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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의' 한희재 야잔치도' 는 어떤 작품인가요?

기본 정보

한희재의 야연을 말하다

카테고리 음영 페인트

5 대 (본적은 이미 잃어버렸고, 이번 버전은 송부본이다)

저자구

이 문화재의 실크 복제품은 너비 28.7cm, 길이 335.5cm 로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숨어 있다.

[이 단락 편집] 문화 유물 설명

한희재의' 야잔치도' 는 중국 회화사의 걸작이자 중국에서 전해 내려오는 10 대 명화 중 하나이다. 그것은 장권에서 한희재 일가의 잔치, 놀이, 재미를 그린 장면이다. 남당 말년 통치자 이유의 의심을 피하기 위해 한희재는 음탕함을 은신처로 삼았다. 매번 연회에서 그는 손님과 함께 수영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 그림은 한복에서 연회의 전 과정을 묘사하였다. 이 긴 두루마리 라인은 정확하고 매끄럽고 정교하며 표현력이 풍부하다. 빛깔이 우아하고, 층층이 풍부하고, 독특하다.

사건 관람에 적합하도록 저자는 사건의 발전 과정을 연결도 있고 분할도 있는 다섯 폭의 화면으로 나누었다. 구도와 인물이 모이면서 장면에 움직임이 생겼다. 한희재에 대한 묘사가 특히 두드러진다. 그것은 화면에 반복적으로 나타나거나, 정면이나 측면, 또는 움직이거나 정적이며, 미묘하고 생동감 있게 그려진다. 많은 캐릭터들 중에서 초탈하고 기품이 비범하지만 얼굴에는 웃음이 없다. 기쁨의 부각 아래, 그의 내면의 억압과 고민을 더욱 깊이 드러내고, 인물로 하여금 줄거리 그림에 초상화의 성격을 띠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림 전체가 깔끔하고 섬세하며, 실밥이 정확하게 나부끼다. 인물은 항상 성홍, 연한 파랑, 연한 녹색, 오렌지, 노랑 등 밝은 색채를 사용하며, 실내 진열, 책상, 기계 커튼은 항상 검은 회색, 짙은 갈색 등 무거운 색채를 사용하여 서로 어울리고 인물을 부각시켜 그림에 침착하고 단아한 의미를 부여한다.

한희재 야잔치도' 는 5 대 대화가 고작이다. 이 그림은 사적인 생활을 묘사한 그림일 뿐만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그 특정 시대의 풍속을 반영한다는 것이다. 작가의 세심한 관찰 덕분에 한 희재의 생활 장면을 한 번도 빠뜨리지 않고 생동감 있게 그려냈으며, 화면 속 모든 인물의 음용 웃음은 생동감있게 살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걸작에는 40 여 개의 표정이 각기 다른 인물이 몽타주처럼 반복되어 개성이 두드러지고 표정이 자연스럽다. 한희재야잔치도' 는 생활의 한 측면에서 당시 지배계급의 생활 장면을 생생하게 반영했다. 화가는 놀라운 관찰력과 주인공의 운명과 사상에 대한 깊은 이해로 우리가 영원히 되새길 만한 이 가작을 창작했다.

전권은 다섯 단락으로 나뉘는데, 각 단락은 병풍으로 구분됩니다.

첫 번째 단락은' 비파 듣기' 로 한희재와 손님들이 비파 연주를 듣는 것을 묘사한다. 화가는 공연이 시작되자 관중의 분위기가 집중된 순간에 초점을 맞췄다. 그림 속 각 인물의 정신과 시선은 비파녀의 손에 집중되어 있으며, 구조가 치밀하고 인물이 집중되어 있다. 그러나 사람들의 숨막히는 표정이 현장을 매우 조용하게 만들었다. 이 비파 연주가의 손에서 마치 아름답고 낭랑한 음표가 있는 것처럼 청중의 고막을 뒤흔들며 그들의 내면의 감정을 포착하고 있다. 화가는 그들의 신분과 나이에 따라 각기 다른 자세, 성격, 표정을 그려내며 작가의 비범한 회화 기교를 보여 주었다. 이 말에는 7 남 5 녀가 있고, 일부는 실물이다. 비파를 탄 사람은 초방의 조수 이가명의 여동생이고, 이가명은 그녀에게 가장 가깝고, 그녀의 머리는 그녀에게 돌아섰다. 빨간 가운을 입은 사람은 챔피언 랭의 매력이다. 한국의 또 다른 제자는 예, 란, 창녀, 산 등이다.

