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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오싱의 시간사 발전에 관한 800 자의 논문을 구하다.

사오싱은 역사가 유구하고, 인걸지령, 경제가 발달하고, 인문이 풍부하며, 문화유산이 깊다. 신석기 시대의 석기

그 시대에는 영토에 인간이 있었다.

4000

몇 년 전, 대우는 묘산에 가서 물을 다스리고 제후를 모았다.

공행상 () 으로 묘산 () 을 회계산 () 으로 개명하다. 춘추전국시대에 월왕 군웅이 이곳에 수도를 건설하여 생계를 꾸렸다.

감히 흥국하다. 진 현, 초속 현. 남조 때는 산음현과 회계현, 동성으로 나뉜다.

청말까지 다스렸습니다. 그 중에서도 궁원

1 130

1920 년 송고종 조구는' 사오싱 중흥' 이라는 뜻을 취하여 월주로 승진했다.

사오싱부, 이듬해 사오싱 원년, 고명 사오싱입니다. 민국은 원나라를 설립하고, 부건현을 철수하였다.

2 대 1, 통일명 사오싱.

1983

년, 국무원은 시관현 체제, 시현합건설, 주재월제를 비준했다.

도시.

200 1

사오싱현은 새로운 현을 짓고, 코교를 옮겼다.

1982

년, 국무부는 사오싱시 (현급,

사오싱현은 중국 최초의 역사 문화 도시 중의 하나이다.

진나라 시대에는

사오싱 지역은 주로 월인이 거주하고 있다.

진나라와 한 왕조 이후,

한족이 중원에서 발전함에 따라

남천과 민족이 융합됨에 따라 한족은 사오싱에서 주도적 지위를 차지하였다. 동시에 몇 개가 빠졌다.

몇몇 소수민족 주민들이 사오싱에 살고 있다.

1978

이후 각 지역과 민족 간의 교류가 날로 증가하고 있다.

사오싱의 소수민족 주민도 크게 증가했다.

사오싱은 다종교가 공존하는 곳으로, 사람들은 다양한 종교적 신앙을 가지고 있다.

도교는 가장 먼저 전파되는 것이다.

Shangyu fangshi 에 대한 동한 Wei boyang 의 참고 문헌

"오읍"

,

"황로"

그리고

"불"

세 가지 사상 유파,

쓰기

주역 동찬기

책 한 권,

이 글은 처음으로 도교연단술을 체계적으로 논술하였다.

후세 사람들에게 칭송을 받다

\ "만

구단왕 "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동진 건무 원년 (

3 17

) 을 참조하십시오

포박자' 를 쓴 유명한 도가 이론가 거홍이 결혼한 적이 있다.

노혜희, 연단 수행.

나중에 인도 불교가 회지에 전해졌다. 동한 종평 시대 (

184

~

189

) 을 참조하십시오

, 이해 관계자 (현재이란) 가 부담한다.

스님 안세고가 와서 혜제광에게 불법을 전하다. 이후 사오싱 스님들이 배출되어 명찰이 많다. 양은 불교 고승 중의 하나이다.

역사학자 혜교,

지아 zang 마스터, 수와 당나라 세 토론 창립자,

당대의 화엄종 제 4 조 서량법사 정관, 그리고

5 대 조동종의 시조 동산이 가장 유명하다.

유명한 브레이크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것은 가상사, 삼륜교의 사당입니다.

조동종 중흥도장 운문사,

단현 대불사, 강남 제 1 대불,

주강 백리무구한 사찰,

군성

대산사, 개원사, 용화사, 주걸사 등. 화엄종 법가종 정토종 밀종 등 각종 문파.

교파, 삼륜교, 선종 등. 모두 중국에서 전파되고 있습니다. 당대에는 월주가 강남 불교 활동의 중요한 장소가 되었다

일본의' 당팔가 입당' 중 가장 청청 원 원 원 보 빈 바다의 외환 역참들이 모두 왔다.

월주는 법을 구하고 귀국하여 대전을 일으켜 일본 불교에서 큰 영향을 미쳤다.

1982

일본의 항공사

상하이 대표단은 사오싱에 와서 뿌리를 찾아 조상을 찾아 중일 문화교류사에 좋은 말을 남겼다.

아편 전쟁 이후,

서양 종교가 중국에 들어오다.

청도광은 30 년에서 7 년 동안 동치했다.

(참조)

1850

~

1868

) 을 참조하십시오

영국 선교사 볼튼,

프랑스 사제 셰퍼드 등

소에게 천주교를 전파하러 왔습니다.

기독교.

