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수 명승고적에 관한 시 1. 구: 명승고적과 풍경에 관한 고시.
1.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경에는 발자국이 없다. "유종원" 강설 "
2. 산은 낮을을 가리고, 바다는 김강을 배출한다. (왕지환' 헤론 새 산장')
3.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망악')
4. 한 나라가 분열되고 산과 강이 계속되지만 도시는 봄의 풀과 나무로 가득 차 있다. "두보" 춘망 "
5. 빈 산에는 사람이 없는 것 같지만, 나는 내가 소리를 들은 것 같다. (왕 웨이 "차이루")
6. 달은 하늘의 산에서 솟아올라 구름바다의 무한한 안개 속에 있다. "이백의 관산월"
7. 아무리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고 오직 경정산뿐이다. "이백" "홀로 경정산에 앉다"
8. 남산에 콩을 심고, 풀은 콩묘목으로 가득 차 있다. "도연명" "전원전"
9. 청산은 가릴 수 없다. 결국 동쪽으로 흐른다. "신 기아" 보살 "
10.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만 있다. (소식)
1 ..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시경"? 지아 지안 "
2. 물이 있는 곳에는 산과 섬이 있습니다. "조조" 관창해 "
3. 백발이 푸른 물을 띄우고, 붉은 손바닥이 파도를 맑게 한다. "로 노래 거위"
4. 천문이 초하를 끊고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흐른다. "이백" 망천문산 "
5. 산하에는 길이 없다고 의심하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산시촌 육로 여행"
6. 도화담의 깊이는 천 피트로 왕륜보다 적다. "이백" "왕륜 증정"
7. 강수준의 버드나무는 녹색이다. 나는 랑강의 노랫소리를 들을 수 있다. "유우석" 지죽사 "
8. 해돋이에는 강물의 꽃이 불보다 더 좋고, 봄에는 강물이 파랗게 푸르다. 백거이' 강남 기억'
9. 봄눈은 소리 없이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아끼고, 나무 그늘은 물을 비추며 부드럽고 부드럽다. (양완리' 작은 풀')
10. 대나무 밖에는 복숭아꽃 서너 개, 봄수온에는 오리 선지자가 있다. "스시" 혜숭춘강 야경 "
2. 강, 산맥, 명승고적 등 중국에 관한 어휘는 무엇입니까?
Luliang 주요 관광 명소 소개: beikou 고대 도시; 흑룡사 웨스트 베이 빌리지; 리 지아 산; 팡 콴 구; 현중사 북무당산 오다묘
여량 기타 관광지 소개:
안국사: 안국사는 이석성서12km 에 위치하여 당정관 11 년 (637 년) 에 세워졌습니다. 절 안의 주요 건물에는 불당, 동탑, 열람루가 있다. 불전 안에는 3 개의 페인트 보살과 124 폭의 벽화가 있어 모양이 생동감 있고 색채가 산뜻하다.
백마선동: 이석시에서 남동쪽으로 25km 떨어진 구봉산 기슭에 위치해 있습니다. 동굴에 들어서니 괴석이 우뚝 솟아 있고, 뾰족한 돌이 검과 같고, 네모난 돌이 침대와 같다. 앞으로 나아가면 기둥이 동굴 꼭대기에서 내려와 땅에서 3 피트 떨어진 타악기 소리가 우렁차고 또렷하다. 동굴 안에는 아직 몇 개의 수조가 있어 수심이 맑다. 이 동굴은 구멍이 하나 있어서 깊이를 헤아릴 수 없다. 누군가 동굴 탐험에 들어갔는데, 끝을 보지 못하고 돌아왔다.
추구: 명승고적과 명승지에 관한 고시.
