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혜의 남편은 군령에 불복종하는 것을 거부하여 원래 간쑤돈황으로 이주하였다. 이 기간 동안 노래와 춤을 잘 추는 비 조베란다를 만나 조베란다를 첩으로 받았다. 이로 인해 원래 잘 어울렸던 조 베란다와의 관계가 갑자기 긴장되어 두 사람은 앞에서 서로 비방했다. 그 결과, 타오는 소혜에 대해 점점 더 불만을 품고 있다. 소혜 2 1 세 때, 타오는 모두 양양을 지키라는 명령을 받았다. 그는 간쑤를 떠날 때 조씨를 데리고 베란다로 올라갔다. 그는 남편과 처첩을 데리고 떠난 소혜에게 매우 불만을 품고 남편과 함께 양양에 가기를 거부했다. 이 행동으로 도두와 소혜의 감정관계가 빙점으로 떨어졌고, 뒤이어 도도는 소혜와의 관계를 끊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소혜는 남편과의 연락을 끊고 혼자 사는 것을 후회했다. 소혜는 남편에 대한 오랜 그리움을 그녀의 어린 시절의 취미인 시사가부에 기탁했고, 눈 깜짝할 사이에 이미 수백 수의 시를 썼다. 소혜는 시를 훌륭하게 정리했다. 이것이 바로 현적지도다. 200 여 곡의 시가 오색실로 8 인치 네모난 금상첨에 수놓은 것이다. 현적지도는 앞으로 읽든 뒤로 읽든 종횡으로 반복하든 시가 될 수 있다. 걸작이라 할 만하다.
현기도가 세상에 와서 한동안 아무도 전체 시를 읽을 수 없었다. 스와는 대답했다: "시는 여전히 시입니다. 삼미는 우리 집 외에는 아무도 이해할 수 없다. " 그래서 소혜의 가족은 별밤 현적한 지도를 양양의 도두에게 주었다. 아내의 시를 보고, 아내 수의 사랑을 느끼고, 결국 조 발코니를 관중으로 돌려보내기로 결정하고, 정성스럽게 장식된 리무진을 보내 소양을 영양으로 데려갔다. 두 사람은 예전과 다름없는 금슬이다.
이후 많은 유명 예술가들이 현적지도를 해독했는데, 그 중 당대의 무측천은 소혜와 현적지도를 위한 서문을 썼다. 송대 재녀 주가 쓴' 현적투기' 는 무측천이 쓴' 서' 와 견줄 만한 고증 문장.
소혜의' 현적도' 는 그 혼란스러운 시대에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고, 모두가 앞다투어 모사하며 한 문장씩 통독해 시풍을 분석하려 했지만,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현적도》가 후세에 전해져 얼마나 많은 문인들의 머리를 상하게 했는지 모르겠다. 당대의 여영웅 무측천은' 현적도' 를 열심히 해석하여 200 여 편의 시를 얻었다. 송대 고승이 개종을 하여 10 점으로 나누어 시 3,752 곡을 지었다. 명대 학자 강만민은 평생 열심히 연구하여,' 현적도 독법' 이라는 책을 저술하여, 원도 필적을 5 색으로 나누어 3, 5, 7 언시를 구별하였다. 이후의 문안은 모두 잉크본으로 되어 있어 스타일을 구별하기 어렵다. 강만민은 12 가지 읽기 방법을 개발했는데, 여기에는 읽기, 역읽기, 시독, 다단계 역읽기, 역읽기, 가로읽기, 사각읽기, 중간복사읽기, 각읽기, 역읽기, 역읽기 등이 포함된다. 모든 시는 괴로움, 열정, 진심으로 가득 차 있어 감동적이다.
총 84 1 자, 문장 부호가 없는' 현적지도' 전문은 다음과 같다 (읽을 때 가로세로 29 줄로 늘어선 정사각형).
현적지도
진청 () 유초지 () 상현 () 의 진곡 () 소리가 티베트음 영사공당 () 을 애도하여 백성을 부러워하다.
"집주인 서유" 왕자서, 빈궁이 버려져 남주가 흥성하며 탄식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블루수도림이 떨어지고, 삼회귀사 광하 여위 정초반이 이걸에서 느끼는 느낌.
제비집, 비둘기 두 마리, 방랑하는 길, 노래를 부르며 한숨을 내쉬며, 커튼을 잊지 않고, 방준이는 집이 없다.
모류천의 푸른 물은 사람을 기쁘게 하고, 사람은 번창하고, 상인은 모두 즐겁게 노래한다.
