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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리미용을 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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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리 미용법 대공유

1, 유머: 내과의사들은 유머가 인간의 건강 기능이며 심리적 미용의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유머러스하고 재미있는 언행은 사람들에게 즐거운 감정을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생활 속의 갈등과 갈등을 완화시킬 수 있으며, 생활의 조미료와 윤활제이다. 그것은 무거운 심경을 활달하고, 명랑하고, 긴장을 풀고, 심리적 균형을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 유머는 사랑하는 사람과 동료 사이의 거리를 단축시키고, 좋은 인간관계를 유지할 뿐만 아니라, 웃음 속에서 고민을 잊고 즐거움을 얻도록 한다.

낙관적 인: 이것은 좋은 심리적 특성입니다. 그것은 사람들의 고통과 고민을 분산시키고 좌절시킬 수 있으며, 우리의 생활에 용기와 믿음과 힘을 더할 수 있다. 심리학자들은 즐거운 감정이 기분을 슈창 시켜 각종 호르몬의 정상적인 분비와 뇌 기능 및 혈액순환 조절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3. 하소연: 이것은 정서가 완화되는 방법일 뿐만 아니라 자기심리조절의 방법이기도 합니다. 인생은 결코 "완벽" 하지 않습니다. "모든 사람은 노래하기 어려운 노래를 가지고 있고, 모든 가정에는 읽기 어려운 수업이 있다." 우울증과 초조할 때, 특히' 심리경색' 에 있을 때 사랑하는 사람, 동료, 정신과 의사에게 제때에 이야기할 수 있다면, 울적함을 해소하고, 실의에 빠진 마음을 달래며, 감정의 상처를 치유할 수 있다. 하소연을 배우면 다른 사람의 이해와 설득을 얻을 수 있고, 마음속의 안개를 없애고, 마음의 균형과 생활의 지렛대를 되찾을 수 있다.

4. 관용을 배웁니다: 관용적인 태도는 생활의 술을 빚고, 사람들 사이의 장벽을 제거하는 것이 감정을 소통하는 법보입니다. 사람들이 사회에서 살면 부부, 이웃, 동료들 사이의 불화와 같은 갈등과 고민이 불가피하다. 감정의 늪에 빠지고, 부정적인 감정이 생기고, 심지어 증오가 생길 수 있다. 특히 곡해되고 상처받을 때, 어떤 사람들의 본능적 반응은 보복이다. 하지만 보복은 분노를 터뜨리고, 내면의 부담을 덜어주고, 일시적인 쾌감을 얻을 수 있지만, 갈등을 격화시키고, 심지어 끔찍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한 걸음 물러서다. 이때 사람의 가장 현명한 선택은 관용이다.

하지만 현대 생활에서 자기 수양의 노력 없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평화, 평온, 평온함을 유지하기가 어렵다. 아이디어 미용법을 시험해 볼 수 있어요. 효과가 좋을 거예요. 구체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일 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다리를 꼬고 침대에 앉아 심호흡을 세 번 한 다음 긴장을 풀고 자연스럽게 숨을 쉰다. 자신이 맑은 호숫가에 있고, 머리 위에 푸른 풀이 깔려 있고, 명월이 텅 비어 있다고 상상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렴풋이 나는 내 피부가 달처럼 밝고 맑은 호수가 내 피부를 키우고 있다고 상상했다. 얼굴에 주근깨가 있다면 주근깨가 좀 가라앉고 피부가 매끄럽고 부드러워지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다. 한 번에 약 15 분 정도 걸리고, 약 2 주 정도 걸려야 효과를 볼 수 있다.

건강은 좋은 태도에서 나온다.

세계보건기구 (세계보건기구) 의 건강 정의는 생리, 심리, 사회관계의 세 가지 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이 세 단계의 균형이 맞아야' 건강' 기준을 달성할 수 있다. 사실, 건강은 신체 질환의 문제 일뿐만 아니라 정신 건강의 문제이기도합니다.

저는 의대에 있을 때부터 질병과 인간의 마음 사이의 관계를 탐구하기 시작했고, 심신 연구에 관한 많은 자료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의사가 단지 환자의 몸을 도울 뿐, 마음의 근원에서 그의 고통을 덜어 줄 수 없다면 진정한 치유가 아니라는 것을 깊이 깨달았다.