두 번째 단락은' 집단관무' 로 한희재가 직접 기생을 위해 북을 치는 것을 묘사하며 분위기가 뜨겁고 격동했다. 그 중 한 스님은 손가락을 뻗어 방금 손바닥을 촬영한 듯 한희재재를 응시하며 북을 치는 동작을 쳐다보지 않고 어색한 표정을 지었다. 이 특정 인물의 특정 표정에 딱 들어맞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 번째 단락은' 막간 휴식' 으로 연회석 중간의 휴식 장면을 묘사하며 인물 배치가 비교적 느슨하다. 한희재들은 여종들의 빼곡한 포위 속에 안방 장사 머리 위에 누워 손을 씻으면서 여종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것도 전체 그림이 보여주는 연회 줄거리의 간헐적인 분위기로 전체적인 분위기가 홀가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네 번째 단락은' 단독 음악' 으로 인물이 밀집되어 있다. 음악가의 연주 동작은 높고 풍부한 관악과 조화를 느끼게 하여 감상자의 감정을 불러일으켰다. 여성 시인 이 관악 을 연주 할 때, 한희재 는 사복으로 바뀌었고, 다리 는 의자에 앉아 하녀 와 이야기했다. 음악을 연주하는 여예기들은 일렬로 늘어서 있고, 들쭉날쭉하고, 자태가 아름답고, 각기 다른 역동성을 가지고 있으며, 통일에 변화를 보이고 있다. 마치 화면에 맑고 듣기 좋은 음악이 가득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다섯 번째 단락은' 송별' 으로 연회석의 끝을 묘사하고, 어떤 손님은 떠나고, 어떤 손님은 아쉬워하며 여기들과 담소를 나누며 전체 화면을 끝냈다. 한 폭의 완전한 화면이 따뜻하고, 쓸쓸하고, 시끌벅적하고, 음울한 분위기로 얽혀 있다. 한희재의 생활에 대한 애착은' 먹고 마시고 노는 생활' 에 함축되어 오히려 생활에 대한 그의 견지와 동경을 강화시켰다.

화면 속 병풍 침대 등 가구의 사용은 특별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한편으로는 화면을 분리하여 각 화면이 독립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반면에 화면을 함께 링크하여 전체 그림이 통일된 화면을 형성하게 한다. 인물 묘사에서 화가의 뛰어난 공력을 부각시켰다. 특히 주인공 한희재 (한희재) 는 5 개 장면이 등장했지만 장면마다 의상, 동작, 표정이 달랐지만 형태와 성격은 일치했다.

한희재 야잔치도 펜으로 색칠하는 방면에서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예를 들어 한희재의 얼굴 수염과 눈썹은 모두 제자리에 있고, 푹신한 수염과 머리카락은 피부에서 태어난 것 같다. 인물의 의류 라인은 질서 정연하고 간결하며, 매우 깔끔하고 소탈하며, 그려진 선은 구부러진 철권처럼 강건하고 부드럽다. 색채 응용에서도 독보적이다. 화려한 색채에서 흑백이 크게 분리되어 통일된 화면 역할을 한다. 사람들의 복식은 색채가 대담하고, 빨강, 녹색, 대비가 있고, 호응이 있다. 색상은 많지 않지만 풍부하고 통일되어 있습니다. 자세히 보면 옷의 자수 패턴이 머리털처럼 가늘고 매우 섬세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들은 모두 중국 전통공획의 걸출한 업적을 보여 이 작품이 중국 고대 예술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게 했다.

이 화권은 궁중 화가 고봉이 이현의 명을 받들어 만든 것이라고 한다. 이 그림의 주요 인물인 한희재는 5 대 북해인이다. 그는 만당의 학자로 서화로 유명하다. 아버지가 어떤 일로 벌을 받으시자 한희재는 강남으로 도망쳐 남당으로 갔다. 당초 남당 지도자 이정이 총애를 받았다. 이호가 계승한 후 북방의 후주는 남당의 안전을 위협하고 있다. 이욱은 북주의 굴욕과 화해를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북방에서 온 관원을 의심하고 모함하기 위해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해 남당 통치그룹 전체의 투쟁이 점점 더 심해지고 위태로워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이런 환경에서 고직학교에 사는 한희재 관원은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일부러 생활 속 부패한 사람으로 분장해 이후주가 정치적 야망이 있는 사람이라고 의심하지 않도록 했다. 그러나 리 유 는 여전히 그를 믿지 않는다, 그는 비밀리에 한희재 의 활동 을 스파이, 그의 집 에 화원 구 와 저우 wenjue 를 보내, 그들이 본 것을 사실대로 그에게 보여 달라고 명령했다. 역시 바보보다 똑똑한 한희재는 당연히 그들의 목적을 이해한다. 한희재는 일부러 시사를 묻지 않고, 마음껏 가무를 하고, 취생몽사 형식으로 호쾌한 공연을 진행했다. 옛날에는 예리한 통찰력과 놀라운 기억력으로 한희재씨가 집에서 연회를 여는 과정을 외운 뒤 돌아가자마자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이욱은 이 그림을 보고 한희재 등을 잠시 놓아주었지만, 한 폭의 전세 가작이 전해지고 있다.

1990, 1990 년 2 월 20 일, 중국은 5 대 한희재잔치도 우표 한 세트를 5 개씩 발행했다. 음악 듣기, 춤 보기, 휴식, 드라이어, 배웅 5 개 독립적이지만 서로 연결된 화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그림은 병풍으로 갈라져 한희재 야연희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 단락 편집] 관련 정보

한희재

한희재 (902-970), 청주인, 5 대 10 국 남당 관원. 후당 동광진사. 아버지가 이사원에 의해 죽임을 당했기 때문에, 그는 오에게 투항했다. 남당 때 의사 중 승진하여 동궁에서 태자를 보좌하다. 리 징 (Li Jing) 이 왕위에 올랐고, 외무 장관, 사관 편집, 어떤 태상의사, 예배 중서였다.