Xi 장군은 근심과 미움, 노소 금수의 휘황찬란함, 중국관과 야용이 영영 진주가루의 정서를 떠넘기는 원인이다.
내가 슬퍼하는 이유는 한숨을 쉬고 한숨을 쉬고 고향을 해치고 있기 때문이다. 나는 동시에 나를 쫓고 있기 때문에 슬프다. 당나라는 누구의 자랑입니까?
춘방과 임군의 명예의 이별은 어떤 어려움일지 몰라도 또 어떤 고민과 고민이 있을 수 있을까?
벽에 있는 새, 마음속의 새는 모두 깊은 걱정이고, 어린 조류, 채호호, 용녕, 자기 생각, 찬란한 반딧불이성이다.
저도 장하, 중국의 영광, 부상의 수고를 생각합니다.
유일무이한 사람의 산물은 습하고 씁쓸하며 어렵다. 이것은 딩리의 장관인 장식이다. 6 월 여기, 바위 연소, 무질서하지 않다
난 혼란 스 러 워 요, 난 혼란 스 러 워 요, 난 변형 가득 해요, 난 태어난, 미안 해요, 난 수 놓은 옷을 허용 해요, 난 열심히 일 하는 꿈, 난 조심 해요, 난 조심 해요, 난 조심 해요, 난 조심 해요.
바람을 피하고 흩어지는 느낌이 적을 때, 상시는 끝이 없고, 시 속의 인의와 진지함, 냉혹함은 후직의 출현을 깊이 촉진시켰다.
그래서 친척의 유산은 무엇이 정인지, 무엇이 왕성한지, 이것이 바로 1 년의 시작이다.
신구 사이에 하늘이 내려온 죄는 신이 조씨를 미워하고 감격하여 수신으로 삼았다. 너의 지식을 바꾸지 마라, 네가 한 여자의 불명예 때문에 그녀와 결혼하지 않을 정도로 깊다.
서리와 폐품은 멀리 떨어져 있고, 맹시화는 휘황찬란하여, 결국 한간 () 을 심문하였다.
얼음은 덕에서 떨어져 있고 원한은 현묘한 언사에 기반을 두고 있다. 흥의는 그 시에 대한 격렬한 비평에 대해 매우 불만을 품고 있다.
제나라 junshu, 조 guiqi, 미래, 슬픈 일 을 애도 할 준비, 그 해 쇠퇴 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입에서 재해, 날으는 단어로 성인을 해치는 것입니다.
제이자, 나는 항상 슬프고, 걱정되고, 심오하다. 조암에서 혼자 살 자격이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나이가 들면 슬퍼하기 어렵다. 네가 슬플 때, 너는 한숨을 참을 수 없을 것이다.
신선하고 향기롭고 골고루 새로운 바람을 찾는다. 우리는 우리가 누구인지, 우리가 누구인지, 우리가 누구인지, 우리가 누구인지, 우리가 누구인지, 우리가 누구인지, 우리가 누구인지, 우리가 누구인지, 우리가 어떻게 로의 한 세대의 현량 황제와 같은지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춘진지일원은 모래흐름이 잦은 곳이라 부침은 다르다. 화림은 경보산렌에 있다.
멀리 유럽연합을 바라보니, 잔해감이 뚜렷하고, 쇠똥구리는 잠시 사라지지만, 세월은 나날이 사라지고, 빛은 서쪽으로 옮겨지고, 어리석은 자는 완고한 말에 잠기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운부에 선물을 주는 사람은 가볍게 날며, 적자가 수익성이 없고, 기복이 있을 것이며, 나쁜 날은 없을 것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스혜광은 잔서문덕을 꾸며 환자의 몸을 떠나 그의 의지를 어겨서 화가 났다.
나는 별거한 첩이 될 것이다. 죽기 위해서 누가 나와 함께 할 것인가?
성일에는 무슨 슬픈 하늘이 사람을 불쌍히 여기는가, 다만 명절에 근심을 잊고 신을 잊고 공강에서 온 정조를 기억하고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봄 부상 yiji, 하지만 후계자 음성 황제 는 카이 페이 캄 을 떠나 것입니다.
친강유 () 와 지 () 는 딸을 창녀로 삼고, 온 집안에 근심이 가득하고, 길이 슬프고, 사람 양산이 강진을 갈라놓는다.