차이루, 왕위, 빈산에는 아무도 없는 것 같지만, 나는 한 가지 소리를 들은 것 같다. 숲 깊은 곳으로 돌아가 이끼 속에서 나를 돌아보다. 관조계, 왕위인은 한가한 계화, 밤은 봄산이 텅 비었다. 달이 나왔을 때, 새들은 춘계에서 깜짝 놀랐다. 죽집, 왕위, 혼자 밀죽에 기대어, 나는 비파를 연주하고, 콧노래를 흥얼거리고, 목소리가 너무 가벼워서 아무도 들을 수 없었다. 오직 내 파트너, 건덕강의 야박명월, 맹호연이 배를 연옥으로 옮기고, 황혼 무렵, 그는 새로운 일을 걱정하고 있었다. 수면의 달이 얼마나 선명한가! 。 산속 왕위의 경시는 백석으로 뒤덮여 있고, 하늘은 춥고 단풍은 드물다. 산길은 비가 많이 와서 텅텅 비었고, 사람의 옷은 모두 젖었다. 왕위는 깊은 산의 가을, 비 온 뒤의 공산에 살고, 황혼의 달빛 아래 송림 속에 서 있다. 개울에는 영롱한 석두, 대나무 소리가 속삭이며 집으로 돌아가는 세탁공, 연잎이 어선 앞에 굴복하고, 봄은 이미 지나갔고, 왕손은 남아 있을 수 있는데, 무슨 상관이 있는가. 노인촌을 지나자 맹호연의 옛 친구는 닭이 있고 좁쌀이 있어 나를 밭집으로 초대했다. 여옥촌변. 삼마가 우리 컵을 들고 산에 방학이 되면 국화 시간에 다시 오겠다고 말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도연명이' 술을 마시다' 고 집을 짓는 것은 일종의 인정적인 상태이지만, 차마의 시끄러운 소리는 없다. 자신을 멀리하는 호준 능에게 물어보세요. 국화를 따는 울타리 아래에서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산이 점점 좋아지고 새도 돌아왔다. 여기에는 진정한 의미가 있지만, 나는 이미 내가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잊었다. 두보' 망악' 태산의 웅장함! -응? 끝없이 펼쳐진 녹색이 지루 두 곳을 가로지르고 있다. , 창조주께서는 여기서 모든 신비한 자연의 은혜를 주셨는데, 그리고? 하루는 곧 여명 황혼에 들어간다. , 컬러 클라우드 러브? 내 가슴은 소탈하고, 새는 나의 긴장된 눈앞에서 왔다갔다한다. , 일단 산꼭대기에 올라가 훔쳐보면, 다른 산봉우리와 같은 하늘 아래에 난쟁이가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다.' 등악양루' 나는 일찍이 동정호를 들어본 적이 있는데, 지금은 악양루에 있다. 오추의 동남부는 건곤이 밤낮으로 떠 있다. 친척이나 친구들도 소식이 없어, 그는 아프더라도 외롭다. 마융관산북은 그의 눈물로 왕위로 흘러가는' 종남산' 태을은 최근 산과 바다 구석에서 만났다. 흰 구름이 뒤를 돌아보다. 안개, 내가 그들을 입력, 사라 졌 어 요, 중앙의 봉우리가 광 야를 나누어, 날씨가 많은 계곡으로 나누어, 밤을 보낼 수 있는 장소가 필요, 내가 강에 나무꾼을 호출 합니다. 동정호가 장 총리에게 보낸 편지 정월 초여덟째, 이곳의 호수는 천국과 공기이다. 증기 구름 찜 꿈, 악양성을 뒤흔들다. 만약 네가 도와주고 싶지만 배가 없다면, 너는 부끄러움을 느낄 것이다. 만약 네가 앉아서 어부를 본다면, 너는 마치 물고기 같다고 느낄 것이다. 동려강가에 남아서 광릉의 옛 여행을 보내다. 산속에서 유인원을 듣고, 창강은 밤에 흐른다. 바람이 양쪽에서 울릴 것이다. 나를 그리워하는 양주 친구, 동쪽으로 흐르는 눈물 두 개를 보내며 가장 가까운 바다의 손길을 찾아간다. 늘 건설된 파산사 뒤의 선원, 순수한 아침, 노사 근처, 그곳의 초기 햇살은 나무 꼭대기, 대나무 경로, 나뭇가지, 꽃의 한적한 곳을 가리키며, 선원에 갔다. 여기서 새는 산광과 함께 살고, 지영은 비어 있다
4. 중국 명소를 묘사한 시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9 월에 돌아오면 산을 보지 않고 황산이 돌아오면 산을 보지 않는다.
만리장성에 이르지 않으면 사나이가 아니라, 한 번에 2 만 원을 싸운다.
서호를 서호에 비유하려면 짙은 화장이 항상 적합하다.
일조 향로는 보라색 연기를 생산하고, 현천 앞 폭포에 따라 달라진다.