958 년 (교태원년), 화폐의 평가절하로 그는 철돈을 주조하여 가치를 더할 것을 제안했다. 새로운 큰 돈은 10 개의 오래된 돈입니다. 새 펜스 한 개, 낡은 돈 두 개가 되다. "개원 보통" 의 규격을 모방하여 서현은 책도장이다. 새로운 돈이 주조되어 널리 유통되고 있다. 한희재는 재정부 시랑을 참배하여 돈을 벌었다. 나중에 그는 병부 상서로로 승진되어 진징청 학사로 임명되었다.

그는 많은 책을 많이 읽는다. 나는 누구도 숭배한 적이 없다. 글쓰기를 잘하는데, 사칭은 "특허 제도가 우아하고 화목한 바람이 있다" 고 한다. 학자와 도사는 끊임없이 그에게 글을 달라고 요구했다. 그도 말을 잘하고, 소리를 듣고, 춤을 추고, 정교한 붓과 서예 작품이 있어 서현처럼 유명하다. 노래, 춤, 그림, 서예는 모두 품위가 있다. 그는 방탕하게 놀다가 기생을 사랑하는 오왕산을 지키고 있다. 오왕산은 유난히 잘생기고 총명하여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출 수 있다. 한희재재는 북을 맛보며 무산춤을' 육요' 로 즐겁게 했다. 한희재야잔치도',' 종악도' 가 그의 호화로운 생활을 기록했다.

주님 (리 유) 후, 충절 감히 말, 반복적으로 그를 상 으로 봉인하고 싶었지만, 황당한 느낌, 그냥 방치했다.

그는 중서에서 시랑을 맡고 정광청에서 학사를 맡고 있다. 죽은 후 오른쪽 하인으로 봉인되어 평장과 같은 직함으로' 문경' 으로 봉쇄되었다. 결집, 의집 (분실), 좌우명 등 50 여 편. 고금의 왕패의 길' 에서 슈아는 그 순서를 정했다.

5 대 10 국 시대 (907-960) 에 사대부는 고희 (또는 가희, 악희) 를 많이 지켰다. 사료에 따르면 한희재네 집에는 예기 40 여 명이 있다.

사료에 따르면 중국 여성이 발을 감는 악습은 이우에서 유래했다고 한다.

한희재가 죽은 지 4 년, 송개보 7 년 (기원 974 년), 송파병이 남당을 공격하고 이듬해 금릉이 깨졌다. 이영은 항복하여 송나라' 눈물로 얼굴을 씻는다' 는 굴욕적인 생활을 하고 있다. 이때 그는' 봄꽃과 가을달이 언제였는지' 라는 슬프고 영원한 절창을 썼다. 송태평흥국 3 년 (978 년), 이욱이 죽었다. 이번에 그는 송태종에 의해 독살되었다.

고대의' 한희재야잔치도' 역대에는 여러 권의 기록이 있다. 다방면으로 고증한 결과, 이 권은 남송효종에서 닝종조 (1 163- 1224) 시대의 사본으로, 그 풍격은 기본적으로 본래의 모습을 반영하고 높은 수준에 이르렀으며, 지금까지 전해진 것으로 여겨진다

한희재' 야잔치도' 의 원작자와 회화 배경에 대해 북송' 선화보' 권 7 에는' 구 역시 강남인이다' 라는 기록이 있다. 이것은 이사부로 가장한 문제이다. 그림을 잘 그리는 것은 인물 특유의 것이다. 당시 중국 서예가 한희재는 매우 높은 명성으로 세계를 주유했다. 그는 말을 아주 좋아하고 밤에 술을 마시는 것을 좋아한다. 손님들이 잡다한 물건을 비벼 미친 듯이 환호했지만, 그는 더 이상 자제하지 않았다. 리는 그의 재능을 소중히 여기고 그들을 무시했다. 소리가 온 세상에 퍼지니, 매우 처량하다고 들었다. 하지만 조명과 촛불이 얽힌 자세를 보고 싶습니다. 나는 그것을 기억하고 그릴 수 있도록 한밤중에 몰래 한 번 보라고 명령을 받았다. 그래서 만찬이 생겼다. "

선화의 그림' 저자는 이영이' 조신의 사적인 치욕 쓰기' 를 명령하는 것은 음란한 행동이며' 읽고 버려야 한다' 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 그림은 북송제국 정부의 화관에 들어섰고, 제국 정부의 소장품에는 아직도 이 그림 문제가 몇 장 남아 있다. 예를 들면' 선화의 그림' 에 기재된 구대충' 한희재종악도' 등이 있다. 원명 이래 서술적인 책에서 많은 것을 발견했고, 서본다 씨는' 고서서화의사' 라는 책에서 이것에 대해 상세한 고증을 하였다. 한희재의' 야잔치도' 는 후세 화가가 회화사에서 계속 복제하는 모제와 청사진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구 외에 또 한 화가의 주문거가 있다. \ "생활 저우 wenju 구 도 한 xizai 밤 연의 그림, 저우 그림 두 사람 을 보러 왔다; 수도에서 볼 수 있는 필과 주사적은 약간 다르다. "(동' 그림감') 적어도 두 명의 화가를 파견하여 한희재를 은밀히 감시하고 그의 행방과 행동을 알게 된 것을 알 수 있다. 건덕 5 년 (964) 에 그려졌다.