"현적지도" 의 84 1 단어 "서고" 는 사실 수천 가지의 다양한 것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시적인 시가, 읽는 것은 더욱 이상하다. 오늘날, 그것을 완전히 이해하려면, 몇 년이 걸리더라도 모든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당초 수혜는 몇 달밖에 걸리지 않았는데, 구상이 교묘할 뿐만 아니라 비단 위에 짜여져 있었다. 이는 그녀의 애틋함 외에 그녀의 독특한 재능에 의지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기에' 현적지도' 에서 정리한 몇 편의 시만 골라서 소혜의 정을 반영한다.
소작흥은 신을 미워하고, 하늘을 원망하며 신구를 갈라놓았다.
서리와 눈 라마단 청순함, 누가 누구를 사랑하는지 생각해 보세요!
이것은' 신인' 으로 대체된' 노파' 가 부른 괴로움과 억울함인데, 먼 곳의 남편에게 그녀는 여전히
서리와 눈 같은 순수한 진실을 가지고 있다.
나는 슬픔과 걱정을 느꼈지만, 나는 홀의 조화만 생각했다.
슬픈 소리를 파괴하고, 거문고 음악을 만들고, 상현을 흥분시켰다.
이 시는 정반 모두 읽을 수 있다. 슬픔으로 가득 찬 사람이 텅 빈 홀에 홀로 앉아 피아노를 치고, 때로는 샘물처럼 흐느끼며, 때로는 광풍처럼 격동하며 바이올린 연주자의 목소리를 쏟아내는 것을 묘사한다.
팔과 마음 사이의 거리를 감탄하여 먼 길에 상처를 느꼈다.
집은 깨끗하고 군자실은 없고, 화장식은 랑경명이다.
누가 아름다움과 영광을 자랑스럽게 여깁니까?
주봉흥은 후비에서, 추 모두 한가하다.
나는 깊은 한숨으로 날 수 없고, 나 자신에게 노래를 씌울 수도 없다.
화관 예용은 누구입니까? 공우는 동시에 상대방을 쫓고 있다.
슬픈 6 자 시는 여주인공이 텅 빈 방에서 거울을 보고 화장을 할 때 얼마나 애석한지 말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비록 그녀는 예쁜 얼굴을 가지고 있지만, 청춘이 조금만 지나가면 남편은 돌아오기 어렵다. 누가 이 현란한 시간을 치료하고 있습니까?
추우면 소나무를 알지만, 실은 종말을 안다.
늙으면 예뻐지고, 좋아지면 착해진다.
다시 읽을 수 있는 이 오언시는 세월의 한파를 거쳐 시든 송백과 비교해 남편에 대한 변함없는 충성심을 드러낸다. 거꾸로 읽으면 더 자극적이고 감동적이다.
나는 비방과 살인으로 충성을 다한다.
화는 전적으로 그것에 달려 있고, 게다가 극도로 날뛰다.
자, 조 발코니, 누가 그녀의 남편을 데려갔는지, 그녀를' 치욕' 이라고 부르는 비난을 받았다. 자오 발코니 아첨 과 사랑 때문에, 장안 에 남아 남편, 어떻게 화를 내지 않을 수 있습니까?
다정하고 신비로운' 현적도' 의 의미는 결코 단문 한 편으로 똑똑히 말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그 속의 오묘함을 이해하려면 취향이 좋아야 점차 좋아질 수 있다. 중국 문자에 대해 심오하고, 고풍스럽고, 아름답고, 예술적인 분위기를 가장 잘 표현한 것이다.
한 쌍의' 현적도' 가 재녀 소혜를 유명하게 하여 천고에 경이로움을 자아냈다. 비록 천지지리로 인해 당시 남방 인재가 배출되어 재녀가 배출되었지만, 단지 재모가 겸비한 소혜일 뿐, 북방에서도 그들을 무색하게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월스타가 어둡다고 할 수 있다.
그 후 역대 많은 수재들이' 현적도' 창작시를 모방하여 소혜와 가을빛을 나누려고 시도했다. 그러나 결국 일부 회문 외에도 송대 대학자 수시가 창조한 일종의' 복시' 와' 현적도' 의 운치가 있다. 전문은 다음과 같이 배정된다.
담배
추운 비
티베트 구름 안감
홍산
멀리서 꽃을 바라보다
샘물이 흐르고 노인이 잔심을 부르다.
