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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남 특색의 영남

영남 건축물은 오래된 체계를 보존했을 뿐만 아니라 중서 문화도 융합하였다. 영남 연해 지역, 특히 광저우, 해상 교통이 편리하고 중외 문화 교류가 활발하다.

광저우 서한묘에서 출토된 도자기는 등불 위에 앉아 있는데, 조형은 벌거벗은 남자가 바닥에 앉아 양손으로 등잔대를 높이 들고 있다. 등불을 든 노예는 키가 큰 코, 튀어나온 눈, 수염을 기르고 온몸이 털이다. 전문가들은 그것이 서아시아나 동아프리카의 인종에 속하며 귀씨족의' 가노' 로 중국에 팔렸다고 생각한다. 광저우에서 출토된 후용과 여후용은 순덕과 삼수의 동한 무덤에서 모두 발견되었다. 이것은 광저우의 해외 무역이 갈수록 복잡해지는 반영이다.

명청 시대에는 서양인의 이미지가 전통 희곡 이야기 조각에서 낙타봉으로 여겨져 Totalix 로 여겨졌으며, 심지어 불산 조묘의 금칠 목각 신전, 재문 조각의 역사 이야기 장면과 같은 광대로 여겨졌다. 심지어 예모를 쓰고 연미복을 입은 외국인이 조각되어 땅에 쓰러졌고, 몸을 굽혀 시계를 바쳤고, 신비로운 양면에는 난쟁이가 병을 들고 있는 모습이 새겨져 있었다. 그 위에는 외국인의 이미지가 새겨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청대 민간 건축물은 서구 장식 기술과 재료를 사용하여 중외 교류의 발전 변화를 반영하였다. 명나라 말 마카오에는 포르투갈인들이 지은 유럽 교회와 주택이 등장했다. 이후 또 열세 개의 장사양관이 있는데, 속칭' 양관',' 일부 양화' 라고 불리며 중국 최초의' 서양건축' 이다.

아편전쟁 이후 청대에는 상업 금융 세관 우체국 등과 같은 서양식 대형 공공건물들이 나타났다. 광저우 () 상설과 서송 () 에 나타나 선진적인 철근 콘크리트나 일자강 건축 재료를 채택하였다. 사면조계에는 영사관, 은행, 양행, 교회, 학교 등 수백 채의 서양식 건물이 있다. 그 형식은 신고전주의, 쿠폰 갤러리, 모조고딕 등이다. 광저우 등지에는 교회 (극동에서 가장 큰 석두 고딕 교회 포함), 교회 학교와 병원, 양기 별장이 있다. 관루 (예: 광둥 자문국 건물), 사택, 공장 (예: 한때 원수부가 된 토민토 공장) 에도 영향을 미쳤다.

법조계가 된 광만과 개구의 산 터우, 해구에도 4 식 건물이 나타났다. 여러 곳에서 많은 교회와 부속 건물이 외국 사절단에 건설되었다. 교향에서는 화교가 고향으로 돌아가 집을 짓고, 소재국의 건축 풍격이 있고, 많은 탑이 넘쳐 있어 세계 건축 박람회라고 할 수 있다. 영남 현대 건축물은 중서합벽의 특징을 더 많이 표현했다.

프랑스' 공보' 는 4 월 1860 1 1 일 광저우에서 온 이 편지를 게재해 프랑스인이 방문한 광저우 부자의 주택을 묘사했다. 바닥은 대리석이고 집도 대리석 기둥으로 장식되어 있다. 큰 거울, 진귀한 목재로 만든 가구는 일본 페인트, 벨벳 또는 실크 카펫으로 방을 장식하고 보석이 박힌 샹들리에가 장식되어 있습니다.