태정농선생은' 야연과 한희재' (1967) 에서 송대의 저서를 인용해 " ""

구 () 의 원작은 이미 실전되었지만,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숨겨져 있는' 한희재야잔치도' 는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사본으로, 북송 () 남송 () 시대의 사본이라고 한다. 이 그림은 실크로 색칠한 것으로 길이는 28.7cm, 너비는 335.5cm 입니다.

건륭초에 이 그림은 개인 소장품에서 청궁으로 옮겨져' 석수로 보디 제 1 회' 로 수입되었다. 192 1 년, 부의는 왕궁에서 팔려 장대천에 매수되어 홍콩으로 끌려갔다. 1950 년대에는 홍콩에서 개인적으로 사서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넣었다.

한희재야잔치도' 는 시간순으로 5 단, 각 단락은 병풍으로 교묘하게 분리되어 있고, 연결도 있고 독립도 있다. 화면에는 작가의 예민하고 섬세한 관찰력과 능숙한 표현력을 구현한 독창적인 견해가 많다. 전체 그림의 구조로 볼 때 화가는 각각 세 개의 큰 세로 스크린을 이용하여 화면을 네 부분으로 나누고, 경사, 책상, 병풍 등의 물체의 대칭 배치를 통해 각 부분의 공간 종심감을 표현한다. 전체 그림 46 명 (2 1 여성 28 남). 어떤 캐릭터들은 출현 빈도가 높고 각자의 이미지가 통일되어 있다. 한희재는 그림에 다섯 번 나타났고, 왼쪽, 오른쪽, 정면의 4 분의 3 이 나타났지만, 형신은 변하지 않았다. 그의 눈빛은 원대하고, 눈살을 찌푸리고, 걱정이 태산이다. 식사가 전개됨에 따라 한궁은 검은 가운 (노래 듣기) 에서 탈황셔츠 (드럼), 검은 가운 (휴식), 팬티 (드라이어) 만 입고 마지막으로 노란 셔츠 (배달객) 를 입고 한희재씨는 옷을 여러 번 갈아입었다.

물 앞에는 남송인들이 남긴 20 마디 말이 있는데, 각각' Xi 자이 풍류명청활하고 천관보를 위해.' 이다. 명대 정남운의 전서' 야잔치도' 부터 건릉과 물 사이에 있는 청나라 건륭황제에 대한 문제가 있다.

음악을 듣다. 무대 아래의 공기가 응결된 것 같아서, 모두가 숨을 죽이고 귀를 기울이고, 은은한 음악에 취해 있다. 한희재, 주께서 소파에 앉아 검은색 E 관을 쓰고 양손을 자연스럽게 늘어뜨리신다. 소파에 앉아 빨간 가운과 네모난 수건을 입은 손님은 랑매력으로 올해의 새 챔피언이다. 방에 앉아 있거나 서 있는 다른 손님과 종업원들이 게지가 비파를 튕기는 것을 듣고 있는데, 그들 앞에 있는 몇 개의 상자에는 술과 과일이 가득 들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랑의 매력 (크기, 주소, 벼슬력 모두 시험 대기 중) 송건덕 5 년 (967 년) 남당 진사 시험에서 1 등상을 받았다. 당시 그는 스무 살이 넘었고 노래하고 춤추는 것을 좋아했다. 그는 한희재 연회의 단골손님이다. 남당 장원은 19 명, 9 명이 기재되어 있어야 한다. 다른 10 명은 녹음하지 않습니다.

침대 앞의 의자에 있는 두 손님은 대략 박사와 주자웨이랑이다. 관중을 등지고 앉아 있는 중년인은 진지용 박사다. 그는 옷차림에 신경을 쓰고 앉은 자세가 단정하다. 태상의사는 조정 오례대전을 관장하고 제사식을 담당한다. 그는 3 개 이상의 직함을 가진 황실 관료가 명확한 희망을 가진 명위로 제국 예의의 권위를 감당할 수 없다고 제안했다.

음악회에 참석한 다른 게스트로는,, 주,, 숭기, 파랑약과 산이 있다.

그림의 맨 오른쪽, 즉 창사발 뒤에는 검은 금화의 침대가 있다. 침대에는 빨간 이불과 비파 하나가 있다. 여기에 예기가 있거나 여기서 잤다는 것을 증명하다.

한희재 맞은편에서 비파를 튕기는 여자, 초방 부사 이가명의 여동생 이기기, 그녀는 머리에 고비녀를 쓰고 컬러 롱스커트를 입고 손에 비파를 안고 있다. 이가명이 그녀 옆에서 몸을 숙였다. 이가명 왼쪽에 서 있는 파란 옷을 입은 소녀는 오왕 망정이다. 다른 두 관원은 사람처럼 생겼는데, 그 중 하나는 한희재의 득의양양한 문생인 슈아였다.

