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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칭에 관한 역사 이야기

주근신전의 전설

청조 도광년 동안, 노천이라는 사자가 청두에서 충칭까지,' 오강사진 삼가 72 당' 을 거쳐, * * 날이 이미 늦었는데, 충칭에서 겨우 20 리밖에 떨어져 있지 않지만 피로로 인해 그는 어쩔 수 없이 판방을 찾아 휴식을 취해야 했다.

손님이 붐벼서 가게가 없다. 가게 주인은 그가 스님 한 명과 함께 잠자리를 들도록 안배했다. 이 스님은 여행하는 스님인데, 그가 화엄사에서 왔다고 해서 한 번의 대화에서 묵은 편지 한 통을 주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여행명언) 편지봉투에는 "충칭시 조천문 밖에서 주근사의 장로에게 맡긴다" 고 적혀 있다. " 다음날 아침, 진 선생은 "일찍 울며 하늘을 본다" 고 했는데, 가게를 연 스님이 벌써 없어진 것을 발견했다.

메신저의' 회사' 는 섬서성가에 있는데, 조천문과 매우 가깝다. 진 선생은 석교점에서 여기까지 와서 20 여 리를 걸으며 장사를 사장에게 맡기고 거리를 거닐었다. 오후가 되어서야 그는 스님에게 보낼 편지를 떠올렸다. 조천문 밖 주근사' 는 어디에 있습니까? 어떻게 가요? 질문, 날이 어두워져도 아무도 모른다. 진 선생은 성실한 사람이라 사람들의 의뢰를 받아 다른 사람에게 충성한다. 그는 천문에 갔을 뿐만 아니라 왼쪽 사현관과 오른쪽 동수문에서 꼼꼼히 수색했다. 이상하고, 사찰이라고 하는데, 당연히 사찰이다. 눈길을 끄는 것 같아요. 왜 아무런 조짐도 보이지 않는가? 아무도 몰라?

이때는 이미 심야인데, 벼락이 이미 이경을 두드렸고, 성문은 이미 닫혔다. 그래서 우리는 성문 밖에서 작은 여관을 찾아 한밤중을 그럭저럭 보내야 했다. 그는 너무 피곤해서 이불을 메고 집으로 걸어가고 있었는데, 갑자기 등불이 앞의 어둠 속에서 반짝이는 것을 보았고, 한 사람이 부두에서 내려오고 있었다. 등롱에는 세 개의 큰 글자가 있다: 주근묘. 아! 정말 가져갈 곳을 찾기가 힘듭니다. 너무 많은 노력 없이도 얻을 수 있다. 진 선생은 매우 흥분해서, 그는 그의 이부자리를 떠나 등롱으로 달려갔다. 이때 그는 비로소 자신이 어린 스님이라는 것을 알아차렸다. "실례합니다, 포사는 어디에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봐, 저건 주근묘야!" 진순이는 주위를 둘러보았는데, 그의 큰 입은 여태껏 합친 적이 없다.

바로 눈앞에 우뚝 솟은 사찰이 솟아오른 산꼭대기에 우뚝 솟아 있는데, 반짝이는 구리 기와와 보라색 사벽, 산문 앞에는' 주근사' 라는 세 개의 금도금 큰 글자가 새겨져 있다. 문 밖에는 아치형 돌다리를 통해 천문부두에서 뻗어나온 길고 가파른 돌계단과 연결된 넓은 플랫폼이 있다. 전중에서 불주 등롱이 밝고 은은한 종심지 소리가 난다. 이상하다! 왜 이렇게 웅장한 절을 아는 사람이 없을까? 진 선생은 등롱을 든 어린 스님을 따라 마음속으로 중얼거리며 편지 한 통을 꺼내서 그 장로에게 넘겨주게 했다. 이리저리 두리번거리니, 아마도 유 외할머니가 대관원에 들어가 한 쌍의 눈만 미워하는 것 같다. 절 주변에는 무엇이 빛을 발하고 있습니까? 그것은 봉죽인데, 낡은 첸은 가는 김에 공이로 하나를 접었다 ...

