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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을 넘고 산을 넘는 것이 어려워, 길을 잃은 사람 때문에 누가 슬퍼합니까? 우연히 만나 외지의 손님들이 꽉 찼다. 번역

원구-산을 넘고 산을 넘고 산을 넘기는 것은 어려운데, 누가 길을 잃은 사람을 애도하는가? 우연히 만나 외지의 손님들이 꽉 찼다.

해석-웅관산은 건너기 어렵다. 누가 그 실의에 빠진 사람들을 동정합니까? 여기 계신 여러분, 부평초처럼 모두 타향의 낯선 사람입니다.

기원-왕 보 "왕 tengting 순서"

감상-이 두 문장은 이중성을 운용하고, 긴 산문을 결합하여 읽기에 명랑하다. 관산, 수평의 이미지를 통해 쓸쓸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작가가 멀리 타향에 사는 외로움과 고향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표현했다.

왕 탱 박물관 원래 순서-

장 유 올드 카운티, 홍도 새집. 별은 날개로 나뉘고 땅은 루항과 연결되어 있다. 진 산장 오호, 야만족 통제, 오월 리드. Wuhua tianbao, 드래곤 라이트 샷 소 버킷 시장; 인걸지령 () 은 허주 () 가 진번 () 의 침상 () 을 내렸다. 행치 채준웅주 안개 기둥. 늦여름의 교분은 주객이 동남쪽에 최선을 다한다. 사령관 공 yanyi 룽 우아한, 거리에서 Euphorbia; 우문신주의 판이가 잠시 주둔하다.

10 일간의 휴가, 구름 같은 친구 승리; 천리에 환영해, 결혼식. 탱 주꾸미, 멩 시인; 자전고는 왕 장군의 무기고이다. 집은 도살이고, 도는 이름이다. 한 소년이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허리를 굽혀 절하는 것은 영원히 승자이다.

차원이 9 월에 있을 때, 시퀀스는 삼추에 속한다. 물이 찬 연못을 깨끗하게 하고, 연기가 산자색을 응고한다. 얀 연의 길, 풍경, 바이아; 황제 Zhangzhou 근처에, 당신은 인간과 자연의 오래 된 파빌리온을 볼 수 있습니다. 산청운이 심하다. 비각은 피로 가득하고, 밑에는 육지가 없다. 강 파빌리온 고대 대나무, 가난한 섬 출몰지; 계전란공, 즉 언덕의 자태.

자수로 꽃을 조각하고, 산원은 안목이 넘치고, 가와택은 호방하다. Yanlu, zhongmingding 미식가 마을; 갈배는 미진하고, 푸른 새는 황룡이다. 구름이 비를 팔고 비가 멎어 오색이 뚜렷하다. 석양과 낙엽이 일제히 날고, 가을물 * * * 하늘은 같은 색이다. 어선은 늦게 노래하며 밤붕해안을 두루 울렸다. 엄진은 추위에 놀라 멍이 들었고, 소리는 형양의 민들레를 깨뜨렸다.

거리가 유창하여 날기 쉽다. 서늘한 바람이 솔솔 불고, 가는 노래와 흰 구름이 있다. Suiyuan cuizhu, 그래서 pengze 화가; 수야 주화, 임천에 반짝이는 펜. 네 가지 아름다운 것들, 두 가지는 결합하기 어렵다. 하늘에서 가난하면 한가할 때 매우 오락성이 있다. 하늘과 땅이 넓고 우주가 무한하다. 음악은 극도로 슬프고 지식은 공허하다. 태양 아래 장안을 보면 무회가 구름에서 만난다. 지세는 남극이 깊고, 천주가 높고, 북진이 멀다. 산을 넘고 산을 넘는 것이 어려워, 길을 잃은 사람 때문에 누가 슬퍼합니까? 우연히 만나 외지의 손님들이 꽉 찼다. 내가 황제를 그리워할 때, 나는 현실에서 몇 년도의 일입니까?