산정상에 오르려고 노력하다: 그것은 우리 발 아래의 모든 산봉우리를 왜소하게 만들었다.
장강은 거대한 도끼처럼 천문봉을 쪼개고, 녹색 강물은 이 원형 교차로로 흐른다. 양안의 청산은 서로 마주보고, 고독한 돛은 양에서 온다-당 이백의' 천문산' 을 봐라
해가 서산 부근에서 천천히 가라앉고 황하가 동해로 흘러 들어간다. 백 피트 gantou, 더 나아가-왕 Huan 의 \ "dengque 바닥 \"
단풍교 부근의 야박, 장계, 추운 밤, 강단풍, 낚시, 불, 잠을 잘 수가 없다.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5. 풍경, 명승고적의 시, 다른 것은 없다.
1, 천문이 초강의 개통을 중단하고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흐르면서 이때까지 흘렀다. --당나라 이백 "망천문산"
2, 고독한 돛이 푸른 하늘을 원항하지만, 나는 장강이 하늘에서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다. --당나라 이백 "황학루" 맹호연이 양주로 가는 길에 작별을 고했다
3. 황하의 물이 어떻게 천당에서 흘러나와 바다로 흘러 들어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인가. --당나라 이백 \ "\"
4. 연해평춘조, 해상명월 * * * 조. --돈 장 쑤 루오 "Chunjiang 꽃 달 밤"
5, 일출 jianghua 승리 화재, Chunjiang 푸른, 강남 을 기억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당나라 바이 주이 "강남 기억"
6. 황하는 흰 구름 위에 멀리 있는데, 그것은 고성, 만보산이다. 왕 zhihuan Liangzhou 단어
7. 가을의 풍경은 다르다. 헝양 거위는 알려지지 않았다. 사방에서 나팔소리가 나고, 천리 밖에서 유유히 밥 짓는 연기, 석양이 적막하다. --팬 Zhongyan \ "어부 아오 \"
6. 명승고적에 관한 시
당대 장계의 《단풍교 야박》
달이 까마귀를 떨어뜨렸고, 차갑게 울고, 단풍나무에서 자고, 강변의 어골목에서 잠을 잤다.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이것은 밤숙단풍교의 광경과 느낌을 묘사한 시이다. 첫 번째 문장은 당신이 보는 것 (달이 지는 것), 듣는 것 (까마귀), 느끼는 것 (서리가 온 하늘에 내리는 것) 입니다. 두 문장은 조봉 부근의 풍경과 슬픈 심정을 묘사한다. 서너 문장은 여객선을 써서 고사 시계를 듣는다. 일반 다리, 일반 나무, 일반 물, 일반 사원, 일반 시계, 시인의 예술을 거쳐 재창조된 강남수향의 야경, 의미심장하고 아늑하며 매혹적이며 고금의 명작과 명승지가 되었다.
이백< 망루산 폭포 >
보라색 안개가 햇빛에 비춰지고 폭포가 산 앞에 걸려 있다. 높은 절벽의 절벽에는 마치 수천 피트 높이인 것처럼 은하수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지는 것을 어렴풋이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늘을 받치고 있는 향로, 살금살금 흰 연기 한 뭉치가 솟아올라 청산푸른 하늘 사이로 붉은 날의 비춰져 보라색 구름으로 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향로봉을 더욱 아름답게 할 뿐만 아니라, 심상치 않은 폭포를 위한 심상치 않은 배경을 창조했다. 그리고 시인은 시선을 폭포로 옮겼다. 처음 네 글자는' 강 앞에 매달려있다' 로' 바라본다' 의 첫 이미지다. 폭포는 거대한 흰색 수행이 산천 사이에 높이 걸려 있는 것과 같다. "매달려" 라는 글자가 묘하다. 그것은 운동을 정지로 바꾸어' 멀리서 본다' 에서 쏟아지는 폭포의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 누가 이 거인을 목매어 죽일 수 있습니까? 장재복'! 그래서' 매달다' 라는 글자는 시인의 대자연의 위대한 힘에 대한 찬양도 담고 있다. 세 번째 문장은 또한 폭포의 역학을 설명합니다. "3 천 피트 날아가다", 획획, 글자는 우렁차고 힘이 있다. "날다" 라는 단어는 폭포가 쏟아져 나오는 광경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직하" 는 산이 높고 경사가 가파르며 물의 급선함을 나타낸다. 하늘이 곧고 기세가 막을 수 없다. 그러나 시인은 아직 만족스럽지 못하여 또 "은하수가 9 일 떨어진 것으로 의심된다" 는 글을 썼다. 그는 정말 하늘에서 떨어지려고 자신의 영혼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의심은" 재미있을 만하다. 시인은 분명히 황홀하게 말했고, 독자도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지만, 이렇게 해야만 더욱 생동감 있고 진실하다고 생각한다. 비밀은 시인의 이전 묘사에서 이미 잉태된 이미지에 있다. 은하수가 9 일로 정해졌다고 의심하는 비유가 이상하지만 허공에서 시 속에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이미지의 묘사에서 자연스럽게 떠오른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은하수, 은하수, 은하수, 은하수, 은하수, 9 일, 은하수)
7. 명승고적에 관한 고시
# 1 산미 관광지 7 시
산미 풍경시 일곱 수
진사위
봄나들이의 도안
운산선기가 넘치고, 곡경이 그윽하고 옛것이 그윽하다고 한다.