그가 언제 어떻게 여관으로 돌아왔는지 진찬 씨는 기억이 나지 않는다. 가게 주인을 마주하면서 그는 책망하는 어조로 물었다. 주근묘가 바로 너의 여관 아래에 있는 것이 분명하다. 나는 그곳에 가서 편지 한 통을 제출했다. 당신은 왜 항상 질문을 합니까? 낯선 사람을 속이는 것은 고의가 아닌가? 가게 주인은 놀란 얼굴로: 가본 적이 있습니까? 주근탄푸르? 내 여관 밑에? 야, 너 난로를 태우고 있니? 내가 너에게 말해줄게, 우리 집 3 대는 조천문에서 100 년 넘게 살았는데, 이런 절이 있다는 말은 들어본 적이 없어. 껍질이 벗겨질까 봐? ! 만약 네가 나를 믿지 않는다면, 뒤를 돌아보아라. 절은 어디에 있습니까? 진의가 몸을 돌리자 세 영혼이 두 영혼을 떠나도록 깜짝 놀랐다. 조천문 밖의 강물은 끝이 없지만 금죽사는 어디에 있습니까? !

편지를 보낸 진 선생은 내가 가본 적이 있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는다, 나는 정말 가본 적이 있다! 어느 형부가 사람을 홀랑거리고 있는가! 그는 군중을 마주하고 절에서 접은 대나무를 꺼냈다. 모두가 보았을 때, 눈은 초롱처럼 크게 노려보았다. 이 일반 대나무는 어디에 있습니까? 분명히 순금죽인데!

호거북석의 이야기

조천문 밖에는 장강 남안의 토산 기슭에 거대한 계호석이 하나 있다.

전설에 의하면 고대에 대홍수가 발생했다고 한다. 그때는 하늘이 물과 연결되어 있었고, 물은 하늘과 연결되어 있었고, 물바다가 하나 있었다. 농작물이 물에 잠기고 집이 무너졌다. 산꼭대기에 숨어 있는 사람들은 밤낮으로 도움을 청하고, 천제에게 간청하며, 홍수를 격퇴하여 죽음에서 벗어나게 해 달라고 기도했다. 사람들은 마침내 총이라는 신을 만졌다. 그는 천제가 받은' 휴경지' 를 받고 타조와 거북이의 도움으로 홍수를 물리치고 백성을 구했다.

신이 알고 나서 매우 화가 나서 주융 대신에게 고등어를 죽이라고 명령했다. 휴경지를 회수하면 지구는 또 물에 잠길 것이다. 고등어는 잔인한 황제에게 죽임을 당했지만, 그는 국민을 사랑하고 정의를 주재하는 마음이 식지 않아 결국 그의 아들인 대우가 되었다. 우우가 하늘에서 내려와 강주 (오늘 충칭) 에 왔다. 나는 구미에서 외로운 노예인 도산을 만났는데, 그들은 만나자마자 결혼했다. 이날 대우가 결혼한 지 4 일째 되는 날 봉황산 () 에 와서 물정을 확인하였다. 물의 신이 파도를 일으키며, 장강의 탁랑이 하늘을 찌른다. 백발이 성성한 노인이 한 소녀를 끌고 힘겹게 걷고 있는 것을 보았다. 소녀는 복숭아나무 한 그루를 가리키며 소리쳤다. "할아버지, 배고파요. 빨리 복숭아 좀 따주세요! 클릭합니다 "노인은 비틀거리며 앞으로 가다가 마침 복숭아나무에 올라갔다. 사나운 파도가 노인과 젊은이를 휩쓸었다. 이 장면을 보고, 대우는 수많은 생각을 하며,' 이렇게 계속하면 얼마나 많은 가정이 홍수에 삼켜질 것인가!' 하고 생각했다. 그래서 나는 세계의 홍수를 바다로 끌어들이기로 결정했다. 애타는 그는 재빨리 돌아서서 집으로 돌아가 토산처녀에게 자신의 이상을 토산처녀에게 토로했다. "산아가씨, 나는 먼 곳에 가서 구강을 준설할 것이다. 날 보내주실 건가요? ""

산을 칠하고 떠나기 아쉬웠지만, 대우에게 산을 내려보냈다. 연화산에서 지금의 임옥사, 담회전사까지 강변 모래사장까지. 우우가 코뿔소로 변신하여 머리에 유니콘 한 마리를 이고 칼처럼 날카롭다. 그런 다음 강을 따라 내려가 석기산을 찔러 진흙을 흙 속으로 삽질했다. 우우가 떠난 후 토산 여인은 매일 돌비탈 아래 서서 우우가 떠나는 방향을 바라보며 울었다 ...

