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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 사이먼의 개인적인 경험.

폴 프레드릭 사이먼,1941101013 미국 뉴저지 뉴어크에서 태어났습니다. 그가 음악업계에 처음 진출한 것은 그의 파트너인 아트 가핀클과 함께 아또의' 고양이와 쥐' 에 출연한 것이다. 1957 년, 그들은 영향력 있는 록 음악' 이봐, 여학생' 으로 미국 순위에 올랐다. 앨범 한 장을 내고 헤어졌는데, 주로 학교로 돌아가기 위해서였다. 이후 사이먼은 주로 CaroleKing 음반회사에서 일했지만, 1960 년대 초가 되어서야 또 다른 음반을 제작했다. 사이먼은 다른 필명으로 1962 부터 1963 까지 미국에서' 티코의 오토바이' 와' 개선',' 제리 랜디스의 이름의 외로운 사람 레인저' 와 같은 이류 곡을 만들었다.

1964 년에 그는 유럽으로 이주한 후 파리와 영국 런던의 각종 민간 클럽에서 공연을 시작했다. 뉴욕으로 돌아온 후, 그는 CBS 음반사와 계약을 맺고 TomWilson 이 제작했으며, 옛 파트너인 Garfunkel 과 다시 협력했다. 이들이 1964 에서 녹음한 앨범' 수요일 아침' 에는 노래' 침묵의 소리' 를 포함해 판매가 좋지 않아 사이먼을 런던으로 돌려보냈다. 동시에, 그는 별도의 작품인' PaulSimon 노래집' 을 제작했다. 그는 거의 제로 예산으로 이 노래들을 녹음했다. 대표작으로는' 나는 석두 한 조각',' 가장 특이한 사람',' 케이시의 노래' 등이 있다. 그가 미국으로 돌아온 후, 그와 가핀켈의 사업은 프로듀서의 지지를 받았고, 그들의 작품' 침묵의 소리' 는 다시 전자화되어' 침묵의 소리' 로 이름이 바뀌었고, 민요록 히트곡 한 곡을 제작해 미국 시장의 최고점으로 판매량을 높였다. 1965 부터 1970 까지 사이먼과 가핀클은 미국 팝 음악사에서 가장 성공적인 음반 듀엣이 되었다. 그들의 협력 관계는 결국 음악에 대한 다른 이해로 갈라졌다. 협동이 중단되자 사이먼은 뉴욕에서 노래를 쓰기 시작했고, 다른 형태의 솔로 앨범인 폴 사이먼의 앨범을 개발할 준비를 했다. 그의 작품은 라틴, 레게, 재즈춤의 풍격을 융합했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어머니와 아이 재회' 와' 나와 줄리오는 캠퍼스에 있다' 가 있다.

1 년 후, 사이먼은 마침내 재기했고, 그의 앨범은 매우 성공적이었다. 그의 두 곡의 타이틀곡' 코닥 색채' 와' 나를 카니발로 데려가' 는 그에게 고액의 상업 수입을 얻었다. 그의 투어 콘서트' 라이브 리먼 콘서트' 는 큰 성공을 거두었고, 콘서트의 일부 노래에는 뚜렷한 사이먼과 가푸엔켈의 협력 스타일이 담겨 있다. 65438 년부터 0975 년까지 그의 예술 생애는 절정에 이르렀고, 그의 작품' 오랜 세월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미치다' 는 그래미상 두 개 (베스트 음반상과 베스트 팝 가수 공연상) 를 수상했다. 이번 앨범의 한 곡' 애인을 떠나는 50 가지 방법' 은 사이먼을 미국 싱글 차트 1 위에 올려놓았고, 가핀클과 합작한' 내 마을' 도 잘 표현했다. 나중에 사이먼은 우디 애륜 영화' 애니홀' 제작에 등장했다. 그는 가핀클과 제임스 테일러와 함께 걸출한 싱글' 얼마나 아름다운 세상' 을 제작한 뒤 타이틀곡' 슬립슬린' Away' 를 포함한 인기 앨범을 발매했다. 그는 또한 CBS 음반사에서 워너 브라더스 음반사로 음반 상표를 바꿨다. 1980 년 앨범' 원-트랙 폴리' 를 발매했다. 이 앨범은 그의 동명 영화에 따라 각색됐다. 영화에는 Lovin' Spoonfu 와 TinyTim 주연의 두 조각이 포함되어 있지만 앨범은 원하는 효과를 얻지 못했고, 심지어' 록관련' 음악 형식보다 훨씬 못하다.