청말민초에는 영남시의 기루 건물에서 유행해 간란 건물의 흔적을 보존하고, 기둥옆, 거리에 서양의 연랑, 연기둥을 도입했다. "양기점두" 라고 불리며 갈색 유리, 두루마리, 병란, 아치형 문과 창문, 기하학수조 등 중서합벽의 절충장식 수법이 영남마을에서 유행하며 근대 광둥 건축의 필수 부분이 되었다. 자수는 중국의 우수한 민족 전통 공예 중 하나로, 이미 2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광수는 광저우를 중심으로 한 주강 삼각주 지역 민간 자수 기예의 총칭이다. 구도가 풍부하고,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텍스처가 선명하며, 색채가 풍부하고, 침법이 다양하며, 예술적 특색이 변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자수와 조수수를 통칭하여 호남의 자수와 쓰촨 촉수, 장쑤 수수와 함께 중국 4 대 명수라고 부른다.

자수는 당나라에서 시작되었다. 광수에 대한 실화가 있다. 사료에 따르면 당대에는 14 세의 광둥 처녀가 있는데, 루미니앙 () 이라는 사람이 한 자 견방의 실크에 불경 () 한 권을 수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글씨체가 좁쌀보다 작아서 구분이 아주 분명하다. 이 이야기는 광수의 역사가 얼마나 오래되었는지, 기예가 얼마나 출중하는지를 보여준다. 광수가 명대까지 발전하여 이미 민간의 중요한 수공예 중의 하나가 되었다. 명정덕 9 년 (15 14), 한 포르투갈 상인이 광저우에서 용포 자수를 사서 귀국하여 국왕에게 바침으로써 풍성한 상을 받았다. 그 이후로 광범위하게 자수하여 해외에 이름을 날리며, 매년 많은 제품이 해외에 수출된다. 가징 35 년 (1556), 포르투갈인 크로저는 주수 자수화 등 일부 자수공예품에 경탄을 금치 못했다. 당시 광저우 자수 연예인은 양털 자수를 능숙하고 창의적으로 사용하고 공작털, 포니테일로 실을 만들고 실을 묶고 금실, 은실로 자수를 할 수 있는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명말부터 청중엽까지는 광동 자수업의 번영기이다. 영국 상인들이 견본 가공을 시작했다. 샘플 도안의 색채가 풍부해 서양화의 예술 풍격을 부각시키고 투시와 광선 굴절의 원리를 적용해 자수에 큰 영향을 미쳤다. 광수는 민간 소규모 작업장의 소량 생산에서 상품 생산으로 발전하기 시작했다. 실내 장식과 데일리룩에 쓰이는 자수 제품을 대량 생산하여 수출이 전성기에 접어들게 했다.

청나라 중기가 되자 광동극과 광동극의 흥성으로 인해 자수에 새로운 품종의 광동극 의상이 첨가되었다. 당시 광저우 장원방에서 만든 의상은 국내에서 유명하여 궁중 연극반까지 커스터마이징했다. 건륭년 동안 광저우 자수는 이미 도시가 되었고, 자수 작업장과 자수 마을은 50 개에 달하며, 종업원은 3000 명이 넘는다.

청말민 초 광둥 자수업은 여전히 발전세를 유지하고 있다. 민국 18 년 광저우에서 열린 4 성 자수 전람회에서 광수는 공작모란, 판씨, 설경 등의 작품으로 중국 4 대 자수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광저우 자수는 그 구도가 대칭적이고, 색채가 화려하며, 장식성이 강한 것으로 유명하다. 19 세기 영국인 보실은' 중국미술' 이라는 책에서 자수를 소개하고 "중국인들은 자수새, 광둥인은 이런 예술을 더 잘한다" 고 칭찬했다. 또 자수작품' 잠사자',' 공작도',' 공작도' 청나라 중기에는 많은 외국 상인들이 무광수의 이름으로 광주에 와서 자수를 대량으로 주문했고, 상인들이 외국 왕의 초상화, 예수 동상 또는 일부 사진을 가지고 샘플 가공과 주문을 했다. 이는 광수가 청나라부터 이미 해외에 명성을 떨쳤으며, 제품이 해외에 수출되어 국제적으로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음을 보여준다. 중국에서는 많은 자수걸작들이 황제에게 공물로 바쳐졌다. 베이징의 고궁박물원도 많은 우수한 자수작품을 소장하고 있다.