시간이 쏜살같이 흘러, 대우가 물을 치료한 지 벌써 3 년이 되었다. 황혼이 되자 우우가 토산 기슭에 돌아왔다. 그의 집을 보고, 그는 한 줄기 빛이 구멍에서 비쳐 나오는 것을 보았다. 아, 산아가씨가 아직도 나를 기다리고 있어! 그는 상륙하자마자 강물이 바위를 때리는 큰 소리를 들었다. 되돌아 보면, 상류 준설 장소, 흐르는 물은 행복하다; 그러나 하류의 홍수는 여전히 하늘을 가리고 있다. 우우가 가슴이 떨렸다: 수로가 아직 완전히 소통되지 않았는데, 내가 어떻게 집에 갈 수 있을까? 그래서 그는 코뿔소가 되어 도도한 홍수 속으로 뛰어들었다.

우우가 떠나자 토산아가씨는 이상할 줄 알았다. 어째 울부짖는 강물이 이렇게 평온해졌을까? 동굴 밖으로 날아가 산비탈에 서서 밖을 내다보니 코뿔소 한 마리가 하류에서 석두 한 마리를 찌르는 것을 보았다. 그녀는 이해했다: 이것은 그녀의 남편이다! 토산은 강변의 석두 위에 서서 다정하게 소리쳤다. 빨리 돌아와! "

3 년 후, 대우는 장강의 홍수를 완전히 평평하게 깎았다. 그는 또한 절강 사오싱에 도착했다. 그런 다음, 기쁨을 가지고 두 번째로 토산 기슭에 돌아왔는데, 동굴 안의 등불이 아직 켜져 있는 것을 보고 그리운 노래 소리를 들었다. 우우가 자기도 모르게 발걸음을 재촉했다. 그러나, 그가 자기 집 앞에 다가갔을 때, 산바람이 불어와 대우에게 말했다. "대우, 너 알고 있니?" 너의 치수는 이미 하늘로 전해졌는데, 천제는 산괴를 무산으로 옮기라고 명령하고 또 장강을 막았다. 빨리 가서 소통해라! "Dayu 는 지금 분노로 가득 차있다:" 젠장 하나님! 너는 전산완릉을 이곳으로 데리고 올 수는 있지만, 내가 수로를 준설하는 것을 막을 수는 없다. " 그는 주저하지 않고 몸을 돌려 다시 집을 떠났다.

토산녀는 동굴 밖에서 익숙한 발자국 소리를 듣고 급히 찾아왔다. 왜요 발자국 소리가 산에서 바위까지 큰 소리로 변했다. 토산녀는 그녀가 이전에 우라고 불렀던 곳으로 뛰어갔다. 이상하게도 그 비탈의 바위는 이전보다 더 컸다. 토산녀가 우우를 그리워하는 애틋한 감정이 용왕을 감동시켰고, 용왕은 거북이를 보내 그곳에 쭈그리고 앉아 토산녀가 높은 망원에 오르게 했다.

그 후 그 날, 산을 칠하고 밭에서 쉬고 있을 때, 여느 때처럼 흙비탈에 서서 양손으로 서늘한 막을 세우고 강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했다. 여아, 장강은 이미 잘 통하니 너는 벌써 돌아왔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갑자기 나는 한 사람이 멀리서 걸어오는 것을 보았다. 키가 큰 키, 넓은 어깨, 마른 얼굴, 짙은 검은 검눈썹 두 개, 슬기로운 눈 한 켤레가 반짝이고 있다. 아! 이것은 다른 사람이 아니라, 바로 그녀의 큰 감옥이다! 한 토산 여성이 남편이 돌아오는 것을 보고 반가워했다. 그녀는 Dayu 를 끌고 말했다: "나는 마침내 너를 기다렸다. 얼른 집에 가! " "아니요, 그리고 로하, 강, 위하, 화이하가 준설되지 않았고, 국민들은 여전히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봐라, 바위가 이미 너의 손에 두툼한 굳은살을 갈았다. 너 너무 피곤해. " "내 몸이 강하지 않니?" \ "당신의 옷 이 깨진, 바느질 해야합니다; 너의 샌들이 썩었으니, 갈아입어야 한다. " \ "아아, 시간이 소중해! 클릭합니다 우우가 토산의 어깨를 쓰다듬으며 이어서 말했다. "천하의 대홍수, 나는 다시는 집에 돌아가지 않겠다. ""