콩원을 캐다
동한
은차향
손투
요점
복문시' 의 글자는 마름모꼴로 배열되어 있고, 외권은 어떤 글자로 시작하며, 왼손 오른손은 모두 읽을 수 있고, 다섯 글자는 30 곡의 절구를 얻을 수 있다. 동그라미에 교차된 13 자, 순, 가로, 반독은 네 곡의 칠언절구를 얻을 수 있다. 중간 글자' 노자' 를 허브로 위아래 좌우로 읽으면 시 몇 수를 얻을 수 있다. 만약 네가 29 자 중 어떤 글자를 마음대로 운율하면, 시를 얻을 수 있다. 이 29 자를 반복해서 바꾸면 70 ~ 80 편의 시를 읽을 수 있다고 하는데, 신기하고 교묘하며' 현적지도' 와 비슷하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기세, 종류, 난이도에 있어서, 그것은 여전히 현적지도와 비교하기가 어렵다. 소혜가 사랑으로 창작한' 현적도' 는 정말 천고의 절창이라고 할 수 있다!
☆ 첫 줄에서 한 글자, 각각 일곱 글자, 네 문장, 모든 문장이 회문으로 되돌려진다.
지와이드 당진, 묘진,
성인은 제왕윤리를 지닌 성인일 뿐, 말은 부강과 분리되어 있다.
지다실린, 낙림, 기신, 진진, 간신, 해박, 침몰, 지림, 신 미움, 임신, 많음, 초, 고생, 남과, 상처, 걱정, 당진.
다음 15 단락은 이전처럼 읽는다: 품에서 향금, 강에서 신부까지, 욕에서 상처까지, 아름다움에서 양인까지, 생명에서 순수한 희망을 느끼고, 노래에서 상금까지, 노래에서 당진까지, 현에서 장신까지, 연민에서 서리까지, 정에서 장음까지, 옹에서 장진까지, 말에서 집까지
☆ 위에서부터 한 글자씩 한 문장으로, 한 글자씩 한 글자씩 읽고, 모두 회문으로 변한다.
나는 슬프고 초조함을 느꼈지만, 나는 홀 안의 조화만 생각했다.
슬픈 소리를 파괴하고, 거문고 음악을 만들고, 상현을 흥분시켰다.
고향을 다치게 하고, 고신을 다치게 하고, 초심을 다치게 하고, 상처를 입히고, 남음을 다치게 하고, 중음을 다치게 하고, 팔을 다치게 하고, 신을 미워하고, 지림을 다치게 하고, 부침하고, 숲을 다치게 하고, 깊은 상처를 입고, 사랑을 다치게 하고, 로린을 다치게 하고, 간신을 다치게 하고, 간신을 다치게 한다
다음 15 단락은 모두 이전에 읽은 것과 같다. 란방은 친족, 강유 () 에서 하진 () 까지, 강강 () 에서 지인 () 까지, 당공 () 에서 양춘 () 까지, 벽 () 에서 억척녀 () 까지, 정실 () 에서 비루 (), 황영 () 에서 걱정
☆ 두 줄의 한 글자를 한 문장으로 되돌려놓고 한 문장을 한 장으로 되돌려 종횡으로 반복한다. 황음에서 타향까지, 왕은 황제, 두지까지, 두지까지, 느릅나무에서 진춘까지, 방수부터 진까지, 견지까지, 견지가 상륜까지, 장신으로 헤엄쳐, 신부까지, 어떻게 새로운가 나는 quqin, 우아한 에서 Yangchun 까지, 황 LUN 에 대한 걱정, Huaying 에서 liangmin 까지, 부모님, Zhao long 에서 서리 신까지 가볍게 흐른다. 내가 진, 용군, 부모, 그래서 오래된, 감청금, 일 항근, 서쪽에서 긴 몸까지.
☆ 중국 은행에서 은퇴하고 당신을 맞이하는 것은 남정사, 한국간 귀신, 유상 귀결, 옛소식은 한간, 번화귀택, 학식은 청청, 비범귀곡친, 증오귀향, 시사귀의친, 수가 귀친, 명귀향, 번화귀청.
☆ 각도는 문장으로 기울어 져 있습니다. 다음은 장입니다.
중간에 너는 진 () 을 너그럽게 용서하고, 상몽상시 () 를 생각하고,
그의 말은 감정으로 가득 차서, 그는 그의 친척을 이해한다.
중간에서 순까지, 큰 기복까지, 먼 신, 유적, 까지, 사린, 신구, 까지, 까지, 까지, 산론, 까지, 까지, 까지, 까지, 화신, 까지, 방순, 까지, 지영
다음 15 단락은 전전과 같다: 파도, 봄 애지중지인, 까지, 망순함, 어떻게 아껴야 할지, 슬픔을 근심으로 알고, 석춘은 추위를 말하고, 원망은 긴 시와. 평평한 끝은 오래된 새로운, 하나님은 벽 봄 에 가고, 자기 겸손 은 집 에 가고, 더 야오 는 quqin 에 가서 청순함을 다치게 했다.