이를 알고 사이먼은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노래를 쓰는 데 많은 시간을 썼고, 그도 다음 앨범 발행을 연기했다. 이와 함께 사이먼과 가핀클이 센트럴파크에서 녹음한 앨범은 아주 잘 팔렸다. 이것은 생산자 간의 협력이 여전히 결실을 맺을 것이라는 것을 분명히 보여 주지만, 이 상황은 즉시 적용되지 않았다. 반면 사이먼은 그의 다음 앨범 개발에 주력해 결국 1983 에서' Hearts AndBones' 로 발매됐다. 그러나 싱글' 고 () 의 위대한 존 랜스' (어두운 50 년대와 살해된 비틀즈의 리드 싱어 존 레논) 를 포함해도 그 판매량은 예상만큼 좋지 않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살인명언) 이 앨범의 형편없는 판매량과 수많은 비판에 사이먼은 당황했다. 그는 자신이 창작 실패의 위기에 처해 있다고 느꼈다. 이 상황은 1984 년에 바뀌었고, 사이먼은 남아프리카의 활기찬 흑인 음악을 도입했다.

미국이 아프리카를 위해' 우리는 세계다' 를 녹음한 후 사이먼은 이런 아프리카 흑인 음악에 완전히 빠져들었다. 이후 사이몬은' 우아한 정원' 이라는 앨범을 발매해 80 년대 가장 매력적이고 상업적 이득이 가장 좋은 앨범이 됐다. 제작과정에서 Ladysmith Black Mambazo, 늑대족 합창단, 린다 롱스타트, Rockin' Dopsie and TheTwisters 등 많은 사람들이 기여했다. 이런 음악 형식과 후속 투어는 사이몬이 남아프리카 문화에 대한 저항을 파괴했다는 비난을 불러일으켰다. 문화와 전통이 결합된 이 앨범의 성공은 배우가 공연을 민악에 통합하는 전형이다. 사이먼도 R &;; 카브리프소와 브루스는 그의 초기 프로그램에 녹아들었다. 이 앨범에는 몇 곡의 유명한 노래' 거품 속의 소년' 과' 너는 나를 알이라고 부를 수 있다' (재미있는 실수에서 영감을 받음) 가 수록되어 있다. 당시' 우아한 정원' 은 불가능해 보였지만 사이먼은' 성도의 리듬' 으로 신성한 문화에 대한 연구를 계속하며 주로 아프리카와 브라질의 음악 문화적 요인을 연구했다.

사이먼은 1994 년에 에디 브릭과 결혼했다. 그런 다음 그는 브로드 웨이 음악 앨범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그 구상은 주로 엘살바도르에서 일어난 실제 이야기에 기반을 두고 있다. 1959 뉴욕의 한 푸에르토리코 부자 갱단원이 백인 소년 두 명을 살해한 혐의로 감옥에 수감되었다. 이 앨범 제작 과정에서 우리는 시인 데릭 발코트와 브로드웨이 예술가 제리 잭스, JoeyMcKneely 와도 협력했다. 하지만 59 회 리허설과 68 회 정식 공연 끝에 이 앨범 노래는 3 월 28 일 1998 에 멈춰야 했다. 그 이유는 본 사건과 관련된 사람들의 친족들이 끊임없이 항의를 제기하기 때문이다. 사이먼과 그의 투자자들은 65,438 달러의 수입을 잃었다고 한다. 이 가수는 10 년 후 녹음실에 다시 들어가 그의 첫 번째 앨범' 비성방해' 를 만들어야 했다. 이번 앨범에서 사이몬의 노래 구조는 그가 가장 잘 아는 동서양의 노래 (그레이스랜드와는 달리 주로 아프리카 스타일) 와 비슷하다. 이런 느낌의 변화는 매우 뚜렷하다. 대륙별 뮤지션들의 영향으로 이 앨범의 제작에는 서양 전통 악기가 사용되었습니다.