대우는 아내를 위로하고 머리도 돌아오지 않고 떠났다.

토산 여인이 우우를 쫓아다니면서 점점 그를 볼 수 없게 되었다. 강가에 서서 그녀는 코뿔소 한 마리가 파도를 헤치고 강 한가운데에서 반짝이는 것을 보았다. 토산녀가 큰 소리로 외쳤다. "옥아, 내가 여기 서서 너를 평생 기다릴게!" 정말 토산여자는 999 일을 기다리며 "옥, 돌아와!" 라고 소리쳤다 \ "시간이 지남에 따라, 토산은 석두 이 되었다. 석두 위에는 아직도 얼룩이 남아 있는데, 산처녀의 긴 머리처럼 강에 떠 있고, 파도가 그녀의 몸을 씻고 있다. 펜티엄 강물은 주야로 돌산녀를 위해 소리쳤다.

"옥-그리고-와! 클릭합니다

회선교의 전설 (현 회선루 옛터)

환현교는 위중구 민족길에 있는데, 환현빌딩 앞 광장의 정중앙에 있습니다. 회선교는 아주 일찍 사라졌고, 우리 삼촌은 1920 년대 초에 충칭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러 와서 줄곧 이 다리를 본 적이 없다. 그러나 회선교의 지명은 1980 년대까지 존재해 왔다.

고대 충칭에는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대량자 (오늘 신화로) 는 여전히 숲이었다. 개울 하나가 대들보에서 흘러내려, 대략 정양거리인데, 대양구를 지나 홍아동에 도착하여 자릉강으로 흘러들어갔다. 회선교는 이 개울에 있는 다리로 10 미터 미만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회선교라고 불리는데, 누군가가 여기서 선녀를 만났다고 한다. 그러나, 이 전설은 많은 판본이 있다.

한 가지 설법은 한 노인이 다리 아래에 차가운 술집을 열었고, 남안 노군동의 도사는 늘 그의 식당에 와서 술을 마신다는 것이다. 도사는 노인을 노군동에 초청하여 놀았다. 노인이 갔다, 도사는 그에게 콩꽃 한 그릇을 내놓으라고 청했다. 두 사람은 영원히 다 먹을 수 없었다. 오후에 노인은 술집으로 돌아왔다. 할머니는 놀라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당신은 여러 해 동안 돌아오지 않았습니까?" " 노인이 말했다: "너 미쳤어. 나는 겨우 한나절이나 놀았다. " 그러나 내가 거울을 보았을 때, 나는 뜻밖에도 긴 흰 수염을 길렀다. 노인은 그가 만난 도사가 선녀라는 것을 깨달았다. 사람들이 입소문을 퍼뜨려서 사람들은 술집 앞의 다리를 회선교라고 부른다.

