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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춘화전.

조롱박 왕자 이춘화

이춘화, 청년 조롱박 연주가, 교육자, 현재 중국 조롱박 바우 전문위원회 상무이사, 상하이 음악학원 조롱박 시험급 심사위원. 출판된 저작은' 후루사바우 사용 자습서',' 후루사바우 연주 가이드',' 후루사바우 연주 방법',' 후루사바우 고전곡 연주 방법',' 후루사바우 원스톱 학습',' 쾌락조롱박',' 금박',' 취함' 이다 조롱박, 해음 축복은 보통 상대방에게 행운을 보내는 것으로 여겨진다. 선물을 축복하다. 운남 다이 (Yunnan Dai) 는 창조적으로 조롱박을 신기한 기묘한 민족 악기인 조롱박 (Hulusi) 으로 발전시켰다. 금빛 더블 박은 흰색 대나무 주둥이가 박혀 있고, 두께가 다른 대나무 통 세 개가 아래쪽에서 뻗어나와 조롱박을 형성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가볍게 불면 은은한 음악을 낼 수 있고, 때로는 산속의 대나무 숲처럼 고요하고 심오하다. 때로는 산천처럼, 돌아오는 것을 잊는다. 때로는 공작새처럼 자랑스럽고, 백새처럼 다투기도 한다. 때로는 새벽처럼 일찍, 흐릿하고 신비 롭다. 때로는 만과 같은 기병도 풍채가 좋다 ... 거창하고 장대한 협주곡에 익숙해져 조롱박 한 토막을 듣고 말을 할 수가 없다. 심심할 때는 조롱박 한 조각, 한적한 오솔길, 즉시 사람을 상쾌하게 하고 근심 걱정이 없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조롱박실은 그 아름다운 목소리와 독특한 매력으로 점점 더 많은 애호가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조롱박사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는 차이윈 출신의 조롱박 왕자 이춘화를 언급하지 않을 수 없다. 이춘화, 한족, 일찍이 학창시절에 한 번의 우연한 기회가 조롱박사와 풀리지 않는 인연을 맺어 그 속에 빠져들었다. 밥을 먹고 자는 것 외에 여가 시간만 있으면 이춘화는 문을 닫고 연습을 한다. 뉴스를 보고, 눈은 텔레비전 화면을 쳐다보고 있지만, 손에는 조롱박을 들고 손가락의 유연성을 연습하느라 바쁘다. 연습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 그는 조롱박의 머리를 제거하고, 스스로 연습관을 만들었고, 사람들은 안에서 마음대로 파이프를 연습했다. 차 안에서도 "TTK, TTK, TKT, TKT ..." 라고 입을 놀리지 않고 다시 읽기 시작했다. 그것은 정말 침식을 잊을 지경에 이르렀고, 애착이 있었다. 바로 이런 각고의 연습과 진지한 공부로 이춘화의 조롱박 연주 기교도 점점 성숙해지고 있다. 실제로 나도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예를 들어 처음 공부를 시작했을 때 항상' 꼬르륵' 하는 목소리 문제가 있었는데, 확실히 이춘화를 한동안 괴롭혔다. 검열과 전복을 거쳐, 나는 문제를 철저히 해결하지 못했다. 그는 자신의 탐구로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해 보았고, 가족조차도 그의 고문이 되었다. "좋은 일은 많이 한다." 이춘화는 연주할 때 음미에서 입을 빠르게 벌려' 꼬르륵' 음을 피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이 발견을 교육에 적용했고, 학생들은 곧' 꼬르륵' 소리 문제를 해결했다. 오랜 교육 속에서 이춘화도 비슷한' 꼬르륵' 소리를 많이 발견했는데, 간단해 보이지만 조롱박 애호가들이 스스로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없게 했다. 그는 자신의 학습과 교수 경험을 책으로 정리하겠다는 생각이 싹트자 2000 년 이춘화의 첫 작품인' 후루스바우 실용 자습서' 가 출간됐다. 자습서는 음계, 공도에서 연습곡, 음악, 각 장 뒤에 관련 음악 지식을 가지고 있다. 책에는 조롱박 연주에 적합한 악보가 대량으로 수집되었다. 책의 끝에는 각종 음조의 지법표가 하나 더 있다. 음악 이치를 모르는 사람이라도 이 자습서를 간단히 보면 조롱박을 부는 법을 배울 수 있다. 후루실을 배우는 것은 더 이상 어렵지 않고, 후루실은 더 넓은 범위의 보급과 보급을 받았다. 한동안 이 튜토리얼은 조롱박 상인이 조롱박을 팔 때 고객에게 추천하는 가장 좋아하는 책이 되었다. 이춘화 자신도 운남민족촌을 참관할 때 한 여사장의 친절한 초청을 받아 외지 관광객으로 가게의 조롱박을 추천하는데, 사지 않을까 봐 두렵다. 