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선생은 젊었을 때 부모와 함께 싱타이 현에서 생활하며 공부했다. 칠칠사변 전에 그는 싱타이 남관동관 밖에서 초등학교에 다닌다.
칠칠사변' 은 싱타이 태행산 아래 창고 마을에서 부모에게 도피했다. 여가 시간에는 드러머가' 말의 전설' 과' 영웅의 8 가지 의미' 와 같은 민간 예술 프로그램을 부르는 것을 즐겨 듣는다. 이는 왕선생의 기본 예술과 문화 기술의 기초를 다졌다.
이듬해 봄, 싱 타이 현성으로 돌아가, 사단은 싱 타이 남관마사 거리 용왕묘왕 노옥 씨, 우시장 물역 송운보 씨로부터 왔습니다. 1 년 후, 또' 양이서집' (싱타이 남관동가 익생당 약스택원) 으로 바뀌었다. 만청과 함께 사서 ('논어',' 대학',' 중용',' 맹자'),' 시경',' 시경' 을 배운다. 동시에 태극권 명사인 이승단 선생에게 좋은 권법 기구 쿵푸를 배웠는데, 일명' 개합틀' (현재' 무태극권' 또는' 무태극권' 으로 불림) 강건한 몸을 배웠다.
1949 년 초, 베이징에 가서 혁명 업무에 참가하여 화북혁명대학에서 먼저 공부한 후 중앙공안간부 학교 제 1 기 공부로 전입했다 (학습기간 스승은 최선생으로부터' 개합틀',' 무행 태극전');
1950 공안부 전범관리소에 배정됩니다.
1952 베이징시 공안국으로 이전;
1957 은 우파로 분류되어 노동개혁 분권화되었다.
1957- 1970, 베이징 해정 방산 양향 등 강제 노동 개혁으로 이동
1970- 1978, 싱 타이 난하로 송환되어 빈하 중농재교육을 계속받습니다.
1979, 상경하여 사법부 베이징 감찰처에서 다시 일하다.
1980 부터 1990 까지 같은 시스템 간부 훈련대 (이후 베이징 노동개혁경찰학교로 변경), 교사, 교무처 주임, 전문부 주임으로 전입했다.
KLOC-0/990 은퇴 이후 태극권과 오파 태극권의 역사, 문화, 사상, 일상, 기구의 연구, 정리 및 보급에 종사해 왔다.
중국 전통 태극권 (태극권)
수십 년간의 복싱 연습, 굴곡진 경험은 오식 태극이론의 집대성자를 만들었다.
초기에는 주로 연습식이었다. "태극권 이론상의 나의 향상은 비범한 경험과 관련이 있다." "57 년, 나는 우파로 분류되어 면직되어 농촌으로 내려졌다." 오씨는 항상 공부에 치중하고 시간을 낭비하려 하지 않는 사람이다. 그동안 그는 한의학 등 기술을 배우는 것을 고려했지만 결국 태극권과 그 이론을 깊이 연구하기로 했다. 그는 태극권이 오래되고 독특한 권투종으로 전투와 헬스 기능을 갖추고 있어 앞으로 반드시 큰 발전을 이룰 것이라고 생각한다. 당시 오로는 베이징 도서관의 도서 대출증 한 장을 계속 사용했는데, 많은' 태극전' 의 사료는 북도에서 찾을 수 있었다. 이후 오노가 서해를 거닐며 태극음양의 균형을 맞추고 태극권의 기술 이론 원류 등에 대해 심도 있는 학습과 연구를 진행하여 뚜렷한 성과를 거두었다. 나중에 책을 쓰기 위해 무협 잡지의 편집 생애에 종사하여 무림 중의 펜이 되어 든든한 기초를 다졌다.
문혁 기간 동안 운명은 다시 한 번 오로를 희롱했지만, 이런 희롱은 오로에게 오파 태극권 종사가 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했다.
비바람 인생과 발전
오로는 원적 노동으로 송환되어 빈중농 재교육을 받았다. 1970 부터 1978 까지 오로는 고향으로 돌아와 민간으로 돌아와 무술이 생겨나고 발전하는 옥토로 돌아갔다. 스승의 형제로 돌아가다. 다년간의 공력으로 줄곧' 북도' 이론 연구의 승화에 빠져 있었고, 사형제와 함께 권법 이론을 배우고, 밀수와 격투 기교를 연습했다. 모처럼의 이론 연구와 다년간의 실천을 결합할 수 있는 기회로, 오로는 태극권 쿵푸의 성장에 비약이 생겼다.