또 한 가지 설법은 홍아동 밑에 한 소녀가 살고 있는데, 그녀는 자주 가릉강변에 가서 빨래를 한다는 것이다. 한번은 그녀가 씻은 옷이 강물에 떠내려갔다. 강가의 한 독신 어민이 보고 어선을 저어 주웠다. 그래서 두 사람은 서로 친해졌다. 어느 날 소녀의 어머니가 병으로 돌아가셨다. 소녀는 장례를 치를 돈이 없어 급히 강을 뛰어 올랐다. 어부가 그녀를 구해 그녀에게 말했다. "인터넷에서 금잉어 한 마리를 발견했어요. 바로 따서 팔았어요. 팔아서 수의와 관을 사러 갔어요. 클릭합니다 그가 물고기를 메고 시내에 들어갔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막 다리 위로 걸어갔을 때, 활발한 금잉어가 모두 억지로 죽었는데, 그가 무슨 돈을 팔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급해서 어부가 그 다리에서 뛰어올라 소리를 질렀다. 이때 그는 토지묘에서 "비켜라, 팔동 선녀가 왔다!" 라는 소리가 들려왔다 "그가 고개를 들어 보니 원래 거지가 여덟 명 있었는데, 그는 무릎을 꿇고 신들의 도움을 청했다. 앞장서는 사람은 철지팡이를 짚고 있는 절름발이 노인이 말했다. "우리는 모두 거지다. 우리 자신은 밥을 먹지 않았다. 우리가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칼을 든 거지가 석두 한 조각을 주워 어부의 휴지통에 던져서 말했다. "너의 물고기는 모두 살아 있는데, 왜 빨리 팔지 않니?" "언뜻 보면 어부가 열심히 일하는 것 같다. 다른 바구니에 석두 던지면 물고기가 살아남는다. 다시 보니 거지가 다 없어졌다. 그래서 어부는 그것을 좋은 가격에 팔고, 소녀의 어머니를 묻고, 그 여자와 결혼해서 이 다리에 정착했다. 이 다리는 회선교라고도 한다.

도자기 입의 유래:

자기구 () 는 본명 백암장 () 으로 백암사 () 로 명명되었다. 명나라 문건 4 년, 문건 황제 주윤양은 그의 사삼촌 주디에 의해 왕위를 찬탈하여 지하도에서 왕궁에서 도망쳐 이발을 했다. 그가 바촉에서 살았을 때, 이미 백암산의 보륜사에서 4 ~ 5 년 동안 숨어 있었다. 진정한 용제가 여기에 숨어 있었기 때문에, 나중에 세상은 보륜사를 용은사로, 백암장도 용은진으로 개명했다. 그래서 용은사는 천동 명사가 되었고, 용은진도 빛을 묻었다.

용은진은 자기 입으로 개명되어 도자기에서 유래했다.

도자기를 하려면 그릇 공장을 여는 장씨네를 말해야 한다. 이 jiangjia 는 고대 도시 도자기 산업의 창시자입니다. 바로 이 장씨네 () 가 사평가마 () 의 명성을 널리 떨쳤다.

장씨네 발적에 관한 전설이 있다.

명말 전란 중에 쓰촨 사람들은 만신창이가 되었고, 지로는 용은진 () 에 갇혔고, 유정선 () 은 전쟁터 중 하나가 되었다. 당시 갑자기 포연이 사방에서 일어났고, 양군은 서로를 죽이고 피를 흘려 강이 되고 있었다. 한때 번영했던 용은진은 창 한 자루에 의해 파괴되었다. 당시 천부의 나라 쓰촨, 몇 차례의 전란으로 인가가 적고 땅이 척박하며 경제가 불황이었다. 강희 초년, 호광은 쓰촨, 이어 강소성, 안후이, 강서, 푸젠의 서민들도 이사를 했다. 바로 이번 대이동에서 푸젠정주의 강씨 세 형제가 쓰촨 안으로 들어갔다.

장씨네 세 형제가 온 가족을 끌고 읍으로 왔을 때, 온 가족은 먼 거리를 고생스럽게 걸어서 기진맥진하여 더 이상 발을 들어 북쪽으로 갈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래서 가족은 시장의 처마 밑에서 휴식을 취했다. 이때 장씨네 집은 굶주림과 추위로 핍박했고, 눈을 들어 친척이 없어, 돈이 바닥났다.

그러나 하늘에는 절대적인 길이 없다.

강 삼 형제는 문득 집안에 좋은 청화자 그릇을 팔아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급한 불을 풀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원래 강 가문은 도자기를 만드는 정교한 공예를 물려받았다. 삼형제는 푸젠덕화가마 백자, 청화자의 전통공예에 매우 능숙하다. 이번 가족 이주로 집안의 물건은 모두 버리고 팔았고, 유리청화자 그릇만 버리기 아쉬웠다. 이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 그릇, 도자기 섬세한 흰색, 절묘한 솜씨, 고급. 모두 강 형제가 만든 것이다. 도중에 세 형제는 아무리 힘들어도 이 파란색과 흰색 그릇들은 망가질까 봐 조심스러웠다. 지금 그릇을 파는 것도 어쩔 수 없는 일이다.

