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부드럽습니다. 암말에 유리한 점을 묻다. 이 선생은 한 곳으로 갔다가 처음에는 길을 잃었다가 나중에 주인에게 받았다. 서남에 가면 돈을 벌 수 있고 동북에 가면 손해를 볼 수 있다. 짐이 평화롭게 지낼 것을 요구하자 길은 크게 웃었다
(백화' 곤괘' 상징성: 원초부터 번화한 순간. 암말처럼 부드럽다면 상서로운 일이다. 군자가 어떤 사업에 종사할 때 처음에는 무엇을 해야 할지 몰랐지만 결과는 유리할 것이다. 만약 네가 서남에 간다면, 너는 친구의 도움을 받을 것이다. 만약 네가 동남부에 간다면, 너는 친구의 도움을 잃게 될 것이다. 현 상태를 유지한다면, 상서로운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백화 < & ltImage words >> 쿤은 대지를 상징하며, 군자는 대지를 본보기로 삼아 넓고, 호환 가능하며, 포장해야 한다.
쿤' 은 연장이라는 뜻이고 순하다는 의미도 있다. "건조" 는 아사히 포스겐의 스트레치 이미지입니다. 반면' 쿤' 은 지구와 공기가 뻗어나가는 이미지다. "건조" 는 만물을 창조하는 하늘의 기능이고, "쿤" 은 천도에 복종하고 만물의 날을 형성하는 도구이다. 쿤의 이미지는 모두 음이고, 가장 큰 것은 땅이기 때문에' 쿤' 이라는 이름을 지어 상징적으로 지었다. 양자가 겹치는 이유는' 쿤' 이라고도 불린다. 순수한 음이고 가장 부드럽기 때문이다.
쿤' 도' 원헨리진' 의 사덕이 있다. 그러나' 건조' 와는 달리, 그것은 모든 상황에서 모든 것에 유익한 것이 아니라, 순종적이고 활기찬 암말처럼 바른 길을 고수할 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즉, 땅은 하늘에 순응하고 만물을 낳으면 유리할 것이다. 천체는 오른쪽으로 돌고 지구는 왼쪽으로 돈다. 천체의 방향은 반대이지만 지구는 자연스럽게 순천 법칙에 따라 변한다. 마치 암말처럼 역풍으로 뛰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녀는 복종한다. 따라서' 곤괘' 는 말을 상징한다. 군자가 들어가면 어떤 일을 하고, 밖으로 나가면 안 하고, 밖으로 나가면 잃어버리고, 그런 다음 통솔하여 유리하게 한다. "할" 은 주도적이고, "쿤" 은 복종이기 때문에, "할" 을 따라가야 길을 잃지 않는다. 사유가 행동을 이끌어가는 것처럼, 우리는 올바른 방향을 파악할 수 있다.
팔괘의 방위에 따르면 서구의 곤괘, 환괘, 남방의 순괘, 이괘는 모두 음이다. 그래서 남서쪽으로 가면 은에 속한 친구를 얻을 수 있다. 동쪽은' 부르고뉴' 와' 진짜' 의 구아 자리이고 북쪽은' 건조' 와' 칸' 의 구아 자리는 모두 양에 속한다. 그래서 동북에 도착하면 음속인 친구를 잃게 된다.
최종 결론: 올바른 길을 고수하는 한, 당신은 운이 좋을 것입니다. , 크림, 얼음. "서리를 밟으면 단단한 얼음이 온다."
백화 6 일째 되는 날, 발밑에 서리가 내리고, 기후가 점점 추워지고, 얼음과 눈이 다가온다. ) 을 참조하십시오
백화' 상사' 는 발밑에 서리가 내리고, 기후가 점점 추워지고, 빙설이 다가오고, 은경이 응결되기 시작한다는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이런 상황이 계속되면 빙설의 계절이 이어질 수밖에 없다. 6 일' 은 곤괘의 밑바닥에서 첫 번째 수법은 노음으로, 양성으로 변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약속' 은' 전전' 이' 의사' 를 해석하는' 코끼리' 부분이다. 곤괘부터' 코끼리' 를 분리해 각' 말' 에 붙였다. 6 일' 은 쿤요의 가장 낮은 음으로' 서리 오르기, 굳은 얼음' 을 상징한다. 이 가장 낮은 위치에서는 은기가 응결되어 서리가 맺혔지만, 서리철에는 추운 겨울이 다가오면서 단단한 얼음이 형성되었다. 그래서, 당신이 얇은 서리를 밟을 때, 당신은 얼어붙은 의도가 왔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지구의 현상에 따라 음양의 성쇠를 보여주는 것이다. 이 위치에서 그늘이 늘어나기 시작했고, 양은 점차 사라졌다. "길들이기" 는 순종입니다. "가다" 는 뜻은 한다는 것이다. 은기는 서리로 응결되기 시작했고, 지구의 법칙에 따라 차례로 내려와 얼어붙은 계절이 되었다. 이것은 작은 각도에서 지식과 실천이 하나가 되는 이치를 설명한다. 직남이 배우지 않으면 해로울 게 없다.