나는 인턴을 할 때 두꺼운 강판에 복부에 맞은 사람에게 응급처치를 한 적이 있다. 당시 상황은 매우 위급했다. 그의 흉부를 절개한 후, 나는 어쩔 수 없이 내 손을 뻗어 그의 심장을 마사지하여 그의 생명을 구해야 했다. 이 응급 환자의 경험은 나를 크게 감동시켜 생명의 존재와 가치, 본질, 의미에 대해 더 깊이 생각하게 했다.

사람의 육체고통은 왕왕 정신적 고통의 일종의 표현이다. 만약 우리가 단지 인체의 장기를 기계의 일부로 여기고, 현대의료기기나 첨단 기술을 이용하여, 새것으로 바꾸면 건강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단지 표면 치료일 뿐이다. 사실 아무리 좋은 마음을 바꾸는 수술이라도 살아갈 의향이 없는 사람을 구할 수 없다. 인체는 단순한 기계가 아니라 사고와 상호 작용하는 지능이기 때문이다. 어떤 질병을 치료할 때, 심리적 차원에서 내면의 감정의 변화를 감지하고 이해하지 않고 물질적인 관점에서만 생각한다면, 치료에는 큰 맹점이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건강명언)

인간 질병의 역사를 돌이켜 보면, 우리는 질병의 종류가 크게 변한 것을 발견했다. 영양실조나 바이러스 감염으로 병에 걸리는 경우는 드물지만 고혈압, 통풍, 당뇨병, 암, 심장병 등 만성 질환에 시달리고 있다. 에너지 형성 물질' 이론에 따르면 심장은 에너지 변화를 주도하는 핵심 역할이고 몸은 사고의 표현이다. 그래서 여러분 모두 완전히 다른 각도에서 몸과 마음이 하나가 되는 관점, 즉 몸과 마음이 몸과 마음이 서로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사실, 몸은 사람의 과거, 현재, 미래의 경험을 담고 있으며, 모든 감정의 감정적 변화를 경험하기 때문에, 신체 질환은 흔히 뚜렷하거나 미묘한 심리적 변화를 수반한다. 사람은 병이 나기 전에 사실 마음속으로 경고를 한다. 약물 치료 위주의 전통 의학 관념에 따르면 기껏해야' 두통 치료, 발 통증 치료' 라는 낡은 모델을 그대로 따른다면 환자의 신체통증을 일시적으로 완화할 수 있을 뿐, 진정한 뿌리를 찾을 수는 없다.

많은 암 환자들은 확진 전에 소위' 전조증상' 을 가지고 있다. 이는 의학진단수첩에 언급된 몸무게가 갑자기 줄어드는 등 신체증상이 아니라 환자의 심리적 짜증이나 우울증을 뜻한다.

새로운 시대의 이론에 따르면, 진정으로 생리기능을 퇴화시키는 것은 낡은 사고방식, 사회 풍습과 경직된 연령관, 그리고 인간의 집착이다. 따라서 현대의학이 엄청난 병목 현상을 겪고 있는 오늘날, 심신 요법을 통해 인류가 새로운 시대의 건강의료 이념을 찾도록 돕는 것은 미래의학 연구의 새로운 추세가 될 것이다. 그것은 사람들이 자신을 알고, 감정을 조정하고, 생활 신념을 확고히 하고, 새로운 사유로 생명의 활력을 불어넣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외모에 지나치게 신경을 쓰는 것은 정신 건강에 해롭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뉴욕 버팔로 대학의 로라 파커 박사는 외모에 대한 거부의 민감성과 불안감을 판단하는 ARS 척도를 세웠다.

그녀는 대학생 242 명을 테스트한 결과 ARS 점수가 높은 학생이 외모에 따라 자신의 가치를 판단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은 자존감, 긴장, 우울증, 불안감, 건강하지 못한 식습관이 부족한 경우가 많다.

파커는 버팔로 대학에서 발표한 한 성명에서 "외모 때문에 거부에 민감한 사람들은 남자든 여자든 자신의 몸매와 체중, 심지어 건강하지 않은 정도까지 신경을 쓴다" 고 말했다. 그들은 배고프면 음식을 먹지 않고, 종종 강박적인 운동을 하고, 음식을 먹고 다이어트를 한다. 체중, 키, 얼굴의 여드름, 기타 신체적 특징도 ARS 점수가 높은 사람을 외롭고 환영받지 못하고 거절당하고 고립되기에 충분하다.