그래서 세 형제는 그릇을 들고 빨대 라벨을 꽂고 거리를 따라 팔았다.

이때 용은진, 불황, 시장 몰락, 석판거리 길, 얼굴 접시와 썩은 옷을 입은 이민자들로 가득 찼다. 삼형제는 그릇을 안고 거리를 걸어갔는데 아무도 개의치 않았다. 이미 정오가 지났는데, 세 형제는 배가 고파서 등에 붙었고, 눈은 진싱, 온몸이 나른했다.

길 건너편으로 걸어가자 사장이 일어서서 말했다. "형제, 됐어요. 우리는 골목을 두루 돌아다녔지만 그릇을 하나도 팔지 않았다. 돌아가서 다른 방법을 생각해 봅시다. 클릭합니다

셋째도 자신감을 잃고 고개를 끄덕이며 동의했다.

둘째만 고집스럽게 말했다. "우리는 푸젠에서 천리만리까지 쓰촨 잠산으로 왔고, 어떤 고생도 다 맛보았다. 나는 우리가 여기서 우리 세 형제를 굶긴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

그 후 그는 인근 거리의 처마 밑에 쪼그리고 앉아 그릇을 바닥에 놓고 계속 팔았다. 맏이 셋째는 둘째의 고집을 알고 쪼그리고 앉아 팔 수밖에 없었다.

둘째는 힘껏 소리쳤다. "봐라, 봐라, 푸젠의 유명한 덕화가마 청화유약 그릇이 싸게 팔렸다."

호킹도 몇몇 사람들을 끌어들였다. 어떤 사람들은 쪼그리고 앉아 손에 그릇을 들고 조준하고 만지고 두드린다. 얼마나 좋은 그릇인가! 태질이 섬세하고, 태무늬가 매끄럽고, 하얗고, 녹색이 산뜻하고, 사발에 꽃새가 살아 있는 것 같다. 사발 가장자리를 두드리니, 소리가 맑고, 새거나 벙어리가 되지 않는다. 어린이는 가난한 노동자여서 많이 봤지만 살 돈이 없다. 점점 사람들이 흩어지고 해가 가라앉고 있다.

세 형제가 어찌할 도리가 없을 때, 흐트러진 머리에 흰 수염을 기르고 있는 노인이 천천히 서성거렸다. 이 흰 수염 노인은 멀지 않은 거리에서 그들이 그릇을 사는 것을 지켜본 지 이미 몇 시간이 되었다. 흰 수염 노인은 쭈그리고 앉아 꾀죄죄한 손을 뻗어 파란색과 흰색 그릇을 집어 들었다. 그는 둘째에게 말했다. "오빠, 구걸하는 그릇 하나 주세요." "

사장은 기분이 좋지 않아 말했다. "우리 세 형제는 하루 동안 배가 고파서 한 그릇도 팔지 않았다. 한 노인이 길가 처마 밑에서 우리가 밥 한 그릇을 팔기를 기다리고 있다! " ""

둘째는 얼른 맏이를 가로막고 말했다. "외출하는 사람이 곤란하니 편리해야 한다." 이어 그는 흰 수염 노인에게 친절하게 한 손을 건네며 말했다. "노인이 우리 장씨네 그릇을 볼 수 있으니 받아주세요. 우리 세 형제는 매우 영광입니다! "

흰 수염 노인은 고맙다고 하지 않고 그릇을 겨드랑이에 끼고 몸을 돌려 가버렸다.

나중에 사장은 둘째가 너무 대범하여 한 그릇도 팔지 않고 좋은 청화그릇을 남에게 공짜로 보냈다고 고소했다.

둘째는 직언했다. "형제, 우리는 힘들지만, 아직 그릇과 등불이 좀 있다. 다른 사람은 어려워서 구걸해도 그릇도 없다. 도와주지 않으면 말을 할 수 없다. "

큰형과 셋째 아들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그만둘 수밖에 없었다.

저녁이 되어서야 그들은 그릇을 좀 팔았다.

밤새도록 할 말이 없다.

다음날, 세 형제는 여전히 거리로 나가 그릇을 팔았다.