그녀는 이렇게 덧붙였다. "너는 연주할 줄 모르고, 악리를 몰라, 두려워하지 마라. 이 책가방을 사면 너는 빨리 배울 것이다. 나와 우리 형은 이렇게 배운다. "그녀는 또한 즉흥적으로' 아름다운 곳이 있다' 를 창작했다. 이춘화는 이 책이 자기가 쓴 조롱박 스바우 실용 교과인 것을 보았다. 상가와 고객이 자신의 작품에 대해 이렇게 긍정적인 것을 보았다. 이춘화는 즐겁고 근심하다. 다년간의 교육 경험이 모두의 인정을 받아서 다행이다. 걱정되는 것은 만약 책에 약간의 착오가 있다면, 그는 학습자를 오도할 것이라는 것이다. 이에 이춘화는 실천 과정의 수정과 개선에 더욱 신경을 썼고, 빨간색 표지부터 녹색 버전까지 책의 페이지 수가 두꺼워지면서 내용이 더욱 풍성해졌다. 길거리 노점상들은 심지어 책의 정수를 작은 전단지로 농축하여 자신의 조롱박을 판매한다. 불과 5 년 만에 조롱박 바우 실용과정은 이미 많은 조롱박 학습자의 필수 과목이 되었다. 이춘화의 조롱박 연주 기술과 교수법이 모두의 인정을 받았다. "후루사 바우 실용 자습서" 가 출간되면서 이춘화는 계속 후루사 학습자의 전화 상담을 받아 공부에 어려움이 있었다. 시장은 좀 더 직관적인 시범성과 가시성을 갖춘 데모 교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춘화의 교육용 VCD' 조롱박 박우 연주 방법' 의 출판이 이 빈자리를 메웠는데, 이는 시중에서 첫 번째 시스템인 조롱박 바우 교육용 앨범이기도 하다. 조롱박 실크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면서, 많은 조롱박 애호가들이 성장하여 더 이상 간단한 음악 연주에 만족하지 않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그들은 조롱박 실크와 관련된 고난도 음악을 더 갈망하지만, 지나치게 전문적인 음악은 잠시 이해하기 어렵다. 많은 학습자의 요구에 따라 이춘화는 두 번째 교육용 앨범' 후루스바우 연주 방법' 과 세 번째 교육용 앨범' 후루스바우 1 점 소통' 을 발간했다. 상하이 음악학원에서 조롱박 시험급 심사위원을 맡는 과정에서 이춘화는 시험급 학생들의 차이를 깊이 느꼈다. 한 곡을 어느 정도 연주해야 합격이라고 할 수 있을까. 학생들에게 좋은 지도와 도움을 주기 위해 2005 년 5 월 제 1 판' 조롱박 등급 앨범 시범' 이 출간됐다. 오랫동안 조롱박사의 음악 음계가 제한되어 있어서 연주할 수 있는 곡목이 매우 적어 조롱박 발전의 한계가 되었다. 조롱박 실크는 사람들에게 일종의 후회감을 준다. 이와 관련하여 이춘화는 과감한 혁신과 돌파를 통해 이호 독주' 경마' 를 조롱박 독주로 개편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군 생활을 반영한' 기병행진곡' 은 조롱박으로 연주해 조롱박을 더욱 환영받게 했다. 바이올린 협주곡' 량주' 의 개편으로 조롱박 연주가 더욱 풍부하고 매력적이다. 조롱박사로 연주한' 바다의 웃음소리' 는 고금의 영웅 호정을 엿볼 수 있게 한다. 누가 조롱박 작은 자태를 말하느냐? 이춘화는 앨범' 쾌락후루사',' 취한 후루사' 등 일련의 작품들을 감상하면서 후루사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갖게 되었다. 이춘화는 젊고 열정과 활력이 충만하여 그의 앨범을 듣고 본 많은 사람들에게 평가를 받았다. 이춘화의 겸손, 성실, 인내심은 많은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네가 알고 있거나 모르는 사람은 전화로 그에게 질문을 한다. 그가 아무리 바빠도, 그는 너에게 진지하고 진실한 충고와 건의와 격려를 줄 것이다. 호남 상덕시 1 6 세 소년 조아성과 길림통화시 59 세 소년 왕효춘이 이 점을 가장 깊이 언급했다. 그들은 모두 교육용 앨범을 통해 이춘화를 알게 되었다. 전화 상담에서 나는 이춘화의 많은 지시를 받았다. 나는 조롱박사로 국가급과 성급 금메달을 여러 번 땄다. 그들이 상을 받은 후 첫 번째 전화는 이 선생님께 기쁜 소식을 전하는 것이었고, 그의 인내심 지도에 감사했다. 이들의 성적을 보고 이춘화는 자신에 대한 가장 큰 긍정이라고 말했다. 이춘화는 조롱박 문화의 발자취와 그림자가 전국에 퍼졌다. 여러 도시에서 조롱박 독주 음악회 및 세미나 (상구 항주 태원 등 수십 회) 를 개최했다. 이춘화는 오늘의 업적을 가지고 있는데, 조롱박 예술에 대한 그의 사랑과 추구, 민족 문화 전파, 민족 악기 발양, 더 많은 사람들이 조롱박을 이해하고 사랑하며 그 목소리를 들을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이것은 조롱박 어린 왕자 이춘화의 가장 큰 소원이다.