춤을 보고 북을 치다. 한희재재는 가운을 벗고 오왕산의 청허리춤 ('육요춤') 을 위해 북을 치며 춤을 추며 만찬의 가무 활동이 최고조에 달했고, 전권 줄거리 구조의 고조이기도 하다. 한희재의 수염은 초방의 특사 이가명이다. 빨간 옷을 입은 사람은 아랑이다. 나의 친한 친구 덕명 스님이 예기치 않게 이 장면을 만났는데, 이런 남녀가 섞인 오락에서 그는 어색하고 어색하게 서 있었지만, 이 감동적인 댄스곡을 듣고 멈출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한희재는 덕명 스님에게 사치연의 의도를 밝힌 바 있다. "나는 시골 생활을 피하기 위해 여기에 왔다." 그래서 그는 "당신의 존엄성을 가지고 세계를 돌아다녔고, 그는 밤에만 술을 마실 정도로 목소리가 컸다. 손님들이 오미잡하고 미친 듯이 환호했지만, 그는 더 이상 자제하지 않았다. "

음악춤 예절 연구에서, 권중 청자와 덕명 스님의 손이 교차하는 손짓은 송대의 수화' 포크손' 이다.

앙증맞은 매춘부 오왕산이 춤을 추고 있는데 한희재는 갈구 앞에서 소매를 걷어 올리고 북채를 잡고 북을 치며 리듬을 선포했다.

유요무

"청허리" 는 당송악춤의 대목으로 당대의 "부드러운 춤" 범주에 속한다. 일명 유요, 길이 멀다, 제록스. 무용수는 긴팔 좁은 치마를 입고 춤을 추는 자태가 가볍고 부드럽다. 동작은 무소매를 위주로 한다. 리듬이 느릿느릿 빨라지고, 춤 자태가 나부끼는 것이 마치 날으는 새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리듬명언) 리우웬의 음악은 인기가 많아' 리우웬밍크 사람마다 부른다' 는 시가 있어 비파 독주로 자주 쓰인다.

이 그림에서 오왕산은' 여섯 가지 춤' 을 공연했다. 무용수가 관중을 등지고 오른쪽 어깨 윗부분에서 걸어왔다. 그는 하늘색 긴팔 원피스를 입고 머리를 살짝 옆으로 젖히고 눈썹을 살짝 내리고 등을 뒤로 젖히고 오른발을 살짝 들어 무대에서 내려올 예정이다. 뒤에 있는 두 손은 하향에서 양쪽으로 갈라지는 듯 그녀의 긴팔을 흔들며 표정이 미묘하고 아름답다. 한희재야잔치도' 는 시간, 구체적 장소, 무용명, 무용수의 이름이 명확한 유일한 무용문물이다.

유요춤은 송대에 여전히 전해지고 있다. 남송관극 수에는 다양한' 육조' 라는 명칭이 있다. 이를테면 청호 육구, 꾀꼬리 육구, 쿡 육조 등이다. 이로써 송대에서는 리우이가 이미 희곡 예술에 흡수되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중국 전통 희곡은 고대 전통 무용의 역사적 사실을 흡수하여 매우 분명하게 표현했다.

염소 자리

제이: [이름] (1) 숫양을 거세하다. 일반적으로 양 [젖은], (2) 또 다른 예로 염소 자리 (염소 냄새), (3) 중국의 고대 민족명을 가리킨다. 소월지에서 발원하다. 흉노에 들러붙었다. 위진 시대에는 상당현 (현재 산시 () 부근의 각 현) 이 한족에 흩어져 농업에 종사하여 한족 지주의 노예가 되어' 호결' 이라고 불렸다. 후천' 진대를 신봉하고 후조 정권을 세운 것은 순호 16 개국 중 하나이다. 예: 후 지에 (이전에 북쪽에서 온 외국인을 가리키는 데 사용). 지에: [이동], 거세 [주조], 걸닭, 거세닭. 청호' 대중편집').

드럼은 중국의 일종의 오래된 드럼이다. 가는 허리. 염소족에서 기원했다고 한다.

절골안은 외국에서 온 악기이다. 북가죽은 양가죽으로 만들어서 결고라고 합니다. 그것이 내는 소리는 주로 상고 12 법 중 양법 제 2 법이다. 옛날에는 구즈, 고창, 슐러, 천축민들이 모두 결고를 사용했다.

결고는 도단드럼과 드럼에 위치해 있다. 왁스 드럼, 드럼 닦는 의미) 와 닭 드럼 위. 결고는 페인트 통 모양으로 둘러싸여 있고, 사방은 산삼목으로, 침대 선반 아래에 놓고, 두 개의 북채로 두드린다. 갈고의 목소리는 다급하고 격렬하며 우렁차고, 특히 빠른 리듬의 노래를 연주하기에 적합하며, 전고를 위해 전쟁터의 병사들을 응원하는 데 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동시에 고층 빌딩에서 경치를 감상할 때 명월청풍에도 연주할 수 있고 북소리는 먼 곳으로 퍼질 수 있어 다른 악기와는 큰 차이가 있다.

결고나무망치는 일반적으로 향황단, 개뼈, 산초 등 목재로 만든다. 목재는 반드시 건조해야 습기를 막고 유연하고 느끼하게 할 수 있다. 나무가 말랐을 때만 북소리가 가장 또렷하고 우렁차다. 미끄럼은 갈고에게 말을 뛰게 하는 발굽 소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무명언) 페인트 통을 감을 때는 경철을 사용해야 하고, 철은 가늘어야 하며, 롤은 균일해야 한다. 만약 다리미가 강성이 아니라면, 롤러의 가장자리는 평평하지 않고 탄력이 있다. 코일이 균일하지 않을 때 북가죽은 팽팽하고 느슨하며, 타격할 때 힘이 고르지 않다. 현악기의 현이 제대로 묶여 있지 않은 것처럼 피아노 소리도 탈출을 허용하지 않는다. 이런 드럼은 듣기에도 곡조를 달릴 수 있다.