오로년의 노력은 헛되지 않았고, 굴곡이 많은 경험은 그의 일생을 단련시켰다.
무로 퇴직 후 100 여 편의 무술역사, 태극탐구, 무술연구, 명가의 풍채, 기문일화, 도덕수양 등에 관한 학술 문장 발표가 중국 무술과 태극권의 보급과 발전에 긍정적인 역할을 했다. 그의 노력은 많은 작가와 독자들의 광범위한 관심을 불러일으켜 그를 무림 중의 필치로 칭찬했다. 그는 열심히 일하는 동시에 무술 유파 태극권의 보급에도 적극적으로 힘쓰고 있다. 학생들을 가르치고, 후대를 키우고, 대학생과 중장년 태극권 애호가들에게 강의를 해주고, 각종 무술과 태극권 친목회, 세미나에 참석하고, 무술유파 태극권의 우수한 후계자를 접하고, 무술유파 태극권을 대대적으로 보급하도록 초청받았다. 그의 많은 제자와 제자는 국내외에서 복싱을 가르치거나 각종 경기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두었다.
계속 나아가다
태극권의 전인으로서 오로는 무술 태극권 이론의 대가가 되는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다. 전기에서 오로는 전국 무술 세미나와 공연에 여러 차례 초청되어 여러 전문지의 편집위로 임용되고, 무술대회의 심판과 평론가로 여러 차례 임용되고, 여러 태극권 조직의 고문으로 임용되었다고 언급했다. 베이징 체육대학 출판사와 태극권 애호가들의 초청에 따라 그는 문사 결합 방법으로 45 만 자의 무술 태극사 전문 저서를 집필했다. 내용이 풍부하고, 문필이 유창하며, 많은 참신함이 있어서, 출간 후 많은 무술 애호가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번 인터뷰에서 오로도 여러 Bowu.com 의 선임 무술 전문가로 구성된 자문위원회 위원으로 초빙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
주하이는 태극전 명가 협회 (2001..11.28) 를 설립했다.
우 씨의 현대 태극권 분류
태극권의 "집", "식", "파"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사회에는 많은 전통 태극권의 유파가 전해지고 있다. 오로의 소개에 따르면 태극권이 창립된 지 지금까지 백여 년이 되었는데, 초기에는 유파가 없었다. 전혀' 유형' 이 없다. 1930 이전에는 일부 사람들만이' 양가' 와' 가호' 라고 불렀다. 일종의' 유파' 가 있다.
태극전' 은 청도함년 (약 1845) 에서 동향 오여청에서 양로선을 경성교권까지 추천한다. 경성은 인문이 모이는 곳으로, 태극권의 힘과 매력을 외부에 알리고 이해하게 한다. 그 이후로 태극권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1927, 당시 남경정부와 지방군도 무술을 연병의 주요 과목으로 꼽았기 때문에 사회에 무술열이 다시 일고 각 성시현의 무관이 우후죽순처럼 세워졌다. 당시 전국 정치, 경제센터가 베이징에서 남경으로 이주했기 때문에 태극권의 명가는 양소후, 양성복, 오, 손록당, 하오, 이상원, 진소비 등이었다. 난징 상해 항주 광저우에서 교권을 신청하여 태극권 교육을 장강 주강 유역까지 확대하였다.
이런 태극권 고수들의 영향으로 태극권은 이미 전국에 널리 퍼져 있고, 풍격이 각기 다르며, 모두 태극권이라고 느끼게 하지만, 길과 자세는 뚜렷하게 다르고, 각기 특색이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른 태극권 유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1930 년대에 마리보는 처음으로' 유파' 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태극권의 여러 유파를 구별했다. 이 칭호는 1940 년대 말과 50 년대 초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유행하는
1950 년대 이래,' 24 식 단순화 태극권' 등 일련의 규정 루틴을 편찬하여 대중의 학습과 보급을 용이하게 하였다. 양, 진, 오 등의 전통 루틴도 책과 자료를 출판했다. 따라서' 예' 라는 단어는 서로 다른 자세의 태극권을 구분하는 데 쓰이는데, 이것은 널리 받아들여진다.
"네" 라는 단어는 1930 년대에 태극권 유파를 구분하는 데 사용되었지만, 1980 년대에는 많은 예술가들이 서적과 오디오 자료를 출판하면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이' 사단' 자는 태극권의 유파와 전승을 효과적으로 구분하지만, 의심할 여지 없이 가문이' 조심스러운 눈' 이라는 혐의가 있다. 게다가, "교사" 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은 분명히 적합하지 않습니다. 스타일' 이라는 단어로 유파를 구분한다는 설법은 태극권의 다른 유파, 전승, 스타일의 차이를 더 잘 보여준다. 가정의 편협함이 없다. 그래서 널리 받아들여지고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고 있다.