허허! 운이 나쁘다, 운이 나쁘다. 풍당은 늙기 쉽고, 이광은 봉하기 어렵다. 창사 숨어 Jiayi, 소유되지 않은; 우렁에서 해곡까지 도망갈 시간이 없나요? 군자는 기회를 보고 일을 하고, 사람을 알고 세상에 대해 논한다. 네가 늙고 몸이 강할 때, 너는 차라리 설렘을 느낄까? 가난하면 강해지고, 푸른 하늘에는 떨어지지 않는다. 탐나는 샘이 시원하다고 생각했지만, 그래도 즐거웠다. 북해는 외상이지만 받을 수 있습니다. 추운 구석은 이미 갔는데, 오디 늦지 않았다. 멩 맛 높은 청결, 자유 보국; 루안 지 미친, 어떻게 길 끝까지 울 수 있니!

밥, 짧은 3 피트, 학자입니다. 문 자체 추구 없음, 그래서 최종 육군 약한 크라운; 붓이 있으면 품도 있고, 무종은 장풍이다. 백년 동안 머리를 끊고, 아침저녁으로 만리를 보내다. 그것은 사가의 보나무가 아니라 맹씨의 이웃이다. 그는 점점 궁궐에 들어서고, 그는 잉어를 동반하고 있다. 오늘 나는 내 손을 잡고 용문을 잡고 싶다. 양 이순신 은 자신을 소중히, 링 윤 애 무, 대답 하지 않습니다; 시계가 물놀이를 할 때 무슨 창피한 일이 있습니까?

포효! 리조트가 많지 않아 성대한 잔치를 갖기가 어렵다. 란정이 갔어요, 제택 서추. 작별 선물, 웨이 웨이 웨이 감사; 높은 곳에 올라 공헌하는 것은 대중을 바라는 것이다. 과감하게 감정을 소진하고, 공손하고, 짧게 인용하다. 모든 글자는 다 주었고, 네 개의 운은 모두 해냈다. 팬 지앙 을 뿌려 주세요, 구름 을 붓는다:

왕 탱 Linjiang 주홍, 명나라 루안 춤 갔다.

화루는 남포운에, 주렴은 황혼 서산비를 휘감고 있다.

한가한 구름못의 그림자가 길어서, 물교환성이 몇 년 동안 이동했다.

오늘 내각의 황제는 어디에 있습니까? 문턱 밖에서는 장강이 스스로 흐른다.

"왕텐정 속재 순서" 는 당대 문학가 왕보가 상원 2 년 (675) 에 지은 산문이다. 문장 은 홍주 의 지형과 재능 이 연회 에 기록됩니다; 왕텐관의 장려함, 시야가 넓고 가을빛이 아름답다. 그런 다음 연회석에서 인생의 처지에 이르기까지 인생 경험의 느낌을 표현한다. 그리고 작가의 경험과 고백은 스스로 격려하고, 결국 시와 겸손의 말로 끝난다.

전문은 작가의 야심과 분노를 드러냈다. 몇 가지 허사를 제외하고 문장 통편은 모두 이중이다. 구법은 4 개의 문장과 6 개의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깔끔하게 배열되어 있습니다. 거의 전체적인 전고로, 비교적 자연스럽고 적절하며 우아하며 능숙하다.

"왕 tengting 순서" 전체 텍스트는 치밀하고, 주제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으며, 동시에 거두고 저축한다. 전문은 네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제 1 자연단은 홍복의 지세가 웅장하고,' 물화천보',' 인걸지령',' 현주',' 결혼식' 을 묘사한 첫 번째 부분이다. 남창노현성, 홍도새집' 은 왕텐관의 위치를 지적한 뒤 남창을 상세히 묘사했다. 멸종의 관점에서 볼 때, 그것의 방향은 날개와 별의 경계선에 있다. 지리적으로 보면 호남 형산과 강서여산을 잇는다. 위에서 아래로, 그리고 스윙, 난창 지형을 작성: Sanjiang 전면, 다섯 호수 벨트, 추 오월 가이드.