☆ 중앙시에서 각 글자는 거꾸로 회전하고, 팔면은 따로 읽는다.
시감은 기복과는 거리가 멀고, 의미심장할 때는 아름답고 슬프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처음부터 끝까지, 나는 줄곧 중국에 매료되어, 줄곧 상가 정남음을 수집하고 있다.
영원히 몸, 신구, 반역자에게.
4 정 왼손 읽기: 시흥은 옛소식에 흥이 나고, 수는 남음 () 에 쓰이며, 늘 깊이 알고, 대거 () 에 이르렀다. (공자, 논어, 논어, 지혜명언)
오른쪽에서 오른쪽으로 읽기: 시흥에서 간신, 명에서 남음, 항상 신구, 수 () 에서 몸까지.
사각왼손 독서: 선석에서 진랑까지, 평지에서 진춘까지, 석자에서 김기까지, 임결까지.
사각 우측: 선석은 김기에게, 진춘은 진춘에게, 시사는 진랑에, 평단대는 구루인에 대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왼손으로 두 문장을 읽다: 시흥에서 춘친까지, 시와 시, 시, 시, 시, 시, 수, 수, 수, 수, 수, 수, 수 처음부터 끝까지 나는 모두 충인이고, 간신에 성실하고, 진에 성실하며, 몸에 원망한다.
두 문장의 오른쪽 읽기: 시흥이 기지에 이르고, 간교한 것에 대해 원망하고, 참회하는 지인, 시남. 처음부터 끝까지 피아노까지, 평미부터 신구까지, 소조에서 진춘까지, 사직에서 사망까지.
☆ 줄당 한 글자, 팔변마다 한 마디, 좌회전, 회문 반전:
남정가 상류는 음양을 끌어들이고, 복숭아꽃은 물을 삼키고 양생하기 좋다.
옛소식은 하늘의 죄를 멀리 듣고, 봄근심은 산만하고, 신은 가볍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복숭아꽃이 가라앉을 때, 옛 소식은 자림에 달하고, 봄에는 약간 깊고, 애달도 진 (), 기업 () 은 징음 (), 간신 () 이 다상 () 에 달하고, 애달구 () 신에 달한다.
팔면우독: 남정은 임에서 배우고, 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에서 배우고, 간신은 임에서 신까지 배우고, 고신을 배우고, 슬픔의 몸을 남기고, 상춘징음을 배우고, 옛소식을 진까지 배우고, 복숭아꽃을 깊이 배운다.
☆ 한 줄에 한 단어, 네 개의 정면에 각각 한 문장, 왼손으로 읽음:
남정가 상인이 음음을 구하니, 옛날에는 천죄의 괴신을 들었다. (공자, 논어, 논어, 노래명언)
슬픔과 아름다움을 남기고, 간통은 여자가 깊기 때문이다.
옛말은 싱겁고, 옛일은 슬프고, 간통은 무겁다.
네 오른손으로 읽다: 남정에서 신을 보살피고, 간교에서 음까지, 소심까지, 옛소식을 심까지 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각 왼손으로 책을 읽다: 중간에서 숲까지, 복숭아에서 거문고, 봄부터 상처까지, 기초부터 숲까지.
사방을 오른쪽으로 읽다: 중간에서 상처까지, 비천에서 진까지, 봄부터 자림까지, 복숭아꽃에서 까지.
☆ 네모난 뿔을 붉히다.
인자부터 차례대로 읽고, 단어당 일곱 문장씩 네 문장씩 읽는다. 한 글자씩 한 글자씩 읽으면, 모두 회문이 된다.
자비, 지혜, 와이드, 성옥당, 정절, 아름다움,
나는 성현이지만 제성과 부강과 분리되어 있다.
인지는 고난으로 이어졌고, 충절은 옥당, 진 () 은 푸른 하늘, 진 () 으로 이어졌고, 진 () 은 산량 () 에 이르러 진헌 () 이 길을 인도했다.
나는 유광에게 성인이고, 유령실에는 말이고, 오디 한테는 말이다. 《논어》는 현신이 묘진에서 당나라에 이르기까지 한 현신으로부터 나왔다. 나는 이것을 모방한다.
강강은 황영 () 에서 장영 () 에서 지인 () 까지. 나는 이것을 모방한다.