반면 ARS 점수가 낮은 사람은 자신의 외모의 단점을 생각할 때 부정적인 영향을 받지 않는다.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이런 외모 불안의 영향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이 있다. 파커가 ARS 점수가 높은 피실험자에게 자신의 우세나 다른 사람과의 친밀한 관계에 초점을 맞추게 했을 때, 그들의 자아감은 훨씬 나아졌다.

사진 비적: 왼쪽 얼굴이 더 예뻐요.

예술가는 모두 왼쪽 얼굴을 좋아한다.

왼쪽 얼굴 원칙이란 무엇입니까? 원칙적으로 가능한 한 왼쪽 얼굴을 드러내는 것이다. 모나리자는 우리에게 왼쪽 얼굴 원리의 표준 모형을 보여 주었다.

심리학자들은 모나리자가 왼쪽 얼굴을 우리에게 보여 주는 것을 좋아하는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오래전부터 관찰했다. 서유럽의 초상화 대부분이 그랬다. 케임브리지 대학의 심리학자 McManus 와 Humphrey 는 1973 의' 네이처' 잡지에 문장 한 편을 게재해 4 세기부터 20 세기까지의 서유럽 초상 (싱글) 을 1474 장 검사한 결과 89654333 을 발견했다 다른 말로 하자면, 예술가는 우리에게 초상화의 왼쪽 얼굴을 보여 주는 경향이 있다. 더 흥미롭게도, 그들은 또한 여성이 남성보다 왼쪽 얼굴을 드러내는 것을 더 좋아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왼쪽 얼굴 인물 중 68% 는 왼쪽 얼굴을 보여주지만 56% 만이 왼쪽 얼굴을 보여줍니다.

왜 연예인들은 모두 왼쪽 얼굴을 좋아합니까?

왼쪽 얼굴에 연예인을 이렇게 사랑하게 하는 특별한 곳이 있나요?

세 가지 추측이 있습니다.

첫 번째 추측은 그 원인을 화가에게 돌리는데, 오른손잡이 화가가 왼쪽 얼굴을 더 쉽게 그릴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오른손잡이 화가는 항상 오른손으로 붓을 들기 때문에 초상화의 왼쪽 얼굴을 쉽게 그릴 수 있다. 하지만 1999 에서 오스트레일리아 멜버른 대학의 니콜스 등 심리학자들은 라파엘 등 왼손잡이 화가들도 왼쪽 얼굴을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한편 여성은 남성보다 왼쪽 얼굴을 더 선호하지만 여성은 남성보다 왼손잡이가 아니라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두 번째 추측은 관람객의 지각이 왼쪽 시야에 선호된다고 생각하는 관람객에게 원인을 돌렸다.

사람은 왼쪽 시야에서 사물을 보는 것을 더 좋아하기 때문에 화가는 사람의 왼쪽 시야에서 인물의 왼쪽 얼굴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런데 왜 우리는 왼쪽 보기로 사물을 보는 것을 선호합니까? 인간의 오른쪽 반구 뇌는 감정 정보의 인식에 유리하고, 좌우 교차의 원리에 따라 오른쪽 반구 뇌가 왼쪽 시야를 관장하기 때문에 왼쪽 얼굴의 감정 정보를 더 쉽게 감지할 수 있다. 하지만 이 설명도 성별 차이를 설명할 수 없다.

세 번째 추측은 그 원인을 초상화 속의 사람들에게 귀결시켰는데, 그들은 자신의 왼쪽 얼굴을 드러내는 것을 더 좋아한다.

앞서 우반구 뇌가 감정을 통제한다는 가설을 언급하며 관람자를 분석했다. 이번에는 이 가설로 초상화 속의 사람을 분석한다. 왼쪽 얼굴에는 더 많은 감정 정보가 있다. 심리학자들은 초상화 속의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이것을 알고 있다고 가정하기 때문에 자신의 왼쪽 얼굴을 드러내는 것을 선호하여 자신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이 이론은 왜 여성이 남성보다 왼쪽 얼굴을 많이 드러내는지 설명할 수 있다. 사회문화는 남성들이 좀 더 이성적이고, 자신의 감정을 함부로 드러내지 않도록 요구하기 때문에 남성은 인물상 속에서 자신의 왼쪽 정서면을 드러내기를 꺼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여성은 감정동물이다.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경향이 더 많기 때문에 인물 중에서 감정 면을 왼쪽에 더 많이 드러낸다.