오로는' 사' 라는 글자는 여전히 부족한 점이 있다고 생각한다. 태극권은 양식이기도 하고 오식이기도 하기 때문에 지역마다 다른 사람들이 연습하는 것도 다르고, 어떤 것은 큰 차이가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들이 전승과 풍격이 같은 태극권이라는 것은 분명하다. 이는 많은 사람들에게 많은 곤혹을 불러일으켰다. 모두 양식, 오식, 오식, 동작이 어느 정도 있지만, 같은 동작 이름이 다를 뿐이다. 누가 맞았어? 누구의 것이 정통입니까? 이런 의문과 논쟁이 있다. 이를 위해 오씨는' 파' 로 다른 유파와 태극권을 구분하기로 동의했다. 그의 작품에서 그는' 무사' 태극권을' 무파' 로 대표한다.
"파" 라는 글자로 양, 오, 오, 손 등 태극권의 차이를 구분하면 서로 다른 전승된 태극권을 구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같은 문파 내에서 서로 다른 타법과 개인 스타일의 태극권을 수용할 수 있다. 오 본인, 하오 사오유 등. 오파에는 많은 후계자가 있지만, 그들은 모두 오옥향에서 전해 내려온 것이다.
하나의' 파' 라는 글자는 많은 정통 분쟁을 줄이고 많은 기량을 증가시켰다. 초기가 같은 전승이고, 같은 스타일과 특징을 가지고 있다면, 자세와 동작에서 약간의 차이가 있어도 유파가 될 수 있다. 이 유파의 태극권의 전승과 발전, 그리고 전체 태극권 사업에 자신의 공헌을 해야 한다.
조판 사용이 문파를 형성하지 않을까 하는 우려가 있다. 오로는 문파가 어떤 글로 인한 것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파벌" 이라는 단어가 없으면 문파는 막을 수 없다. 우리가 지도를 강화하기만 하면, 이 유파는 태극권에 대한 호칭일 뿐, 더 포용적이고, 다른 유파를 구별하기 쉽다는 것을 이해한다.
싱 타이 무술 연구회
이승단 초기에는 싱 타이 (Xingtai) 의 유명한 무술가였다. 1920 년대에 그는 하오 중천, 정약남, 왕로연 등과 공동으로 소림회 (사양웅덩이) 를 설립하여 학습반, 수취자, 차권, 육합권, 태극권 등 권법과 기구를 설립했다. 민국 19 년, 그들은 국민정부의 부름에 응하여 소림학회를 무술 연구회로 바꾸었다.
한 세대의 스승 하오 위정 (Hao weizhen) 은 제자들에게 그램 권투를 가르쳐 줄 수 있다. 영년 () 이 타이대 () 근처의 지리적 요인 외에도, 타이천등창 사장 심복수 () 의 덕분입니다. 위정 () 의 둘째 아들 호문귀 () 가 천제 창고 사쿠 () 에 있을 때, 심복은 오랫동안 수놓은 위정 () 의 이름을 장만하고, 교수를 태극으로 초빙하였다. 이승단과 호중천은 기회를 틈타 하오 위젠에게 경을 취하였다. 과연, 엄격한 스승이 고도를 내고, 대사가 잘 가르치고, 제자가 잘 배웠고, 태극고수들이 많이 눈에 띄었다. 이것은 타이무술 태극권이 성행하는 주요 원천이며, 진관은 무술 동아리의 걸출한 인재 중의 하나이다.
권투를 배우는 것은 단지 체력을 위한 것이다.
오로의 고향은 허베이 () 성 남화현 () 에 있는데, 유명한 태극지 향영년 () 에서 몇 십 리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이곳은 무술의 바람이 성행하고 무술의 고향이기도 하다. 태극권에는 당연히 홍권, 지로 주먹, 매화 주먹을 연습하는 사람들이 많다. 어릴 때 권투 연습을 한 이유는 간단하다. 부모는 단지 자신의 아이가 더 강해지기를 바랄 뿐이다.
이승단씨, 타이시 무술연구회 회장이 집안을 전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동시에 왕펑년, 호중천, 정베트남을 따라 칼과 칼봉을 많이 배웠다. 한 손으로 주먹과 좋은 몸매를 연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