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한 줄기 연기의 강이 맑은 안개 속에서 번쩍이고, 강 양안의 사람들이 처마를 그리고, 연꽃 한 토막이 가을빛에 은은하게 빛나고 있다. --장원 양 하오 "물 요정 노래 강남"
3. 미풍이 어때요? 저녁은 파란색과 녹색이다. -Zhu Qing 은 "동아시아 후기 서리 작은 구석"
4. 산광수색방울, 풀모래가 부드럽고 깨끗하고 진흙이 없다. --yuan Jiangyan "Huan Xisha 산 블루 경수 제방"
5. 난초는 잔디와 같고, 풀 가까이에 있을 때는 꽃이 무성하다. -윤 \ "블루 스크린 \"
6. 목도리가 젖어서 풀옷이 드러났습니다. --당나라 한산 \ "시 303 \"
7. 눈썹은 검으로 별을 남기고 옷은 청운으로 한다. --당나라 루연의 일곱 단어
8. 아라시 저지대전을 치우고 기러기 날개를 따뜻하게 하고 모래를 평평하게 한다. --송 저우 bangyan \ "도강운, 청록색 낮은 추 디안 \"
9. 산에는 아직 독서대가 있고, 바람은 두루마리를 쓸어요. --돈 두광정 독서대
10. 김이 모락모락 나는 난초가 구멍처럼 표면이 갑자기 투명해졌다. --당 한유 "남산시"
2. 안개가 자욱한 시가 많을수록 좋다. 답변 linghu 카오 와 카오 리안, 고독한 군인 모든 방법, 황혼 guiwangshan 을 타고 웨이 * * * 아이 Qingshan 남쪽 근처에 살고, baiguan 등을 인용했다.
폐서는 혼자 흐르는 물을 남기고, 책은 먼 곳으로 돌아가는 것을 부러워한다. -.
순양산천이 많고 초목 분쟁이 많다. 벼랑 옆에 푸른 개울이 있고, 녹색은 이끼를 연마한다.
키가 큰 나무가 출렁이고 바위가 추락하고 있다. 야생 살구는 뜯어서 추위를 따르고, 잔운은 얕다.
성적으로 편안함을 느끼기가 어렵고 길은 다르다. 지난 일을 회상하고 마침내 남방에 갔는데, 좋은 여행도 반복적으로 전시되었다.
새들이 더러워졌을 때, 그들은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다. -.
경전의 소리는 깊은 대나무에 있고, 고택은 혼자 문을 가린다. 휴식을 취하면 나무가 란릉을 사랑하고, 새소리를 듣는다.
정적이면 흥이 나고, 위반하면 먼지가 생긴다. -.
송영란은 늦고 샘풀에는 태록이 함유되어 있다. 번화한 모양령, 새 새가 계곡에서 울린다.
수다스럽게 조림까지 올라갔는데, 무즈 세계 1 위였다. -.
산속에는 맑은 경치가 많고, 돌은 차갑고 깨끗하다. 꽃향기는 하늘의 일이니 송죽과는 다르다.
절은 푸른 산과 명산으로 나뉘어 산골짜기에서 매우 가깝다. 어지럽고 가난해서 볼 수 있어요.
비바람 지역, 추위는 용사동을 안다. 사랑은 공허하지만 인생은 공허하다.
천하는 비도가 아니고, 무위하고 바퀴 자국에 지쳤다. -.
연무가 가을로 가득하고, 들보가 놀라움으로 가득하다. -.
도령산 아래에서 성조까지 유람하여 화지를 목욕시켜 각종 경치를 모으다. 천 명이 원야를 타고, 구름과 초목이 휘황찬란하다.
와이산 서리 벌벌을 금지하고, 이궁을 떠나 청야가 새고 있다. 옥계는 소리 없이 무사하고, 푸른 나무는 시들고 차갑고 향기롭다.
삼청새는 신선을 전하고, 구중국인은 단이슬을 봉한다. 다음 원나라에 이르러 나는 관직을 잃고 산에 올라가 헌원실을 경배했다.
푸른 꽃이 하늘의 반운에 좀 숨어 있어 단정이 반짝 빛난다. 깃털 깃발이 요대를 쉬고, 실크통이 공중에서 온다.
고개를 들어 우물 아홉 길을 다 보고, 채운백학이 감돌고 있다. 고란의 고천하에 힘입어 자연히 유유자적하게 생각하다.
진천 팔수는 길고 시끌벅적하며, 한오릉은 텅 비었다. 성부가 단경을 복역한 적이 있는데, 연세가 억대라고 한다.
인생은 염수음양이고, 전왕을 경배한다. 영웅 * * * 천하를 돌보고 싸우지 않고 사람을 굴복시키는 병사.