왜 사람들은 왼쪽 얼굴을 선호합니까?

K. Blackburn 과 J. Schirillo 에 따르면 이 연구결과는 뇌의 오른쪽 반구의 정서적 우세 가설을 지지한다. 오른쪽 반구에 의해 제어되는 왼쪽 얼굴은 더 강한 감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왼쪽 얼굴이 왼쪽이나 오른쪽이 더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차가운 얼굴을 좋아할 때, 왼쪽 얼굴은 오른쪽 얼굴보다 더 추워보이기 때문입니다. 네가 웃는 얼굴을 좋아할 때, 왼쪽 얼굴은 오른쪽 얼굴보다 더 웃는 것 같다. 앞의 세 가지 추측은 모두 틀린 것 같다.

어떤 이유에서든, 어쨌든 당신은 지금 알고 있습니다: 사진을 다시 찍을 때 왼쪽 얼굴을 내밀고 모나리자처럼 카메라를 마주하면 더 아름답습니다. (타 앞에서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부정적인 생각은 너의 생활에 심리적 마력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적극적으로 생각하는 신화

너의 성격은 나와 같니? 지쳐서 숨을 쉴 수 없지만, 다른 사람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늘 갇혀 좌절감을 느낀다. 아마도 이것은 네가 다시 조정을 복습하기에 좋은 시기일 것이다. 최근 해외 3 권의 고무적인 신간 서적은 교묘하고 사용하기 쉬운 방법을 제시하여 생활의 피할 수 없는 실망을 극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스트레스를 많이 받지 않는다.

가디언지의 심리건강 칼럼니스트인 버크만은 자신의 책상 위에 있는 자기성장책을 의심하기 때문에 장기적인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생각할 수 없었다. 사람들에게 어떤 계시를 가져다 줍니까? 우리가 쾌락대사로부터 얻은 대부분의 생활 개선 건의는 모두 쓸데없는 말일 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래서 그는 이 유행의 자기승진 계획을 연구하기 시작했다.

가장 유명한 긍정적인 사고 방법인' 즐거움을 유지하라 생각' 부터 시작해보죠. 얼마 후, 많은 연구에 따르면, 자신의 이상적인 미래에 대해 끊임없이 긍정을 요구하거나 탐닉해야 하는 사람들은 종종 실험 후 처음보다 더 나쁘게 느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왜 그럴까요? 왜냐하면, 행복 한 아이디어를 유지 하기 위해, 당신은 끊임없이 당신의 마음에 부정적인 생각을 스캔 해야 합니다, 버크만 설명 하지만, 이 스캔은 필연적으로 "부정적인 아이디어의 존재에 더 많은 관심을 지불 합니다." " 이런 운동은 우리가' 더 나은' 이 되는 데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 심지어 무형중에 압력을 가할 수도 있다. 아무리 노력해도 할 수 없다고 느끼게 한다. 행복은 먼 꿈이 된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실험이 끝난 후, 버크만은 인류가 낙관적이라는 것 외에 자신의 고통과 불행 등 부정적인 생각에 직면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우리가 불쾌한 경험을 처리하더라도 아무리 이성적이지 않더라도, 우리가 다른 사람을 해치지 않고 문제를 똑똑히 볼 수 있다면, 우리는 그 중에서 유례없는 이득을 발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통증에 관심을 갖는 것도 치유가 될 수 있다.

심리학자 소냐 류보밀스키 (Sonja Lyubomirsky) 도 통증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통증보다 삶의 틀에서 통증을 관찰할 것을 제안했다. 그녀와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끔찍한 생각과 부정적인 경험을 분명하게 기록하면 심리적 피해를 줄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자신의 깊은 생각을 기록하는 법을 아는 사람은 보통 면역 기능이 더 좋고, 우울도가 낮고, 회복 속도도 다른 사람보다 빠르다는 것이다. 그녀는 글쓰기 과정 자체가 "우리 자신의 상처를 이해하고 받아들이고 합리화하는 데 효과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 이라고 말했다.