길 건너에서 그릇을 팔았을 때, 그 헝클어진 흰 수염 노인이 또 왔다. 흰 수염 노인은 그가 어젯밤에 그릇을 들고 큰 집에 가서 구걸할 때, 악견에게 쫓기고, 당황하여 넘어져서 그릇을 깨뜨렸다고 말했다. 말하는 사이에 손을 뻗어 또 한 그릇을 달라고 했다.

물론 첫째와 셋째도 별로 볼 것이 없다. 둘째는 여전히 상냥한 모습으로 그릇을 건네주었다.

흰 수염 노인이 그릇을 받아서 감사도 하지 않고 돌아섰다.

셋째 날, 같은 시간에 흰 수염 노인이 다시 나타났다.

보스는 노인이 멀리서 오는 것을 보고 둘째에게 말했다. "노인은 너무 억지스러워서 계속 그릇을 달라고 했다. 우리가 식량이 풍부한 것도 아니고, 이 몇 그릇으로 난관을 극복할 수 있다. "

둘째는 여전히 말했다: "노인이 그릇을 구하러 온 것은 분명 어쩔 수 없는 일이다. 사람은 어려움이 있고, 도움의 손길을 뻗치는 것도 인간으로서의 본분이다. 위난에 남을 돕는 것은 눈 속에서 숯을 보내는 것, 사막에서 물을 보내는 것 이상이다. "

첫째와 셋째도 본업인데도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려 이런 마음을 가지고 있다.

둘째가 이렇게 말하면 당연히 한두 마디 더 하기 어렵다.

역시. 흰 수염 노인은 그릇이 또 깨졌다고 말했다.

둘째는 여전히 호의적이어서 한 그릇을 선물했다.

흰 수염 노인은 그릇을 들고 몇 걸음 걷다가 둘째 아들에게 돌아서서 말했다. "동생, 그릇을 파는 것보다 그릇을 만드는 게 낫다. 기왕 네가 좋은 능력을 가지고 있으니 아깝게 낭비했다! "

둘째는 재빨리 건네주며 말했다. "우리는 낯선 사람입니다. 쓰촨 생계를 꾸려 왔습니다. 어디서 그릇을 만드는지 모르겠다. 어르신께 가르침을 청하다. "

흰 수염 노인이 웃었다. \ "당신이 그릇을 만들고 싶다면, 내일 정오에 장작을 굴려라. 클릭합니다 그는 이 말을 하고 시장의 군중 속으로 사라졌다.

둘째는 듣고 마음이 움직여서 그날 밤 맏이와 셋째와 상의하고, 내일 장작포에 가서 흰 수염 노인을 찾아갔다.

사장이 말했다: "당신은 늙은 거지가 한 말을 믿습니까? ! ""

둘째는 "이것도 기회다. 우리는 나가서 생계를 꾸려 나가니, 반드시 기회를 잡고 잘 파악해야 한다. 우리가 기다리면, 우리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클릭합니다

셋째는 이렇게 말했다. "우리는 처음 와서 동남북서쪽도 분간할 수 없었다. 어디에서 이 땔나무 언덕을 찾을 수 있습니까? ! ""

둘째는 말했다: "속담에 발이 강호이고 입이 길이라는 말이 있다. 마음만 먹으면 찾을 수 없다! "

첫째와 셋째는 둘째가 이미 결심한 것을 보고 더 이상 말을 하지 않았다.

다음 날, 큰형과 셋째 아들은 거리에서 그릇을 계속 팔고, 둘째 아들은 길에서 땔감을 찾았다.

용은진에서 나온 것은 서너 피트 폭의 석판로 두 개이다. 구불구불 300 급 계단을 오르고, 서쪽으로 고점까지 가는 것은 충칭의 유명한 소천나동로로 청두성도로 직통한다. 또 다른 하나는 가릉강으로 돌아가 쌍북, 경구 북행까지 뻗어 있다. 이것은 충칭에서 진룡까지 가는 역로, 고대에는 가릉로라고 불렸다. 둘째 아이가 도시에서 나와 이 일을 물었을 때, 그는 나에게 그가 무엇을 알고 있는지 알려주었다. 북쪽으로 몇 마일 떨어진 풀비탈에서 땔나무를 찾는 것은 어렵지 않다. 그가 뒹굴러 가면 흰 수염 노인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나는 의아해했다. 민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푸른 잔디 슬로프, 더 많은 죽은 사람들. 클릭합니다 풀비탈은 곳곳에 무덤이 가득하다. 당신은 귀신을 쳤습니까? 둘째는 저울추를 먹은 듯 결심을 굳혔다. 얼마나 많은 사람이 죽었든지 간에, 그가 귀신을 치든 안 치든, 그는 의연하게 길을 떠났다.