자수는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하나는 금실 자수이고, 하나는 벨벳 자수입니다. 판금자수는 금실을 위주로, 채수, 으리으리한 금빛, 광채가 눈부시게 빛나고, 용용용용용화가 화려하다. 플란넬 자수가 가늘고 다채로워서 수놓은 꽃과 새가 특히 예쁘다. 광재의 전체 이름은' 광저우 직금 채자' 이다. 광재의 제작은 청나라 강희 시대에 시작되어 지금까지 3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당시 광저우 장인은 서방에서' 금태화랑랑' 의 기술을 배워서 수입 재료로' 구리 태화랑랑' 을 만들었다. 나중에 이런 방법이 백자 태에 적용되어 유명한 법랑채가 된 것은 광저우 채자의 싹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소위 직금채자는 각종 백태도자기의 유약에 금빛 도안을 그리는 것이다. 마치 금단 위에 알록달록하고 옹용한 금실을 수놓은 것처럼, 다시 저온에서 구워 만든 것이다. 에나멜은 광저우 채자의 초기 상품으로 고귀하고 화려한 특징으로 국내외 부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청정은 이를 공물로 꼽았고, 일부 optimates 의 외국 황실 관료들은 특별히 광주에 가서 구입했다. 나중에 유럽 상인들이 가져온 페인트 도자기 도안은 중국 상인들이 수출 요구에 따라 만든 것이다. 당시 광둥 상인은 경덕진에서 도자기를 운반해 서양 채화를 모방한 강서 분채 기법으로 색칠한 후 구워 만들었다. 나중에 광재 예술가는 명대 채자의 예술적 특징을 계승하여 서양의 회화 방법을 흡수하여 영남 지방의 특색을 지닌 도안을 그려 점차 독특한 영남 예술 풍격을 형성하고, 많은 도안을 고정시켜 광재의 전통 화훼 (예: 꽃바구니, 용봉, 나비, 금붕어, 의류 인물 등) 가 되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구도는 레이스 패턴으로 여러 가지 모양의 공간을 둘러싸고 공간에 꽃, 물건, 사람을 그리는 것이다. 꽃으로 가득 차 있지만 동그라미가 하나도 없는 꽃이 푸르고 꽃이 만발하는 광경이 펼쳐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꽃명언)

광저우 직금채자의 스타일은 경덕진을 대표하는 강서채자와 다르다. 광재의 풍격은 광재는 중국 비단 도안을 활용한 기법으로 색채가 화려하고 구도가 엄격하며 그림이 섬세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광재는 여러 가지 색깔과 금은수로 엮고, 묘사하고, 짜고, 채워 넣는다. 마치 수많은 금은채가 백옥에 짜여 있는 것처럼 그렇게 눈부시고 아름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 편의 시는 광재의 특징을 매우 개괄하고 생동감 있게 요약하였다. "채필은 바늘이고, 단청은 실이고, 바늘은 종횡으로 얽혀 있다. 비단은 하필 춘도를 수놓을 필요가 있는가, 봄꽃은 은자면으로 날아간다. " 영남화파는 영남 문화를 지닌 조국의 우수한 문화 중 하나이며, 중국 전통 중국화의 혁명 유파이다. 영남화파는 청말에서 일으켜졌는데, 두 개의 큰 유파가 있는데, 하나는 첸을 초기의 유명한 창시자로, 다른 하나는 고,,,,,,,,,,,,,,,,,,,,. 그 제자가 명성을 떨쳐 국내외 중국인들이 반가워하는 유명한 화파를 형성하였다. 조소앙과 양선심, 여웅재와 관산월에서는 이 네 명의 대사가 영남화파의 주요 대표이다.

영남화파의 출현과 발전은 일종의 새로운 문화정신을 구현했다. 이런 신문화 정신은 혁명정신, 시대정신, 호환성정신, 혁신정신을 포함한다.

특징: 혁신을 숭상하고, 영남의 독특한 풍광이 풍부한 제재로; 현실주의를 옹호하고 서양 화파를 도입하다. 각 집의 길이를 얻다. 그것은 중국화의 훌륭한 전통을 발양하고, 회화 기술에서는 스케치 대신' 무골법' 을 사용하고,' 물 충돌 가루' 법으로 그 진실을 추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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