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DNF 는 이미 10 이 넘었고, 나는 이 게임에 들어간 지 이미 10 년이 되었다.
DNF 를 아는 사람들은 적목 현상이 게임에서 플레이어 기수가 가장 큰 캐릭터 중 하나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나도 이 캐릭터를 가장 좋아한다. 적목 현상은 이미 모든 사람의 신앙이 되었다. 믿음이 무엇인지는 말할 필요도 없이, 이 게임은 이미 나의 골수에 깊이 스며들었다.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이 계좌는 내가 DNF 에 있는 첫 번째도 아니고, 심지어 내 두 번째도 아니다. 내가 한결같지 않은 것이 아니라 개인적인 이유로 포기해야 하는 것이다. 지금 돌이켜보면 마음이 피를 흘리고 있는 것 같다.
나는 특별히 책임지고 너에게 계좌를 팔지 말라고 말했다. 내가 그것을 팔았기 때문이다. 아이고 ~
나의 첫 번째 계정은 리아 오 2 구의 계정이고, 첫 번째 역할은 반드시 적목 현상이어야 한다. 당시 나는 세계의 주요 세력을 따라 진보했다. 그 당시 DNF 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매우 어려웠습니다. 매일 짬을 내어 피시방에 몰래 들어가 팀을 찾아 피로를 닦는다. 그리고 나는 빨리 집으로 달려갔다. 힘들지만 추억으로 가득 차 있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DNF 60 버전은 PK 로 각종 플레이어와 싸워 경험과 기술을 쌓는다. 나는 그 시대가 내가 수확한 가장 큰 시기라고 생각한다. PK 와 그림의 업그레이드를 위해, 나의 장비는 여전히 아주 좋다. 최고는 아니지만 여전히 최고다. 아쉽게도 나는 재난을 피할 수 없었다. 개인적인 이유로 사랑하는 계좌만 팔 수 밖에 없었다. 자신의 수고를 수백 원에 팔아라, 너 스스로 체득해라.
지금 생각하면 자조 웃음이다. 이후 반년 만에 다시 게임으로 돌아왔지만 원래의 지역복으로 돌아가지 않았다. 옛 친구들은 더 이상 없어, 더 이상 찾을 수 없는데, 하물며 어떤 친구들은 이미 퇴직했다. 어쩔 수 없습니다. 보통 지역에서 1 년 동안만 놀 수 있지만, 친구가 없는 게임은 길지 않습니다. 과감하게 포기하고 당시 학생이 있던 지역, 즉 지금의 동북 4/5/6 지역으로 이사했다. 이것은 원래 동북 6 구가 후에 합비구를 통과한 산물이다.
지금 벌써 10 년이 지났는데, 나는 이렇게 경기를 포기하고 다시는 계좌를 팔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것이 말라도 아무도 행복의 원천을 팔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부득이한 상황에서 자신의 게임 계정을 팔기로 선택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90 이후, 나는 팔지 않을 것이다.
어렸을 때 집에 컴퓨터가 없어서 컴퓨터 게임이 뭔지 몰랐던 기억이 납니다. 내가 처음 게임을 하는 것은 게임 손잡이가 달린 것, 즉 그 키보드에 카드를 꽂고 텔레비전에 연결하는 것만 기억한다. 천천히 고등학교에 들어가 도서관에 간다는 이름으로 피시방에 갔다. 처음 갔을 때, 매우 놀라웠지만 (당시 피시방의 환경이 매우 나빴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호기심을 참을 수 없었다.