이것은' 왕텐관 서문' 이지만, 처음에는 연회석과 다락방을 피하고, 낡은 틀에 빠지지 않고 기세가 웅장하다. 물건의 보물' 에서' 왕 장군의 병공장' 에 이르기까지 남창은 물산이 풍부하고 인재가 배출되어 연회석 손님인' 동남의 아름다움',' 경사가 연이어',' 승우여운' 을 극찬했다. 마지막으로, 내가 파티에 온 이유를 간단히 설명해 주세요. 연회의 성황은 대략 문장 가장 중요한 부분은 다음과 같다.

두 번째와 세 번째 단락은 두 번째 부분입니다. 근래부터 멀리, 웅장한 파빌리온 누각에서 수미한 산천까지 작가는 짙은 먹색의 획으로 왕텐관의 가을경을 묘사하며 알록달록하고 착란한 색채를 그려 내추럴한 왕텐관 삼추화권을 그려냈다. \ "물 차가운 수영장 맑은, 연기 응고 산 보라색 을 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이 두 문장은 정지 속에서 빛의 색채의 변화를 보여 주며 생기발랄한 호광산색을 써냈다.

고인 물이 다 빠진 후, 냉기가 맑다. 저녁 무렵, 담담한 구름 연기가 짙은 황혼을 응결시키고, 자빛이 물날 사이에 나타났다. 이 말은 색채의 변화에서 가을의 정취가 짙은 만경을 묘사하고,' 추위' 라는 글자는 가을에 쓰며,' 냉지' 와' 낙하산' 사이의 거리는 엇갈린 풍경을 이루고 있다. 이 말은' 9 월의 풍경 쓰기' 라고 불린다.

다음으로, 저자는 마차를 타고 높은 산길을 걸으며 산속의 가을 경치를 유람하고, 제자가 살던 장주로 가서 선인이 쉬었던 궁전을 찾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리고 왕텐관은 많은 명소에서 출발했다. "계단식 논은 푸르고 구름은 무겁다. 플라잉 파빌리온 구름 물, 땅 아래. 클릭합니다 층층 망대가 푸른 산봉우리 위에 우뚝 솟아 마치 하늘 높이 치솟는 것 같다. 하늘의 처마가 마치 대지로 곧장 들어가는 것처럼 흐르고 있다. 단 16 자 만에 작가는 정자의 우뚝 솟은 기세를 장관으로 묘사하여 정자의 독특한 점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이 말은 피치 각도를 바꿔 정자 전체를 자연스럽게 보이게 한다.

\ "크레인 파빌리온 Zhu fu, 가난한 섬 느린; 계전란궁, 산산의 몸. " 이 두 문장은 왕텐관 주위의 동물과 식물을 묘사한다. 두루미 들오리가 유련도를 헤엄치고 있고, 계수나무 향기가 나는 궁궐이 연이은 기복이 계속되는 군산에 비춰져, 왕텐각은 마치 월성을 치켜세우는 것처럼 기세가 웅장하다.

작가는 왕텐정에 올라 극경을 바라보는 글을 썼다. 자수각 대문을 열고 조각양화동의 지붕을 내려다보며 광활한 산천 평원을 한눈에 내려다보며 부근의 강과 호수바다가 감탄을 자아냈다. 건물, 골목은 모두 부잣집이다. 갈배는 나룻배로 가득 차 있고, 모두 아름답게 장식된 참새선, 용선이다.

수미한 산천, 번화한 거리, 수많은 배들이 제 1 단의' 물부민미, 인걸지령' 을 이어받아 뒤의' 어주',' 엄진 경한' 과 함께 한 폭의 정경 융합과 동정이 어우러진 그림을 구성하였다. 이 단락에서 가장 유명한 말은 "석양과 외로움이 일제히 날고, 가을물 * * * 하늘은 같은 색이다" 는 것이다.

이 말은 시각적인 성연이다. 전체 화면의 주체는 붉은 석양과 청록색의 물빛으로, 하얀 황로가 그 사이를 점재한다. 색채의 아름다움, 역동적인 아름다움, 가상의 아름다움, 공간의 입체적인 아름다움은 독자들에게 틈이 없는 상상을 선사한다.