다음 세 단락은 모두 이전과 같다. 금화는 유강에게, 본정은 란방, 진청은 슬픔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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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 () 글자부터 차례대로 읽고, 글자당 일곱 마디:
진 () 은 유암 () 이 험준하고, 만장 심연 () 이 무겁고 험준하며, 양림 () 은 화영 () 에 은둔하고, 기복이 심하고, 모래는 잠시 사라진다
심연은 멀고, 숲은 멀고, 기복이 많고, 숲은 매우 적고, 정신은 매우 가파르고, 몸은 매우 씁쓸하여 빠져들었다.
윤이 걱정하다.
스스로 글자를 가라앉히고, 한 문장씩 거꾸로 읽고, 회문을 하다. 나는 이것을 모방한다:
기복은 각기 다르고, 모래는 사라지고, 숲은 화영에 숨어 있고, 심연은 빠져들고, 절벽은 험준하다.
"모래" 단어부터 한 글자 한 글자 반독하고, 회문:
사류는 조류를 물러나고, 화영은 양림에 숨어 있고, 그물은 깊고 깊으며, 가파른 바위는 그윽하다.
한 번에 한 문장씩, 한 번에 두 문장씩, 또는 양쪽을 따로 읽고, 위아래로 읽어도 된다.
첫 번째 줄에서 한 단어를 외워서 한 문장으로 바꾸다.
천유암은 가파르고, 깊고, 나망림을 입고, 요망하고, 침몰한다.
원신보다 깊고, 양은 몸에 숨어 있고, 음과는 다르고, 봉리는 멀리 떨어져 있고, 정은 깊지 않고, 쓴맛은 로린에 불과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걱정이 중국을 얽히게 하고 있다.
흑서 읽기
"자식" 이라는 글자부터 반복해서 읽고, 세 글자는 열두 문장입니다.
한숨, 고전을 남겨주세요; 길은 멀리 떨어져 감정을 상하게 한다. 집에는 군자가 없고, 방은 밝다.
화용용, 랑경명; 꽃은 건물 빛으로 가득 차고, 진주는 찬란하다. 누가 많이 생각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깁니까?
나는 매우 자랑스러운 감탄을 하고, 고전을 떠나 더 많이 생각하고, 더 많이 생각하고 고전을 떠난다.
왼쪽 및 오른쪽 판독값:
한숨, 고전을 남겨주세요; 길이 넓고 멀어서 감정을 상하게 했다. 너는 집이 없고, 방은 깨끗하다.
영세화, 랑; 빛은 꽃으로 가득 피고, 명주는 밝다. 누가 더 많이 생각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깁니까?
누가 한숨을 쉬고, 많이 생각하고, 유경을 느끼는가.
반 순환 읽기, 세 단어 여섯 문장:
한숨, 상처 감정; 집에는 신사가 없다, 랑경명; 누가 영광을 자랑스럽게 여깁니까?
나는 매우 자랑스러운 감탄을 하고, 고전을 떠나 더 많이 생각하고, 더 많이 생각하고 고전을 떠난다.
부분 순서 읽기:
한숨, 상처 감정; 넌 집이 없어, 론 거울; 누가 영광을 자랑스럽게 여깁니까?
누가 한숨을 쉬고, 많이 생각하고, 유경을 느끼는가.
다음 세 단락은 이전과 같다: 서유멸상, 흉악하고 완고한 기러기, 신선두기러기 귀환.
좌우 사이에 탐은 따로 읽으며 말했다.
한숨, 길이 멀다. 집에는 군자가 없고, 화화로 장식한다. 꽃이 가득 찼을 때, 나는 더욱 느낌이 들었다.
영예는 고전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는 것이고, 고전에서 벗어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한숨을 많이 내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명예명언)
중간 문장부터, 탐은 혼자 읽었습니다.
한숨, 광대 한 길; 너는 집이 없다, 너는 너의 얼굴을 수식할 수 있다. 고민만 해도 많은 느낌이 든다.
나는 내가 떠난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누가 고전적인 출발인지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누구를 안타까워한다.
중간에 한 글자, 네 글자, 여섯 문장을 빌리다.
내 마음은 경전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길은 넓고 멀다. 너의 방은 매우 조용하다.
랑영이 중국을 점재하다. 주광 야오잉, 누가 더 많이 생각했나?
누가 초연하고, 자랑스럽고, 한숨을 쉬는가.
두 점은 각각 한 단어를 빌려 서로 사용한다.
고전을 떠나면 감정을 상하게 한다. 팡 천 웨이 청, 룽 웨이브 미러 명나라; 누가 찬란한 명주와 영기를 자랑스럽게 여깁니까?
한숨을 쉬는 사람, 더 많이 느끼는 사람, 고전을 초월한다고 생각하는 사람.
중간에 두 글자, 다섯 글자, 여섯 문장을 빌리다.