사이먼과 가펜켈의 듀엣은 1960 년대 말부터 여러 해 동안 유행해 왔으며 팝 음악 역사상 최고의 듀엣이라고 할 수 있다. 사이먼의 목소리는 가볍고 자연스러웠고, 가펜켈의 음색은 부드럽고 고귀했고, 그들의 화음은 시처럼 아름답고 다채로웠다. 그들이 헤어진 지 10 여 년이 지난 지금도 사람들은 습관적으로 그들을 한 사람으로 취급한다. 그들의 듀엣 성적은 모두 볼 수 있다: 1966, 그들의 두 번째 앨범' 침묵의 소리', 같은 이름의 싱글, 미국 차트 챔피언; 1969 년 영화' 졸업생' 에피소드' 스카버러 장터' 가 오스카 최고의 영화 에피소드를 수상했다. 로빈슨 부인은 그래미 최우수 녹음상을 수상했습니다. 1970 이 발간한' 슬픔강의 금교' 는 큰 성공을 거두며 영미 차트 1 위를 차지하며 900 만 장 이상의 음반 판매를 기록하며 그해' 베스트 음반',' 베스트 싱글' 등 다양한 그래미 대상을 수상했다. "집으로 가는 여정", "케이시의 노래", "권투 선수", "아메리칸 드림" 등 다른 많은 팝송들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이 두 황금 파트너의 협력에서 비롯됩니다. 그들의 노래 곡조는 완벽하게 조화되어 표현 수법이 다양하다. 폴 사이먼의 아름다운 시적인 가사와 극적인 기타 연주와 가핀클의 목소리에 대한 섬세한 처리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음악사에서 흔들리지 않는 자리를 마련했다.

1970 년대 초에 폴 사이먼과 가핀클은 각각 자신의 사업을 개척하고 각자의 예술길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폴 사이먼의 음악 스타일이 바뀌었다. 그는 제 3 세계의 음악에 매료되었다. 그는 남미 음악, 자메이카 음악, 재즈를 자신의 음악에 녹여 첫 솔로 앨범' 폴 사이먼' 의 반응이 좋았다. 그는 원래의 민요 록 스타일에서 벗어나 후음악에서 가장 눈에 띄는 소조 중 하나가 되기 시작했다. 1975 년, 그의 앨범' 이 몇 년 동안 여전히 미치다' 는 개인 성취의 첫 절정에 이르렀고, 그래미상 베스트 앨범과 베스트 가수 두 상을 수상했다. 1986 년 엘비스의 사망 10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사이먼은 남아프리카에서 1 년을 머물며 현지 음악소재로 앨범' 지구를 축복한다' 를 출간했다. 음악평론가들은 팝 트렌드 속 맑은 바람이라고 불린다. 팝 록의 글로벌 융합 방면에서 이전의 상처는' 그랑타이' 만큼 깊지 않았다. 아프리카 남부의 다양한 형태의 흑인 록과 미국 록을 결합하여 아름다운 음향에 맞춰 완전히 다른 이상한 노래를 만들었다. 전체 음반의 걸출한 예술적 우아함과 통제력이 사람을 흥분시킨다. 이 앨범은 2 년 후에 그래미상을 수상했다.

1990 년 사이먼은 라이브 공연 수가 가장 많은 기록을 세웠다. 미국에서의 한 공연에는 70 여만 관객이 참여해 인기도를 알 수 있다. 같은 해 스타일이 돌파된 새 앨범' 성멜로디' 를 발매했다. 199 1 년, 사이먼은' 모든 생일이 좋다' 라는 월드투어를 시작했고, 광저우의 한 역은 사이먼이 처음으로 중국에 와서 중국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사이먼은 종종 작곡가, 가수, 기타리스트로 칭찬을 받는다. 사실 시인 한 명을 더 추가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의 초창기와 가펜켈의 듀엣과 이후의 독창 작품은 대부분 그가 쓴 것이다. 가사의 첫 번째 대문자는 아름다운 시이다. 그의 노래 멜로디는 아름답고 매혹적이어서 대부분의 작품들이 경음악으로 각색되었다. 그의 음악 창작 스타일은 다양하고 감정이 예민하며 사상이 깊다. 더욱 신기하게도, 그의 각 노래의 가사곡은 모두 그렇게 조화롭고 효과가 놀라울 정도로 완벽하다.

폴 사이먼은 오늘날 미국 음악계에서 볼 수 없는 상록수이다. 1957 데뷔한 지 50 년이 넘었다. 이 기간 동안 얼마나 많은 가수들이 성행하고 쇠퇴했는데도 그는 여전히 뛰어난 재능과 실력으로 음악계의 눈부신 톱스타가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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