풍부가 받았을 때 나에게 이 일을 말하지 않은 것도 헌납하러 온 것이다. 어깨를 나란히 하여 싸우고, 문무를 겸비하고, 화기애애애하고, 변화가 매우 크다.
성제궁검이 그윽한 샘에 떨어지고 고목창산이 궁전을 폐쇄하다. 단풍성현명군을 전승하고 위진 육합이 악을 쫓다.
다행히도 태평여행은 오늘도 기다릴 수 있는데, 탕천란릉은 여전히 분위기가 넘친다. -.
구름이 절벽을 이루고, 백리에서 돌가장자리를 볼 수 있다. 용계반봉에 연꽃 스님이 있다.
너무 파랗다면 계속 추워요. 몸은 구름 속을 따르고, 마음은 흐르는 대로 맑다.
용의 말을 들을 때마다 시인은 말한다. 삼나무 바람이 불고, 돌벽에 고등이 걸려 있다.
나는 노웨이에게 오랫동안 감사하고 대승으로 돌아가겠다고 맹세했다. 나는 스님의 말을 듣고 싶다. 보통 사람은 마음으로 응대한다.
-.문을 닫고 꿈을 꾼다. 선손바닥이 너를 데리고 돌아간다.
연잎어선, 등나무 꽃비녀. 잔해가 모여 더위, 새 비가 가을 아라시.
길을 잃어서 어떻게 해야 할지 차마 생각할 수가 없다. 레이자팅네 집에는 소강담이 없다.
-.장사 금자부, 동해는 낡았다.
장복은 비범한 탈속을 겪었고, 이소는 풍아를 답습했다. 골드 내실 단어, 옥 상자 분노 진홍 을 썼다.
서예가 서예에 있을 때, 부처가 서로 모집하고, 단청이 대중에게 있다. 주은은 좌측에 남아 있고, 사람들은 남궁을 쌓기를 바란다.
총명하고 서투른 것은 다른 이름을 따르고, 기복은 같다. 아홉 명은 다시 1 위로 돌아왔고, 세 명은 이미 추태를 부렸다.
조정의 관원을 책망하고 그들을 용서하다. 추 만 무료, 연 시 너무 무효.
산과 짙은 안개 밖에서 임춘은 쓴 안개 속에 있다. 눈송이가 바다 크레인을 뒤집고 물보라가 강봉을 뒤집다.
자그레브에 자주 가서 편지를 받으니 돛이 벌써 멎었다. 현자를 피하는 자는 언젠가는 사랑할 수 없다.
복사, 더 원한다면 여기로 가서 찾으십시오.
3. 백거이, 란자고시, 고태.
정마루가 너무 높아서 철거할 수 없고, 주인은 서산으로 남아 있다.
석양이 기울어진 곳을 보니 봄 아라시 하나가 반고리를 반사한다.
대순이 백거리를 주다.
산은 벽조를 토하고, 목련은 흰 버드나무가 노랗다.
하지만 나는 강서가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 풍경은 결코 다르지 않다.
태어나면 그리울 줄 모르고, 그리울 뿐, 그리움의 해악.
몸은 뜬구름 같고, 마음은 흩날리는 버들개지 같고, 좋아하고, 끊임없이 좋아한다.
여기에 약간의 여향이 남아 있는데, 사랑하는 사람은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상사병 증세의 도래, 가장 맹렬한 시기는 언제인가?
빛이 어두울 때, 달이 반명반밝을 때이다.
-\ "달 노래 봄 사랑 \" (서원재스)
그 순간, 나는 행복을 구걸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네가 오기를 기다리기 위해 풍마를 일으켰다.
그날 마니 힙은 수덕을 위해서가 아니라 심호에 석두 던지려고 건설되었다.
그 1 월, 나는 모든 기도관을 흔드는 것은 초도를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손끝을 만지기 위해서였다.
그 해 산길에서 절을 한 것은 보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온기를 지키기 위해서였다.
이생은 환생이 아니라 길에서 너를 만난다.
그날 나는 눈을 감고 갑자기 절의 향안개 속에서 너의' 송경' 의 진실을 들었다.
그 1 월, 나는 모든 회전통을 흔드는 것은 초도를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손끝을 만지기 위해서였다.
그해, 나는 머리를 조아 등산로를 오르는 것은 너를 만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따뜻함을 붙이기 위해서였다.
내가 평생 산을 넘고 물탑을 건너는 것은 내세를 고치기 위해서가 아니라 길에서 너를 만나기 위해서이다.
그날 밤, 나는 범천이 하룻밤을 부르는 것을 들었는데, 깨달음을 위해서가 아니라, 오직 한숨만 쉬는 너를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1 월, 나는 모든 기도관을 돌린 것은 초도를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지문을 만지기 위해서였다.