고전을 잃어 길을 잃었다고 한탄하다. 신사가 없으면 방이 깨끗합니다.
Lang jingrong 은 중국을 장식합니다. 당신이 가장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누구를 위해 고전을 남기고 자신이 남긴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는 것도 안타까운 일이다.
두 단어를 빌려 두 점으로 나누어 각각 읽다.
네가 떠난 것을 탄식하고, 길이 너를 다치게 한다. 신사가 없는 방은 깨끗하고 거울로 장식되어 있다. 누가 자랑스러운지 생각해 보세요.
한숨을 쉬어서 미안합니다. 배운 것을 너무 많이 생각하고 배운 것을 너무 많이 생각합니다.
다음 세 단락은 이전과 마찬가지로 서쪽에서 상처까지 고집이 세고 비천한 것부터 광명에서 기러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블루북 읽기 방법
중국은행의 말 한 마디를 빌려 따로 읽고, 네 글자 12 문장을 읽어라.
샤오 남주봉, 후비 이후; 추 팬, 리, 웨이;
노래를 부르며 한숨을 쉬며 날 수 없다. 공급자 치 더블 머리, 내 옷 노래;
옵시디언, 누구야? 우우를 사랑하면서 동시에 서로 쫓는다.
후비 () 를 사랑하고, 주남 () 에서 슬픔 () 까지, 고관 () 에서 숙자 () 까지 사랑하다.
양쪽에서 네 글자로 문장을 만들고, 네 글자로 여섯 문장을 만들다.
후비, 리 웨이 에서 싱; 날 줄 몰라, 옷 불러; 영용은 누구입니까? 동시에 서로 쫓다
동시에 후비에게, 슬픔에 대한 완곡한 언약에 대해, 나는 완곡한 약속을 느낀다.
양면 읽기, 네 글자 12 문장:
후비 에서 싱, 자세 슬림; 축제, 강 넓은, 향수병;
날 수 없다, 길은 매우 어색하다. 송 1 세, 석인치;
영용은 누구입니까? 최진은 전갈을 숨겼다. 동시에 상대방을 쫓아다니는 것은 나를 매우 슬프게 한다.
이구동성으로 숙자로 서로를 쫓으며, 나의 후비를 동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양쪽의 한 마디, 혹은 양쪽의 한 마디, 모두 볼 수 있다.
다음 세 단락은 이전과 같다: 시기만 적당하고, 싹이 트지 않는 것만 좋고, 새로운 시기만 있을 뿐이다.
양쪽에 따로 읽고, 좌우로 돌려, 여섯 단어 여섯 문장:
저우 fengxing 후비, 웨이 여성 그는 guangyijia 에서;
한숨, qi xingshuo 강력한 날 수 없다;
화관 예용은 누구입니까? 슬프다, 나는 슬프다.
수련 에 공 유, shaobo 서로 쫓아, 사랑은 후비 를 다치게 했다.
다음 세 단락은 모두 이전과 같이 읽는다. 나이는 말과 다르고, 백성은 싹이 트지 않도록 하고, 화는 새로워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상호 운용성 정보:
주봉흥은 후비, 초위; 한숨으로 날 수는 없습니다.
쌍발 노래, 나는 옷을 입는다; 화관 예용은 누구입니까? 공우는 동시에 상대방을 쫓고 있다.
공 유 후 페이, 샤오 보 슬픈, 숙자 부상.
상상 속의 중국은행은 6 자 12 구로 나뉜다.
주봉흥은 후비, 소백의 자태가 고상하다. 초범의 이위,
웨이 여자 그는 guangguang 향수병; 한숨 비행 준비 할 수 없습니다, 도로 지그재그;
쌍발 노래는 내 옷이고, qi xingshuo 는 매우 강력합니다. 화관 예용은 누구입니까?
영광 최위; 관우가 동시에 쫓고 있어서 나는 매우 슬펐다.
사랑은 후비를 다치게 하고, 소백은 서로 쫓고, 공우는 숙자를 위해.
너는 심지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한 마디 읽을 수도 있다.
다음 세 단락은 모두 이전과 같이 읽는다. 나이는 말과 다르고, 백성은 싹이 트지 않도록 하고, 화는 새로워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보라색 독서법
한령부터 반복해서 읽고, 다섯 글자 네 마디:
추우면 소나무를 알고, 충하면 종말을 안다. 상할 때는 아름다워지고, 자애할 때는 수재가 되지 않는다.
선비는 세한을 제거하고, 소나무는 시들고, 인위송은 시들었다.