넷째, 다섯 번째 자연 단락은 세 번째 부분으로, 술자리에서 모두 이흥에 오른 다음 기뻐하고 슬퍼하며 지난 일을 회상하며 인생에 대한 깨달음을 불러일으킨다. 기복이 심하여 작가는' 별이 빨리 날아간다' 에서' 별이 북쪽으로 들어온다' 고 썼다. 네 번째 단락의 처음 두 문장은 "멀리 바라보고, 느긋하게 날고 있다" 는 것이다. "

서늘한 바람이 솔솔 불고, 가는 노래가 응축되고, 흰 구름이 뭉친다. "연회에서 노래와 춤이 승승장구하니, 정말 즐거운 광경이다. 그런 다음 잔에 참석한 손님들의 호정재와 도연명, 사령운과 비교한다. 좋은 날의 아름다운 경치 * * *, 화기애애애해서 모처럼 주객이 한자리에 모여 즐겁게 돌아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여기에 쓴 것은 모두 이흥으로 올라가는 기쁨이다. 다음 문장은 "하늘과 땅이 넓고 우주는 무한하다. 나는 근심으로 가득 차서 몇 가지가 있다는 것을 안다. ""

우주의 무한함에서, 기복이 있다: 장안을 돌아보고, 여전히 석양에 있지만, 무휘는 구름바다와 같다. 대지는 끝이 없고, 남해는 헤아릴 수 없고, 하늘의 기둥은 높이 오를 수 없고, 북두성별은 멀리 떨어져 있다. 산의 어려움은 넘을 수 없다. 누가 실의에 빠진 자를 애도할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연히 만나니, 우리는 모두 타향의 나그네이다. 주저하며 뜻을 가득 채우면, 언제 궁을 만날 수 있을까? 황제는 언제 소환되었습니까? 작가는 자신을' 잃어버린 사람' 이라고 부르며 운명을 한탄했다.

작가는 피가 끓고 재능이 넘치지만, 오만함 때문에 당시 사회에 허락되지 않았다. 야심은 보답을 받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이곳의 작가는 우주의 무한함에서 출발하여 생명이 제한적이고 짧다고 생각하며, 시간이 흘러도 성공하기 어렵다는 그의 느낌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야망, 야망, 야망, 야망, 야망) 그는 자신의 온몸이 텅 비었다고 한탄하며 운명을 돌릴 수 없는 무력함을 드러냈고, 또 남해 해안에서만 살 수 있었고, 제두장안에서 국가에 보답할 수 없다는 것에 비애를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제 5 항에서 작가는 전고로 자이 (), 우렁찬 (), 풍당 (), 이광 () 과 자신을 비교해서 현재의 곤경을 묘사했다. 그러나 작가는 슬픔에 너무 오래 머물지 않고 오히려 자신의 낙관적인 정신으로 이 말에 더 좋은 주석을 달았다. 작가는 그가 여전히 재능 있는 사람이라 생활을 잘 안다고 말한다. "네가 늙었을 때, 몸이 튼튼해지면, 차라리 머리를 움직이겠다." 가난할 때는 변화를 생각하고, 청운의 뜻을 저버리지 않는다. ""

역경에 처했을 때, 나는 여전히 허황된 마음으로 보국에 뜻을 세웠다. 이 말에는 암시가 많지만 합리적이고, 딱 알맞고, 쌓아놓은 느낌이 없다. 왕보는 그의 무능함과 곤경에 빠진 모순심리를 썼지만, 그는 낙관적인 정신으로 그것을 해결했다. 이런 고귀한 느낌은 수천 년 동안 많은 문인들의 * * *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제 6 항과 제 7 항은 제 4 부로, 저의 심로과정과 포부를 간략하게 설명하고, 주인과 손님의 만남의 은혜에 감사를 표하고, 연회에 참석하여 작별 서문을 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이 단락은 처음과 호응하여 다시 한 번 주제를 꽉 채웠다.

참고 자료:

왕 탱 박물관-바이두 백과 사전 서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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