그 해, 나는 머리를 조아리고 먼지를 안고, 부처님을 숭배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온기를 지키기 위해서였다.
그때 나는 10 만 개의 산을 건넜는데, 내세를 고치기 위해서가 아니라 길에서 너를 만나기 위해서였다.
그 순간, 나는 불후의 것이 아니라, 너의 안녕과 즐거움을 위해 불후의 것으로 날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4. 먼지와 연무로 시작하는 시 두 곡을 써 주실 수 있나요? "먼지" 로 시작하는 시:
먼지는 반상이 나고, 솜은 기계에 떨어진다. --"항상 내 마음 속에" 쑤 yanbo
먼지 마케팅 캠프 졸루, 사정 대장 벽. -"수도꼭지 물" 반 천 원
먼지는 이미 오래 좋아했고, 화년은 독특하다. -"아픈 백인 학사를 보내라" 장 지
먼지가 떠도는 얼굴을 감돌고 나비가 아름다운 여자를 만들었다. 이백 《춘정시》
먼지가 아직 푸르니, 먼지 밖에 있고 싶다. -리우 지아 \ "제나라 나무 아래, 여섯 운율 때문에 먼저. \"
이 시는 "란" 으로 시작합니다.
난비는 안개처럼 끈적하고 차는 이끼보다 낫다. -관수,' 영계장궁서' 라는 제목의
파란 빛은 겹치고, 녹색 창문은 밝다. --"특별 양산 마스터 타워" 척적
푸른 빛은 안목을 낳고, 봄날은 차가워지고, 영혼을 노래한다. -"산의 친구" 척적
란릉 맞은 편에는 고채가 있고, 봄에는 채소밭에 관개한다. -\ "어두운 날 삼촌 공원 연집 \" 웨이
란성분, 다음 용. --"cien jialan qinghui" 웨이 wuying
나는 그들 자신의 첫 번째 장소에서 그들을 발견했다. 네가 그들을 입양하고 도와줄 수 있기를 바란다.
5. 란정에 관한 시' 란정'.
시대: 송 작가: 육유
란정은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내 상태를 바라보며 일어나서 징그럽고 유유히 헤엄쳐 갔다.
곡류는 천고에 이기고, 산에는 월계수 나무가 1 년 동안 모인다.
술이 바람 앞에서 춤을 추니, 나는 기뻐서 배로 돌아왔다.
강 좌선현이 멀지 않아, 사람을 금시 근심하게 한다.
란정시 6 곡
하나
신진대사 규모, 갑자기 어떻게 주.
나는 이 늦은 봄이 매우 기쁘다, 나는 매우 부드럽다.
노래하고 춤을 추며, 여러 세대가 함께 흐트러졌다.
제나라를 데리고 재미있게 놀아라.
둘째,
코끼리 운수, 회전은 끝이 없다.
복숭아꽃은 나의 사업이 아니며, 가도 나의 제도가 아니다.
종법 제도는 사실 제자리에 있는 것, 즉 합리적인 자족이다.
마음으로 체득하지 않으면 흥미가 생길 것이다.
만나지 않으면 좋은 시간이다.
세 번째
삼춘 개단 제품, 이유가 좋다.
푸른 하늘을 바라보며 푸른 물가를 내려다보다.
어색한 견해는 없고, 합리적이고, 자급자족하다.
대성은 자연에 달하고 만물은 모두 다르다.
조합된 목소리는 들쭉날쭉하지만 나에게는 신선하지 않다.
넷째.
이화이삼자는 친척의 위탁이다.
신비의 근원에 대해 진정한 탐구를 하고, 섭세자는 행인이다.
이전에 알고 있던 것은 내가 기대했던 것이 아니라, 가상 방이 바로 나의 집이다.
천 년 동안 생각해 보니, 어찌 지난 일에 감사할 필요가 있는가.
무상, 골격이 벗겨지다.
다섯 번째.
때를 제거하는 법을 배워라, 인색하지 마라.
단단한 몸은 쉽지 않지만, 천벌은 세 개의 멍에를 풀었다.
만약 네가 멈추지 않는다면, 너는 납작해질 것이다.
실크 대나무는 없지만 현천에는 맑은 소리가 난다.
휘파람을 불지 않고 노래하지만 경을 읽는 것이 더 향기롭다.
즐거운 시간 보내고 천년을 보내다.
여섯 번째.
결합과 분산, 정상을 공고히 하고, 짧은 트리밍은 시작되지 않았다.
만약 네가 새로운 것을 창조하는 것을 멈추지 않는다면, 너는 영원히 다시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오늘은 기적이다. 나는 같은 먼지를 믿는다.
누가 이런 관대함을 가지고 도리를 따지면 안 됩니까?
글이 부패하지 않고 강물이 맑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