"조롱박 왕자" 를 듣고 "조롱박 경전" 에 대해 이야기하다

동그란 조롱박과 리드 몇 개가 불어서 듣기 좋고 배우기 쉽다. 이것은 요즘 노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민족 악기인 후루실이다. 후루실은 운남의 소수민족 악기이다. 이 악기는 반 조롱박을 스피커로 사용하고, 조롱박 하단에는 길이가 다른 대나무 통 세 개가 나란히 꽂혀 있고, 구리 기와가 박혀 있고, 가운데 긴 대나무 통에는 7 개의 구멍이 있다. 연주할 때 조롱박의 가는 끝은 중간 죽통을 누르는 음공을 가리키며, 멜로디를 연주하면서 좌우 죽통은 동시에 고정된 단음을 내며 멜로디와 조화를 이룬다. 그 음악은 부드럽고 섬세하며 순하고 소박하며 표현력이 뛰어나다.

최근 운남에서 온' 조롱박 왕자' 이춘화는 항주에 와서 옛 친구와 그의' 조롱박 경' 을 교류했다.

겨우 32 세인 이춘화는 윈난성 진닝현에서 태어났다. 65,438+06 세부터 민악대에서 이호를 뽑기 시작했다. 우연한 기회에 그는 형이 조롱박으로 악기를 만지작거리는 것을 보았고, 악기가 연주한 아름답고 가벼운 음색이 즉시 그를 매료시켰다.

"그때 조롱박 한 개에 80 원이 필요했는데, 한 달 용돈은 겨우 5 원이었다. 나는 반년 동안 50 위안을 써서 조롱박 실크와 비슷한 85 원을 샀다. " 이춘화는 웃으며 말했다. 그 후 몇 년 동안 Pau 와 이춘화는 그림자가 떠나지 않고 매일 밥을 먹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부는 것이다.