각종 푸른 송석은 봄운을 띠고, 수천 가닥의 푸른 연기가 바다 주위를 돈다.
관광지에는 봄꽃이 함유되어 있고, 깊은 숲은 비와 달이 바람을 흔들고 있다.
높은 곳에 올라 산문을 바라보니, 새로운 도시가 눈에 들어왔다.
조현오산
600 년 동안 광동의 고위는 이미 종적을 찾기 어려웠다.
그는 그의 불상으로 유명했지만, 그의 영웅적인 기백으로도 유명하다.
산이 높지 않고 우아하지 않고, 도시가 그윽하다.
얼마나 아름다운 경치가 하늘을 받들고, 진해안방은 진 () 세대이다.
그윽한 청운산
청운산에서 나는 만나는 것을 좋아하고, 풍경은 안개 속에 고정되어 있다.
가끔 길을 잃고 퍼듀를 찾지만, 나는 바다에서 길을 잃은 적이 있다.
심등 조명은 막을 수 없고, 천하와 루이통은 막을 수 없다.
천 그림자를 바라며, 텅 빈 쟁탈을 벌이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우가쇼 빌딩
기린은 미수를 바치고, 천고에 갑수루를 이긴다.
등병이 강을 건널 때, 황제는 뼈에 사무치는 것을 미워하고, 황정식은 백성들의 근심을 불러일으켰다.
좋은 날씨가 몇 번 지나자 모든 것이 달라졌다.
탑의 그림자와 석양이 지금 돌아와 역사의 붓을 남기고 춘추를 쓴다.
영홍만
레드 베이 균열 하늘, 실버 웨이브 의 수천 마일;
돛 밑의 갈매기가 오래된 항구를 둘러싸고 모래사장에 옥와로 새로운 플랫폼을 만들었다.
Dapeng 철 팔은 공중에서 춤을 추고, 성모 상운은 바다를 맴돈다.
다행히도, 모든 현자의 지도 아래 산천은 걸출한 인재를 낳고 있다.
유해봉 연화산
승리의 날 투어 연꽃, 관광객 모두 감탄;
청산의 그윽한 고사, 푸른 물이 기이한 꽃을 둘러싸고 있다.
Yanyang 높은 사진 실버 병 녹색, 스타 문 밤 명나라;
나는 작별 인사를하는 것을 꺼려한다. 나는 진짜 차를 기억할 것이다.
거리 이성 명동
여명 때, 동굴은 혼란과 방랑을 피하기 위해 열렸습니다.
밤숙풍월, 낮에는 풀을 뜯고 이끼를 먹는다.
전마와 같은 새로운 물결, 낡은 나라는 점점 먼지투성이가 되고 있다.
야망이 공허하고 원한이 가시지 않는다.
2005-9-1121:58
깃털 하나
전문가
정수 696
게시 239
등록 2005-9-9
지양에서 오다
시집 출판을 축하하다
《시집》출판을 축하합니다
왕증붕
누가 70 이 희귀하다고 말합니까?
허허 송노인.
군 경력의 본보기 목록,
하역한 후의 시를 용인하다.
소년의 성공은 얼마나 행운입니까?
저녁의 경치가 더욱 쾌적하다.
우리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런 야망을 가지고 있습니까?
오늘 일어나면 영원히 늦지 않을 거야!