그 이후로,

세계 각지의 선교사들이 몰려들었습니다.

발자취가 사오싱의 도시와 농촌에 널리 퍼져 있다.

죽과 함께

슈미,

기독교인을 발전시키기 위해 자선을 베풀고,

교회를 광범위하게 건설하다.

중화민국에 가다

여덟;팔

(참조)

19 19

) 을 참조하십시오

사오싱 지역에는 기독교 교회가 있다.

(연구소)

124

장소,

종교의 신도/추종자

2955

사람들.

중화인민공화국이 설립된 후

이 지역의 많은 유명한 불교 절이 이미 복구되었다.

몇몇 유명한 법사들이 왕위에 올라 강연을 했다.

그 후, 주요 불사 행사가 잇따라 열렸다. 도교는 거의 전군이 전멸했다. 기독교와 천주교는 외국 교회에서 벗어났다.

무력통제는 애국주의와 교육혁신 운동을 통해 건강한 발전을 이루었다. 근거하다

1990

모든 중 불완전한 통계

도시에는 종교 신자가 있다.

다섯;오;5

1 만여 명으로 전체 인구를 차지한다.

1.2

%, 여기서 기독교인들은

4.43

만, 천주교도

견습생

365

불교 승려와 비구니

252

이름, 개종한 세 신자의 언약

1.25

만; 이 시의 각급에는 모두 애국단체가 있다.

직법

18

첫째, 각 교육 활동 장소

2 18

장소. 그리스도인들은 여러 분야에서 일하고 생활하며 종교 활동에 참여한다.

애국애교로 마음이 편안하다.

개혁개방 이후

사오싱현은 천연자원과 국가투자에 이점이 없습니다.

경제 사회 문제

공업은 지속적이고 빠르고 건강한 발전을 이루었고, 경제사회 종합력은 줄곧 전국 선두에 올랐다. 분석

경제와 사회의 급속한 발전에 대한 깊은 이유,

우리는 사오싱현의 독특한 지역 문화와 그에 따른 토지를 믿는다.

도메인 정신은 다음과 같은 지역 문화를 추진하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고군분투하고 혁신적인 치수 문화를 개척하다. 사오싱의 지세는 남고북이 낮다. 수천 년 전, 여기

북방에는 홍수와 조수가 있다. 생존을 위해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은 물을 통제하기 위해 싸우고 있다.

고대 치수 영웅 우우,

그는 국가와 국민에 관심이 있습니다.

물 관리를 자신의 책임으로 삼고,

13 개의 봄과 가을,

다이악,

\ "세

집에 돌아가지 않다. ""

。 동한 영화 5 년 지사 마진이 사오싱인을 이끌고 제방을 둘러싸고 감호를 쌓았다.

감호수리공사는 이미 중국 강남 지역에서 가장 오래된 관개 공사가 되었다.

동진 남조 시대,

휘기 내사와 뉴스

서흥 운하를 준설하는 일을 주관하고,

관개에 도움이 됩니다.

물자 분배에도 유리하다.

당 hueiji 치안 판사, 주님

100 마일 이상의 추가 방파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중에 당소은은 삼강수문을 건설하여 조수를 막고 경작지를 넓혔다.

까지/매우

20

백년

70

1980 년대의 대규모 개간,

90

표준 방파제는 1970 년대에 건설되었고, 간척지는 금세기 초에 건설되었다.

그리고 힘든 작품을 썼습니다.

고군분투하는 새로운 장.

사오싱족의 오랜 역사 속에서,

강을 다스리다

유동, 조수에 저항하고, 홍수에 저항하고, 늪이 되어 모래사장을 에워싸고, 끊임없이 실천을 탐구하고, 온갖 어려움을 겪는다.

먼 옛날의 무지막지한 땅이 점차 산천의 아름다운 어미의 고향이 되었다.

자연의 생산 관행을 개조하다

에서,

풍부한 물질문명을 창조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고된 분투를 형성했다.

개척과 혁신의 창업 정신.

시대와 보조를 맞추고, 정성을 다해 다스리는 유명인 문화를 장려하다. 마오쩌둥의 시에서' 감호악대 명진' 이 중점이다.

사오싱지역 특색 문화의 가장 중요한 상징은 유명인 문화이다. 우, 군웅, 범려,

마희, 왕희지, 육유, 왕양명, 서문장, 채원배, 노신, 추근 등이 역사 문헌에 있다.

역대 각 분야 대표 인물은 부지기수다.

이런 문화의 정수,

즉, 역대 유명 인사들은 모두 국민을 위한 것이다.