이춘화는 후루사에 대한 애착으로 첫 번째 후루사 전문 교재를 출판해 후루사 교육 시디를 녹음해' 후루사 뮤지션' 이 되었다. "바로 이런 조롱박에 대한 감정으로 오늘까지 나를 가게 했다." 그는 말했다.

"조롱박실의 특징은 음색이 좋고 사용하기 쉬우며 노인들의 풍부한 생활에 특히 적합하다. 하지만 입문은 쉽지만 배우려면 전문 교재와 전문 교사 지도가 있어야 한다. " 이춘화는 "많은 노인들은 자신이 음악적 기초도 없고 재능도 없다고 느낄지도 모른다" 고 반복해서 강조했다. 사실 상관없어요. 거의 90% 의 사람들이 음악에 대한 특별한 이해가 없다. 네가 잘 배우고,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싶다면, 반드시 만족스러운 결과가 있을 것이다. "

잘 배우고, 잘 보고, 잘 듣고, 잘 연주하고, 잘 치는 것이 조롱박 실크의 다섯 가지 특징이다.

이춘화에게 후루실을 배우는 비결이 무엇인지 묻자 그는 웃으며 말했다. "후루실을 연습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좋은 입이다. 노인은 자신과 원곡이 똑같다고 요구할 필요가 없다. 그들은 유창함, 자연, 우아함을 추구하고 음악, 자신, 행복을 우선시해야 한다. "

마지막으로, 이춘화는 특히 노년 팬들에게 "조롱박을 좋아하면 반드시 열심히 연습해야 한다" 고 일깨워 주었다. 자신의 상황에 따라 하루에 1 ~ 2 시간의 연습시간을 보장하는 것이 좋다. 조롱박을 치면 몸을 단련하고 기분을 조절할 수 있다. 나는 그것이 너를 행복하게 하는 악기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 "