8. 중국에는 어떤 산천강과 명승고적이 있습니까?
만리장성
계림 산수 두 폭
항주 서호 세 개
베이징 4 대 자금성
쑤저우 5 대 원림
안후이 성 황산
장강 삼협
대만의 8 일 월담
구승덕 피서산장
10 진 묘중의 병마용
이것은 중국의 10 대 명승지이다.
백마사, 운강석굴, 용문석굴, 현공사, 송악사탑, 와궁, 도명원 고리, 돈황 막고굴, Xi 암비림, 마안산채석록, Xi 기안탑 등이 있습니다.
연안 보타산
화산
하남 소림사
황산시
호남 악양의 악양루, 후베이 무창의 황학루, 강서 남창의 왕텐정 등 세 가지 유명한 고대 건축물.
◆ 세계 3 대 불가사의, 즉 기러기 폭포, 기러기 댐아, 황산석순.
◆ 아리산의 세 가지 아름다운 풍경인 임타오, 구름해, 벚꽃.
◆ 강서 삼청산 삼미-바위, 산천, 고송.
◆ 황산 사절대-괴석, 운해, 기송, 온천.
◆ 산 산 4 절대-피크, 폭포, 구름, 돌.
◆ 안탕산은 폭포, 괴봉, 괴석, 그윽한 동굴이다.
◆ 청도 Laoshan 네 가지 관심-물, 물고기, 돌, 나무.
◆ 푸타산의 다섯 가지 경이로움, 즉 금사, 절, 기석, 파도 소리, 판타지.
◆ 항산 사절대-융봉의 높이, 방광사의 깊이, 장경각의 아름다움, 수렴동의 기이한 것을 기원합니다.
◆ 태산 꼭대기의 4 대 불가사의, 즉 떠오르는 태양, 저녁노을, 황하의 황금대, 구름바다의 옥반.
◆ 중국 4 대 명정-안후이 () 현 취옹정, 베이징 선농단 도연정, 호남 창사 애만정, 저장항주 후신정.
◆ 중국 4 대 도서관-베이징의 문원관, 심양의 문석관, 승덕의 금문관, 항주의 온란관.
◆ 중국 4 대 명요리-노채, 사천요리, 소채, 광동요리.
◆ 중국의 4 대 명품 자수-수, 수, 천 수, 광동수.
◆ 중국 명화 ⅳ-산둥 하택모란, 푸젠장주수선화, 저장항주국화, 윈난동백.
◆ 고대 식물 사군자-매, 란, 대나무, 국화.
◆ 중국에는 난초, 국화, 수선화, 창포라는 네 가지 단아화초가 있다.
◆ 중국 4 대 명분나무인 황양목, 금날개새, 봄맞이, 금침백나무.
◆ 중국 꽃 사이의 네 친구-나비, 오리올스, 제비, 벌.
◆ 석재의 "품질" 에 대한 네 가지 기준-얇음, 못생김, 주름, 누출.
◆ 피곤한 돌의 네 가지 기준-침투, 누출, 위험, 얇은.
◆ 분재나무의 네 가지 조건, 즉 잎이 얇고 가지가 빽빽하며 줄기가 굵고 뿌리가 드러나는 것.
◆ 중국 4 대 석굴인 대동운강석굴, 낙양용문석굴, 돈황 막고굴, 천수맥적산석굴.
◆ 중국 쓰촨 4 대 기관-기문천하 1 위, 검문천하가 가장 험난하고, 아미천하가 가장 아름답고, 청성천하가 가장 그윽하다.
◆ 중국의 고원 ⅳ-청장고원, 내몽골 고원, 황토고원, 운귀고원.
◆ 중국의 4 대 목축 지역인 내몽골, 신장, 티베트, 청해.
◆ 중국의 4 대 분지-쓰촨 분지, 타림 분지, 준수 분지, 트루반 분지.
◆ 중국의 4 대 강-양쯔강, 황하, 흑룡강, 주강.
◆ 중국 4 대 메아리벽-베이징 천단 메아리벽, 산시 주포푸구사탑, 하남 두꺼비탑, 쓰촨 남대불사 진 때.
◆ 중국 4 대불산-쓰촨 아미의 아미산, 산시 5 대의 오대산, 안휘청양의 구화산, 저장저우산의 푸타산.