민족의 부흥은 바로 국가의 부강이며, 과감히 위아래로 탐구하여 정치 경제 문화의 사상의 선봉이 되는 것이다.

그들은 평생 진리와 빛을 추구했습니다.

국가를 추구하고,

사회의 문명과 진보,

그들이 남긴 사상

사상, 문화 전승, 지도, 동기 부여가 후세 사람들에게 새로운 이상 추구를 실현하도록 격려하다. 이런 특색 문화는

"마스터 문화"

지역성이 강한 역사 집단으로서,' 사오싱사신' 은 정의의 정신을 고수하고 있다.

코드를 잘 활용하는 독창성,

유명인 문화의 사상적 빛도 빛나고 있다.

유명인 문화의 영향으로 형성되다

시대와 보조를 맞추고,

투혼정신은 대대로 사오싱인의 중요한 정신동력이다.

사오싱이 되었습니다.

현역 이미지의 중요한 표시.

끈기,

고아한 방직 문화.

관련 전문가의 연구에 따르면,

사오싱의 방직 역사는

7,000 년 전 하무두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4 ~ 5 천년 전 대우시대에 이르렀습니다.

실크를 공물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통용 2500 년 전 월왕 군웅시대, 잠상업은 국가사업으로 처음으로 번영했다. 수대 보배

학립계군, 여야가 다 알고 있다. 당송 시대에는 품질과 품질이 번영하고, 상품은 나월의 이름으로 천하를 풍미하였다. 뉴 차이나타운

성립 후 회복기, 발전기, 배회기를 거쳤다. 개혁 개방 이후 사오싱 방직업이 회복되기 시작했다.

번영의 길: 베틀의 소리가 도시와 농촌에 퍼져 있고, 방직품 시장이 아시아를 지배하고, 5 대 대륙의 상인들이 전국 각지에 모여 정보를 거래한다.

전 세계를 방사하다. 석양산업' 으로 불리는 방직업은 사오싱인의 노력으로 이미 크게, 강건하게, 정제를 했다.

효익이 세밀하여 설계, 생산, 염색, 마케팅 등 각 분야와 전체 방직업계에서 새로운 도약을 이루었다.

더 많이,

사오싱현의 경제 발전을 촉진하는 지주 산업이 되다.

국제 방직품 제조 센터와 국제 방직품을 건설하다.

상품 거래 센터,

비약적인 발전이 새로운 단계에 오르는 전략적 목표가 되다.

방직공업의 발전사에서 우리는 할 수 있다

사오싱현 국민들이 목표를 견지하고 긴장을 풀지 않는 것을 보고,

끈기,

끈기,

끈기와 정신.

외유내강의 양조 문화. 중국 황주의 고향 사오싱은 양조 역사가 유구하다.

고대 베트남 대우는 막걸리가 있었다고 합니다. 춘추말기에 막걸리를 마시는 것이 유행이라고 합니다. 당대에 이르러 사오싱은' 취태' 를 갖게 되었다

타운십 이름; 송대의 사오싱은 일찍이' 도시 천주루의 땅' 으로 묘사되었다. 청나라에 이르러 여기는 이미' 월주방' 이다

세계. " 사오싱에서는 산천 평원을 가리지 않고, 도시 시골을 가리지 않고, 구사회에서 관료를 가리지 않는다.

집, 신사신사, 일반인, 가난한 사람들은 모두 술과 인연을 맺고, 술과 친구가 된다. 술이 사오싱이 되었다.

사람들의 생산 활동의 중요한 내용,

생활 필수품,

이로 인해 사오싱 특유의 술대련이 생겨났고,

술수수께끼,

술춤, 술가, 술곡, 수많은 술전설, 술시가 풍부하고 농후한 술문화를 형성했다.

사오싱황주의 가장 큰 특징은 월천월향이다.

입구는 부드럽고 촉촉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향기롭고 부드럽습니다.

지연 효과

꽉 찼습니다.

사오싱인 외유내강의 성격과 매우 흡사하다.

황주 문화의 영향을 받아

사오싱인은 이미 형성되었다.

실용적이고 선전하지 않는 성격은 외유내강의 정신을 구현한다.

또한 사오싱은 세계에서' 문화의 주' 라고 불리며 월극, 소극, 곡표, 연꽃이 있다.

가을과 기타 다채로운 지방 희곡 중 월극은 중국에서 두 번째로 큰 극종으로 사오싱 대극장과 함께 있다.

소희곡예술센터 등 고급 문화시설이 최근 몇 년 동안 전국 과학교흥시 선진시로 선정되었다.

시, 전국에 문명도시 선진시를 창설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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