사람에게 시간을 쓰지 마라.

어쩌면 하나님께서는 그 적합한 사람을 만나기 전에 많은 잘못된 사람을 만나라고 하셨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 모든 일이 일어날 때 감사해야 합니다.

그것의 끝 때문에 울지 말고, 그 발생에 미소를 지어야 한다.

생활에는 항상 너를 해치는 사람이 있기 때문에, 너는 여전히 다른 사람을 계속 믿어야 한다. 단지 조심할 뿐이다.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 전에 자신이 누구인지 알고, 그 사람이 당신이 누구인지 알기를 바랍니다.

30. 배운 것은 운동이고, 배울 수 없는 것은 연마이다.

3 1, 매주 반드시 시간을 내어 운동을 해야 한다. 이득이 많다.

밤에는 라디오를 듣는 것도 일종의 행복이다.

33. 만약 당신 옆에 누군가가 당신을 질투한다면, 당신은 그를 당신의 경쟁자 명단에서 제외시킬 수 있습니다. 질투하는 사람은 큰일을 이루기 어렵다.

34. 성공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자신이 싫어하는 방법을 받아들이는 것을 거절하지 마라.

35. 나는 시간의 힘이 많은 것을 희석시킬 수 있다고 믿는다.

36. 의난은 죽은 사람을 치료하기 어렵고, 불난은 중생을 건너기 어렵다.

37. 묵묵히 남을 배려하고 축복하는 것은 무형의 자선이다.

항상 다른 사람에게 불만을 품지 말고 늘 자신을 검토해야 한다. 다른 사람에 대한 불만은 너에게 쓴 것이다.

39. 무명은 불성이고, 공허함은 법신이다.

40, 이 세상은 평온하고 완벽하지 않습니다.

4 1, 마음 속에 쉽게 매듭을 짓지 마세요. 네가 더 많이 맺을수록, 너의 생명은 더 짧아질 것이다.

매듭이 길수록 풀리지 않는다.

행복한 바다와 넓은 하늘, 행복한 바다와 넓은 하늘.

44. 태양과 달은 매듭짓지 않고 항상 자신의 궤적을 따라 운행한다.

45, 행복과 행복, 빛으로 변해 세상을 비추고, 시적인 너와 나.

46. 높은 지위에 있는 사람은 노자를 읽어도 무방하다.

47. 지위가 낮은 사람은 공자를 읽어도 무방하다.

네가 고위든 낮든 설명을 봐야 한다.

49. 사람이 생활에서 가장 알아야 할 것은 내려놓고 줍는 철학, 놓지 않고 고민하지 않고 줍는 것이다.

50. 사람은 항상 어쩔 수 없이 독립해야 책임을 질 수 있다.

5 1, 젊었을 때는 고생하지 않고 늙어서야 고생한다.

52. 젊었을 때 불평하지 마라. 늙었을 때 산골에 빠지는 것은 정말 슬프다.

너 자신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진정으로 너와 평생을 함께 할 수 없다.

54. 너 자신 외에는 네가 영원히 의지할 수 있는 것이 없다.

55. 세상일이 변천하고 세상일이 변천하다. 독립된 자신이 되어야 네가 모욕을 당할 수 있고, 그것을 자랑스럽게 여길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56. 사람은 아무것도 없을 때 가장 개방적입니다. 잃을 염려가 없기 때문입니다.

57. 사람들이 모든 것을 가질 때, 그들은 항상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지켜야 하기 때문에 겁이 난다.

58. 유무와 유무는 항상 상대적이다. 만약 당신이 물질적인 것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정신적으로 공허할 수 있습니다.

59. 너는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너의 생활은 자유로울 수 있다.

60. 당신이 모든 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생활 리듬은 감금될 수 있습니다.

6 1, 출발은 회귀다. 인생에는 단 하나의 길밖에 없다.

62. 당신은 출발의 마음으로 돌아왔습니까, 아니면 돌아오는 마음으로 돌아왔습니까? 사람마다 다른 답을 선택한다.

63. 어떤 사람은 줄곧 겁에 질려 있고, 어떤 사람은 줄곧 즐겁고, 어떤 사람은 희비가 반반이다.

