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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 산업이 인터넷 프로젝트를 구축하는 방법

의류 산업이 인터넷 프로젝트를 구축하는 방법

이 글은 선상 의류 업계의 폐단을 철저히 분석하여 그 속의 어려움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의류, 의류, 의류, 의류, 의류, 의류, 의류) 프로젝트 건설 방면에서 저자는 개인화된 맞춤형 모델 (C2M) 을 채택했다. 현재 이런 모델은 성공적이다, 예를 들면 레드칼라, 필요성. 차이점은 뒤에 거대한 시스템 지원이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가능하다고 생각하지만, 더 많은 혁신이 필요하다.

이 프로젝트는 두 부분으로 나뉜다. 첫 번째 부분은 현재 의류 산업에 대한 분석이고, 두 번째 부분은 산업 인터넷 의류 프로젝트의 건설이다.

첫 번째 부분: 의류 산업 현황 분석. 현재의 의류 산업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온라인은 전자상거래 사이트 판매, 오프라인 전통적인 실체 판매로 나뉜다. 현재 오프라인 전통 실체 판매가 직면한 어려움과 난처함은 누구나 볼 수 있는 것으로, 실업으로 인해 많은 오프라인 매장이 문을 닫았음을 반영한 것이다. 네 가지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1, 높은 비용

비용은 상점 임대료, 유동성, 재고 잔고, 직원 임금 등 여러 방면에서 나온다. 광저우 일선 도시에 대한 조사에 따르면 광저우 13 호선 신중국 빌딩을 예로 들면 1 층 면적이 1 평방미터에 불과한 점포에 월 임대료가10.4 만원에 달한다. 대략적인 통계에 따르면 이 구역의 노점은 매일 최소한 100 개 상품을 팔아야' 회본' 을 실현할 수 있다. 그녀의 점포가 있는 한 노점에 따르면 지난해 각 표준노점의 월세는 6 만 원으로 올해는 8 만 명으로 30% 이상 올랐다. 그래서 집세는 말할 수 없는 고통이다. 일선 도시도 그렇고, 2, 3 선 도시도 예외는 아니다. 또한 의류의 시효성, 계절성이 빨라 재고 잔고 비용이 증가하고 판매원 급여가 올랐다.

가격 투명성이 전자 상거래 발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 쇼핑이 일어나면서 의류 가격이 소비자 앞에 적나라하게 드러났고, 비용 등의 문제로 온라인 쇼핑과 경쟁할 방법이 없어 실물판매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옷 한 벌을 직접 사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와 온라인 쇼핑을 비교하는 사진을 찍습니다. 일반적으로 쇼핑몰은 오프라인 매장보다 저렴하여 오프라인 매장의 고객 손실이 심각하다.

3. 정보가 불투명하고 정보화 수준이 낮습니다.

일선 도시 광저우를 예로 들자면, 권위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광저우의 의류 도매상 중 80% 는 전자상거래를 해본 적이 없고, 20 ~ 30% 의 노점에는 컴퓨터조차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여객 흐름이 점점 줄어들고 임대료가 높아지는 경영 환경에서 대부분의 상인들은 여전히 전통적인 경영 생각에서 나오지 않고 인터넷을 이용한 판매 관리는 말할 것도 없고, 도매 시장의 점두 임대료 스트레스에서 근본적으로 벗어날 수도 없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2,3 선 도시는요? 마찬가지로 전통적인 판매 모델에서는 의류의 지역성, 시효성, 앞날을 내다보는 규제로 원래 잘 팔리지 않았던 의류가 설상가상이다.

4. 소비 의식의 변화와 증진.

전통 의류 생산업체는 대중소비 이념을 바탕으로 대량 생산한 것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정보 폭발, 모바일 전자 상거래, 첨단 기술 (예: 웨어러블 기술) 의 급속한 발전으로 의류에 대한 요구는 추위를 막는 것, 부끄러움을 가리고 추태를 가리는 것, 대중의 눈속임 등에만 국한되지 않았다. 그러나 더 자주 자신의 개인 수양과 취향을 표현하는 데 쓰인다. 사람들은 좀 더 인간적인 맞춤화가 필요하다. 전통적인 대규모 생산은 이미 사람들의 기존 소비 습관과 심미를 만족시키기 어렵다. 그래서 소비의식의 변화와 향상도 전통 판매가 제한되는 원인이다.