"직선 (순천도), 방, 대 (순도), 익숙하지 않아도 해롭지 않다." (참조)
백화 62, 정직, 정확성, 넓음, 이런 자질이 있어 책을 읽지 않아도 열세가 없을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백화' 상사' 구름: 류이요가 변하면 언제나 강직한 성질이 드러난다. 책을 읽지 않아도 해로울 수 없다. 덕행이 넓고 모든 것을 포용하기 때문이다. "6" 은 음이고, "2" 는 짝수로 올라간다. 그리고 긍정적 인 장소 에서 음과, 다음 구아 의 중간에, 그래서 가장 순수한. 이 이유는 지구의 상황에 기반을 두고 있다. 지구는 줄곧 앞으로 뻗어 있다. 옛날에는 하늘이 둥글다고 하는 곳이 매우 광활했다. 그래서 "직선", "정사각형", "대" 로 묘사됩니다. 대지의 덕목으로 볼 때 고집이 세고 순결은 "직선" 이다. 전체적인 법칙은' 방' 이다. 순천 덕은' 대' 이다. 너는' 직선',' 방',' 대' 의 덕만 있으면 공부할 필요가 없고 손해를 보지 않을 것이다. "향전" 은 "6 월 2 일" 이라는 고집스러운 행동이 지구의 법칙을 준수하고, 앞으로 나아가고, 무술을 배우지 않고, 불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이 바로 지구 법칙의 빛과 위대함이다. 이것은 솔직하고, 방대하고, 대범하고, 인간으로서의 기본 태도를 보여준다. , 장 kezhen 포함, 또는 왕 에서, 끝이 없다.
\ "(지구) 문학적 재능 을 포함, 좋은 질문. 어떤 사람들은 국왕사무에 종사하고, 법은 없지만, 결과가 있다. "
(백화 63, 비로소 드러나지 않고, 군자를 돕는 자는 직무를 다하고, 큰 인물이 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백화 《상사》는 "흔적을 드러내지 않고 재능을 시전 할 기회를 잡아야 한다" 고 말했다. 군주를 보좌하면, 반드시 재능을 과시하고, 큰 포부를 나타낼 수 있을 것이다. "63" 은 음이고, 홀수 양위이며, 종속 위치이지만, 여전히 긍정적인 능력을 유지하고 있다. 그러나' 3' 은 다음 점술의 가장 높은 위치이므로 영원히 변하지 않을 수 없다. 장' 은 아름다운 문채로 반드시 함축해야 순결을 유지할 수 있다. 그러나 아름다운 문채는 장기적으로 숨길 수 없다. 시간이 지나면 발견될 것이다. 너는 군주를 따라 정무를 해야 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개인 성적을 중시하지 마라, 마지막에야 결과가 나올 수 있다. 이것은 지혜의 빛이다. 이런 견해는 함축적이다. 캡슐을 포함해서 후회하지 않아요.
"주머니를 단단히 묶으면 해로울 것도 없고 이로울 것도 없다."