나는 매우 흥분했지만, 나는 류보밀스키가 많은 여성들이 생활의 사소한 문제에 대한 경험을 교류함으로써 이득을 볼 수 있다는 것을 보고 놀랐다. 나는 항상 이 습관이 매우 부적절하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류보밀스키에 따르면 사회 격리는 경직되고 불필요한 어두운 사상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한다. 그녀는 "우리가 사소한 일에 시달리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사회적 지원을 구하지 않기 때문이다. 때때로 우리는 불평이 어리석다고 느낀다. 예를 들면' 오, 나는 줄을 서서 오래 기다려야 한다!' 라고 말했다. 하지만 불평한 후 동정을 받는 것은 흔히' 자원과 체력으로 대처할 수 있다' 는 것을 일깨워준다. 이 정보만으로도 일상적인 작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된다.

류보밀스키는 우리가 일상적인 좌절의 본질을 더 잘 알고 교류할 수 있기를 바란다. 철판을 차는 심리적 준비를 잘 하면 통제력을 잃기 쉽지 않기 때문이다. 그녀는 이 예를 제시했다. "우리는 독신일 때 여자 친구와 우리 관계의 모든 세부 사항을 이야기하고, 관계가 순조롭지 않다고 느낄 때 친구를 찾아 함께 해결한다. 하지만 결혼한 순간부터 결혼 속의 사적인 일을 토론하는 것은 거의 금기가 되었다. "이미 결혼해서 세 자녀를 둔 류보밀스키는 한숨을 내쉬며 나에게 말했다.

결혼이 가져다주는 행복은 보통 2 년 정도밖에 지속되지 않는다. 열정이 사라지면 많은 여성들이 좌절감을 느끼고 자신이나 자신의 결혼에 특별한 문제가 있다고 상상한다. 대부분의 결혼이 이 단계를 거치게 된다는 것을 알면 여성의 과잉 반응 방지, 충동적으로 이혼 제기,' 자신이 정말로 필요로 하지 않는 성형수술' 을 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이 문제를 처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패턴을 제공할 수 있다.

생활 속의 작은 마술은 해롭지 않다.

유연한 사고는 심리적 탄력성에 매우 중요하며, 심리적 탄력성은 보통 역경에서' 반등' 하는 능력으로 정의된다. 하지만 마크 셰인 (Marc Schoen) 에 따르면 현재 많은 사람들이 수시로' 과도한 탄력성' 을 가진 호응 반응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그는 이를' 흥분성 저항' 이라고 부른다. 즉, 스트레스가 있을 때, 몸은 본능적으로 반등하고 폭발한다. 이런 현상의 주요 원인은 단일 트라우마 사건이 아니라 일상생활의 끊임없는 자극과 순조롭게 처리할 수 없는 일에 대한 우리 마음의 조급함이다.

셰인은' 당신의 생존 본능이 당신을 죽일 수도 있다' 라는 책에서 폭식, 마약, 성중독, 각종 의료 문제 (심장병, 우울증, 암 등) 를 보고 있다. ) 모두 "정서적 저항" 현상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는 위난 상태에서 무서운 생각만으로도 엄청난 스트레스와 뇌의 심각한 반응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사자가 주위에 다가올 때의 결과처럼 설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만성 스트레스 하에서 우리의 판단력이 약화되면서' 감정' 뇌에 더 많은 주도권을 부여한다. 도파민 분비와 스트레스 해소 패턴이 음식, 약물, 성, 문자 메시지를 통해 뇌의 아래쪽 부분에서 뿌리를 내리면 평온을 회복하기가 어렵다.

하나님, "정서적 저항" 현상이 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나는 예의에 너무 민감하다. 바지와 장난감 트럭이 성질을 잃기 때문이다. 그리고 저는 이런 것들이 10 초의 실망으로 인해 자신의 압력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본능적으로 통증을 반등하는 것이 아니라 통증을 견디도록 가르치기 위해 셰인은 약간의 불편함을 경험하는 방법을 보여 주는 연습을 하고 상대적으로 긴장을 풀었다. 셰인의 지시에 따르면, 나는 고마운 경험을 회상했다. (최근 샌프란시스코 출장에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 편하게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리고 일부러 심호흡을 하며 긴장을 풀고, 내가 특히 괴로웠을 때를 회상했다. (최근 사소한 일로 남편과 싸운 후 급속히 악화되었다.)