Li Chunhua: 겸손한 Hulusi 음악가

이춘화라고 하면 익숙한 사람이 많지 않다. 그러나, 만약 네가 조롱박 애호가라면, 상황은 매우 다르다. 현재 우리 주의 조롱박 애호가들이 사용하는 조롱박 학원과 조롱박 VCD 디스크가 대부분 그의 손에서 나왔기 때문이다. 기자는 루시문화관에서 그, 지덕전, 양지녕이 집필한 국내 최초의 조롱박, 바우 오디오 과정 및 배합된 VCD 시디를 본 적이 있으며, 그의 최신 조롱박, 바우 실용과정이 학생 학습에서 작용하는 역할을 목격했다. 겨우 32 세인 이춘화는 윈난성 진닝현에서 태어났다. 그는 젊었을 때 할아버지와 아버지의 지도 아래 민간 음악의 영향을 받고 교육을 받았다. 199 1, 쿤밍사범학교에 입학했습니다. 음악 시청각판의 작곡가, 발명가 왕소록과 함께 민족 음악 이론과 민족 기악 연주를 배우다. 나중에 그는 유명한 조롱박 프로듀서, 연주가 지덕에게 조롱박 연주에 전념했다. 동시에 운남예술학원 음악교육과에 재학하여 현재 민족음악의 교수와 연구에 종사하고 있다. 2002 년 그는 지덕전, 양지녕과 함께 중국 최초의 후루스바우 오디오 자습서 및 VCD' 다봉심윤' 을 집필했고, 나중에는 후루스바우 실용 자습서를 직접 집필했다. 2002 년 4 월' 어떻게 조롱박과 바우를 잘 치는가' 를 출간해' 취한 조롱박' 을 출판했다. 민악 교육과 연구에 종사하는' 명사' 로서 그는 겸손하게 남을 돌보며, 결코 대사로 자처하지 않고, 풍격이 특히 좋다. 기자는 최근 이춘화를 인터뷰하며 우리 주 민족악기인 후루사와의 인연, 후루사 음악의 발전, 중국 덕홍에서 제 1 회 후루사 문화제를 개최하는 것에 대한 견해를 알게 되었다. 이춘화에 따르면 2002 년 조롱박사의 시장과 놀이는 아직 규범과 과학이 부족하다. 이에 따라 지덕전 선생과 그의 동료들은 국내 최초의 조롱박, 바우의 오디오 수업, 배합된 VCD 시디를 공동 집필해 고전적인 조롱박 곡을 책으로 엮어 교사가 과학적으로 학생들에게 조롱박 연주를 가르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또한 조롱박 애호가들에게 입문 자습서를 제공하여 조롱박 발전에 어느 정도 기여했다. 최근 몇 년 동안 길림, 베이징, 호남 등지의 조롱박 뮤지션들도 잇달아 강의를 하고 있으며, 우수한 연주가와 조롱박 교육자들이 쏟아져 나와 백화제방 좋은 국면을 보이고 있으며, 민족 악기 조롱박 발전의 봄이 또 오고 있다. 이춘화는 "덕홍주심시대세, 시대맥, 올해' 10 월 1 일' 기간 동안 중국 덕홍제 1 회 후루사 문화제를 개최하는 것이 후루사를 고조로 밀고 후루사 예술 발전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모든 조롱박 음악가들의 복이기도 하다. 우리는 문화제를 잘 운영할 의무도 있고, 이번 문화제를 계기로, 후루사의 고향이 덕홍량하에 있으며, 후루사를 연주하는 대가들이 이 땅에서 자라고 있다는 것을 세상에 알릴 의무도 있다. 그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제 1 회 조롱박 페스티벌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춘화는 우리 주의 청년 조롱박 애호가들에게 큰 기대를 걸고 있다. 그는 덕홍 어린이 몇 명의 공연을 듣고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쿤밍과 베이징에 가서 경기에 참가한다면 금은상을 받을 수 있는 우수한 선수들이다. 훈련이 잘 되면 미래의 조롱박 연주가이다. 이춘화는 겸손하게 말했다. "솔직히 말하면, 나는 조롱박 연주의 대가가 아니라 집착하는 조롱박 애호가이자 연주가이다. 후루실을 배우는 것은 매우 간단하지만, 후루실을 잘 치는 것은 간단하지 않다. 예술과 공부는 끝이 없다. 나의 미래의 길은 끊임없는 학습을 통해 탐구될 것이다. " 사람들은 흔히' 춘화추실' 이라고 하는데, 봄의 꽃이 없으면 가을의 풍성한 열매가 없다. 자연도 그렇고 생명도 마찬가지다. 이춘화는 겸손한 태도와 근면한 공부로 오늘의 주렁주렁한 결실을 거머쥐었다. 그는 중국 민족관현악회 후루스바우 전문위원회 상무이사와 상하이 음악학원 후루사의 평점 심사위원을 역임한 바 있다. 자신의 미래 계획에 대해 말하면서, 그는 유머러스하게 말했다. "조롱박 없이는 나는 직장을 잃었다. 나는 평생 조롱박사로 살았고, 그것을 잘 부는 것이 나의 가장 큰 소원이다. " 조롱박실은 내 일생의 추구이자 정신적 버팀목이기 때문이다. "그는 기자에게 앞으로 후루실의 발전이 주식시장처럼 치솟을 것이라고 예언했다." 소 "라고 말했다. 운남에서 나가면 전국 곳곳이 은은한 조롱박 음악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조롱박을 좋아하여 거의 마법에 빠질 지경에 이르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기자는 그에게 덕홍에 대한 인상을 물었고, 그는 입소문으로 말했다. "이곳은 역시 가무의 고향, 식물의 왕국이다. 모든 장소, 모든 세부 사항은 매혹적이다. 김효봉, 공, 지덕전, 만, 모 등 수많은 우수 예술가들을 낳은 보배로운 땅이다. 덕홍인은 이 땅에 사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자랑스러워해야 한다. ""