내가 하는 첫 번째 게임은 dnf 이고, 첫 번째 게임 캐릭터는 검혼이다. 멋있다고 느끼다. 약 08 년 동안 놀았는데, 2 년 동안 놀지 않았다. 대학에 가서 다시 공을 치는 느낌이 좋다. 잘생긴 사진을 찍다 ~ ~
이것은
2 차 수면 후 어떤 모습인지 60 판을 생각해 보세요. 정말 재앙이다. 좀비는 사람을 찾아 가져가야 한다. 。
그럼 FireWire 를 통해 ~ 그리고 리그 오브 레전드, 그리고이 계정의 대부분은 자신의 QQ 번호로 등록 됩니다 (내 QQ 번호 또는 9 자리! ) 을 참조하십시오
이 계좌는 나와 이렇게 오래 따라다녔으니 분명 감정이 있을 것이다. 어차피 나는 팔지 않을 거야, 시간이 있을 때 친구와 몇 이닝을 해도 좋아 ~ ~
까맣게? 나는 야소 도둑이다! 허허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게임 팬입니다 ~ ~ 저는 게임을 아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많은 게임 계정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계정을 거의 팔지 않았습니다. 제 생각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온라인 게임을 하면 어떤 플랫폼이든 자신의 계정을 갖게 되고, 계정하에는 어느 정도 캐릭터가 있다. 함께 장부를 팔고 싶으면 너무 많은 돈을 팔 수 없다. 반대로, 그것들을 팔면, 너는 공허함을 느낄 수 있다. 결국 사람은 초목이 아니다. 계정이나 게임 캐릭터라도 노는 것은 자신의 시간과 감정이다.
게임을 오래 하고 장비를 잘 만들면 게임 계정의 가치가 높아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팔아도 돈이 있을 거예요. 그러나 이 값은 단지 추정값일 뿐, 네가 실제로 투입한 시간과 감정은 아니다. 계좌는 가치가 크지만 팔면 아무것도 없어요. 유명 DNF 아나운서' 서욱 베이비' 가 생중계에서' 계좌번호 천만 원 팔까?' 라는 질문을 받았던 기억이 납니다. 그의 대답은 "절대 팔지 마라!
현재 국내 최대 게임 업체는 텐센트와 넷이입니다. 그들의 많은 게임을 다 해 본 적이 있습니다. 계정을 많이 만들었는데 팔 생각은 한 번도 안 했어요. 우선, 텐센트의 QQ 는 많은 것을 바인딩했습니다. 위챗 Ang, 각종 계정은 텐센트 QQ 입니다. 둘째, 계좌에는 많은 친구, 게임의 친구, 직장의 동료, 집안의 친척, 학교의 동창 등이 있다. 이것들은 모두 자신의 삶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그래서 결국 게임 계정을 팔지 않는 게 좋을 것 같다. 물론, 특히 돈이 부족하고 절망적이라면, 당신의 계좌를 친구에게 팔거나 저당잡히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나중에 다시 살 수 있습니다!
번호를 파는 것은 불가능하다. 평생 불가능할 것이다.
결국, 대부분의 일반 게이머들에게는 판매 번호가 수천 위안까지 지속될 수 있다. 수천 달러가 있는 계좌에 있습니다. 바이어에게 있어서, 단지 너의 게임에서 소품과 데이터 시장가격에 대한 그의 평가일 뿐이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계정에 실린 모든 이야기와 친구들을 원하지 않습니까?
나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한 지 10 여 년이 되었다. 초기에는 친구와 자주 구역을 바꿔 지루한 연습급을 반복하지 않기 위해 계정을 많이 샀습니다. 이 계좌들 중 일부는 판매자의 트럼펫이고, 이 판매자들의 번호는 매우 많다. 하나를 팔면 유지 보수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미 afk 를 완전히 포기하고 그들의 계좌를 다른 사람에게 이전했다. 하지만 어느 쪽이든, 제가 처음 이 계정에 올랐을 때, 캐릭터 스킬과 배낭에 있는 소품에서 주인이 이 계정을 어떻게 대하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가장 영향력이 큰 사람은 호주 이전의 친구이다. 번호를 파는 많은 사람들은 친구에게 그가 번호를 팔았다고 미리 말하지 않았다. 그래서 처음 계좌를 받았을 때, 나는 항상 한 달 넘게 이 계좌의 원래 주인에게 전화한 사람들에게 답장을 보낸다.
그리고 이것들은 모두 나의' 포인트' 수에 영향을 줄 것이다. 이 번호가 내 것이라고 생각하게 하는 데는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다. 한편, 내가 계정을' 통합' 하는 것을 막는 것은 바로 하나의 계정에 포함된 감정이다.
나를 위해, 너무 오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연주, 희귀 하 고 가치 있는 것 들, 게임 계정에 포함 된 감정 때문에 판매할 수 없습니다. 나는 차라리 게임에서 죽을지언정 내 배역을 다른 사람에게 넘기고 싶지 않다.