내가 일부러 배양한 냉정함은 싸움의 고통을 덜어주고 나를 냉정하게 생각하게 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나는 더 이상 나의 불안이 심각한 만성 문제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항상 나의 우호적인 태도의 매력을 찾아 대범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믿는다. 이것이 셰인의 목표입니다. "이런 운동을 일종의 표백현실의 새로운 트렌드 요법으로 여기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반대로, 그것을' 뇌의 근육 단련' 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 나는 그의 뜻을 안다. 하지만 저는 여전히 마술처럼 느껴집니다. 생활 속의 어떤 마법은 항상 무해하다.

누에는 자신의 실크로 싸여 있다.

우리가 비극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는 관망하는 태도를 취하지 않을 수 없다. 아마도' 연극' 이라는 단어가 우리를 잘못된 길로 인도한 것 같다. 다른 사람이 배우라고 생각하는데, 우리는 단지 상자 안에 멀고 안전한 관람객일 뿐이다. 사실, 자기 구속의 상황은 결코 생각보다 그렇게 드문 일이 아니다. 그것들은 우리 주위에 광범위하게 존재하며, 공기 중에 여기저기 날아다니는 실크들이 널려 있다.

이럴 때, 우리는 종종 어쩔 수 없이 행동하며, 심지어는 변명까지 한다. 내가 자신의 문제를 알고 있다는 말을 자주 들을 수 있다. 고치고 싶지 않으면 고칠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나는 바로 이런 사람이다 ... 그가 이런 말을 할 때, 마치 자신과 모든 사람에게 자백이 있는 것처럼, 그리고 안탄의 무고한 얼굴이 나타났다. 마치 크라프트지 표지로 두루마리를 닫은 것 같았다.

이런 일이 일어날 때마다 나는 슬픔과 분노를 동시에 느낀다. 너는 너의 고치가 네가 실을 토하여 응결된 것을 알고 있다. 너는 고치 속에서 발버둥치고, 너는 돌파하고 싶어한다. 네가 곤경에 빠지는 것은 불가피하다. 그러나 너는 스스로에게 여러 가지 핑계를 찾았고, 너는 너의 비단으로 움츠러들었다. 네가 힘껏 너를 둘러싸고 있는 실을 물어뜯는 동안, 너는 더욱 맹렬하게 너의 실을 토해냈다. 너는 교양대사로, 석두 푸시포스보다 못하다. 그의 석두 그냥 롤, 낮은, 적어도 더 무거운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런 돌파구와 분비의 교대 속에서, 당신의 실크는 당신의 힘을 흡수하고, 자신감을 침식시키고, 자신을 점점 더 싫어하게 하고, 움츠리고, 고치 속에 더 깊고, 더 단단하고, 더 단단하고, 더 찌그러지게 만듭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우리 각자는 고치를 가지고 있다. 이 굳은살들은 우리에게 있어서, 우리의 열량을 흡수하고, 우리를 추워지게 하며, 전진의 속도를 제한한다. 이 고치를 찢고, 외력과 기계적 지지가 없고, 오직 자신의 마음과 발톱에 의지해야 한다.

고치를 깨면 고통스럽다. 고치는 우리 자신이 만든 작은 세상이다. 누에 고치 공간은 좁지만 비교적 안전하다. 심지어 좋지 않은 취미도 있는데, 우리가 그 속에 빠져들면 습관이 자연스러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습관명언) 고치를 깨는 누에는 신선하고 추운 공기, 눈부신 햇빛, 첨단 소리, 기이한 장면의 자극, 간섭, 도전을 받는다. 이런 순간의 불안은 쉽게 금단을 유발한다. 그러나 이것은 정상적이고, 필연적이며, 유익하고 건설적이다. 이런 변화에서, 당신은 삶이 폭발적인 긴장으로 가득 차 있다고 느낄 것이다. 당신은 자신이 살고, 괴로워하고,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안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많은 사람들이 평생 자신의 고치에 갇혀 있다. 이것은 그들 자신의 선택이다. 그들의 삶이 끝나면, 그들은 갑자기 세상이 단지 고치일 뿐, 그들은 결코 진정으로 살아본 적이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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