이춘화는 중국 민족관현악회 후루스바우 전문위원회 부회장으로 상하이 음악학원에 의해 중국의 개척 혁신의 소수민족 관악기 연주가로 선정되었다. 그의 전문 저서' 이춘화 조롱박 창작 작품' 에서 * * 자신이 창작한 조롱박 작품 9 곡을 수록했다. 그는 자신의 민족 풍격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작곡 기법을 추가했는데, 그중' 실연',' 바람 속 조롱박' 은 완전히 서양 음악의 풍격 특징으로 기악 소품의 성격과 비슷하다. 기타' 가무',' 블루중향발라',' 목고풍운',' 단교단월',' 벽호' 등 지역 민족 풍격의 특색이 있다. 이 작품들에서 이춘화는 민족 음악 스타일과 서양 작곡 스타일에 대해 깊은 이해와 파악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필자는 그의 작품에 대한 학습을 통해 작품 스타일, 작곡기법, 기교 운용 등에서 오늘날의 조롱박 음악에 대해 심도 있는 이해를 하였다.

첫째, 민족 스타일의 다양성을 반영한다

중국의 기악 창작의 가장 큰 특징은 작품의 제목이다. 작곡가의 의도와 심미적 관점을 느낄 수 있고, 중국의 기악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지역 특색이나 지역 스타일이다. 중국은 폭이 넓고 지형이 다양하며 민족이 많다. 바로 이러한 자연적, 인문적 요소들로 인해 음악 풍격이 지역적이고 다양하다. 이춘화의 조롱박 작품 스타일은 더 이상 편협한 지리에 국한되지 않고, 후루실이라는 서남 소수민족 전용 악기로 다른 지역의 민족적 풍토를 보여준다.

1,' 가무':' 춤' 은 나시족 지역의 일종의 민간 가무 형식으로 두 가지로 나뉜다. 하나는 노래 위주의 서사성 무용곡이고, 하나는 서정적 성격의 가무를 겸비한 형식이다. 이 작품에서 이춘화는 가무의 두 가지 형식을 한 난로에 융합하고, 음악은 민간가무 음악 소재에서 가져온 것으로, 춤에서 특유의 리듬 형식, 즉 3 단계 한 가지를 운용했다. 즉, 각 소절마다 세 개의 반박자가 있어 나시족의 민족적 정취를 충분히 반영하고 있다.

2. 블루옷 향발라: 이 곡은 강한 티베트족 음악 스타일을 가지고 있어요. 티베트족은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는 민족으로 주로 티베트 자치구에 살고 있다. 티베트족 가무 예술은 역사가 유구하며 다채롭다. 특히' 마보' 가무는 더욱 그렇다. 작품' 푸른향발라' 에서는 카마의 가무 구조를 전곡의 음악 구조, 즉 전주곡, 느린 가곡, 빠른 댄스 세그먼트, 장주가를 음악 소재로 삼고 있다. 이 노래는 댄스 리듬 형식도 충분히 활용했다. 4 박자 3 보, 선경 같은 장구 화권을 묘사했다.

3.' 설련': 이 곡은 신장 음악 스타일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구르 음악은 지역별로 세 가지 형식, 즉 남강 음악, 동강 음악, 북강 음악으로 나눌 수 있다. 이 세 지역의 음악은 음계에서 뚜렷한 대비를 이룬다. 이 곡은 조식 음계의 구성에서 북강의 음악 스타일, 즉 5 음계와 7 음계 위주로 드럼음이 5 인 경우 조롱박을 충분히 활용했다.

4. 부러진 다리 그믐달: 이 곡은 후루사가 강남 스타일의 음악을 연주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작곡가는 장쑤 민요' 맹강녀' 를 멜로디 소재로 하여 확장한다. 일부 소개 음악은 유명한 대나무 피리곡' 고모수성' 의 그림자를 느낄 수 있으며, 작품은 항주 서호 10 경' 다리 부러진 눈' 의 깊은 경지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그러나 작가는 이 음악의 경물 묘사를 중시하지 않고, 더욱 주목하는 것은 심경이다.