위의 네 가지는 전통적인 실체 판매가 어려움에 처한 원인이다. 온라인 판매의 몇 가지 단점을 분석해 봅시다.

1. 실체가 있는 작은 제조업체는 아직 전기상 플랫폼을 만들 준비가 되지 않았다.

관념, 비용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인터넷에서 도매나 소매에 종사하는 쇼핑몰은 종종 개인이나 매장이 운영하는 상업회사이다. 즉, 쇼핑몰을 운영하는 개인이나 매장이 운영하는 상업회사가 제조사로부터 물건을 가져간 다음 인터넷을 통해 도매하여 중개상 역할을 한다는 것이다. 이런 경영은 왕왕 규모가 작아서 실제 의류 도매상과는 거리가 멀다.

2. 도매시장, 백화점, 쇼핑센터, 종합상점, 아직 많은 발전공간이 있습니다.

소규모 의류 사업에 종사하는 길거리 가게들, 경험이 없는 가게, 특색도 없고 가격 우세도 없는 가게들은 운영하기가 어려울 것이다. 오프라인 매장이 태산처럼 안정적이라고 주장하는 데는 전기상이 부족하다. 전기상이 왕이고 실체가 죽을 것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은 반드시 미래의 인터넷 의류 도매 판매에 대해 충분한 분석과 정확한 인식을 가져야 한다.

3. 인터넷상의 의류 도매량이 너무 작아서 박리는 실력 있는 상가를 끌어들이기 어렵다.

솔리드 의류 도매상, 예를 들면 백마몰, 신중국, 붉은 하늘 등이다. 신흥 전자상거래를 앞두고 모두 홈페이지를 개설했지만, 여전히 사이트 건설을 그다지 중시하지 않는 것 같다. 인터넷에서 큰 거래량으로 보이는데,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천 원의 도매량보다 훨씬 적기 때문이다.

4. 의류를 표준화할 수 없어 온라인 도매를 방해합니다.

옷 스타일이 끊임없이 변하고 고정기준이 없어 온라인 도매로 바이어가 실물에 접근할 수 없게 되면서 바이어는 도매상의 사진과 로비로 어느 정도 위험을 감수했다.

5. 온라인 의류 도매는 지역적 차이를 고려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대기업은 전국 각지에 완벽한 대리 네트워크를 구축했지만, 전기상은 지리적 제한이 없는 도구이며 가격은 매우 부담스럽다. 전자상인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면 정해진 가격 질서를 어지럽히고 대기업도 손해를 보게 된다.

6. 티몰 또는 타오바오는 모두 작은 판매자, 작은 공장, 자영업자, 작은 브랜드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티몰 또는 타오바오는 모두 작은 판매자, 작은 제조업체, 자영업자, 작은 브랜드의 생존에 적합하지 않다. 타오바오 티몰 (Taobao Foundation) 은 큰 브랜드의 무대가 되었다. 의류 중소 브랜드의 타오바오 티몰 생존 상황은 더욱 어려워질 것이다. 많은 브랜드들이 오프라인 가격과 제품 차별화, 특히 티몰 매장을 완성하기 때문이다. 오프라인 매장과 마찬가지로 티몰 점포는 상품과 가격을 동기화한다는 얘기다. 작년의 쌍십일 관점에서 볼 때, 이 추세는 분명하다.

7. 전자 상거래에 대한 접근 문턱이 높아졌다.

지금 전기상들의 진입 문턱이 크게 높아졌는데, 애초에 일선 백화점에 들어가기 위해서였던 것 같다. 현재 많은 브랜드가 티몰 입주하기가 극히 어려워, 작은 판매자, 작은 공장, 자영업자, 작은 브랜드 제품이 따로 빠져나갈 수 있도록 강요하고 있다.

오프라인 실체 판매의 어려움과 온라인 판매의 부족을 바탕으로, 우리는 전통적인 실체 판매의 어려움을 깨고 인터넷 판매의 부족을 보완할 수 있는 두 가지 장점을 기반으로 인터넷 의류 플랫폼을 구축했다.

2 부: 산업 인터넷 의류 프로젝트 건설 1. 프로젝트 건설 배경.