64. 어떤 사람들은 누군가가 혼란스럽고 어떤 사람들은 술에 취해 반쯤 깨어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65. 만약 네가 씨앗이라면, 너는 열심히 발아할 것이다. 만약 네가 주동적으로 땅을 파내지 않는다면, 이 세상은 영원히 너를 찾을 수 없을 것이다.

66. 그것이 꽃이라면, 당신은 그것을 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만약 네가 주동적으로 꽃을 보내지 않는다면, 너는 세인의 칭찬을 받지 못할 것이다.

67. 햇빛이 너를 비추기를 기대하지 말고, 너는 자발적으로 햇볕을 쬐러 가야 한다.

68. 다른 사람이 너를 직시할 것을 기대하지 말고, 너는 자발적으로 다른 사람을 끌어들여 너를 직시해야 한다.

69. 수많은 사람들 속에서 살다 보면, 네가 주동적이지 않으면 물에 잠길 운명이다.

70. 세상에 살면 어떻게 티끌 하나 없이 깨끗해질 수 있을까? 염색을 두려워하지 않으면 씻지 않을까 봐, 씻지 못할까 봐 두렵다.

7 1, 씻을 수 있는 먼지가 당연히 최고야. 피할 수 없어 염색해도 괜찮아. 씻어내면 돼.

72. 씻을 수 없는 먼지를 염색해서는 안 된다. 염색하면 만재가 다시는 없어지지 않을 것이다.

73. 인생은 계획적이지 않다. 생활은 계획이 필요하다.

74. 너는 생활의 방향을 파악할 수 있지만, 너는 생활의 세부 사항을 예측할 수 없다.

75, 계획은 목표에 대한 설명이고, 계획은 세부 사항에 대한 디자인이다.

76, 인생, 기복 사이 에 녹차 한 잔, 맑은 공기; 동정사이에 선심이 무궁하다.

우리는 자신이 똑똑하다고 생각했지만, 사실 출생부터 죽음까지 자연에 속았다.

78. 총명한 사람은 항상 자신을 뛰어넘어 자신을 살피고, 항상 방관자의 마음을 유지할 수 있다.

79. 사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어려운 것은 존엄하게 사는 것이다.

80. 두 사람은 모처럼 만나지만 괴로운 두 마음은 대립한다.

8 1, 두려움은 지혜를 만들어내지 않는다. 조용한 마음만이 지혜의 연꽃을 피게 된다. 사욕은 사람을 고통스럽게 하고, 사욕은 사람을 자기도 모르게 한다.

82. 연꽃은 그 거대한 효능으로 전 세계에 향기를 풍긴다. 평생 대중을 위해 봉사할 수 있다면 행복한 삶이다. 자신의 즐거움을 다른 사람의 고통 위에 세우는 것은 죄악이다.

83. 인생의 가장 큰 업적은 실패에서 일어나는 것이다. 세상에는 기다릴 수 없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효성이다. 둘째, 선을 행하라.

84, 부처님 이름은 "두려움", 그 페리도 "두려움" 이라고 합니다.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악명을 두려워하지 않고, 생을 두려워하지 않고, 악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심지어 대중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다섯 가지가 있다.

85. 수행은 진심뿐만 아니라 한결같은 마음도 필요하다. 하루아침에 하는 것이 아니라 항상 하는 것이다. 평소에 말을 잘 하지 않는다. 침이 있을 때, 그것을 삼켜라. 그것은 화밀이다.

86. 채소를 땅에 심으면 풀이 잘 자라지 않는다. 마음속에 선함이 있으면 쉽게 악을 만들 수 없다. 사람들과 어울리려면 예쁘게 생기고 관용의 미덕을 길러야 한다.

87. 이웃단결, 가정행복, 사업안정, 환경미, 모든 중생이 추구해야 할 행복입니다. 관대하게 지불하고, 진심으로 봉사하고, 원망도 후회도 없는 것이 가장 큰 행복이다.

88. q: 마음은 무엇입니까? 답: 마음은 보이지 않는 나입니다. 안에 있지 않고, 밖에 있지 않고, 중간에 있지 않고, 우주를 여행할 수 있습니다.