5. 목고의 매력: 이 곡은 풍부한 와족 음악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족족은 주로 윈난성 남서부의 서맹과 토원 두 개의 족족 자치현에 거주하고 있다. 목고는 와족의 타악기이다. 기족은 명절 때 드럼을 자주 치고 함께 춤을 추는 반면, 목고무는 공연 때 격렬하거나 단일 춤 동작을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 작품에서 우리는 목고무의 연기와 그 매력을 깊이 체득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둘째, Hulusi 스케치-서양 음악 스타일의 작품 제작

기악 장르로서' 소품' 이라는 단어는 서양 기악 창작, 특히 피아노 곡 창작에서 유래한 것으로, 낭만주의 시절 오스트리아 작곡가 슈베르트의' 음악의 순간', 폴란드 쇼팽의' 야곡', 독일 멘델슨의' 무사곡' 등이 있다. 이런 장르의 특징은 편폭이 작고, 대부분 제목이 있고, 내용이 서정적이거나 서사가 많다는 것이다. 조롱박 음악에서 표면적으로 볼 때, 각 단락은 매우 짧고, 제목, 서정, 서사가 있다. 작가가 스케치라는 단어를 본문에 도입한 것은 특별한 의미가 있으며, 모든 작품을 스케치라고 부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저자가 말한 스케치는 작품 표면에 반영된 특징을 버리고 주로 구도 기법에서 연구하는 것이다.

실연' 은 서구 작곡 기법을 활용한 현대 음악 풍격을 지닌 전형적인 작품이다. 그 현대적인 스타일은 다음과 같은 방면에서 나타난다. 우선, 그것의 특징은 다톤이다. 첫 번째 작품은 주요 멜로디의 약한 우세음에서 출발하여 G 장조를 기조로 하여 모급수 방법을 이용하여 멜로디를 표현한다. 첫 번째 부분의 끝에서, G 장조의 상대적 단조는 E 단조를 선호한다. 메이저에서 마이너로, 감정적 색채는 명순에서 부드러움으로 바뀌며, 조식 전환 과정에서 새로운 음악 소재를 도입하여 서정적인 성질을 더욱 증강시킨다. 두 번째 부분은 전자 미성년자로 끝납니다. 세 번째 부분은 음악 소재의 변주 발전이지만, 음조는 변하지 않고, 제 1 부의 음조 전환 패턴과 더 비슷하다. 네 번째 작품은 과도기에 속하며, 세 번째 E 단조에서 네 번째 G 장조로, 다섯 번째 작품은 첫 번째 부분의 완전한 재현으로, 주제로 돌아가 전곡을 끝낸다.

또 다른 작품인' 바람 속 조롱박' 은' 실연' 만큼 자주 변하는 것이 아니라, 시종일관 같은 음조, 즉 E 단조를 고수한다. 이 곡은 대부분 소재의 반복으로 변주성의 성질이 있다.

셋째, 조롱박 전통 기예의 발전과 혁신

조롱박 음악은 사람을 매료시킬 수 있는데, 관건은 조롱박 연주 기교의 구현이다. 후루사 연주 기교는 전체적으로 세 가지 방면으로 나눌 수 있는데, 이것도 후루실을 배우기 위해 반드시 파악해야 하는 세 가지 기본 방면이다. 하나는 강약 통제, 환기 방법, 공기 떨림 등을 포함한 호흡 기술이다.

둘째, 손가락의 기교는 주로 폭탄, 미끄러움, 가상 손가락 떨림, 손가락 떨림, 접음, 보잉 등이다. 혀의 기술은 주로 다양한 토음입니다. 조롱박 음악은 다양한 스타일을 표현해야 하며, 기교의 운용은 매우 중요하다. 기교의 운용은 음표를 활기차게 한다. 반대로, 기교가 없는 운용은 음악 전체가 경직되어 생명력이 부족하다. 이춘화의 작품에는 여러 가지 기교가 어디에나 있다. 작품의 각 음표마다 기술적인 특징이 있기 때문에 이 작품들의 대부분이 현란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조롱박 음악의 장기적인 발전으로 볼 때, 글레어 특징은 발전의 주류 형태일 뿐 아니라, 글레어 기술의 이런 발전은 연주자에게 더 높은 연주 요구 사항을 제시하고, 조롱박 실크의 장기 발전에 긍정적인 의미를 갖는다.