당대에는 많은 사람들이 구걸을 좋아하고 잘한다. 당나라의 현종이 그 중 하나이다. 그는 늘 이렇게 말한다. "결고는 팔음의 우두머리이며, 다른 악기는 비교할 수 없다. 그리고 고곡' 가을바람이 높다' 를 만들어 가을이 높고 공기가 상쾌할 때마다 연주한다. 당시 재상 송은 성악을 매우 좋아했는데, 특히 갈고를 잘 쳤다. 그는 현종에게 이렇게 말했다. "드럼을 칠 때 머리를 녹색 산봉우리처럼 만들고, 손을 하얀 빗방울처럼 만들 수 있다면, 너는 갈고를 치는 능수이다. 드럼을 칠 때 머리도 움직일 수 없고, 손발이 어지럽고, 마치 큰비 같다는 뜻이다. 음악가 이거북년도 갈고를 잘 친다. 한 번, 당나라 Xuanzong 은 그가 얼마나 많은 드럼과 막대기를 부러 뜨 렸는지 물었다. 이거북년은 "나는 이미 50 개의 드럼과 막대기를 깨뜨렸다. 당현종은 "너는 특별하지 않다. 나는 이미 세 개의 찬장을 할인해 주었다. " ("태평광기") ("구걸시화" 저자: 진샤오정리)

일부 드럼 댄스 후, 지친 한희재재는 황급히 두루마기를 입고 네 명의 여종이 소파에 앉아 있었다. 하녀가 손을 씻는 것을 시중들고 있다 (세숫대야를 든 저 파란 옷을 입고 몸집이 작아서 오왕산이어야 한다). 한 손가락은 가볍게 물에 묻혀서 얼굴빛이 침침하고 마음이 편치 않다. 그 옆에는 한 여종이 차를 원하고, 다른 여종은 피리, 피리, 비파를 준비하고 있다. 그림 속의 촛불은 이미 반쯤 타올랐는데, 이미 자정임을 나타낸다. 두 조의 장면은 방금 로비에서 나온 것처럼 보이는 두 여성이 안방으로 가려는 두 여성이 교묘하게 연결되어 있다.

소파에 앉은 후, 또 붉은 금화의 침대가 하나 있다. 침대는 파란색 이불인데, 마치 누군가가 안에 있는 것 같다. 한 여자가 비파 한 자루와 대나무 피리 세 개를 들고 있다.

불다. 한희재재는 옷을 벗고 의자에 앉아 가슴을 드러내며 부채를 휘두르며 열을 몰아내고 궁녀와 이야기를 나누며 다섯 명의 기녀가 피리를 부는 합주를 감상하고 있다. 마치 마음껏 내색을 하고 있는 것 같다. 옆에는 세 명의 궁녀가 있다.

진지용 (다른 학생, 슈야) 이 주사위를 던졌다. 다섯 명의 예기들은 모두 앉은 자세로, 각각 각자의 상태가 있고, 모이고 흩어지며, 매우 생동적이다. 화면 한 구석에서 또 다른 남자 게스트가 스크린 옆에 서서 고개를 돌려 스크린 밖의 여자에게 귓속말을 하며 관람객의 시선을 다음 화면으로 이끌었다.

권중 악사들은 대사반이나 침상에 공개적으로 배치되어 있는데, 이것은 북송 이전에는 전례가 없었다. 북송 이전에는 여성이 남성 앞에서 자리를 사용하는 예절이 없었다. 또한 병풍 삽입, 의자, 좌루, 치아, 쪽지, 그릇, 촛대 등 가구의 스타일링도 있습니다. 한서' 권에 나타난 가구도 다른 송화에 사용된 가구와 송묘에서 출토된 기물과 일치한다.

연회에 돌아와 손님을 배웅하다. 노래가 끝나자 한희재는 노란색 셔츠로 갈아입고 옷을 조금 정리한 뒤 일어나 내빈에게 손을 흔들어 작별을 고했다. 한희재는 오른쪽을 향해 서서 관중 시선의 중심에 서 있다. 그는 손에 북채를 들고, 다른 손으로 획을 긋고, 열정적으로 머물렀다 (? ) 을 참조하십시오. 저 진지용 (? ), 앉을 여유가 없지만, 두 매춘부 를 꺼려; 권말, 한 여자가 울면서 작별을 고하고, 한 남자가 부드러운 말로 그녀를 설득하려 했다. .....