◆ 중국 5 대 명산-산둥 태안의 동악태산, 호남 악양의 남악형산, 산시 화음의 서악화산, 산시 훈원의 북악형산, 하남 등봉의 중악성산.
중국 6 대 고도인 베이징, Xi, 낙양, 난징, 항주, 개봉.
9. 그 낭만, 그 달, 그 별, 그 춘하 가을겨울, 그 산수 풍경, 그 명소시를 누가 압니까?
고시' 두부도독의 부임촉중 송송' 은 삼진의 벽을 사이에 두고 안개 한 층을 사이에 두고 오강을 한 강으로 모아 아쉬워하며 이별을 아쉬워했다. 우리 두 사람은 관직으로 등을 돌렸지만, 중국은 우리의 우정이 있다. 하늘은 우리의 이웃이다. 너는 왜 갈림길을 헤매느냐, 아이들 * 감사: 작별은 고대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주제이다.
고대 교통이 불편하다. 일단 헤어지면 다시 만나기가 어렵고, 교류조차 쉬운 일이 아니다. 그래서 이런 송별시나 다른 시를 남기면 슬픔과 슬픈 색채에 물들기 마련이다.
강엄의 별부에서는 이른바' 망각자, 그냥 이별' 이라고 불렸는데, 고대에는 확실히 그랬다. 그러나 일률적으로 논할 수는 없다. 고대인들이 쓴 다른 시사들도 밝고 낙관적인 작품을 가지고 있다.
초당 시인의 명시' 송별 두촉' 이 바로 이런 좋은 시입니다. 왕보, 글자안, 강주 용문인.
14 세, 그를 언급해야 합니다. 그는 한 왕조의 산문랑과 주장이 되었지만, 그는 곧 강등되었다. 그래서 수련 에 살고, 한 번 군대 역할을 하고, 자본 범죄를 저질렀다. 다행히도, 그는 사면을 받았지만, 그의 관직은 오히려 잃어버렸다.
그의 아버지는 그에게 끌려가 발가락 질서로 강등되었다. 그는 바다를 건너 친척을 찾아갔는데, 불행히도 물에 빠져 숨졌다.
겨우 25 살입니다. 《송별도독에게 촉을 가다》는 것은 그가 장안에 있을 때 한 일이다.
"소부" 는 당대의 현위에 대한 통칭이다. 이 소부의 이름은 두인데, 곧 쓰촨 부임할 것이다. 왕보는 장안에서 이 시를 그에게 주었다.
"삼진의 벽을 사이에 두고 안개 한 층을 사이에 두고 강을 사이에 두고 있다." 앞의 두 문장은 각각 작별의 장소와 행인의 행방을 가리켰다.
성궐' 은 수도 장안을 가리키며 궐은 궁문 양쪽의 망탑이다. 삼진' 은 장안 근처를 가리킨다.
항우가 진멸한 후, 진국의 원래 영토를 용인 (), 경기 (), 자이 () 삼국 () 으로 나누고, 진 () 세 장군을 왕으로 세우고, 사칭 () 은 삼진 () 이라고 불렀다. "이 벽으로 삼진구를 둘러싸다" 는 것은 수도 장안이 삼진에 둘러싸여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무진' 은 두소보가 가려는 곳이다. 쓰촨 민강은 관현에서 백화진 만이천금 등 5 개 나루터로' 무진' 이라고 불린다.
장안은 시인과 두소보가 헤어진 곳이고, 성 궁전은 웅장하고 생동적이다. 두소보가 이곳을 떠나는 것은 자연히 애착이다.
주나무는요? 천리 밖, 연기가 자욱하여 한눈에 바라보니, 다소 서글픔을 면치 못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두 문장은 원근의 두 풍경의 대비를 통해 여행자와 발송인의 작별 인사를 부각시켰다.
이 이름은 두라는 친구인데, 베이징에서 현위 같은 작은 관직을 맡았는데, 멀지 않아 천리에 취임했다. 아마도 그는 매우 실의에 빠진 지식인일 것이다. 왕보 본인은 결코 벼슬을 자랑스럽게 여기지 않는다.
그들이 경성에서 나와 무진을 바라보면 그들의 감정은 자연히 서로 교류할 것이다. "우리는 슬프게 작별을 고하고, 우리 두 관원은 서로 반대했다." 이 두 구절은 두 사람 사이의 감정을 썼다.
