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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란시 "qingping qile cue car" 에 대한 감사

나란어 청평악

슬프게도, 쓸쓸한 노란 꽃 축제. 꿈속에서 모루음이 흐트러져 더 혼란스럽고 슬프다. 먼지가 제비를 낳고, 침대는 현을 남긴다. 바람은 그믐달처럼, 지금은 오히려 걱정스럽다.

단어 번역

중양절을 그리워하지만, 쓸쓸한 황화절이다.

황혼의 여휘 속에서 너는 적막한 바람 속에 앉아 있고, 너의 그림자는 늦가을의 낙엽 같다. 이라크 목란 꽃잎 같은 얼굴을 생각할 때, 너는 항상 더 많은 것을 원한다. 때로는 입가가 약간 달고, 때로는 미간 슬픔이 쏟아진다. 그녀는 이미 너무 멀리 갔다.

꿈속에서 너는 가장 다정한 얼굴, 가장 부드러운 웃음을 본 적이 있다. 차가운 세상에서 빛은 너에게 따뜻한 방향을 준다. 지금, 너는 이미 포옹할 수 없고, 길에서 잃어버리는 것도 잊을 수 없다.

기억은 일종의 맛이다. 놓을 수도 없고 따라잡을 수도 없다.

의견 및 분석

이 시는 저자가 중양절에 사랑하는 아내의 죽음을 애도하기 위해 쓴 것이다.

"슬프고 진지하다", 첫 번째 문장은 극도로 상처받은 말이다. 이 네 글자는 고립되어 보면 그들의 희미한 형상을 볼 수 없다. 사실 구양수의' 추성음' 에서 따온 것이다. 구양영수가 이 슬픈 말을 하기 전에 이미 복선이 있었다. "아아! 너는 왜 여기에 와서 이번 가을 소리를 듣니? 개복추의 행동도 마찬가지다. 그 색깔은 어둡고, 연기는 모인다. 그 용모는 맑고, 하늘은 높고 구름은 옅고, 햇빛은 찬란하다. 그 기율과 고생은 사람을 근골로 만든다. 그 뜻은 침울하고 산천은 적막하다. 그래서 소리, 슬프고 급하며, 부르짖고 노한다. " 그래서 이 점을 알면 시인이 이 네 글자를 쓸 때 얼마나 슬펐는지 알 수 있다.

"쓸쓸한 노란 꽃 축제" 라는 말은 계절이 중양이라는 것을 시사한다. 중양절은 등산을 하고, 곳곳에 산수유나무를 심고, 국화를 감상하고, 술을 마시기 좋은 시기이다. 왜 시인은' 처량하다' 고 느낄까? 작가는 즉시 원인을 말하지 않고 그 슬픈 장면을 계속 묘사했다. 꿈속에서 모루의 소리는 휴지의 끝에서 흐릿하다. "옛사람들은 가을밤에 옷을 부수고 먼 사람을 보내는 풍습이 있었기 때문에 차가운 모루의 부숴지는 소리가 이별의 비통함의 상징이 되었다. 여기서 시인은 모루 소리뿐만 아니라 걱정스러운 모루 소리도 들었다. 이 장면은 이미 참담하게 느껴졌지만, 이때 슬픈 소리가 들려왔다. "그럼 더 어지러워요." 벽위의 귀뚜라미 울음소리도 사람들의 추사를 불러일으켰다. 이하의 "추래" 시는 "바람 속의 바람은 용감한 자의 고통을 놀라게 하고, 잔등 바람은 위사 울며 춥다" 고 말했다. 이 시점에서 아직 부족한 솔직한 글은 이미 비할 데 없는 슬픈 분위기를 조성했고, 시인의 마음속의 가을물결은 이미 은밀히 용솟음치기 시작했다.

하담 () 은 송대 주방연 () 의' 해연 ()' 에서' 연공루 자물쇠 ()' 라는 단어를 바탕으로 애원 () 을 지적하여 내조 () 를 뿜어냈다. 장쑤 서주의 제비루는 당나라 장검봉의 매춘부가 문을 닫은 집이었다. 장 사망 후, 여전히 이곳에서 10 여 년을 살았고, 줄곧 미혼이었다. 이곳은 고인의 침실을 가리킨다. 그의 아내가 이미 세상을 떠났기 때문에, "제비가 비었다" 고 말했다. 오랫동안 죽었기 때문에' 먼지생' 이라고 불렀고, 침대의 현들은 일찌감치 고각에 묶여 먼지를 덮어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마지막 두 문장 "아침바람 그믐달과 함께, 오늘 걱정이다. 클릭합니다 분명히, 그' 맑은 바람이 그윽한 달' 은 류영' 옥림령' 의 말이다.' 오늘 밤 어디서 잠을 깨나요? 버드나무 기슭, 새벽바람이 그윽한 달. " 류영의' 풍효잔월' 은 마치 공필의 작은 액자 같다. 아름다움은 이루 다 헤아릴 수 없고, 손님들의 냉담함, 풍경의 고요함, 슬픔의 따뜻함이 모두 안에 응집되어 있다. 그러나 시인은' 풍효잔월' 앞에' 같은' 자를 더해 옛말을 내 말로 바꾸고, 작별의 뜻을 다하고, 애락의 소리가 짙어 최호' 복숭아꽃이 여전히 봄바람에 웃고 있다' 는 반사가 있다. 마지막 문장은 "지금 나는 매우 슬프다" 며 옥인이 이미 죽었다는 것을 지적하고, 사물사인을 보고, 괴로워하고, 시인은 이미 실연한 마음이 점점 더 아파서 마음을 놓을 수 없다는 것을 지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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