이 책은 더 이상 한 폭의 그림이 아니라 시각적 이미지와 문자의 결합이다. 이런 변화는 그림을 보고 이해하는 과정뿐만 아니라 중국 회화 예술의 보편적인 상황을 대변하기 때문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한 폭의 고화는 종종 새로운 수집가의 비문을 첨가한다. 따라서 비문과 그림 사이에는 복잡한 관계가 있다. 한편으로는 비문이 그림을 바탕으로 그림의 우선 순위를 보여준다. 예를 들어' 고궁야잔치도' 에서 이 그림 이후 남송의 한 유명 인사가 쓴 최초의 한희재 전기는 문헌 기록에서 나온 것이고, 다른 것은 그림에 그려진 인물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 그런 다음 시자나 화가는 이런 서술에 따라 화면 속 인물을 식별하거나 화면 속 공백의 암시적 의미를 싹트게 한다. 이런 식으로 비문은 비문과 관람자의 그림 내용에 대한 인식과 이해를 불가피하게 변화시켰고 비문은 화면보다 우선적인 지위를 가지고 있다. 문헌 묘사든 비문이든 대부분 화면 주제에 대한 설명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화면 자체의 형식 표현 특징을 거의 다루지 않으며, 예술 창작에서 화가의 역할은 거의 완전히 간과되고 있다. 구 () 의' 잔치도 ()' 가 후세에 의해 반복적으로 모사된 것은 예술적 성과와는 분리될 수 없다.

이 그림은 원대 동당의' 화감' 에 최초로 기재된 것으로, 나중에 청대 손승택의' 경자 계효하' 와 구복의' 금수 인생' 에 기재됐다.

[이 단락 편집] 관련 수집가

무명씨가 쓴' 한희재의 관행' 을 미뤘다. 두루마리 뒤에는 남송시대의' 소호' 박인과 청대의' 상구감장 원작' 이 찍혀 있다. 행서' 한희재전' 이 뒤이어 원대반 지태정 3 년 (1326) 이 쓴 시와 옥재 주인의 제사가 뒤를 이었다. 왕탁은 물을 사이에 두고 청대 비문을 쓴 뒤' 교림거사',' 쇼위초당화' 등의 소장품이 있고, 명대에는 왕, 양청표 등 수집가의 도장이 있다. 건륭황제의 긴 발문, 청정부의 소장품 도장도 있다.

석미원

남송권신. 이 단어는 삼촌과 같다. 명주 현인. 석춘 14 년 (1 187), 진사. 희년 3 년 (1207), 한초주 북벌에 실패하여 통치자가 주동자를 찾아왔다. 당시 예부 시랑석, 자선당 일산, 양황후 등 공모, 전전 사단 공무를 관장하는 하진 () 을 정원에서 망치로 한탈주 () 를 때려죽인 뒤 편지 () 를 보내 돈을 보내게 했다. 이에 따라 돌은 우승상과 당나라 특사로 승진되어 조 17 년과 독립했다.

가정 13 년 (1220), 황태자는 죽음을 구했다. 이듬해 진시황의 동생 이왕의 아들이 태자가 되어 홍으로 이름을 바꿨다. 돌은 이렇게 강해서 그는 그의 마음을 평온하게 유지할 수 없다. 며칠 지나지 않아 그는 "절대 8 천리를 배합해야 한다" 며 "신은" 이라고 썼다. 어느 날 신주 (오늘 광동 신흥) 나 (오늘 광동 양강) 로 돌을 유배해야 한다는 뜻이다. 역사는 무서워서, 그는 이 입법을 폐지하려고 했다. 월주에서 종실 조 () 를 얻었고, 그들에게 소중한 진심을 주었고, 그들을 이황후로 삼았고, 나는 극력 옹호했다.

Jiading 17 년 8 월, 운전 면허증, 자오 는 guicheng 을 설정 가르치고, 사용 을 위해 구름 을 개명; 황제의 이름은 주 () 왕 () 으로, 저우 () 에 살고 있다. 보경 원년 (1225) 정월, 호주인 반인 등이 왕을 세우려 하자 사파에게 목매어 죽은 척했다. 그 후로 그는 송리종 조운과 혼자 9 년을 보냈다. 역사는 양조에서 총 집권 26 년이다. 현전 (), 설화 () 를 심복 () 으로, 왕우 () 를 눈과 귀로, 독수리 () 로, 폰 () 을 앞잡이로 삼다. 그는 정치 사무에 능하여 안팎에서 모두 권력을 가지고 있다. 슈, 후, 니즈슈, 조여숙, 부석사, 가장 친한 친구, 사람들은 그들을' 사수' 라고 부른다. 이인식, 양성대, 모택은 애써 이적을 배척했고, 사람들은 그들을' 삼맹' 이라고 불렀다. 아첨꾼 젠, 웨이 리아 웽, 홍, 후진타오 등 모두 의논, 모두 쫓겨났다. 사 등은 김에 대해 줄곧 타협을 양보하는 정책을 취하면서 남송인민을 미친 듯이 약탈했다. 그는 뇌물을 받을 권리가 있고, 물건은 공가에 지불한 것이다. 대량으로 새 화폐를 인쇄하여 금은동전과 환전하지 않고, 낡은 화폐와 새 화폐만 환전하고, 낡은 화폐는 반으로 접는다. 그 결과 물에 잠기고, 화폐가 떨어지고, 물가가 급등하고, 국민들이 괴로워할 것이다. 돌은 줄곧 화목한 신뢰를 받아 대관 봉작으로 발탁되었다. 그는 6 년 미만 (1233) 병으로 위왕으로 봉쇄되어 충공을 세웠다.