이 두 문장의 대의는 너와 나는 모두 벼슬을 위해 먼 길을 가는 사람이다. 네가 주수에 가면 나는 장안에 남아 있다. 가는 것과 머무는 것은 다르지만, 이 순간 작별의 의미는 똑같다! 이 두 문장은 진지한 감정, 진실한 태도, 사려 깊은 말투를 보여 주며, 행간에 자연스럽게 드러나 매우 감동적이다. 대여섯 마디 말이 갑자기 펜을 돌려 여행을 앞둔 이 친구를 위로했다.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우리가 헤어진 후, 하늘이 한 쪽이지만 슬퍼할 필요는 없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바다에는 절친한 친구가 있는데, 멀리 하늘 끝에 있어도 가까운 이웃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마지막 두 문장은 한 걸음 더 나아가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은 옳지 않다. 아이가 수건에 젖었다" 고 말했다. 이별의 길에 이별 때문에 슬퍼하지 말라는 뜻이다. 젊은 남녀들처럼 눈물로 얼굴을 씻지 말라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위의 네 문장은 조식의' 백마 왕 비아 오' 에서 나온 것이다. 조식과 동생 조비는 분가할 때 "부지가 천하에 가득하고, 만리상친이다" 고 썼다.
그는 또 "고민은 병이 되고, 아무것도 아이의 인자가 아니다!" 라고 말했다. 하지만 왕파의 시는 더욱 간결하고 생생하다. 두부장을 송별하여 촉에 가다' 는 회자되는 시로, 특히' 그러나 중국은 우리의 우정이 있고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는 말이 자주 인용된다.
이 시는 낙관적이고 명랑하며, 보통 송별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슬픔과 슬픔은 없다. 나는 이것이 그것이 환영받는 중요한 이유라고 생각한다.
그 정서는 초당경제문화의 번영, 봉건사회의 부상 발전의 시대정신과 일치한다. 단순함은 이 시의 예술적 특색이자 장점이다.
제량부터 초당까지 화려하고 현란한 시풍이 줄곧 시단의 주도적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 양형, 육지, 나 등은 제량시의 시풍을 반전시켜 시가 창작의 새로운 기상을 창조하였다.
왕, 양, 루, 로 () 는 초당 사걸 () 이라고 불리며 중국 문학사에서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두보는' 극은 여섯 편의 시' 에서 "왕양과 당시에는 날씬하고 가볍다" 고 말했다.
너희 세대의 생명이 모두 먼지로 변한 후, 끝없는 강으로 흘러가는 홍수에는 아무런 피해가 없다. 두보는' 사걸' 을 비웃는 사람은' 이름으로 죽는다' 고 말했고,' 사걸' 은 영원히 흐르는 강과 같고, 그들의 좋은 이름은 영원히 사라지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두보의' 사걸' 에 대한 추앙은 조금도 지나치지 않다. 왕파의 시를 예로 들다. 그것은 글과 전고를 쌓지 않고 간단한 언어로 파란만장한 가슴을 표현했다.
그러나, 간결에는 훈계가 있고, 수사에는 친구에 대한 자상하고 사려 깊음이 있어, 결코 지루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 시인은 두소보를 위로하고 그에게 감상을 너무 많이 하지 말라고 권고해야 한다.
그러나 그는 그를 설득하기 위해 올라오지 않았지만, 먼저 환경 묘사로 그의 작별 감정을 부각시켜 그와 같은 벼슬꾼임을 보여 주었기 때문에, 그가 친지들을 떠나 벼슬을 구하는 심정을 가장 잘 이해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그런 다음 고산의 물은 절친한 친구 간의 정신과 감정 교류를 막을 수 없다고 계속 말했다.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면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라고 문장 전체의 경고가 되었다.
마지막에야 누군가가 그에게 헤어질 것을 권할 때 너무 슬퍼하지 마라. 이렇게 쓰는 것이 얼마나 완곡한가! 두소보는 반드시 친절을 느낄 것이다. 그의 느린 감정은 반드시 풀릴 것이다.
-.치치의 주소는 오늘 신강 쿠차현에 있습니다.
이 시는 작별 인사로 쓴 다음 음악가가 작곡한다. 그것의 국호는 양관이며, 일명 웨이성이라고도 한다. 작별곡으로 널리 퍼지다. 우리의 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