차가운 단어 뱀 읽기 이후:
당신이 추울 때, 소나무를 알고, 당신은 항상 일을 알고 있습니다. 애통해하며 그 아름다움을 바꾸고, 선비 대열과 덕을 이루다.
인에서 세까지 춥고, 소나무에서 사쇠까지, 선비는 소나무까지 쇠약하다.
밖에서 읽다: 추운 해에는 창송을 알고, 너그러움은 선비가 되지 않는다. 안애가 예뻐지고, 정이 종말을 알다.
인에서 화용까지, 송에서 정절까지, 선비는 상까지.
내부적으로 읽기:
순결은 끝을 알고, 장례식은 아름답게 변한다. 인은 선비가 아니고, 한령은 소나무이다.
얀 애 학자, 20 세 총 감기, 용인 용용 현혜.
다음 단락은 이전과 같이 읽는다: 시풍미원.
단어 용부터 순차적으로 읽고, 다섯 단어, 네 문장:
용호에는 꽃조류가 가득하고, 깃발은 시들어 떨어졌다. 장식이 화려하고 웅장하여 옷은 모두 수놓은 것이다.
외부에서 가져오기:
조류 전체 꽃 드래곤 음, 자수 옷 으로 덮여; 화려한 장식품, 휘황찬란한 화키 시든 깃발.
너의 얼굴을 아름다움으로 가득 채워라.
내부적으로 읽기:
영화 키 마름기, 화려한 장식; Yao Yan 자수 의류, 조류 및 꽃은 많은 호랑이와 용입니다.
예쁘고 튼튼해서 옷을 수놓을 수 있어요.
다음 단락은 이전과 같이 읽는다: 몰락한 세월부터 다른 세계에 이르기까지.
주기 판독값:
용호에는 꽃조류가 가득하고, 영광의 키는 시들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장식이 화려하고 수놓은 옷으로 덮여 있다.
호랑이 용이 수놓은 옷.
순차 읽기:
조류, 꽃, 호랑이, 용, 영욕이 시들다. 화려한 장식, 수놓은 옷 가득.
호랑이 한 마리와 용 한 마리를 만들다.
다음 단락은 이전과 같이 읽습니다. 그 해에 그 낯선 얼굴에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황서독법
시 이후, 다섯 단어 네 문장:
시는 분명히 분노하고, 원망하고, 도리를 따지는 것이다. 미언은 꼬리보다, 시는 끝이 없다.
시는 사랑시에서 시작되며, 사미는 이치가 있고, 사미는 수사미이며, 꼬리는 비교적 불합리하고, 원망은 의원을 드러내며, 앞뒤는 비교할 수 없다.
의를 원망하여 원한을 표시하다.
감각적 사고에서, 네 글자 네 마디:
나는 자만하고, 나는 부지런히 부상하고, 나는 너의 편에 서 있고, 나는 노력하기를 꿈꾼다.
상상하기 어렵다.
순차 읽기:
자신을 생각하고, 부상을 부지런히 하는 것이 가장 좋다. 네가 여기에 있을 때, 너는 열심히 일하는 것을 꿈꾼다.
꿈은 매우 혼란스럽다.
다음 세 단락은 이전과 같습니다. 무엇이 늙었는지, 아기가 어떻게 되었는지, 누가 다쳤는지.
외부에서 가져오기:
차라리 자신을 생각하고, 노력을 꿈꾼다. 네가 여기 있는 것은 바로 부지런히 몸을 다치게 하는 것이다.
꿈이 올 때.
내부적으로 읽기:
근면한 부상, 측군이 있을 때; 스스로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꿈을 꾸려고 노력하다.
국왕은 일하는 동안 모양을 만들었다.
다음 문장부터 거꾸로 읽겠습니다.
근면한 상처는 자각하고, 꿈은 지치고, 너는 집에 있다.
다친 쪽.
다음 세 단락은 이전과 같다. 혼자 살기 위해서라고 생각하고, 걱정은 길기 위해서, 상심은 슬픔을 위한 것이다.
시, 네 단어 네 문장 이후:
시적이 뚜렷하고 원망이 이치에 맞는다. 글이 아름다움보다 끝이 없다.
항상 시를 사랑하고, 미국어 귀리, 이성어 귀미, 청정 귀시 시작, 미국어 귀리, 끝없는 비교,
의란 원한을 나타내고 의와 원한을 나타내는 것을 무리하게 소란을 피우는 것에 비유하는 것이다.
나는 항상 아무 이유도 없이 나의 사랑시를 보여 주고, 다시 한 번, 네 글자, 네 마디, 여덟 편의 시를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