(육사 백어로 나는 가방을 단단히 묶어서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움직이지 않았다. 칭찬을 받지는 못했지만 재난을 면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백화' 상사' 는 "주머니 입을 꽉 묶고, 말을 하지 않고, 재앙을 피할 수 있다" 며 "신중함이 해롭지 않다는 것을 설명한다" 고 말했다. 6 월 4 일' 은 험악한 줄거리이지만 짝수의 음위 중 점치는 가장 낮은 자리다. 정확하지만 너무 여성스러워서 위험한 자리입니다. "봉투" 는 주머니를 조이는 것이다. 부호는 위험한 위치에 있으니 자제하고 언행이 신중해야 실수하지 않는다. 감사하지는 않지만 재난을 피할 수 있다. 이것은 융합을 보여줍니다. , 황상, 원극. ":(입고) 노란 옷, 행운. 클릭합니다
(백화 65, 노란 옷, 가장 길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백화' 상사' 는 "노란 옷이 가장 길하다. 왜냐하면 노란색 대표 중 중용에 따라 행동하는 것은 당연히 길상이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고대 중국 자연철학의 오행설은 물질을 구성하는 원소가 나무, 불, 흙, 금, 물이라고 생각한다. 색상에서 각 색상은 파란색, 빨간색, 노란색, 흰색, 검은색과 같습니다. 방위 방면에서는 동 남 중 서 북에 해당한다. 따라서 노란색은 흙, 즉 지구의 색입니다. 중심의 컬러이기도 합니다. 오행설은 춘추전국시대 이후 성행하지만 그 기원은 매우 이르기 때문에 완전히 부정하기 어렵다. 구아 에서 "육오"; 그래서 노란색으로 상징했습니다. 하지만 치양 위치에서는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상' 과 비교된다. 예복' 은 장식적인 스웨터로 겸손한 태도와 비교된다. "황상" 은 온화하고 겸손한 태도를 상징한다. 그래서 가장 길한 것이다. "문" 은 아름다운 문재이다. 노란 옷 같은 중용 겸손의 미덕을 갖는 것이 가장 길상이다. 내면의 문채가 자연스럽게 드러나기 때문이다. 노란 스웨터는 토양 위에 사는 사람을 가리킨다. 검은색 옷을 입을 때 그는 아래 옷을 입고 상병은 얼룩덜룩한 스웨터를 입었다. 외투는 상하 옷의 바깥을 덮고 매는 것이다. "문재인" 는 옷이 예뻐서 코트 밑에 숨어서 내면의 덕행을 비교하는 데 쓰인다. 이것은 겸손을 보여준다. 용은 야외에서 싸우고 피는 노랗다.
"두 마리의 용이 야외에서 싸우고 있는데, 그 피는 노랗다. 운이 나쁘다. 음과 사용: 질문은 항상 길하다. 클릭합니다
(백화문으로 은기는 매우 번영하고 양기와 교전하고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백화문, 백화문, 백화문, 백화문, 백화문) 교외에서는 천지가 뒤섞여 결과가 상상조차 할 수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백화' 상사' 구름: 은기극성 () 과 양기 () 가 교외에서 싸우는 것을 보면 은기 () 가 이미 끝까지 발전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상류" 는 6 ㎞ 의 최고위, 그리고 짝수의 음위, 쿤 () 은 모두 음위 () 에 이르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음성극과 쇠퇴는 음본반양의 지위에 있어서 어쩔 수 없이 양과 맞서야 한다. 음양투쟁, 즉 소인과 군자, 악과 정의의 투쟁으로 인해 둘 다 패했다. 그래서 두 마리의 용이 야외용 검은색과 노란 혈전으로 상징됐다. 천지가 서로 다투기 때문에 피가 검고 노랗다. 드래곤이 야외에서 싸우는 것은 그들이 절망했기 때문이며, 물론 위험도 있다. 이것은 폭군 주왕의 멸망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다. 이것은 극단적인 여성화가 반드시 위험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 이영진.
백화문용 6 은 정기를 영원히 유지하는 데 유리하다.
백화' 상사' 는 "6 의 구호로 정기를 영원히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즉 음에서 극까지 양으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된다" 고 말했다.
"유영" 은 육이가 모두 변해서 모두 양으로 변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영, 유영, 유영, 유영, 유영, 유영) 6' 과' 9' 의 의도는 똑같다. 즉 곤괘 6 고의 변화 법칙을 잘 활용해 변화에 얽매이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러나 다른 점은' 9' 라는 말은 양성의 기풍을 잘 이용하는 것을 가리킨다. 예를 들면 천도법, 보답을 바라지 않고 모든 것을 동원하고 자양하는 것은 주관적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곤괘의' 용육' 은 여성스러움이다. 이를테면 승천법을 준수하고 만물의 적재를 만들어 종속적인 지위에 속한다. 따라서 곤괘가 만약 여섯 가지 용도로 사용된다면, 반드시 시종 청결을 견지해야 하며, 멀리 내다보는 안목이 있어야 유리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은 부드러운 원칙을 사용했고, 순수함을 고수하는 것이 전제라는 것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