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계자는 시스템 관련 하위 시스템이나 프로세스에도 집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의 결제 프로세스를 검토하여 사용자에게 친숙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위 시스템의 구성 요소에 대해 더 깊이 연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웹 양식을 작성할 때 사용자가 보다 효율적이고 편안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특히 웹 기반 시스템에서 UX 는 비교적 새로운 개념입니다. DonaldNorman 박사는' 사용자 경험' 이라는 용어를 제시했다. 그는 인지과학의 연구원이다. 그는 먼저 사용자 중심 설계의 중요성을 제시했다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제품 설계 방법이 결정되어야 함).
확장 데이터:
UX 디자인에 대한 다섯 가지 오해를 피하십시오.
1. 수요 분석은 전문가에게 맡기는 것이 좋다.
사용자의 요구를 수집하고 관리하는 기술은 많지만 프로세스는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요구 사항은 비즈니스 분석가가 관련 워크숍에서 수집한 후 지속적으로 확장되는 프로젝트 목록에 오프라인 프로젝트로 기록됩니다.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지만, 많은 경우' 투입 수준' (디자인과 개발 둘 다에서) 과' 애자일 전달' 평가를 파악하는 것도 매우 중요한 능력이다. 전자는 비교적 간단하지만 후자는 데이터, 자원 및 기술의 가용성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기업의 전략적 발전과 관련이 있습니다. 진행 중인 프로젝트/워크플로우 할당 및 협력 원칙을 준수합니다.
즉, 우선 순위가 있든 없든 간에 특정 요구 사항과 관련된 실행 가능한 조언은 모두 유효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우선 순위명언) 이러한 평가 능력은 얻기 어렵지만, 위의 프로젝트 목록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으며, 우선 순위와 민첩한 배송을 통해 후속 스프린트 계획에 더욱 신뢰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디자인은 순수한 창조적 인 활동입니다.
디자인에 무한한 시간을 준다면 원칙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모든 최적화 방안을 찾을 수 있다. 그러나 실제 운영에서는 시간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설계에서 연구와 탐구에 중점을 두고 이 프로젝트에서 사용자에게 더 많은 우선 순위를 부여해야 합니다. 디자인 공간 차원에 대한 이해도 공유할 필요가 있다. 관련 검색 설계 프로젝트에서 차원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사용자: 우리는 왜 어떤 사용자 집단 디자인을 하고 있으며, 그들은 어떤 우선순위를 가지고 있습니까?
임무: 우리는 어떤 검색 임무를 지원합니까 ... 프로젝트 클래스, 탐구 클래스 등.
환경: 환경의 여러 측면이 중요하지만, 데이터 환경에 더 적합한 것은 ... 우리가 관심을 갖는 정보 자산입니다. 이 정보를 통해 사용자의 심리 모델을 어떻게 매핑합니까?
복잡성: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지원하는 복잡성은 무엇입니까? 간단하고 제한된 상호 작용, 아니면 더 많은 호소? 많은 설계 프로젝트는 단순한 검색 가능성 작업에 초점을 맞추고 더 복잡한 정보 동작 유형은 무시합니다.
3, 디지털 추적 설계 탐사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전통적인 사용자 요구 분석 기술에는 명백한 결함이 있습니다. 즉, 기술 지식의 단순화 이론입니다. 이 이론에서는 수요가 결국 조각화된 형태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환경적 요인이 없다면 고객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어떠한 경험도 의미가 없을 것입니다.
이를 강조하는 방법은 수요 그룹을 하나의 일관된 장면으로 결합하는 것입니다. 간단한 문장에서 고도로 구조화된 대화에 이르기까지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이를 통해 집계 요구 사항을 의미 있고 용도에 맞는 이야기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장면에서 수요로 매핑한 후에는 매핑을 감사 도구로 사용하여 각 수요의 상태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감사 추적은 어느 정도 투명성과 책임감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분석 단계에서 작성한 댓글이 설계 탐색 단계에서 책임집니다.
최적의 설계에 집중하십시오.
사용자 중심 설계의 핵심 원칙은 기술 프로토타입이 최종 사용자와 함께 반복적으로 테스트되고 사용자 피드백을 기반으로 업데이트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사용자 테스트는 서로 변환할 수 있는 대체 설계 세트를 기반으로 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즉, 서로 다른 대체 설계를 직접 정량적으로 비교하며 질적 사용자 피드백이 일반적으로 더 효과적입니다.
또한 관련 항목 검색의 경우 대안의 선택은 다양한 단계의 정보 여정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측면과 가치는 모두 환경에 속합니다.
대화식 설계가 완료되고 전달되면 (예: 와이어프레임 세트로서) 설계 작업이 거의 완료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러나 이 상황은 검색 항목과 무관합니다. 특히 어떤 형태의 깎인면 검색 기술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더욱 그렇습니다. 이러한 경우 별도의 제공 기록 양식 및 개인 컨텐츠, 프로젝트 실행 방법이 필요합니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문제가 포함됩니다.
전환 논리-예를 들어 게임 초기 사용자의 선택이 중기 단계에 미치는 영향.
유한 규칙-예를 들어, 이 규칙은 언제, 어떻게 특별한 얼굴을 보여줄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와이어프레임은 이러한 관계와 구속을 기록하는 데 적합한 도구가 아니지만 이러한 세부 사항은 검색 경험의 품질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설계 활동에 정의되고 중요한 부분으로 기록되어야 합니다. -응?
써우거우 백과 -UX 직책 설명:
UX 디자이너로서 생명기술의 제품과 응용을 정의하고 설립할 것이다. 당신은 개발 체험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인터랙티브 모델, 프로토타입 등) 을 책임질 것이다. ) 빠른 템포와 창업 환경에서 동종 최고의 소비자 제품.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엔지니어링, 제품 관리, 산업 디자인 및 기업 리더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초기 단계에서 제품 개념을 선보일 것입니다. 당신은 실용적인 몽상가입니다. 이것은 훌륭한 비즈니스 요구로 전환되어 고객 솔루션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너는 사유가 민첩하고 유연하여 개방적이고 협력적인 환경에서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할 수 있어야 한다. 이 직위의 이상적인 후보는 안심할 수 있는 시각적 추상화와 경험을 통해 이 비전을 고체 설계의 결과물로 추진할 수 있다.
개발 비전을 만들고, 사용자 경험과 관련 사용자 인터페이스 프레임워크를 커뮤니케이션 및 구현하며, 다양한 제품을 제안하고, 비전을 실현하는 프로세스와 전략을 따릅니다.
다른 사람들이 사용자 경험 팀에 가입하도록 격려하고 안내합니다.
사용자 프로세스, 와이어프레임, 원형, 사용자 인터페이스 사양 및 최종 그래픽을 만듭니다.
사용자 경험 연구 및 테스트 프로세스를 시작하고 관리합니다.
설계 지침, 패턴 및 설계 라이브러리의 개발 및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합니다.
지표 분석을 수행하여 설계/사용자 환경 최적화를 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검색: UX 디자이너는 무엇을합니까? Ui 디자인은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위한 것으로 취업면이 넓다. 천호에 가서 UI 디자인 문의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