이 계정을 사용할 때, 나와 모든 플레이어는 모든 것을 경험했고, 어떤 플레이어는 현실 세계의 친구이기도 하다. 함께 임무를 수행하고, 보스를 같이 놀고, 풍경을 같이 보고, jjc 를 같이 한다. 서버의 데이터일 뿐이지만, 이것은 우리의 공통된 기억이며, 우리 선수들 이전의 진지한 감정도 표현했다. 심지어 게임에서 저지른 실수도 영원히 기록될 것이다. 그리고 게임 데이터는 지워지지 않습니다. 적어도 지금은 지워지지 않습니다. 몇 년 후, 당신 주위의 세계가 더 이상 예전의 모습이 아닐 때, 원래의 게임 세계로 돌아가서, 당신의 이전 게임 캐릭터를 보고, 이 낯선 게임 세계를 보고, 당신이 다른 사람과 경쟁했던 붉은 얼굴 장비를 보고, 당신이 한때 싸우고 싶었던 dkp 를 보고, 어떤 사람들이 당신과 어떤 일을 한 후에 얻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사람이 없어질지도 모르지만 소품은 아직 있습니다. 쾌락, 눈물, 분노는 일시적이지만, 그 데이터를 기록하는 것은 서버에 오랫동안 새겨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런 계좌번호 또 팔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게임을 포기하기로 결정하면 계정을 팔지 않아도 됩니다. 너는 남아서 기념으로 삼을 수 있다. 결국 5 년의 추억과 청춘이다.
그리고 이렇게 오랜 계정을 썼고, 친구들도 있고, 다소 아쉬워했다. 어쩌면 지금 그들은 단지 바쁘거나 일시적으로 연락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앞으로? 아무도 몰라!
숙박. 어쩌면 어떤 기억은 내가 늙으면 열리면 돌아올까?
자금이 확실히 빠듯하다면 정규플랫폼을 찾거나 면거래 등을 하는 것이 좋다. 일단 팔리면 회수할 수 없습니다. 네가 분명히 생각할 수 있기를 바란다. 너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
아니, 우리 각자의 고전이자 우리 각자의 추억이다. 앞으로 이보다 더 인기 있는 게임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우리에게는 청춘이 하나밖에 없다. 우리는 동료들과 함께 어둠을 치고, 서로 손가락질하는 즐거움을 잊지 않고, 남겨진 발자국을 잊지 않을 것이다. 기회가 있어도 익숙한 곳으로 가서 우습고 귀여운 자신을 회상해 볼 수 있다. 게임 계정은 청춘에 대한 우리의 추억이며, 또한 되었다. 물론, 만약 당신이 돈이 부족해서 파는 것이라면,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청춘을 팔지 않는다!
제가 계좌번호를 팔아도 상관없지만, 제가 계좌번호를 팔아서 아무도 사지 않을 것 같아요. 왜냐하면 저는 게임장비 판매를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내가 계좌를 팔기 전에 안에 있는 게임 장비가 다 팔렸을까 봐 아무도 등급만 있는 빈 계정을 사지 않겠죠? 나는 많은 사람들이 게임에서 계정 캐릭터를 다른 자신으로 개조하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 내가 많은 돈을 썼던 계좌도 나 자신으로 양성될까 봐 두려웠지만, 나는 이미 이 일을 갈라놓았다. 가상의 것은 단지 가제트일 뿐, 내 실물과는 상관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나는 그것을 정신적인 기탁으로 여기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온라인 게임을 접한 이후로 너무 많은 온라인 게임을 했다. 나는 온라인 게임에 대한 충성도가 별로 없다, 특히 젊었을 때. 새로운 게임이 나오면 나는 오래된 게임을 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나는 특히 최신 기술의 가장 좋은 화면의 새로운 게임을 경험하고 싶기 때문이다. 나는 변하지 않는 사람이 아니다. 나는 변화를 좋아한다. 오랫동안 저는 새로운 게임의 소개인으로서 주변 친구들에게 새로운 게임을 추천했습니다. 오늘 내가 더 이상 이 역할을 하지 않더라도 게임은 내가 포기할 수 없는 것이 아니다.