89.' 자송, 달이 둥글지 않다': 원이 노인에게 물었고, 거북이가 물면 바람이 불어온다. 어떻게 목마 연못을 지나 자정에 태양을 빠져나갈 수 있을까? -맑은 투신.

90. 선종에는 네 가지 선이 있다: 고생을 추구하고, 즐거움을 찾고, 집착을 깨뜨리는 것은' 행하고 구하지 않는다', 자신을 고통에서 해방시키고, 청정원칙을 지침으로 삼는 것은' 소집법' 이다.

9 1, 스님: 기러기가 하늘을 가로질러 그림자가 찬물에 가라앉고 기러기는 흔적도 없고 물은 무심코 가라앉는다. 당신은 선 () 을 해야 합니까? 선사: 갈대꽃 양안의 눈, 어느 날 강이 떨어진다.

92. 모든 감각적인 언어는 각종 소리로 표현된다.

93. 생사와 열반을 알 때 시작도 끝도 없고, 오는 것도 없고, 가는 것도 없다. 증언한 사람은 잃을 것도 없고, 가져갈 것도 없고, 포기할 것도 없고, 증언할 수 있는 사람도 없고, 막을 것도 없고, 파괴할 것도 없고, 이 증빙에서 할 것도 없다. 결국 면허도 면허도 없고, 모든 법률평등도 나쁘지 않다.

94. 모든 것이 기묘한 순환으로, 보리도 열반도, 불도 불도, 윤회도 없다.

95. 중생은 모두 시작이 없고, 각종 애욕탐욕이 있어서 윤회가 있다.

96. 만약 세계의 모든 종, 난생, 태생, 습생, 화생이 모두 정욕으로 산다면. 우리가 환생을 알 때, 사랑은 기초이며, 모든 욕망은 사랑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생사를 지속시킬 수 있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97. 중생은 생사를 없애고, 환생을 피하고, 먼저 욕심을 끊고, 갈증을 없애려고 한다.

98. 보살의 변화는 사랑을 바탕으로 한 것이 아니라 자비를 사랑으로 삼고 허망한 탐욕으로 생사에 들어가게 하는 것이다.

99. 마지막 날의 모든 중생이 사랑을 싫어하고, 영원히 환생을 멈추고, 부지런히 여래경지를 추구한다면, 청정한 마음으로 깨달아야 한다.

100, 보살의 모든 중생은 허황되고 허황되며 증거가 없다.

묘언 고전 불언 6 1, 남편의 심신 방면, 발은 항상 도장에 있다. 행동으로서 보리입니다.

2. 평온과 혼란에 시달리지 않는 사람은 좋은 선사다.

3. 나는 부처를 읽지 않는다. 나는 마음을 잡지 않는다. 나는 마음을 보지 않는다. 나는 마음을 따지지 않는다.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내 행동을 보지 않는다. 나는 함부로 오지 않는다. 나는 단지 그것을 따라 갈 뿐이다. 나는 가고 싶지 않아, 살고 싶지 않아, 나 혼자만 깨끗해, 내 마음은 잘 알고 있어.

4, 친밀한 불멸의 경우, 깨끗한, 즉 깨끗한 부처님 토양, 서양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5. 진리를 고치는 자는 텅 비어 있지 않고, 주견이 없다.

6. 가만히 있어야 눈을 비우고, 한 가지 일에 주의하고, 밤을 새울 때 집중해야 하고, 늘 움직이지 않는다. 그의 마음은 곧 흩어질 것이고, 그의 급한 손은 밧줄에 묶인 새 발처럼 끌려 날아가서 잡을 것이다. 온종일 바라보지만 꼭 얻고자 한다.

7. 계속 이런 관람자가 될 수 있다면 진정한 참회다. 천만 명을 강탈하면 극도로 나쁘면 자신을 파괴한다.

8, 부처님을 보고, 영원히 생사를 멀리하고, 태어나다.

9, 10 만 가지 방법, 같은 인치; 하사와 묘덕은 항상 마음속에서 나온다.

10, 모든 변화의 문, 고정된 문, 지혜의 문, 신기한 힘, 자신의 발이 있다는 것을 알고, 영원히 너의 마음을 떠나지 않는다. 모든 고민과 업장은 원래 비어 있었다. 모든 인과가 꿈과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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