이 프로젝트의 배경은 소단과 풍운이 이끄는 소로모 공업인터넷 생태계다. Shaodan 선생님은 말했다: "당신은 할 수 없습니다, 그건 중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가르쳐 줄 것입니다; 배울 수 없다면, 괜찮아, 따라 배워라. 몰라, 괜찮아, 따라와. 클릭합니다 우리는 오랜 전통 사고의 세례를 거쳤고, 잠시 동안 슈퍼 변현한 인터넷 사고를 받아들이기 어려웠지만, 당신은 완전히 이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극객에게 끌려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단지 우리에게 사랑, 애정, 꿈, 포기하지 않는 마음을 요구하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극객들의 지도 아래 SoLoMo matrix 인터넷 생태계가 전 세계에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현재 이미 3000 만 명을 유치한 것은 사명과 꿈이 있고 초심을 잊지 않는' 중국 창객' 이다. 총리가' 대중창업 만중혁신' 을 제기했을 때 총리의' 나는 창업자' 라는 말이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동시에 시스템은 창객당, 극객 부족, 위객 행동, 디지털 엔진, 지본공사, 푸혜금융 6 대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따라서 프로젝트를 운영하는 각 부서는 원활한 도킹, 운영, R&D 기술, 프로젝트, 투자, 마케팅 등을 할 수 있으며, 더욱 중요한 것은 이미 고객이 형성되었다는 것이다.

둘째, 프로젝트 소개.

맞춤형 의류 역방향 맞춤형 인터넷 플랫폼을 구축하다. 이 플랫폼은 웨어러블 기술, 블록 체인 기술 등을 기반으로 합니다. 플랫폼은 극객의 행동 가치를 소개할 것이다. 이곳의 극객은 실제 극객과 가상 극객으로 나뉜다. 극객들의 지도 하에, 모든 사람의 복장 수요는 서로 다른 관리, 개인화, 홍보 및 인정을 받을 것이다. 의류 확장을 바탕으로 의류, 메이크업, 스타일링, 이미지 디자인이 일체화된 인터넷 역맞춤형 관리 플랫폼을 구축합니다.

셋째, 시장 환경.

첫 번째 서론에서, 우리는 현재 의류 판매가 직면한 어려움과 부족을 분석하여 시장이 수요가 있고, 사람도 만족을 갈망하고 있다는 것을 설명했다. 수요와 만족은 기회와 재산이지만, 우리는 이러한 수요와 만족이' 돈' 으로 실현되지 않고, 만족과 수요의 제로 비용을 달성해야 한다. 이는 기존의 상업적 사고를 초월할 것이다. 만족과 수요는 모든 사람의 진정한 내면인식이며, 소비를 인식시키는 것은 프로젝트 운영의 내부 환경이며, 국가도 동시에 조정할 것이다.

넷째, 기술 응용.

이전 프로젝트 소개에서는 블록 체인 기술과 웨어러블 장비 기술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이는 프로젝트 운영의 핵심 기술이 될 것입니다. 프로젝트가 SoLoMo matrix 인터넷 생태계에서 실행되기 때문에 이 방대한 시스템은 전체 산업 체인을 구축하는 서비스 플랫폼이며 1500 프로젝트를 폭파하는 방대한 시스템 플랫폼입니다. 시스템의 각 프로젝트는 신용 지식에 기반한 파트너 메커니즘, 공유 협력의 가치 정체성, 정서적 정체성에 기반한 참여 건설이어야 합니다. 블록 체인 기술은 분산 스토리지, 분산 회계, 신용 지식 등을 해결합니다. 모든 사람의 참여와 협업은 자신의 디지털 화폐와 스마트 자산을 형성하고, 완전히 투명한 시스템에서 프로젝트 운영에 협조하며, 모든 사람이 프로젝트 건설에 참여하여 모든 사람의 가치 척도를 형성합니다. 사람들은 경쟁을 바탕으로 자신의 부를 세우는 것이 아니라, 부의 논리가 바뀌고, 공유, 협력, 참여, 인정 등이다.

웨어러블 기술은 모든 사람의 복장 커스터마이징을 실현하고, 현실의 시공간을 초월하는 커스터마이즈로, 모든 사람의 옷에 대한 꿈의 수요를 풀어주고, 거리없는 3D 경험을 실현하며, 패션 디자이너의 매력을 체험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기능 설계