그렇다고 내가 게임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뜻은 아니다. 반대로, 나는 게임을 매우 좋아한다. 아마도 내가 기억력이 좋기 때문일 것이다. 만약 내가 정말 한 가지를 기억하고 싶다면, 나는 종이나 컴퓨터에 쓰지 않고 바로 머릿속에 기억한다. 계정을 중요하게 생각하지는 않지만, 어릴 때부터 크고 멋진 모든 게임 경험은 한 장의 필름처럼 내 머릿속에 기록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나는 수시로 그들을 나의 향수의 대상으로 삼을 수 있기 때문에 나의 기억을 깨우기 위해 게임 계정이 필요하지 않다.
게임 계정을 판매 하시겠습니까? 왜요
이건 정말 안 돼요. 나는 보통 오랫동안 게임을 한다. 처음에는 좋아했는데 가끔 로그인했다가 나중에 한 달에 한 번 로그인했어요. 게임은 결코 돈을 받지 않고 늘 낭비를 느낀다. 게임은 재미있습니다. 압력으로 바꾸지 마세요.
제 게임 계좌는 기본적으로 피부나 물건이 별로 없어서 등급이 좀 높아질 거예요. 결국 노는 시간이 길다. 팔 생각은 안 했는데 게임 계정이 다 추억인 것 같아요. 추억은 왕왕 소중하다. 지금의 나이는 예전처럼 단순하지 않을 것이고, 단순 사고할 때의 행복감도 잃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게임을 하거나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갖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정도만 파악하면 너무 탐닉하지 마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자신이 사랑하는 일을 하고, 여기에 집중하는 것은 특히 아름답다. 나는 또한 당신이 남녀 친구일 때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대항하지 말라고 말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친구명언) 이 선택은 너무 어렵다.
여러분들을 위해 이 질문에 대답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나는 그것을 팔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여가 시간과 오락을 죽이기 위해 게임을 하고, 때로는 친구들에게 감정을 남기기도 한다. 게임을 하는 목적은 금실을 위한 것이 아니다.
이 문제를 여러분께 나누어 드리겠습니다. 이 문제에 대한 나의 나눔이 너를 도울 수 있기를 바라며, 네가 나의 나눔을 좋아할 수 있기를 바란다.
결국, 대부분의 일반 게이머들에게는 판매 번호가 수천 위안을 지속할 수 있고, 또한 수천 위안의 계좌에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내 생각에 바이어는 너의 게임에서 소품과 데이터의 시장가격에 대한 평가일 뿐, 너는 너의 계좌에 실린 모든 이야기와 친구들을 원하지 않는다.
나는 게임이 내 아이와 같다고 생각한다. 처음에는 이름을 짓고, 캐릭터를 선택하고, 천천히 성장시키고, 각종 핍박 장비, 감정적인 일을 한다.
위에서 공유한 이 질문에 대한 답은 모두 개인의 견해와 제안입니다. 제가 공유한 이 질문에 대한 답이 여러분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동시에, 나는 네가 나의 공유를 좋아할 수 있기를 바란다. 만약 당신이 이 문제에 대해 더 좋은 답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평론을 공유하고 이 화제를 토론해 주십시오.
새해에는 좋은 시작, 좋은 삶, 행복한 하루, 즐거운 성장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13 세의 Q 경력자가 왜 Q 를 팔 수 없는지 알려줍니다.
1 .. 사교 문제, QQ 의 친한 친구가 자신의 QQ 를 팔았다면, Q 를 하지 않으면 추가할 수 없을 것이다.
2. 게임 문제, 당신의 QQ 명의의 모든 게임 계정은 더 이상 당신의 것이 아닙니다. 당신의 청춘 시절의 많은 아름다운 게임 기억도 이에 작별을 고합니다.
제 3 자 비즈니스 문제. QQ 가 제 3 자 비즈니스를 바인딩하면 관련 정보를 변경하는 것이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4. 감정, QQ 는 인터넷에서의 첫 신분의 상징이며, 당신의 경험이 많이 담겨 있습니다. 아니면 젊었을 때 기억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