반웨이지

단어 공 연의, 번호 슈 자이, daliang (이 허난 Kaifeng 시) 사람들; 또는 송강 (오늘 상해 송강현) 사람들이 항주에 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던은 항도 유학의 창시자로, 스승은 던에서 왔다. 원직년 동안 덩재와 함께 황실을 위한 대장경 쓰기를 신청했다. 너무, 추천, 보충 푸량 (현재 장시 포양현) 교수. 곧, 그는 금주 (이 하북성 진현현) 로 옮겨 복역했다. 호지년 동안 그는 사오싱로의 총지배인 사무실로 승진했다. 순치 3 년 (1332 년), 대부분의 도서는 비서가 감독한다. 지원 3 년 (1337), 평강도는 의사를 제외하고는 잘 알려져 있다. 청 () 이 취임하기 시작하면서 저장 () 일대에서 유학을 널리 보급하였다. 유 () 가 꽉 찼고, 다시 북쪽에서 대부분 () 에 이르면, 집재후제 () 를 수여한다. 벼슬을 하고 남귀하여 항주로 죽다. 반은 학식이 해박하고 다재다능하며 서예에 능하다. 그의 가사와 노래도 유명하다. 원종사성은' 귀신록' 으로' 김방명' 10 대 작곡가로 뽑혔다. 주명천의' 태화 윤정보' 는 이를' 린츠영걸' 150 명 중 하나로 꼽았다.

손승택

손승택은 명말 청초에 유명한 학자로,' 천부 광기' 와' 춘명몽' 이 있다.

글자, 호, 호 북해, 호. 옛것을 밀다. 명나라 만력 21 년 (1593) 에서 태어났고, 숭정은 4 년 동안 진사에 합격하고, 청나라는 순치 10 년 동안 은퇴했다. 강희 15 년, 향년 84 세 (안숭년' 손승택생 시험') 를 사망했다. 그의 본적은 산둥 중이다. 15 세기 초 명성조는 가족을 산둥 청주로 옮기라고 명령했고, 다른 정부 관리들은 상림원 (베이징 남원) 으로 갔다. 이에 따라 손승택 세대는' 올드 베이징' 으로 여겨진다. 순치년 동안 손승택이 인사부 좌시랑으로 임명되었을 때, 나의 대학생인 진명하가 인사부 상서로로 임명될 것을 추천했다. 순치 () 는 시랑 () 이 내각 대신을 추천하는 것은 반제도이며, 손씨가 따로 다른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마음이 부적절하다고 생각한다. 그 후 손승택은 "질병에서 벗어나라고 요구하고, 그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고 요구했다. " 손승택은' 은퇴' 한 뒤 양가원 북쪽의 이 고항 지역에 별장인 명순공원을 짓고 20 여 년 동안 책을 썼다. 이때 그는 경서에 별장을 하나 짓고' 퇴곡'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Jingxi 벚꽃 도랑 원래 이름 tuigu, 그래서 이름.

나송

나송 (1634- 17 13), 하남 상구인, 일명 만당, 시베, 면금산이다. 청순치 4 년, 경호봉령 금조, 1 년 동안 시험 1 위. 강희 3 년, 황주는 장군형을 받았고, 여러 차례 형부 의사로 옮겨졌고, 복도 () 로 옮겨져 산둥 가우스 () 로 옮겨져 장시 () 순회로 승진하여 장쑤 순회로 전근되었다. 진 libu 대법관, 플러스 왕자 shaobao 시. "시베 원고" 50 권과 "운랑 펜" 두 권이 있습니다. 본권' 나송' 에는' 상구로송진적' 도장이 찍혀 있다.

장대천

항전이 승리한 후 장대천은 일찍이 북경 이화원에서 살았다. 그는 베이징에 정착할 계획이었는데, 그때 마침 아청 왕미의 집이 팔렸다. 장대천은 집이 마음에 드는 것을 보고 집주인과 가격에 대해 이야기하고 계약금을 냈다.

어느 날 장대천은 한 골동품 상인의 입에서' 한희재 야잔치도' 가 베이징 어지산방 (사장 마제천) 에 의해 매수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장대천은 소식을 듣고 이 명화를 사고 싶다. 한희재의' 야잔치도' 는 국화의 국수이자 희세의 보물로 역대 제왕을 위해 소중히 간직하고 있다. 마지막 황제 부의는 이 그림을 중국 동북장춘의 위선만주궁으로 데려갔다. 항전이 승리한 후 위만황궁의 일부 유실 보물이 민간에 흩어졌고,' 한희재야잔치도' 가 바로 그 가운데 베이징의 어장산가로 옮겨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날 밤, 장대천은 베이징 남신가의 쇼 () 라는 친구의 집에 와서 논쟁을 벌였다. 친구의 아들 쇼윤중은 장대천의 학생이고, 친구는 장대천을 데리고 어수조산방에 가라고 했다. 마장장은 오백 냥의 금을 요구했고, 장대천은 서둘러 그림책을 가지고 친구의 집으로 가서 친구들과 다시 한 번 이 희세의 명화를 감상했다. 그들은 잠시 이 그림을 보고 이' 야잔치도' 가 절대 진품이지 위조품이 아니라고 인정했다. 장대천은 왕미 () 에서 집을 사는 것을 연기하기로 결정하고, 먼저' 연회 지도' 를 사기로 했다. 그는 "남북 동서, 분할할 수 없다" 라고 적힌 도장을 가지고 있다. 。 두루마리에 도장을 찍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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