장면 디자인을 통해 모든 사람들에게 해석: 장 여사는 어느 해 1 월 어느 날 성대한 만찬에 참석할 예정이며, 자신을 위해 턱시도 한 벌을 사용자 정의하면서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을 디자인하고 싶다. 장 여사는 자신의 생각을 우리의 플랫폼 데이터에 입력하였으며, 플랫폼 구름은 그녀의 생각에 따라 장 여사를 위해 옷과 모양을 디자인할 것이다. 장 여사가 자신의 생각을 싫어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면 플랫폼은 진정한 극객' 사람' (의류와 스타일리스트) 을 비축해 장 여사의 수요를 실감하고 장 여사의 데이터를 시스템 클라우드에 저장한다. 극객이 장 여사와 소통한 후, 장 여사가 스스로 예복과 스타일링을 선택하고, 예복은 플랫폼으로 만들었다. (장 여사 예복 사이즈는 예복 공장에서 우송한 휴대폰 메모리 카드로 채집됨) 역사용자 정의를 완전히 실현하였다. 장 여사의 자료에 따르면, 시스템 클라우드는 장 여사의 생활 습관에 대해 더 많은 분석을 하고, 장 여사를 위해 개인 데이터를 저장하고, 더 많은 기능 모듈을 도출하고, 미래의 가사 커스터마이징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할 것이다.

여섯째, 해결책입니다.

솔루션을 논의 하기 위해, 우리는 전통적인 관점에서 분석 합니다. 전통적인 상업적 사고는 산업자본을 모으고, 상업자본을 접붙이며, 금융자본을 포용하고, 사회자본을 이용하는 것이다. 프로젝트의 산업자본은 기술자본, 상업자본은 마케팅자본, 금융자본은 천사 투자, 사회자본은 지분 상장이다. 이것은 전통적인 프로젝트 구현의 논리이지만, SoLoMo 산업 인터넷 생태계에서는 역효과를 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우선, 프로젝트는 금융 혁신을 해야 하고, 프로젝트는 시스템 내에 상장해야 한다. SoLoMo 산업 인터넷 생태 착지, 순식간에 전망을 덮고, 순간적으로 가치 블랙홀을 형성하고, 순간적으로 디지털 통화를 형성하고, 순간적으로 모든 사람의 원래 숫자에 기반한 가치 증가를 형성한다. 프로젝트 운영을 위한 소비자의 기초데이터를 마련하기 위해 어떤 프로젝트든 가장 큰 돌파구는 소비자 확보에 있다. 우리 프로젝트는 실시하기 전에 방대한 소비층을 모았는데, 이는 전통 프로젝트 사유가 초월할 수 없는 현실이다. Dell 은 승인, 참여, 지원을 바탕으로 프로젝트 R&D 를 완료하고, 시스템 내에서 프로젝트 R&D 팀, 천사 투자, 시장 운영 등을 원활하게 연결해 드립니다. 블록 체인 기술에 기반한 파트너 신용 메커니즘 혁신으로 웨어러블 기술로 형성된 가상 개인화를 통해 프로젝트 건설을 완료합니다.

일곱. 실행 계획.

1. 전체 네트워크 인증을 바탕으로 프로젝트 파트너를 모집합니다.

2. 엔젤 투자, 기술 R&D, 시장 관리, 오프라인 창업 공간 등을 포함한 전망 인가에 따라 프로젝트 운영 파트너를 모집합니다.

3. 창업자산평가, IP 디지털화 프로젝트 서비스 제공 업체 완성, 사회적 참여 실현, 프로그래밍 가능, 완전 유통, 추적 가능한 프로젝트 운영팀 형성, 극객 행위 디지털화, 프로그래밍 가능한 디지털 자산 및 지능 자산 형성.

4. 기술 개발 및 API 인터페이스를 예약하여 프로젝트의 다양성 중첩 및 SoLoMo 산업 인터넷 생태에 대한 준비를 합니다.

프로젝트 시스템의 토론 및 도로 공연.

6. 프로젝트 타당성 보고서

여덟. 프로젝트 요약.

SoLoMo 산업 인터넷 생태는 전통적인 업종을 바탕으로 가상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하고, 인터넷 사고와 첨단 기술 수단을 이용하여 전통 업종을 지원하고 도우며, 중앙화되고 끝없는 가치 유통을 실현하고, 사회의 보이지 않는 자원을 최대한 방출하고, 사회화 참여를 실현하고, 전통적인 상업과 금융 규칙을 깨고, 일반 대중에게 가치를 이익시키고, 소비를 가격 그 자체로 돌려보내는 것이다. 전통 시장의 경쟁을 없애고, 공유와 협력을 새로운 비즈니스 논리로 만들고, 인지가 인식을 초월하게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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