둘째는 석정비탈을 넘고, 큰 하천 도랑을 걸으며, 줄곧 찾다가, 마침내 고락산 동쪽 기슭에서 풀비탈을 찾았다.

풀비탈은 인적이 없고, 비탈에는 빽빽한 풀이 자라고 있다. 비탈의 남단에는 수십 미터 높이의 절벽이 있는데, 한 개울이 낭떠러지에서 흘러내려 폭포를 형성하여 장관을 이룬다. 이것은 땔나무 비탈이다.

둘째는 이 불모지에서 그릇을 만드는 방법을 생각하고 있는데 뒤에서 웃음소리가 들려왔다. 뒤를 돌아보니 그 흰 수염 영감이다.

흰 수염 노인은 더 이상 흐트러지지 않고 흰 셔츠를 입고, 머리는 황금색이고, 선골은 펄럭인다.

둘째는 선녀를 알고 가르침을 구하느라 바쁘다. 백수염 노인은 또 웃으며 말했다. "나는 네가 마음씨가 착하고 집착하는 것을 보고, 네가 큰일 될 줄 알고, 너에게 길을 가르쳐 줄게." 그는 손가락으로 뒹굴고 있는 장작 위에 큰 원을 그렸다. "앞으로 이곳에 공장을 짓고 그릇을 만들고 광덕화요의 도자기를 만들어라!" 그 후 맑은 연기가 사라졌다.

둘째는 바삐 흰 수염 노인이 도망친 곳으로 삼배를 드렸다. 그때서야 그는 일어서서 땔나무를 자세히 관찰했다. 그제서야 땔감 일대의 지질은 매우 나쁘지만 석회석, 석영암, 백운석, 실리콘석, 백알루미늄 보크, 황토가 모두 도자기를 만드는 좋은 원료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좋은 물, 폭포의 수력을 분쇄 할 수 있습니다; 온 산천에는 땔나무가 가득하고, 바위에는 얇은 석탄층이 섞여 있어 도자기를 굽는 연료로 쓸 수 있다. 정말 하늘이 주신 도자기의 땅이다.

그래서 두 번째 집은 풀비탈에 정착하여 구업을 재개하고 가마에서 작업장을 운영하여 그릇 공장을 지었다.

강씨의 둘째 아들이 풀비탈에 사발 공장을 연 후 큰아들은 비산접룡향에 사발 공장을 열었고, 셋째 아들은 베이베이 동양진에 사발 공장을 열었지만, 규모는 풀비탈이 없는 강씨 도자기업이 커서 이름도 컸다. 풀비탈의 장씨 도자기업은 강희부터 이 땅에서 대대로 전해져 8 대를 전해 뿌리를 내리고 꽃이 피었다. 지금 쌍비석 중 한 곳은 강 이름을 딴 곳이다. 예: 장가원, 장가산, 장가만.

장씨네 그릇 공장의 출현은 용은진 도자기업의 발전을 촉진시켰고, 가마, 주전자 공장, 작업장이 도처에 꽃을 피워 역사상 유명한 사평가마를 형성했다. 그래서 도자기는 오랫동안 용은진의 주요 산업이 되었다. 풀파자기는 호북 구이저우 등지에서 멀리 팔리며, 평판도가 크게 높아졌다. 전 읍제 도자기 산업의 전성기에는 70 여 개, 외지에서 온 배들이 부두를 가득 메워 고진의 경제를 번영시켰다. 나중에 longyin 마을은 도자기 입 으로 바뀌었다; 나중에 "도자기" 라는 단어가 "자기" 를 통과했기 때문에 도자기 입이라고 불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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