1, 전통 기예의 발전

예전에는 각종 기법들이 독립적으로 사용되었지만 이춘화의 작품에서 많은 기법들이 복합적으로 사용되고 사용 빈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1) 동시 사용, 이전의 단일 활음의 고립 사용을 배제했다. 몇 도 차이가 나는 음표 사이에 쓸 수 있고, 더 많은 것은 연주와 복조이다.

(2) 손가락 소리로. 작가가 여기서 이 기술명을 쓰는 것은 좀 억지스럽다. 심도 있는 해명이 필요하다. 여기서 가스는 음선을 가리키며, 개념은 손가락의 각종 기교를 가리킨다. 즉, 같은 소절, 심지어 같은 박자에도 음선과 손가락 기교가 있다. 이에 따라 음선과 지법의 결합은 연주자에게 더 높은 요구를 했다.

2, 새로운 기술의 사용

(1) 발음은 전통적인 기법에서 별도로 사용된다. 발음의 운용은 음표를 경도의 특징으로 하고, 연주는 음표를 탄력있게 한다. 이춘화의' 노래' 에서 발음과 연주의 결합은 음표의 경도와 탄력을 높일 수 있다.

(2) 손가락 비브라토

이 기술은' 블루 향발라' 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이 기술은 전통적인 비브라토 연주 방법을 깨뜨렸는데, 그 방법은 원음 위의 음공을 빠르게 켜고 끄는 것이고, 나머지 음공은 제자리를 유지하는 것이다. 비브라토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긴 비브라토와 짧은 비브라토. 이런 떨림은 마두금 스타일의 떨림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주로 몽골족 음악과 티베트족 음악에 쓰인다.

넷째, 이후루사 작품은 후루사 발전사에서의 지위이다.

이춘화의 조롱박 음악의 창작과 연주는 조롱박 음악 발전사의 이정표이다. 그의 음악 작품은 현재와 미래에 모두 조롱박 음악 창작의 방향을 가지고 있으며, 일종의 과도기적 스타일이기도 하다. 이런 전환은 전통 조롱박 음악 창작에서 현대 창작으로의 전환이지만, 그의 음악 소재는 대부분 민간 음악에서 나온 것이다. 하지만 음악 소재의 운용은 작곡 기법이든 구조적인 레이아웃이든 새로운 시대의 분위기를 반영한다. 본질적으로, 그의 조롱박 창작은 민족 음악 스타일에서 완전히 벗어나지 않고, 한 지역의 특징에만 국한되지 않고, 각종 지역 풍격을 탐구하고 실험하여 성공을 거두었다. 음역의 사용에서 조롱박 실크 음계의 사용 폭이 교묘하게 확장되었다. 첫째, 다풍격에 적응하는 구현이며, 현대 작곡 기법의 다조, 심지어 음조에 대한 요구도 반영된다.

결론

예술의 발전은 항상 새롭고 더 높은 시대적 특징을 지닌 방향으로 발전하며, 조롱박 예술의 발전도 예외는 아니다. 중국 남서쪽 국경에서 전국으로, 심지어 세계로 나아갈 수 있는 것은 몇 년, 몇 세대의 인지사가 노력한 결과다. 그것을 더 잘 발전시키기 위해서, 우리는 반드시 모든 방면에서 그것을 연구하고 발전시켜야 한다. 따라서 조롱박 예술을 발전시키려면 전통적인 토양에 뿌리를 내려야 할 뿐만 아니라, 깊은 기초 위에서 뿌리를 내리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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